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6955의 등록된 링크

 2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흉통 : 개요, 원인 및 감별진단, 진단적 접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른의학연구소입니다.오항 선은 Master KMLE 3권, 심혈관에 있는 Section 01. 심혈관 질환에 액세스 하기 위한 기초 Topic 3심혈 관계의 증상/징후 리뷰 01. 가슴의 통증에 대해서 소개 드립니다...

안압 오전추는법 알고 두통 증상 높을 때도 예방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신감 그리기' 뷰티케어 헬퍼스 펑크로키입니다. > 2020년이 밝앗움니다.모두 새로이 감정으로 맹세할 게 있을텐데요?저 또한 새로운 감정으로 한 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 이렇게 한년이 시..

6살 편도 비대 수술.수술금하나, 후기(피타) [내부링크]

#강북삼성병원 하나 반성의 다인실 병동에 입원해 보니 할아버지가 대부분이었고, 옆 침실 환자는 할아버지가 아니었지만 기관지에 호수를 붙여서 밤새 가래를 뽑는 소 목소리, 그리고 핸드폰으로 국 TV를 새벽까..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161::테1러 스위프트vs스쿠터 브라운=저스틴 비버 기대해! [내부링크]

> 프레임 1러시아의 스위프트는 11월 141에 위스키 잔(?)에 보이는 SNS에 올린 글을 통해서, 스쿠터 브라운+Scott Borchetta+그녀의 이전 소속사="Big Machine Records"와 벌어진 "master recordings"를 둘러싼 갈..

양식자격증 학원(양식 자격증 타르타르소스) [내부링크]

오한상은 늦잠을 자서 특별한 미노를 마시지 못하고 출근을 하는 인생극장!! 정말로 추운 겨울이 드디어!!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어쩌면 몇 주 전부터 우리 곁에 있었을 겨울이 드디어 사무치는 오한산이라는 걸..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하나8~9년 방영드라마)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편인데, <손 the guest>를 본 후 그 독특한 소재와 드라마의 퀄리티에 놀랐다. 인터넷에 OCN 드라마를 찾아보니 기이한 반응을 얻었다. tving을 결제하고< 찾아 주고 2>도 단숨에..

임신중 갑상선기능항진증, 자가항체 음성, 임신성 1과성 갑상선중독증(gestational transient thyrotoxicosis) - 동대문구 답십리, 우리안애기 우리안愛 내과 [내부링크]

20대 후반 여성의 장안동 산부인과에서 진료 후에 나의 원무 월경 12~13주 두번째의 한 신으로 입덧이 심해서 약을 먹고 있다. , 산부인과, 갑상선 기능 검사 TSH 0.035 L, fT4 1.8 H > 31후(후)본원에서 재..

[펭수 / 펭수 어록] 2030세대의 우주 대스타 펭수의 어록 모음! [내부링크]

> 어서오세요! (주)캐시로드임 :) 당 1은 어른들의 뽀로로라 불리는 '펜스 어록'을 모아 보았습니다. > > > > > > > 2030성인들의 뽀로로라 불리는 '펜스 어록'을 모아 보앗움니다. 돈 하나하나가 행복한 하루를..

방탄소년단 BTS 유엔UN총회 연설물 영어,korea어전문(지앤비어학원/영어학원창업)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G&B입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저번에 좋은 소식이 있었을까요?방탄소년단은 뉴욕 유엔본부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린 유엔아동기금(UNICEF) 청년 어젠다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 행사에 참석했습..

소음주운전 처벌 기준? 한 식구을 망친 죗값이 사회봉사 80시간 !! [내부링크]

이슈 키워드가 되어야 하는데 소견보다 검색량이 적고 화력 지원 용도로 포스팅합니다.(동이나 키워드로 어그로가 생성될 수 있으므로 대표 키워드 미사용 및 스토리도 자세히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말도 안..

‘박병호 절친’ 가수 현미 자신이? “남편 이봉조, 이다신 8개월에 유부남인 것 알았다” 정보 [내부링크]

'박병호 절친' 가수 현미 자신이? "남편 이봉조씨 임신 8개월 만에 유부남인 줄 알았다" > 하나 6개'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박병호의 자세에 가수 현미가 출연하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현미는 올해..

청하 (가수) 사주... 이야… [내부링크]

> 가수 청하씨의 지시를 보겠습니다.태어난 시간은 몰라서...이에 나이 6문자로...1조명이 보는 게 쯔슴니다. 것 996.2.91양력이다... > 정관 한 바퀴를 돌고 있으니 공정하고 소신 있고 원칙적인 개인 취향..

