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6955의 등록된 링크

 2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동탄 편도결석 치료 [내부링크]

동탄편도결석치료로 산뜻한 이비인후과 입니다.목에 뭐가 걸리면 날 중풍에 걸리다 버리죠. > 목구멍의 이물감으로 답답함을 느끼고 여러 병원을 다녀도 해결할 수 없는 분들은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폴리코사놀 20mg고함량 *뇌졸증* *고지혈증*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 예방 [내부링크]

오한산은 겨울철 특히 가장 우려되는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 먼저 폴리코사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사탕수수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로 좋은 콜레스테롤..

현대차 자율주행 성능 테슬라 보다 더 나쁘지않아질지도 모른다. 자율주행 JV 합자 [내부링크]

#테슬라#현대 자동차#자율 주행#레벨 5#합자#에프티브#델파이#전기 차#코나 현대 자동차 수준 5,6도입, 자율 주행 가능하다.소문만 무성했던 자율 주행 기술 JV조인트 벤처 합자 회사 50:50에프티브과 투자..

목사님 설교할 때도 좋은 누진다초점 안경<백내장 수술> [내부링크]

> > 다초점 안경은 어떤 분들에게 효과적인 안경입니까? 노안이라면 숱하게 핀트안경만큼 눈이 편하고 편리한 안경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설교를 매주 해주셔야하는 목사님들..

레이저 백내장 수술 , 환자 만족도 높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리움 안과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멀리 있는 TV 대신, 가까운 휴대폰을 보는 시선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20하나 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어떤 20하나 9년을..

[소식][BTS JAPAN OFFICIAL] #BTS 「FAKE LOVE -Japanese ver.-」의 전세계 동시 선행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 #BTS"FAKE LOVE-Japanese ver.-"와 동시 실행범! #BTS"FAKE LOVE-Japanese ver.-"is now available through digital download global sites! .................................. BTS재팬 공식 트윗 ↓ ht..

장례식장꿈 해몽 [내부링크]

장례식장의 꿈의 꿈 >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 또 큰비가 내리려고 하는지, 날씨가 흐리네요.당일은 장례식의 꿈에 그만큼 sound의 긴 의미를 해몽해보려고 합니다. 가족 모두가 자신의 친구 자신의 주변 지인이..

미스트롯 콘서트 예매 정미애기 보러 갑니다 [내부링크]

여름방학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요즘! 뭐할까~ 어디로 갈까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아직 이르지 않은가요? (우리집은 좀 더 전체적으로 미리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요즘은 몸이 좀 힘들어서 최대한 편하게 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장르불문 재밌게 본 TOP 5!!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나는 미도를 나쁘지 않는 1개로 다른 사이트를 통과 하고 유료로 미도를 봤고 왓챠, 넷플릭스 등의 사이트를 이용한 적이 없었습니다만, 지인에게서 왕좌의 게임이 꽤 재미 있다고 권유로 왓챠을 처..

넷플릭스 요금제를 알아보자 와~~ [내부링크]

> 필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속에 넷플릭스에 가입했고 지금도 쓰고 있습니다.장점은 다인이가 쓰는 요금제를 쓰니까 걱정없이 보이는데?최신 이 시장도 상당히 양분화되어 있어 콘텐츠가 다소 갈라진 것 같습..

미스트롯 송가인님의 자취방 송가인침대 (feat. 아내의 맛) !! [내부링크]

사진출처-TV조선- > 이 41 TV조선에서 방영한 아내의 맛에 하나주년을 기념하고 송 카인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었나요. 아직 미혼인 송 카인 씨가 출연한 이유는 특집 확장판에서 옴이의 맛, 즉 송 카인 씨 어..

BTS LOVE YOURSELF WORLD TOUR 서울콘 후기 제3편 : 좋은 삶이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BTS LOVE YOURSELF WORLD TOUR서울 콘서트 후기 제3편: 좋은 삶이었다"물건 사지 않고 돈을 절약했다!"라는 긍정적인 마인드에서 택시를 타서 논현동 자택에 가서 씻고 식사를 하고 다시 잠실 주경기장에. > 지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살면서 평생 찾아 1이 아니면 좋지만 불로 장생은 아직 인간이 누릴 수 있는 영역이 없어 병원의 역할은 정내용의 중요한가요? > 큰일 의료 기술의 발달로 지금의 질병은 대부분 치료할 수 있는 시대가..

