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6955의 등록된 링크

 2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BTS 방탄소년단 시아 콜라보 뉴욕 록펠러 광장 홀로 출연 이벤트 진행 확정 [내부링크]

https://youtu.be/SUyE한가지 azUp2E >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으로 얼굴 없는 가수로 유명한 세계적인 팝스타시아와 협업합니다. > 오 한 상일 17하나 sns을 통해서 21개 발매하는 정규 4집 트랙..

기생충 귀순병사 오청성 또 소리주운전과 비밀 [내부링크]

> 귀순병사 오천성도 음성운전으로 화제가 됐습니다.판문점에서 총상을 입고 대한민국으로 건너간 오청성이었습니다.당시 언론은 오 씨가 생존을 위한 결의로 망명했다고 영웅 다소리처럼 소개했습니다.언론의 문..

[서초동ABC동물병원] 노령견 건강검진(갑상선기능저하증, 고지혈증, 단백뇨) 서초구 교대 강남역 동물병원 [내부링크]

> 우리 ABC동물병원에서 미용과 피부관리를 받는 8살 B군, 우리 ABC동물병원은 미용이나 호텔 내 신체검사를 통해 아이의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합니다.B군 역시 한미용 후 상태를 확인하는 중-복부 팽만이 확인돼..

넷플릭스 통합자막 / 동시자막 2가지 노하우! 넷플릭스 미드공부노하우 [내부링크]

넷플릭스 통합자막 / 넷플릭스 동시자막 설정 / 넷플릭스 미드공부법 안녕하세요 최근 미드에 푹 빠진 현 스냅입니다 Netflix의 정기 결제도 1년 즈 sound되지만 Netflix는 동시 자막 없이 추가로 설정해야 합니다..

[미러링 케이블] 스마트폰 모니터 연결 넷플릭스 오류 해결 (화면공유, TV, HDMI) [내부링크]

> 자취생 이후 가장 큰 생각은 바로 집에 IPTV와 인터넷을 설치해야 하나?였다. 결론적으로 본인은#노트북 컴퓨터 인터넷은 스마트 폰 테타링그 기능을 이용토록 하고#IPTV는 네이버 운동 앱과, 넷플릭스#1개월 fr..

남양동물병원 동물상식 : 큰강아지 탈장에 대해서! [내부링크]

> 난요의 일다동물메디컬센터에서 하나 더 알려드리는 동물상식은 사고의 탈장입니다.생각 탈장의 원인과 그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사람에게도 탈장 증상을 볼 수 있듯이 귀여운 생각도 같은..

CES 20하나6, 기아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및 미래자동차 살펴보기 !! [내부링크]

>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이 6개(현지 시간)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막했습니다. 최근 CES는 모터쇼를 방불케 하는 자동차 회사들의 경연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카에..

[방탄소년단] BTS Debut Stage Reaction | KPOP TV Show | M COUNTDOWN 190103 EP.600 [Full Ver] 볼까요 [내부링크]

[Full Ver]BTS Debut Stage Reaction| KPOP TV Show| M COUNTDOWN하나 90하나 03 EP.600방탄 엠 가 데뷔 무대 리액션 풀버전 영상 > https://youtu.be/NqhDPYX62bc

어린아이플 어린이폰 하나하나 리뷰 - iOS와 안드로이드의 비교를 포함해서 ~처럼 [내부링크]

> 치에쵸움단 컴퓨터이지만, 현실은 종합적 가전 제품 현재 아이 폰을 사용하는 여러분 중에는 2009년의 말 출시된 아이 폰 3GS에서 계속 아이 폰 신모델로 기종 변경하면서(또는 수집하고 사용하고 온 분도..

[20하나9] 미드소마 감독판을 보고 볼까요 [내부링크]

> ·관람하지만 글씨:하나 0월 5개, 압구정 아ー토하우스이동징 GV전문가 평점:메타 크리티크 72점/로 둥근 토마토 83Percent/네이버의 전문가 평점 7.2손익 분기점/수익:하나 600만달러/4하나 00만달러, 물..

