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8-6955의 등록된 링크

 2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폐동맥높은 혈압(Pulmonary arterial hypertension)과 폐높은 혈압(pulmonary hypertension) 분류와 기전, 진단검사 [내부링크]

*사실 폐 고혈압이 생기는 여러 가지 원인을 분석하다 보면 순환기학과 호흡기학을 모두 훑어보는 정도입니다. 본인입니다. 한 폐 고혈압:휴식시의 평균 폐동맥의 압력이 25 mmHg이상 2. 폐동맥 고혈압:휴식시의..

20하나8년무료신년운세보기 [내부링크]

2018년 무료의 신년 운수를 보기, 새해의 운세 무료를 보기 무료, 새해의 운세를 보기 2018년 무료의 신년 운수를 볼 새해 다시 한번은 봐야 한다 2018년 무료의 신년 운수를 보기 2018년 무료의 신년 운수를 보는..

김본인정 아본인운서, '82년생 김지영' 관람 후 "같은 여자로서 불편" [내부링크]

10월 291킴쟈, 신정 아쟈싱 운서는 쟈싱 프지앙아의 잉스타울 통해서"어차피 여자로 태어나고 살아 보고 이 영화처럼 남자, 여자가 불만 등과 사물에 부당하고 억울하다는 소견하고 사면 정말 우울하다는 소견이..

자신르코스 멕시코 시즌2 끝 없는 욕망이 사그러들때 [내부링크]

> 그와잉루코ー스, 멕시코 시즌 2는 점점 악화하는 멕시코의 상황을 제시하고 돌이킬 수 없는 탐욕과 기만 속을 전송 중에 멕시코의 카르텔이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보이고 주옷슴니다. 참혹한 고문으로 목숨을 끊..

개그맨 김경진 결혼발표! 신부는 모델 전수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일디다:) 최근 바이러스로 인한 침침한 소식만 들리는 가운데 연예인 커플의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이 있었는데요! > 주인공은 개그맨 김경진모델 전수민 커플이다. , 개그맨 김경진(37)는 모..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 스트레칭 체육으로 예방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호나이스입니다.하루 종일 키보드를 치고 쉬지 않고 마우스를 클릭하는 직장인&학생들에게 손목 통증은 숙명과 같습니다.우연히 움직인 손목과 손목에 사고가 일어난 것이 맞습니까?어느 순간부터..

[방탄소년단 빙의글/조직물 빙의글/민윤기 빙의글/전정국 빙의글/박지민 빙의글] Devil 06 [내부링크]

> 마왕[장수] 나쁘지 않은 구세주, 나쁘지 않은 피난처 My Savior My Refug 마왕을 보았다. 맞아, 마왕을 본 적이 있어.마왕의 눈은 여기저기서도 내가 속해 있는 온 세상을 얼어버릴 것 같은 냉기를 품고 있었다...

BTS "20첫9.06.07(현지시각06.07)#JK#JHOPE#JIN#RM#JIMIN#V#SYSinPARIS#SPEAKYOURSELF#PARIS#Twit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JK중 JHOPE"J-HOOOOOOOAHHHHHHHH 1"#BTS#SYSinPARIS#LOVEYOURSELF#SPEAKYOURSELF#StadeDeFrance (트위터)영상 > #JK중 JHOPE"J-HOOOOOOOAHHHHHHHH 2" (트위터)영상 > ..

[블로그씨] 아내&따님 기다리는 뮤지션, 딘/크러쉬/자이언티 콘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는 뭐.. 노래를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제 개인 취향만 나쁜건 아니니까..요즘 팝 이과인 올드 발라드 요즘은 가요에서도 개인 취향에 맞는 가수들만 듣습니다.다들 그렇겠죠.근데 그 결함 상태가 가사까지 보면..

<애기증의 Mac> 랜섬웨어 감염 후, window10 초기화/포맷 하는 법. 대박 [내부링크]

> 는 팍쵸!유튜브 mp3무료 다운로드하고 youtubemp3org의 인가 0rg?...뭐 잘못 클릭하고 런 선 웨어 감염... 우안쿠이 랜 랜 랜 랜 랜 랜 랜!!! !!! !!! !웨어!!! 시 렌 송복이 뭔지 모르지만 감염으로 window..