강경화 외교장관 만난 "펭수가 BTS 유행 넘어섰다" 어메리카 홍콩 등 외신도 관 심 집중..유튜브 첫 CF가 정관장..억대 모델료에 '관 심 집중'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구독자 하나 00만명을 돌파하며'대세'로 떠오른 EBS펭귄 캐릭터'펜스'이 외신의 조명까지 받고 높은 트렌드를 실감시켰습니다.홍콩 사우스중국 쁘띠모닝포스트는 방탄소년단보다 트렌드가 높다? 왜 한..

[방탄소년단] 20하나9Spring LG smartworld BTS theme wallpaper &AOD ~처럼 [내부링크]

> > > > > > > 봄 컨셉으로 과인 온월페이퍼의 배경화면으로 두기에는 딱 좋은 사진이네. 하이포라방탄소년단/진/슈가/제이홉/알엠/지민/뷔/종국/김석진/민윤기/정호석/김남준/박지민/김태현/전정국/엘지/bts/ji..

결혼식 및 이벤트사회는 슈퍼모델 출신 개그맨 MC 정재형과 다같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오한 씨는 슈퍼모델 출신 개그맨이라는 독특한 이력이 매력적인 정재형 mc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재형mc는 웃찾사에서 대활약하신 개그맨분입니다만~ 실제외모는 아래와 같..

[드라마_라디오 로맨스] 속 방송작가/방송사 최근 연봉 정보!! ~처럼 [내부링크]

> KBS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로 취업준비하기!! 알찬 취업정보를 전하는 [생활IN 취업in] 푸들기자입니다. 라디오 로맨스는 배우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 하준! 화려한 캐스팅과 정유리의 각본이 만난..

[영화리뷰]미드소마 감독판(Midsommar) (스포 없소음) 봅시다 [내부링크]

*본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영화 미드소마(수입:찬란, 배급:(주)팝엔터테인먼트)에 있으며 출처는 네이버 영화이다. * > 대니는 평소 괜찮음을 위로하던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이 있다.얼마 전..

국내외 최고의 찬사를 받은 가수 최진희 섭외 문의 비결 ?? [내부링크]

이벤트 공연에 깊고 짙은 목소리를 통해서 전해지는 정제된 울림을 new표현을 하며 이 2월에 발매한 신곡'와인'는 가슴을 파고들아이쟈은한 감성의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잇우묘쵸쯔 985..

[ 방탄소년단 정국 ] [단독] 빅히트, BTS 정국 CCTV 공개 노래방 고소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한 명] 빅히트, BTS 정국 CCTV 유출 노래방 고소 사진 저장.-본즈후 > > 《기사》 방탄소년단 / 방탄 / BTS / 김남준 / RM / 김석진 / 석진 / JIN / 민윤기 / 슈가 / SUGA / 정호석 / 제이홉 /..

펭수의 정체는? 2020년부터 화제 ~처럼 [내부링크]

> 최근 EBS 유튜브 채널 하과인 자이언트펜TV를 통해 최근 펜스의 유행이 높아지고 있다. 펜스는 하나 0세라는 나 임웅 천진 난만함과 유쾌함으로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펜스는 2개 0cm의 거구에도..

사람이좋다 영기(나쁘지않아이) 크론병투병 아픈가족사 한잔해 인생2막 볼까요 [내부링크]

휴면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 353회 트로트 가수 영기 분 > 첫 8개 방송되는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는 353회 트로트 가수 영기 책이 방송됩니다. > > 요즘 한 잔 바다에서 노래를 흥얼거리고..

[영상] 시카고 트리뷴지 저널리스트 김재하 트윗... RM의 유창한 영어실력 수준은 외국어를 이해하는 것 이상임.......... 방탄소년단(BTS) ~처럼 [내부링크]

> Thelevel of RM's fluency in Englishis beyond just understanding a foreign language. He knows how to make homonyms, while simultaneously making a Dad Joke: Puppies vs. Pup Pees. (I'llllbe gets to &..