뽕따러가세 송가인 어머니 무속인이네요 (송가인 소속사 한때 어마어마..) 볼까요 [내부링크]

늘 폰타로가세를 검색해보니 관련 검색창에 송가인 마마 무속인이 떴습니다.깜짝! 정말일까? 검색해보니 정말이네요? 이수근씨도 무당이라고 했는데.나의 주위에서는 알고 있는 사람도 당신이라도 샤머니즘을 찾지..

RSVP POP-UP STORE IN SEOUL / RSVP 팝업스토어 서울! 이야… [내부링크]

RSVP POP-UPSTORE IN SEOUL / RSVP 팝업스토어 서울! 할인코드는 국내 팝업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안녕하세요! 민지입니다.내가 2017년부터 추진한 이 클러치 백, 2017년을 맞고 있습니까. 이젠 기억도 흐릿하게..

[넷플릭스] 위쳐가 된 슈퍼맨 - 위쳐(The Witcher) 시즌 1 리뷰 확인 [내부링크]

동명의 소설과 동명의 게이를 원작으로 하며,<데어 데블><디펭돘다><엄브렐러 아카데미>을 총 제작한 로랑 슈미트(Lauren Schmidt)이 책이다 프로듀서를 맡은 넷플릭스(Netflix)의 왕좌 예대로 기대된 작품,<우이..

[판례정보] Story 4. 음주운전 무죄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6월 윤창호 법이 시행되면서 목소리를 주운 전에 관한 수치와 처벌이 강화되었는데요. 운전은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 아래과인이다. > 하지만 대리 운전자와 싸워서 차를 도로 위에 방치하고 사라져 버리..

kt 5G 자율주행버스 시승 정보 [내부링크]

한 본 게시물에 사용된 사진은 'Canon EOS 800D+Canon한개 8하나 35mm IS STM'+iPhone7에서 촬영했습니다.2. 블로그에 사용된 모든 사진 저작권은 필자, 느리로에 있습니다. (사용 시는 다른 문의가 필요하다)3...

복면가왕 <본인이팅게하나> 정체는? 당충전됐어요~컵케이크, 커피엔도당신엇, 회식날김대리, 월급날박과장, 떴다떴다종이비행기, 접어종이학, 꽃미남뱀파이어, 금수저아랍왕자 mc 김성주 김.. [내부링크]

되나(23개)방송되는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노래 왕'봉잉이티은게 하나'과 이를 위협하는 새로운 복면 가수들의 무대가 유출된다. 명품보이즈JK 김동욱과 중장년층 강다니엘 송가인 등 역대..

넷플릭스(NETFLIX) 공짜 프로모션 후 멤버십 해지 봐봐요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첫 대면원 가입 시 1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넷플릭스 이용약관을 살펴봐야 한다.https://help.netflix.com/legal/termsofuse free기 오랜만에 이용하시는 분은 명확공주 free 이용기간 종..

BTS 정국 이층버스 at 런던 in UK 봐봐요 [내부링크]

> 영국 런던 하트,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정국버스가 지나치지 않아 해외 팬들이 선물했다고 합니다! 영국의 더블데커버스 광고는 지구상에서 어린 돌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By this, BTS Jungkook will be the fir..

개그맨 출신 박병득 목사 “기독교의 아름다운 가치관·웃음 세상에 전하고 싶어” 봐봐요 [내부링크]

> 기독교 극단 JD씨어터 대표로 기독교신문 기자, 개척교회 목사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그는 있는 곳에서 하자신 님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웃음소리를 거의 매일 잊지 않고 달려왔다. 교계에서 다양한 사역을 했지..

[영화] 프랙처드 Fractured, 2019 봅시다 [내부링크]

> > https://www.youtube.com/watch?v=Mvtbz5wcAT0 나쁘지 않은 만담. 나쁘지 않은 만큼 기억하고 경험하는 무서운 이야기! 나쁘지 않은 만담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첫하나:저스틴 비버="Change 앨범"이 망할것이다면 욕받이는 헤하나리 비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저스틴 비버::▷, 유튜브 다큐멘터리"Justin Bieber:Seasons"를 유 춤추▷ 새 앨범에 대한 정보=제목:"Change"/발메쵸쯔:2월 첫 4첫=발렌타인 데이/새 앨범 커버 등도 유 춤춘다 > 새새 앨범 수록..

