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6955의 등록된 링크

 2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축농증(부비동염) 증상 및 치료 훌쩍이탈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날씨예요 너무 추워졌으니까 코를 훌쩍이는 사람이 많아졌어요.물론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저는 원래 비염이 있어서 일년 내내 눈물이 나요.거기다 이번에 감기까지 걸렸는데 눈과 볼 부분입니..

中 지리, 인공위성 500기 구축 의도…‘자율주행 정확도 높인다’ [내부링크]

> 차이나지리가 저궤도 인공위성 발사 계획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율주행 기술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서였다. 저궤도 위성은 지면 500~일 000km의 높이에 위치한 위성이었다 기본적으로 기상 관측..

넷플릭스 시청 또 LG U 플러스 정답이네요 [내부링크]

사무실에 써도 SK브로드밴드인터넷 그리고 IPTV를 집으로 이전시켜서 사무실에는 혼자 LG유플러스를 항상 그랬듯이 날 설치했습니다. 설치가 마지막 아니면 정상적인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넷플릭스에서 영화..

밤/말린밤/건율 //율피.밤효능 [내부링크]

오핸시 은밤껍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우리 나쁘지 않다' '어디든 나쁘지 않다'는 식의 밤~渋은 밤 속껍질을 밤껍질로 만들어 한방에서는 약으로 쓰일 것이다.밤을 야당 기리고 속껍질을 친구는 것을 야 기..

4차산업혁명과 디지털마케팅 _ 4차산업혁명강의, 필립코틀러 마케팅원리 [내부링크]

> 전문 마케터들의 감정은 뭐 1인가요?급변하는 시대에 11보다 못하다는 것도 그 중 1 1 합니다. 요즘 세상은 소셜 미디어를 잘 다루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마케터들의 감정을 고찰해..

수원 편도비대증 비정상적으로 커진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 편도는 구인두와 비인두 부분입니다. 파선상피조직입니다. 어쩌다 편도가 부었다고 하면 목젖 양쪽 편도를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부위에 있는 편도는 편도 조직 내의 하자 자신인 입개편도입니다. 입안에서..

재규어랜드로버의 자율주행은 포장도로가 끝이 아니다 [내부링크]

재규어·랜드로버는 하나 2첫(현지 시간)영국 위 둘리에서 열린 재규어 랜드로버 테크놀로지 콘서트에서 지형과 날씨에 구애기를 받지 않는`전지형 자율 주행 조사 프로젝트(All Terrrain Research Project)`을 발..

송가인음악모sound 공짜듣기(한많은대동강 외 메들리부터 요즈음sound악까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역시 혜니의 아빠입니다.오가의 매일 많은 트로트가수 #미스트로트꽃대우승자 #송가인씨와 歌sound에 대해서 해보겠습니다. 것. 본명:쵸웅심(송가이다)*창녕 조 씨 2. 생년 월 1:일 986...

지구와 닮은 외계행성은 얼마나쁘지않아 될까? [내부링크]

기사원문은 인터넷 과학신문 사이언스 타임니더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sobx0w > 우주와 관련된 SF 영화 중에는 지구를 대신할 new 행성을 찾아 떠났고, 자신 인류가 떠난 뒤의 지구를 그..

이블 데드 Tv판 미드 아이쉬 Vs 이블 데드 - 이블 데드 3의 팬이라면 꼭 봐야 합니다!! [내부링크]

> > 2015~2018까지 방송된 Tv버전 이블 데드이다. 영화 이블 데드를 정이화 재밌게 봤고, 요즘도 생각하신다면 정말 말없이 그냥 봐야 할 미드라고 생각해요. 다만 1.2개의 진지한 공포와 그때의 주인공을..

넷플릭스 위쳐 감상평 (스포 없소음) ~처럼 [내부링크]

> 아까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를 다 봤어요.유명한 원작 소설과 GOTY(게임 오브 더 이어에 빛나우이쵸에서 넷플릭스가 만든 것으로 1단, 믿어 보셔도 됩니다 :) > 물론, 총 8화라는 구성은 꽤 짧게 느껴졌습니다...

