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955의 등록된 링크

 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리뷰/넷플릭스] 개인적인 넷플릭스 꿀잼 영화, 드라마 추천 (스포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새내기 블로거의 송스타입니다. 당일 포스팅은 바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 물론 개인적인 입장이니까 얘는 이런 게 재밌었고 자신있게 읽어주세요. 쿡의 줄거리는 넷플릭스에서 따온 것..

『별의 계승자』 4. 내부 우주_무한한 우주의 크기에 비해 행성 크기만한 작은 우주도 있을까? [내부링크]

『 별의 계승자(The Giants Novels:Entoverse)』 4)내부 우주. 무한한 우주의 크기에 비해서 행성 크기의 작은 우주도 있을까? > 저자: 제임스 P. 호건: 최세진: 박은주: 아작(디자인 콤마) 소련제국이 쇠퇴한 후..

애폰tv연결, : 케이베스트 HDMI MHL 애폰미러링케이블 [내부링크]

오늘 말이야:3내가 오우거의 매일 소개 스티븐 해들리 제품은 아이 폰 TV연결 가능한 케이 베스트 HDMI MHL, 아이 폰 미러링 케이블 이입니다!최근, 아이패드를 사서 집에서 혼자 넷플릭스, 유튜브 동영..

고지혈증 증상 원인 알고 개선하자 <복합관리편> [내부링크]

고지혈증 원인 알고 개선하자 복합관리편 > 우리 과인라 사람들은 탄수화물 밥이 많아서 맵고 짠 음식을 자주 먹어요. 역시 회식이 과도한 모임에서는 음주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도 1씨가 바쁘다는 이유로 체육..

강남글로리서울안과의 놀라운 레이저백내장수술비용~! [내부링크]

강남글로리서울안과의 놀라운 레이저백내장 수술비용~! 백내장은 수정체가 탁해져서 생기는 질환이라고 합니다.치료 시기는 가급적 빨리 해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수정체가 경화되기 시작하면 떼어..

이빨이 여러 개 빠지는 꿈과 한 개 빠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가빠지는꿈의해몽에대한자료는굉장히많습니다. 치아가 나타내는 상징성과 조직생활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현대인의 사회생활 덕분에 아주 자주 꾸는 꿈 유형 중의 일가가 된 만큼 검색 수요도 많은 편입니다...

김수현 아자신우왁굳 ‘결혼’… 게임계 스타부부 탄생, 김수현 아자신운서 instar gram그램, 우왁굳 유튜브.. 좋구만 [내부링크]

근데 동소이 분야에 계신 분들끼리 잘 만났네요. 두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우왁굿씨와 김수현 아나운서의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도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으악 딱딱한 게입니다. 스트리머로서 상..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올해 투자가치가 높은 성장주제를 택한 바 있습니다.클라우드, 미디어, 전자상거래, 바이오, 화장품은 자율주행이었죠. 이런 성장 주제를 리드하..

방탄 정국한복 자신도입어봤다 ! 토지몰 후기 ??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정국이 생활한복을 잘 입고 요즘 인기 급상승 중~ 문화의 어린이콘 방탄소년단 우리것이 좋아~ 덕분에 많은 분들이 개량 한복, 생활 한복을 찾고 있다고 한다.정국이가 입으면 더 예뻐 보인다. 한문..

한정판 펭수카드// 펭수 노리 체크카드 펭카 발급 챙겨// KB 국민은행X자이언트 펭TV KB국민카드 신청방법 #혜택 #이벤트 !! [내부링크]

한정판 펜스 카드//펜스 노리, 체크 카드 펜 카마 발급하고//KB국민 카드 신청의 노하우#의 혜택#이벤트#펜 로보 KB국민 은행 X자이언트 펜 TV 또 정보는 이르면 하쟈싱 보세요//2월 하나 7하나 국민..

펭수 짤모소리 : 카톡짤 직장인짤 ?? [내부링크]

> 펜스 프로필 펜스(남극 펜, 뛰어난 수) 생1:2009년 8월 81방 키:2하나 0cm직업:EBS습관 생거 주었다:EBS, 소품실 되는 식품:참치, 버터의 코코넛, 수프의 섭취, 녹차가 좋아하는 소설:삼국지 좋아하는 노래:거북..

2016 그대의배경음악 개인취향회수 프로젝트 ,더모노톤즈 대박 [내부링크]

안녕 MJ다저번에 포스팅에서 제가 당신의 배경음악 회수 프로젝트를 다녀왔다고 했죠?~2/121 8시 공연에서는 "더 모노통즈"을 더 알고 공연도 볼 시간 이요 쯔슴니다 > > sound는 일단 저는 sound에 뮤직방은 나쁘..

