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6955의 등록된 링크

 2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오십견 증상, 오십견 치료는 세란병원, 오십견이 당뇨병 합병증? 오십견 예방법 [내부링크]

> 요즘처럼 추운 겨울이 되면 관절이 뻐근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온이 낮을 때는 관절의 긴장도가 높고 지역에서 평소보다 통증이 심하지 않아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 몸의 관절 중 어깨 관절은 유일..

스토브리그 : KBO리그-K리그 냉온탕 왜? [SQ포커스] [내부링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광풍을 일으켰다. 지난 하나 5가지 끝난 마지막 모임의 경우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것은 스토리에서 뜨거운 '안녕' 했습니다.올겨울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스토리너로 핫했다..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내부링크]

서울의 달 송가인 뮤직 서울 고기가 이국 고기가 힘든 날 어머니가 의견을 내오며 버무려 준 내 물 반찬으로 된장찌개를 먹고 싶고, 내 세상에서 울고 웃고, 꿈속에서 내가 갈 수 있고, 내 차 창가에 부딪히는 달..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 국제범죄수사팀 시즌2 [내부링크]

> 드라마/크리미널 마인드:국제 범죄 수사 팀 시즌 2(크리미널 마인드:비욘드 보더스 시즌 2, Criminal Minds:Beyond Borders Season 2)방 영일/20최초 7.3.8.~5. 첫 7.(첫 3부작)행정부/오메리..

김똘드레앙님 아이폰카톡테마 자이언트 펭수 테마후기 [내부링크]

> > > > 어린이용 iPhonexs ︎金틀리앙님의 블로그 ︎

펭수쇼 개최!! 트로트, 발라드, 록, 힙합 중 펭수에게 찰떡인 장르는? (특별게스트 뚝딱이) [내부링크]

팬하!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반응이 뜨거웠던 E6대 이후로 이번에는 펜스가 어떤 콘텐츠를 준비하셨을까요? > 이번에는 구독자분들을 관객으로 모시고 펜스쇼를 하게 되었습니다! > 트롯트, 발라드, 락, 힙합..

퓨쳐메디신퓨쳐메디신주식퓨쳐메디신장외주식퓨쳐메디신비상장주식 [내부링크]

> 퓨처 메디신 > 퓨처 메디신은 20일 5년(주)에후엠테라퓨티크스과 합병하고 신약 후보 물질 개발 자원입니다상 및 입어요 상 분야 국내 최고 전문가들과 Novel Targets and First in Class한성 신약 개발에 힘쓰..

넷플릭스 유튜브에 안성맞춤 유플러스 인터넷 설치하면 AI스피커까지~ 이야~~ [내부링크]

최근 층간소 사건이 재연되고 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나쁘지 않다. 바이러스 사태로 집 밖에 나쁘지 않은 사람들이 거의 매일, 자연스럽게 아파트 사운대가 거의 매일 발생한 것, 이럴 때는 집에서 큰 TV로 보는..

넷플릭스 화질 설정 pc 아이폰 다 알려줌 ~~ [내부링크]

> 퇴근하고 누워서 넷플릭스 보는 재미로 회사에서 버텨도 과언이 아니다, TV vod가 그렇게 많이 볼 게 없어요, 요즘 방송에서도 보면 거짓없이 거의 유료 콘텐츠고, 영화 한 편을 보려고 해도 최근 작품들은 존..

알고도(?) 속아주매우는 캐릭터 놀이…수하냐 자네는 (중앙 2020-0하나-하나6)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유상슬은 이미 연예 대거 뮤직을 모방하는 개그맨 츄데요프 하나 7년 무명 깨고'카피츄'로 떠오르면서 또 하프니달은, 자아 존중'말치페루소 나쁘지 않는다''자이언트 펜 TV'의 펜스. 노브레인 콘서트에서..

미드웨이 - 진주만이후 역사를 바꾼 전투 대박 [내부링크]

이 영화 미드웨이호는 진주만 다음 미드웨이에서 벌어진 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그들이 미국을 지키기 전에 단기간에 얼마나 기쁘지 않게 노력해 왔는지를 보여준다. 1일본이 별로 나쁘지 않아 나..

스타벅스 BTS+STARBUCKS 콜라보 퍼플색이 예쁜 한정판 대박 [내부링크]

> #bts스타벅스 #스타벅스 한정판 #BTSTARBUCKS > 수완지구 스타벅스 주차 편하고 좋은 스타벅스 > #bts스타벅스 #스타벅스 한정판 #BTSTARBUCKS > 퍼플 양초... 나에게 의미없는 촛불이니까 페스. > #bts스타벅스..

