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6955의 등록된 링크

 2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조원석 "죄민수 시절 인기 그립지 않아요" ??! [내부링크]

> 한때 개그계를 휩쓸며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07년 MBC TV'개그'코너'치에국의 별을 쏘았다'에서 영화 배우 최민수(57)를 패러디한 '쥬에 민수'로 일약 스타가 됐다. 허세를 부리며 "슈책기" "아무런 이유도..

목주변에 멍울이...갑상선결절 어떻게 치료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선 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양재 강남 베드로 병원의 윤여규 갑상선 클리닉입니다. 여러분은 갑상선 결절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목 주위에 멍울이 언급한 갑상선 결절은 최근 발병률이 갈수..

녹내장수술 상세히 찾아보고 본인에게 딱 알맞는것으로 골라봅시다~!!!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자신의 증상과 궁금증을 무료 상담 받기(클릭시 신청페이지) > >

편도결석제거 이렇게 NO!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편도로 결석제거 #편도로 결석치료 #동탄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활기찬 오후를 보내고 있나요? >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냉방병으로 인한 감기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덥다고 실내 온도를..

꿈해몽 뱀꿈 / 뱀에게 발목 물리는꿈, 뱀이 방안으로 들어가서 사람으로 변하는꿈, 수많은 뱀이 문틈 사이로 들어오는 꿈, 집안으로 뱀이 들어오는꿈, 뱀에 물리는꿈 [내부링크]

> 사몽지몽이에요. 몇일 잠을 설쳐서 사몽도 꾸고 여러가지 꿈을 꿨습니다.리얼하고 리얼하게 해설에 대해서 찾아봤습니다.뱀의 꿈은 생각보다 길몽이 많아요. 정리해보겠습니다.#사몽해석 #사몽해석뱀이나오는꿈..

[사자경제] 서울대 ‘인공위성’과 미세먼지 잡는 ‘천리안2B’ [내부링크]

[사자경제]각주 구검 강에 떨어뜨린 칼을 뱃전에 새겨 찾는 어리석고 융통성 없는 소리를 뜻하는 사자성어다. 경제는 타이밍이다. 각주 입 특검의 어리석음을 되풀이하지 않도록 경제 이슈별로 4글자로 지적합니다..

육아맘도 집에 있는 때때로이 즐거워지는 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 영화즐길 신규요금제 출시! 정보 [내부링크]

> 신생아가 집에 있어서 정확하게 외출할 수 없어 평 1 1석이 자신 주로 스토리에는 넷플릭스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보면서 우선 향하고 있습니다 아니, 아쉽지 않고 시간 가는 걸 집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뱀파이어다이어리 : 하이틴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미드파트너 거북이다~ 모두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까! 언제나 그랬지만, 본인이라면 금요일 처음입니다. 본격적으로 마이더를 시청하는 계절입니다! 겨울에는 다시 침대에 누..

[넷플릭스/공포&스릴러 영화] 그린 인페르노 (다른 차원의 공포..!!)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빠들! 예니입니다. 공포영화 마니아인 넷플릭스에서 기존 공포영화와는 다른 차원의 스릴러영화가 있어서 소개하고 싶어서 썼습니다. ㅋ > 넷플릭스/그린 인페르노 20하나 3년/하나..

위쳐 : 넷플릭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디어 수능이 쿳봉다 4명을 모아 결재한 넷플릭스!(4명을 모으면 프리미엄 결재가 한명당 3625원으로 개꿀!) 내가 이미 소 고른 작품은 게임으로도 많은 인기를 인출하고 있었다 > > > 우이쵸 시즌 1은 게롤..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가망 진단과 절차 확인. 대박 [내부링크]

음주 운전 면허 취소 구제를 통한 1101면허 정지를 받기 때문에 알아야 할 다양하 요소와 준비 사항이 있습니다. > 이번에 음주 운전 취소를 구제받은 실례를 간단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 분은 처음 상도우이시..

[스마트라이크] 유모차 자전거 / 스마트라이크 보야지 레드 이야… [내부링크]

가끔 보면... 탈 수 있는 건 다 있는 하리짱이다유모차 / 왜건인데 요즘은 왜 또 유모차에 푹 빠져있는지... 그래서 만개한 스마트 라이크 보야지 레드. > 하나 0M~36M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 전기 것입니다...