펭수 김동준 플린 정체 맞을거같아요(feat.김명중)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것을 따라가지 않는 사람이라 갔던 한 주 한 주 전 춤펜스를 알고 입덕용산을 보면서 점점 팬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처음에는 자꾸 유튜 * 이자신 방송에서 펭귄 가면을 쓴 사람이 자기랑 들고 아...

[방탄소년단/BTS] MMA 디오니소스 안무 (feat. 칼군무) 봐봐요 [내부링크]

> > > > 오늘도 영상이 올라왔다 설레이는 감정으로 봤는데 칼군무... 정신이 없어서 소름끼쳤잖아.. 근데 무대스토리랑 인무 영상 보니까 조금 귀여워 보였다는...거짓말없이 안무가 사랑해..

“우리의 베트남 전쟁은 결코 끝본인지 않았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베트남 전쟁.1964년부터 1975년까지 무려 12년 동안 이어진 이런 키그와잉깅 전쟁은 2차 대전 이후 세계 최강의 힘을 자랑하던 미국이 군사력으로 아내 sound에서 패배를 경험한 전쟁 이다니다. 이로써 만 5천명..

미드 영어공부 더오피스 시즌하나 2화 have 사역동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좋을지 전문 다용펙과 미드 더 오피스 시즌 첫 2화에서 이어지고~영어 공부하고 봅시다!다영국 팩은 미드에서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곳입니다.영어 스터디 모임, 다 같이 할 수 있는 분 링크..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심심해서 정리해봤어 좋네요 [내부링크]

[드라마]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지루해서 정리해본 글/사진: 어린이 티프레소 > 유튜브 알고리즘에 끌렸다. 우연히 만난 대장금의 하이라이트. 어렸을때 매우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다. 하지만 방송사의 마케팅..

[롤 LOL] 티모는 리안드리가 일템인가요 미드 티모 vs 카타리나 롤공략 인벤 템트리 특성 룬 리그오브레전드 좋구만 [내부링크]

[롤 LOL] 티모는 리안드리가 일템입니까? 미드티모 vs 카타리본인 롤 공략 인벤템 트리 특성 룬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를 하면 감정하는 일범 아이템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보이네요.팀이 원활하게 돌아간다고 소..

버라이어티 Variety 방시혁 PD 인터뷰 (190904) 국문 번역 #100번째의봄번역 ~~ [내부링크]

Big Hit Chief Bang Si-Hyuk, Mastermind Behind BTS, Talks Music, Fans and New Ventures 방탄소년단의 마스터 마인드 빅히트, 방시혁 대표, 쏘리악, 팬들과 새로운 사업에 대해 예기하다 > Bang Si-hyukis know..

세계 커넥티드카 판매량 & 자율주행차 시장규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마트카는사람이필요없는자율주행을위해빨리진행이됩니다. 아직 차는 혼자 달릴 수 없지만 앞 차와 거리를 유지하고, 차선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조작하는 수준의 자동 운전은 가능할 것이다. 글로벌 자동차 지..

롤 시즌9 녹턴 탑 미드 정글 템트리 룬 스킬 공략법 카운터 종료1 좋구만 [내부링크]

#롤#시즌 9#녹턴#탑 형 미드#정글#템토우리#룬#스킬#공략 법#카운터#시즌 종료, 올해 안녕하세요 식이식이입니다.시즌 종료 1은 기존(시즌 9)11/191이었다고 생각했지만 11월 181이 시즌 종료 1여자입니다!남은..

[BTS/ 방탄소년단] 다가오는 Grammys 후보 발표 & BTS WORLD 올해의 게임 & VLIVE 상 대박 [내부링크]

#btsvote#AMA#AAA#MAMAhttps://twitter.com/btsvotingteam/status/하루 95533628530233345?s=일 9 그래서 추월했는데 또 따라잡을 것 같은 투표 > https://www.billboard.com/articles/세로프게 s/awards/8520841/..

넷플릭스 미드 OA 시즌2 줄거리, 리뷰 !! [내부링크]

어제 미드 OA시즌 2 봤는데 중간에 도저히 멈추지 못했으므로, 결국 전부 보고 새벽에 잔(아 묘은쵸쯔 봐야 한다고 자제가 절대 안 된다는...앗!이게 뭐야?? 와~ 왠일이야?! 라고 말하면서 다음 재생 버튼을 클릭..

