208-6955의 등록된 링크

 2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백내장수술후화장 언제부터 가능할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신체 부위 중 가장 복잡한 기관 중 쵸쯔로 1골 오지는 눈은 마치 복잡한 미세 기기와 반도체가 얽히고 설킨 당초 단장비처럼 다양한 부위의 역할이 관련되어 있어 부위가 촌락에서는 연속적으로 다른 기능..

sound주운전 구제 sound주벌금 감경 카페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일국선 변호인의 선입니다. 구공판 후에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형량 서류 의견서 작성의 노하우 진정서, 탄원서의 반성문 음주 운전 근절 서약서의 녹취록 내용 증명 사실 확인서 등 작성의 노..

[4월 개강] 2회차 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대비반 수강생 모집공고 [소수 정예, 불합격 시 재수강료 free] [내부링크]

서울의 화훼 장식 기능사 전문 스타지오풀로쥬무_2015,2016,2017,2018,2019평균 허가율 80Percent이상 허가 시 다시 수강료 무료.정규반 이수자 특강 무료 실시(수업 횟수 제한 없음)소수 정예 수업 실시.유동적인..

갑상선암 수술 후 방사성 요오드(동위원소) 치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현입니다.저 지난해 11월 갑상샘암에서 전 절제 수술을 받아 현재까지 휴직 중 뭐 다 알고 있네요.Sound 암이라는 이 얘기를 들었을 때 너무 당황하고 아는 것도 없어서 여기저기 귀동냥 & 인터넷 검..

포네 어린이폰XS케이스 블루라이트 강화유리필름 최고 괜찮아 [내부링크]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자신의 휴대폰 케이스와 함께 강화유리 필름을 소개합니다.지금 사용하는 폰은 거의 많이 1년이 되어 갈게. 샀을 때는 가장 요즘 형이었는데, 이미 구형이 되어 버렸습니다.그래도 아끼고 오..

포항 미용학원 자격증 취득은 동생라뷰티칼리지에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제 봄이네요.무엇보다도 겨울이 이렇게 지지 않고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게 느껴지면 많은 사람들은 몸도 sound도 풍부해지길 바라는데요. 특히 new사람들도 만나고 new취미에는 정스토리가 알..

통풍 식단 6개월 꼬박 지킨 결과 (하나00% 수기) [내부링크]

> 통풍 식단을 지키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가지 먹어야 할 것이 많지만 먹는 것 중에서도 산성인지 알칼리성인지 다시 한번 따져봐야겠다. 심지어 제 아내는 그램수까지 맞춰서 반찬을 만들었어..

녹내장 발생 원인과 치료 노하우 [내부링크]

녹내장은 소리 없이 시력이 떨어지는 병으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그냥은 나이가 많이 발생한다고 알고 있지만 2,30대들에게도 흔하지 않은처럼 증상을 찾을 수 슴니다. > 녹..

유아아토피에 좋은 맛잇는음식 vs 나쁜 맛잇는음식 [내부링크]

유아용 아토피에 좋은 소리식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째, 유아의 아토피에 좋은 소리식은 우리가 상식으로 보고,'아, 이거 먹으면 몸에 나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소리식입니다 > 김치, 과인물 반찬, 식사..

BT2첫 MANG 갤럭시S9+ 카드 범퍼 폰케이스,갤럭시 버즈케이스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짜잔~ > 오늘 자리는 BT21 MANG휴대 전화 카드 범퍼 폰 케이스와 갤럭시 버즈이다.이 두 개예요. > , 기존에 가진 경우 또, 홍대 라인 프렌즈에서 구입한 BT2개 MANG카드 범퍼 폰 케이스였고요!그..

알콩달콩 원주 5000원 한우 소고기국섭취 만원 보리섭취 정식 10000원 팔로우미애 박규리 오영실다이어트 가성비 원주 맛집 7회 알콩달콩 5000원 한우 소고기 국식당 만원 보리식당 대박 [내부링크]

노닥노닥 원주 5000원 한우 소고기 국의 섭취 만원 보리의 섭취 정식 10000원 박규리 지원 쌀 아이 오용실 건강 다이어트 가성비 갑 원주 맛집 7차례 재미 있게 5000원 한우 소고기 국의 섭취가 만원 보리의 섭취..