개그맨 양세형, ‘센스만점’ 사회생활 만렙→유준상-유인자신에게 한 내용은? 좋네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양세형이 유쾌한 사회생활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사회생활 최고치 양형형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글 중에는 양세형이 방송에 출연해 유준상 유인나 백종원의 나이 언급..

[미스트롯]송가인 노래 모소리 무료 어플 추천 - 송가인 신곡 찍어 포함 좋네요 [내부링크]

> 유뷰브에서 송가인 음악을 듣고 있고, 불편해서 송가인 음악집이 있는 앱을 찾아봤어요. > 예상해서 찾아봤으면 좋았을텐데요. 6월 151일 발매했다"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음악 집-항 딸"라는 앱이 있었습니다. >..

미드 쉐도잉 "man up"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Mide에 자신있는 구동사 셰도잉 연습해볼게요연습해보겠습니다. > 원래 이 포효은은 하나 980년대의 미식 축구에서 유래되었다고 하지만..."여자처럼 자신 약한 대접한다고 하는 남자처럼 용감하게 한가지 처리를..

'임대' 그렉 도허티 2연속 MOM, 이 녀석 좀 하네? 이야… [내부링크]

도하티가 임대하자마자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 2월 일일이 세인트 미렌전에서 38분을 소화한 '임대 신입생'그레그 도허티는 BSC의 글래스고와의 스코티 시코프 하나 6강전에 선발 출전하고..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집에서 혼자 있는 너희을 위해 추천드리는 넷플릭스 신작 알아보기 정보 [내부링크]

>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저처럼 혼자 집에서 방콕을 하면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을 위해 따뜻하고 재미있는 볼거리인 넷플릭스 작품을 몇 개 소개해 드리려고 합..

[특허동향] 자율주행의 눈, 라임니다 국내 스타트업 참여 활발 와~~ [내부링크]

> 올해도 가차 없이 전 세계의 혁신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전자 제품이 일월 71 America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가전·IT의 박람회(CES 2020)에 출품되었다. CES에 자율주행차가 출품되는 일은 이제 드물 정도..

전참시 송가인 황금코다리 CF연기~ 막걸리 커피 무료?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니미입니다. 토요일 밤 즐겨보는 전지적 간섭의 시점에서 미스트로트 송가인이 본인입니다~ 뮤직도 잘하고 고소한 사투리도 매력적으로 좋아하며 보았습니다. 고속터미널 쇼핑투어도 즐거웠고..

애기폰 앱스토어 결제, 카드 없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는 KT 결제로! (with. 애기플 뮤직) !! [내부링크]

저는 현재 아이 폰과 이야기 패드 프로 3세대를 다 같이 사용합니다. 사실, 어린이용 워치와 맥북프로 터치바 모델도 보유하고 있는데, 아내용 sound에는 어린이용 감성이 좋아 구입하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각 기..

전 KBS 아자신운서 오정연 실때때로 검색어 하나위??? ~처럼 [내부링크]

> 나는 아쟈싱 운서 오 정연 씨가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예전과 달리 따뜻해 보이는 모습 때문이었습니다. > 전부적으로 전에 비해 살이 찐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 이때도 얼굴이 좀 동그래진 줄 알았는데. 갑..

자율주행 ADAS 전문기업 만도! 확인 [내부링크]

> 자동차 부속회사로서 한국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이다.범퍼 본인 본인 본인 플라스틱 같은 허술한 부속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제동 시스템, 조향 시스템, 현가 시스템 등 자동차에 들어가는 정밀 중요 부..

전 세계 자율주행차 도입 얼마본인 가까워졌을까 정보 [내부링크]

글로벌 컨설팅 업체 KPMG 2019년'자율 주행 차 준비 지수 보고서' > 구글의 자율주행차 계열사 웨이모가 지난달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자율주행차에 승객을 태워도 좋다는 통과를 받았다. 캘리포니아 주는 웨..

벤 이욱 W재단 instar gram그램 1상사진 잘 어울리네 :-)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우기크로짓의 욱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벤과 W재단의 이욱인스타그램상 사진입니다.선남선녀열애설이 기쁜것도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아요! > 벤은 나처럼 여자 분들도 노래 때문에 많이 사랑..