캠블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확실하게 하는 방법 정리 [영어수업 영상] ?? [내부링크]

저는 학창 시절부터 학교 내신 공부든, 수능 공부든 가장 효율적이고 자신과 딱 맞는 공부 방법을 꼭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대학에 들어 가장 하고 싶었던 1개의 영어 회화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입시 공부에 그..

리즈 '슈가맨' 때 밝힌 얼굴없는 가수된 이유 ~~ [내부링크]

> 가수 리즈가 주목받고 있다.리즈는 JTBC 슈가맨에 출연해 sound 악팬들을 기쁘게 했다.리즈는 '슈 카멩'출연 직후 당시"그동안 2,3년 만에 한번씩 곡을 내고 조용하게 활동하고 왔다","'당신은 행복하게 사면'가..

주차장소리주운전으로 조사를 받게 됐을 경우 처벌 현실성 봅시다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술을 마신 상태에서는 운전은 매우 위험하고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는 사안입니다. 법률사무소 정도로 문화재를 문의하는 사람 중에는 음주 문제에 관해 엄하게 처벌하는 사람이 과거에 비해 늘고..

원주댄싱카니발 윈터 다녀왔어요 이야~~ [내부링크]

저번주 이야기, 원주 댄싱 카니발에 다녀왔어.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지상공연이라 가족끼리 다녀왔습니다! 원주댄싱카니발은 세계 각국에서 댄싱팀이 오니까 볼거리가 대단하네요.~ 원래는 타투라라고 해서 가을..

류현진의 한생과 연봉 재산 - 그리고 배지현 아나쁘지않아운서와의 결혼 러브얘기 ?? [내부링크]

류현진은 인천 장영초등학교, 동산중학교, 동산고등학교를 거쳐 한화 이글스에 입단했습니다.동산 고2학년 때 팔꿈치 부상으로 토미죠은의 수술을 받고 한차 지명권을 가진 SK와이번스, 그 해안 지명권을 가진 롯..

KT-현대모비스, 5G 자율주행 시동…245兆 커넥티드 카 시장 겨냥 봐봐요 [내부링크]

> > 현대모비스 서산주행시험장에서 모비스 자율주행차 엠빌리로 KT 5G V2X기반, 자율 주행 기술을 시연하고 있다./KT #총 면적 약 34만평 규모의 충청 남도 서산의 서산 주행 시험장. 5세대(5G)이동 통신 환경에..

세경하이테크-폴더블폰 및 5G폰 확대 수혜와 Valuation 매력 보유(유진투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세경 하이테크-폴더블 폰과 5G폰의 확대의 혜택과 Valuation매력의 보유(유진 투자) 1)스마트 폰에 디자인을 입하는 데코 필름:이 회사는 스마트 폰 뒷면에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구현한 데코 필름을 삼성 전자..

sound주운전벌금, sound주운전 벌금기준과 구제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음주 운전 벌금, 음주 운전 벌금 기준과 구제 방법 카톡상 다음 id.hangyeol첫 4첫 2 > 음주 운전 벌금 부과의 절차 음주 운전 벌금은 올해 6월 25일 이른바 윤창호 법이 발효되면서 몹시 매우 매우 강..

현대차·美앱티브와 자율주행차 합작 4조 8천억 투자! 수혜주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9년 9월 23하나 현대 차(005380)는 치기인 주식 및 출자 증권 취득의 판정(자율, 공시)를 나에게 있어요.공시 예기는 미국 앱티브 테크놀로지스와 자율주행 솔루션의 개발판매를 위해 합작법인을 설립한다...

나쁘지않아사렛국제병원, '우한 폐렴' 방지 대책 마련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자신의 살렛국제병원입니다. > 자신 사렛 국제 병원은 1월 20하나'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신형소 자신 우일스후와크징쟈의 국내 발생 직후, 적정·감염 관리과의 주관하에 비상 대책 회의를 열..

2020 골든디스크 펭수! BTS 선배님들 만났어요! (펭수 고화질사진&직캠 모음)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BTS #방탄소년단 #펜스BTS #골든디스크 #펜스골든디스크 펜스 고화질 사진 > https://twitter.com/myloverjimin/status/하나에 2개 3794245695295488?s=2개 > #펜스 셀카 200하나 0..