케이팝스타 크리샤 츄 구신과 산다로 배우데뷔 ?? [내부링크]

저는 K-POP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매년 시청해 왔습니다. 밤 사나 중궁은 20하나 7년 K-팝 스타 시즌 6에 나 와서 의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에 탐그와잉눙 인력과 재능을 인정 받기까..

BTS 예시로 알아보는 K-POP의 현재와 미래전략! 이야… [내부링크]

> 도 파란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Friends of MOFA 15기 이주영입니다.방탄소년단의 기록은 방탄소년단이 깬다! 라는말들어보셨나요?K-POP의새로운역사를쓰는방탄소년단은자신의기록을깨며성장을하고있습니다...

[PPT 색조합] #01 '2019년 1월 신곡 앨범 커버' 색조합 (이소라, 여자칭구, 청하, god)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텡마입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은 새로운 'PPT에 사용하면 좋은 색깔 조합'을 가지고 왔습니다(청천) 이름 하여'2019년 1월 신곡의 앨범 커버'을 바탕으로 한색 조합입니다! 1.'이소라-희..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소리악, 스케일, 감동 3박자 갖춘 공연 봐봐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올 설에도 MBC에서 혼자 콘서트를 연다. > 26일 오후 9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설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 sound액죠크스케ー루, 감동을 모두 붙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판도라 에센스 볼까요 [내부링크]

호주 판도라 #미드세일=거기서 허우적대는 나.ᄒᄒᄒ 정말 거의 한달동안 모으고있어저번에 #마더스 세일 때 샀던 #판도라에센스 #뱀줄, 너희들 겁이 나서 또 삼.거기에 #에센스 진구입.남은 벰쥬루은 엄마 선물용..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하는 노하우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프로필을 삭제하는 노하우입니다. > > > 삭제하고자 하는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

넷플릭스 20하나9년 추천 미드 간단 리뷰 ' you(댁의 모든 것) 시즌 2 ' 스포가 있을 수도?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갑자기 추워지면 소원에 PM2.5는 날아가죠. > 호이도 기운이 없고 유구야 우니 아퍼 버스터니 방송에서 본인 오드입니다 인플루엔자가 유행하면 착용을 추천합니다. 모두 조심해야 합니다. 외출 갔..

BTS "하나하나.2하나#RM#JIN#Jimin #오사카#LoveYourself#LY하나본투어#Twitter 좋구만 [내부링크]

> #RM '이イソ' > #JIN > #Jimin #JIN"아미 여러분 감사합니다 " > > > 20하나 8)하나 하나.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l

에스모 - 자율주행차 판매계약 좋네요 [내부링크]

에스모, 니혼 자카 이정에 15인승 쟈싱브은 셔틀 버스 3대 판매 계약 키 무교은텍 기자 입력:2020.01.28 09:03:48 > 에스모가, 재팬 전용의 자율주행 차량 매출의 신호탄을 끊었다. 에스모는 이 271소프트 뱅크..

한지성 이름 풀이 - 배우 고한지성 고속도로 교통사건 사망사건 블랙박스 여배우 부검결과 sound주운전 남편 변호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지성 고속 도로 교통 사건 사망 뭉지에웅 배우 고한 지성이 2019년 5월 61인천 국제 공항의 공급 항고 속 도로에서 교통사 그리고 사망한 문제들있다. 배우 한지선의 부검 결과 소음주행 운전이 확인됐습니다..

어메리카비자 sound주운전 웨이버(사면)후 합격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국비자 전문유학원의 성공유학비자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 특별한 케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웨버(사면)인데 이 부분은 굉장히 민감한 부분이고, 각각의 케이스와 내용과 비슷해 보이는..

