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6955의 등록된 링크

 2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구내염에서 편도염 바통터치 =동탄드림입원 [내부링크]

장군이 편도염 5개 써서 지난주 오빠 병원 따라다니며 어느새 이 씨는 구내염을 장착(울음)사흘 동안 수포로 고열로 고생하고 구내염이 나야 갈 때 보이는 편도염의 증상 고열, 충혈, 콧물, 목 부산 소리 장..

천안유명한점집 해인도령이 풀어 주는 소꿈해몽 [내부링크]

> 소가 꿈에 과자인 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꿈의 해석 지금 시작합니다 > 꿈속에서 아빠 자신의 자식중에 누가 소를 쟁기로 논밭을 가는 것을 보면 꿈속에서 본 사람이 자기 그 사람과 닮은 어떤 사람..

오십견치료방법 개인별로 꼼꼼하게 진행해요 [내부링크]

> 최신 주변을 바라보면 아직 젊은 분들도 어깨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잘못된 생할 풍속에 의해서, 뒤틀린 자세로 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Korea 사람..

[하나본뉴스] 熊本・阿蘇中岳 噴火停止も火山活動続く-구마모토, 아소-나카다케 분화정지 화산활동 계속 [내부링크]

> www.furiganahub.com으로 1의 최근 뉴스를 가나를 읽으면서 1봉올루 배울 수 있슴니다.더 최근의 뉴스를 이름과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하고 보세요. > > 발행하나:Wed Apr하나..

어린이드센스 반응형마캐팅코드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드센스 반응형 머캐팅 코드를 수정하는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전 세계 200만명 이상이·아이드·감각을 사용한다고 할 것입니다. 실제로는 그보다 더 많은 것 같군요. >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애드센스는 구..

소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당연히 받게 되기 때문에! [내부링크]

어제 정예기 쉽게 야채를 중심으로 한개 의석을 적당히 끝내고 매우 빨리 가끔 눈을 자게 됬지만 하나 0가끔 정도 취침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피곤했는지 한 번도 안 일어나고 되게 잘 잤어요. 하지만 꿈을..

상하이 스탑오버 일 / 경유 비자받기, 푸동공항에서 시내로, 예원 [내부링크]

20하나 9.03.3개 한살이 되기 전에 적어 보면 상해 경유 여행.대구에서 싱가포르로 가는 항공편으로 중국동방항공이 있는데 상해에서 경유하는 항공편입니다. 이 때 상해 구경 이과가 하고 보려고 생각하..

~200114 BTS TWT. WEVERSE 이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216611910017093632?s=09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바야야, 그 대여 주인공 이정희,- 그대 소견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꽃이 피면 꽃이 피는 골목에서 꽃만큼 화사한 미소 Sound로 달려가고, 비가 오면 원하는 대로 본인이 뜨는 빗물이 되어와서 멈췄던, 헤어져 빈 고독 속에 머물던, 그저 인간 빈 MASound를 바쁘면 바쁜 듯 날아와..

2002하나5 [방탄소년단 진] [BTS JIN] New 방탄소년단's post on Twitter: "CONNECT BTS " 볼까요 [내부링크]

New 방탄소년단's post on Twitter : 'CONNECT BTS' > do you remember the hoodie BTS JIN is wearing? > > > > > > > 방탄소년단진 #CONNECT_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KimSe..

"배우 되길 잘했습니다"..헨리 카빌, 소설팬→주인공..'위쳐'로 꿈 이뤘다..판타지 소설 위쳐를 원작으로 한 위쳐..(종합)[Oh!쎈 현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괴물 사냥꾼 역을 맡은 것 같은데 당신 무척 재미있을 것 같아요. 헨리 카빌인 것 같아요. 슈퍼맨의 지위지에서도 제대로 탈피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나쁘지 않은 장르니까 더 기대가 됩니다. 아무튼..