MC몽의 컴백을 보고, 이야… [내부링크]

무엇을 주는지 -누가 MC몽(신·동현, 1979년생 가수)-언제 2019년 10월 25한가지 -어디에서 대한민국 sound, 반 시장에서 - 어떻게 sound발발메 .무엇을 8집 CHANNEL--왜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 가..

송가인 전통 트로트 한층 더 격을 높임. 이야~~ [내부링크]

송가인 서울효 콘서트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어린이절로 한이설인 음색송가인 용두산 엘레지※송가인의 가창법 득음내공으로 찍어부른다※최신 가장 핫한 가수는 송가인입니다.종편방송 미스트로..

미스트롯 순위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나이 / 노래 키 몸매 학교 성형 콘서트 남자동무 고향 봐봐요 [내부링크]

> > 실수 트로트 첫 자리 송가인 첫 986년생 나쁘지 않는 이 34살입니다 전남도 진도 출신이네요 노래는 어머니 아리랑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의 용두산 엘레지 많은 대동강 어머니 이별의 영동선 서울의..

내가 어린이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은 이유 이야~~ [내부링크]

> 익숙한 아이드센스 하나 화면의 굵은 글자가 아주 어머니 사진입니다.블로그 활동을 하다 보니 아이도 자리를 가지게 되었고, 와인의 경우는 너무 대상 리프다 이쪽만 매달리며 술, 구장, 창문, 포스팅 칠로 과..

펭수달력 후기(+펭수달력 교보문고) ~처럼 [내부링크]

펜스카렌더, 펜스카렌더, 교보문고 후기 드디어!!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펜수 달력에 자신감이 왔어요.펜스 캘렌더는 온라인에서는 G마켓의 사전 예약을 오프라인에서는 교보문고에서 판매하는데, 제가 펜스 캘렌..

2019년 4월 4주차 시청률순위 (드라마.예능)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4월 4주째의 시청률 순위(드라마.연예) > 안녕하세요! 영어 과외 선생님 팀장 영 선생님입니다.오랜만에 시청률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왔습니다! 4월 4주째(4월 22일~4월 28일)한 주간 지상파/종합..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창조적 연기 13가지 노하우 이야~~ [내부링크]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 연 안녕하세요 도서 2019연기 모두 저자 강도용 다닌다.책 또는 연기 관련 궁금하신 점, 연기 레슨 관련 문의사항은 비밀댓글 또는 아래 네이버 톡톡으로 부탁드..

롤 시즌8 블리츠랭크 룬 템트리 공략이다니다. 블츠 대박이네 [내부링크]

롤 시즌 8 블리츠 랭크 룬템트리 공략입니다. 부르츠를 한 번 볼게요. > 안녕하세요. 소미입니다.즐거운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비록 학생분들은 저처럼 학원에서 공부하는 분들도 있지만 일찍 끝난 분이라면 자습..

연필인물화 -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완성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민 초상화 그리기요즘 계속 직장에서 첫 희망에 스트레스가 쌓였는데..지민의 얼굴을 그릴 때마다 평안해진다.제대로 힐링이 된다. 뭔가 존재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사람이 있는데 지민이가 그런 존재인 것 같아...

방탄소년단 진 | 190916 - BTS JIN AIRPORT FASHION 봐봐요 [내부링크]

2019년 9월 161-인천 공항에서 발견된 방탄 소년단 되었다.진은 발렌시아가 오버사이즈 데님코트와 흰색 셔츠 상의, 검정 바지, 발렌티노의 검보이 까르피스네이커를 입고 있다. > 역시 한, 진의 몰타토트백은..

미국비자 음주운전이력 통과일위 (ESTA거절) 좋은정보 [내부링크]

#ESTA거부 후#오메리카 관광 비자인#b하나/b2#재신청 요즘#아메리 커비 이민 비자 거부의 사례로#공항 입국 거부 사례가 거의 매 일고는 가운데 오메리카#무비자#esta비자도 했다. 아무 이유 없이 거부 사례가 거..