KBS2 11드라마 우아한모녀 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 재방송 최명길 차예련 모녀의 우아한복수극 대박 [내부링크]

KBS2연속 드라마의 우아한 모녀 1방송 > 오늘 태양의 계절 후속으로 '우아한 모녀'가 방송됩니다.한단의 최명길이 하나하나의 드라마 여주로 자신에게 오는데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의 최명길은 저와 고교 동..

포항형사소송 sound주운전 사건 발생 시 처벌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얼마 전 소음주 운전 후 청소부를 차에 치어 숨지게 한 남성 A씨가 체포됐고, 만취 상태에서 주행 중 다른 차량과 접속사고가 발생한 이 강에도 다시 차를 몰다 버스정류장과 보행로를 잇따라 들이받은 남성 B씨..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30일::저스틴 팀버레이크+Alisha Wainwright=불륜썰 정보 [내부링크]

> 요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Alisha Wainwright라는 여배우와 함께 "Palmer"라는 영화를 찍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이 찍혔는데, 이 사진들 때문에 두 사람의 불륜이 타오르기 시..

BTS : Instagram "2020.0일.22#RM#JIN#SUGA#JHOPE#JIMIN#V#JUNGKOOK#BlcakSwan#실때때로방탄 ??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 실시간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RM.SUGA#JIN#JHOPE#JIMIN#V#JUNGKOOK. 김 조남준#민윤기#김석진#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 > > > > > > > 2020 BT..

악마가 너희의 이름을 부를때 인물관계도 정경호 박성웅 멋진 캐미 수목드라마 확인 [내부링크]

>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댁의 이름을 부를 때가 차주부터 새로운 스타트답니다. 멋진 캐미가 잘 어울리는 정경호와 박성웅이 만나 앞으로 재미있고 관심진진한 내용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두 캐미는 라..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폴 프롬 그레이스> 스포없소리 대박 [내부링크]

광고를 많이 치고 소훙미 있던 폴 프롬 그레이스를 본 2태 테러 중에 영화에 넷플릭스 제작 > 26세의 변호사의 주인 공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그레이스를 돕는 내용 변호사는 별 볼 하나 없고..

[미드로 영어배우기] 미드 weeds 위즈 S.하나 EP.하나 대박 [내부링크]

> It's a knock-off. 이거 가짜야.knock off 중단, 작업 끝, 일 해치우기, 사람 죽입니다. > 2.You did not just say!너는 그렇게 이야기를 하면 안 되=그런 직하를 하다니! > 3.Acting like you know 알고 있는..

네이버 어린이드포스트 수익이 세배 뛰어서, 하루 만원? 그런데... 짱이네 [내부링크]

> 이전에 블로그를 아내 소리를 시작했을 때, 블로그에 어린이 드포스트라는 것을 붙여 수익이 본인에게 온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년 이상 지날 때는 하루에 하나, 000원, 본인에 오면 많이 자신 와서 왜 2,000원..

어른이들의 뽀통령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instar gram그램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의 실체로 유력한 플린 김동준의 인스타그램입니다. 펜스 유행에 파묻히려는 황당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플린 김동준의 인스타그램 계정인 것처럼 업로드한 정보가 많아 공유합니다. 12월에 계정을 생성했는..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일30922 UPDATED 봅시다 [내부링크]

BTS JIN TWITTER UPDATED 20130922"우 앤 떡 이당"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장흥 물축제 초대가수 송가인 정남진장흥물축제 하나정 정보 [내부링크]

장흥 물 축제 송가 인정하고 남진, 장흥 물 축제 초청 가수 1정 > 안녕하세요 장아내 남집사님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소식이 있어 급히 글을 올립니다.본인 송가인이라 전남이 낳은 자랑 미스트로트 송..

<영화>미드웨이 - 미국산 국뽕. 정보 [내부링크]

> 본 전쟁 영화가 다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미가 없다. 아마도 전쟁의 발발, 전개, 그리고 결과에 이르기까지 아주 익숙하기 때문일 것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의 서사도 익숙한 부분이어서 더욱 그렇다...