자율주행차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무엇1까? <Part 2> 볼께요 [내부링크]

> 들어가는 이번 글은 Part 1에서 소개한 자율 주행 차 개발에 필요한 기본적인 소프트웨어에 이어약간 세분화하고 자율 주행 차 개발 분야별로 필요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할 것이다. 다음에 소개하..

방탄소년단 BTS 사이트모음 봅시다 [내부링크]

> #사이트집 #BTS #방탄소년단 #도메인주소 #팬클럽주소방탄소년단갤러리(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bts) - 가수 BTS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 사진, 동영상, 커뮤니티 제공.방탄소년단 트위터..

시청률 조사, 아무 집이본인 안 합니다 대박 [내부링크]

[이수영 PD의 방송 이수리] 이수영 TV조선 시사제작부 PD > 며칠 전에 집안 행사에 참석했어요. 오랜만에 만난데다 필자가 유하나한 방송국 직원입니다. 그러자 친척들로부터 질문이 쏟아졌다. 화제의 TV조선 예능..

일일7대복면가왕을 향한 일라운드 듀엣곡 스포츠카+옹알스 조수원/캣츠맨+펜타곤여원/식빵+배우 박선영/낭랑일8세+러블리즈 예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곧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니 은총을 많이 받으세요.언제나 그랬듯이 멋진 노래를 들려주는 복면가왕들은 과연 누가 과인일까요? > 운동카와 리어카의 결과는? > 69:30에#웅동카가..

넷플릭스 아이니 추천 <위 베어 베어스 (We Bare Bears)>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넷플릭스의 애니메이션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 명단에서 발견한 넷토후릿크스아이니 인위 베어 베어스 시즌 첫(We Bare Bears)~!(카토우은 네트워크에서는 시즌 4까지 방..

[아메리카증시] 넷플릭스 실적발표, 주가 때때로외 급등? 소매판매부진은 발목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실적 발표, 주가 시간외 급등? 소매 판매 부진은 발목 넷플릭스 실적 발표, 주가, 시간 외의 급등+9.86Percent소매 판매 부진은 발목 https://youtu.be/qrFSx0HmWhU > +특강 동영상이 하나 더 '키..

고혈압증세, 원인이 비만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경기비만클리닉 눈골성모의원이다.칼로리가 높은 소의 맛있는 음식 등 우리는 살이 찌기 쉬운 생활 환경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살이 찌기 쉬운 소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앉아서 처음을 하면 자..

BTS : Weverse "2020.0하나.09 #JIMIN#V#박지민#김태형#김연탄#Weverse 봅시다 [내부링크]

Weverse 유료컨텐츠&ARMY only는 게재하지 않습니다.#BTS_Weverse > 01.09#JIMIN#박민지"왕 " > #V#김·태현#김· 연 "혀가 가깝나?" 2020 BTS:Weverse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펭수짤 모음] 펭-하! 퇴사짤부터 본체사진까지! (나이 有)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온씨펭ー하!금 1완전 오랜만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네 요프! 요즘 체아이의 캐릭터 펜스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서요. 핸드폰에 저장된게 많아서 올리려고 했던 sound! 그럼 ᄀ! 에햄 에섬 신이 나! 에..

남양주편도염한의원, 볼께요 [내부링크]

보동에서 말하는 편도는 입안을 보면 목젖 양쪽에 둥글게 둥글게 뭉쳐 있는 구조입니다. 이외에도 혀의 목구멍에 불규칙하게 생긴 설편도가 있으며, 후유와 협 의사 목구멍에 콧구멍이 나는 곳 주위에 인두편도 혹..

‘동맥경화 유발’ 양파에 함유된 알리신 ~~ [내부링크]

인사이트 코리아-20하나 9-하나하나-24 02:3하나 > > [인사이트코리아=이영규 기자] 동맥경화를 막기 위해서는 간에 축적된 독소를 제거해야 한다.음주나 기름진 음식을 즐기는 습관을 고치는 것이 중요하다.나의..

김우석/프로듀스X하나0하나김우석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6. 하나 5. 흙 어제 프로듀스 X하나 0하나 보면서 정말 욕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자부하는 하나인 만큼 욕 할까 보고, 문장 쓰는 것이 스토리 카하다 귀여운 형 김·우속을 보고꽃보다 남자보다 >..

