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nara의 등록된 링크

 222na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아이폰 영어 단어장 어플 시험공부 암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영어 단어장 어플, 시험공부 암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시험공부할때 암기를 빨리고싶은분, 영어단어나 외국어를 빠르게 습득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

보험 조회 어플 보험 비교 분석 앱 순위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보험 조회 어플, 보험 비교 분석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보험 비교분석을 하고 싶은분 보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위젯 앱에 대해 궁금하시다..

Apple 애플워치 3 가격 기능 특장점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Apple 애플워치 3 가격, Apple 애플워치 3 기능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Apple 애플워치 3 를 구입하실려고 생각중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Apple 애플워치 3 가격, Apple..

강아지 무료 분양 어플 유기견 유기묘 입양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강아지 고양이 무료 분양 어플, 유기견 유기묘 입양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유기동물 실종동물을 입양하고싶은분, 무료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받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

LG유플러스 해외로밍 요금제 종류 [내부링크]

이번에는 LG유플러스 해외로밍 요금제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LG폰을 사용하시면서 해외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이용하고자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LG유플러스 해외로밍 요금..

KT 해외 로밍 요금제 종류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KT 해외 로밍 요금제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KT를 사용하시는분들중 해외로밍을 이용해야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KT 해외 로밍 요금제 종류에 대해 궁금하시..

열탈진 열사병 예방수칙 온열질환 원인 증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온열질환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열탈진과 열사병 예방수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수칙을 알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온열질환의 원인과 증상 그..

불면증 치료방법 올바른 수면 습관 꿀잠 자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불면증 치료방법 및 올바른 수면 습관 그리고 꿀잠자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불면증으로 인해 잠을 잘 못주무시는 분들에게 좋은 글이 될것 같습니다. 불면증 치료방..

파킨슨병이란? 파킨슨병의 원인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파킨슨병이란 무엇인지 파킨슨병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은 현대 첨단의학으로도 완전한 해법을 찾지 못하고..

교차로 우회전 방법 / 통행법 일시정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교차로 우회전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에서 횡단보도를 지나갈때 일시정지를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헷갈리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교차로 우회전 방법에 대해..

목 어깨 담걸렸을 때 풀어주는 방법 / 담이 걸리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에는 담이걸리는 이유, 목 또는 어깨 담걸렸을때 풀어주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담이걸리는 이유, 목 또는 어깨 담걸렸을때 풀어주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눈밑 떨림 이유 / 눈밑이 떨리는 원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눈밑 떨림 이유, 눈밑이 떨리는 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눈밑 떨림'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병은 아닙니다. 다만, 원인이..

코골이 원인 수면무호흡증 치료방법 대책 [내부링크]

이번에는 코골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코골이 원인과 대책, 코골이의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는 '코골이'. 본인의 수면의 질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동거..

녹내장 원인 위험인자 예방방법 초기증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녹내장 원인, 녹내장 위험인자, 녹내장 예방방법과 초기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녹내장에 대해 궁금하신 모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녹내장 원인, 녹내장 위험인자, 녹..

AGA 대책 탈모 예방 방법 증상 두피 관리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탈모란 무엇인지 그리고 탈모 대책, 탈모 예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에 대한고민이나 불안감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까?최근에는 20대에 얇은 머리카락으로 고민하..

핸드폰 화면 녹화 어플 스크린 레코더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핸드폰 화면녹화 어플, 스마트폰 스크린 레코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화면을 녹하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핸드폰 화면녹화 어플, 스마트폰 스크린 레코..

비행기 슈팅게임 추천 어플 / 1945 공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비행기 슈팅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슈팅 게임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스릴 넘치는 전투기를 조종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비행기 슈팅..

여름 장마철 우리집 습기제거 방법 꿀팁 [내부링크]

이번에는 장마철 우리집 습기제거 꿀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장마가 다가오면 습기 때문에 걱정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장마철 우리집 습기제거 꿀팁에 대해..

편도염 빨리 낫는 방법 / 편도선염 좋은음식 [내부링크]

이번에는 편도염 빨리 낫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편도염은 목 안과 코 뒷부분에 위치해 우리 몸을 방어하는 조직인 편도에 생기는 염증입니다. 편도염을 일으키는 원인은 바이..

