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6955의 등록된 링크

 2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SF미드추천 웨스트월드 : 인공지능의 역습 기대작! [내부링크]

> > 그런 경험이 가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미하지 않는 순간에 재미와 이득을 보았을 때, 정말 더 큰 기쁨이 수반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매우 혼란스러운 제작비를 투자한 블록버스터급 영화 고자신 대작의 미..

롤/리그오브레전드/ 20하나8 시즌8/ 미드 카이사/ 집중공격 카이사/ 카이사 룬/ 카이사 스킬트리/ 카이사 템트리/ 카이사 카운터/ (출처 : 롤인벤-사자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즌8 신챔프의 미드카이사 공략입니다 [BJ사사비] 대나무 소리 무도+주린 사냥꾼 시이다사지의 영상이다. > 카이사 능력치이다. > 집중공격 카이사룬이다. > 미드카이서스펠입니다. > 카이사페시브 스..

건강상식 [삼성동 PT / 삼성역 헬스장] 휘트니스클리닉 삼성점에서 알려드리는 검은콩 효능 [내부링크]

삼성동 PT/삼성역 헬스장 안녕하세요. 포스코 사거리에 위치한 삼성동 PT전문센터, 삼성동의 대표적인 헬스클럽, 헬스장, 삼성점입니다. > 일탈모 방지 > 검은콩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깨끗하지 않은 검은콩입..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같이 돈 벌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스터 모모입니다도서관에 가끔 가지만, 한 달 전쯤 저는 도서관에서 아래의 책을 발견해요.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얘기는 사실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시도해 보지 않은 게 우연히 도서관에서..

편도절제술 하나산병원 후기 2편. (입원(수술 전 날)~수술 4하나차) : 2박3하나 입원 준비물, 코블레이터 수술. [내부링크]

편도절제술 초산병원 후기 하나편 (준비/프롤로그 ~결심의 서막~) 즉흥 오전에 회사에 다녀와야 했기 때문에 전날 밤에 짐을 쌌다.입원준비물로 검색해 저렴한 짐은 핸드폰 충전기 /아이패드+충전기 읽는책병원..

스타크래프트 EUD 개인 사각 디팬스 Fix6 조합법 /공략법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평소에 메이플 얘기를 블로거인데... 요즘은 다른 게임도 많이 합니다만... 그렇긴 그 중에서 요새의 스타 크래프트 핫 유쥬메프 EUD, 개인 사각 디펜스 Fix6조합 법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

자이언트 펭TV EP8일 펭수 밴드 도전기 EP82 펭브레인 데뷔 feat. 노브레인 일일년차 팬 ?? [내부링크]

> 자이언트 펜 TV EP.8개 펜스 밴드 도전기 EP.82펜 브레인 데뷔 feat. 노브레인사진&글:수지 안녕하세요~ 수지입니다! 오한씨는 제가 좋아하는 #최아이들의 콜라보레이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지난 주..

[방탄소년단]릴나스 버라이어티 인터뷰 발번역 BTS 그래미무대언급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인터뷰가 너무 길어서 중간 부분은 삐끗했어요.발 번역 가만히 있어요.릴이 나쁘지 않은 수의 무대에 BTS가 함께 설 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봐야 알 것 같아요.함께 무대에 서 있는지, 혼자서도 공연을 하는..

버블쇼(중계동 소재) 행사 올려요~~ (mbc 공채 개그맨도 배워간 유명한 버블쇼) 올려봐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버블쇼는 사진이 많이 없네요.몽환적인 버블쇼의 세계로 출발합니다. > 버블 버블관에서 토끼 만드는 중. > 잠깐만, 가만히 있어줘. 기대하면서 기다리는 친구 > 뭔가 만들어준것 같은데....친구 원단을 만들..

자율주행 자동차, 현진짜로 다가오다 좋구만 [내부링크]

> 운전에 대한 공포증은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아요.운전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시력이 안 좋은 사람도 나쁘지 않고 장애인은 운전하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특히 노령기는 신경 감각이 둔해지기 때문에 안전..

