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6955의 등록된 링크

 2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40대, 50대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고졸도 할 수 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학습멘토입니다.다들 한 주 얘기 잘 보냈나요?나는 월요일 1이라 그런 지정화를 만들지 않아요월요병이라는 이야기는 정말 할 얘기가 있나봐요.ㅠ 오늘 하루 존 1애네요.모두 화이토이프니다니다:)..

소음주운전2회(투아웃) 처벌, 이진아웃제도, 구제방법에 대해서(집행유예, 실형, 벌금은 얼마나? 최대 2천만원,대인사고, 대물사고)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2회(투 아웃)의 처벌, 이징아우토 제도, 크지에비 법에 대해서(집행 유예, 실형 벌금은 얼마나 나? 최대 2천만원, 데잉뭉지에, 뎀룸은지에)#sound 주운 전 2회#sound 주운 전#sound 주운 전투 아웃#..

【잘만든 영화 기생충】America영화배우조합 시상식 26회 SAG 최고상 수상 [내부링크]

믹크 영화 배우 조합 시상식 26회 SGA(26th Screen Actors Guild Awards)의 배우가 제공하는 배우로 평가 받고 상주는 최고 영예상 시상식임.지난 하나 9하나(미쿠 구 LA때때로)시상식 했습니다.여기서도 기생..

부산 목이 따갑고 고열이 있다면 급성 편도염1 수도.. [내부링크]

목이 아프고 고열이 있으면 급성 편도염이 될거야.[부산편도염 치료전문: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만나서 반갑습니다.부산의 인후통, 편도염의 치료가 잘하는 삼성 메일 디 비 인후과입니다"요즘 날씨가 츄우오탄소..

부산 프로그래밍자격증 취득과 IT실기 C언어 JAVA 실무능력 보유 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언어 java관련 프로그래밍 자격증 및 스펙적인 결과와 실제 취업시 한생활용 가능한 실무능력까지 단기간에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비결에 대해 알고 싶다면 항상 그랬듯이 날은 실무능력과 프로그래밍..

일산가구 끌리지. 홍대 무신사테라스에서 폴로 랄프로렌 파티 다녀왔어요~(feat. 가수 박혜원 Hyn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폴로테라스파티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웃음) > 친한 동생 기획사에 있고 우리는 가수 박혜원 씨와 친분이 있어요.그래서 이번에 무사테라스에서 열리는 파티에 혜원이가 과인이며 초대장을..

2020 경자년은 펭수달력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삶은 여행입니다. 이웃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한달에 한개 달이네요.자세히 보니 집에 새 달력이 없네요. 예전에는 은행에서도 자신감을 가져 주었는데 요즘은 그런 일도 거의 없는 것 같..

S-Oil우 체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별 내용이 없습니다) 사실 에쓰오일은 내가 별로 관심 있는 분야의 주식은 아니다.다만 시가배당률이 매수할 수밖에 없어 포트에 넣었다.그래서인지 별로 신경 쓰지 않았지만 주가는 열심히 뛰고..

jms주일말씀/자동 인생으로 사는 법/정명석목사 대박 [내부링크]

스님들의 송이는 아이를 키울 때 엄마가 잔소리를 못하게 하면 얼마나 나쁘지 않아도 될까.소견할 것이 많았습니다.그렇다면 나쁘지 않아도 잔소리를 안들으니까 좋고 엄마도 잔소리할 필요 없어 좋을텐데... 이왕..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랫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이 친구와 안지 한 0년이 가까워진다는 것이 뭔가 느낌이 이상한 생각이 들어 새롭거나 합니다.고등학교를 고등학교를 고등학교를 다니지 않고 멀..

마케터가 JavaScript를 왜 배워야 하냐고요? - 최우영 강사 인터뷰 봅시다 [내부링크]

>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단연 정교하고 정밀한 타겟팅이다. 많은 마케터가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타겟팅을 통해 마케팅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시 타겟팅의 성패는 "데이터"가 좌우합니다. 양..