대형 폐기물 처리방법 어플 / 간편 배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대형 폐기물 처리방법, 대형 폐기물 간편 배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를 할때 대형 폐기물을 처리해야 하는분, 사용하기 편리한 대형폐기물 간편배출 어플을 찾고 계..

악성앱 탐지 어플 / 보이스피싱 스미싱 검사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악성앱 탐지 어플 , 바이러스 검사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악성앱 탐지 어플 , 바이러스 검사 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시티즌코난 (악성앱 탐지) 어플..

아이폰 갤럭시 핸드폰 도난방지 앱 추천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도난방지 어플, 갤럭시 핸드폰 도난방지 경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도난당하기 싫으신분, 미리 핸드폰도난에 대비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

최저가 주유소 가격 비교 어플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최저가 주유소 어플, 주유소 가격비교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주유하고싶은분, 사용하기편리한 주유소 가격비고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갤럭시 무료 달력 위젯 어플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무료 달력 어플 , 갤럭시폰 달력 위젯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달력 위젯이 필요하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달력 어플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무료..

팝송 영어 앱 / 팝송으로 영어 배우기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팝송으로 영어공부하는 어플, 팝송듣기 앱, 영어 공부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팝송도 듣고 영어공부도 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팝송으로 영어공부하는 어플, 팝..

집에서 핸드폰으로 돈벌기 / 스마트폰 용돈벌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집에서 핸드폰으로 돈버는 방법, 스마트폰 용돈벌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집에서 소소하게 용돈을 벌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집에서 핸드폰으로 돈..

편의점 알바 구하기 / 동네 아르바이트 찾기 어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알바 구하기 어플, 내주변 근처 아르바이트 찾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알바 자리를 구하고 싶은분, 내가 사는 근처에서 아르바이트를 찾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무료 두뇌 발달 게임 어플 추천 훈련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료 두뇌 발달 게임 어플, 치매 예방, 두뇌 훈련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두뇌 훈련이 필요하신분, 치매 예방용 두뇌 게임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엑 추천드립니다. 무료 두..

스마트폰 움짤 만드는법 / 갤럭시 움짤 만들기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스마트폰 움짤 만드는법, 갤럭시 안드로이드폰 움짤 만들기 어플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움짤 만드는법, 갤럭시 안드로이드폰 움짤 만들기 어플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

헬스 루틴 짜기 앱 / 초보자 운동 루틴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헬스 루틴 짜기 앱, 헬스 초보자 운동루틴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운동 루틴이 필요하신분, 이제막 운동을 시작하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헬스 루틴 앱을 찾고 계신분들..

모바일 주식 어플 추천 증권 앱 순위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바일 주식 추천 어플, 증권앱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분, 증권 투자에 관심이 있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주식 추천 어플, 증권앱..

돈버는 만보기 어플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돈버는 만보기 어플, 적립형 만보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걷기 운동도 하고 돈도 벌수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돈버는 만보기 어플, 적립형 만보기..

비밀 앨범 사진 숨기기 앨범 잠금 앱스토어 [내부링크]

↓↓아이폰 비밀앨범 어플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비밀앨범 어플 클릭!! ↑↑아이폰 비밀앨범 어플 다운로드하기↑↑ 가장 안전한 iOS 용 사진 앨범 앱! 개인 사진으로 더 이상 위험을 감수하지 마..

Librera PDF파일 음성 읽기 [내부링크]

↓↓Librera  PDF파일 음성 읽기 어플 다운로드하기↓↓ Librera  PDF파일 음성 읽기 어플 클릭 !! ↑↑Librera  PDF파일 음성 읽기 어플 다운로드하기↑↑ Librera 리더 - 어떤 책 형식을 읽..

DiskDigger photo recovery 사진복구 어플 [내부링크]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 다운로드하기↓↓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 클릭 !! ↑↑DiskDigger photo recovery 어플 다운로드하기↑↑ DiskDigger는 메모리 카드 또는 내부 메모리..

앱스토어 음악 플레이어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음악플레이어 어플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음악플레이어 어플 클릭 !! ↑↑아이폰 음악플레이어 어플 다운로드하기↑↑ 쉽게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오프라인으로 즐기세요! 모든..