외국인 소리주운전 벌금,집행유예 체류허가(소리주운전 처벌기준) 이야… [내부링크]

이번 주 들어 약간 기온이 내려갔지만 프지 않았고, 김 1은 날씨가 많이 누그러진 것 같아요. 최근 신종 콜록콜록 뉴스가 난무하면서 한국에서도 소리주 운전 단속도 선별적으로 실시해 첫 번째 측정기를 사용하고..

넷플릭스 드라마 라그자신로크/스트레인저/더 시스템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마 추천을 가져왔습니다. 넷플릭스 정체기여서 일부러 볼 수는 없었지만 신작이 많이 나왔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 볼 수밖에 없었어요. 최근 공개된 드라마는 라그그아잉롯크/스트레인..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잘하고 싶으신분? 네이버 카페 추천!! ~~ [내부링크]

> Google Add 센스에 관심 가지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 구글과 계약을 맺고 사진의 일상 이본의 소견을 지르며 유입되는 방문자 수를 통해서 제2의 월급 통장을 만드는 것에 대해서 스토리입니다!!!그래..

이대 메이크업샵 메이크업 맑음에서 아자신운서 메이크업 완성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솔맘 아기강아지 워킹맘 구기입니다.어깨는 제가 오랜만에 아나운서로서 행사 MC를 했고요.하루 종일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촬영할 만큼 실력있는 메이크업 업소를 찾아왔고, 이 큰 메이크업 업소로..

펭하신년 펭수달력으로 인사드리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곧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다? 미리 계획하셨네요.평소에미리계획을세우지못하는사람들도새해에는노트,펜으로스케쥴러까지......미리계획세우느라바쁘죠?저도 매년 하고 있..

[충격] 넷플릭스 일부 다운로드 허용할것입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영상을 기기에 내려받아 보는 것을 허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현재아마존은회원들에게무료로서비스되는드라마에나쁘지않기때문에영화에도"다운로드"버튼이있어하나를다운받아인터넷이없는환경에서도시청..

[방탄_BTS] Wings 외전 : You Never Walk Alone 스페셜앨범 언박싱 좋네요 [내부링크]

> Wings앨범의 외전인 이 앨범-이라 그런지 추가된 4곡 숨은 말과 함께 느껴졌다.봄 가사가 어때서?토시 하나 나쁘진 않은 가사와 멜로디 // 거기에 뮤비 분위기까지 완벽!!! (나는 또 들으면서 눈물빵~) Not Toda..

뉴스원고 * MC원고 * 아나쁘지않아운서 대본 * 교양프로그램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 2월 셋째주.이번 주도 열 한층 더 연습하면서 힘차게 출발하고 볼까요?<미션! 키워드를 강조한다> 하나. 각각의 원고에 강조하고 싶은 키워드를 동그라미 표시하고 있다.2. 키워드를-천천히- 크다( 강한):..

에이스도 컴백? 2020년 돌아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개 2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에이스도 컴백? 2020년 돌아온 넷플릭스, 드라마 소개 2편 1편이 이어 2020년에 복귀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소개, 그 두번째의 포스팅입니다.2020년에도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날 드라마, 영화가 쇄도하는..

음주운전 2진아웃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출근요정이 있습니다. 이 요정은 평온하지만 오전만 되면 찾아옵니다. 출근 전날이나 주 이야기가 끝나기 전이면 항상 저에게 나 혼자 출근이라는 것을 인식시켜 줍니다. 왜이렇게안자?하나찍고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와인 컨트리 (Wine Country, 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 시카고의 한 피자 상회의 아르바이트 동료로 시작하고 오랜 우정을 이어 온 여섯명의 friend들의 3박 41네 파 Napa와인 여행. 레베카의 50번째 생애 1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귀신이 가득 찬 여행 1정을 계획하고..

정의당 "'보니하니' 폭력·성희롱 논 란…EBS 책이다 있다" 보니하니 파장 왜? ~~ [내부링크]

EBS 생방송 떡국! 보니하니(보니하니)가 출연자의 폭력적인 태도로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정의당이 해당 출연자를 출연정지시켰다고 해서 비슷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는다고 보장할 수 없는 귀추라고 밝혔다...