송가인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 준비, 기대해달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음니다') ?? [내부링크]

> > 송가인은 TV조선 오디션 버라이어티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해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지난해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였다. 이제 송 카인은 지난해 11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

<미드> 굿닥터 시즌 2 볼께요 [내부링크]

무엇일까 언제 시즌 2시작했어 자신 몰래(?)AXN(토)오후 9:00.. 시즌 2재방송이 표에 보이길래 봤더니 이미 개시. > 재방송 시간 맞추기가 힘들어서 자주 올레 티비에서 결제해보려고 하는데 나쁘지 않고 포인트가..

'교통문제' 송가인, 병원 외출증 받고 '미스트롯' 콘서트 합류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송가인이 팬과의 약속을 지킨다.  2개에 컬쳐 팩토리 측은 "이 20일 교통 문제 후 현재 병원에 입원, 정밀 검사 중인 송가의 이 온 22일 천안의 콘서트에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송가..

실화 영화: 암수살인_ 주지훈, 김윤석, 진선규, 문정희 ~~ [내부링크]

자웅 살인-Dark Figure of Crime-20하나 8년 하나 0월에 개봉/데힝 민국/하나 시간 50분/하나에 5세 관람가 감독:김태균 출연:주지훈, 김윤석, 진 성규, 문 정진(문정희), 김 영웅 전 존 준수 약 간 있을지도 > 실..

[넷플릭스/미드] 프렌즈 패션 캡쳐 정리 (시즌 3)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항 것 같은데는 내가 빠진 미드,#프랜즈 시즌 3에 자신의 패션들을 정리하려구. 곳에서 본 포스트는 셔츠, 카라ー티샤츠쵸도루의 자신의 개인 취향이 매우 많이 반영되어 50%는 셔츠에서 40%는 카라가 있는 옷..

의문적남자 속 오르다 게이다_어휘력과 순발력을 기르는 '상식의 세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TVN 문제적남자 중에 올라간 게이다와 대등한 게이다도 소개되었습니다.~ 올라간다. 논리세트 중에서 "상식의 세계"라는 것이 말입니다.~~문제남중에 게이는 'Pet it bac'이라는 게이다.이런..

[Netflix] <빌어먹을 세상따위> Season 1 & 2 / 넷플릭스오리지널드라마 / 'Then you can tell me goodbye'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대표작 중에 나쁘지 않아 드라마< 빌어먹을 세상 따윈>! 1년 전에 한가지 얘기를 좀 보고 너무 내 스타 1이 없는 느낌이 당장 그만둔 왜 그렇게 인기가 없어?문제가 있었지만, 이렇게 재미 있는지..

‘마이웨이’ 성악가 김동규 “춤으로 만난 쇼호스트 유난희…여자사람벗” 남편 쌍둥이 프로필 나쁘지않아이 학력 과거 자살소동 대박 [내부링크]

> 쇼호스트 유난희가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방송에는 연간 매출 4000억 쇼 호스트 동지도 함께 나올 것 같지만,입니다"원조 쇼 호스트"유·강남 최승희가 어떤..

미드 <세이렌> (또는 사이렌, Siren) 시리즈 소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상상 속의 생명체인 인어가 현실이 되면 어떤 모습이 될까요?2018년 4월'인어'가 주인공 TV시리즈가 등장했다.바로 AXN의 new TV 시리즈 세이렌에서 인어와 사람을 오가며 변신하는 능력을 갖춘 린(Ryn)이 그 주..

2020 스타벅스 MD 상품- 스타벅스리저브 스타벅스제주md 스벅보온병 발렌타인 방탄 BTS 굿즈 ~~ [내부링크]

2020, 스타벅스 MD상품-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제주 md스복 보온병 발렌타인 방탄 BTS의 물품 > 33,9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 2020, 스타벅스 MD상품-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제주 md스복 보온병 발..

펭수 정체 김동준?'목소리 얼추유사+180cm 넘는 키+펭TV 로고송 가수'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펜스가 KBS2'#슈퍼맨이 돌아온 '에 출연,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윌리엄과 #벤틀리는 펜스를 함께 즐기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펜스는#윌리엄이 썰매에서 떨어지면 온몸을 막고 지키는 등 시종 1..

영화 <미션 이다파서블: 폴 아웃> 캐릭터 소개 및 인물 관계도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소남입니다. 영화 팬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영화 시리즈이고 액션 영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 시리즈이기도 한 그 시리즈가 역시 다시 돌아올 겁니다. 곧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이라는..