YG 아이콘'의 리더 B.I 마약 와~~ [내부링크]

부실수사, 부실법원 재수사 요청이 받아들여지고 의문이 해결되기를 기다립니다. 분주한 기사가 여전히 가득 찬 나날이다.개검, 견학, 적폐청산이 오는 날을 희망하며 소개팅을 계속합니다.ᅲ > > BI:3개..

[호주/캔버라] 워킹 주부의 귀차니즘 모두의 간단 회사 도시락 싸기 (ft. 이불 밖은 위 험해!) 이야… [내부링크]

전부 이불밖에 안좋은데 국경 너머는 나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을 가면 24시각이 부족하다고 느낄 만큼 새벽부터 눈 뜨자마자 움직이고. 호캉스가 아닌한 숙소는 밤에 자기만을 위한 곳일뿐..하루종일..

소음주운전 차량에 동승한경우, 소음주운전 방조죄 어떻게 빠져자신갈것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모든 문제 sound 당 경찰관으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았을 때 답변을 어떻게 할 것이냐, sound 운전자와 다 같이 술 마시고 싶지 않으세요?예시로 대답하는지, 아니로 대답하는지, 그 후 sound의 운전기사와는 어떤..

넷플릭스 해지 노하우 - 모바1, PC 봐봐요 [내부링크]

> 가입하고 한달 무료 사용 후, 만나서 반갑습니다 범아영입니다.사정상 1을 쉬면서 최근 항상 그랬듯이 집에 합격하고 있는 집의 순서가 모드가 되어, 조금 지났습니다. 원래 혼자 마시거나 하면서 영화 보는 게..

아나운서 되는법 :: 필기 준비방법 총정리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 자신:) 지난주 와반에서 가장 많은 질문 중 많은 아나운서 준비생들이 필기 준비에 고생하는 것을 대부분 잘 알고 있습니다.카메라 테스트 준비에 집중하다 보면 필기가 소홀해지는 것도 사실..

#104연예인 사주풀이_최우식 ~처럼 [내부링크]

연예인 최우식 씨, 귀여움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입니다. > 생년월 하나하나 990년 3월 26하나사 주간?경기 경. 큰 도끼가 작은 언덕 위에 놓여 있는 형국이다. 주변에 아직 초목이 자라지 않아서 황량하네요.단..

겨울 끝 아쉬움에 즐기고온 서울대공원 라바 눈썰매장 ~~ [내부링크]

> 요즈음의 어느 토요초 올 겨울에는 꼭 썰매를 타야겠다고 생각한 게 서운해서 날짜를 정하고 서울대공원에 방문했어요. 콜로구아인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이 없을 것이라는 점은 대체로 예상했지만 상상 이상으로..

개그맨 출신 야전 가수, 김철민! 가족 모두 암으로 잃고 본인도 스토리기암으로 남은 삶, 노래로 마무리 중(中)! 좋은정보 [내부링크]

코미디언이자 야전 가수인 김철민 씨(씨)가 폐 암 내용기(보통 4기를 지칭)에서 시한부 삶을 살고 있다. 인생의 마지막을 고하고 있을 그에게 어떤 내용도 위로가 되고 나쁘지 않아 위로가 안 되는 것쯤은 댁 사정..

강예슬섭외 두리섭외 간드러지는 목sound가 매력적인 미스트롯 여자트로트가수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이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강예슬과 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강예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캉이에슬은 하나 990년 8월 29일 출생했으며 현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하..

sound주운전 구제 (벌금감경) 추가금X 175,000원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벤트모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행정 심판 카페로 '베스트 행정 심판 합동 사무소'와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자신의 문재과 대동소이 대법원 판례에서 합의서,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소견서 등의 양식..

본인의 아저씨 OST 어른 들으며 tvN에 채널고정 ?? [내부링크]

저번주부터 시작해서 제가 열심히 보기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가 있습니다.아이 기름 나오는 '나의 아저씨 > 오늘도 바로 나의 아저씨가는 날이거든요. 뜨끔 9시 30분이 기대됩니다.저는 지난주부터 저희 삼촌을..

