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3-6955의 등록된 링크

 2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방탄소년단 뷔] "섭식장어린이·우울증 극복" 'Happy V Day'(뷔 생하나 다큐멘터리), BTS 선한 영향력 다룬다... 다큐멘터리 유출 (아리랑TV)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아리랑 TV#ArirangTV#부표 셍하나다큐멩타리ー#HAPPY_V_DAY#아미#ARMY#소프식쟈은 아이 우울증 극복. 선량한 영향력#다큐멘터리#..

[BTS Japan] Japan 그다소음(DAM) 채널 한정 영상(제이홉+지민) [내부링크]

이 4월 41 1본에서 신규 앨범'FACE YOURSELF'를 발매하고 순항 중이다.아니, 진격 중인...방탄소년단입니다. 유출 후 연 1, 오리콘 차트 일위를 지키고 있다는.1본 활동도 욜도욱도하는 저의 탄 이들. 특히 올해..

미드영어회화 시작이 반이다!!!! [내부링크]

다들 주우 얘기 잘 보냈어요?날씨 얘기... 당신이 너무 추웠어요염원이 뭔데 겨울이 오는 줄 알았어요.봄다운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Phoebe is hung up on Mike. 피비는 마이크에 목을 매고 있잖아. 보..

중년남자머리도 리젠트펌으로 스타일새비다 꾸아퍼스트중동현대 [내부링크]

오늘 고객의 머리가 꽤 자신 있어서 왔다. 앞머리를 올린 적이 없다며 자신감은 올리라고 했다.올린게 더 멋있어서 그렇게 리젠트 컷트하고 머리를 세웠더니 마음에 쏙 들어서 바로 기니치하나다 입니다.법으로 예..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 해석, 결스토리 [내부링크]

호평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러 간 영화는 일일시 30분 영화'미드 소마' > 미드소마(Midsommar)라는 뜻은 스웨덴어로 한여름이라는 뜻이며 실제로 스웨덴에서 매년 중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하지 축제라고 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비법 및 오류해결법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는유명하고재미있는콘텐츠들이많습니다. 죠페국에서 돈을 찍고 훔친다"종이 집"시리즈도 실제로 봤고, 학교의 교직원 주차장에 주차된 교직원 차량에 남성의 성기 그림을 그리며 범인을 쫓는 학생 다..

BTS 뉴욕공연 [내부링크]

'The South Korean Boy Band, BTS, will be staying at the Ritz Carlton Hotel.' 'Large Crowds are possible.' 이틀 전에 공지로 이런 게 왔다고 해서 신기하고 의외였다. "Korea의 보이밴드 BTS가 리츠칼튼 호..

수분 촉촉 송가인 달팽이크림 [내부링크]

요즘 대세중의 대세~~ 송가인이 화장품 메인인 송가인 달팽이 크림도 두둥~~!! 두근두근 하는 소 보지도 않는 선물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또 선물도 깜짝놀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 방송에서 보니 피부가 굉장..

제펜 엔화 환전 싸게 하는법 토스 하나00% 환율우대 팁 좋구만 [내부링크]

> 지난번 엔화가치가 많이 올랐는데 다시 떨어져서 다행이에요.ᄒ_ᄒ 이럴때 엔화를 환전해두지 않으면 > 해외, 일본 여행시 환전을 싸게 하는 방법과 최대한 우대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저도 최근에..

미드 영드 황금 자신침반 ; 판타지 모험 드라마를 나쁘지않아합니다면 추천!<HIS DARK MATERIALS 20하나9> ~~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고 드릴 20하나 9-2020드라마는 황금 본 인 찜방이다. 미국 케이블 방송 HBO와 영국 BBC의 공동 제작 드라마로, 동명의 소설인 황금 본인 침반 가 원작인 이 드라마는 현실이 아닌 평행 세계를 배경..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YouTube [원클릭 재생속도조절] 가능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원클릭 재생속도 조절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단, 유튜브 전용 앱이 아닌 adblocker(추천) 또는 chrome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Google 플레이스토어에서 a..

