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6955의 등록된 링크

 2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PCOS)과 호르몬불균형 [내부링크]

저도 매주 시간날 때마다 다낭성 난소증후군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데 그렇게 알면 알수록 공유하고 싶은 정보도 많아지고 믿음이 가고 검증된 정보만 골라서 공유하고 싶은 마음도 드는 요즘입니다.처음의 식이를..

엘지유플러스 가입하고 넷플릭스미드 무료 3개월 누려요~ [내부링크]

엘지 유 플러스 가입하고 넷플릭스 미드 free 3개월 받아요~ > 평소 넷플릭스를 즐겨보는데 전 세계 최신유행영화, 미드, 연예키즈 프로그램을 다 만날 수 있어서 한번 가입하면 빠지지 않아요.하지만 지금은 넷플..

[4월의 강의주제]태양계 대가족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충북대학교 천문대 천문대수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천문의 체험 학교 4월의 강의 주제인 태양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슝슝=33 우선 모 쟈싱 먼 옛날에 토쟈싱 볼까요?(약 46억년 전 츄..

겨울 호흡기 질환 예비법 세가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가 많아지는 계절이에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표적인 이유는 히터바라다로 건조한 실내공기, 찬바라다, 실내외 온도차 등이 있습니다.차갑고 건조한..

런닝맨 아드리아 아르조자신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이번 단일 2월 22개 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런닝 맨'에서는 '라이언 레이놀즈','멜라니 로랑','아드리아 아르호 과인'이 출연해 슴니다. 이날 '런닝맨'..

위쳐 3 공략 6화 - 노비그라드에서 시리 행방 찾기(2) [내부링크]

> 기쁩니다.게임 블로거 겸 라이프 스타일 1블로거 에디터금 프로임. 오늘은 내가 1이 생기고 위 조 3공략이 늦었습니다. 다행히 1을 마치고 와서 게임을 계승했지만 노비그라도우에서 시리 방향 찾는 퀘스트 모든..

미드소마(Midsommar, 2019) ~처럼 [내부링크]

> , 소우마(Midsommar, 20하나 9) 영화[유전]감독의 아리에 스타가 혼자 볼 수 없다는 제목을 가지고, 소마를 토아쯔! 공포영화를 좋아하는데, 비비라는 영화는 영화관에서 볼 수 없고, 기다렸다가 스카..

드라마 베르사유의 미친미모 형제, 조지 블래그덴&알렉산더 블라호스 와~~ [내부링크]

요즘 프랑스, 캐과인더 합작드라마 베르사유에 과인오는 배우들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 텀블러에 가서 사진 수집하는 게 취미 중 하나 정도(그래서 드라마 추천문을 쓸 수 없는 중)본 드라마가 별로 없으니까 ;)..

재테크 입문자가 경제 기사 읽기 보다 가장가장벌써서 해야할 하나 - 숫자에 대한 감 #2 좋은정보 [내부링크]

비금전적 숫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식견을 심어줄 수 있다.그러나 하봉잉의 통 1단위로 모든 것을 나타내는 금전적 숫자와 다른 비금 전적인 숫자는 특별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특정 영역에 따라..

#이지어린이아나쁘지않아운서 #이지어린이아나쁘지않아운서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 #영통입구플라잉요가 #뉴핏필라테스 #플라잉요가몸매관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피트 필라테스예요항상 그랬듯이 이지아과인 은서의 몸매 관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몸매 관리에 1순위로 꼽는 플라잉 요가!이지 아기 나무아과인 운서는 요가에 깊은 매력을 느..

김준수 나이 키 공유의집 재밌겠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 김준수, 나는 첫 986년생으로 현재 34살입니다.싱어송라이터로, 뮤지컬배우로, 전 동방신기의 멤버로, JYJ의 멤버입니다. 2세대에 달러 가운데 톱 클래스의 가창력을 가졌다고 할 정도 로어 주..

2020 제야의 종소음 보신각 타종 류현진 펭수도 함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사 다난했던 20하나 9년 제자 1최근 2시간밖에 안 남았어요.오거의 매일 밤 자정은 나의 1이 옴과 동시에 내년이 같이 올 오는 날이다. > 재야의 종의 오토 고보 신임 전각(포싱칵)의 타종은 매년 유명 인사들이..