넷플릭스(NETFLIX) 좀비 드라마 킹덤 (Kingdom, 20일9)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킹덤 후기다.시그널의 김은희 작가가 각본을 썼고, 주지훈 류승룡 배두신가 주연으로 화제였습니다.1월 251시즌 1이 6회까지 전체 유출되었습니다. 몇 시즌 동안 진행되는 내용 다 보면 시..

음주운전 처벌강화- 1명 '윤창호법'의 시행 정보 [내부링크]

1. 소음 주운 전에 대한 사회적 경계심은 과거부터 벌써 몇번이나 컸지만 2018년 9월 부산에서 발발한 소음 주운 전사 그래서 사망한 '윤창호'씨 뭉지에울 계기로 소음 주운 전에 관한 더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

2020 BMW 520D 고런 귀추에서도 가능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많이 오는 화요일이네요! 날씨가 춥지 않아 눈이 오지는 않지만 비가 온 뒤에 지역이 얼까봐 걱정이야. 어제의 합천에서 새벽비에 젖은 지상이 얼어서 41중 추돌 사고가 났다는 기사를 봤..

[KB별난청춘] <넷플릭스에 볼만한 영화가 없다구요? 직접 보고 작성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여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항상 나와요.그래서 이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그래서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을 준비했습니다!!내가 직접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채용공고] KBS미디어 24시 인터넷뉴스 아본인운서 채용모집 안내 입니다니다. 와~~ [내부링크]

KBS 미디어 디지털미디어부 아나운서 채용 모집 > 회사소개-KBS미디어(www.kbsmedia.co.kr) - KBS미디어는 공익재단인 방송문화진흥회를 대주주로 하여 경영은 마케팅 수익에 의존하는 주식회사 형태의 공영방송..

라디오스타 송가인 트롯과 국악을 넘나드는 그녀의 매력알아보기 볼께요 [내부링크]

이제 어 떤 사이에 5월 달이 점점 저물어 가고 초여름 날씨가 다가와6월이 오는 시기이지만,입니다. 5월 한달은 가정의 달인 만큼 가정과 다 함께 잘 지내셧습니까? 행사도 많고, 하나 있는 달이기..

올해는 진정한 '자율주행' 발표... 엔비디아, '레벨2+' 자율주행 솔루션 2020년 생산 볼까요 [내부링크]

엔비디아 CES2019서울 드라이브 오토파 1롯데(사무실에 엔비디아가 세계 쵸소움 상업용 수준 2+자율 주행 시스템'엔 비디 주소 라이브 오토파 1롯데(NVIDIA DRIVE AutoPilot)'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 엔비..

소리주운전4진아웃/소리주운전재판벌금형성공/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김포소리주운전변호사)/김포형사변호사(부천형사변호사) ~처럼 [내부링크]

처분의 이야기와 도로 교통 법 위반(sound 주운 전)/벌금 하나 200만원을 선고 문재화-피고인은 과거의 동종의 sound 주운 전 범행으로 3번째 적발되면서 처벌을 받은 사실이 있고, 이 문재 sound 주운 전 범행..

미국 넷플릭스 다큐에서 "K Pop 전문가 이규탁 교수님" 인터뷰하다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 조지메이슨 대학교다! 오가의 매일 미국 넷플릭스에서 한국 조지메이슨 대학교수를 인터뷰했다는 소식을 듣고 왔습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Arts&Science를가르치는이규탁교수는지금도K-PO..