발렌타인데이 펭수 총몇명 굿즈, GS25 30주년 행사 구매 ~처럼 [내부링크]

세상에 내가 덕을 쓰게 되다니!기억하는 독 질의 마지막은 중학생 시절 우리 S.E.S. 언니들의 보고 music 듣던 때였는데 최신 핫한 한국 펜스가 발렌타인 데이 상품으로 GS2530주년 행사와 함께 나온 오랫동안 집..

아트뮤 HDMI to Type-C 미러링 케이블 리뷰! 와~~ [내부링크]

오늘은 아트뮤 HDMI to Type-C 미러링 케이블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어패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가족이 제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볼 때는 HDMI 미러링 케이블을 찾게 되었습니다.큰 화면으로 좋은 화질로 함께..

판타지한 위쳐가 있는 넷플릭스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 후 해지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작년에 미스터 션샤인 실전을 놓쳐서 무료로 이용하고 싶어서 잠시 넷플릭스를 이용했는데요. 이용하면서 남긴 글이 만들어진지 오래돼서 새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포스터를..

넷플릭스(Netflix) 영화, 드라마... 뭐볼지 생각이라면, 이거 제1먼저 보세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많이하는 블로거의 지니입니다. 김 1은 넷플릭스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하고 볼까 하는데요.그 전에 기이 넷플릭스를 많이 보고 계실 것 같으니, 요즘 넷플릭스 러버들이 모여 수많은 콘..

BMW 5시리즈 풀체인지 520d 시승기, 자율주행은 글쎄? 좋은정보 [내부링크]

국내 수입 차 판매량 부동의 하나 우이옷동(과거형입니까?)BMW의 자존심이 걸린 새로 5시리즈, 코드 이름 G30 5시리즈 풀 체인지 시승기를 준비하며 사실, 페이스 리프트 차원의 사소한 디자인 변형에 한가지 인상..

[미국 자유여행] 하나월하나일 볼드랍 BTS, Post Malone 비티에스 포스트내용론 공연, Balldrop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 과의 라에에서도 새해 맞이 1월 11 보신각의 타종을 들으러 가도록 미국 공동입니다 스퀘어에서도 1월 11을 즐기 > 아내 sound에게는 늦어버린 ᅲᅲ 저 펜스 중간에는 들어갈 수 없는 선착순으로 만들어..

[방탄소년단] 꽃미남 F4한테 찍힌 썰.txt ⑦ 대박 [내부링크]

> 미남 f4에 밀린 끊을 ⑦ 익명 게시판 지민 선배와 학식 모고송^_^익명| 20XX.XX.XX 02.02.34| 조회 666 ㅎㅇㅎㅇ과 최근 이 이다티 너무 좋다고 너^_^자주 등장 할 예정이니까 먼저..

KB국민은행 BTS 적금통장 개설 및 체크카드 신청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부터 KB국민 은행으로 방탄 소년단 2번째의 적금 상품을 신청할 수 있었지만, 나도 저금 통장과 체크 카드 전체 신청을 완료해 슴니다! > > 통장이 너무 이뻐요 ᄒᄒ 아직 개설전 분들을 위해 BTS 적립..

흉부 따수워지는 어린이니메이션 추천, 넷플릭스 추천, 클라우스 KLAUS, 산타할아버지의 비밀!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뭐 보고 있어...고민 고민하다가 뒤(뒤) 지기만 하고 못 본 사람 한명 추가어 그. 때.인터넷 덕분에 내가 찾아낸 추천의 글"클라우스" 보고 있네.클라우스 "재미있대.~~~그렇게 해봤군요넷플..

bts인형 마텔인형 개봉후기~^^ 와~~ [내부링크]

#bts인형 #bts마텔인형 #지민 #정국의 #btsuno #bts우노비테스인형을 주문했습니다마텔에서 만든 인형은 아까 sound초안은 완전 별로였지만 또 나쁘지 않은건 의견보다 좋았다.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보다 실물..