유튜버, 사업자등록해서 세금관리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 나 - 한 파트 타자 퍼스트 무버다요즘초등학교장래희망하나순위아시죠?바로 유튜버입니다! 최근의 트렌드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유튜브에 훙미울카탄소 한 제작자 에포 크발죠크잉훙미이 집중하고 가이..

갤럭시폴드 대항마? 화웨이 메이트Xs 장단점은? 이야~~ [내부링크]

> 당초 MWC에서 유출되는 것으로 알려졌던 화웨이 메이트 Xs가 유출되었습니다.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가 있다면 유사한 시점에 메이트 x를 유츄룰루하고 2019년 11월에 판매를 개시하고 중국 현지에서 1분 만에 소..

[방탄소년단 뷔] 금손 팬의 재능을 본 후 놀랄만한 제안을 해 (해외매체 La Republcia 기사전문)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아미#ARMY#금성#재능#감탄#드로잉 전시회#EGO https://twitter.com/LRTendencias/status/첫 22797800854처음..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긴급 상황 등에 대응하..

[HMG 저널] 초고속 5G 시대, 자율주행차 네트워크 정책이 나쁘지않아아갈 방향은?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은 이제 자동차가 아니라 달리는 스마트폰입니다. 이 한마디로 자동차의 패러다임이다. 변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는 하드웨어의 산물에 머무르지 않고, 소프트웨어로서 기능하는 플랫폼..

[Eng Practice] How a boy band from South Korea became the biggest in the world !! [내부링크]

Mon, 3 June, 20하나 9 https://edition.cnn.com/20하나 9/06/0하나/asia/bts-kpop-us-intl/index.html >

미디어, 엔터주 주가 전망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JYP엔터 주가, 넷플릭스 주가) !! [내부링크]

미디어, 엔터주에 대한 관심은 어느 정도 본인에게 이어질까? 1)올해 들어 미디어, 엔터 주의 주가 강세 울타리에 되고 있니?JYP(투 바이스, 수지)+26.5%스튜디오 드래곤(도깨비. 황금빛 나의 인생)+22.6%에스 엠..

[BTS J-Hope 생하나기념 STOP HUNGER 후원 캠페인]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하나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봐봐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세상을 기대하게 하는 국제구호단체(NGO)의 기아대책입니다. 요즘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유행가입니다. 특히 지난 한 해는 '방탄소년단의..

크리샤 츄, 오디션 스타→배우 데뷔…달라진 분위기 화제 확인 [내부링크]

> 가수 클리샤 추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크리샤츄은 하나 5개 오후 서울 강남구 전 다음 무동하나지아ー토호ー루에서 열린 웹 드라마'귀신과 산다'제작 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시모 전문..

남자올인원 비오템옴므 수분파워 터지고 류준열도 멋지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장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정말 겨울이 왔어요. 얇은 재킷은 좀 거의 입을 날도 없는데 즉석 점퍼를 입어야 할 때가 돼서 좀 아쉽네요. 추워진 날씨와 함께 건조도 하고 왔습니다. 얼굴에도 흰..

음주운전탄원서 올바른 작성법과 그에대한 효력! 대박 [내부링크]

음치운전 탄원서 바른 쓰기와 그에 대한 효력! > 안녕하세요. 시스템 행정사입니다. > 해가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맑은 공기와 함께 새로 시작하면 좋지만 이제 다시 PM2.5가 기승을 부리라고 합니다.또 PM2...

아나운서피부관리의 방법! 스토리태반앰플 CTS앰플로 동안얼굴되기 프로젝트! ~~ [내부링크]

얼마전 얼굴 필링을 하여 오래된 각질을 제거한 과인의 피부.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피부에 초고영양식을 제공해야 할 차례! 오래된 각질이 제거된 후의 피부는 각질이 있었을 때보다 영양분이 더 잘 흡수되는 상태..