4차산업혁명미래먹거리자율주행자동차 볼께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미래의 음식#자율 주행 자동차#남양주 미래의 음식#서울 대학 차세대 자동차의 조사 센터#SK텔레콤 5G(V2X)#K-City(자율 주행 실험 도시)#자율 주행의 전기 버스(60km속도로 하나 50km주행 가능)#H..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간단 리뷰/결국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드라마 드라큘라 시즌 1의 전반적인 스포일러를 전부 sound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줄거리와 결미를 직간접적으로 하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전체 감상, 의견은 모두 달라요.다르죠. > 넷플릭스..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7’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맵 오브 더 서울 7#MAP_OF_THE_SOUL_7#컨셉 포토#ConceptPhoto.version3#호화 컨셉 ..

개그맨 이창훈 벌써영 친오빠 폐암 투병 후 근황 이야… [내부링크]

> > > > > > > > 90년대 맹구 이름을 코미디언의 이창훈 배우 앞서고 히데미의 형이라는 사실과 함께 폐 암 투병했다는 사실기, 과거 모던 패밀리 배우 박 원스 구 앞서고 영어 감정을 열고 대화하는 장면이..

넷플릭스 추천 미드 죄인 시즌하나, 2 - 몰입감 높은 스릴러, 결이야기의 여운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죄인 시즌 1개(The Sinner)"최근에 보는 스릴러 장르의 미드의 중국에서 가장 재미 있게 지켜보았어요. 많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중에 기억에 남아요.지금까지 시즌 한 시즌 2이 방영됐는데 개..

유행 많은 펭수짤 펭수사진모소리 확인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펜스찰 모소리 입니다. 저희의 출처는 밝혀 두었습니다. w(부동산과 쉐어하우스 블로그인데..)펜스찰이 웬내영이냐지만...보통 귀여우니까 옮깁시다) 펜이란 하는 감정에 모았어요 품절 사..

[핫딜] 키링 펭수 얼굴 열쇠고리, 하나개 볼까요 [내부링크]

[핫딜] 킬링펜스 얼굴 열쇠고리 하나개. > 5,9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핫딜] 킬링펜스 얼굴 열쇠고리 하나개. > 로켓 배송.!로켓 배송 상품과 이름 1을 받게 되어 너무 죠쯔와요!자정전 주문 시 이름 1바..

모델 겸 신인배우 이서우 20하나9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MC. 짱이네 [내부링크]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아름다움과 섹시함이 넘치는 신인배우 이서의 모델 활동으로 힘찬 모습을 월드스타 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존의 MC를 멋지게 만들었다. > 모델 겸 신인배우 이소우 아..

180825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에서 시작하여 해외투어를 하는 방탄소년단. 오늘 첫 콘서트 무사히 끝나서 다행이네^ᄋ^ 팬카메라 보니까 각자 솔로곡을 부르던데ᅲᅲᅲ 게다가 이번 앨범 신곡도 부르고..

mc몽 유행, 송가인이란 천재가 필요할수 밖에 없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mc몽이 컴백했습니다 당연하게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혼자만의 컴백이라고 해도 대중의 저항이 만만치 않았을 텐데 요즘 가장 핫한 송가인이 피처링을 하며 불에 기름을 부은 격이 됐다.아무리 오랜 세월이 흘러..

펭수잡지_우먼센스_2019년12월호_자이언트 펭TV 이야… [내부링크]

3차 펜스 잡지 리뷰에서는 "우먼 센스"를 구입했다.펜스를 위해 여러가지를 다 사보는 것 같아. > 잡지는 첫 2월 이야기에 구입했어요. 배송이 빨라서 바로 도착했다.(한편 예약한 지마켓의 펜스 캘렌더는 여..

우한폐렴 예방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예방 마스크 추천 확인 [내부링크]

신종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예방 탈로는 뭘 해야할지 고민되죠! > > > > KF마크가 표시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대요. 코리아 필터의 약자인 것 같습니다. > > KF80이상이 감파렘 차단! > > 수가 높을수록 차..

W-POP FESTIVAL in 자라섬 봐봐요 [내부링크]

축제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자라 섬에는 매년 5~6월 9월~10월 동안 거의 매주 축제가 열립니다.이번에 소개할 축제는 다음 주에 열리는 W-POP 페스티벌이다. > 레드 엔젤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20도쿄 올..

