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6955의 등록된 링크

 20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청소꿈 물청소하는꿈해몽 수원유명한점집 태현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에서 유명한 가게 태현암입니다.계절이 바껴서 거과이사를 하고 집에 손님이 오실때 특별히 신경써서 대청소를 하기도 합니다.꿈속에서 청소를 하는 행위는 어떻게 해석되는지 청소, 꿈, 물청소..

191215 최근유행가요 생방송 방청 후기 (박지훈 위주) [내부링크]

저번 토요일, 소리중 저번주 MOOBANG, 소리중 후기는 천천히 이번주에 쓰겠습니다. T_T(오늘 기억 증발하기 전에 생방송 방청 후기부터!!)약 1년 전 2018년 12월 9일 워너 히우오은봄키우오은 마지막 방송에 다녀..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VS 우리종합금융 CMA 비교 분석 : 초보 재테크 하나걸음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Jane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초보자주부로 초보 자텍하는 나의 작은 팁하과인 알려줄게요! 결혼하기 전에 나는 "먼지도 모으고 칠레"라는 강한 신념으로 이자같은건 생각하지 않고 그냥 입출금 통..

서울시, 25개 큰기업․대학․연구기관과 자율주행 등 미래교통 협력 날개 단다. [내부링크]

-9)하나 8(수)25의 산학연과 '자율 주행 등 미래 교통 기술 개발 및 실증 지원'협약 체결-자율 주행과 다 함께 5G·V2X커넥티드 카·보안·플랫폼 등 국내 최대의 미래 교통 협력 네트워크 구축-세계 유일의 5G상..

수원 내과 - 갑상선 암1지 모르는 갑상선 결절? 세침 검사로 진단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내과 이춘택병원입니다.태풍의 솔릭에 대한 걱정으로 마치 폭풍 전야 같았던 며칠이 지나도 이상하지 않았습니다만.태풍 솔릭는 세력이 약화되어 비교적 부드럽게 동해안으로 빠져나가고 나쁘지 않..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인터넷 생방송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2020설 특집 TV방송 방송을 통해서 송가의 콘서트를 생방송으로 중계 방송을 통해서 공짜의 시청이 가능하다. 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 중계 방송 https://bit.ly/30WqSpW 설 특집 방송으로 등..

하나9하나205 Airport - 방탄소년단 지민② [내부링크]

굿모닝 c@goodmorning한 0일 3https://twitter.com/goodmorning한 0일 3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크리스챤커플 기독교 소개팅 CCM 소개할것입니다 [내부링크]

cc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이웃들 돈 1하루는 어떻게 하루 보내셨나요?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퇴근 때 때 로이와 퇴근하는 분들도 있어서 저녁 때는 저녁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텡데 요금 1하루도 마무리..

가인이어라~ 송가인콘서트 MBC 확인 [내부링크]

송가의 콘서트 MBC로 이 1도 하룻밤에 방송, 그동안 송가의 팬으로서 TV조선 폰 타러 가세, 아내의 맛을 하차하고 보지 못한 송카잉을 정규 방송으로 볼 수 있고 너무 너무 기뻤습니다 > > 첫 단독 콘서트인..

#8. [11 1기사-2019.03.21] 구글 '게입니다판 넷플릭스'... 다운로드 없이 게입니다 즐긴다. 이야~~ [내부링크]

> 구글이 '스트리밍 게이더' 서비스를 유출했습니다.<주요 이 이야기> 하나. 스트리밍 서비스가 노래 산업, 미디어 산업을 재편한 것처럼 게이이다.산업도 5g시대를 맞아 스트리밍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해석이었다..

전현무와 사귀는 이혜성 아본인운서는 어느? 봅시다 [내부링크]

쵸은・효은무의 이 혜성이 10명의 아이를 인정했다. 정 효은무과 이히에송은 15세 본인이 다르다.전현무는 모델 한혜진과 헤어진 뒤 몇 달 만에 다시 김연아를 시작했다.한 언론의 보도를 통과 하고, 쵸은・효은무..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위험 분석 및 Risk 평가 의도 (1) 이야… [내부링크]

첫째, 서론 ADAS(능동형 운전자 보조시스템, Advanced Driver Assist System)가 본인의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등장 등 전기전자 사업과 정맥 혁신 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자동차 산업이 고도화되고 있다. 이에 따..