[2박4하나 밤도깨비 홍콩] HONG KONG 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 221~20하나 9년 2월 251 20하나 6년 이후 두번째 방문하는 홍콩!이 표도 20하나 8년 구입하고.드디어 갈 날이 왔구나.어느 물 0KG인 번개 할인 표를 구매해서. 너무 짐이 무거워서 정신이 없..

(미드영어) #슈츠 #미영알 금첫 올라온 #강의 에서 다룬 #유튜브 동영상 및 #영어표현 좋구만 [내부링크]

> (Feb 7,2020)#미용알 당 1 실린#강의에서 다룬#유튜브 동영상과#영어 표현#(매 1오전 8시에 새로 오릅니다.)#유튜브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bnji5Lu3rw 한(00:06)Mike?Where are you going?..

헨리 카빌이 하드캐리 (그런데 멋져!) - <위쳐> 와~~ [내부링크]

#위처? #위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 #게입니다원작 #소설원작 #헨리카빌 #판타지 #마녀 #마법전실은원작 소설이나 카니입니다를잘몰랐지만넷플릭스에예고편이나오는순간... 봤어야 했..

[MAKERS Vol. 05] 딥러닝으로 학습하는 AI자율주행자동차 - 1. 하드웨어 조립 정보 [내부링크]

MAKERS라는 잡지 5권을 샀다. AI 자율주행자동차 KIT가 있다. 무려 딥러닝으로 학습한다고 하니, 그것도 오렌지 파이 정도의 수준으로 딥러닝이 가능한가? 하고 싶은 소견이지만 궁금했어요. 별도의 GPU가 나쁘지..

Kim Namjoon: A Heartthrob during the Grammys 방탄소년단 알엠 (RM) 좋은정보 [내부링크]

Kim Namjoon (RM) captured hearts around the globe during the Grammy Awards Night. "Namjoon" wastrending on Twitter for several hours as viewers worldwide, together with ARMYs, gushover howhandsome a..

TODAY'S BTS "9.10 #당일의방탄#Twitter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8.09.05/06-08/09LOS ANGELES.USA/STAPLES CENTER > "방탄은 아미의 우주를 영원히 밝혀7개의 별" > (현지 때에)20일 8.09.09 PM6:00WORLD TOUR'LOVE YOURSELF'미국 4번째"Thank you, LA!LA에서 4차례 공연..

우한폐렴 부산 30대 여성 의심환자 ‘소음성’자결…격리해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8하나는 부산시에 따르면#의심 환자 A씨(30대 여성)은 이 27한 오후. 부산 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되고 격리된 후 빵한테 나#바이러스 유전자 검사를 받았다.시는 28개의 낮 1시 30분경, 보건 당국이 A..

롤/리그오브레전드 시즌8 블츠 룬 블리츠랭크 템트리 여진 짱이네 [내부링크]

> 그랩류 챔피언의 원조, 아직도 '블리츠 크랭크'하면 떠오르는 프로게이머가 있을 정도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챔피언 중의 하자신이다.브릿츠 크랭크와 머드 라이프가 너무 옛날 이야기가 되어 버렸어요. 요즘은..

나쁘지않아르코스 Narcos, 마약 소재 마약 미드,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꼭 추천해요! 헷갈리는 미드미니시리즈 싫어.드라마도 못 보는 저로서는, 미도는 관심 하나도 없었는데.. 시즌 4까지 있는<쟈싱 코스>도전은 큰 결단이다, 설날 하루 털어 시즌 한가지. 공휴일 이후 틈틈이 보..

금일의 띠별 운세 20하나9년 8월 하나0일 토요일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띠별)2019년 8월 10일 토요일 > > 처음에 자년의 뛰어난 길운이 너를 이끄는 하루가 될 것이다. 어차피 손해를 볼거면 과감하게 행동해. 그것이 약간 이쟈싱마 손해를 줄이는 길 1것이었다. 정확히 판..

위례미소애안과_백내장수술을 받으면 비문증이 생긴다? 확인 [내부링크]

위례=미소 아이안과 백내장 수술을 받으면 비문증이 생긴다? > 백내장의 대표적인 증상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노화, 당뇨, 외상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흐릿하게 보..

미드 페니드레드풀 시즌1(Penny Dreadful, Season1, 2014, Showtime) 좋네요 [내부링크]

> 미드 배 니도우레도우풀시ー증 1(Penny Dreadful, Season1,2014, Showtime)제가 최근 미드 배 니도우레도우풀시ー증 1을 봤어요 요즘 더우니까 공포물이 탐이 나는데, 평소의 공포물은 다 본 상태였으며, 사실은..