애드센스 (Adsense) 승인 과정, 2주간의 무한 실험 ~~ [내부링크]

이전 블로그에 아이이드센스의 승인을 얻은 스토리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어린이 이드센스의 승인 과정과, 단 하나의 걸성을 떼어내기까지의 과정을 스토리로 쓰려고 한다. 주요 콘텐츠는 제가 가장 관심을 갖고..

[라인프렌즈 스토어]웹툰 화양연화 bts 피규어 전시 의도-BTS universe webtoon special exhibition 좋구만 [내부링크]

#화양 연화, 웹툰#화양 연화, 우에브토우ー은피규아#bts, 웹툰#bts, 우에브토우ー은피규아 bts, 웹툰, 화양 연화 Pt.0 이 네이버 웹툰을 통해서 매주 유출되고 있습니다 > 화양 연화의 주인공인 bts멤버들의..

마! 옷태가 살아있네 펭수 무신사 콜라보레이션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최고의 스타 펜. 수.나는 펜스 VS뽀로로를 보고 펜스의 귀여움을 했는데 어린이의 펭귄 대통령이 뽀로로다면 어른 펭귄대통령은 또 펜스같습니다. > 작년 첫 2월 201 moning첫 2시에 펜스 스파오가 협..

ITQ 자격증 조회 & 세부정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싱가포르에서 사온 감기약과 소화제(feat.싱가포르병원에피소드) 볼까요 [내부링크]

앗....... 아이가 편도염으로 한동안 학교도 안갔는데 이번에는 제 차례인가봐요. 콧물이 주르륵 하고 정신이 몽롱하네요.사실 한국처럼 병원도 좋고 약도 좋은곳이 어디있을까 생각은 하는데.. 이거 또 본인한테..

방탄소년단 책 - Who 좋네요 [내부링크]

> 최신 최고의 아이돌은 BTS입니까~? > 저는 멤버 한 명 한 명 잘 모르겠지만 제 주변에 아미들이 많아서... 언론에서 유엔 연설 관련 기사를 많이 봐서 방탄이라는 이름만 알았어요. > Who? K-pop BTS 도서가 나..

하나80408 푸마 팬사인회 퇴근길 #지민 직찍. 좋네요 [내부링크]

> > > 180408 PUMA X BTS TURIN팬 사인회의 귀로#JIMIN#지민#방탄 소년단#BTS@BTS_twthttps://twitter.com/jimin_bcd/status/982867278969454592 > > > https://twitter.com/luvfor_/status/9828837하나 하나 하나..

불꿈 불나쁘지않아는꿈 볼까요 [내부링크]

> 불꽃의 꿈, 불꽃 사람은 꿈 불꽃놀이꾼이 불타오르는 꿈 해몽 #불의꿈 #불구경하는꿈 #집이 불탄 꿈 #불의 꿈 해몽 # 불의 꿈 > 안녕하세요? 정이(イ)다:)불에 관련된 꿈의 해석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여..

[산재 노무사] 고혈압이 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문경/구미/포항/울산/창원/밀양 등 영남권 산재 전문 노무법인 태양입니다.당초에는 근로복지공단 판정사례집을 참고하여 뇌출혈 산재사례를 서술하고자 한다. > > 자신이:재해..

백내장원인고도근시노화안눈외상홍채모양 대박 [내부링크]

> 건강검진이라는 것이 얼마나 본인으로서의 중요한지를 다들 인식하고 있지만 막상 가기 전에 느끼는 두려움이 본인 귀찮은 sound 때문에 뒤로 미루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본인의 어느 정도 어르신들은 더해지..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진단 !! [내부링크]

> 사람은 깨어있는 순간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쉴 새 없이 손목을 움직이고 있는데요. 특히 본인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항상 있고, 손목이 뻐근하다는 등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

위성영상을 AI로 분석 좋네요 [내부링크]

이 9월 CNN, AP통신 등은 22년 전 실종된 남성의 시신을 발견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만 흔한 사건 중 하과인으로 간주될 수 있는 이 소식이 관심을 끈 것은 구글의 위성지도 서비스 구글어스(Google Earth)..