2019년 개봉영화 흥행순위 볼께요 [내부링크]

극한 직업, 올해 최고의 흥행작입니다.어떻게 하나 600만명을 넘어 역대 관객 2위이다 이다 솔직히 저도 봤는데<극한 직업>이 올해 하나는 역대 2위 하는 용화욧 나입니다.제가자주하는스토리인데하나천만이상흥행..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P.S. I Still Love You, 2020) 와~~ [내부링크]

> 2년 전, 넷플릭스로<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를 봤다. 주인공 라라 진은 사랑에 빠질 때마다 상대로 연애 편지를 써서 상자에 보관한 동생 키티가 그 편지 5통을 실제로 보내고 버리고 퍼지는 대열광 파티!..

2월의 영화: 넷플릭스 없었으면 어쩔뻔_ 메시아, 코민스키 메소드, 빅뱅이론, 더 폴리티션 볼께요 [내부링크]

달력을 보며 시간을 계산하면 수술한 지 만 4주째였다 보름의 상판을 봉합했기 때문에 6주 발을 디디면 안 된다고 했지만 아직 2주 저에 남았다.집에서만 보내는 시간이 너무 지루하다고 생각했는데 움직이기 힘든..

MC? 개그맨? 진로에 대한 여러분의 느낌 해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다이렉트 아카데미야.당일은 좀 특별한 강의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개그맨, MC를 꿈꾸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뭘 준비해야 되지? 아직 고민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일렉트아카데미가 매달 무료..

[자이언트펭tv] 붕어빵 장수 펭수 유재석 김명중 출연; 난 왜 나쁘지않아와 ㅋ ~처럼 [내부링크]

2020년 2월 71일 방송된 자이언트 펜 TV, 붕어빵 장수 펜스 변(유, 재석이 그리고 김명중 사장)출연으로 요즘의 동영상 중 조회 수가 핫합니다^^현재 펜스가 2개 0만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2월 하나..

GTA5 스턴트 업데이트 다운로드 가능 [코저게이밍] 이야… [내부링크]

거의 매일 꾸준히 갱신하는 GTA5나는 그동안 큰 관 심이 가지 않 옷슴니다. 게임 내 돈만 쓰게 하려는 업데이트가 대부분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진행된 Cunning Stunts 업데이트는 마치 트랙 마니아를 연상시..

꿈꾸는 대학생의 2018 20대 트렌드 - HEALING DAY (지친 삶에 휴식을) ?? [내부링크]

> 20하나 8년 떠오르는 HOT!트렌드는 무엇 1인가요?올해 new트렌드를 알려면 지난해 이 말을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20하나 7년,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한번은 부르짖고 본 "YOLO"모두 알아요? > 나는..

[방탄소년단 뷔] 최우식의 오스카 수상소식에 가장 달콤한 반응을 보였다 (해외매체 EliteDaily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데뷔 #오스카 #Oscars #봉준호 #Bong_JoonHo #최우수오리지널각본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

U2(유투) 내한공연 티켓 스텁허브(StubHub)는! 콘서트일정 짱이네 [내부링크]

현존하는 세계적인 록 밴드 중에서도 '전설'이라는 수식어가 찹쌀의 U2(유 투)가 드디어 한정을 찾습니다. 팝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U2는 1976년 아 1라운드에서 결성..

펀치(Punch) 이 감정(Heart) [노래비디오/듣기/가사] ~~ [내부링크]

따끈따끈한 신곡!! 요즘 sound 편안하게 펀치(Punch)를 보는 순간 듣자마자 조용한 피아노 sound에 빠져서 무한반복 사무실에서도 퇴근할 때도 들어보니 꼭 요즘 내 마음인 것 같다 > -2019.01.161에 발매된..

자율주행용 정밀도로지도 구축을 위한 민간-공공 협력에 대한 정책제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 중인 것 4개 민간 업체와 국토 교통부 간 정도 로지도 구축의 협력 체결이 생겼대요. 이것에 의해, 국토 조사원에서는 자율 운전용의 정밀 도로 지도를 구축하기 위한 민간·공공 협..

[공식]송가인, 올해 예능서도 크게 활약할 것 같은 스타 하나위..방탄소년단 진 2위 와~~ [내부링크]

[공식]송・가잉,#올해#연예서도#, 크게 활약했다 같은#스타#1위.방탄 소년단 형의#2위 > 트로트 계열의 어린이 돌 송가인이 올해 연예에서도 맹활약할 것 같은 스타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이 3일부터 9일까지 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4 3회 패션 BTS 휠라 숏패딩 자켓 보아 플리스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본격 여행 리얼리티 연예 봄보 야유 시즌 4시즌 한 북유럽을 시작으로 하와이, 몰타, 그리고 시즌 4에서는 뉴질랜드로 여행을 떠나셨습니다) > 뉴질랜드의 대자연 속에서 자유로운 여행을 시작..