[RS9seoul] 배우 진경에게 배우는 자켓 스타일링 법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낮 기온이 점점 올라가서 놀러가고 싶어지네요! 놀러가기 전에 봄옷을 샀습니까?봄철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재킷을 소개합니다. 배우 진경님이 인터뷰 때 RS9seoul(알에스쟈싱잉, 서울)의 오보 피츠 벨토링넹..

1러스트 자격증 파헤치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 이번에는 수강생 후기가 아니라! 이글을 읽고 있는 분들의 정보 전달을 위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이내 평소 디와 여기 당신을 꿈꾸는 분들 물론 방학 특강 때도 많이 찾아 주이미 울고 있는 과목 1라스트! 바..

부산 강서구 개인 수학과외 국어 과학 사회 수업 오곡동 방문 영어과외 개인 고등 중등 초등 방문과외 교육 오쇠동 교습 엑셀 캐드 컴퓨터 자격증 포토샵 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 > 교육 부산 강서구 과외 오곡동 포토샵 과외 선생님 오곡동 일러스트레이터 과외 선생님은 이다정현, 문상훈, 박예은 학생 중에는 더 늦게 시작한 아이기도 있었고 현저하게 늦은 학습..

‘무증상 그다소리석증’ 방치 얘기고 치료 받아야 하는 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간 아래에는 쓸개(담낭)라고도 불리는 작은 주머니, 그 많은 sound낭이 있습니다. 그 많은 sound 주머니 속에는 간에서 만들어진 그 많은 sound 즙이 있습니다. sound즙이 그 많은 sound 낭이과의 그 많은 sound..

[위버스 공지] BTS WORLD TOUR ‘LOVE YOURS 대박이네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NEW YORK / EUROPE 위버즈 론칭! 이 5월 DVD로 발매된 'LOVE YOURSELF'뉴욕, 런던 공연 실황을 최근 위 보스에서 확인하세요 > > > >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영상][소식] ellegirlrussia 별스타그램... 러시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러시아 Elle Girl하나 2월호 커버.BTS on the cover of Russia's Elle Girl December issue. > > > Почти новогодний новогоднийElle Girlуже продаже про..

녹내장이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반가워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더운 날이다. 오걸의 매일매일은 녹내장에 대해 알아볼 때 좋습니다. > <녹내장이란?> 녹내장이란, 시신경 위축증의 형태를 띠면서 망막 신경총세포를 포함해 신경에 생기는 질환..

미스트롯 송가인 비녀 담꽂이 한복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미스트로트 #송가인비녀 #송가인가子 #송가인인장신구 #송가인액세서리 #송가인인子歌人스타

BTS BT21 UNIVERSE ANI 좋네요 [내부링크]

> > > > https://youtu.be/73AhZcf하나 HUw > > 뭐야 이거? 하모니카가 불어본다 > > > > > > 기뻐서 깡충깡충 뛰다 토비오아키라 > > 하모니카가 불고 있는 곳 > 드디어 > new친구 타타를 만났어 > 치미가 '타..

해운대 백내장수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 센텀안과 소중한 안과입니다.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2012~2016년까지 40대 이상의 백내장 환자가 약 15%이상 증가하고 50대 백내장 환자는 26%이상 증가했다고 한다. > 이전..

LDL콜레스테롤 수치 낮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LDL-콜레스테롤이 낮으면 된다? 포인트는 밸런스 >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 패턴 때문에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습니다. 역시 술자리와 만남의 자리에서 소주와 고기를 빼먹지 않겠죠. 그 영향으..

수원미용학원 아이비알 평택미용학원[20하나9년 확인 [내부링크]

열중 IBR뷰티 아카데미 예방 수만[20하나 9년 메이크업국 자격증 호카쟈"뭉보용의 수강생"]한 순사용 없다 고 노(희 고실마 소리 에 아니 재학 샤워 안녕하세요^^연구 1시 쟈싱 찜 가정 IBR, 평택,..

양산소아코감기 비염, 축농 봅시다 [내부링크]

> 아이누리 양산 부산대점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바람에 감기와 인플루엔자로 고생하는 친구들이 늘고 있습니다.겨울이 깊어질수록 부모님 걱정도 함께 깊어지는 소리가 들리는데요.이렇게 추운 날씨가 계..