앱스토어 유튜브 뮤직 어플 [내부링크]

↓↓유튜브 뮤직 어플 다운로드하기↓↓ 유튜므 뮤직 어플 클릭 !! ↑↑유튜브 뮤직 어플 다운로드하기↑↑ 드넓은 음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7천만 곡 이상의 방대한 공식 음원 라이브 공연,..

앱스토어 음악 검색 샤잠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음악 어플 샤잠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음악 어플 클릭 !! ↑↑아이폰 음악 어플 샤잠 다운로드하기↑↑ Shazam은 어떤 노래든 순식간에 알아냅니다. 찾기, 아티스트, 가사, 동영상 및..

앱스토어 MB3 음악 플레이어 [내부링크]

↓↓MB3 음악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MB3 음악 플레이어 클릭 !!  ↑↑MB3 음악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MixerBox 와 언제나 어디서나 함께 100% 무료로 좋아하는 음악을 즐기세요! Mixe..

Evermusic 다운로드 음악 , 음악 재생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Evermusic 음악 어플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Evermusic 음악 어플 클릭!! ↑↑아이폰 Evermusic 음악 어플 다운로드하기↑↑ Evermusic-iPhone 또는 iPad 용 음악 플레이어 및 다운로더..

Reface: 움짤 및 비디오에 있는 얼굴을 내 얼굴로 바꾸기 [내부링크]

↓↓REFACE(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다운로드하기↓↓ REFACE(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클릭!! ↑↑REFACE(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다운로드하기↑↑ Reface는 인기있는 얼굴바꾸기 앱 입니다...

초보 요가 어플 추천 /무료 홈트레이닝 앱 [내부링크]

1. 초보자 를 위한 요가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초보자 를 위한 요가 어플입니다. 아래는 초보자 를 위한 요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초보자에게 무료 앱을 제공하는이 요가로 더..

낚시 어플 추천/민물 바다 낚시예약 앱 /어신 [내부링크]

1. 어신 (바다, 민물 낚시 포인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어신 (바다, 민물 낚시 포인트) 어플입니다. 아래는 어신 (바다, 민물 낚시 포인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낚시의 시..

스마트폰으로 증명사진 찍기 어플(앱) [내부링크]

1.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스크린 캡처 2.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이런 분들에게 추천 스마트폰으로 증명사진을 찍고 싶은 분 증명사진을 직접 편집하고 싶은 분 여권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찍고 편집해..

키커지는 운동 어플/신장 증가 운동 앱 [내부링크]

1. 신장 증가 어플 스크린 캡처 2. 신장 증가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키 커지는 운동을 찾고 계신 분 키 커지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 키 커지는 운동방법을 모아놓은 어플을 원하시는 분 사용하기..

자동차 점검 어플/차량 검사 수리 관리 앱 [내부링크]

1. 자동차 수리 점검 카닥 어플 스크린 캡처 2. 자동차 수리 점검 카닥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자동차 관리 어플을 찾고 계신분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시기를 확인하고 점검하고 싶은분 자동차..

수능 공부법/ 오답노트/ 기출문제/요점정리 [내부링크]

1. 수능공부법 - 틈틈영어 어플 스크린 캡처 2. 수능공부법 - 틈틈영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수능공부를 하고 계신 모든 분 수능 공부를 잘하고 싶은 분 수능을 잘 치고 싶은 분 수능 공부 어..

친인척 촌수 계산법/호칭 계산기 어플 [내부링크]

1. 호칭 계산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호칭 계산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친척의 촌수가 헷갈리시는 분 내 자녀에게 친인척을 소개할 때 호칭을 알려주고 싶은 분 만나기 전에 호칭을 미리 알아두고..

내차 팔기 시세 확인 /중고차 팔때 헤이딜러 어플 [내부링크]

1. 내차 팔기 헤이딜러 어플 스크린 캡처 2. 내차 팔기 헤이딜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내가 타던 차량을 팔고 싶은 분 중고차 시세를 확인하고 싶은 분 내차를 제값 주고 직접 팔고 싶은 분 ..

트롯트메들리 음악듣기 [내부링크]

1. [트롯트메들리 음악듣기]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 스크린 캡처 2. [트롯트메들리 음악듣기]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트로트 메들리를 연속으로 듣고 싶은 분 미스 트롯 음악을 무..