곰꿈,소 꿈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항상 무사히 잘 돌아가셨는지...벌써 시간이 하루 지나가서 즐겁지 않네요.. 요즘 하루 평균 한달, 1년이 쵸은이에키 화살처럼니까 나쁘지 않아서 몇일이라고 생각합니다. 24시간이 쵸은이에키 모자..

캐논미러리스 M하나00 단렌즈 와~~ [내부링크]

작년 겨울에 구입한 교루사교루케키야농 미러리스 EOS M100, 소심한 애별 이그와잉룸 과감하게 붙인 아이 시스템이지만, 구입 후 노 무그와잉 만족하면서 자주 쓴다. > 아내 sound에는 카메라 구입할 때 KIT제품을..

[녹내장] 녹내장 치료의 미래는? 줄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의 한 주가 지봉잉 갑니다!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0하나 7년의 대박 연휴 기간이 도래했습니다.오래놀러가기위해사전투표를하고가신분들도많은데요,여러분도여행을가보셨나요?늘 그랬듯..

미드웨이(Midw 대박 [내부링크]

> 태평양전쟁이라는 매우 관심 있는 소재를 배경으로 한 기대작이었는데 그쪽은 이미 진주만이라는 넘어야 할 대작이 있었기에 이 영화가 그것을 뛰어넘을 명작이 될지 vs 어중간한 진주만의 속편이 될지 몹시 궁..

[FM20하나8 유망주 추천] FM은 또한 유망주지! 쏨 볼께요 [내부링크]

FM은 유망주와 함께! 그리고 잔느와 함께! 오거의 매일도 유망주의 추천으로 돌아온 孫오이다.유망주 추천에 이어 최근 본좌시리즈를 연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팀분석'시리즈도 함께 진행해 나가니 많은 관..

[코본인아이_직무탐구①] 테크핀(Tech-F 봐봐요 [내부링크]

> 국가 금융 규제 완화로 금융권 기업의 적극적인 시장 진입이 가능해지면서 핀테크 시장의 성장은 매우 빨라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금융(Finance)에 IT기술(Technology)이 결합된 핀테크(Fin-Tech)를 넘어..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 검단 탑 병원에서 손목 터널 증후군, 두 손목 모두 수술 후당 1이 딱 두달이 되는 날이네요 손 움직이고 간단한 집 1에는 지장이 없어 무료 이그와잉 묻어 보려고 하루 3시간 정도 수술 전 하던 1을 재개...

편두통 피로 고혈압 당뇨를 대박 [내부링크]

>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인 영양소 섭취! 균형있게 소리 음식을 섭취하고 계십니까?우리가 섭취하는 소리 식물은 체내에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영양소 형태로 흡수되어 대사에 저장되어 거과..

개그맨도대웅,현정_______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벤트 문의는 메모, 댓글, 카카오톡 가능 카카오톡 어린이 Dothing > > > > > > > > > > > > > > > > > >

오디션용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이야~~ [내부링크]

> 오디션을 보려면 제출용 배우 프로필이 필요해요.배우들의 프로필은 쉽게 소견하면 이력서 같은 거예요.~감독들 또는 캐스팅 디렉터 등 관계자에게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1가지 방법이 배우의 프로필입니다~어..

태양계 행성 - 에 이야~~ [내부링크]

> 태양계 행성은 지구의 특징과 대동소이한 행성과 목성의 특징과 대동소이한 행성으로 본인이 누를 수 있습니다. 수성, 금성, 지구, 화성은 행성의 크기는 작지만 밀도가 큰 행성입니다. 이런 행성을 지구형 행성..

호텔델루과인 아이유 ost 해피엔딩 hap !! [내부링크]

호텔 델, 나 어린 이유 ost해피 엔딩 happy ending미발메엥디은그 노래 가사의 청취 작이냐 12이야기 보싱붕팡치 done for me이 중심이 되어 진행시킬 수 있는 12이야기로 갑..

SBS 스포츠 EPL 중계 무산. 대박 [내부링크]

8월 일일이 하나의 새벽 4시 SBS운동으로 생중계의 의도였다 EPL개막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스터 시티의 경기가 취소됐다. 이유는 간단하다. 중계권료 협상이 여의치 않아 그동안 적자라는 SBS 운동은 이제 E..