넷플릭스 영화 추천 윌 스미스 주연 브라이트_과학과 마법이 공존하는 섀도우런 ~처럼 [내부링크]

> > > 총 제작비 9,000만달러를 투입한 영화 브라이트는 넷플릭스에서 유 춤추는 것이 금지와 1,100만 동시 시청하는 속편도 나쁘지 않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평가 자체는 별로 곱지 않은 편으로 메탁리티크스코아..

sound주운전범죄 반성문, 탄원서 작성자료 ~~ [내부링크]

, 진지한 반성 음주의 수치가 오전은 경우 운전할 수밖에 없었던 불가피한 사정, 음주 운전의 전력이 오프고 나 2회 이하일 경우 운전자의 구금이 부양 가족에 과도한 곤경을 따른 차량을 처분하고 앞..

BTS "2020.0하나.05#JHOPE#JIN#SUGA#골든디스크어워즈#음반부문대상#BTSxGDA#Twitter 확인 [내부링크]

> #JHOPE#전·허 석" 따뜻한 말"아미 2020년도 화이팅 여러분은 나의 희망 "#방탄 소년단-골든 디스크_소움발 대상#BTSxGDA#BTSatGDA#BTS_GoldenDiscAwards#소음 발본 상#골드 디스..

[DC 타이탄] 틴 타이탄 만화원작에 배트맨의 로빈이 주연인 DC 타이탄이 넷플릭스에서 공개중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첫 초순부터 유출된 DC 타이탄 포스터와 스틸입니다.넷플릭스에 있지만 아직 감상은 하지못했습니다. 설 연휴에 쉬면서 정리해볼 생각입니다.원작은 애니메이션판이라서 캐릭터는 알고있지만 실사..

독감 VS 우한 코로나바이러스 치사율 산정에 대해 짱이네 [내부링크]

얼마 전 코미디라는 의료정보 사이트에서 바이러스 치사율 산정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인플루엔자로 8200명이 사망했다고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위험하다는 소견의 기사가 과대 선전이라는 뉘앙스로 쓰인 것이었..

사타구니 혹시, 탈장 증상과 치료노하우에 대해 ~~ [내부링크]

>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더 병원 외과입니다.체육선수에게 잘 하는 탈장은 하체를 많이 사용하거나 몸에 힘을 주어 부딪치는 일이 많은 축구, 럭비 같은 체육시 자주 자신이 나타납니다.그러나 최근에는 일반인..

넷플릭스 결제 취소 : 나도 모르게 결제되었다면 한국고객센터 연락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 넷플릭스 결제 취소하고 환불해 온 후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Netflix를 보고sound을 얘기할 때,"1개월 무료 체험"를 통과하실 겁니다.나도 넷플릭스를 무료 체험하기 위해서 구독을 하고 의견..

백내장수술 비용 알고싶으시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들어우리는과인이들어도충분히건강을유지하며살아갈수있게되었습니다. 이렇게 가능해진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발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

오십견치료비법 개인별 맞춤 진료가 중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깨 관절은 다른 관절에 비해 매우 유연하고 넓은 운동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360도 회전 운동이 가능한 의 관절은 어깨가 유학도 한 부위입니다. 부드러운 만큼 부상이 나쁘지 않고 어깨 질환이..

세부 다이빙 자격증 오픈워터는 볼까요 [내부링크]

세부는 해양체육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필리핀에서도 섬으로 둘러싸인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태풍 등 자연재해에도 안전한 지상입니다. 해양체육의 꽃이라고 불리는 스쿠버다이빙! 세부는 바닷속 신비로..

자율주행 관련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미국 자동차 회사인 포드와 독일 폴크스바겐이 자율주행 기술을 공동 개발할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이 있습니다.두 회사가 자율주행 기술을 공동 개발하고 서..

MBC, '송가인 홀로콘서트' 대박 [내부링크]

> 가수 선 카인의 혼자 콘서트가 MBC에서 방송된다고 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온 11월 101황금 시간대 편성을 표결했다고 전했다. 온 11월 31오후 5시 교은히 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송카잉의 혼자 콘서트..

[대구한약 대구보약] 고혈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한약재 대구보약신강한의원입니다. > 과인이 들어갈수록 혈압이 조금씩 올라가고, 찾아오는 환자 중 혈압약을 먹지 않는 분은 보기 어렵습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칼날은 높은 혈압에 좋은 식이..

구글 어린이드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 작성하러 왔습니다. 정말로 이야기하게 되어 기쁩니다.요즘은 하나의 미디어 시대이기 때문에 유튜브 등 각종 SNS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서 본인과 함..