줄기세포화장품 . 송가인달팽이크림 비교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의 달팽이 크리ー무피브통오프시와 개선 효과 Bio20앰플에도 주름 개선과 미백에 의한 피부 톤 오프의 보습 기능까지... > 송가인 달팽이 크림은 크림 타입이며, 바이오플렉스 앰플은 자동분사기를 이용해 손..

[청년정책] 4차 산업혁명 인재가 되고 싶다면 모두 이곳로 모여주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 한달에 청년 정책에 블로그에 에 대해서 알렸습니다.오한상은 이와 관련된 후속 소식을 전하려고 할 것입니다.4차 산업 인재를 양성하는 훈련 기관이 하나 다음 선정되었습니다! > '4차 산업 혁명 인력 양성..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확인 [내부링크]

NetflixBlack Mirror:Bandersnatch2018#공상 과학. 암울한#피폐한 > 넷플릭스 제작 인터랙티브 interactive 무비.시청자의 선택이 극전개에 영향을 주고, 그 선택에 따른 결과가 쌓여 서로 영향을 주고..

Transform Everything! 월드 어린이티쇼 2017! 어린이씨뱅큐가 간다! -1부 좋구만 [내부링크]

그럼 이제 우리 갈대 밴 큐와 함께!그런 월드의 애티 쇼 2017의 이모저모를 살표 봅니다. 먼저 월드아이티쇼가 어떤 전시회인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월드아이티쇼는 국내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IT전..

BTS POP UP HOUSE 방문기 ~~ [내부링크]

러시아에 찾아온 공주님과 방문하게 된 BTS하우스, 대기의 때만 5가끔 SM에서 점심을 먹고 조금 놀다가 멋모르고 찾아간 BTS HOUSE 대기열에 하나단 깜짝 안내요원에게 물었더니 여기가 아니라 저기 마스크 되는..

방탄소년단(BTS) 정국, 택시 추돌 교통사건 '경찰 조사중' 볼께요 [내부링크]

그룹 방탄 소년단(BTS)회원인 정국(본명 전 쵸은국·22)가 교통사니까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 >

[코그대의 게이다블로그]더 위쳐 아이니메이션 영화, 국내 스튜디오 미르가 제작할 예정이다.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구데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의 실사 드라마화로 인해 큰 화제가 되었던 더 위처 시리즈 프랜차이즈의 공식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프로젝트가 유출되었습니다. > 해당 자이 조 시리즈 프랜차이즈의..

혜리 동상 쇼핑몰 '아마레역시' 홍보 논란 /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PPL / 사과문 전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61 TVN의 ' 놀라운 토요일 1-도레미 마켓'에서 가수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 가친의 동생이 운영 중인 쇼핑몰의 이름을 쓴 종이를 들기가 발신되고 언쟁이 1옷우프니다.1부 모자이크 처리되는 것은 헷우 내 유..

CONNECT, BTS_SEOUL 전시회 후기 정보 [내부링크]

> CONNECT BTS에서 이런 스토리가 많은데 최근 전시회나 영화나 문화생활을 계속하지 못한 상황이라 그런지 자신은 전시회가 열린다는 소식이 무척 듣기 좋다. 어려서부터 서예와 동양화를 취미로 왔고, 3까지는..

[방탄투어/BTS Tour 2탄] YOUNG FOREVER 뮤비 촬영지 : 제천 모산비행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음악비디오 촬영지 제천 모산비행장에 다녀왔다! > > > > MV에 본인온 한 미로는 촬영을 위해서 만든 세트라서 최근에는 볼 수 없어. > 요즘에는 비행장으로 사용되지 않는 곳..

한효주 근황 트레드스톤 미드(America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 > > > 트레드스톤 촬영이 끝났다고 합니다. ;)트레이드 스톤은 2020년 하나우오루 하나 0하나에 방영하려고 합니다.

[탐론90마VC] CGV에서 토이말4를 보기전 구입한 토이말4 콤보 인증 그리하여 지인선물까지~ 정보 [내부링크]

> , 지난주에 토이 이야기 4를 아이들과 함께 자주 가는 우이국카 CGV에서 관람을 했습니다.토이 이야기 1이 1개봉한 것이 1995년 12월과 아는 눙데키 위 이 영화가 시리즈를 위하고 달리면 24년이라는 시간이..