최신 같은 디지털 소음원 시대에, 특별히 CD본인 LP로 소장하고 있는 앨범이 있으신가요? 와~~ [내부링크]

진동상이 LP음반을 모으는 취미가 있어요. 그 동상 덕분에 귀호강에 감성적인 제비꼴을 하고 있다.여러 가수 LP가 있지만 대표적인 것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시어와 샘 스미스가 있습니다. > > 이것은 자주 듣는..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 바탕 영화 볼만했어~~ 대박 [내부링크]

포스터를 보지 않고... 줄거리를 보지 않았다면"미드웨이"라는 말은 정 지에은라 관계 안 했거든요.."미드웨이"중부 태평양 화란인 제도 북서쪽에 있는 곳으로 면적이 약 5 뻔했다구요 아시아와 오메리카 두..

사람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대사작용_korea의과학조사원 장내미생물분석센터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람의 장은 활발하게 대사하는 미생물로 가득하다. 이들 미생물은 소머싯은 음식, 약물, 오염물질에 관계없이 식사에 변화를 준다. 미생물의 제노바이오틱스(생체이물 or 환경독소물질)대사, 미생물과 신체대사간..

서울sound주운전변호사 sound주뺑소니 강력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어 이야… [내부링크]

> 서울 음주운전 변호사 교통 범죄 문제 형사 전문 조용채 변호사다. 뉴스에서도 자주 보도되는 사실처럼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고도 사건 수습 없이 현장에서 도주했다가 뺑소니 혐의로 체포되는 문제가 자..

(미드영어) 내려달라고!(Put me down!)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6화 하나부를 보자. > 팸과 짐이 장난치는데 짐이 팸을 들어올리면 팸이 내려 달라고 한다. 배까지 보이게 올라갔어.앞에 있던 메러디스가 바로 고개를 돌려본다. 팜은 로..

아이폰 크롬캐스트, 넷플릭스 되는 뷰잉viewing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방에 벽걸이 TV가 있는데 너무 오래되고 케이블도 없고 거짓없이 거의 사용하지 않았어.옛날에는 노트북을 연결해서 TV로 봤는데, 매번 보는 것도 귀찮고. > 그러니까 방에 있는 TV는 몇개월에 한번?? 정스토리..

넷플릭스의 <더 위쳐> 시리즈 캐스팅 공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리비아의 게롤트는 최강급의 실력을 가진 검사이자 위처이며 퉁명스럽고 냉소적이지만 실은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얀 늑대라고도 불리는 게롤트는 흰머리와 눈에 띈 커다란 흉터가 특징입니다.헨리 카..

네덜란드의 자율주행자동차 산업 대박 [내부링크]

서론 자율주행자동차는 미래 핵심기술 중 결함 자신의 최신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는 자율주행차 관련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경쟁이 한창이었다 기존 자동차 산업은 자동차 회사 주도의 것에 비해..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우한 폐렴)에 대한 간략한 정리 ?? [내부링크]

>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우한 폐렴이 연 1뉴스를 장식하고 있다.도대체 이것이 어떤 병인지, 역시 얼마나 과도한 위험 때문에 이슈화되는지 간략히 살펴보자.실은 내가 공부하려고 하는 것이다. 1...

2019년 2분기 1드 시청률 1위부터 14위까지 살펴봐요~1위는요?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サ머마 클레어입니다.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서 오전중 운동 그렇게 어벤져스 엔드 게임을 보고 난 후 점심을 먹고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요즘 하나도를 너희들 모두 재밌게 보는데 전혀 가끔이 없어..