‘낮마당’ 개그맨 김학래 “가수 이 와~~ [내부링크]

26에 첫 방송된 'moning정원'화요일 초대석 코그 데에선 이장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이장희가 강근식(기타리스트), 조원익(베이시스트)과 함께 출연해 '다시 만난 음악, 다시 만난 우정'을 주제..

심근경색증과 뇌경색의 예방! 고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사래, 건강을 지킨다. 오늘은 성인병의 중국의 한 명인 지질 이상증에 대해서 소개할까요?지질 또는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다양한 영양소 중 하본인이며 인체 구성과 유지를 위해..

동맥경화 증상에 정보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습관에 익숙해져 버린 요즈음 시대에 혈관에 지방이 가라앉아 붙어 동맥이 굳어 좁아져 탄력성을 잃는 동맥경화 생성률이 매우 높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관상 동맥, 대동맥, 스토리 초동맥에..

회계 자격증이 하자신도 없는데 볼께요 [내부링크]

> 오한씨는 회계학과를 졸업했지만 학점이 오정고 관련 자격증이 없어 상념에 잠긴 상후씨가 취업신을 찾아주었습니다.상후자를 위해 취업의 하나님은 어느 방향성을 제시해 주셨나!!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상담..

여름철 항상어난 모공ㅠㅠ 이니스프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이힐 신은 소년입니다.여름철에 거의 매일 일어나는 모공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코팩을 하기에는 너무 자극적이고,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 모공관리도 된다던데 빨리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고..

음문석, 열혈사제 '장룡'으로 돌아 봅시다 [내부링크]

소림은속, 열혈 사제'쟈은료은'에 와서 2019 SBS연기 대상 축하 무대 > 소리문석이 열혈사제 장룡으로 돌아와 축하무대가 됐다. 오토 뭉속 은 311에 열린 '2019 SBS연기 대상'에서 2부를 시작하는 오프닝 무대를..

하지정맥류 관리, 정맥 고혈압 이야… [내부링크]

> 하지정맥류를 관리하고 예방하는 데 있어 '정맥 고혈압'에 대한 관리가 우선이라고 얘기하는 것은 > 혈압이란 혈액이 혈관 속을 흐르고 있을 때 혈관벽에 미치는 압력으로 혈관의 이름에 따라 '동맥혈압, 모..

[11-1] 면역력 떨어지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베네세 하나레븐입니다: D길고 길었던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금, 슬슬 봄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서울 최고 기온이 영하에서 가장 타우이우인다 지면의 제주의 최고 기온마저 영상 5도를 넘..

환한 지옥 풍경 좋구만 [내부링크]

> <서스페리아>에 이어 다시 힘겨운 드라마 <미드소마>에서.두 영화 전체 상영 때 때 로이 2대 테러가 넘어 기술의 발달 덕분에 더 정교하고 잔인한 인체 살상 장면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것입니다.인간의 신체..

슈가맨3 가수 문주란 과인이는 ? 납치 극단 이야… [내부링크]

슈 카멩 3가수 하마유우 나는?납치, 극단적인 시도의 히트 곡!남자는 여자에게 폐를 보는 동영상. > > > > > 슈 카멩 3가수 하마유우 나이는? 납치극단적 시도 히트곡 남자는 여자한테 피해 동영상 가수 문..

명치 통증 위경련! 원 대박 [내부링크]

> 갑자기 명치 근처에서 참을 수 없는 통증이 찾아오는 증상이 있습니다. 바로 위경련이 온 거예요. 위경련은 심한 통증 때문에 병원을 찾기 전 응급처치가 필요할 정도로 위경련 증상이랄 수 있다. 위경련의 원인..

영화 [애기드 아스트라] 28년 연기 인생 좋네요 [내부링크]

> 9월에 개봉하는 영화 중 기대작, 한쪽이 있습니다. 제76회 베니스 영화제 경쟁 작품에 초청되기도 한 작품이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브래드 피트'주연의 SF영화인 브래드 피트라 연기 인생 중 최초의 SF..

[영화추천] #미드소마 #Midsommar #20일9 #오컬트 #아리에스터 #미드소마줄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무입니다.이번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세요? 이번에 태풍이 온다고 하던데 모두 조심하세요이번 영화계에도 태풍이 불고 있습니다.바로 미드소마! 이 영화는 아내의 소리에서 끝까지 불쑥 튀어..

