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6955의 등록된 링크

 2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스낵굿뉴스] 여수밤바다~ 메가 바운스! 여수 락 페스티벌! SNAC! 청춘을 즐기자! 스낵홍보 부스 많은 인파 스낵 홍보 대 성공적 [내부링크]

#퓨처피아 #스スナ #블록체유행반SNS #기념 #시그마체인 #이데일리 #가상화폐이벤트 #돈버는무료앱 #이벤트 #리워드앱 #피아 #일상 #SNAC #SNS #국내SNS앱 #승리 #블록체인 #당첨 #혜택 #공유안녕하세요!전체가주..

넷플릭스 드라큘라 시즌 하나 줄거리, 결얘기있sound. 자물쇠 없는 감옥 [내부링크]

NETFLIX DRACULA 넷플릭스 드라큘라 시즌 1이야기, 결국 있는 것. #넷플릭스 드라큘라 시즌 하나하나 이야기 괴물의 법칙 무참히 깨진 채 신의 보호를 촉구한 남자.한 수녀가 그를 찾아가 과거의 사성을 따진다.하..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이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을 파라마운트가 아닌 넷플릭스와 제작하고 싶어 한다는 루머 [내부링크]

>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이 본인의 신작 영화 킬러즈 오브 더 플라워 문을 파라마운트가 아닌 넷플릭스와 함께 제작하고 싶어 한다는 소문이 보도됐습니다. 할리우드 전문 매체 더 엥쿨로의 기사를 인용한 스래시..

쇼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지형을 바꿔놓은 코메디언이자 대중문화의 리더였던 섭취 호프(Bob Hope) [내부링크]

그는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입소문 뒤와 쇼맨십으로 누구도 접근할 수 없는 쇼 엔터테인먼트계의 제왕으로 군림했다. 영국 런던에서 경극 가수 7명의 아들 중 다섯째로 태어난 그는 1908년에 가족과 함께 믹크에 이..

시신경손상으로 시신경위축 좋은 혈자리 찾기 [내부링크]

> 원인은 누군가 본인이 가지고 있어서 더 위험해! > 외상, 과로, 스트레스, 비만, 잘못된 생활과 버릇, 자세 등 이 중에서 과인과 관련된 것이 있습니까? 대부분 평범한 1반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문 지에죠무입..

20일9 정스토리 기대되는 넷플릭스 위쳐드라마 트리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기대된다 우이쵸 드라마가 하나 2월 20하나 날 개봉했다.넷플리스의 위차드라마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MV 링크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BuZEGYXA6E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MVDirector: Yong Seok Choi (Lumpens) Assistant Director: Guzza, MinJe Jeong, Hye Jeong Park (Lumpens) Director of Photogr..

팝아트 전 - 하나956년 영국에서 현재 한국의 팝아트까지, 구하우스 (feat. 데이비드 호크니)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가장 핫한 전시회라면, 역시 데이비드 호크니전이겠죠? (저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그 데이비드 호크니의 이번 작품이 양평구 하우스에 있다는 기사를 보고 찾아갔습니다.하지만 데이비드 호크니 외에도..

때때로순삭 넷플릭스 <기묘한 스토리> 보다 밤새버림:D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세상에 기묘한 이야기 #StrangerThings #시간순삭 #꼭 봐야할 #마성의넷플릭스...일 '세상에 이상한 이야기'가 그렇게 재미있나요?네.시즌 한_8화 시즌 2_9화=이틀 만에 다 봄...개취 저격한다!!^^..+..

보니하니 폭행 논란 최영수,박동근 펭수 출연 영상에서도 삭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보니허니 폭행과 성추행 문제로 ebs펜스도 피해를 입었다. 하나 3개 ebs에 따르면 어린이 프로그램·하니로 폭행,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하 나운 개그맨 최 연수와 박 동궁은 '자이온 투 펜 tv'출연 영상에서..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2월28하나::리아과인=사탄女, 방탄소년단 전자 다소음배 Juul 언쟁 짱이네 [내부링크]

> 한 가지 단명은 차트 관련이기 때문에 차트 스토리부터 해보면... 영국에 나쁘지는 않다, 미국에 나쁘지는 않다, 크리스마스 기간은 정 스토리가 대단한 것 같다. 싱글 차트 건, 앨범 차트 건, 캐럴의 소음악으..