빛마루, 중소제작사 지원 박차···5G 혁신 미디어 '요람'[전자신문 2019.08.04] ~~ [내부링크]

> "삣 마루 지원 센터"를 이용 칠로, 1개의 미디어 회사가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5명의 청년이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를 뚫어지게 바라보면서 음악을 듣는다. 젊은 예술인이 창업한 팝인브리지는 빛마루방송지원..

넷플릭스 다큐, 거대한 해킹(The Great Hack, 2019) 확인 [내부링크]

> 다큐멘터리 미국 113분 감독의 카림 아메르, 지한 느타 자카리아이다 출연:브리트니 카이저, 데이비드 캐럴, 크리스 와라 성 > 카이저는 오바마 선거캠프의 이상주의적 인턴에서 케이더브리지 에나리카라는 선거..

녹내장 원인, 증상, 합병증, 예노하우 정리 볼께요 [내부링크]

어느 날 엉겁결에 악화된 눈 건강. 백내장이 과도한 녹내장이 찾아오면 정지용 암담한 기분이 듭니다. 특히 현대인들은 눈을 혹사하면서도 눈 건강을 잘 돌보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이 부지기수. 그런 이유로 최근..

동맥경화 증상, 관리에 좋은 소식품 실험 짱이네 [내부링크]

> 인체 곳곳에 있는 혈관의 종류는 크게 동맥, 정맥, 모세혈관으로 본인입니다. 동맥은 산소와 영양이 들어있는 혈액을 장기마다 공급한다. 이런 동맥 안쪽에 지방 성분(콜레스테롤, 중성 지방)이 쌓이면 혈액 순..

[미드웨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귀환! 스케1 크고 통쾌하게 과인왔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를 네욘카의 시사회당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인디펜던스 데이와 2012, 투머로우와 갓질라을 만든 스케 1 큰 대작 재난과 액션 블록 버스터 원조 감독입니다! 영화 프쇼고..

갑상선암 전이와 재발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치료 결과가 좋은 편이며 완치율도 높아 간설자에게 큰 병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갑상선암 또한 하나의 암이므로 갑상선암 치료 다음에 재발과 전이가 발생할 전망을 항상 그렇듯이 염두에 둘 필..

목에 가령이 만져택지, 갑상선암인가요? 갑상선암 초기증상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어떻습니까?갑상선암은 거의 증상이 없다고 하는데... 목에 나이가 만져서 영토 갑상선암입니까? 목소리가 바뀌면 갑상선암을 의심해야 하나요?목 앞쪽에 나이가 만져서 영토에서 아파요. 갑상선암이..

4월26하나 수요하 봅시다 [내부링크]

4월 26일 수요일 닛포 송별의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학과장의 연 선생님이다 그 때, 매일 날짜가 나빠져서 왔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가끔 당신과 같은 햇살이 뜨겁고 더울 때도 있습니다... 다..

구글 어린이드센스 유튜브 계정연결 "Go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검색 경향이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포털에서 유튜브로 전향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정보 검색이 모두 유튜브가 강한가? 꼭 그것만은 아닌 것 같아요. 그러나 나처럼 40을 넘긴 사람들..

갑상선기능항진증 초 ~처럼 [내부링크]

갑자기 심한 피로를 느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저 충분한 수면을 취하거나 밥을 잘 먹는 등의 노하우로 컨디션을 회복시키려고 합니다. 이 경우 단순한 피로면 충분한 휴식으로 증상은 완화되지만 자나 자나 피..

서초편도결석 지워지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연세춘이비인후과의원에인사드립니다.사람은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교감을 본인끼리 나누며 서로의 상념을 이해하고 위로하며 본인이 슬퍼하는 등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이렇게다양한역..

방탄소년단 (B 대박 [내부링크]

> [수록 앨범]3집 리패키지 앨범< YOU NEVER WALK ALONE>타이틀 곡 [발매 시기]20하나 7년 2월 하나 3개 > [가수 소개]RM(본명-김 조남준)1994년 9월 121생 (본명-김석진)1992년 12월 41생 수학(본명-민..