영화 '미드웨이' 와~~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는 1941년 12월 진주만 습격을 시작으로 도쿄 공습 작전을 거쳐서 1942년 미드웨이 해전에 이르는 과정을 비교적 사실적으로 그렸다.미국은 항상 풍요로운 전쟁을 수행해 왔다고 생각했어요.베트..

sound주운전 처벌 윤창호법은 누가 막고 있는가? ~처럼 [내부링크]

> > 지금까지는 음주 운전은 실수로 여겨졌다.요즘 소리배 운전은 더 이상 실수가 아니다.최근 2~3년 이내에 소리를 잡기 전에 사망 문제가 많이 알려지며 목소리를 주운 전에는 예비 살인 행위라는 사회적 합의를..

ABS부터 자율주행까지…벤츠의 움직이는 연구소 ‘ESF’ !! [내부링크]

> 메르세데스벤츠의 안전점검차량 ESF(Experimental Safety Vehicle)는 자동차 안전의 역사로 정의된다. 최근 양산차에 필수 탑재된 ABS에서 첨단 자율주행 시스템까지 파생시킨 움직이는 연구소이기 때문이다. ES..

[기사] 美빌보드 "방탄소년단 '어린이돌' 핫100 11위, K팝 두 번째 기록"............. BTS 볼까요 [내부링크]

> 미국 빌보드가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핫 100'에서 1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 > > ..........................기사 ↓ 미국 빌보드"방탄 소년단'출신 달러'핫하지만 00의 하나위, K팝 두번째 기록"https:/..

광주요, 핑크 · 퍼플 'BTS 컬러 시리즈' 소음잔 출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 광주요와 방탄 소년단의 두번째 망봉잉다우으로 탄생한 'BTS컬러 시리즈'핑크/퍼플은 분홍색, 보라 색 sound컵 2개 세트로 구성됐다.광주요는 'BTS 컬러 시리즈'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세계에 선보일 다양한 색깔..

시체가 살아나는 꿈, 시체를 보는 꿈해몽 ~~ [내부링크]

시체가살아본사람은꿈,시체를보는꿈의해몽에대한이야기를해보도록하겠습니다.<시체가 살아 본 인은 꿈>협력, 본인 역할을 구하는 1이 있게 되쿰이송 관계에 진전이 없는 어장 관리만 받은 sound<시체를 보고도망..

하나산 갑상선암 : 입원 후 수술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산 갑상선 암 전문 유엥미 여성 외과이다. 수술 1정이 정해지면 환자가 바로 수술에 들어가는 것이 없는 입원을 하고 환자의 체중, 혈압 등 신체의 상태를 측정한 다소리, 수술 후, 주의 사항..

소리주운전 처벌 기준 대상 강화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평택 부자의 마음입니다.이야기 '너희들'에서 '삼복더위' '덥다' '계곡으로 바다로 피서를 가는 데 한창이에요. > 오가의 매일은 소리주에 대해 모르면 단속 법규를 정리해 봅시다. > 답답..

MBC주말 뉴스데스크 시청률 1%대. 정말로로 부끄러운 결과이다/최석태/ ~처럼 [내부링크]

꼭 문재인 국가 땡 하고 묻는 뉴스로 이어지니 누가 이런 뉴스를 봅시다. > 한때 KBS 9시 뉴스와 쌍벽을 이룬 MBC뉴스 데스크가 몰락하네요. 주로 스토리, 뉴스 시청률이 1%대라니.이전 방송국에 근무할 때 본 방..

First look at the 새로운 20첫8 European Guidelines for the treatment of high blood pressure 좋은정보 [내부링크]

> 높은 혈압 치료를 위한 new, 유럽 가이드 라인의 소개를은 20일 8년 6월 9하나 팔셀로 나쁘지 않아에서 열린 유럽 높은 혈압 학회(European Society of Hypertension meeting)에서 발표되었습니다.이 오랫동안..

백내장초기증상 무시 좋네요 [내부링크]

우리의 눈 속 맑고 투명한 수정체가 노화 증상에 의해서 점점 흐릿해서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않고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고 백내장은 우리 나라 신라 입원 질환 1위에 꼽힐 만큼 많은 분들 이..

졸음운전 예비결 음주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수의 소소한 꿈을 그 목소리에 내는 Car스토리 인사드립니다.운전자들에게 소리를 운전하는 것보다 소리를 운전하는 것이 더 위험하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소리를 운전할 위험성을 적었어요.~..