2020 펭수달력 B타입 펭수 포스터 캘린더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20펜스 달력#2020펜스 달력#펜스 달력 B타입#펜스의 포스터 달력#제 돈 내산#자이온 투 펜#펜스 TV#펜스 텔레비전#펜스 사랑하는 > 2020을 맞이해서 나의 방에 두는 달력을 샀는지는 나의 방 문 앞에 벽걸이 달..

방송연기학원[배우는 배우들]에만 있는 '6가지 매력'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영화&드라마 연기만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방송연기학원 배우는 배우들입니다. 연예인 욤우오은셍 첫 00만 시대, 계속 많은 방송 연기 학원이 나오고 있다 최근 한 방송 연기 학원이 좋은 곳인지 선..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2024년 양산 목표 확인 [내부링크]

> 이 231너무 나는 발표를 하였습니다.현대 자동차가 미래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오메리카아프리, 지분을 50대 50을 투자하는 조인트 벤처(JV)설립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입니다. >..

배우오디션 보는 법은 화술과 태도생각입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오디션의 시각은 말과 태도의 생각 2개라는 점에 대해서 설명한다. 필자의 연기 스튜디오에서는 현역 스타 및 영화 배우, 탤런트뿐 아니라 배운 원생 다수가 실전적 연 화영 기술을 필자에게 1대 1에서 배우..

구글 크롬캐스트3 언박싱 및 후기 feat.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 온 박 신, 넷플릭스 후기#쿠로 무케스토우#넷플릭스#구글 크롬 캐스트 지난해에 이어티 병을 욜도욱도 쓰는 것인데 뭔가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렇다고 영화를 자주 보는 것은..

넷플릭스 하나드 추천, 자신만이 없는 거리(僕だけいない町), 후루카와 유우키 출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サ머머머더입니다! 내가 1역할을 받은 지도 10년이 지나가고 있군요.정말 셀 수 없이 많은 1을 받고 요즘은. 뭘 봐도 재미없어... 스스로 재미 있는 1·하봉잉라도 찾으면 하루 만에 거의 다 봅니다...

엄마 아리랑ㅡ송가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올해 TV조선이 주최한 '미스트 로트'에서 혜성과 함께 그와잉타한 영화인(하나 986-...TV에서 그의 음악"한 많은 대동강"을 Sound 들었을 때...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요즘 전통적인 창법에 서양식 창법을 적당..

[2하나주~22주] 이다산부 일상 + 갑상선 호르몬 TSH 수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21주] > > 오래 서 있으면 오래 앉아 있기가 확실히 어려워졌다 튀어나온 배 때문일까?앱솔맘 식이섬유 주스에 이어 코코아도 구입해 봤다.커피는 여전히 사무실에 펼쳐진 커피 향 자체만으로 충분히 만족스러..

[매하나경제 2020년 2월 6하나] 긁힘에 강하면서도 주름 덜 생기는 폴더블 디스플레이 개발 정보 [내부링크]

생산기술연 "양 평면부는 딱딱하고 힌지는 유연한 커버창" > 커버의 창 투명성 확인하는 전 영철 박사 , 대한민국의 생산 기술 연구원(삶의 희망)은 61의 긁히면서 강해도 주름 개선이 가능한 커버 창을 개발했..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돌아가신 분이 꿈속에 나오는 의미 ~~ [내부링크]

금하나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꿈은 꿈속에 돌아가신 분이 스스로 오는데 어떤 의의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 꿈이란 귀추에 스스로 그렇기 때문에 사람마다 해몽이 다를 수 있습니다...어디까지 자기 꿈을..

필립스 필립스 436M HDR 400 고객님들의 실사용후기를 소개한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알파 스캔 이프니다니다:)출시 이후 뜨거운 관 심을 받고 있는 필립스 HDR 4K모니터 436M HDR400고객 조사용 후기가 나쁘지 않고 소비자의 사용기에 게시되었습니다. 상품 정보만으로는 한계가 있..

우와! 화산이 폭발합니다 - 세종과학고 학생들과 다함께 하는 과학체험교실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자기 왜 졸업식 음악이냐고?졸업식은 아니지만 이 음악의 가사를 실천하는 청소년의 꿈과 인무를 만과에서 인정해 온 것입니다. 구로구에는 다양한 특성화 고등학교가 있지만 저희집에서 가장 가까운 학교는..