손이저린이유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 손 저림이 반복해서 찾아온다면 저림을 일으키는 요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대부분의 찌꺼기가 쌓일 때 피가 통하지 않아 근육통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대부분이 과용으로 인한 현상이고..

[대구카오디오] 전문성은 기본! 자동차정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대구 핸즈 카 오디오 #대구 카오디오 #대구 스캔스픽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구 카오디오 핸즈 카오디오이다.오걸의 매일 같은 경우는 핸즈 카 오디오도 소개하고 싶습니다.가끔고객님이설치과정에서물어보는질문이..

드라큘라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1~2번과 달리 3회에 혹평을 받고 왜 그러 씹고 싶었지만, 보고 나니까 나타났다. 몇 백 년 동안 혼자 살아온 사악한 악귀가 중세 시대에만 살아남는구나 싶었다. 죽지도 못하는 육체로 사람의 피를 삼키며 현대..

영화 미드웨이 / 스포하나러 X / 쿠 좋구만 [내부링크]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2019.12.31에서 공개되는 미국 136분 15세 관람가 주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아론 엑하토우 이런 예고편... 많이 본 것 같아 > 2020.0일.02관람 20..

갑상선암증상 걱정이 된다 ~처럼 [내부링크]

평소 나쁘지 않다고는 이렇게 내 몸이 나빠질 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다.원래 건강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몸의 변화에 나쁘지 않고, 알고 있는 당신에게도 힘들었다.이러한 증상이 나쁘지 않은 것이 단순히 나쁘..

미드 내 이웃의 비밀 할런 코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정말...이 NETFLIX...계속 보게 되는군요...머리가 지끈거리는데 끊을 수가 없어요.이번에는 미드 제 이웃의 비밀을 봤어요.베스트셀러 작가인 하란 코벤의 작품이라 기대가 컸지만,..

[롤 시즌하나0] 노틸러스 룬 특성, 확인 [내부링크]

> 서폿 부동의 일티아노틸러스 카운터가 없는 무상성 챔피언이었다(그 본인마가 있는 카운터는 자야라칸 정도가 될 것 같다).CC기술이 4개의 챔피언(납작, Q, E스로 미야)에서 조작 방법이 간단하고 강하며 유행이..

[월드리포트] 영화 <자신쁜 녀 이야~~ [내부링크]

영화 <나쁘지 않은 애풍 녀석들: 포에버> 나쁘지 않다고 별의 영화 등급 정보.본 자료는 국내외의 등급 분류 기구의 홈 페이지 정보를 참고해서 작성됐고 조금의(포 1러시아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하나 995년..

[편도수술후기]편도수술 비용편도 확인 [내부링크]

수술인 오늘, 오모모터 간호사가 자신을 일으켜 머리를 양갈래로 묶게 한 뒤 링거를 잇는다.속옷을 프렌드로 환자의 상의를 뒤로 하고 입으면 수술전의 준비는 끝!이라고 수술하면 본인을 실감하게 해. > 대학 하..

대구편도염병원 목감기와 ?? [내부링크]

> 대구 편도염 병원, 목감기 약으로는 낫지 않습니다.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최신과 함께 기온 차이가 크거나, 황사, PM2.5때문에 감기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것이 많습니다. 특히 목이 너무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

편도결석 빼는법, 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자가로제거하는대가들이우리병원을찾아와서치료를받기도하지만실제로는나에게매우난해한가르침을주기도합니다. 편도결석을어떻게빼는방법이좋은지저에게브리핑을해주시고저도환자의설명에참고가되고있습..

음주운전 탄원서 양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 본인들의 알찬 정보로 인사드릴 누리 공익행정사무소입니다.근절되어야 할 범죄 행위들의 목소리 주·운·전하지만, 꾸준한 음주에 의한 사고사고는 끊이지 않고 문의 빈도도 매우 많은데, 오..

넷플릭스 영화 추천 6 언더그라운드_순도 와~~ [내부링크]

> > > 마이클 베이 감독의 6지하는 러닝 타이입니다 첫 28분간 쉴 새 없이 격한 액션 장면이 강렬한 영화에서 액션 장면 후 쉬고 가는 장면을 배치하고 어느 정도 속도 조절을 한 장면 배분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갑상선 반절제수술-대 와~~ [내부링크]

새벽이 되면 금방 돌아다녀요. 새벽부터 간호사 선생님들이 이것저것 체크하고 있거든요.잠만 자고 돌아다니고 병원내 사진도 찍고.. > 휴게실에서 보호자 식사도 할 수 있고 정수기도 있을 거예요.바로 안쪽에 퇴..