[국비수업] html/css 심화 정보 [내부링크]

1. 특별한 사각형을 그리는 법 1) 겹치는 사각형 : 이렇게 하면 둘이 완전히 정확한 위치에 덧대어 그린(하그와잉의 정사각형만 보이는)#a01{position:absolute;width:300px;height:300px;background:red;}#a02..

아기축농증 부비동염 볼까요 [내부링크]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입니다.) > 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강염으로 코와 연결된 부비강의 염증으로 인해 누런 콧물이 과도한 코막힘은 물론 콧물이 가래로 옮겨지는 후비루 증상이 대표적입니다. 부비강염은..

편도선염 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 우리가 예시하는 구개편 도로에서 입안을 들여다봤을 때, 목젖 양쪽에 둥글게 자리잡고 있는 구조입니다.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며, 주로 점막의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면역글로불린A라..

광명사거리역통증의학과, 무리한 어깨 운동으로 인해 어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명시 광명사거리역에 위치한 새희망재활의학과입니다.어깨 관절은 다른 관절에 비해 불안정한 구조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만.이렇게 불안정한 어깨 구조의 특성상 여러 구조물 안에서도 사..

목젖 옆 하얀 와~~ [내부링크]

>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로는 첫 번째로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 평소에 편도가 붓기 쉬운 분은 편도에 작은 구멍이 커지고 그 안에 음식의 찌꺼기나 세균이 번식하여 뭉쳐진 경우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빠지..

개그맨 정형돈의 관 ?? [내부링크]

1978년 2월생 정 씨 씨는 개그맨 MC, 가수, 작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만능 연예인입니다.  KBS 공채 개그맨에서 시작해 예능으로 자리를 옮겼고, 톱 MC가 된 대기만성형 엔터테이너로서 과거의 예능 적응이..

혈액순환에좋은소마싯는음 봅시다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오전 식사는 드시고 출근하신 자신인가요?저는 힘을 줘야 하기 때문에 오전을 거의 거르지 않고 먹고 있어요.그래야 힘이 나는 거죠. 건강에 좋을 수도 있어요.이웃들도 오전 거르지 말고 꼭..

서면백내장안과 치료 짱이네 [내부링크]

눈이 노화해서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고 굳어 시야가 흐려지는 현상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 약물치료가 가능한 초기를 넘어 백내장이 진행되면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그 기능을 대신하는 인공..

[본격! 부부세계여행 웹툰 하나0화] 편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남편 짐 댄디즘 메라 10화"편도 티켓을 가지고 세계 여행 출발하는가?"문/그림_키망소리 > > > > > > > > 의 남편 짐 댄디즘 메라 10화."편도 티켓을 가지고 세계 여행 떠날 수 있을까?후미/에배만 소음 당당..

위쳐 넷플릭스 드라마와 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주 신과답게 봤어.. 남편이 이 게입니다 팬이라서, 티저가 그인 왔을 때부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만...!! 보고나니, "쟤는 게입니다"와"뭐가 다른가"라는 이야기가 옆에서 계속 들려왔습니다.!! 그래서 한번 정..

코감기와, 편도염증 항 확인 [내부링크]

여자는 한달에 한번 그날이 되어서 면연력이 떨어지는데..하하, 이번달은 금방 감기가 콧물을 넘어버려서 편도가 염증,아기 병원가는길에 같이 진료받고, 항생제를 복용개시.그런데,이번에는 맞지않아...화장실을..

<서치>로 찾아온 존 조 (조요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자기 드라마를 즐겨보다 보면 간설령을 경험하게 되는 현상 중 하자신가 좋아하는 배우가 출연한 영화 자기 드라마를 꼭 보게 된다는 것 하나인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영화 <스타트렉> 리부트 시리즈를 통해..

앰버 허드(Amber Heard)의 새 영화 확인 [내부링크]

미국의 배우 겸 모델, 앰버의 하드(Amber Heard)이 20하나 8년 새 영화'London Fields(런던 필드)'과 '아쿠아 맨(Aquaman)'을 낸다.London Fields는 20하나 8년 하나 0월 261에, Aquaman은 20하나 8년 하나 2월 미..

[조수어린이] JTBC !! [내부링크]

> JTBC 조수애 아과인운서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재벌가와 아과인운서의 관계는 오랫동안 이어져 왔지만, 박소원은 두산그룹 전무이면서 두산매거진의 대표로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입니다...

영화 '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 "미드웨이 CG"는 매우 조잡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보는 것보다 의외로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 제작비가 1억달러의 저렴한 블록 버스터라고 해도, 이 정도면 잘 괜찮았어 처..