BTS 사우디 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공연 차 출국 볼께요 [내부링크]

> 그룹 BTS가 91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 국제 공항에서 사우디 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도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BTS스타디움 투어'LOVE YOURSELF:SPEAK YOURSELF(러브 유..

높은 혈압의 정의, 원인 정보 [내부링크]

> 오항시를 쓴 고혈압의 정의와 원인, 위험이 앞으로 분류, 합병증 등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 혈압이란 동맥 내의 압력을 이야기하는데, 이를 바탕으로 고혈압을 정의해 보면 심장 박동량과 혈액량의 부피에..

유튜브 애기 !! [내부링크]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도 신청한 김에 유튜브 광고 수입도 노려보겠습니다! 지금 케이타 동영상도 찍고 올릴 테니 먼저 유튜브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한다. > 그런데 어째서 맞춤 동영상에 시노자키 아이기가 있는 걸..

넷플릭스 오리지널 T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넷플릭스를 보느라 바빴어요. 정말 말을 10배 보았습니다.이번에는 직접 보고 재미있었던 TV 시리즈를 추천하고 싶다.저는 드라마가 긴편이라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영화본인의 다큐멘터리, 예능..

피스타치오효 좋은정보 [내부링크]

피스타치오 효능을 알아보세요. > 피스타치오는 가장 오래된 견과류의 하본인으로 고소한 맛과 식감이 뛰어나며 올레인산, 리놀렌산 등의 불포화지방과 단백질, 칼슘, 칼륨, 마그네슘, 철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 B,..

소음주운전 편의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태공임 여러분은 소음주 단속을 경험하지 않으셨나요? 소음주 단속이란 길가에 있는 차를 세우고 소음주 측정기로 운전자의 소음주 상태를 검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에는 소음주 운전에 대한..

소니알파A5000 사진 밝기 조절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루덴스입니다. > 본격적으로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업체 방문도 하고 미러리스도 들고 다니면서 여러가지 촬영을 했지만 카메라 사진이 핸드폰 사진보다 핸드폰이 더 좋아요. 풍경사진말고 제품사..

[강아지중성화/강아지가면장수술] 6개월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내방동 물뵤은우오은이다니다:)오거의 매일 날 소개하 칭국눙궁레에 볼 수 없었던 6월 다음"스탠더드 푸들(Standard Poodle)"의 여자입니다.저희 병원의 입원은 비교적 넓은데 비해 아이의 체격이 있..

[영어공부] 넷플릭스로 재미있게 봐봐요 [내부링크]

new에 와서 적응하느라 바빠서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이 뜸해졌다. 영어로 말하는 부분이 너무 어려웠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아에 맞는 비결을 찾아다니며 영어 공부를 해왔다. 공부도 재미없으면 끈기있게 하기 힘..

[건국대/건국대학교] "아본인운서다움이 아닌 본인다움" ~~ [내부링크]

> 아 본인 운서, 언론계 직무 중에서 많은 사람이 꿈꾸는 직업 중에 첫 번째 사람이죠. 아봉잉 운서가 되려면 수백대 하나로 2000:하나까지 천 단위를 넘어선 엄청난 경쟁률을 허가해야 합니다. 지상파 3사 중 KBS..

[기록] 축농증수술 후 좋은정보 [내부링크]

9월 31두번째 외래 1시 30분 예약과 1 하고 중간에 살짝 다녀온 것.(차장님 대리님 감사합니다)!)이번에는 지혈이 잘 되어 목화는 1번만 들어 제쳤다.(눈 밑(상상상상)까지 밀어넣기는 같은 soundᅮ) 너희 코의..

오십견증상과 ?? [내부링크]

> > 어깨 관절이 뭉쳐서 좀처럼 팔을 들기 어려워지고 어깨를 다소 그늘졌을 때 부러지는 듯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느끼는 경험을 한 적이 있나요? 이것은 오십견 증상의 하본인이며, 본인 중에는 야간에 심해진..

‘마이웨이’ 가수 현미, 남편 故 이봉조 “팬에게 정보 [내부링크]

마이웨이 가수 현미가 작곡가이자 남편이었던 고 이봉조에 대한 이야기를 고백했습니다. 이 3월에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 출연한 현미는 고 이봉조에 대해서"기혼자임을 모르고 사랑한 "과..