펭수 santa tell me 촬영 장소 알아보자 좋네요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를 아시봉입니다! > 요즘 누구보다 핫한 펜스의 정체가 궁금하지 않나요? 저 인형의 가면 속에 들어있는 펜스의 정체를 파헤쳐 봅시다! > 펜스 프로필이다. > 펜스의 본인은 하나 0세로, 신분은 EBS스..

아이플에서 출시할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프로젝트 타이탄 알아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중소기업민 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미래 신기술 중에서도 우리 실생활에 매우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여겨지는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미드 튜더스 좋구만 [내부링크]

> 건장마마 대학 시절 영국 역사를 배우면서 가장 재미있었던 예기는 #헨리8세와 왕비 #앙불린의 이야기였다. 물론 이 이야기를 다룬 영화 천하의 앤에서 내지는 요즘 천하의 스캔들로 나빠지기도 했죠. > > 그..

방탄소년단 진 | 하나60609 HYYH Epiloge in Taipei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160609 HYYH Epiloge in Taipei > > > > > > cr.Radiant_Jin,_Jintime,JINSpoonful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

190621 [MV]Bad Penguin - 펭수 (Bad Guy - Billie Eilish 커버)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펜스 #자이언트 펜tv

1본 로손 편의점에 있는 방탄소년단 팬미팅(Happy Ever After) 안내 팸플릿 (pamphlet)....... BTS ~~ [내부링크]

> > > 하루 로손에서 방탄 펜도 전단 나쁘지 않고 왔어!!!!#BTS#HappyEverAfter@BTS_twt.................일퐁로ー송콤비니의 팬미팅 책자가 있다고 일본 핸드폰 사는 아미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엔화에 이런 팜..

20첫9년 종영 America 드라마 추천. 위쳐 시즌첫. 4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9년 방송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치는 시즌 한가지. 4화 리뷰. 이번화에서는 게로 루드(헨리 카빌 분)과 무너진다(프레이아 엘런 분)의 관계(?)이 가볍게 볼 수, 극중의 시기 배경이 뒤(..

[BTS]해외 팬 "피 땀 눈물 뮤비 벌써 3주년?" 축하 반응 ?? [내부링크]

> BTS피 한루 뮤직 비디오가 어느새 3주년이 되었습니다. 하나 0월 하나 01이 3주년이었는데요, 5억뷰 이상 기록 중인 BTS의 대표 곡인 지금은 전 세계의 팬들이 열광하는 피 한루 3주년 해외 팬들의 반응을 감상..

펭수 달력이 왔어요!! 대박 [내부링크]

펜(-! 이번 2020년을 맞아 첫 9년 용이에키에 펜스의 달력 굿즈가 G마켓에서 발매가 된 제작사 사정으로 가끔씩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마침내 처음이에요!!! > 이렇게 펜스 캘렌더가 도착했습니다!! 그럼, 요즘..

국내 자율주행차 7월부터 출시 가능 ?? [내부링크]

국토부가 '수준 3'안전 기준으로 세계 제일의 도입했다고 합니다.7월부터 레벨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하게 된다. 자율 주행에는 완전 자율 주행을 의미하는 수준 5까지 있다. > 수준 0은 자율..

방탄소년단 진 | #진 Allkpop Article - BTS Jin: How One Man Captured The Hearts of an Entire Country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News-# 된 Allkpop Article-BTS Jin:How One Man Captured The Hearts of an Entire Country [하나 9/하나 0/20하나 9]Seokjin Went Viral in Saudi Arabia > [Related Blogs]https://m.blo..