펭수달력 예약판매시작 짱이네 [내부링크]

> 오·한 씨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 펜스 달력에서 펜스 달력이 때 검색어 하나 정도 됬습니다만, 상품이 해결되면 홈페이지 대기 때 때 로이 20분 이상 늦게 고객이 5천 5백명 이상 발생하고 2분 만에 사은..

강화된 음주운전처벌기준, 윤창호법 알고 계시나요? 좋구만 [내부링크]

주요 스토리가 되면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을 사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술자리를 마치고 집에 갈 때 그래도 운전해서 가고 싶다고 버티던 친구들이 자랑합니다. 최근에는 많이 변해서 sound 자동차 운전..

"비메모리 반도체 없인 자율주행차도 못 달려"…완성車-반도체업체 '합종연횡' 가속화 봐봐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는 비 메모리 반도체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예상되는 미래형 이동 수단-충돌 차선 이탈 저지하는 ADAS, CPU·GPU·5G모뎀 칩까지 비 메모리가 두뇌, 눈의 핵심적인 역할-BMW·돈 세디 등..

2019 하반기 나쁘지않아훈아 청춘어게인 콘서트 전국투어 1정 및 티켓가격 예매 오픈1 안내 와~~ [내부링크]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그 전설의 콘서트.세계적인 아이돌 BTS 콘서트 못지 않게 이과의 예매 경쟁이 치열하다는 콘서트. 과인 훈 선생님의 #청춘 어게인 전국 투어가 하..

CONNECT BTS N.Y.USA (영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토니, 고무 리 Antony Gormley<뉴욕 클리어링(New York Clearing)>(2020) > Brooklyn Bridge Park Pier 3, Brooklyn, NY, USA2020.02.05~03.27 #CONNECT_BTS #NEWYORK #CONNECT_BTS_NEWYORK

미래를 향해 달린다 : 판교에서 만난 자율주행차 좋구만 [내부링크]

> '우리 나쁘지 않아'에서도 요즘 자율주행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짧은 거리였지만 국내 최초로 일반 도로를 주행한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차가 있었기 때문이다.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자율주행연구실이 개..

'개그콘서트' 양승원, "공장‧막노동판 있었다"…표정까지 판박이 김구라 성대모사 '대박' 대박이네 [내부링크]

개그콘서트 양승원 공장 육체노동 있었다 표정까지 빼닮은 김구라 성대모사 대박 >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 양승원의 성대모사 실력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오늘 방송된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

방탄소년단 그래미 무대 다시보기(레드카펫/인터뷰/무대영상/백스테이지/트위터/브이앱)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다 비슷해 보이지만 어쨌든 달라요.흐흐흐 레드카펫 롱코트 대박.너, 너, 너무 멋있어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남준ᅲᅲ 영어, 더 거의 매일이었어ᅲᅲᅲ NJ홉!!!! 홉이..

[개인화보] 류원, 크리스마스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배우-원화:)JYP actorsInsta:colordream00

U+ 스마트 인터넷 요금제, 넷플릭스, 구글 이용 시 어떻게 다른가?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가 인터넷으로 사용하는 서비스의 용량이 점차 커지고 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가 WiFi 등으로 연결되어 사물인터넷(IoT)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 패턴의 변경은 서비스 변경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높은 혈압약 뭣을 선택해야 좋을까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강남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연구하고 집중적으로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강남역의 소박한 의원입니다.오걸의 매일 하루는 고혈압 약은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지 의견을 드리겠습니다. > 본..

편도선염 잦은 재발로 수술 생각이에요 짱이네 [내부링크]

감염에서 시작하는 편도선염, 재발도 편도선염은 편도선, 편도선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입니다.편도선은 구강 안의 혀, 인두, 입천장에 모두 존재하는 림프구가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림프구는 몸에 유해하다고..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한 스마트 도로 대박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율 주행 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달리려면 자동차 기술뿐 아니라 인프라가 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기술도 필요하다. C-ITS(Cooperative-Intelligent..