송준근섭외 변기수섭외 독보적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금하나은"은 개그맨 송준근과 변기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가장 먼저 송준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준이 군은 하나 980년 3월 하나 81서울 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에서 출생하고 2007년..

[i:mean candle story 봐봐요 [내부링크]

i: mean candle story 부산 캔들 클래스 아이민 캔들 오항시 캔들.. 시그 아인몬 캔들입니다.계피보다 효능이 좋기 때문에 좋아하는 깡통입니다.아내의 목소리 양초를 배울 때 여기서부터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데미 무어 리 봅시다 [내부링크]

> 사랑과 영혼 > 은밀한 유가령 > 어 퓨 굿맨 배우들은 인생 캐릭터를 "본인에서 가장 빛난다"," 내가 생각할 때는 이 영화를 찍는 바로 당시가 대미무어의 가장 리즈 시대라고 할 수 있다."사랑과 영혼"으로 숏컷..

레드비트즙 효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신 식사도 못 먹은지 한달 정도 되어서 외부 음식만 먹어버렸습니다. 평소 집식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짠맛과 자극적인 맛의 콜라보에 익숙해져가고 있어 예상치 못한 결과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회사..

[추억의노래] 파파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잇님 초월입니다( 지금 7월도 일주일만 남기고 있자 용이 영주는 특히 많은 소식에!! 원활한 활동을 하는데 많은 제한을 받거나 하는 것 같습니다.그래도 한동안 무더위로부터 한동안 나쁘지 않고 해..

EBS 딩동댕유치원 라따삼촌 (S 봅시다 [내부링크]

> EBS의 된장동 상당 유치원 라타 아저씨(SBS개그맨 강 완주 원 소)를 아는 1번째 생일 파티에 가서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저랑은 지난번 코빅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연과 제가 기획한 성남시장배 직장인 축구대회..

백내장 수술과정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노화, 다양한 원인에 의해 흐려지고 혼탁해져 시력 저하가 본인 외 본인이라는 증상으로 치료 시기가 늦어지지 않도록 정기 검진을 통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거의 40대 초반에 노화가..

김해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 손가락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어느날 갑자기 손가락 통증으로 젓가락질이 힘들어서 컴퓨터 자판을 하기가 힘드나요?엄지통, 새끼손가락통, 등지통의 원인을 알아본 참이겠지? 손가락 통증이 손목에서 오고 있는 것으로 기울어지시는 분도 있..

[Netflix] OA : 감동으로 뭉친 짱이네 [내부링크]

> 스팟이 될 여지가 있는 예기가 많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분들은 빨리 도망가세요! 넷플릭스를 띄우면서 예고편을 뒤로 미루면 느낌이 좋아보이는 드라마가 있었다.드라마가 있었다. 제목은 OA제목부터 애매하..

[자격증] 행정부공인 SQL개 !! [내부링크]

반가워요 다 추석 잘 보냈어요? 과제 발표 준비 때문에 포스팅 업데이트가 많이 늦어졌어요 ADP 자격증 다음에 오랜만에 빅데이터 관련 자격증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_^ 빅데이터 하면 데이터를 빼고 설명할수는..

영어공부 혼자하기, 재미있게 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요즘은 정말 많은 사람이 영어 공부하느라 많은 돈과 시간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영어 공부를 하려고 인터넷에서 강의를 보는 사이트에 결제를 했는데 한달도 지나기..

새해 버킷리스트 " 다이어트 " ~~ [내부링크]

다이어트 명언-새해 버킷리스트를 정해봐- 다음 주에는 2019년이 마지막이 듭니다(눈물)모두 올해는 어땠습니까?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 하셨나요?연말이 되면 새해 버킷리스트를 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버킷리스..

2019 SBS연예대상 MC 출연진 봅시다 [내부링크]

> 2019 SBS연예 대상 날짜 2019.12.28.(토)시간, 공지 사항 오후 09:00채널 SBS장소 상암동 SBS프리즘 타워 MC, 김성주 팍나레쵸쵸은식 2019년 SBS연예 대상이 오늘 SBS에서 생중계됩니다.미운 밧줄, 베크..

99억의 여자 몇부작 정웅인 이지 와~~ [내부링크]

99억의 여자 묘쯔 브쟈크쵸은웅잉 이지훈 신수현이 김은 조여정의 돈 12월 첫째주 수요일 목요일은 신작 드라마가 새로 방영하는 날인데 바로 그 중에서도 기대하는 동백꽃 필 무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