송가인 첫집, USB, 효도라디오, 미스트롯, 엄마아리랑, 가인이어라!~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조무사 필드스텝의 진조 박사입니다. 왜 갑자기 효도 라디오냐고? www.저희 부모님도 요즘 송가인 가수한테 푹! 한창 빠져있고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효도 라디오입니다. 송가인이수의 첫앨범 발..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시즌하나 시청완료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델입니다.기다리던 위치를 다 보게 되었어요.이 장소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것입니다.이 유명하고 그 다음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 시리즈로 태어났습니다. > > 일단은 게요 한 번 해본 적 없어요..

tvn 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의 달리는 예능 RUN 볼까요 [내부링크]

tvn 예능 요즘 정말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2020년에 시작 1신규 연예 tvn런 또 너무 기대가 만들었습니다.배우 지성이의 예능 리얼리티 도전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고 > 지금까지 배우들의 여행 버라이어티..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 하나~3 총정리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지정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오메리카 ABC, NETFLIX드라마 정치 드라마 3.5 편성:20하나 6~20하나 9시즌 3시즌 한개(2개부 작):20하나 6.09.2하나~20하나 7.05)하나 7시즌 2(22부작):..

넷플릭스 셋톱박스 딜라이브 OTT 이거1쁘지않아로 TV로 봐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번에 누우면 신 와서 넷플릭스를 가입할 것으로 코트의 선물을 받은 은혜로 저는 TV에 연결하여 넷플릭스를 보도록 하고 주기 때문 넷플릭스 셋 톱 박스를 선물하기로 했지만 1단 우리 텔레비전이 삼성 스마트 T..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과인? 볼께요 [내부링크]

> 하나 0년 이내에 사라지는 직업 중 운전자가 상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그 이유는 즉석 자동차 자율 주행의 발전을 위함입니다, 자율 주행 차량은 드라이버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

구글 애기드센스 계정활성화 늪에 빠지다.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은 블로그에 푹빠져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와 네이버블로그를 함께 운영중입니다!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 위주로 운영 중인 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는 수익도 적고 네이버 블로그는 운영하기도 쉽..

소음주운전실형 처벌 무겁음니다. 대박 [내부링크]

술을 마시고 차를 타고 운전을 하다 인명피해까지 발생하는 일이 늘고 있습니다. 국민은 이런 피해 사례를 통해서 처벌 수위를 강화해야 합니다.는 주장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윤창호 뭉지에우에 윤창호..

[#44]현대HCN 새로넷(구미) 아본인운서 채용공고 ~처럼 [내부링크]

[도로시 선생님의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도로시 선생님이다.제가 몸을 움직이기도 했던 현대백화점그룹의 케이블 방송사인 현대HCN 구미방송에서 아과인서를 채용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HCN은 2년 계약직으..

19년 11월 101 (feat. 캐드키드슨 카드지갑, 만석 닭강정, 홈카페, 꿀사과, 음악 추천,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버거, 슈퍼맨이 돌아왔다 달력, 아는형님 펭수) 이야… [내부링크]

> 어제 집에 오자 마자 기절하게 자고 낮에 쟈싱룸 푹 잤다고 의견과 시간을 보면 낮 10시 30분밖에 안 되는 것~! 1어 자신 자마자 지영이가 준 생애 1편지를 읽고 글씨도 이야기도 지연도 노 힘 귀엽c ..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증상과 예방 – 올바른 손씻기, 탈 착용 필수!! !!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증상과 예방 - 올바른 손 씻기, 탈부착 필수!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은 차이나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처음 발발했습니다.이 바이러스는 사람끼리의 전염으..

SAP S/4HANA 버전 모듈 후(後)당자에게 추천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 SAP교육 사업 본부에서는 SAP S/4HANA의 각 모듈의 운영자들을 위한 다양한 수준의 교육을 운영하는 슴니다.SAP S/4HANA교육을 통해서 S/4HANA LoB솔루션의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카웅데우에 시스템 전반을..

윤창호법, sound주운전의 현 상황은? ~처럼 [내부링크]

#윤창호법 #sound음주운전현황 #sound음주운전사건 #sound음주운전 > 소음 주의 운전 사고 처벌을 강력한 윤 마사히로 법이 실시된 지 1년 정도 됐습니다.하지만 아직까지 밤에는 휘청거리는 차량, 소음주 운전사..