[부산해운대정신과 the O] <버드박스(Birdbox)>관심롭지만 여전한 정신질환 편견을 담아 아쉬운 넷플릭스 영화 ??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정신과 the O는 여전히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을 다음으로 안타까워하는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Birdbox)를 소개한다. 넷플릭스의 신청은 생각보다 많은 콘텐츠와 종류로 알찬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길..

VOPstar 트윗..... [BTS NOW]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BTS)의 국한 기자회견 KOREAN PRESS CONFERENCE. 20하나80524. SEOUL. 롯데 호텔 봐봐요 [내부링크]

> > [BTS NOW]WORLD STAR방탄 소년단(BTS)의 KOREAN PRESS CONFERENCE.20하나 80524.SEOUL.LOTTE HOTEL#BTS#BTSARMYS[BTS NOW]월드 스타 방탄 소년단(BTS)한국 기자 회견 KOREAN PRESS CONFERENCE.20하나 80524.SE..

[종영 드라마 추천] 남은 방학 드라마 정주행은 배가본드로 (웨이브,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 추천했던 종영 드라마는 바로!#베카봉도우다 사실 1화는 좀...지루했어요.그래도,점점 빠져드는 매력! 상...수지 이승기 조합은 그렇네요~ 구가의 의리로~ 그 드라마도 재미있었지만, 역시..

[BenQ EW277HDR 어린이케어 무결점] 언박싱 및 구매 후기 ?? [내부링크]

요즘 모니터, TV, 스마트폰 등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기술이 있습니다. 4k과 HDR[High Dynamic Range]입니다. 최근 영상기술이 발전하면서 종전보다 훨씬 사실적이고 현실과 가까운 사진가령은 영상..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한국,tvn) 볼까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중에서 가장 높은 것이나 재미있었던 것을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주요 내용에 지루하지만, 볼 것 없나 생각하지 않니~? 라고 물었더니, 아래 목록 중에서 본 것이..

[넷플릭스ㆍ위쳐] 시즌 1 세계관 타임라인 | 게임 기반 미드 추천 ?? [내부링크]

> 주역들의 내용, 순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연결되는 TV 시리즈 위처.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넷플릭스가 위처의 공식 타임라인을 유출했습니다.TV 시리즈에 관한 이야기가 다 포함되어 있어요.넷플릭스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블랙미러 시즌4 <USS 칼리스터>_ 설정이 재미있는 영드/미드 추천해요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온수입니다. > 독립해서 넷플릭스에 빠져 있는 요즘~ 재밌게 본 본인 또는 비주인 콘텐츠에 대한 리뷰를 잠깐 해볼까 해요~ > 넷플릭스를 보면서 다른 콘텐츠보다는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NETFLI..

해외에서 넷플릭스 한국판 접속하기 (Netflix 자막사건) 이야… [내부링크]

> 소리 더빙과 자막을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어 외국어 공부에 꽤 자신 있는 넷플릭스. 하지만 저마다 자기들별 ip 주소가 막혀 있는 게 가장 큰 아쉬움. 물론 한글 자막도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수가 많지 않..

반하나 생각과 한국에서의 흥행여부, 미드웨이 - 6 볼께요 [내부링크]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때론적 요소가 흥미를 끈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대한민국에서의 흥행도 큰..

파괴된 관계로 부터 비롯된 공포, 영화 <미드소마> 후기 대박 [내부링크]

>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19 (*리뷰에 결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마의 감독 아리에스 텔은 전작<유전>에서 큰 센세이션을 1우쿄쯔동 감독이었다 불과 이주 1나 정도 동아리 사람들과 함께<유전>..

자율주행 차량 관련주 전망 및 요즈음 핵심이슈 정리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량 관련주] 자율주행차량 관련주, 최근 테슬라의 주가 움직임에 따라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테슬라의 주가는 올해에만 80퍼.센트 급등하면서 국내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이에 따라 전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주의사항=넷플릭스 동료들이 어느 날 갑자기 타사 드라마를 삭제하기도 합니다. 갑자기 판권을 회수당하고 있어서 그런지 갑자기 추천해준 드라마를 못볼수도 있겠네요. 저기!스폰지 식사 또 보내어 이 무능한 놈..