[미드 영어공부법!!] _ 슈츠 시즌6 하나화 中 강남 영어회화학원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전문!! 강남 영어 회화 학원 다영 팩? 임다영팩은 다니엘 영어팩토리입니다 > 영어회화 학원 못지 않은 수준 높은 교재와 선생님들과 함께 영어회화를 정복하고 있습니다.저희 다영..

[드라마_러블리 호러블리] 속 방송국 취업 연봉 정보 + 방송작가 직무인터뷰 大유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대세!! KBS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로 취업준비하기!! 생할중 알찬 취업정보 전달 [생할 IN 취업in] 푸들 기자입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배우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화려한 캐스팅..

[BTS뮤직가사캘리그라피]No more dream 좋은정보 [내부링크]

> No more dream - 방탄소년단 얌마 너의 꿈은 뭐니? 너의 꿈은 뭐니? 너의 꿈은 겨우 그거야 I wanna bighouse, big cars & bigrings But 사실은 I dun have any big dreams 하하 정말 편하게 잘 살아서 꿈 따위..

[독서모임]펭수다이어리 금1도 펭수 내1도 펭수 2020년 다이어리 후기 부산캘리그라피 좋네요 [내부링크]

> > [독서 모입니다]오항상 그랬듯, 하루도 펭스네하 나도 펜스 2020년 일기 후기 오전에는 흠뻑 비가 내렸습니다.어젯밤 비가 올것 같으니까...30대는 그런 자신이 같아요 비가 오면 거리가 깨끗할 것 같아서..

소음주운전 3진아웃 변호사 이제는 두번만으로도 확인 [내부링크]

윤창호법 시행으로 소음주 운전 관련 트러블 감소.2016년 소음 술·돌기·전 사모하는 휴가를 내고 온 군인이 사망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을 딴 소음-주-운-전 처벌 개정안이 지난해부터 시행되면서 소..

2019MBC 가요대제전 국카스텐 송가인 사전녹화에 다녀오다. 좋구만 [내부링크]

#MBC 가요대제전 #쿡카스텐 #하현우 #송가인과 무심코 신청해 당초 금시초문된 MBC 가요대축전 사전녹화 방청이 당초 오후다. 3시 반부터 입장을 하겠다고 하신 2시 반쯤 쵸쯔상 MBC드림 센터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XTVN] 새 멤버 황치열이 직접 밝히는 '플레이어2' 촬영 소감부터 다른 멤버들과 케미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XtvN'플레이어 2'시즌 2새 멩바ー화은치욜이 촬영 소감과 다른 멤버와 아케미를 밝혔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고 무서운 웃음의 트랩으로 살아남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넷플릭스 드라큘라 스페셜 상영회 다녀왔어요 / CGV 청다sound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스타 밍크입니다! ) 저번주 토요일이에요! <셜록> 제작진이 탄생시킨 전통 드라큘라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다들 보셨나요?나는 토요일 CGV CGV CHOO SCHOOTEL 시네마에서 열린 넷플릭스 드..

[못다한 2018년 여자 솔로가수 결산] ③ 어린이유(IU) 편 좋구만 [내부링크]

[2018년 여자 솔로 가수 결산]③ 아이 유모(IU)편 > "Palette"알밤하쟈싱로 20하나 7년 가요계를 평정한 현 시점, 국내 sound원의 최강자"아이유"."밤표은지-사랑이 좋다-팔레트-이름에 "을 잇달아 쵸데팍힛토시킨..

BTS / MAMA 2019 수상기록 볼까요 [내부링크]

BTS의 20하나 9 MAMA하나 0관왕을 축하합니다.올해 유독 편법과 비리가 판친 가요계에서 아무리 상을 나눠도 전 세계가 인정할 수밖에 없는 실력으로 당당히 대상을 모두 빼앗을 수밖에 없는 방탄임을 다시 한번..

넷플릭스 200배 활용하는 노하우은? 넷플릭스 꿀팁 전격 유출!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중소기업민 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 전 세계 인구 중 한 억 2,500만명이 이용하는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Netflix는 미드 본인 영화, 해외 다큐멘..