[재펜 교환학생 D+119~121] 유학생 기숙사 퇴거 오리엔테이션, 또 술마시기, 알 봅시다 [내부링크]

2020.01.16 기숙사 퇴거 오리엔테이션 듣고 왔어(흑흑) 앞선 때가 다가오고 있다 가지 않을래... 토쟈 신 날 3주 전까지 기숙사에 알리고 보험과 통장 모두 해약한 후, 자기 갈 때 열쇠 없이 뭐 대충 그런 설..

고객 3분 줄 ?? [내부링크]

어제 하나본오다병원에는 부산,서울,거제 창원 마산 진해 등지의 사람들이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를 받기 위해 모여들었고, 역시 정맥과 병변으로 얻어맞는 것을 보았다.#블로그 작성이라고 #체험사례를 공유하자니..

롤 시즌하나0 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챌린저 연구소에서 임night 섭취는 하셨습니까? . 금 1소개하고 드릴 챔프는 미드 가면론, 하야시 천상계에서도 승률이 거의 좋아하 최근 메타의 합류를 중심으로 초반 승부가 나뉘어 그런 것..

반갑 습니다. 약 40GB 의 인공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 40GB인공 위성을 이끌 데이터가 공개되었습니다. c EO위 선영 선박 식별 AI대회의 데이터 및 랭킹 오픈 http://bit.ly/32ZwOxM#SIA#ADD#미래 도전#dacon#datavisualization#DataScience..

첫0월 231, 지난 첫0월231의 문재사고와 기념1?! - 레이테만 해전 이야… [내부링크]

하나 0월 23첫 우오루요쵸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오전 이다니다. 정말 하나 0월도 마침 불과 7처음만 남다니...시간이 흐르는 속도가 정말 빠르군요. 소리료크에 9월 4쵸쯔잉쿰쵸쯔 하나 0월 23쵸쯔의 과거..

고지혈증에 좋은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인이 많을수록 자신에 타고 본 인은 고지혈증은 나이에 한 77만명 정도가 진단을 받는다고 하니 엄청 심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지혈증이란?혈중 콜레스테롤이 정상 수치보다 중성 지방이 더..

갑상선기능항진증 증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 지난번에는 갑상선 기능저하증에 대해 알고 계셨죠?오늘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상 및 원인과 sound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하증과 항진증은 둘 다 갑상선 기능에 이상이 생겨 생기는데, 완전히..

소소음없이 찾아오는 녹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예 밝은 안과입니다.최근, PC 사용, 휴대폰 사용 등 눈에 좋지 않은 습관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눈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최근 노안, 백내장, 녹내장에 대해 궁금증을 느끼는 사람들..

당산PT'오십견 대박이네 [내부링크]

당산 PT안녕하세요요 님도우루~!!)모두 새로운 2020년 한주 동안 잘 지내나요?다이어리에 쓴 새해 목표는 아직 다들 지키고 있지요?아무래도 이번주는 비가 계속 내려 새해부터 기분이 떨어졌지만 모두 잘 극복되..

갑상선암 수술 D+19|1 외래진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D작 1은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 일의 외래 진료를 하고 왔습니다. 1정이 생각보다 덱무 길었어요.진료 전에 채혈 검사하고, 수술했던 박정수 교수님만 만나면 끝난다고 생각했는데..... 12시에..

갑상선 비대증 남성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20최초 8년, 갑상선 호르몬 발생 저하, 과다와 갑상선 내의 악성 신생물 등의 '갑상선 질환'의 검진을 받는 사람이 여성 환자가 남성 환자의 2.5~5.3배 높은 것이 괜찮은..

세종대 물리천문학과 채규현 교수 조사팀, 타원형은하를 통해 암흑물질 문제 해결의 새롭개 볼께요 [내부링크]

> 세종대 물리천문학학과 채규현 교수 세종대학교(학총장) 물리천문학학과 채규현 교수 연구팀이 타원형 은하를 통해 암흑물질문 재해결의 새로운 실마리에 관한 논문(Radial Accelation Relation between Bary..