동맥경화검사는 어느 검사인가요? 하는 방법은? 볼까요 [내부링크]

> 동맥경화증은 죽상경화라고 불리기도 하는 질환으로 혈관 내벽에 생기면서 혈관을 좁혀 뇌중풍(뇌졸중) 심근경색 등을 유발하는 무서운 질환이기도 하다.젊은층보다는 특히 중장년층에서 유의해야 할 질환으로..

[AI] 자율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자율주행을 이용한 시범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택시 서비스와 식료품 배달 서비스 준비의 귀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미쿠 구 Alphabet(Google모 중소 기업)의 자회사인 Wa..

가장 그럭저럭의 연애기 강기영 봅시다 [내부링크]

> 영화 엑시트에서 시작해 가장 단순한 사랑으로 올해 흥행요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배우가 있어요.개인적으로 사무실에서 어울릴 것 같은 세미 슈트가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하겠죠. > > 배우 강기영 씨는 좀..

펭수 김동준 'ins 볼께요 [내부링크]

> #펜스김동준 #펜스배경화면 #펜스이미지 #펜스실물 #펜스얼굴 #펜스다이어리 #펜스이미지 #펜스내장 #펜스김동준 인스타그램 #펜스굿즈요즘화제죠,즉펜스입니다아직 모르는 성인분들이 많기 때문에 안내도 해주..

미드 마스크론으로 살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혜묘입니다. 오노 씨는 제 모스트찬 중에 '하과인'인 '미드타론 상대법' 문장이고, 상대방은 요즘 만우절 주제스킨이 '과인온 미드콜키 상대법' 문장입니다! 코르크신 스킨 최고입니다. 돈이 있으면..

House of 이야~~ [내부링크]

> 역사적인 그래미 공연을 앞둔 이 시점에서 영혼을 모두 바친 목공작업을 끝낼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가.하나~2주간 집중해서 만든 작업물은 수도 없지만 2개월이 넘도록 한 작품(?)에만 몰두한 것은 아내 soun..

소리주운전 3진아웃이 이야… [내부링크]

> 요즘 도로를 봉쇄한 뒤 sound 주운 전 3진 아웃 집중 단속을 펼치고 있다는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물론 sound 주식을 적발하기 위한 단속은 꾸준히 진행됐지만 요즘은 보다 강화된 기준으로 언제 어디..

감독 특유의 연출과 얘기 와~~ [내부링크]

> 개봉:20하나 9년 감독:아리에스 티 배우:플로렌스 퓨/쟈쯔크라이당싱 게 소가족들의 죽음으로 마음적으로 불안한 상태의 여주인공의 그녀의 남자 직접 신문과 그 직접 심문하는 그들은 직접 신문의 고향(스웨..

트로트가수 진주씨와 같 좋구만 [내부링크]

> 아, 요즘 날씨가 정말 좋지는 않아요.마침 시원한 것이 지에스타ー 한 날씨다.여러분은 어떤 날씨를 제외하고도 나쁘지 않습니까?이번에는 소통하는 거다! 트로트 가수 두 분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재미있는..

미녀 개그우먼 허민 프로야구선수 정인욱 하나2 ?? [내부링크]

호민 정· 인 우크라이나 두분의 뜨거운 사랑이...한 딸을 낳지요.^^바로 두 사람은 곧 결혼식을~^^한 2월 하나하나 깨끗이 거두라고....대중에게 발표했습니다~^^ 호민 씨는 미녀 개그우먼~^^ 정인욱 씨는 삼..

공감가는 음악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주목받은 ?? [내부링크]

안녕 YM의 예지몽이다. 여러분은 애완동물을 기르시나요?아마 키우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환경이 안 좋아서 못 키우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저도 견해를 키우고 있는데, 올바른 스토리의 애완동물을 기르다 보..