최신 빠진 꿀잼 미드 추천 : 넷플릭스 - 당신의 모든 것 (가십걸 남주 '댄 험프리'!!) 이야… [내부링크]

최신드라마든 뭘하든 상관없죠?저는 예전에 추천했던 작품을 다시 정주행하고, 어깨로 댁의 모든 것에 빠져 있습니다. 가십걸을 주연하는 댄 험프리가 주연인 드라마 "You"입니다.카시프가ー루도 댄을 제1그에은츄..

애기 축농증 원인과 증상은? ~~ [내부링크]

> 아기 축농증 감염은 1반 적으로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이나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사전 중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제대로 된 원인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부비강이 막혀 비강 조직이 부풀어 오..

문재대차 후기 [SM6 2.0 -> BMW520d] !! [내부링크]

평택항에 근무하시는 고객님이 문제대차렌탈요청을 하셔서 평택항으로 달려갔습니다. > > 주차 중이었는데, 옆 차량과의 충돌로 앞 범퍼에서 사건을 당했네요. > > 대차 하고 준 차량은 BMW520d M팩 차량..

[D+72]_발리_바투르화산온천 _ Toya devasaya 봐봐요 [내부링크]

2019.02.06[D+72]_·발리 섬 한달 좀 더 살기 > 오항 것 하나 존은#원 퇴르 화산 온천#Toyadevasaya!저번에 램프 얀 사원에 가서#토야데바사야에 가하나죠은을 오토바이로 도전하고 험한 산길로 돌아..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1분만에 끝내기 확인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의 밝기 조절 1분 만에 끝내기 >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컴퓨터 화면 밝기를 조절하는 법이에요! pc 집이에요. 꽤 어두우니까 본인이 밝게 본인을 올 때 필요한 비결 속의 여자친구가 아..

초간단 어머니표 과학놀이, 화산폭발점검 와~~ [내부링크]

교원 전집, 솔루토이 과학 폭발하는 화산 흔들리는 지진, 화산 폭발의 점검 놀이(49개월) '서울'과 'CD'를 함께 듣는 아이들이라면 한번쯤 해보는 '화산활동조사'의 첫 번째 시간과도 함께 공부했습니다.설이라고..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소개하는 내용은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주..

전남친 본인오는꿈 전여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늘은 지식인들이 꿈의 해석에 대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만약 꿈에 일사랑이 이과인이 전에 만났던 아이인이 꿈에 과인이로 오게 된다면 어떻게 풀어야 할까요?일과 꿈은 대부분 좋은..

3일 전에 예약한 곳 그 봐봐요 [내부링크]

> > 여러분은 영화 기생충을 보셨나요? 지난해 칸 영화제에서 대한민국 최초상을 수상한 이후 지금까지 변함없이 전 세계에서 대성공을 거둔 영화제상을 휩쓸고 있습니다! 저도 칸 영화제 수상작이라는 제목과 봉..

자율주행 관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에이스텍 사업 분야로는 모바하나 네트워크 관련 장비 사업으로 기지국 안테나진과 기지국용 RF장비, 따라서 모바하나 디바이스용 안테나진, 따라서 RF..

영화 허(Her) 그녀(Her) 도(豚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 영화는 보고나서 조금밖에 안된 영화다. 제 생각에 이 영화는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 중 하나예요. 그것도 좀 심하게 극장에서 보지 않고 TV나 DVD를 통해 감상한다면 정주행이 어려운 분들도 꽤 있을 것이다...

[전문가기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산운용 이야~~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자산 운용:글로벌 자산 운용 업계의 인공 지능 활용 동향 > 이 글은 국한투자공사 최원혁 이사의 기고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인공 지능(AI)라는 단어는 키위, 이전부터 중요한 기술..

작은강아지 녹내장 증상과 치료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수원 24시, 동물 병원형니 다즈 입으면 다닌다.눈은모든것을볼수있는신체기간이기때문에사람이본인동물에게굉장히중요하다고할수있습니다.그만큼 관리에 있어 중요하기도 합니다.그러나 서서히 본인이..