스콜코보 시리즈 4 - 자율주행 자동차 플랫폼 개발 경쟁이 뜨겁다 와~~ [내부링크]

러시아 혁신도시 스콜코보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개발 열기가 뜨겁다. 얀덱스 스타라인 베이스트랙 등 개발사들은 스콜코보를 무대로 무인차량 주행시험에 시연회까지 잇달아 연다. 현대자동차도 양덱스처..

아나쁘지않아운서 원피스 추천스타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첫 패션스타가 된 아나운서 원피스.이전에는 아나운서 원피스라고 하면 정형화된 스타 최초였지만, 최근에는 아나운서 원피스의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그만큼 아나운서는 뉴스와 시사 프로그램 외에도 쇼 프로그..

BTS MEMORIES OF 2017 확인 [내부링크]

> > > 지난해 2번 자연의 구입의 기회가 있었으나 망설이고 있습니다 응몰, 램프 전품절로 잊고 있었다.방탄 얼굴도 몇 명 모르면서 사려고 했어요.이 나무의 블루 레이의 병도 짐소테지 xbts는 정말 사야 했는데..

[소식] BTS 재팬 오피셜 트윗... BTS 최신작「LOVE YOURSELF 轉 'Tear'」내하나 19하나부터 예약 판매 시작!.................방탄소년단 와~~ [내부링크]

> #BTS최신작"LOVE YOURSELF전'Tear'"내일 19일부터 예약 판매 개시!수도 → https://bts-official.jp/#LOVE_YOURSELF_전_Tear#BTS요쥬움 저 구"LOVE YOURSELF전'Tear''이후 날 19하나부터 예약 판매 개시!자세한..

'욱하나기 언쟁'..BIFF 공섭취과→쿠니무라 준 입장표명 좋구만 [내부링크]

> 제23회 부산 국제 영화제 뉴 커런츠 심사 위원으로 참석한 재팬 배우 쿠니무라 준이 기자 회견 중에 받은 '욱일기'질문과 이에 대한 해답이 논란이 됐다. 이와 관련해 부산국제영화제 측이 공식 사과를 전했고..

미스트롯결승전 하나대미스트롯 송가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결승 우승자 송가인 혼자 > 드디어 미스트로트 대망의 결승전.게재나 다이 실수 트로트 뽑는 눈부신 1전입니다. 그동안 치열한 각축전을 벌인 끝에.지난주의 준결승전에서는 레전드 미션+;1곡 미션+..

시네애기 TV - 중소작은기업TV 와 핸드폰 유선으로 연결하는 비법 (MHL 케이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TV와 휴대 전화 접속하는 방법 2번째를 알아보겠습니다~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설명하는 게 짧은 것 같네.요~ 비결 2. 유선으로 연결하는 비결 준비물:TV, MHL, 케이..

(출시소식)BT21..캐릭터 스티커를 이제 V LIVE에서도!..무료다운 800만건 돌파...........방탄소년단(BTS)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 > > >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도 무료로 다운 받아보세요.V LIVE 볼 때도 이 캐릭터를 볼게요이용자 수가 엄청날 겁니다.^^ > BT2첫 캐릭터 스티커 무료 다운 받는 곳 ↓ ↓ http://w..

방송 다시보기 | 넷플릭스 vs POOQ(푹) vs 티빙 OTT 비교!! 확인 [내부링크]

인간의 욕심을 한없이 모든 방송을 보고싶어한다.요즘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어떤 사이트를 결제해야 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나를 믿고 따라오세요! 어떻게 믿냐구요?" > 저는 다 쓸 거예요..

[미드] 댁의 모든 것(YOU) 시즌2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스릴러 드라마 YOU의 댁의 모든 고쯔시쥬은 한 시즌 2두개 전부 한 0회씩 보기 부다 소음 없는 스릴러 영화로 곧 모두 보게 되 이야기 죽었다고 소견한 캔디스가 쟈싱타한 조..

경1 중학교 토론 수업 : 자율 주행 자동차 볼께요 [내부링크]

> > 주제: 자율주행차가 필요한가? 아니면 필요하지 않을까. 기초 지식 습득하기 1)자율 주행 자동차는?2)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 3)자율 주행 자동차의 등급 4)자율 주행 자동차의 장점/기술 발전 5)자율..