[넷플릭스 청불 추천] 종이의 집 (스페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대단한 스페인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어. 이전에 넷플릭스에 있는 '엘리트'라는 스페인 하나 9금의 드라마를 추천했는데 반응이 아주 아주 뜨거웠다고. 아무튼!! 거의 매일 소개하는 드라마..

2017년 외래 진료가 많았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하나 달 들어 날씨가 부쩍 선선해졌습니다. 이맘때면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 본인의 감기가 본인이 되었을 때 일어나기 쉬운 질환으로 '급성 편도염'이 있습니다. 건강 보험..

넷플릭스 더 위쳐 ( 이야…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 하루의 미드 추천은 하나 2월 최고 관심사를 모은 넷플릭스의 자우이쵸입니다.게임 시리즈와 원작 소설이 큰 인기를 끌었고 넷플릭스가 대규모 자본을 들여 제작한다고 발표한 드라마여서 큰 주..

정왕동내과 높은 ~~ [내부링크]

> 순환기는 혈액을 전신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펌프를 거는 심장, 심장에서 자기 온혈액을 전신으로 전달하기 위한 혈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순환기내과에서는 심장, 심장에 연결된 혈관이나 심장을 감..

2020 신입학 대비 청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영어학원 블루웨이학원입니다.드디어!2020학년도 새 입학을 앞두고 청심 국제 중학교와 쟈율화상쥬은의 학교 입학 설명회 쵸쯔쵸은이 나옸 슴니다! > 요즘 알려드리는 입학설명회는 교내..

킬링타임용 넷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프승이 집에 있는 동안 본 유치 폰 자카리아 크항넷토후릿크스 영화 14개 추천하고 볼까 합니다. 나는 1단, 신작&집중해서 보지 않아도 뻔한 스토리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그것은 스토리에서 킬링 타이..

아역배우 ppt프로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동료의 아역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모든 지원 건에 ppt프로필이 필수인데!만들노하우울 모르는 어머니도 많아서 회사에 맡기면, 만원 등 너무도 큰 액수를 제시하고...겨우 5천원으로 도담 아이 스..

[고지혈증] 예방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 가득 '곤득이'입니다이번 포스팅은 고지혈증 예방법과 관리방법입니다! 쉽고 쉬운 방법이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고지혈증은 포화지방산 섭취를 줄이고 생선이 본인의 견과류에 의한 불포화지..

편도결석 빼는법 볼까요 [내부링크]

> 악취를 유발하는 작은 결석, 편도 결석편도 결석을 가진 사람들은 한결같이 이 이야기를 엮는다. 편도 결석의 가장 큰 문제점은 악취. 결석은 부패한 매싯은 음식물 찌꺼기, 세균 덩어리, 유황으로 인해 심한 악..

스웨덴 액션배우 돌프 룬드그렌 볼께요 [내부링크]

로키(Rocky) 아마 복싱을 좋아하지 않아도 대부분 알고 있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영화에요. 실베스타 스탤론이 로키의 역할을 맡았지만, 우연히 록키 4에 숨겨진 재미 있는 이야기를 알았습니다.냉전 시대였기..

[직업탐구][과학/환경관련직 !! [내부링크]

> 천문 및 기상학연구원 천체와 지구대기의 물리적 특성 및 그에 미치는 요인을 관찰·해석하여 연구결과를 기초과학이 자신에게 향하여 기상예보 등 실제적인 문제에 적용할 것이다.<수행직무> [천문학연구원]광..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소리식 T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J 블로그의 J 입니다.독자분들은 사망원인 순위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저는 이러한 꺼림칙한 주제에 대해서는 소견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최근 유튜브 채널을 보면서 흥미로운 주제가 있어서 한번..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정주행하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는 추천휴무와 추워서 집에서 드라마만 봤어요! 넷플릭스 결제해놓고 뭘 봐야해? 그래서 #넷플릭스 추천으로 갑니다!! 더 재밌는게 생기면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추운겨울 대..

sound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 좋네요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사건으로 인한 사망률이 일반 교통 사고 사망률보다 약 7.7배 괜찮다 높다고 한다. 20하나 9.06.25일부터 sound 주운 전, 단속 기준과 처벌이 강화 된다고 한다. #돌림 노래호 법은 sound주..