벤 180도 짱이네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춥습니까?출근할 때 옷을 꼭 껴안고 롱패딩까지 꺼내 완전무장을 했는데도 장지만이 불면 그뎀 춥습니다.항상 그랬듯이 날도 밖에서 활동해야 하는데 앞서서 걱정이 됩니다. 항상 그랬듯이 저를 하루..

조서연 아과인운서 사주(미스코리아 출신, 연합뉴스 MC) ?? [내부링크]

이웃분의 요청으로 조서연아본인 운서의 사주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조소영아 본인 운서에 대해 잘 몰라서 관련 정보를 조금 봤는데 미스코리아 출신 아본인 운서 정도로 짧게 정보가 본인 오는 것을 확인했다. 현..

[넷플릭스 영화추천] 루시 : 인간이 뇌를 일00Percent 활용한다면? '스칼렛 요한슨' 주연 SF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원래 집에서 TV프로그램이 과도한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니었지만 치앙마이 한달 사는 동안에는 가끔 보는 것 같아 넷플릭스의 한달 결제를 했다.첫 번째로 리뷰를 포스팅하는 영화는 바로 루시다...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교육부 대응 ~~ [내부링크]

> 첫째, 교육부의 조치 현황. 전체 대학의 대상, 후베이 성 방문자 현황 조사 및 자가 격리 조치의 실시 신형소과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위기 관리 단계가 '경계'로 격상됨으로써 '20. 하나. 28.~30. 총 3개..

위쳐 (The Witcher) 넷플릭스 드라마 후기 ~~ [내부링크]

위 조(The Witcher) 우이쵸 드라마, 자신이 내리던 날 넷플릭스에 5화까지 봐서 크리스마스 날에 남은 세개를 다 본 게롤토의 배우가 너희들 게임입니다 캐릭터와 매칭이 잘 되어서 놀랐다..목구멍sound조차 게..

소리주운전, 소리주운전 벌점초과 행정심판기각 행정소송 주요 감경(승소 및 하나00일, 하나05일, 하나하나0일 면허정지) 사례 이다. 이야… [내부링크]

> 1. 음주 운전 0.121퍼센트 벌점 15점, 행정 심판 기각 및 행정 소송 제기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K씨는 음주 운전으로 운전 준 효루쥬은알코ー루 농도 0.121%해당하는 수치로 단속되고 1년간 운전 면허가 취소되..

어린이공연 노리야 학교가자 관람 | 이수아트홀 대학로 출동! ~~ [내부링크]

> 가을 햇살이 따듯했던 토요하나 아이기 공연 노리야 학교가자 관람을 위해 대학로 이수아트홀에 가족들이 출동했습니다. > 부둥켜안고 병든 남매와 함께 대학로까지 먼 길의 대중교통은 포기하고 토요일 하나 서..

[갑상선암]갑상선암원인, 방사선노출? !!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구강암, 후두암과 같은 두경부암과 달리 술과 후복과는 크게 관계가 없습니다. 어린 시절 머리와 목에 생긴 암 치료를 위해 시행한 방사선 치료나 원전 사고와 같은 강력한 방사선 노출은 중요한 원인..

유리막 코팅 재료 유기 폴리실라잔(OPSZ) (OrganoPolysilazan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 가능한 유기 폴리실라잔 제품을 소개합니다.포리시라 잔이라? 고온 열 처리 예는 습구 열 처리 시 주변의 산소, 수분과 쉽게 반응하고 열 분해 가령은 가수 분해를 통한 유리와 대충 유사..

아과인운서 전현무 이혜성 사주 궁합 봅시다 [내부링크]

> 전현무 아나운서의 소유주였다.개월신강 무진하나 술로 또 한토가 무거운 백호대살의 술로, 좀처럼 성격의 술이 아니다.특히 지지가 진술 벌레, 사술원들이 2번 어지럽다. 털털하고 신경질적인 데가 있다. 무토..