[핫딜]제품추천 음악칩 USB 차량용 송가인 독집 어머니아리랑 예약발송 하나9,300원 이야… [내부링크]

좋은 제품을 찾아서 소개하고 있어요.배송이 빠르고 특가 제품도 많은 쿠팡에서 구입하세요.~당 1개 추천 상품은 즉석 송그가잉이다. 송가의 인하와 9,300쿠팡 확인 > music..

롤 시즌9 키아나쁘지않아 룬 키이나쁘지않아 완벽공략 미드 원딜 탑 정글 서폿 정보 [내부링크]

> 안녕 다이아로 버둥거리며 키 나쁘지 않다를 발생각 그랜드 전문가까지 찍어서 좋은 정보를 알려주고 싶다. > > 룬은 예기치 않게 킬 다리에 도움이 되는 감전입니다.유령포는 초반에 와드를 박아 공격력을 올리..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수익정산 지급받을 통장 추천!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구글 애드 센스 수익이 100$달러가 넘으면 그 다음 달 221에 미리 등록했던 통장에 자동으로 입금이 있습니다. 입금된 통장은 외화 통장이라도 1반 원 통장이라도 상관 없어요. (원화의 경우 환전 수수료가 1부 공..

[LA 주변] 샌디에고 관광명소 Best 5 확인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LA의 지면의 주민이 선정한 올해 LA주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지면 디에이고의 관광 명소 TOP5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물론 저 위에 말한 LA 지면 주민들은 접니다. LA세계에서 2시간 30분 정..

우리집이재훈쉐프갑오징어손질법/갑오징어숙회/집에서간단요리즐기기!! 와~~ [내부링크]

당일은 "갑오징어 잡기 도전"이라는 스토리가 과장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아내(오휘호 문정 이사)의 아바타가 되어 인공지능으로 sound성만 듣고 실행 그리고 또 한사람은 알아야지!! 모를때는 어떻게 그것을??..

인공지능 오류로 사망자 낸 우버, '윤리지능' 갖춘 자율 차 가능할까? | 인터비즈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 워 바의 시험 주행 차와 테슬라 모델 X차의 자율 주행 관련 2반의 사망 문제는 자율 주행이 아직 기술적으로 완벽하지 않다는 현실을 나타내고 있다. 우버 차량의 문제 영상에 대해 "사람이라도 갑자기 뛰..

새벽감성 가사가 예쁜 노래추천 BTS 방탄소년단 RM & V 듀엣곡 네시(가사) 무료감상 이야~~ [내부링크]

새벽 감성이사 예쁜 음악 추천 BTS 방탄소년단 RM&V 듀엣곡 '네시(가사)' 무료 감상 > 사운드 클라우드는 괜찮습니다.유료 음원 사이트에서 본 적이 없는 좋은 노래가 많아요. > 그 중에서도 역시 허그 아인!!..

학습만화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초등과학 추천도서에요~ 좋네요 [내부링크]

#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초등과학 #라이브과확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 > 학습만화 초등과학 추천도서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 처음에 단분야에 대해 어렵지만 스토리와 학습만화를 통해 재미있게 학습하..

6언더그라운드 개봉후기/넷플릭스/라이언 레이놀즈/벤하디 짱이네 [내부링크]

> 예고편만 봐도 쿠르 젬 가쿠 예약했다 6언더 마침내 하나 2월 하나 31개봉을 했어요 그런데 개봉을 어디서? 넷플릭스 회원이어서 다행이 아니라 바로 넷플릭스 회원가입! 6, 언더 그라운드 > 숨막히는 추격장면..

영화 <미드웨이>(2020)글리뷰임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미드웨이(2020)글 리뷰입니다 > 스토리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던 이번에는 확실히 끝내야 합니다.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향한 1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sound주운전문제합의 어떻해 해야될까 대박 [내부링크]

소리줍기 전문 재합의가 현재 어려우시다면 참고해 주십시오. 소리줍기 전문 재합의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하고, 현재 소리줍기 전문 재합의에 있어서 불리한 입장에 있다면 항상 하루하루의 내용을 꼼꼼히 보는 것..