뉴스 시청률 대박이네 [내부링크]

MBC와 KBS, SBS 뉴스 시청률 급락... 이유 궁금하다? 이유를 모른다면 외톨이 집단 때문에... 전직 기자 말입니다.무는 사실의 전달이 알파입니다. 오메가. 제1요즘 뉴스 사명.사실의 전달을 넘어 대안 제시파를..

구월동 간석동동맥경화 ~처럼 [내부링크]

구월동간석동맥경화 장톤으로 예방 > 처음뵙겠습니다. 창통내과"뇌졸중 및 뇌혈관질환은 어느날 갑자기 찾아와 생명에 위협을 주는 질환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고 보니, 뇌졸중은 수년간 혈관 속에서..

큰애기 편도염, ?? [내부링크]

작년 하나요하나 night부터 큰 아이가 아팠어요소아과 갔더니 편도염이라고 항생제 먹고 해열제 먹으라고 어제까지 유치원 안가고 공방수업까지 취소하면서 아들 간호 어제부터 열이 잡히고 자신 안 섬은 당일 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우이쵸시ー증하나이 지난 하나 2월 201공개되었습니다.판타지 덕은 아니지만 SF 이강로는 즐겨보는 편이다.위처는 게임과 소설로 이미 본인과 있어서 캐스트 전터위처 게임팬들의..

영화배우, 연극배 봅시다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2.12기준생 년월일:1960.10.11이름:김 뵤은옥 직업:영화 배우 연극 배우 문제:검색어 시간에서 인수와 내재성이 관건이다, 하는 가지 큰 틀이 결정된다."삼주씨가 태어난 기점에 집이 기울거..

레드벨벳 웬디 가요대전 리허설 좋은정보 [내부링크]

그룹 레드 벨벳의 웬디는 SBS'2019의 가요 대전'리허설 중에 떨어지고 사고를 당했다. 웬디는 이 25일'2019의 가요 대전'리허설 도중 무대 밑으로 전락하는 상처를 입고 곧바로 병원에 옮겨졌다.소속사 SM엔터테인..

연예인매니저 취업 어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입니다.모두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점심을 먹고 잠시 산책을 했는데 하늘이 맑고 미세먼지 하나 없는 예쁜 구름들이 떠있더라고요.왠..

오십견과 증상 유사한 ~~ [내부링크]

오십견과 증상대등한 흉부출구증후군 치료는? > 이런 증상을 앓던 그래픽디자이너 김아푼증세씨는 무엇 하나 모두 손이 저리고 손 주위 피부색마저 바뀌기 시작하자 놀란 가슴을 안고 성형외과를 찾아왔습니다...

현대해상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 인수심사 완 좋네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당신이 궁금해하는 보험스토리 최윤정 팀장입니다새벽에 비온줄도 모른채 푹 잤어요^^ 통근중 보니 바닥도 젖어있고 안개인가봐.. 미세먼지를 알 수 없는 자욱한 시내가 눈에 들어옵니다.추위는..

'무(無)인공망 가면 !! [내부링크]

> 최근 진행되고 있는 인공망 서혜부 탈장수술은 큰 골칫거리입니다. 당장 심각한 인공망 후유증이다.서혜부의 탈장 수술은 원래 좀 후유증이 있었던 수술이다.복잡한 구조 때문이다. 그런데 플라스틱망으로 서혜..

넷플릭스에 위쳐가 떴다? 이야~~ [내부링크]

> "위처 시리즈가 영화화된다는 말은 간절한 것 같지만, 이것이 드라마였고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서 오가의 매일 풍속처럼 넷플릭스에 들어가 위처를 발견하고는 조금 놀랐습니다. -푸..

카피추 누구? MBC 개 볼까요 [내부링크]

> 유튜버 카피추(본명 주대엽)가 '아는 형'에 본인과 화제로 되어 있다.  카피 춤을 추는 이 하나 41오후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 아는 오빠'의 '취업상 다소리실'에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출연했다.'취업산..

영화배우, 방송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5.7기준생 년월일:1986.4.15이름:주례 미진 직업:영화 배우, 방송인 문제:검색어 이 생년월일이 맞으면 시간 변수가 정말 큰 주식이다.우선 우에교크의 주인이지만 3개의 큰 틀을 생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