[BTS오피셜][공지]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후쿠오카 공연 OFFICIAL MERCHANDISE 판매 및 페어링부스, BTS 스튜디오 운영 안내 봐봐요 [내부링크]

> > > [공지]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JAPAN EDITION~ 후쿠오카 공연 OFFICIAL MERCHANDISE 판매 및 페어링 부스, BTS 스튜디오 운영 안내 (+JPN)(facebook.com/bangtan.offici).......................

[미드소마 리뷰] 잔치하는 줄 알고 동무 집 놀러 왔는데 장례식입니다.(스포 O)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미 파워블로거 사범입니다.오랜만에 영화 리뷰로 왔습니다.오늘의 영화는 미드소마! 이번 리뷰도 유전 리뷰 때처럼...방탄소년단의 불꽃을 들으며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시작하려면 이미..

[합격소식] 이진주 포항 HCN 리포터 합격 (스포티비 아나쁘지않아운서 스피치 학원) 대박 [내부링크]

> 이름:이진주 통과 쿠 분:공채 방송국:포항 HCN의 수료 과정:5기 파워 반 하나 스포티비 아봉잉 운서 스피치 학원, 이진주 학생의 방송 진출을 정말 축하 드립니다!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아봉잉 운서의..

가수분해 [Hydrolysis] 봅시다 [내부링크]

> 어떤 화합물이 물의 분자와 반응하여 분해생성물을 내는 반응, ester, nitrile, amide와 같은 이온성이 큰 관능기는 물로 분해되어 카르복실 사이본산 아미드가 된다. 가수 분해는 물만 1어 본 인지가 반응을 가..

MBC특별편성] '가인이어라' 송가인, 홀로 콘서트 하나01 특별 편성.. 와~~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 이 #단독 #콘서트 #카인알라로 관객들과 소통했다. 송 카인은 이 3개 열린 단독 콘서트'가인,'을 성공적으로 완료, 송 카인의 이름 값을 제대로 증명하고 보였다. '가인,'을 통해서 송 카인은 4개..

펭수를 아시자신요(펭수다이어리&펭수달력) 좋은정보 [내부링크]

뜨거운 캐릭터 펜스를 갈대 그아잉요~요즘 나의 치에에키입니다 인터넷 기사에서 보고(저는 유튜브를 잘 보지 않습니다)펜스가 뭐야, 하고 언젠가 마리 텔 2에 출연한 것을 보고 괜찮아 하게 되었습니다 댄..

[BTS방탄소년단] 오거의 매일자 인스타그램 실때때로 방탄 시리즈 봐봐요 [내부링크]

> > 오·한 씨도 방문한 멤버의 미국 안무 습관 비하인드 리허설 사진 빅 히트 instar gram 실시간 방탄 시리즈 소환 완료! #방탄 소년단#BTS#방탄#RM형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방..

박서진 가수 가요무대에서 기러기 아버지, 박상철가수와 홍잠언의 의젓한 모습에 반하다,흥선아리랑, 정보 [내부링크]

장구의 신으로 알려진 박서진 가수가 어젯밤 방영된 KBS 가요무대에서 기러기의 아버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심정의 울림을 줬습니다.앞서 KBS 낮마당과 함께 해 주부들의 심정을 흔들어 놓았는데, 요즘은 밤 음악..

[설특선프로그램/2020설특선프로그램/설특집] 대학로 연극 순위 1위 옥탑방고양이가 추천하는 2020 설 특선 프로그램 추천 / 아육대 / 놀면뭐하니 / 송가인 / 엑시트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야옹이임 벌써 내일은 우리 정부의 대명절 설날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늘은, 냐온의 설날 특선영화에 이어, 설날 특선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설을 맞이하여 각 방송국..

미스트롯 송가인? 가장최근는 미스터트롯! 천명훈X홍대망원 핑크블랙연습실 #이쁜연습실 #촬영스튜디오 대박 [내부링크]

> 미스트롯을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송가인씨! 최근에는 미스터 트롯!!! > TV조선"미스터 트로트"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새..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전액 환불 후기 - 매우 쉽고 간단함 봅시다 [내부링크]

> 신청해놓고 한번도 보지 않았다면 전액환불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다.한 번이라도 보면 환불이 안돼.본인도 여동생과 함께 보려고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했는데 막상 신청했더니 본인이라 별로 볼 게 없어서..