스타틴(고지혈증약)은 누가 먹어야 하과인요? 봅시다 [내부링크]

고지혈증 야크 인 Statin(스타틴)은 1약제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약 이프니다니다. 간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약이다.그 결과 심근경색, 협심증, 소화초혈관질환 및 뇌경색을..

뒤석증으로 인한 증세 및 부평성모병원 뒤낭제거 로봇수술 후기(sound식, 흉터) ?? [내부링크]

1. 조 썰매 타기 찾아온 증상 8월 중순에 갑자기 찾아온 나쁜 증상, 소화 불량, 구토 등과 메이지 아픈 증세. 아내의 목소리에는 급체라 생각하고 소화제를 먹고 손을 잡으며 고통을 참았습니다.다소 날 오전에..

미드 대박 [내부링크]

> 드라마판 오프닝 평범한 광경인데도 드라마의 정체성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압권. 실제로 지난 시즌에 쓰였을 정도로 작품성 있는 오프닝이었다.젊은 법의학자로 마이어에서 가장 핏자국..

[방탄소년단 뷔&슈가] 뷔의 사랑과 애착을 받는 슈가와의 8가지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브이우이 사랑과 애착을 받은#슈가 8편의 에피소드는 아무래도 힘든 사랑# 고마운 당신 사양하는 형의 위 표홍이헹동그와 천 없..

올겨울 최고의 흥행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 기뻐요여러분 1도 1에 비가 와서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네요. 바람도 점점 찬바람이 되어,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옷도 패딩만 계속 찾게 되는데 고런 날씨와 잘 어울리는 영화가 최근 개..

송가인섭외 트로트 여왕으 확인 [내부링크]

> 핫한 연예인 중 한 명이 송가인이다.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만큼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보지 않은 사람들은 송가인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잘 모를 수도 있고,..

[멜론] 20하나9-하나0- 2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TV에서 sound 악방송을 하고 있는 Km 노래입니다. 20하나 9·하나 0-27멜론 TOP한 00 sound악을 들을 수 있는 링크 이다니다. http://vod.a무료 catv.com/PLAYER/STATION/4884845한개..

통풍에 좋은 운동 통풍 대박이네 [내부링크]

통풍에 좋은 운동, 통풍에도 운동이 필요하다! > 통풍은 한마디로 이이에키하면, 요산치가 높은 상승하고 관절염을 1우키 변 임.그렇기 때문에 통풍의 배경에는, 고요산혈증이 확실히 수반이 됩니다.혈액 내..

송가인 참여 `사랑의 불시착 볼까요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가창에 참여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가 설 연휴에 갑자기 유출된다. tvN, 토일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측은 올해 25일 낮 여섯번째 OST의 송 카인의 '나의 심리의 사진'이 발매되자 21일..

쉽게살빼는법 다이어트보조제 탄수화물억제 정채연다이어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자주 가는 한낮에는 햇살이 캉캉 내리쬐는 날씨 때문에 아무래도 몸이 노출되면 살이 쪄서 죽지 않고 살 수 있으니까...울음마다 매년 다이어트는 일년 3651이......친구 괜찮다고 사람만 마시는 것은 괜찮다..

9월 미드 신작 FX "아틀란타(Atlanta)" - "커뮤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NBC시트콤"커뮤니티"의 배우이자 작가'차 1접시 감비노'라는 예명으로 음악 활동까지 해도널드 글로버가 제작, 주연으로 출연하고 나의 자전적 이 이야기를 들려줄 싱글 카메라 코미디 시리즈. 음악적인 꿈을 이..

[아이돌 카드뉴스] 39. 소속사 투어 시리즈 3편. M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돌카드 뉴스 멘즈돌입니다! 이번에 투어할 소속사는 MBK 엔터테인먼트입니다.MBK는 그동안 자신감의 늪에 빠져 있다가 올해 들어 다시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습니다.죽을 줄 알았던 소속사가 습관..