[BTS] 방탄소년단 정국 택시와 교통사건 용산 경찰서 봅시다 [내부링크]

> 서울 용산 경찰서는 BTS멤버의 정국, 본명 전 쵸은국 22세 지난 달 서울 용산구에서 운전 중 택시와 충돌했다고 밝혔습니다.도로교통법 및 교통문재처리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연구 중이라고 하는데요.정국은..

편도결석 재발 없는 깨끗한 치료 원한다면? 대박 [내부링크]

> 침을 삼키는 것도 힘들고, 목에 뭔가 걸리는 것 같은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목이 물의 증상은 있습니다만, 이비인후과에서 진찰을 받아 이상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실제로 먹는 음식을 삼..

[BTS] 강남 라인프렌즈샵(+카카오, 덕메의 선물) 좋구만 [내부링크]

팝업스토어 근처에 라인샵도 있고 강남에 있는 라인샵도 다녀왔다. 강남 역 11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시지 비보이었지만 그 건침네 쪽으로고 있습니다.문이 열리자마자 행복해지는 것.아직 크리스마스복을 입었던 b..

미스트롯 준결승으로 가는 길목에서 송가인 tears를 부르다 와~~ [내부링크]

#미스트 롯데 폰인#미스트 로트#송가의#지원이#나의 1은 미스트 롯데#한 00옥 골# 생방송#투표#tv, 조선#목요일 1연예#팀 미션#우승 팀 본선 팀의 행사 미션 군 부대 행사! 지난주 트..

일908일6 [PREVIEW] BTS (방탄소년단) 'BTS 20일 정보 [내부링크]

0ᴅᴏᴛ@0dot_https://twitter.com/0dot_/status/1162044117590802433 > 앙쿰 @angkeum한 0하나 3https://twitter.com/angkeum한 0하나 3/status/하나하나 62030646878855한 69 > 쌀 너 짐@comely_jiminhttps..

내용레이시아 창업 :: 내용레이시아 법인 !! [내부링크]

예기레이시아법인설립절차소개하자! #예기레이시아창업 #예기레이시아법인 #예기레이시아법인의종류 #예기레이시아법인설립 #예기레이시아법인설립절차 > 스토리 레이시아에서는 다음의 어떤 형태로든 사업을..

[인도네시아/발리] D+257&258: 마타하리 툴 봅시다 [내부링크]

> Day+257&258스쿠버 다이빙을 배우는 끝!오항시웅, 마지막 코스를 자세히 합니다 > > 바다는 아무리 봐도 예쁘다.이날 밤은 거의 매일이 맑아보여! > 역시 아침을 배부르게 먹어요! 점심을 먹고 장비를 착용 칠로..

서울시, 25개 작은기업․대학․연구기관 ~처럼 [내부링크]

-9)하나 8(수)25의 산학연과 '자율 주행 등 미래 교통 기술 개발 및 실증 지원'협약 체결-자율 주행과 함께 5G·V2X커넥티드 카·보안·플랫폼 등 국내 최대의 미래 교통 협력 네트워크 구축-세계, 유 1의 5G상암(..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 볼께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말을 물어본 거죠?로봇이 나쁘지 않고 인공지능(AI)을 통해 실제와 가상이 통합돼 사물을 자동적·지능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가상물리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화! 즉, 인공지능..

안성 바우덕이 축제 첫날 풍경[10/3 와~~ [내부링크]

> 안전벨트가 어느 정도 중요 한지 체험하는 곳이에요~~ 체험해 보지 않은 요가타라 함 해 보세요.http://blog.naver.com/ampm8344/220823617077 * 바우덕이 축제 첫 포스팅 참조 - 상기 (기간, 교통 접근 등) >..

오디션 접수용 배우프로필P 볼께요 [내부링크]

> 배우 오디션 접수를 위한 배우 프로필 인쇄 작업을 실시했습니다.~배우 오디션의 접수는 메일 1조 푸스 쟈싱 온라인 접수처럼 인터넷을 통해서 프로필 파 1을 가는 비결이 있어 오프라인에서 오디션을 접수하는..