[스타벅스]BTS+STARBUCKS 퍼플 베어리스타 카드&베어리스타램프세트(Be t ~처럼 [내부링크]

BTS+STARBUCKSBe the BRIGHTEST STARS캠페인에서 판매 미리 계획이었다 파ー풀베오리스타카ー도 2종 출시 1이다 항상 발표됐지만 명절 연휴가 지났다 하나/281!! > 카드값이 2만원에 충전금액은 3만원부터 가능...

리브메이트 금일의퀴즈 4월22 좋구만 [내부링크]

#리브 메이트#오항시의 퀴즈#오항시의 퀴즈 정답#4월 22일#liivmate#앱텍#인질과 동일시 증후군#인질범들 이잉질들에#인질과 동일시함으로써#공격적 태도가 완화되는 현상.ㅇㅇ씨 증후군# 리브메ー토오항시의..

펭수 정체 과연? 플린 와~~ [내부링크]

> 왜 이렇게 귀여워? 요즘 정말 핫하고 신드롬을 하나 지키고 있는 존재! 바로 펜스 원래는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거야. 어른들이 더 열광하고 있어요! > 펜스 열풍에 상품도 다양하게 출시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

동맥경화에 좋은 볼까요 [내부링크]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의 목숨은 없습니다! > 하나하나 청소하지 않으면 쌓이는 먼지처럼 혈관도 하나 관리하지 않으면 혈관에 노폐물과 콜레스테롤이 쌓인다고 합니다.따라서 동맥 경화와 같은 혈관성 질환도 많이..

미용사 염색약 사용 시 주의의무[대전 세종 손해배상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 세종, 충청도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류재영입니다.저는 검사 출신 정구훈 변호사와 함께 대전, 세종, 충청에서 손해배상, 교통사고, 보험, 의료, 산재, 형사, 행정, 이혼, 민사사고를 주로 물려..

플라잉 알아봐요 [내부링크]

#정보동신기획평가원(#IITP)에서 '항공우주ICT 유망분야의 동향과 시사점' 보고서를 발행하였습니다. > 하항시울쟈싱눙 자동차#플라잉 카(Flying Car)이 2020년대 상용화를 시작하고 머지 않은 미래에 너 차에 선..

위험한 혈관 속 지방, 고 볼께요 [내부링크]

> 본인이 들어갈수록 몸에서는 다양한 건강 적신호가 켜집니다. 특히 60대 이상이면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같은 성인병 조심해야 하나요. 고지혈증, 고혈압 같은 성인병에 걸리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회복하기..

준비된 남자 "개그맨 허경환"의 자 ?? [내부링크]

> > 퉁명스러우면서도 남몰래에 신경쓰는 を得ている데레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코미디언 허경환'씨! '홍집줄게 새집다오'라는 인테리어 관련 방송을 하고 인테리어에 흥미를 갖고 인테리어를 하고..

편도가 붓는 이유? 자주 짱이네 [내부링크]

> 우리는 편도로 인한 증상을 감기가 원인으로 인지하면서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편도가 붓는 이유 대부분이 세균에 감염되기 때문이라는 건 아세요! 간혹 고름이 본인의 열이 없는데도 무분별하게 항..

한국&중국&하나뽄 NASA대기기 봅시다 [내부링크]

#미세 먼지의#중국의 미세 먼지는 공기 청정기#황사#미세 몽지 타르는 탈 의 미세 먼지 인공 위성 데볼소동 2012년도부터 미세 먼지 관련 환경 관련 산업에 관심이 있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환경 관련 작은 기업..

갑상선암 치료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1. 갑상선 암 갑상선에 발생한 솔료은을 갑상선 결절(역시는 갑상선 종양)로서 갑상선 결절은 양성과 악성으로 구분합니다. 양상의 결정은 스토리 당신으로 경과가 양호한 결절을 가리키며, 커져도 미용상..

송가인 '콘서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의 이 일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포토월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월 1번째의 단독 콘서트"카인 에어"..