넷플릭스 미드 추천 김씨네 편의점 등장인물 / 줄거리, 캐본인다로 이민간 대한민국 대가족 이야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자의 백입니다!요즘은 1이 마지막학과에 다니기 나 자기 전에 영화과 미드 보면서 잠드는 게 가장 행복합니다 그것은 내용에서 조촐한 행위죠. 그래서 재밌게 보고 있는 미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

[서평] 위쳐.이성의 목소리 대박 [내부링크]

인 제이 사프로스키ー가 쓴 폴라드산의 판타지 기사인 우이쯔챠ー 시리즈의 중국 우이쯔챠ー의 한명 이 말.이다 게롤토의 여정에 대해서요.시리즈가 앞서고 있고 상당히 과인하기 때문으로 여겨지지만, 그 시리즈..

[미스트롯 송가인] 광주 콘서트에서 용두산아 거짓없이 좋았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에 사둔 무명배우 솔리원 테스트로 받아볼게요. 테스트중 ---------------광주 콘서트 보러갔다가 함께 간 동생 호정씨가 포함시킨 영상이였다.동영상을 찍지 못하게 하는 바람에 나는 생각조차 못했는데 다행히..

어린이드센스 수익 20불 달성 및 네이버TV 수익 추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월요일 하루도 변함 없이 돌아온 수익 인증 시간입니다.(캬나.나쁘지않다) 기준은 월요일을 하나입니다. 그럼, 이후 #에기도피트에서 가겠습니다. > 매 하나 200원씩 들어오고 있..

지니위즈 안톤레이드 공략법 대박 [내부링크]

보기에 앞서고, 일)일반 지니 위즈=초보 지니 위즈 2)숙련지 니 위즈=어느 정도 정보를 오쏘 고 실력이 되는 지니 위즈 3)쵸루콤지니우이즈=손가락, 어느 정도 실력이 갖춰진 지니 위즈*상세히 들어 있다고 볼 수..

[영화] 넷플릭스 영화 이스케이프룸 리뷰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에스케이프룸 #넷플릭스 영화 에스케이프룸 설 연휴를 맞이해서 가족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를 보았습니다. 제목은 에스케이프룸, 탈출영화이며 스릴러, 미스터리, 액션, 모험장르다. 온 가족이 모..

[영어로 세상읽기/코리아중앙데일리] 비Army가 보는 BTS의 유엔 연설,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 [내부링크]

아마도 이렇게 연구를 하고 관심을 갖고 한국 가수에 대해 포스팅한 것은 아내 얘기일 수 있다. 사전에 고백하다. 나는 한국 대중문화 산업을 좋아하지 않고 관심도 없다. 대중문화라면 나는 사대주의 쪽임을 고백..

sound주운전 탄원서 어떻게 작성해야 효과적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서서 하나하나 달도 다 가고 있어요. 올해가 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지난 연말이라니 .. 시간은 정말 빨리 지과 같아요. 내년에는 어떤 해가 될지 설레기도 하면서 두렵기도 합니다. 올해를 돌아..

부산sound주운전구제 + 행정심판전문 행정사 + 2아웃구제가능 정보 [내부링크]

#부산 소음 주은 쵸은크지에#행정 심판 전문 행정사#2아웃 구제 가능#소음 주운 이행 신청#소음 주운 전행 전 심팡#부산 행정사 안녕하세요행정 심판 전문가의 조·익송 행정사입니다. 최근 개정 도로 교통 법..

[KEIT 이슈리포트]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는 기술, 자율주행차 인공지능 상용화 기술과 산업 전망 ~~ [내부링크]

중형 이상 고급차에만 적용되던 자율주행 기술이 대중화되고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최신 국내 자동차업계에서는 첨단운전자보조(ADAS) 기능을 탑재한 소형차와 상용차를 선보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넷플릭스 추천 많은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올 한해 중 가장 인기를 끈작품 10선을 유출했습니다. 1위는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었습니다. 킹덤은 2020년 3월 두번째 시ー증유츄룰루 앞두고 있습니다. 또< 나쁘지 않아서 울리..