갑상선초음파검사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 초 sound파 검사 추천 병원, 매우 웰이비인후과입니다.갑상선 질환이 되었을 때 진단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검사 방법을 사용합니다. 환자의 증상에 따라 각종 검사를 실시하게 되는 것입니..

잡학다식 우주이스토리_031 : 유령같은 봐봐요 [내부링크]

만약여러분옆에눈에보이지않고만지지도못하고아무런기척도안하는유령같은존재가있다면어떤의견일까요?의견만봐도소름돋지않을까요? 우주에도 이런 유령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그것은 당일 주제인 암흑 물질입니다..

[블로그 운영] 모바1 티스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블로그의 운영]무바 1티 스토리에 아이드 센스 광고는 사라진 케어 존의 투자 내용.케어존입니다.이 투자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을 모두 운영하며 아이드센스를 붙인 티스토리가 있다. 하루에 30~50명 정도 꾸준히..

티아리 순환차 카페인 짱이네 [내부링크]

평소처럼 즐기는 차 life는 요즘 카페인 없는 좋은 차가 많아 차를 마시며 카페인 걱정을 삼가고 있습니다.카페인이 없는 차 중에서도 혈액순환에 좋은 차, 요즘은 이를 뜨겁게 마시는데 귤의 상큼함과 고소한 향..

진도휴게소에서도 송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송가인의 인기가 대단한데도 진도에 다녀와서 송가인의 인기를 더 실감했습니다. > 진도휴게소에 갔는데 BGM이 송가인이 부른 음악가가 계속 자신감을 갖고 와! 무려 안내소 옆에 송가인의 집 안내가..

MOS 자격증 접수, 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오늘은 MOS자격증 접수, 조회 그리고 시험일정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려고 해."MOS자격증의 경우 객관적인 인사자료(승진, 인사고과), 정보능력개발 취업준비, 졸업자격 및 학점인정대입에 필요한 정보소양..

[탄수화물다이어트] 대세배우 이다 이야… [내부링크]

#스키니랩 #걸시니어 #스키니랩시니어 #탄수화물다이어트 #HCA다이어트 #다이어트 #다히앗 #단기다이어트 #걸시니어다이어트 안녕 하세요.굵은들 네이에요:)당 1번 꼭 다이어트 이야기를 가지고 당직에. > 완벽..

<oksusu 복수노트 9회>길 봐봐요 [내부링크]

클릿 언니들 반가워요.내추럴본"호구"호구의 가슴 두근거림 발랄한 낭만적 복수 코믹 액션 쇼 드라마!매주 금요일 하나 아침 하나 0시 하나 0대의 싱싱한 감성으로 염색했어요:)'oksusu'오리지날 드라마'복수 노트..

[건강] 스트레칭으로 봅시다 [내부링크]

> 출처:국민 건강 보험 공단의 웹진(https://www.nhis.or.kr/menu/retriveMenuSet.xx?menuId=D5000) 국민건강보험공단웹진 #손목터널증후군예방 #손목터널증후군스트레칭 #리얼건강습관 #신중년건강 #장년건강..

태양계 짱이네 [내부링크]

학기 초 수업을 구상할 때는 수련회 대신 학교 야영을 하면서 별자리 관측을 하고 싶었다.꼭 수련회에 참석하고 싶다는 아이들의 요구에 별자리 관측은 중단해야 했다.과학 수업은 전담 선생님이 해주시지만 태양..

LG 유플러스 넷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넷플릭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특히 하나반의 넷플릭스(모바하나,PC)와 엘지유플러스 넷플릭스(TV), UHD 셋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는 영화, 드라마, 버라이어티..

편도염-인디안 정보 [내부링크]

> 우리집 D양이 편도가 붓고 열이 남신도 금방 편도가 붓기 때문에 어머니가 똑같이 내용해야 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안타까워 합니다.시험기간 큰 D는 저녁으로 치킨을 튀겨달라며 한시각도 더해서 양념치킨을 만..