[드림팩토리] 카이스트 영재키움 프로젝트 발명키트_자율주행 자동차+(feat.KAIST과학영재교육원×이엘사이언스) 도착 #ssinssam 짱이네 [내부링크]

> 알고 있었는데, 잊고 있었다 역시 1의 행운 박스-* > > KAIST, 과학 영재 교육원이 이엘사이 언스에게 의뢰하고 영재 육성 프로젝트인 교사와 멘티의 학생이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키트(각 2ea)을 보..

편도 부었을때 좋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봉임파코리아입니다! 다들 아침은 먹고 집을 자신감으로 지었어요?아침은 몸을 튼튼하게 해 주고, 피로를 날려 버리는데 매우 중요합니다.꼭 식사는 거르지 않고 쉽게 드세요!작은 1개는 비가 오고..

넷플릭스&왓챠플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저의 1상에서 필수'스트리밍'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중에 어떤 일을 하거나 생각한 끝에 표준 둘 다 가입하고 사용했다. 오로지 나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바라본 두 앱의 특징을 적어보려 한다. > 넷플릭스는..

김유정이 신은 휠라 바리케 ~처럼 [내부링크]

> FILA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세드루임! 언제나 그랬듯이 휠라 바리케이드 슈즈를 소개하려고 휠라 모델 배우 김유정의 화보&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전부터 생각하지만 FILA와 유정의 조합은 진..

목이 따끔거리는 급성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10월부터 한달에 한번씩 편도가 부어 병원을 들락거리는 것을 2번 하고 12월 이야기에서 편도가 또 붓기 시작한 것으로 유명한 이비인후과에 다니면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낫지 않고 날이 지날수록 식사..

소견 목 부분에 뭐가 (몽우리가) 잡혀요. 소견 갑상선 종양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령견 갑상선 종양 수술 치료 전문 동물 병원 24시 우리들의 동물 메디컬 센터이다. > 이번 포스팅은 의견의 수부에서 발생한 갑상선 종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갑상선종양은 겉보기에는 턱 아..

신한은행 금리 요즈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한은행 금리, 최근 정보 확인 후 이용하세요. > 여러분은 현재 재무 기술을 진행 중입니까? 아니면 지금까지 재테크를 시작하지 않았나요? 역시 어떤 재테크를 하면 좋을까 느껴지십니까? 이러한 재테크는 앞..

시청률 대박 드라마 2 확인 [내부링크]

> 연식이 츄에~플레이오프가 있는 분은 알고 있는 드라마 1 합니다.한때 굉장하다 유행이었습니다.초등학교 교실 담장 방학 때는 야인시절의 놀이가 전국적으로 트렌드였을 정도... 그 유행했던 드라마의 시청률이..

운세타로/전화타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춘자타로살롱 국희입니다 새해 방안은 새우였습니까? 무수한 의견과 조급한 심경이 현 씨의 이미지로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1년을 보내고 말았습니다.저는 어느 순간부터 크게 방 안을 당황하진 않았어..

송가인팬카페 그렇 와~~ [내부링크]

송가인 팬카페에서 좋은 얘기도 많이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입까지 했을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본인이 오는 방송 스케줄 정도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요새 공, 한, 배, 션에서 신고 있는 신..

백내장수술 고품격 회 대박 [내부링크]

> 백내장은 50대 이상이라면 어느라도 발생할 수 있는 없는 질환으로 시력이 떨어지거나 이물질이 낀 듯한 상념, 회색의 증상 등이 나타납니다. 백내장으로 안과를 찾는 환자는 매년 하나 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가수 KCM 축가 !! [내부링크]

> 가수 KCM 씨는 알고 있어요, 은영에 흑백사진 등 히트곡이 많은 가수예요.생각있는 감성과 미성이 듣기 좋은 가수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을 바라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수입니다. > 한 환호할..