[미드추천] 명작 전쟁 미드 추천 확인 [내부링크]

당일 미드 추천은 근현대 전투 혹은 전쟁에 관한 드라마입니다.영화에서는 꾸준히 생산되는 것이 유명한 전투의 재현 영화 또는 치열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로 주목받지 못했던 전투를 재조명하는 영화는 꾸준히 만..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음주운전사그러므로 해이다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가의 매일은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 징계를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다크 시즌2 역시다시 하룻밤 지새며 끝까지 달렸습니다 ~ 정보 [내부링크]

> 최근 한국드라마도 정예기 재미있는 프로들이 많아진 덕분에 미드와 핸드를 적절히 섞어가며 시청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보다보니 또 다른 자신들을 대표하는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도 생겼습니다. 넷플릭스를..

[미드웨이 해전]일9.일2.3일 올해 마지막 데이트 화려한 액션의 해전 영화 ~~ [내부링크]

오항 선은 20하나 9년 마지막 날이다.원래는 동네천사들을하고 봉사활동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소견이었는데 어쩔수없이 취소 그래서 영화를 보러왔습니다.그래서 딱 오상에 개봉한 영화가 있었죠. > 진주만은 서..

아이드센스 수익금 통장에 입금! 254,953? ㅋㅋㅋ 봐봐요 [내부링크]

드라마통은 황금 돼지입니다. https://blog.naver.com/yijieeun, 하루 04/22일 593035292 애드센스핀을 낮에 받았어요.오후에 입금이 되었군요.그 훗날 제1은행에서 당장 입금을 하고 주었습니다. > 일..

️펭수 사진 전시회️ !! [내부링크]

요즘 인생의 낙락=새로운 백만 찍어 전국의 구 TOP, 아니 월드 스타, 펜스의 좋은 것은 공유하고 있지 않으면 별로 없지만 그동안 긁어모은 펜스 사진. > > > > > > > > > > > > > > > > > 영원한 펜스 나쁘지 않..

보도자료 풀어주는 정책공감 ⑤ 4차 산업혁명? 인공지능? 블록체인? !! [내부링크]

> 사고인 대통령, 4차 산업 혁명 위원회 한차 회의 정책 관련 기사를 읽거나 국가 부처가 발행한 보도 자료를 읽다가 어려운 용어가 가득 찬 경우가 많았죠? 컨센서스도 이게 도대체 무슨 스토리인지라는 의견이..

호구의 연어린이 오승윤 소음주운전 방조로 모두 날렸다 !! [내부링크]

주목받기 시작한 오승윤이 음주운전 방조로 모든 것을 잃게 됐다. 직접 음주운전을 하지는 않았지만 이를 방조한 것 역시 다르지 않다. 그런 점에서 오승윤의 연기자로서의 삶은 더 힘들어질 전망이다. 현재와 같..

[sell out] 미드 쉐도잉 프렌즈 시즌3 #303 봅시다 [내부링크]

조이는 챈들러가 본인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아 의사에게 팔이 빠진 이유를 이야기 해버렸다고 Chandler sold me out과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sell someone out은 어떤 사람을 배신하다, 어떤 사람과 약속한 대..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 정보 [내부링크]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긴급 형세 등에 대응하..

[국립창극단 조애, 송가인대학동기, 친국, 중앙대, 조오환] 볼께요 [내부링크]

> 국립창극단의 조애 단원은 송가인의 중앙대 국악과 동문으로 진도소가 명창 조오환의 딸이었다. 아버지의 재능을 이어받아 현재 국립창극단에서 유망한 국립창극단 조애, 송가인대 동기, 친구, 중앙대, 조오환이..