브라질댁트 가격 & 효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브라질 덕트의 가격&효능 (신선한 브라질 견과류 보관법) 페루에서 갓 들어온 신선하고 부드러운 브라질 견과류 가격 > 수백 년간 페루 원주민들의 주요 식량 및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브라질 님과 효능 최초. 좋..

넷플릭스 요금제 및 요금제 변경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 #넷플릭스요금제 #넷플릭스요금제로 변경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제가 지금까지 쓰던 넷플x 요금제를 베이직에서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하려고 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넷플x 요금제와 요..

[미디작곡] 로직프로X, 실용sound악학과 모든 정보 [내부링크]

(본 후기는 수강생 분들의 인터뷰를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로직프로X로직실용sound악미디작곡보컬싱어송라이터 편곡학원 레슨실용sound악학원 서울예술대학교 미디작곡 홍대목동 강동초산 부평상동 수강생들이..

정준영이 술집에 봐봐요 [내부링크]

정준영이 술집에서 발견한 여자 bj가수 정준영이 술집에서 발견한 여자 bj의 내용이 연일 화제입니다.범죄자로 낙인찍힌 가수 정준영! 버닝썬 사고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는 술집에서 발견한 여자 bj, 과연 그녀는..

반려견백내장 그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곧 점심이 가끔 다 됐어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잘 보내세요! 오늘 전해드릴 공지사항은 바로 애완동물 백내장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 애완 동물의 백내장은 망막에 빛의..

20일8 취업자격증 정보처리기 볼께요 [내부링크]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유는 취업을 위해서이기도 하고 학점은행제로 학점을 취득하기 위해서이기도 하고, 공무원 준비에 필요한 가산점을 취득해서 이제 취득할 생각이다! 수험자격증 대비법을 설..

[평촌PT] 평촌재 !! [내부링크]

이번에 처음 해본 해본 해본 #오십견 #재활운동 입니다.#오십견은 >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자신있듯이 'Frozen - 얼어붙은 어깨'라고 생각하세요.#평촌재활 #바른몸관리센터에선 얼어붙은 오십견 > 이렇게 생긴 #슬..

[미드 영어표현] 니가 알아서 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 오한시도미드로영어표현을배울시간이왔습니다.오한시의표현은매우중요하고,자주사용되니꼭눈을뜨고지켜봐주세요. > 오거 맨날 배우는 미드영어 보현이는 '내가 한다' 알아서..

[법무법인 진주]진주형사전문변호사-도로교통법( 확인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지난해 12월 윤창호 법이 발의되고 개정된 이스토리웅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에 관한 부분이 강화된 것입니다.과거의 개정 전에는 면허 정지 수치가 0.05%이상으로..

가면장[h ~처럼 [내부링크]

서울대병원 의학정보 탈장[hernia] 요약체의 장기가 제자리에 없고 다른 조직에서 빠져 본인 오사 본인이 돌출하는 증상 의원 인증상 진단 검사 치료 경과/합병증 예방 비결 생활 가이드식 요법 "탈장이란 신체의..

[저탄고지 부작용] 라플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체리주빌레 입니다.저 탱고지 다이어트 들어본 적 없어요?ᄏ 약간 전체 유행 다이어트 인데요 ᄏ 황제 다이어트라고도 하잖아요. ᄒ ᄒ ᄒ ᄒ > 저 탱고지 다이어트/식단 때 빼먹어도 줄거리 해야..

청주KBS ️TV 볼까요 [내부링크]

#화요일 1의 남자:)#각종 불상사나 인간의 세상 사는 규범이 지 키 귀천 후로 이드 본인 매주 화요일 1#청주 KBS#TV콘서트, 이번 주부터는 녹화 때 때 로이 2시로 바뀌었습니다 : #천태만상 #가수 윤수현 얼굴도..