갑상선암 수술후 C 봅시다 [내부링크]

> 사랑합니다. 소럼한방병원입니다.갑상선 암은 최근 10년 이내에 가장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암 중하층의 나쁘지 않아요. 암의 진행이 느리고, 조기에 발견한다면 예후가 좋은 편이 나쁘지 않고, 재발도 늦지 않..

진도여행 (진도개 아니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촌부리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D최신 TV만 틀면 나오는 '송, 가인이여~'라고 외치는 송가인의 도시라고 불러도 이상할 게 없는 진도 여행을 지난 여름에 다녀왔습니다.묵혀둔 포스팅하려니 기억이 가..

[센터점] FX시티 마진거래 하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마진 거래 > 안녕하세요! FX시티 '센터점'입니다.주말은 잘 보내셨어요?새로운 개를 한 주 힘차게 시작합시다! > 어떻게 하면 실현금을 많이..수익은 많이 낼 수 있을까.그것은 바로 시드를 높이는 것이다.20,000..

탄발지? 트리거핑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현대인들은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키보드를 둘러싼 등 과거에 비해 손가락 사용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때문에 손가락에 통증이 생기고 움직일 때마다 소리가 나는 방아쇠 수지 환자도 증가하고 있는데,..

영화 <미드소마> : 호불호 제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함께 있어요!영화 포스팅을 한지는, 2개월... 마지막의 포스팅이 5월이었지만 키위 7월 예기입니다 ㅠ 3ㅠ 바쁘다는 핑계.. 있기도 했지만 사실 보는 영화가 신세를 지지 않았거든요.작년 쯤보다..

<미드소마> 속 뻔한 클리 ~~ [내부링크]

올여름 문재의 화제작 '미드소마'가 왔다. 고어 영화, 보기 힘든 영화, 싫은 영화 등 이 영화를 수식하는 스토리는 굉장히 많다. 그리고 영화는 여러 가지 요소를 통해 이 영화가 단순히 잔혹하다 혹은 재미있다라..

스트레스완화에 "자몽". 자궁건강에 "파인애플" / 정보 [내부링크]

> 이렇게. 맛있다고 1을.풀무에서만 나왔어요 ^^ > 그레이프 후르츠 박스가슴에서 공개!**와 1을 받으면 항상 박스 위 아래가 같거나 항상 궁쿰하죠프. 위.아래 같네요. > 자몽효능심혈관이 건강에 도움을 주고 스..

아이폰 하나하나 Pro로 촬영한 2020년 차이나 춘절 좋구만 [내부링크]

한국 한정으로 스토리하면 설(구: 구정)이고, China고 스토리하면 춘절인데... China의 민족 대이동이 생성하는 가장 큰 명절 중 하과인입니다. 매년, 애플은 점유율 10%도 안 되는 China시장으로 마케티은이라..

어린아이교육대학원 입학노하우 유 !! [내부링크]

자녀교육대학원 입학비결 융합에 대비하고 정교사 자격증을 준비하려면? > 안녕하세요 멘토스팀_누리선생님입니다. ~그 첫머리에서 스토리가 많이 나오고 있는 일에 대해서 예기하려구! 바로 유아들을 가르치는..

현대 HCN새로넷 우리 좋구만 [내부링크]

현대 HCN세로 넷 우리 동네 주치의 방송 서구 보건소 특집 3수(물)Day!고혈압, 당뇨병 교실 촬영 > 서구 보건소(소장 크곤회)는 7월 171(수)현대 HCN세로넷 방송, 우리 촌락의 주치의 프로그램 서구 보건소 특집에..

[행사MC섭외] 20하나8 산업융합 컨퍼런 봐봐요 [내부링크]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컨퍼런스 행사가 열려서 #온 마이크가 진행을 해왔습니다. > 꼼꼼하게 사전체크를 해준 권대표와 그 이상의 철저함과 완벽함으로 행사를 완벽하게 마무리한 '문아과인서' 이날 행사..

갑상선 양성결절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양성결절 치료는 어때? > 안녕하세요 앤즐로 여성병원입니다남성보다는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갑상선 질환, 갑상선은 목 앞쪽 복판뛰기 과인온 부분으로, 목의 너울, 너울뼈 같은 곳일 것이다.과인비 형..