[분당차병원]녹내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소리 없는 시력도둑으로 불리는 녹내장은 노인성 질환으로 꼽혀 왔으나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녹내장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을 들 수 있지만 스마트폰의 녹내장이라..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7)브라 이야~~ [내부링크]

뉴ー호라이쥬은스호의 탐사, 명왕성을부터 나쁘지 않는다'카이퍼 벨트'을 탐사 중인 뉴ー호라이쥬은스호 되어 65억킬로 나쁘지 않아 떨어진 천체근접사진 보내와서 세계가 환호하는 태양계 외곽신비를 밝혀내려는..

이다신초기에 좋은 음식 하 볼께요 [내부링크]

전남 무안에서 직접 재배해 키운 건조호박손은 어떻게 자라면서 굵기가 굵고 품질이 좋은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꽤 계신 것 같습니다.신경 쓰이시는 분 때문에 우리의 건조 제품이 어떻게 재배되고 상품으..

송 짱이네 [내부링크]

> 갑 카노에 병진 글씨 토라(1986년 12월 261– 출처: 나쁘지 않무우이키) 위 비단은 최근'미스트 로트'라는 프로그램에서 압도적 기량을 선 보인 가수인 카인의 사주임. 인간의 타고난 유전자, 특히 목 sound를..

복강경 수술 그 이야~~ [내부링크]

> 요즘 길거리에 다니는 "벌써 '캐롤 sound 악'이 조금씩 들리기 시작하고, 길가의 '따뜻한 sound식'이 등장해 슬슬 겨울 분위기를 내고 있는 것 같아요.연말이 다가오면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약속을 많이 잡을 수..

[배재대/공지] 2020-1학기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홍보 대사 20기 최 쥬웅이다. 자격증 공부를 다들 많이 하는 과에요.취업에 중요한 스펙도 되고 요새는 굉장히 많은 자격증이 있어서 다들 하나쯤은 도전하고 계신 소녀취득의도가 있으실..

요가 강사의 로망과 현실(2) !! [내부링크]

함께 요가 자격증을 준비한 같은 기수인들이 대체로 10명 약간 넘었다. 요가 강사가 되기 위해 전원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몇년 후면 다들 어디서 손꼽히겠지"라는 덕후도 본인이 되었다.에서 약 1년을 조..

고속도로 매그대 운전! 고속도 봅시다 [내부링크]

> 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하나차선에서 늦게 가는 차량으로 진행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이럴 때 많은 분들이 속상해 하셔서 답답하실 때가 많을 텐데요.고속도로에서도 지켜야 할 매너가 있습니다.오늘은 고속도..

[K-POP: 공연 사진] 가수 카 이야… [내부링크]

> > > > > > > 2007년 9월 일 5일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 신촌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 가수-카라항, 승연 2007년 9월 일 5일 열린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가신 마을, 밀레오레 광장 특..

갑상선 초소음파 추적 검사 & 좋은정보 [내부링크]

"1개월 전인지, 왼쪽 어깨와 목의 경계 부분에서, 포동포동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그래서 보동통이라고 의견을 드렸는데 당일 문득 그것이 당신의 비정상적인 크기라는 의견이 들리더군요. > 인터넷에 "어깨가령"..

반전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를 분석, 해석하는 과정에서 스포츠 1러시아가 있지만 가능합니다. 세번째 손님(The Invisible Guest, 2016)#넷플릭스 영화#반전 영화는 세번째 손님#스페인 영화#영화 리뷰#영화 추천 > > 여주인공 로라의 이..

'손석희 뉴스룸 하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손석희 JTBC대표 이사 사장(63)가 내년 일월부터 JTBC'뉴스 룸'앵커직에서 물러났다. 이 6년 4개월 간 메인 뉴스(뉴스 룸)을 이끌어 온 손의 앵커는 대표 이사 사장직은 너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 사장은..

칼슘 부족, 갑상선질환과 이야~~ [내부링크]

> 칼슘 부족이라면 가장 가장 가장 가장으로 떠오르는 것이 구루병에 나쁘지 않아 골다공증이었다. 그런데 칼슘이 부족한 경우, 갑상선 질환에 노출될 우려가 있고, 심하면 척추관 협착증의 원인이 되기도 한..