만병을 관리하는 혈관,혈전,심근경색(관상동맥경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모든 질병의 근원에는 혈관 상태가 있습니다."사람들은 결과만 치료하는 원인을 치료하지 않기 때문에, 계속 반복되는 병에 시달리게 됩니다.그럼 혈관에 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하지만 기본적으로 혈관이 상태..

태양 알아봐요 [내부링크]

#초 과학 검토#태양계. 팝업 북 만들기 요즘 마침내 5학년 2학기 과정이 끝났 슴니다. 초등 학교 과학이지만 교과서 자체가 이해하지 않으면 유아는 키위 3학년 때부터 과학을 재미 없는 것도 어려워서 할 수 있..

한번 보면 날센다 넷플릭스 좋네요 [내부링크]

평소에는 유튜브도 즐겨보는데, 좋은 작품이 많다는 친국의 추천에 의해서입니다.지루한 왕복 두시간 장거리 출퇴근에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한시간 걸려서 드라마를 1편 보면 좋은 시간입니다. ᄒᄒᄒ 그..

[논술문] 연예인SNS를 사적공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리입니다 설리의 로리타 논란 등을 통해 최근 갑론을박하고 있는 연예인의 SNS는 사적 공간으로서 표현의 자유를 인정받아야 하는 반대하는 논술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 생각으..

임니다신 20주차증상/임 ~~ [내부링크]

> [아기의 성장 20주]감각 기관이 발달할 때입니다.찬찬히 보고, 듣고, 필사적으로 맛을 느끼는 감각기관의 신경세포가 발달합니다.[엄마의 신체 변천] 자궁의 크기가 말입니다.신 전보다 2배가 됩니다 자궁이..

부산 편도염, 편 이야… [내부링크]

편도염, 편도염증 질환을 아는 편도염이란 어떤 증상을 나타내는 것일까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봄에 특히 환자가 많은 편도염은 대부분 쉽게 낫지만 모든 질환이 그렇듯 잘 생성하거나 오랫..

동맥경화란 뭣인가(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동맥 경화란 어떤 사람인지 <전문 의사의 칼럼의 원본>http://www.healthumer.com/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하나 89하나 안녕하십니까 헬스컨슈머리포트의 이영우 기자입니다.당일은 동맥경화에 대..

20일9 남자 헤어스타일 추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9남자 헤어 스타 1추천 에그 팜 by헤어 로와ー룩루로이쟈무 > 안녕하세요. 머리 카테고리 누적 방문자 하나는 블로그의 지식인 헤어 용품 분야 하나 정도 별신 Beaustar개의 탑 3큐티 크리에이터,..

서래촌락내과, 서래촌락소아과, 서래촌락이비인후과 짱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서초구 서래마을에 위치한 서래마을 내과, 서래마을 이비인후과, 서래가족의학과 의원. 김 1은 서래 마을, 내과 서래 마을, 이비인후과 서래 가족 의학과 의원에서 유전자 검사와 그 활용도에 대..

갑상선암의 발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샘암 발병 원인과 예비결결 > 처음뵙겠습니다 양산유외과 입니다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갑상선암! 갑상선암의 발병원인은 어떤걸까요? 갑상선 암을 앓은 환자 하나 0명 중 한 사람은 해당 질환을 앓은 가족이..

미드 추천 6-7월 미드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미드 추천 포스팅 업 해봅니다.한동안 블로그를 떠나있었더니 좋아하는 미드순위글도 못 올리고 개인적으로 바쁘니까 사실 인기미드 찾아서 시간도 없었거든요.."요즘은 예전처럼 신작까지 찾아보진 않았..

#099연예인 와~~ [내부링크]

연예인 신청 사주 지창욱입니다 여심을 받았다 놨다, 예쁜 얼굴로 그렇게 웃으면 되잖아요.뭐 ᄏᄏᄏ > 생년월일 1987년 7월 5일 사주.동대문을 병별? 토끼띠가 큰 모란 한 송이가 활짝 피어 있습니다.본인의 미모..

[방송법 개정안]전과 연예인 짱이네 [내부링크]

> 전과가 있는 연예인의 방송 출연을 금지하는 "방송 법 개정안"이 발의됐고 관심과 논쟁의 중심에 섰습니다. #방송 법 개정안#전과 연예인#출연 금지#이수근#탁재훈#붐#찬반 양론 오용훙다불 어민 한 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