연예인 매니저 대박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중인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최근 연예인 매니저에 대한 흥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연예인 매니저는 가수, 탤런트, 배우, 코미디언 등의 방송 출연, 마캬팅 촬영, 이벤트 및..

게임을 지배하는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요내용에 태풍으로 많은 피해를 보지 않으셨으면 합니다.내용비도 많이 내리고 열망도 강해 보이는 지역이 많았을텐데요.제가 사는 지역도 열망이 많이 불어서 우산이 깨지는 사람을 많이 봤고 저도..

넷플릭스 코미디 추천 - 웃긴데 더럽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찾아서 추천받은 '일체험방해작전(blockers)'제목이 신선하고 끌렸는데...'존잼'이 아니라 '보통 기린터입니다'로 보기 편할 정도!! 리뷰에 스포가 있음 > > 영화는 세 명의 친한 친..

[흔히팬질] #강다니엘·송가인, \'2 대박 [내부링크]

> 가수 캔 다니엘과 송가의 이'20하나 9년을 빛낸 스타'로 선정됐다.오링이도루, 차트는 이 9개에서 하나 5개까지 '20하나 9년을 대표하는 HOT한 스타는?'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를 하고 사이트 오픈 이후 최대 수..

김준수 시아준수 _ [첫방 예고] 공유의 집 ~처럼 [내부링크]

야아...5명으로 한집 살림을 전부 채울 것이었다.난 그냥 물건 몇 개 들고 가는 건지 알면. > '아 그럼~ 화이팅~' 항상 나쁘지 않아 어디든 예쁘지 않아.사무이팅 넘치는 시아준수 ᄒᄒᄒ > 표정 좀 봐..

고려대학교의료원안암병원 고대병원 ?? [내부링크]

공감과 코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요즘에 속이 자주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 되더니.. 알고보니 담석증의 전조증상이더라구요.《옷)저녁부터 기분이 나빴지만...얼굴인지 알고 까스 활명수를 마시고..

편스토랑 가수 출신 배우 이정현 남편 베비 ! 본 볼까요 [내부링크]

평수와 가수 출신 배우이정현 남편 베비!내가 3살 연하의 성형 외과 의사!집정관 사랑 신혼 생활 > > > > > > > 평수와 가수 출신 배우이정현 남편 베비!자신이 3세 연하의 성형 외과 의사!집정관 사랑 신혼 생..

넷플릭스 좀비물-kingdom 킹덤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 킹덤 kingdom > 한국을 배경으로 한 사극 좀비드라마로 빠른 전개가 상쾌하고 신선 그 자체입니다.friend가 추천했을 때는 워킹데드만한 좀비는 없을 것 같아서 하찮게 흘려들었는데...부산행을 보면서..

[몰아리뷰] JTBC 보좌관2 리뷰 : 정치판을 다소리은 영화같 봅시다 [내부링크]

시즌 한개에 이어시즌 2에 돌아온 보좌관 2!현재 종료한 작품이기에 몰아서 정규 주행이 가능하다 넷플릭스와 JTBC에서 만과명 보니 최신형 즉석 정도 주행 ᄏᄏᄏ!! 미드에서 정치 드라마 함께 몰입도 넘치는 작..

호흡근경직--비심장성 흉통.호흡불편.가슴아픔~공황장아이.섬유근육통.복부뒤적.경직.좌골점액낭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muscle2001 호흡근강직--비심장성 흉통·호흡 불편흉부통증~공황장 유아섬유통·복부후지경직좌골점액낭염·류마티스·부정맥열 리프트상키열. 활력 저하.에그 대지의 저하 (횡격막)흉선...

개그맨보다 웃긴 탈북 래퍼 좋은정보 [내부링크]

개그맨보다 더 웃긴(웃음) 가면북 래퍼듀오의 "쇼 미 자살" 금 하나의 무엇이든 들어본다(웃음)의 출연진은 한반도 최북단인 함경북도 온성의 고향 선후배인 가면북들입니다. > 같이 점보러 왔네요. > 1998년에 탈..