미드소마 한여름낮의 볼께요 [내부링크]

> > 이런 축제는 엄청난 소음이다. 한여름 아침이 가장 긴 시간에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석하게 된 절친한 친구들. 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인기에 이르기 전까지 절대 빠져서는 과인이 올 수 없다..

남성에게 반듯이 필요해/홈런킹 홈런오빠 홈런의 ?? [내부링크]

남성의 기능! 중년 남성의 피로 회복과 활력을 위한 국내 최고의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보충제 '홈 랭킹 홈런 오빠 홈런의 전설' 홍보실장 정수이입니다.친한 지인이 요즘 정말 거의 매번 닥터 쇼핑을 해요...

강남스마1라식 ~처럼 [내부링크]

> 환경오염이나 잦은 야근, 스트레스 등 어쩔 수 없는 이유 때문에 현대인들의 시력이 현저하게 저하되고 있습니다.특히 전자기기의 사용빈도가 과거에 비해 더 높아져 시력이 저하됩니다.아쉽게도 한번 저하된 시..

대치동유방외과 - 갑상 봐봐요 [내부링크]

대치동 유외과 - 갑상선 자극 호르몬과 TSH 수치 > 안녕? 대치동 유방외과, 강남 서울외과에 다니고 있어.갑상선에 대한 검사 자가 진단을 받아 보면 갑상선 자극 호르몬(TSH 수치)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이번..

[뉴질랜드 생할정보] 화이트 아일랜드 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iae AUCKLAND의 블로그 에디터, 루나다! 어제는 뉴질랜드가 굉장히 시끌벅적했어요.한국에 계신 분들도 가끔 뉴스를 검색해 보시고 아실텐데요.북섬의 Bay of Plenty 영토, Whakatane 근처의 White Island..

편도결석 빼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수술로 완치하자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편도선 수술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 결석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만성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편도염을 자주 앓다..

편도결석 아이허브 테라브레스 키트 사용 후 변화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숙한 새댁입니다.2년전쯤?우연이 없도록 목을 보았습니다.하얗고 당연히 구내염인 줄 알았어요.원래 구내염이 가끔 생겼어요.근데 편도에 구내염이 있어서... 몸이 정말 안좋은가? 생각했습니다. 그..

넷플릭스 옥자 무료로 보기 !! [내부링크]

> 우리 과인라로 치면 티빙이나 느긋하게 TV처럼 외국판 유료 재방송 서비스인 넷플릭스(Netflix) 초반에는 외국 드라마나 영화 위주로 스트리밍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한국의 예능, 드라마, 영화도 넷플릭스에서..

<송가인 하와이 콘서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서울 공연 완매! 뉴욕 공연 완매! 연속 매진 신화의 주인공 실수 트로트 우승자#송 가인!!'하와이가 가장 기대되는 '고도의 인터뷰 항그뇨과 허점 트로트 우승 팀이 온 11월 하와이에 방문합니다.그녀들이 펼..

10월 볼까요 [내부링크]

> > > 키딩방송사: 미국 쇼타입니다.방 영일:시즌 2는 달에 예정! 미드키딩의 주인공은 짐 캐리가 주연인 드라마입니다.짐캐리라고 하면 특유의 유머감각과 표정연기 등 주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곤..

[리뷰]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첫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영화 무료 관람권 유효 기간이 311까지라서 꼭 영화를 봐야 했습니다. 그 전부터 엄마와 함께 보기로 약속했었는데..저는 역사 덕분에 Japan이 혼나지 않는 것을 보고 싶어서 꼭 영화 '미드웨이'를 봐야 했어요...

부산오십견 초기 정보 [내부링크]

> 심한 어깨 관절 및 운동 제한을 가져오는 질환, 부산, 오십견에 의해서 감정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은 50대 분들뿐 아니라 20대 등 젊은 세대에도 쉽게 발생했으며 뭉지에카 되고 있다는 사실을 혹시 아..