201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일 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3-2-것. 태양계 행성의 특징) 사방 태양계의 행성의 부분입니다.예기는 간단하지만 봐야할 부분은 꽤 많은 부분이지만 이것만 기억해주세요!!! 모든 특징을 다 외울 필요는 없다!..

미국증시, 넷플릭스, 모건스탠리 효과 주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America의 증권 시장, 넷플릭스, 모건 스탠리 효과의 주가 반발, 브렉시ー토의 소식도 호재 하나 0하나 7뉴욕 증시 , 대한민국의 때에 하나 0/하나 8개 금요일 하나 오전 9시 라이브 강의 예정 넷플릭스 목표 주..

길버트(질베르) 증후군에서 빌리루빈 수치 상승과 정도, G 좋구만 [내부링크]

공막 황달로 시행한 혈액 검사 결과에서 빌리루빈 2.42결과 나쁘지 않아서 온 환자에서 옛날부터 많았던 것 같고 10월 이야기에 복부 CT예정으로 본원에서 work-up은 안 했다.R/O Gilbert syndrome > 길버트(질베..

[예술/소음악자격증]피아노조율기능사 확인 [내부링크]

> 자격명 : 피아노조율기능사영문명 Craftsman Piano Tuner 관련 부처 : 고용노동부 시행기관 : 국한산업인력공단 피아노는 정기적인 연구이본인 수리를 해줘야 제 소음색을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요한 소음정..

혈관에 들어온 적신호, 봅시다 [내부링크]

> 혈관에 사고가 났을 때 발생활할 수 있는 질환은 의견보다 많습니다.오늘은 그중에서도 동맥경화하지정맥류에 대해 스토리를 해보려고 하는데, > > 동맥경화는 단어의 당신으로 동맥이 경화되어 쉽게 굳어진 상..

갑상선암 수술 후 ?? [내부링크]

거의 매일 긴장하고 있는 피검사이 7월에 지상 채혈을 하고, 8월#서울 대학 병원에서 검사 결과를 꼽았다.검사 때보다 결과를 기다리는 짧은 순간이 백배는 긴장되고 떨리는 것 같다. 수술 후 꼭 3년이 될 이번..

갑상선암진단비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 암 진단비 2천만원을 잡아라 > > 어느덧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9월입니다. 모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한 가지 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서, 기분까지 상쾌하고 가벼워지는 시기이군요. 새로 영입 9월..

판교정형외과 손목터널 이야~~ [내부링크]

판교 정형외과 손목터널 증후군을 조심하세요. > > > > > 퇴행성관절염 수술 인공관절과 비슷하다.그러나 대체로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물음표가 많아 아직은 척추 고정술에 비해 정석적인 수술 방법으로 보기 어..

갑상선암수술 : 조직검사 짱이네 [내부링크]

2019.03.22회사에서 하는 1건강 진단!지금까지 기본 건강 검진은 받아 왔어요.자신도 목하 자신감이 생겨서...선택해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었다.자신만은 인하대병원을 선택!! 늦으면 한자신절..

녹내장&백내장/안구 건 봅시다 [내부링크]

> 녹내장과 백내장에 대해 알고 사람들이 안과 질환을 미리 예방하고 관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올립니다.신랑이 1개월에 1번 안과에 가서 안압 검사를 하고 검사를 받는다.요즘 본인도 눈이 따끔따..

메리츠 롯데 유병자 간편암보험 당뇨 짱이네 [내부링크]

메리츠롯데유병자 손경암보험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류머티즘도 OK! >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정보만 발췌하여 알려드리는 꿀정보 그다소음당설계사 정상권팀장입니다.겨울이 다가오고 있네요.어제는 아..

낭만닥터 김사부2 인물관계도 및 등 짱이네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 사부 두 물건 관계도 및 등장 인물 줄거리, 몇부작인지 가르치세요. 기쁩니다 모 아나운서입니다^^ 들어온 기다리던 SBS월화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 2로 한석규님을 다시 만나게 됩니..

블랙독 서현진x라미란x하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만약 '또 오 ヘ해영 ', ドク낭만닥터 김사부ティー, '뷰티인사이드。라는 세 작품의 공통점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서현진 씨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작품을 나열하였지만, 서현..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와~~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일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미드위처 Witcher가 마침내 공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2019년 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