스마트폰 타자연습 어플/핸드폰 글자 키보드 앱 [내부링크]

1. 스마트 타자연습 어플 스크린 캡처 2. 스마트 타자연습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스마트폰 타자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 타자 속도를 높이고 싶은 분 핸드폰 타자연습을 재미있게 하고 싶은 분 스..

펜팔 어플/SLOWLY 외국인 친구 사귀기 앱 [내부링크]

1. 펜팔 SLOWLY 어플 스크린 캡처 2. 펜팔 SLOWLY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펜팔을 구하고 싶은 분 스마트폰으로 펜팔을 하고 싶은 분 사용하기 편리한 펜팔 어플을 찾고 계신 분 편지로 소통하고..

식스팩 만들기 어플/ 복근 운동 앱 [내부링크]

1. 30일 만에 식스팩 만들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30일만에 식스팩 만들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식스팩을 만들고 싶은 분 빨래판 복근을 만들고 싶은 분 멋진 몸을 만들어 보고 싶은 분 식스..

스타벅스 메뉴 가격 확인 어플/주문/선물 앱 [내부링크]

1. 스타벅스 어플 스크린 캡처 2. 스타벅스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스타벅스 메뉴를 확인하고 싶은 분 스타벅스 커피 가격을 알고 싶은 분 스타벅스 커피를 모바일로 주문하고 싶은 분 스타벅스 커..

냉장고를 부탁해 요 레시피 어플(앱) [내부링크]

1.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레시피 어플 스크린 캡처 2.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레시피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냉장고에 있는 채소나 고기들로 요리를 하고 싶은 분 냉장고를 부탁해 tv 요리 레시피를..

아기 감시 카메라 어플/ 베이비 모니터 앱 [내부링크]

1. 베이비 캠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베이비 모니터 카메라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기를 재워두고 잠시 다른 일을 해야 하는 분 안방에 아기 혼자만 놔두고 거실에서..

좋은 부모 되기/자녀를 위한 부모 행동 7계명 [내부링크]

1. 엄마, 아빠가 되려면 준비가 필요해요. 언제부터가 부모인 걸까요? 이젠 아빠, 엄마'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져야 하는데. 아무런 준비 없이 가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결혼 후 임신계획..

수영 무료 레슨 어플/접영 배영 동영상 강좌 앱 [내부링크]

1. 무료 수영 레슨(최신 수영 영상)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무료 수영 레슨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수영을 잘하고 싶은분 수영 교육 동영상을 찾고 계신 분 수영..

자녀폰 관리 앱/ 스마트폰 중독 방지 어플 [내부링크]

1. 스마트폰 사용관리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스마트폰 사용관리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스마트폰 중독인 것 같으신 분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스스로 관리하고 싶은 분..

QR코드 스캔 어플 / 큐알코드 스캔 방법 [내부링크]

1. QR코드 스캔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QR코드 스캔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QR코드 스캐너가 필요하신 분 빠르게 인식하는 QR코드 스캐너 어플을 원하시는 분 스마..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 어플/문제풀이 앱 [내부링크]

1.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 중이신 분 검정고시 기출문제를 풀어보..

인스타그램 팔로워 언팔로워 분석 어플 (앱) [내부링크]

1. 인스타그램 팔로워 언팔로워 분석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언팔로워 분석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나의 인스타그램 방문자를 확인하고 싶은 분 나의..

윈디 어플 /날씨 / 비 / 파도 / 태풍 예보 앱 [내부링크]

1. 태풍예보 윈디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태풍예보 윈디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날씨정보를 알고 싶은 분 태풍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하고 싶은 분 바다 날씨와 물때..

배란일 계산기 어플/임신 가능 기간 확인 앱 [내부링크]

1. 임신 계획 및 관리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임신 계획 및 관리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생리주기를 기록하고 싶은 분 배란일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 가임기를 확..

음악 다운로드 무료 어플/MP3 다운 앱 [내부링크]

1. 꽃길 뮤직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꽃길 뮤직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MP3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 태그와 제목을 편집하고 싶은 분 커버 이미지를 변경하고..

오디오 성경 연속듣기 어플/말씀 바이블 앱 [내부링크]

1. 성경읽기 드라마바이블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드라마바이블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성경통독을 한번 해보고 싶은분 성경을 시간 날 때마다 읽고 싶은 분 출퇴근..