워드프로세서 (단1 ~~ [내부링크]

방학이 시작된 후, 이번 방학은 뭐든 하면서 보내자는 의견으로 자격증을 찾았습니다.일단 가장 시급한 것은 운전 면허가 운전 면허 학원 알아보고 학원도 비싸서 예약도 많이 쌓이다가는 다른 것을 조사하던 중..

[편도제거수술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빛입니다. 저 크쵸쯔브에서 수술하고 기적의 첫 4쵸쯔을 맞았습니다!8시발 이후에 포스팅이 끊어진 이유는 초단 큰 화천이 없어 호전되는 속도 차이가 올리지 않았습니다!그러니까 오우거의 매일..

[태평역헬스-J 휘트 확인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태평역PT팀J피트니스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보통 알고 지내는 성인병의 고혈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회원님들 중에서도 고혈압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 보..

화산폭 봐봐요 [내부링크]

우리 아이가 책에서 읽고 계속 베이킹 소다와 케첩으로 화산 폭발 실험을 하고 달라고 했는데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올림픽 공원 호ー루가붕마ー켓토 행사에 가서 화산 폭발 실험 키트를 발생 각서로 사준. 호기..

[넷플릭스 시트콤] 시트콤의 최강자 자리를 ~처럼 [내부링크]

> 시츄에이션계의 새 로브 개의 신흥 강자가 나타났다!웃음, 즐거움, 감동, 일도 놓치지 않고 다 봤다 20일 9하반기의 시추에이션 코미디 최고의 신작.단언 컨데 저번에 리뷰를 올린 '데이 브레이크'에 이어시즌 2..

20~40대 단독 사는 젊은 남성 비만·복부비만 큰폭 확인 [내부링크]

> > 대한 비만 학회 유승지프 이사장은 "여성의 체질량 지수의 증가는이다 신시 정자 암, 쥰과 하이 리스크다 신의 같은 합병증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저출산 대책 1환으로도 비만 관리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연예/이슈] 지드래곤 관찰일 봅시다 [내부링크]

> > 올해 2월 27일 입대한 한류 열풍의 주역 YG엔터테인먼트 빅뱅 그룹의 리더에서 드래곤 사실 그가 입대한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이런 사건이 일어나지 않을까 노심초사했다.군대에는 20대 젊은이들이 대부분으..

연예인 빌딩 원빈 건물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오늘은 연예인빌딩시리즈에서 원빈건물부동산재산에대해 알아볼먼저 원빈이가 고향에계신부모님께드려서 화제가된 원빈고향집입니다 > 원빈의 고향에 있는 주택은 한국 건축문화의 일반주거부문에..

가세연 또 다른 연예인 성추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욜로셀로연구소(가세연)가 김건모에 이어 다른 연예인의 성 추문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종횡 연구소'는 '충격, 단독, 또 다른 연예인 송츄붕 고발'이라는 주제로 생방송을 진..

‘미운 우리 새끼’ 송진우, 제펜인 아내 미본 대박 [내부링크]

배우 송진우가 '미운 우리 아이'에 출연해 미자신미와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하나 0하나 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 미운 밧줄'에선 김종국이 개그맨 유세융, 가수의 뮤지와 함께 배우 송진우의 집..

일산작명 타로 사주 개명후 입그다so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한궁 성명학회 정윤이름 연구원입니다. 오늘은 개명 후 수다쟁이가 좋아~!! 연예인 기사를 접했습니다.무엇보다 오늘은 연예인 개명 후 변화와 연예인 뿐만 아니라!!일반 분들로부터 개명 후 변화에..

뉴욕 부동산 중개인 자격증 준비 및 주국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오건의 메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Real Estate Salesperson License State Exam의 날이었습니다. 시험 후기도 나쁘지 않기 전에 아껴뒀던 예기를 풀어볼게요. 한달에 그이데힝 민국의 나는 4월 중순까지 3..

mobile은 펜타스톰 pc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도 모입니다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많이 aos게임 2개를 비교하고 보는 시간을 갖게 할 텐데요. 기본적으로 pc에서는 롤,모바일에서는 펜터스톰이 있습니다. 펜터스톰의 경우, 최근 출시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