아이 편도아데노이드수 ?? [내부링크]

한 0세의 아들이 드디어 편도 아데노이드 절제 수술을 했네요여름방학에 아산병원 정 - 유삼 교수님께 진료 드리고 수술 일정 잡은 게 하루 월초네요.수술 전 검사를 위해 보름 전에 방문해서 검사 몇 개를..

비염, 축농증에 대박 [내부링크]

낮에는 햇살이 따가운데 아침 저녁에는 몸을 웅크릴 정도로 추워졌습니다.화교차가 커지면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고, 가을겨울 특유의 건조한 기운이 더해지면 비염, 감기, 축농증 등의 호흡기 질환에 취약해집니다..

코리아인터내셔널스키스쿨 KISS 의 강사 준비 프로그램 #1 좋은정보 [내부링크]

코리아 인터내셔널 스키스쿨 K.I.S.에서는 스키 강사를 꿈꾸는 스키어를 위한 다양한 자격증 취득 코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현재 KISS에서 활동하는 강사들은 아래의 자격증을 최소 2~3개씩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전동석배우 데뷔 하나0주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나는 동석 배우 데뷔 10년 혼자 콘서트 공연 내내 꿈 속인 것 같아 기억 다 없어지는 것 > 올해 십 1 하는 동 앞에서 계속 이랬으면량 1게스트가 다르다는데, 토요일 1공연 알고 싶지만 1 하는 종종 그렇게도 금요..

6시내고향의 청년회장, 어르신들의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저번에 '놀면 뭐해?'를 보다가 개그맨 김 용명이 나온다구요!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라는 것이 조금의 방송으로도 느껴졌어요! > 오늘은 개그맨 김 용명..

유병력자 실비보험 고혈압/당 와~~ [내부링크]

유병력자 실비보험 고혈압/당뇨병/고지혈증 간편 가입 추천 이야기 > > 안녕하세요 김민재 설계사입니다~ 질병을 앓고 있거나 병력이 있는 유병력자도 간소화된 심사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

[몬테소리차일드] 이야~~ [내부링크]

이에 대한 아이에키은 지난해 9월에 돌아온다.korea에서만 일시적으로 온라인 수업과 시험에서 몬테소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고 해서 신청하기로 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블로그에 후기가 전혀..

JTBC 뉴스룸 시청률 하락, 앵커 봅시다 [내부링크]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이 간판뉴스인 뉴스룸 앵커를 사퇴한다. JTBC는 231"세대 교체 때문에 손 사장이 다음 달 11과 21'신년 특집 대토론'까지 진행하고 앵커에서 물러나기로 했어요 ","대표 이사는 기존대로..

동백꽃 필 무렵 종영. 임상춘 작가. 그리고 봐봐요 [내부링크]

출연진 전원이 주인공이었던 드라마.내가 저 안에 있어도 이상하지 않은,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드라마.연타석 홈런을 친 임 상춘 작가 > 2014년 – 드라마 페스티벌, 내 인생의 혹.(MBC)2014년 – 도도함과. (웹..

예능 추천. 몰아보기 좋 짱이네 [내부링크]

예능, 드라마, 시사, 다큐멘터리 등 많은 TV 프로그램 중 어떤 것을 좋아하나요?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tvN 예능을 준비했어요! 그 중에서도 더 재미있는 시즌제..

성추행경찰조사 ?? [내부링크]

성추행경찰, 수사 진행중이면 > 옛날처럼 성에 관련된 사건이라고 피해측이 그것을 숨기려 하거나 두려워하면서 알리지 않는 것은 옛날의 일이며 아직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큰 오산이라고 할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