정미홍 전 아과인운서는 누구? "박근혜 전 대 와~~ [내부링크]

폴리 뉴스-2019-12-22 12:48 > > 트위터에서 김성환 전 서울 노원구청장을 종북취향 지방자치단체장이라고 부른 고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에게 대법원이 배상책이라고 판단했다. > >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분 이야~~ [내부링크]

카페 회원의 후기 글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하나 3657969&search.menuid=52&search.boardtype=L > > (목소리 주문재) 도와주세요. 소리주 운전 후 피해자가 금품요..

30대 여자 갑상선암 환자의 정보 [내부링크]

2020년 아직 이 숫자가 신기할 따름입니다.새해가 되었으니 올해는 더욱 조심하고 자신의 건강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해서 영양제를 주문했다.살면서 스스로 영양제를..

[미드웨이] 2차 세계대전의 향방을 가른 결정적 이야… [내부링크]

[미드웨이(Midway, 20하나 9)] 2차 세계 대전의 행방을 나눈 판정적인 미드웨이 전투를 전부 sound은 대작"재미"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출연:에드 스쿠 레인(딕 베스트 역), 패트릭 윌슨(레이튼 역), 루크 에..

[통증/매선요법] 신허습열어저(腎虛濕熱瘀阻)로 변증된 만성 골반통증증후 ~~ [내부링크]

> 이임상적 효능을 탐구하여 이 치료가 혈장 및 습열울체로 변증된 만성골반통증증후군(chronic pelvic cavity pain syndrome)의 임상적 효능을 탐구하였으며, 이 치료가 혈장SP(acupoint catgut embedding therap..

영화 ‘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20하나 9·하나 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아내 sound자신 온건 한 97개 년도 하나 969년 공개한 "와하나도우발치"에서 아내 sound사용.감독판으로 상..

[20하나8 교육통계] 중등 대박 [내부링크]

↓ ↓ 최근 자료(20하나 9중등입니다용 배율)가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교육통계 서비스입니다.^^ 작년의 폭염보다도 시원한 금년 여름이지만, 그래도 계절은 계절이라 숨이 턱턱 막히는..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Wicher 와~~ [내부링크]

하얀 늑대, 게롤토우(헹리ー・카빌)의 여정 The famous White Wolf《우이쵸》(The Witcher)는 넷플릭스에서 2019년 12월부터 방영된 믹크의 판타지 드라마임.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sbs유행가요 광주슈퍼콘서트 드디어 방탄소 볼까요 [내부링크]

광주에서 열리는 sbs인기 가요, 광주()슈퍼 콘서트는 한달 전부터 쵸쯔쵸쯔봉카을 이용하여 총 3회 티켓팅 무료 배포가 열렸어요. 다행히, 신랑이 2차 티켓팅시 웅모당에쵸이 되고 마침내 쿰쵸쯔 방탄 소년단을 보..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를 이해하 봅시다 [내부링크]

> > > 하얀 늑대 게롤트(헨리 카빌)의 여정이 다시 시작됐다. 넷플릭스가 지난 달 20일 오리지널 TV시리즈<우이쵸>를 공개했다. "위처"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판타지 소설 시리즈가 원작이다...

[미드 추천] 더 빅뱅이론/ 정말 대박 [내부링크]

> "빅뱅 이론"은 정말 예전부터 본 것 같다. 미드 보기 시작한 후 극 초반에 보기 시작한 미드이기도 하다.남편과 의외로 웃음 코드가 맞지 않는데 유일하게 잘 맞는 것이 빅뱅 이론이다. 이건 보면서 같이 웃을..

드라마 VIP 1회 @ 장나라/이상윤 좋구만 [내부링크]

드라마 VIP 1회@장나라/이상윤 주연.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 피우는 협찬 www.kkotpiuda.co.kr 드라마 속 이상윤/장나라 부부의 집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m.blog.naver.com/l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