급성편도염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증상 합병증이 있나? > 1교차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가지 않고 가을이 오면서 새벽 기온과 새벽의 기온차가 심해져서 기관지 질환으로 내원하시는 환자가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쁘지 않..

시즌 6 미스포츈 룬,특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ONG8입니다이번에 글을 쓸 챔피언은 바로!!! 미스포찬다이미스뽀짝~ 왜 미스 포션을 공략에 사용하냐면! ROX의 고릴라 선수의 "미스 포춘·서포트"를 위해서. 그래서 저도 미스 포춘 서포터를 공략해..

2020년신년운세무료풀 좋네요 [내부링크]

2020년의 새해 운세 무료 해석의 최고의 콘텐츠 공유. > 멀기만 했던 오늘이 드디어 왔네요.한해가 시작될 때만 해도 0에서 시작한 업무 00을 채우려면 많이 남은 소견했지만 의 원인 나쁘지 않씩 묻혔고, 어떤..

광주 볼보 V40 피렐리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타이어 안전 연구 및 교체 안전과 친절한 상후! 광주 양산동에서 만과인보가 가능한 이곳은 타이어 전문점 광주 피래리 양산점입니다.타이어 연구 및 상후 교환은 모두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안..

넷플릭스 ‘YG전자’, 박봄 출연에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YG전자에 출연한 박범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넷플릭스'YG전자'3편에서는 봄의 모습이 나 왔다. 유출된 영상은 오디션을 보고 있는 승리의 방에 박범이 출연한 모습입니다. 특히 박봄을 보고 당황한 듯..

송가인 앨범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 #앨범 발매 >

불면증 : 원인과 치료, 치료약, 해결방법, 좋은소리식, ~~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오전에 해 본 인기는 특히 심해지죠.7시면 가장 먼저 기상하는 근면의 때 우리 집 막내도 요즘은 기상 시간이 30~40분 늦네요.태양이 陸에 졸리고 해가 뜨면 하나라도 여름보다 겨울이 잠자는 시각이..

고지혈증 좋은 식품 ?? [내부링크]

혈액 중 지질 농도 분노한 상태를 1콧눙 의학 용어는 '고지혈증'이프니다니다.혈관벽에 지질이 쌓이면 죽상 경화증이라고 하는 질병이 유발이 되는 것입니다만.혈액 내 지질 농도의 상승 이유에는 유전적인 원인도..

고양이보는 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고양이를 보는 꿈, 꿈, 해석, 고양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꿈의 해몽~고양이의 꿈은 질투,시기,걱정을 본인에게 나타낸다고 합니다. > 고양이를 보는 꿈...신상에 안좋은..

직업 상담사 봐봐요 [내부링크]

> 자격증 하나 따놔야겠다. 왜냐면 언제든지 나와서 하나 할수있게! 하고, 소견도 있지만 나도 공부하고싶은 나도 좋은사람이지만, 그래도 더 살 수 있는 소견도 있었던 딱 좋은 소견이 있는 게 직업상 다소음사...

침을 삼킬때 목통 봅시다 [내부링크]

침을 삼킬 때 목의 통증이나 편도염증으로 인해 목에 통증을 느낀다면 편도염증을 의심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가벼워 보이는 증상도 방치를 하면 큰 병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이 시기에 많이..

[속보]가수 승리, 구속영 짱이네 [내부링크]

검찰, 매춘알선가수 승리의 구속영장을 청구 그의 관련 사업 중 음식업으로 많은 타격을 입었고, 한때 방송을 타면서 절대 인기를 끌었던 아오리라멘.개인적으로는 맛있어 ᄒᄒ나쁘지 않은데.. 자영업 사장이 무슨..

미드 프렌즈(Friends) 영어공부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홍만입니다 그럼'미드에 영어 회화 공부하는 '당장 시작합니다~(넷플릭스에 프렌즈 시즌 첫부에서 첫 0까지 전부 게재된 다프니당) ...제가 미드에서 영어공..

녹내장으로 시력장어린이 봐봐요 [내부링크]

> > 많은 분들이 녹내장이나 부진, 백내장, 황반변성과도 같은 질환은 노년층이나 부진, 중장년기가 지나지 않아 나쁘지 않고 노화로 인해 찾아온다고 알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과거에는 젊은 사람보다는 나쁘게..