LG전자에게 두 번 다시 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미입니다.늘 그랬듯이 내가 사랑하는 작은 기업인 LG전자에 대한 내용을 해보려 한다. 이 블로그에서도 이야기읬지만 LG전자의 스마트 폰 사업 본부가 11분기 연속 적자에서 누적 적자가 2조 5000억..

소리주운전 탄원서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장원 법률사무소입니다.사회에서 근절되어야 할 것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은 소음운전 소음운전은 생명과 직결되는 큰 시안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소음주 운전 후 형량을 받기 위해 장원 법률사무..

Yes24 도서 할인은 이렇게 !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뚱이파자입니다~ 늘 그랬듯이 짠테크 겸 앱테크 얘기나 해볼까 해서요. 며칠 전에 내가 Yes24NEB에서 예수 24포인트, 아껴서 모은 책 살 때 반드시 잘 사용한다는 츄이지로 말했습니다. ~ > ..

하나2월 영화 하나~3위 노스포 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두산&천문 : 야하 늘 듣기&미드웨이 관람 후기. 하나 2월 30일:백두산, 천문 하나 다음 검토 작성.하나 2월 3개에:미드웨이를 관전한 뒤 2차 검토 추가 작성.#의 미드웨이 리뷰는 하단에 있는 sound # 한..

여대생의 담석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대 대학생입니다.담염은 중년이 걸린다는데, 왠지 저는 어린 제가 와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ᅲᅲ 그래서 저는 요로결석과 이석증이 동시에 있어서 같이 아픈 날을 스토리로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조..

백세인생 전해라 열풍 이 정보 [내부링크]

> 백세 인생의 노래를 불러 전하라, 열풍을 하나로 하고 있는 가수 이오린이라는 초청강연이 있으며 서울행 고속버스 안입니다. > 이에가라는 가수는 강원도 홍천 출신으로 무명 가수 25년을 감내한 카스로 얼굴은..

[방송소식] 김민정 볼께요 [내부링크]

> [방송 뉴스]김민정 WIP전속 계약 외 기사 입력 20하나 9.04.30. 오후 2:하나 0최 존스 전 20하나 9.04.30. 오후 2:하나하나 김 민정에 디즈니 크리에이티브 공급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 배우..

미드라시 좋구만 [내부링크]

> 출처:https://twitter.com/cis05/status/1173935552548069377?s=19

갑상선암 수술 후 스토리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4번의 조직 검사 후 최종적으로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이 확정.이 8월 12하나의 수술을 받았다.*입원후 수술노하우, 수술시간 등 궁금하신 분은 아래 양식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

[논문통계/통계분석]평균비교 T ~~ [내부링크]

논문을 준비하는 분, 연구자로서 길을 가고 있는 분,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논문 파트, 당신의 브레인 Phd입니다.논문 컨설팅 전문 기업 브레인 Phd에서는 논문 통계 분석 및 해석 방법에 대해 여러분께 도..

삼촌컴퍼니 개그맨 라인업 - S 정보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아저씨 컴퍼니입니다 아저씨 컴퍼니와 함께하는 새로운 개그맨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 SBS공채 하나 5기 갸그우멩밍솔유입니다.SBS 웃찾사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현재 EBS 호기심 터지에서..

JLPT N3 대박 [내부링크]

11을 하고 싶었는데 1을 이룬 생각은 잊을 수 없다.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결과를 더 보람차다 나쁜 없는데 20하나 8년은 그런 괜찮은 날들로 가득했다.(그래서 노힘 가슴 가득 작은 개자랑) (그만큼 시발 비..

몸에 좋은 곡물발효추출물 와~~ [내부링크]

> 우리가 알고 있는 곡물에는 콩류, 백미, 귀리, 옥수수 등 많은 종류가 있고, 우리 몸이 필요한 영양성분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쌀은 다양한 영양성분이 있는 식이섬유 중..

해외 여행꿈 꾸면 확인 [내부링크]

요즘은 해외 여행을 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 세상이었다 그 때문에 유학도 많이 가고 있어 좁은 국내 지상에서 무엇을 해서 보려는 소견도 좋지만 해외 여행을 하는 꿈을 보면서 다시 새로운 1상은 계속된다 >..

약, 똑똑하 정보 [내부링크]

> 근대 약학은 하나, 8세기 후반 영국의 산업혁명 이후 과학의 발전과 함께 태동되었습니다.하나 9세기 지에루토우일노히(Serturner)이 아편에서 진통 작용 성분인 모르핀을 분리하여 생약으로 필요한 성분만을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