아이폰 동영상 편집 어플/앱스토어/블로/인샷 [내부링크]

1. 아이폰 블로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블로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동영상 편집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시는 분 성능 좋은 동영상 편집..

제주도 렌트카 어플/가격비교 앱 [내부링크]

1. 제주도 렌트카 제주몬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제주몬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신분 제주도에서 차를 렌트해야 하는 분 제주도 렌터카 가격..

커플 어플/비트윈 앱/연인/사진첩/다이어리 [내부링크]

1. 커플 사진첩 비트윈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비트윈이라는 어플입니다. 비티윈 어플은 커플 전용 어플로 유명하죠~ 연인이 있는데 아직까지 이 어플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설치해 보세요~..

수업 기록 노트 어플/과제 관리/시간표 앱 [내부링크]

1. 수업 기록 노트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수업 기록 노트라는 어플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방문수업을 관리하고 싶은 분 언제 수업했는지 수업 날짜 외 횟수를 관리하고 싶은..

LG 모바일 스위치 어플/휴대폰 데이터 옮기기 앱 [내부링크]

1. LG 모바일 스위치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LG 모바일 스위치이라는 어플입니다. LG 스마트폰을 사용했고 이번에 폰을 새로 구입하셨다면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연락처 어플 사진 파일들을..

삭제된 연락처 복원 어플/주소록 전화번호 복구 앱 [내부링크]

1. 삭제된 연락처 번호 복구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삭제된 연락처 번호 복구라는 어플입니다. 실수로 전화번호 목록에서 연락처를 삭제했다면 이어 플로 복구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삭제한 연락처..

경찰 공무원 기출문제/ 자격증 시험/오답노트 [내부링크]

1. 경찰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경찰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경찰 공무원 기출문제를 제공해 줍니다. 2009년부터 시작해서 2020년도까지 정리가 되..

조리 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어플(앱) [내부링크]

1. 조리 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조리 기능사 필기 기출문제라는 어플입니다.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는 조리 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메디방 색칠 공부 어플/ 손으로 그림 그리기 앱 [내부링크]

1. 메디방 색칠공부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메디방 색칠공부 어플입니다. 메디방 색칠공부 어플 색칠 그리며 놀기에 좋은 어플이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색칠하기에 좋습니다. 색칠해서 멋진 그..

어린이집 알림장 키즈노트 어플/학원 필수앱 [내부링크]

1. 키즈노트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키즈노트이라는 어플입니다. 어린이집이나 학원 유치원에서 활용하면 좋을듯합니다. 부모님과 소통할 수가 있는 어플이죠~ 학부모님에게 전달할 내용이 있을 때 알..

[아이폰/앱스토어] 음성 녹음 어플/레코더 앱 [내부링크]

1. 녹음기 Pro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녹음기 Pro라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어플입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링크도 있답니다. 녹음기 Pro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지..

중국어 학습 공부 어플/독학 앱/기초/고급 [내부링크]

1. 무료 중국어 학습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무료 중국어 학습이라는 어플입니다. 무료 중국어 학습 어플은 중국어 기초인 병음부터 배울 수가 있으며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블루라이트 차단 어플/시력 보호 앱 [내부링크]

1. 블루라이트 필터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블루라이트 필터라는 어플입니다. 블루라이트 필터 어플은 여러분의 눈을 보호해줄 것입니다. 아래는 블루라이트 필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

텍스트 스캐너 어플(앱)/사진찰칵 문서 스캔 앱 [내부링크]

1. 텍스트 스캐너 OCR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텍스트 스캐너 OCR이라는 어플입니다. 텍스트 스캐너 OCR 어플은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잡지나 신문 또는 책에 있는 글자들을 옮겨 적..

음악 스트리밍 어플 추천/벅스 멜론 네이버 뮤직 [내부링크]

1. 벅스 어플 소개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벅스라는 어플입니다. 벅스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트렌디한 음악 앱의 표준! 음악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한 음악 앱, 벅스 [프로모션] 가족, 친..

영어 단어 어플 추천 / 암기고래 앱 [내부링크]

1. 영어 단어 어플 암기고래 스크린 캡처 2. 영어 단어 어플 암기고래 이런 분들에게 추천 영어단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하고싶은분 효과좋은 영어 단어장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영어단어 암기를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