스마트폰 화면은 방금 굿바이! <넷플릭스> TV 연결 방법 총정리! (스마트 티비, LG 유플러스 IPTV, HDMI, 크롬캐스트 등)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더 큰 화면으로 즐기고 싶다면 주목! 지루한 출퇴근길 주변을 둘러보면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본인 라에<넷플릭스>붐이 1이라며 많은 분들이 스마트 폰을 이..

(기사번역) TXT의 성장을 지지하는 BTS의 존재 - 패밀리로서의 유대가 엿보이는 두 그룹의 교류를 살펴본다 이야… [내부링크]

> 11월 21자 미국 빌보드 차트<월드 디지털 송 세 1즈>1위는 BTS의 『 Make It Right(feat.Lauv)』, 2위는 TOMORROW X TOGETHER(이하, TXT)『 9 and Three Quarters(Run Away)』이었다. BTS와 TXT는 같은 빅히..

옆광대 마사지 턱리프팅 기계 제대로네! 알아봐요 [내부링크]

20대에는 기둥, 보톡스 같은 시술에 훙미이 많았다면 삼십을 넘기고는 전체적인 얼굴 윤곽과 피부 관리에 신경 썼습니다~원래 얼굴이 작은 편은 아니지만 내가 있으니까 얼굴이 점점 커지는 것 같아요.아무리이목..

[보험연구소] 근접문재 수술비 보험금청구 200만원 만성편도염 보험문재조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insurancelab.co.kr/22일 567670855 96.09.16, 예쁘고 어린 우리 고객 2019.02.1530뇨은나프/90세 만기 58,163원으로 DB손해 보험의 아이 보험 가입 가입 후 31만에 만성 편도염 진단을 받고 19.03.21,..

송파오십견 젊은층 발병률 높아진 어깨아픈증세질환! 정보 [내부링크]

과인이 들어 탈증하여 경험하게 되는 질환이 있지만, 최근에는 과인과 관계 없이 찾아오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질환이 바로 오십견인데, 주로 오십대에 많은 경험한다며 오십견과 불롯우 난 요즘에는..

[EFT로 낫지 않는 봅시다 [내부링크]

정신세계사에서 출판된 "EFT로 낫지 않는 아픔은 없다"가 한동안 절판되었습니다.가몸알로 재출간되었다.몸맘알은 MBS출판사의 새 이름이다. > 심리를 통해 병이 낫는 원리를 밝힌다! 심리를 고친 한의사 최인원의..

넷플릭스로 영화/미드 확인 [내부링크]

> 지난해 1월 넷플릭스가 자신 왔을 때 나도 임금 인상은 보았지만, 콘텐츠가 많지 않고 1개월 free판 이후 1개월 정도 사용 칠로 해지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부터 재미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1달만 결제..

온산공부방) 온산 셀파우등생교실 탐!탐! 이야… [내부링크]

지난 목요일에 열렸던 온산세르파우등생교실 탐구과학시절입니다.직접 만들거나 들여다보기, 과학 개념이나 원리를 이해하는 때때로입니다.^^ > 이 날의 테마는 우리의 태양계였습니다.태양계 모빌을 만들면서..

부평안과 :: 라섹후 백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평안과 부평밝은목안과입니다 > '우리가 나쁘지 않은' 백내장 환자 수는 계속 늘고 있고 '나쁘지 않은' 추세다.인구가 고령화하는 것도 가게 지앙아의 요인이 될 수 있지만 20최초 7년 국내 백내장..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통증의학과입니다.당일은 많은 분들이 경험하는 손목 터널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손목터널증후군(Carpal Tunnel Syndrome)이란? 흔히 볼 수 있는 이예기초신경포착병증으로, 즉 신..

자율주행 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그제 7월 26일 오후 9시 42분에 본 인터넷 이다니다. 외삼촌들과 같이 방에 있는데 외국에서 가져온 만화를 보고 있어요. 갑자기 밖에 나쁘진 않다고 말하고 차를 타요.근데 이 차는 표준 표준차가 아니라 딱히 핸..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간단 ~처럼 [내부링크]

이번에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해 그동안 시청을 계속하던 넷플릭스를 해지하려니 루머에는 해약하기가 쉽다고 적혀 있지만 실제로 어린이용 폰인 넷플릭스 해지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이것저것 눌러보면 언..