반환점 돈 평창올림픽 경기별 시청 볼까요 [내부링크]

> KBS의 이상화 경기 중계가 27.8%로 경기별 시청률 1위를 경신했다.KBS 2TV'이쵸크눙, 평창'가 평창 겨울 올림픽 개막 이후 반환점을 돈 어제(181)까지 집계된 경기별 시청률(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탑 10에 7개..

편도부분절제술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 부분 절제술, 궁금한 스토리의 명절은 연휴라고 해서 휴일이 연속적으로 있어서, 그냥 쉴 수 있는 날로 생각됩니다.그러나, 제사인 Sound식을 준비하고, 친척집을 가끔 방문하면서 인사하고, 평상시의 일상처..

가수 lpg 2 !! [내부링크]

> LPG2기는 매미, 유미, 수영, 가연, 은별로 만든 팀이군요.1기 해체 이후 5인조로 재정비하고 2009년에 "사랑의 초인종"때문이다 시 데뷔를 했죠. 가영은 최근 (성형외과 상담사) 유미는 (아프리카 BJ) 수..

하나인상을 좌우하는 K ~처럼 [내부링크]

대인관계에 있어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우리는 많은 것을 신경쓰게 됩니다. 특히 자신의 거소음으로 누군가를 자랑하는 자리라면 더욱 신경쓸 것입니다. 제 경험에 의하면, 크게 웃었던 인상의 자신의 말을..

이번달 넷플릭스로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달에 나름 알찬 넷플릭스를 본 것 같아서 내가 본 것을 기록해 두기로 했어! 하나.마블 시리즈 > > > > > > > > 마블에는 "정이야기" 관이 없었는데, 친구들이 함께 엔드게이예요. 보자고 해서 대충 대충 대충..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는 보통 영화 자기 드라마 등 미디어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기는 편입니다. 요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게임보다 미디어를 감상하는 분이 더 많거든요. 이에 발맞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약국 복약안내 무료 서비스 주소 안 봅시다 [내부링크]

약 복용시 피해야 할 음식이 있다는 것을 자세히 모르는데 들어보셨나요?영양제를 먹지 않고 잘 먹어서 처방약을 먹을 때 피해야 할 음식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어디선가 들어보긴 했..

영화배우, 탤런트 짱이네 [내부링크]

> > 화제이다:19.5.8기준생 년월일:1984.5.6이름:하나교은 직업:영화 배우, 탤런트의 문제:검색어 이 생년월일이 맞으면 시간에 의해서 재미 있게 쓰일 수 있는 초석이 있다.내재성이 있는지가 재미 있는 포..

[종합] 김건모 파혼부터 성추행 의혹 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종합] 김건모의 파혼부터 성추행 의혹 진실은? > "김건모 파혼과 성추행 파문의 진실은? (사진가로셀로연구소) 김건모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파혼에서 성추행 의혹에 대한 소문이 나날이 확산되고..

개그맨 김병조 나이 좋네요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병조씨를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너무 오래 된 원로 코미디언이지만 80년대 배추 머리로 개그계를 주름잡았던(?)개그맨입니다.지금은 나이 때문에도 방송에 출연할 수 없지만, #마이웨이 김병조 씨가 출..

2019년 장인가구 TOP 5! 볼까요 [내부링크]

2019년을 마무리하고 관찰한 장인 가구 제품 TOP 5!그 해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무엇입니까? 지금부터 같이 찾아볼게요 화려한 새집 가구로 딱 맞는 로웰 장롱 > 장인 가구 2019의 인기 상품 TOP 5안에 들..

[공포맵]마인크래프트 pe, be 하나.하나2.2~ SCP재단 괴물 관리 시뮬레이션 맵!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맵은 SCP 재단 시뮬레이션을 소재로 한 맵이다.※제작기간에 약 8개월이 소요된 고퀄리티 맵 SCP란? 종합평가예시 : 프리타이 : 맵 퀄리티 : SCP 재..

넷플릭스 추천 - 힙합미드 더 겟다운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삭제되지 않고 서서히 추천 미디어에 게재된 힙합,"더 겟다웅"출연진이 유명하지 않아 인기도가 현저히 아침지이 작품의 완성도로 뵈었을 때에는 다시 정규 주행을 해도 지루하지 않은 힙합, 미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