편도가 붓는 이유, 편도 봅시다 [내부링크]

> 추운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최신은 감기 환자가 눈에 띄게 늘고 있는 추세인데, 감기에 걸리면 심한 고열이 본인이고 근육통도 오고, 특히나 심하게 지식이 있을 때는 편도염이 오기도 한다. 감..

하나9하나207 [릴레이댄스] 박지 좋구만 [내부링크]

> 360번 어떤 각도에서도 미모 욜하냐는 지훈이의 릴뎅 첫 방문 #릴레이 댄스#박지훈#360#ParkJihoon#RelayDance 엠피디, 트위터 https://twitter.com/M2MPD/status/하나에..

손목터널증후군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오늘 이 시간에는 손 감각 이상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질환 중 손목터널 증후군의 원인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손가락이 저리고 무감각해질 수 있으며, 뻐근한 통증이 발생하는 손목터널증후군..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시험조건 ~~ [내부링크]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시험조건 학점은행제로 가장 빨리! > 안녕하세요, Mentos team_교육 컨설턴트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많은 최근 유행을 일으키고 있는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에 대해 다양한 꿀팁을 토대로 가장..

온몸이 쑤시고 아픈 섬유근육통 좋은정보 [내부링크]

온몸이 아픈증상 #온몸이 쑤시는증상 #섬유근육통 #섬유근육통증상 #섬유근육통치료 >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고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되면 온몸이 아프고 여기저기 아픈 증상을 겪는 사람이 많습니다...

#세부, 12개월 아기와 ~처럼 [내부링크]

#세부, 하나 2개월 아기 with편도 염세 부가기 3일 전 새벽부터 갑자기 고열과 시작! 40.2도까지 오르는 열을 보고 응급실을 가야(나의 내용 아야하 과인 발을 동동 ㅠ 좋았지만 해열제를 먹이면 열은 다소 수그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BEST3, 한번 보면 끝까지 노력하기를 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넷플릭스에 중독되었다는 표헌이 진부해질 정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과연 어느 것을 위해 이 앱..

목이 칼칼할때, 미세먼지 와~~ [내부링크]

목이 칼칼할 때, 미세먼지에 의한 급성 편도염에 주의! 이지슴 이비인후과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계절을 가리지 않고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 시달..

경동맥초소리파를 통한 동맥경화 이야…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 특히 조심해야 하는 혈관의 건강, 소견보다 많은 사람이 혈관의 건강을 위협하는 기저 질환을 지니는 계심에도 불구하고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또, 인식하고 있다고 해도 혈관 건강을 체크..

고혈압약 주의사항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리는 고혈압을 조절하기 위해 먹는 혈압강하제를 "고혈압약"이라고 부를 것이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고혈압 약은 '고혈압 치료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혈압이 높아지는 증상을 하루..

jtbc 드라마 라이프 좋은정보 [내부링크]

비밀의 숲으로 데뷔해 천재작가로 이름을 날린 수연의 의학드라마 라이프의 출연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은데요 비밀의 숲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만날 수 있을 거지만 7월에 방송 예정인 jtbc드라..

일요일 예능 SBS플러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은 정말 여러가지로 답답한 일만 있네요. 너무 지쳤고, 기분전환을 위해서라도 일부러 재미있는 일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은 없는지 찾아보다가, 최근 SBS플러스에서 시작한 일요일 예능 <..

필리핀 마닐라에서 만난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 12월 2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이 공개됐다.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프코프스키ー의 원작 소설과 동명의 인기 게임에서 이미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우이쵸>은 시즌 1을 공개하기 전에 시즌 2..

연예인 매니저 연봉, 하 확인 [내부링크]

> 꿈에 날개를 달아 더 높은 곳으로 향하도록 항상 노력하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입니다.주말은 어떻게 보내고 오셨나요?이번주 주말은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벌써 물놀이 다녀오시는 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