편도운행 전세버스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운행하는 전세버스 전세배차 스토리! 버스 전세전문 그린하자신버스 투어다.단체 이동을 위해 차량을 요청하는 분들이 많습니다.왕복(?)편도(?)원하는 일정에 따라 차량 배차가 가능할 것이다. > 그린 하..

세팔로스포린계항생제: 세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약사 본입니다. 오늘은 밀레니엄의 건강한 약을 파는 곳에서 사용하는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는 β-lactam계 항생제로 세균의 세포벽 합성에 관여하..

시대의 아이콘 복귀에 할리 ~처럼 [내부링크]

> 부활인가, 고인 모독인가. 희대의 에어컨으로 기억되는 제임스 딘이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그 이유는 엔톤 언스트, 타티 골 리크 감독이 피로 1<파인딩 잭>에 제임스 딘은 캐스팅됐기 때문. 아니..

5일. 미드 "굿 와이프(Good Wife)" 에서 이야~~ [내부링크]

미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가 시즌 아내 소리에서 끝까지 다 본 게 하나 있다.굿 와이프(Good Wife). > 미드굿 와이프는 추천 미드검색 때마다 필수였지만 법정드라마에 정치가 더해진 무거운 주제 때문에 선의..

그다음배는 고지혈증을 더 ~처럼 [내부링크]

> 흡연이 폐암의 원인이 되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후배연 중의 유해물질이 혈관에도 작용해 고지혈증을 악화시켜 동맥경화를 일으킬 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흡연은 동맥 경화를 1우키 게 됩니다..

무면허소리주운전 처벌 수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제 곧 설날이군요. 앞서서 첫 달이 마지막 단계를 향하고 있습니다. 설날이 바로 눈앞에 다가온 것이 실감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2020년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예기입니다. 설에는 친정에 다녀오려고 한다...

갑상선항진 확인 [내부링크]

저는 몇 년 동안 갑상샘(갑상선) 항진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에요.최근에는 갑상선 수치는 어느 정도 정상이지만 꾸준히 관리를 하여 항진증으로 인해 호르몬 균형이 깨져 다른 증상으로 인해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신장 초소음파시 저항지수, resistive index 짱이네 [내부링크]

저항지수, resistive index, RI; 도플러에 의한 저항지수는 큰 혈관 이상뿐 아니라 미세혈관에서의 혈류 변천도 평가하게 된다. 혈관 순응도와 저항; the assessment of chronicrenallograft rejection, detection..

"결혼 일주년"…안용준베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안영준, 가수 베니가 결혼 기념을 하나 축하했어요.안 배용준은 하나 9하나 그와잉프지앙아의 인스 타에 "결혼하자 준영#안 영준 형 베니#결혼 기념 한#한 주년#빨리#행복. 예술의..

고급 프리미엄 실버타운 더케이서드에이 ~처럼 [내부링크]

> 안녕! 프리미엄 실버타운 더케이서드 에이지임! 겨울철에는 찬 공기가 호흡기에 들어와서 안좋은 영향을 주면서 더욱 부풀어 China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목에 더 심한 무리를 주므로 항상 그렇듯이 주..

고혈압 증상 알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혈압은 피가 혈관을 강하게 압박하고 있을 때, 과인인과인은 질환으로 증세가 심각해졌을 때 사망까지 이르기 때문에 침묵의 살인제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우리 과의 라 성인에서 3명 한명꼴로 혈압이 높아지..

아자신운서 한 ?? [내부링크]

> 아나운서 한석준(나운서) 석준 사주분석을 무덤의 정관을 적은 곳의 이야기로 먹고사는 아나운서지만, 낮과 지상에 전체가 있기 때문에 국영방송국 재성이 세력이 없기 때문에 친덕은 제한적이고 초생의 공부에..

Heinrich's Law 하인리히 봐봐요 [내부링크]

엊그제 새벽 소래포구에서 발생한 화재를 보고 예전에 정리하던 곳에 남겨둔 글들이 간간이 되었습니다. 하인리히 법칙 하나:29:300법칙이라고도 하고 있습니다.대형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그와 관련된 수많은 경..

평택어깨통증 원인 오십견 치 볼께요 [내부링크]

평택 어깨통증의 원인 오십견치료 비결 및 증상을 알아보자! 반가워요!#평택성형외과추천 #서울재하나병원입니다."어깨는 우리가 하루에도 수백번 사용 신체 한 치는 동아리 중 하쟈싱입니다. 특히, 하나산생 활에..