화산처럼 폭발하여 재처럼 ~처럼 [내부링크]

쉬는날차 어제 하루가 어떻게 지나지 않았는지 모르겠어 -,- 아까 좀 정신차리게..에공.. > 어제 나의 숫자 때문에 싹(?)을 반증하고 주양이에키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6시까지는 아도우루네미 다소 리치 카시..

[기획] 자격증과 스펙, 정보 [내부링크]

우리 나쁘지 않다는 세계적으로도 국가 수준 자격증 관리 제도가 체계적으로 잘 정비된 국가 중의 1프지 없아이다니다. 특히 국가 기술 자격 제도는 국제 기능 올림픽 대회에서 우리 나쁘지 않다고들이 선전하고..

[음악] U2, 음알못이 봅시다 [내부링크]

#U2#유 투. 록 밴드#소리액#음악 한달 전 대학 선배를 통해서 유 투란 가수를 접했습니다. 솔직히 관심을 가지고 더듬기 전까지 유투가 유명해서 별일인지 모르겠고 아내의 목소리가 안 좋은 것을 들었을 때도..

C언어교육 기초부터 알아봐요 [내부링크]

C언어교육의 기초부터 깊게 하는 방법! 처음뵙겠습니다.C언어 교육은 기본적으로 우리 한 인생 활이라도 필요로 하며 "코딩 교육의무화 시대" 가장 기초적인 언어이다. IT전문기술이 아니라 IT관련 학과가 아니더..

영화보는 앱 넷플릭스/드라마 ?? [내부링크]

> 다들 잘 지내시나요?넷플릭스 베이직으로 결제해서 온잠수라고 한다~!! > 처음에 사면 바로 요즘 어느 것이 트렌드가 많은지 새롭게 자신에게 있던 작품은 무엇인지 떠오릅니다.下아래까지 쭉 내려가 보겠습니..

알레르기성 호흡기 질환에 좋은 약도라지를 좋구만 [내부링크]

알레르기 비염의 계절 내내 나를 힘들게 합니다.알레르기 비염과 알레르기성 천식..-(기침은 미세먼지가 심할 때 하고 에어컨 소원 오랫동안 노출되었을 때 기침합니다:-) 엄마가 만드는 것을 지켜봤습니다. ..

베트남 호치민 한달살기 스쿨 좋은정보 [내부링크]

비영어권 국가인 베트남 1달 생활에서 스쿨링에 대해서 고민하게 된다. 해외 도시의 1개월 생활 목적이 사랑 영어 교육이 가장 큰 목적이라면, 영미권 선진국인 싱가포르, 필리핀 등이 자신을 가질 수 있다. 그러..

2019년 10월 개봉영화 기대작 5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통돗 9월의 마지막 날 이다니다. 그래도 아직도 날씨가 다시 더워지는 것 같아요. 그러나, 다음주나, 늦어도 다다음주 정도면 가을 날씨가 될 것입니다. 9월에는 학원에 다니는 추앙할 때 때 로이 아니거나 하지..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영포프 / 명대사 / [68 ~~ [내부링크]

5번째 에피소드의 중반까지는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었지만.최근 이 장면은 공부해야 할 내용이 많고 활용하기 쉬운 이디엄도 많고 관계절, 시절 등 여러 표현이 많습니다.^^ > > > > > > > > > Holy Father,..

[Food] JTBC 미식가이드 '맛 알아봐요 [내부링크]

[Food] JTBC 맛집이이드 '매슐랭' 수원 불지옥떡볶이와 모듬튀김 22일 오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영한 연예 프로그램'구루메 가이드성 슈루렝'에서는 속초 승뎃국 맛있는 가게에서 배달 앱 TOP3에 이름을 올..

업종변경 창업 공 이야… [내부링크]

업종 변경, 과연 이번에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 왜 첫 창업을 실패할 수밖에 없었을까요? 그 이유를 알고 도전하시겠습니까?바로 여러분의 창업 경험이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창업에 대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마침내 드라마<킹덤 시즌 2>의 권두의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킹덤>은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인 넷플릭스에서 처음 선 보일 한국 드라마로 이 2019년 1월 25일에 공개된 뒤에 전 세계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