# 소견 자궁축농증 증상 초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이든동물의료센터 인근 여러분! 중성화 수술을 하지 않은 암컷들의 견해를 키우고 계신 보호자님이라면, 자궁축농증이고, 유선종양질환에 대한 걱정을 드릴 수 없겠지만요.~ 직함자궁축농증 증상..

스쿠버다이빙 도전, PADI 오픈워터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첫 2JUN20첫 9#발리 여행 첫날과 발리 도착해서 하루도 안 되는 이영(이 용 토이 바린가 느끼는 것이 곧 저녁 비행기 타고 와서 댐 나루가 눈을 뜨자 곧 숙소 앞 픽업 장소에 스스로 갔다. 비가 쫒아....

편도결석 빼는법 와~~ [내부링크]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요즘 입에서 싱거운 냄새가 별로 나쁘지 않은 것 같으니까, 왜 그럴까?가면을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가면을 쓰지 않은 날에도 싫은 냄새가 나쁘지 않아요...

높은 혈압 피 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모찌맘 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혈압이 높은 분은 조심하셔야 할텐데요. 내일부터 다시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 오늘 바람이 완전 찬바람이었거든요. 이런 날씨에는 고혈압이 있으신 분..

[기능의학병원 마음편한유외과 호전사례] 어지럼증, 두통, 불면 좋구만 [내부링크]

> 저런 분들이 있으려나 싶긴 하지만 따끔한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증상에 따라 병원에 한번 가볼게요. 어깨결림 - 이비인후과, 신경과 두통 - 신경과, 신경외과 어깨결림, 날개통증 - 성형외과 만성피로 -..

유튜브조회수올리 좋네요 [내부링크]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쉬운 방법은? >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대기업이며, 브랜드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까? 그렇다면 여러 SNS 플랫폼 중에서도..

레드벨벳 웬디 2019 SBS 좋네요 [내부링크]

레드 벨벳의 멤버인 웬디. 얼굴 부상 손목 골반 골절!2019 SBS가요 대전의 사과.리허설 과정에서 낙하 부상 > 레드 벨벳의 웬디는 '2019 SBS가요 대전'리허설 중 추락 사고를 당한 후 에그에 따른 추가 S..

춘천시명예홍보대사 연예인 리조트 무허가 용도변경 이야… [내부링크]

> 유명 배우 A씨가 참여한 리조트가 불법으로 용도 변경한 운영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지만 이 2일 오후 방송된 SBS'8시 뉴스'에 따르면 춘천시 명예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의 톱 배우 A씨가 참여하고 화제를 모은 한..

퍼스널트레이닝 자격증 취득 이야… [내부링크]

> 국내 야나기 1의 국제 포스놀토우레이닝 자격증 발급기 기관인 피사프(FISAF)은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입증되는 국제 그럭저럭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니 소개 드리겠습니다 > 국내 최초 포스..

20하나8하나0하나7 미쿡증시 봐봐요 [내부링크]

20181017미국 증시의 반등 넷플릭스의 실적 발표 후 주가 급등 > EPS공복 대치점 68->89cent의 매출 공복 대치 합치의 스트리밍 서비스의 수익이 36퍼센트 순증 고객 수의 배고픔의 대치 가게 Netflix reported ea..

NO.1건강검진,미래의료재단 암 봐봐요 [내부링크]

> 양전자 방출촬영기(PET)는 양전자를 방출하는 동위원소를 기본 물질에 투여함으로써 인체 내 조직의 대사활동으로 인해 생기는 생체변천을 영상에서 볼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컴퓨터단층촬영기(CT)는 장기의 모..

12월 수입차 브랜드 Top5 & 봅시다 [내부링크]

매달 마지막 주, 지난 한달을 정리하면서 카비로의 접수된 총 주문량을 각 브랜드별로 구분하고 상위 5개 브랜드에 대한 문제 및 할인 조건을 안내하고 올리고 있는 곰팡이의 통계. 12월은 전월의 11월 대대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