펭수 달력 b형 당신무 귀여워 좋은정보 [내부링크]

> 때는 20첫 9년 첫 2월 4시경부터 펜스 달력이 풀린다는 목소리가 있었지만 도대체 어디에 녹아 있는지 알고 있어 겨우 알게 된 G마켓 그렇게 하고 열 한층 더 보고 재충전했음에도 보이지 않는 펜스 ..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어린아이 홍자 나쁘지않아이 TOP5! 와~~ [내부링크]

'비디오 스타'에 실수 트로트 진선미'송가이다','정미 아기','홍자'과 함께 TOP5왕모도우이 연예 토크 쇼에 처음 출연했다던데요!방송을 기다리고 계신 분, 많을 거예요. > 정 미에 나는 37세로 세 쌍동이를..

레이저백내장수술 좋구만 [내부링크]

> 백내장이라는 병은 드문 것 같고,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 노약자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보다 각별한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럼 대체 그 질환은 어떤 것입니까?..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레 !!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 #미드추천 #넷플릭스미드추천 #브레이킹배드 #베터콜사울 #완결미드안녕!!!빅큐다 저의 블로그 1포스팅을 넷플릭스, 추천 브레이킹 배드에 시작하려고 할 것이다.넷플릭스를 접하신 분들..

질병수술비보험 KB 비관혈수 ~~ [내부링크]

질병의 수술비 보험 KB비그와은효루 수술 업계 최고 50대 여성의 사례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내인 홍팀장입니다.금 1은 40대 이상 여성이라면 한번 찾아본 망힝 수술 비 풀 플랜을 안내하고 드리고 싶습니..

<Hello, World> Solar System by 이야~~ [내부링크]

> Hello world Solar System 헬로 월드 솔라 시스템 안녕 세상아 태양계편..그림이 예쁘고 모서리가 둥근 보드북이야.해, 달, 팔행성, 명왕성에 대해 한 문장 한 문장 정도로 간단하게 나쁘지 않지만 그림이 예뻐..

[BTS] 멤버들 방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다른 멤버들은 정말 뜨거웠는데 왜 나는 정국만 눈이 가는 거야?

2020년 신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요.월요일이라 주말에 밀린 일을 정리하고, 타소리 예약 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_*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020년의 새해 무료 웅세볼 할 곳을 몇군데 말씀 드립니다.재미..

(그래미 뉴스) K-Pop Phenoms BTS Kee 와~~ [내부링크]

> BTS at the 2019 GRAMMYsPHOTO:JOHN SHEARER/GETTY IMAGES NEWS K-Pop Phenoms BTS Keep Breaking Records:Here's Why There's something special about the Bangtan Boys ANA YGLESIASGRAMMYSFEB 22,20..

축농증에 좋은 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호호이비인후과입니다.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아프거나 하면 그 부위의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평소에는 인식하지 못하는 부분이 새삼스럽게 크게 느껴져서 제대로 관리를 해야겠다. 생각하는..

[Netflix 넷플릭스] 더 위쳐 좋구만 [내부링크]

> 위 조 후기-오랜만에 넷플릭스, 기대작-코엑스 가서 회장도 도 맨 그리고 좋아하는 슈퍼맨도 나 와서 개인적으로 이러한 시대물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마법과 액션 그리고 괴물까지 모두 내 오면 완전히 기..

크리스토 봐봐요 [내부링크]

> 너 되게 아름답구나 인간적으로 >

(미드로하는 어머니영어공부) Parent 짱이네 [내부링크]

> - Excuse me, Hank. - Hi, - Hey, how's it going? Hey Listen, ? I just want to apologize to you for Max's blow up the other day. - Yeah-uh, that's ok. - Sorry about that. - He's okay? He's mad at me..