[세부 콘도 분양받기] #5 콘도 매매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부 강씨 아재입니다 ^^ > 필리핀에서 콘도를 매매로 사기로 결정한다면 브로커(공인중개사)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첫 번째 목적이라고 앞 문장으로 스토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그렇다면 신뢰할 수 있..

편도염, 편도를 튼 확인 [내부링크]

편도염 또는 편도선염이 자주 생기는 아이가 있습니다.진찰하면서 인후를 들여다보면 구개개편도가 아래 사진처럼 커져 있거나 인두편도의 아데노이드 비대증이 심해 수술을 심각하게 고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

녹내장 초기에 어떤 증상을 느끼본인요? 볼까요 [내부링크]

"누네안과병원 녹내장센터 건강강좌설문조사결과 요전날 녹내장 건강강좌에서 녹내장을 진단받으신 분을 대상으로 녹내장을 처음으로 진단받았을 때 어느 증상을 느꼈는지를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36%..

sbs 이윤아 아나운서 결혼, 웨딩피 ?? [내부링크]

기쁩니다. 새로운 도링 피부 관리 스파도우이 SPA Du2송우오은쟈은입니다.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하는 계절의 여왕, 봄! 봄에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많네요.스파도우이에도 많은 고객인 브그와은리을 받고 계신..

유럽에서 볼 수 있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식같은 친구 모나미 프랑스입니다. 오로라는 라틴어로 새벽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신의 영혼이라고 할 만큼 아름답고 신기한 현상이라고 하는데 ~! 새해를 맞이하여 올해는 버킷리스트로 오..

배우 봅시다 [내부링크]

막 시작된 블로그→최근까지 올린 글 중에 압도적으로 높은 조회수를 보여주는 글이 있다.그것은 바로 김 선호 배우의 연극 후기 포스팅. 2009년에 연극에서 출발, 연기 실력 있고 연극계에서도 유명..

롤 시즌 8 미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미드탈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봐주실꺼죠~^ 그렇게 믿고 바로 시작합니다. ㅋ > > 타롱의 룬다 천둥과 가장 비슷한거네요 현재로서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감전이과와 다른걸..

보니하니 리스테린 소독 욕설 폭 좋네요 [내부링크]

https://youtu.be/sSZMnZA_4SE 보니ー하니리스테링, 소독, 욕설 전이 란 치에용스팍동궁 출연 정지 EBS1의 어린이 연예'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가 실시간 방송에서 출연진의 폭력적인 장면과 언어 성추행..

[부산녹내장] 20-30대 봐봐요 [내부링크]

드라마에서 중년의 주인공이 실명당하는 딱한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 다용되는 녹내장그러나 20~30대 쪽이 라식, 라 셋크 전 검사를 받으시다가 녹내장이 의심 받고 수술을 미룬 채 안과 정밀 검사를 받는 경우가..

[중등 고등] 광교신도시 수학과외 동탄신도시 영 알아봐요 [내부링크]

광교신도시 동탄신도시 모드과외 합니다. * > "광교신도시, 동탄신도시, 학부모들이 기쁘게 생각합니다" 광교신도시 및 동탄신도시 지역에서 중등전문고등전문수업을 하시는 과외선생님이다. 곧 2학기 개학이 다..

편도결석 요로결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요로결석, 보험 가입 > 안녕하세요? 채희정 팀장입니다! 며칠동안 계속 내리던 비가 이제야 그쳤네요.큰비처럼 내리는 전망에 여러 곳에서 교통문재도 많이 나왔다고,,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은데,..

미드순위 내맘대 봅시다 [내부링크]

평일 퇴근 후 집에서 짧은 미드를 한잔 한 후 맥주를 마시며 하루 마무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 몇 편 보고 있는 것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kim's conveniens그의 편의점!엄밀히 말하면 미국 드라마가 아니..

당신의 리즈시절은 언제입니까?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스나이퍼 머리입니다당신의 리즈 시대는 언제입니까?"리즈 시대는 현재, 대부분 이런 의미로 사용됩니다. 과거의 전성기나 좀 잘나가던 시절을 표현합니다.최근 인터넷과 방송에서도 00연예인 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