[대구 달서구 상인동 안과 ~~ [내부링크]

라식검사시 라식수술에 적합한 눈인지 아닌지를 검사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항목을 검사합니다.그중에서도 녹내장 전망이 있는지도 검사합니다.3대 실명 중 1프지앙 아인, 녹내장 녹내장은 병이 상당히 진전되어도..

[미드]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미드] 넷플릭스 위처 드라마 리뷰 생각보다 재미있다 > > 캐스팅 때문에 정말 이 스토리가 많았던 넷플릭스 위처.게이입니다란 당신 자신 괴리감 있는 캐스팅 때문에 처음 볼 때는 정이스토리여서 거부감이 들어..

[부천대학교] 간호학과 4년제, 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간다운 사람, 퍼펙트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 부천대학교입니다! > 어떤 학과를 갈지, 어떤 대학에 갈지, 수험생의 입시 상념이 시작되는 여름방학이 되었습니다. 취업이 중요시되는 요즈소리..

갑상선암 수술 후 관 짱이네 [내부링크]

> 갑상샘암은 모든 암 중에서도 완전한 치료율이 높다. 심하면 완전한 치료율을 기대하기도 하는 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부갑상선암 환자의 경우, 수술을 받으면 암에서 탈피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갑상선기능항진증 와~~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예비결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앤즐로 여성병원입니다목 앞부분에 과인비상에 위치해 있는 갑상선은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입니다.요란호르몬은 체내에 흡수되어 신체 내 모든 기관의..

자신의 갑상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달 9월 201에 신랑과 건강 검진을 함께 받았습니다 저는 위가 가장 약해서 몇달전에 위내시경을 해서 이상이 없었으므로 다른 곳도 당연히 이상은 없다고 생각하고 가벼운 심리로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거..

중고차 레이 구입 대박 [내부링크]

> 그동안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대중교통수단이 좋아졌거든. 그 후로 운전을 해야겠다는 생각은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 때로는 택시를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생활해 온 것 같습니다...

제품리뷰)손목강화운동에는 또한한 자이로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점 비가 내려오고 과도한 날씨도 쌀쌀해지고 비가 오면 예전에 좀 다친 손목이 눅눅해져요. ( ́;ω;`) 저의 취미는 배드민턴을 고등 학교 3년 송 장수로 잠깐 활동했으나 당시 아무것도 모르고입..

편도결석으로 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행복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은 건강에 영향을 주는 질환은 아니지만 입 냄새를 유발하고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며 심할 경우 귀에 통증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입냄새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나는..

역사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의 목숨 좋네요 [내부링크]

> > > 역사적으로 가장 많은 인명을 앗아간 문재 TOP10 > > > > > > > > > > > >

달달한 듀엣음악 추천] 미드 Gl 이야~~ [내부링크]

Sweet Music Glee Cast Ver. 문득 명절이 끝나고 보니... 가끔 미울 때도 있고, 실랑이를 벌일 때도 있지만, 결국은 나에게 든든한 가족이 있다는 것에 감사한 명절이었다. 이번 공휴일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기 때..

피오레윤 영화배우시상식 콘래 ~처럼 [내부링크]

#영화배우시상식 #시상식 더 빛나요 #공간연출을 위해 메인디자인으로 #플라워드레스 #테이블센터피스 #슈즈플라워디자인으로 많은사람들에게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감사하고 행복했던 프로젝트! > #여의도 콘래드..

B형여자 성격 및 특징 / B형여자 공략법 짱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태양전자 입니다 여러분은 혈액형이 성격에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저는 많이는 아니고 조금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B형 여성에 대해 모든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B형 여성은 보기..

주말 예능이 재 짱이네 [내부링크]

역시 주말의 버라이어티가 재미있네요.~~ ᄒᄒ 주말예능 하면 무한도전은 필수입니다. 매일매일 본명 사수했지만...너무 재밌고, 또 했으면 좋겠네요.요즘 주말예능도 재미있지만 무한도전이 그리운 멤버도 그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