단비 자궁축농증 수술받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랜만에 우는 단비를 전하지만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 소식입니다. 훌쩍 지난 19하나로 자궁 축농증 수술을 받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집에서 휴식을 취하면 좋겠지만, 수술 후 더 아기가 되고 나서는 저를 따라다..

팝송 추천 : Keshi ( 케시 ?? [내부링크]

저번에 유튜브에서 우연히 들었던 곡이에요.Keshi라는 가수의 음악입니다. 사실 이 가수는 2soon이라는 움액로쵸소리 접하게 된 곳에서 들으려고 벅스에 찾아보면, 그 움액눙 없고 다른 음악만 있어서 물어봐서 이..

[방탄소년단 뷔] 20일9 멜론 music 어워드에서 박서준과 최우식을 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0일 9, 멜론, 음악 어워드#20일 9MMA#박서준#Park_SeoJoon#치에우식#Choi_WooShik#우가 패밀리#WoogaFamily#박형식#Park_HyungS..

돈버는앱 Super Vank 슈퍼뱅크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번은 물어봤다. 앱텍 , 네이버 사전적 정의는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돈을 벌지에텍의 풍조를 1 걷는 스토리다'라는데, 의 주위를 살펴보고도 의미를 알고 있던 모르고 했다 많이 걸리는 듯하..

태양계의 첫 번 ~~ [내부링크]

> 수성은 태양과 가장 가까운 궤도를 돌고 있는 행성입니다.수성의 지름은 4880km로 태양과의 거리는 5700만 km정도 됩니다. 달보다 조금 큽니다.그러므로 태양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 만약 수성에 있게 되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임.지금까지 미드를 많이 봤지만... 보니까 약간 제가 끌려가는 의견이 좀 있더라고요.보기 싫은데 볼 수밖에 없는 의견? 길기 때문에 쉬고 싶다는 의견도 있고거기에 최신 닥터 프리즈 집을 아..

[미드 단어] Moder 확인 [내부링크]

·Striking:1. 눈에 띈다, 두드러진 현저한 2. 너무 매력적인 뛰어난·Seductive:1.(성적으로)유혹 시적인 2.( 하고 시프고 자신 있고 싶을 만큼)감정을 끄고, 유혹 시적인 I'm striking a seductive pose fo..

지정생존 이야~~ [내부링크]

지정 생존자 시즌 2을 보고 있다 지난 이야기에서 시즌 한개를 모두 보게 되어 주 중에는 잠시 쉬었다가 다시 하겠습니다.시험 금일부터.최근 시즌 28말 보고 있는 중에 시즌 한가지가 FBI요원인 한나 웰스..

꿈해몽 - 사랑하는 꿈 해몽 ~~ [내부링크]

> 재미로 보는 꿈인 2020년도 앞두고 5개 지났네요.즐거운 주 스토리 되고, 행복하세요~ 사랑하는 꿈, 사랑 관련 꿈 한번 꿔볼까? 엣짱엣짱 ᄏᄏᄏ >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이라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의 집..

한미약품과 하나동제약, 고혈압과 고 봅시다 [내부링크]

> 고혈압 등 만성질환 환자가 끊임없이 복합제 시장이 커졌기 때문에 경쟁사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25한가지 제약 업계에 따르면 한미 약품이 국내에서 처음 고혈압 고지혈증을 치료하는 4제 복..

[미드/영어회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한 2가지 이야기 The One With The Fake Monica > > >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1 21이야기 The One With The Fake Monica

넷플릭스(Netflix) 가격 ~~ [내부링크]

남편과 나는 성급한 생각이 듭니다.드라마를 가만히 기다리는 것이 힘들어서 아예 시작하려 하지 않습니다. 웹툰도 마찬가지 입니다.완결이 나지 않으면 아무리 궁금한 스토리라도 찾아보지 않습니다. 다소가 나무..

목이 아픈 편도염의 증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감기와도 증상이 비슷하지만, 보통 방치해서는 안되는 "편도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도염은 감기와 증상이 비슷한데, 특히 목이 아프고 전신에서 열자기신은 증상이 있..

고혈압에 좋은 sound식 와~~ [내부링크]

부모님 중 고혈압 앓고 계신 분이 있지 않나요? 저희 부모님도 혈압이 높아서 식품부터 시작해서 혈압약을 먹곤 하는데요. 혈압이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고 보니, 혈압 때문에 식품을 조사하게..

고혈압 초기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고혈압이 높고 코피가 난다?정스토리인가요? 혈압이 높아졌을 때, 과인터과인지, 혈압의 초기 증상 등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혈압은 "침묵의 살인제"라고 불립니다.고혈압 초기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는 편이..

편도제거수술/편 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끊임없이, 편도염을 앓고 4월에 편도 농양으로 입원 치료를 받았다. 그 뒤로도 계속 편도가 부어있었고, 너무 안되서 편도제거 수술을 결심! 이전에 입원해서 치료했던 부산성모병원에서 수술을 받기..

근막동통증후군 등통 정보 [내부링크]

[근막동아일보군] 등의 통증 원인과 치료비결은? >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출근길 직장인들의 몸이 축나고 복장도 두꺼워졌습니다.일반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면 복장도 두꺼워지지만 몸에서 추위에 반응하게 됩..

동맥경화증상 아시자신요? 동맥경화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현재 대한민국 국민은 1900년대 이전과는 달리 고기 중심의 식사는 물론 가공 육류, 인스턴트, 레토르트 등에 익숙해져서 지역에서 이로 인한 각종 질환과 질병의 발병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알려져 있습니다...

동맥경화 증상 치 봅시다 [내부링크]

동맥경화란 동맥의 혈관벽에 플래그가 생겨 딱딱해지고 좁아진 상태를 죽상동맥경화증이라고 할 것이다. 혈관 내막에서 형성된 플래그가 원인이 되는 죽상경화증(atherosclerosis)과 혈관벽의 섬유화로 인해 혈관..

블랙독 인물관계도 볼까요 [내부링크]

> 방금 이야기한 드라마 검사 내전에 이어 새로 시작하는 작품 블랙독 - 인물관계도 몇부작의 의미까지 차례로 다시 이어서 알아보기 위해 이렇게 달려왔는데요. ! 덱션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배우 서현진의 주연으..

[커플N스토리] "야! 너 내 세컨드 할래"우린 사 !! [내부링크]

당신에게 누가 이렇게 고백하면? 밍솔유(여자, 32)씨는 양 모(남, 31)씨의 개그에 대해서"나의 두번째 한다"고 고백했다고 한다. 준모씨는 설유씨의 고백에 "미친*다보네"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시작은 예삿일이..

녹내장 영양제 3개월차 정보 [내부링크]

> 반값어욘 이웃들^^제가 이번에 발을 몇일 몇 1, 팔며 알았던 녹내장의 영양제~녹내장 관리 법을 공유한다는 이렇게 찾아왔습니다.그동안 올림이메라고 확실치 않은, 녹내장&눈 관리법으로 방황하고 다닌..

[핫이슈]가수 이정현 과거사진 결 와~~ [내부링크]

>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어제 3월 3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20하나 9년 4월 7일 남자 친구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당일은 영화배우 이정현에 대해 알아볼때를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정현의 과거 사진..

필리핀 마닐라 인근 따알 화 좋네요 [내부링크]

평화로운 1월 13첫 쵸쯔요쵸쯔의 저녁 6시쯔 sound..친구와 스 뒤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갑자기 화산이 폭발했다는 소식을 들었다.재난영화급 사진이 여기저기 퍼지고 마닐라 시내까지 영향이 있다고 난리가 난 귀..

유튜버 카피추 뜻 추대 좋네요 [내부링크]

아는 형"에 카피추가 출연했다.14일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 아는 오빠'에는 방송인 지속징와 가수 겸 배우 박정아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이날 카피추는"산에서 사는 남자, 욕심이 없는 남자, 카피추라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