롤 시즌7 미드 다이애기나쁘지않아 템트리 및 특성 공략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구운 감자다.현재는 프리시즌이다. 바로여서 시즌 7이 시작되겠죠?요즘 프리시즌에 mmr을 많이 올려놓으면 나쁘지 않게 new시즌에 들어섰을 때보다 높은 티어부터 시작할 수 있어요.오항상 그랬..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SWSH] 귀여운 외모에 숨겨진 성능, 미끄래곤 샘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블로그를 시작하는 예과인이라고 합니다.많이 부족하지만 여러 가지 신기한 샘플을 만들어 포켓몬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우선 첫 번째로 내가 만들어 본 샘플은 미끄럼..

BTS 스타벅스 콜라보 방탄소년단과 스벅이 다다같이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 [내부링크]

> 최근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전시회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멋지다. 스타벅스 트위터에 BTS와 스백의 콜라보를 예기하는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 이렇게 스토리입니다!! 보라색이라서 보라색..

자율주행자동차 단점, 나쁘지않아오기전엔 모르지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단점, 과인이 되기 전에는 모르겠지만... > 만나서 반갑습니다공상과학 영화에서 늘 그랬듯이 하늘을 나는 자동차의 노화는 자율주행자동차. 이제 얼마 안 남았어요. 어쨌든, 자율 주행..

검사내전 jtbc 드라마 최고 시청률 찍다? 이야~~ [내부링크]

검사 내전 > 최근 JTBC하나 6부작 월화 드라마 검사 내전이 큰 이슈다 슴니다.이슈가 된 이유를 살펴보면 JTBC방송국에서 방송된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 5퍼센트를 달성했기 때문에 이프니다니다.하나 2월 하나 6..

왕대박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스피콘 상파울루 DVD (브라질) BTS WORLD TOUR SPEAK YOURSELF SAO PAULO 좋네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월드 츠아ー스피콤상파우로 DVD(브라질)BTS WORLD TOUR SPEAK YOURSELF SAO PAULO판매 가격 70,000원 #연예인용품 #블루레이 #DVD #도서 #앨범 #방송상품 상세정보와 구매후기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

(+추가)정관장 펭수 실사스티커 펭수 이모티콘 받으세요 좋구만 [내부링크]

펭하! 정관장님 영상이 나왔어요. 유후~짱 저만의 펜스 이모티콘을 만들어 보세요! 저는 이렇게 만들었어요^^ > > > > 펜스 이모티콘 만들어서 나쁘지 않으면 선물 받을 수 있어요.성명의 이..

유튜브 오리지널 미드 '오리진' 시즌첫 알아봐요 [내부링크]

> 플랫폼 공룡이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가 유튜브의 레드를 통해서 레드 오리진을 내놓은 뒤 2년이 지났다. 그러한 히트작이 없어도 스트리밍 플랫폼의 왕좌 자리를 지키던 결과이지만 적어도 20억..

혈관 건강관리로 고지혈증 예방해보세요!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의원입니다. 김 1은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한 혈관 건강 관리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혈액은 우리 몸 구석구석에서 산소, 단백질, 비타민 같은 중요한 물질을..

재물을 상징하는 물고기꿈 해몽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재물을 상징하는 '생선의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거든의 매일매일은 물고기의 꿈에 대해 알아봅시다.보통 꿈에 물고기가 자기가 오면 재물에 대한 꿈이라고 해석해요.하지만 상황은 나의 행동 등 다양한 의미로..

스타벅스 X 방탄소년단 BTS의 환상적인 콜라보 ?? [내부링크]

하이어요 님도우루, 스타벅스, 방탄 소년단을 좀 알았다고 하는 분들은 무엇 1나는 나쁘지 않아서 온 기사 이야기 때문에 오늘은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로 글로벌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와 그보다 더..

[골든디스크 방탄 × 좋은정보 [내부링크]

발탄×펜스 많은 만나서 기쁘다! http://naver.me/5UjKIpm7 > > > > 펜스를 낯가리는 지민이도 > > > 펜스 잔해로 둔갑해 사라지는 지민도 휴우.. 댁 귀엽잖아요 ᄏᄏ > 최근 수많은 펜스와 방탄들을..

두 동갑네기 배우 박정민-문근영, 좋네요 [내부링크]

두 동갑내기 배우 박정민-문근영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캐스팅 화제 > 셰익스피어의 서거 400주년을 맞아 영원한 로맨스 오린 이콘[로미오와 줄리엣]한국판이 특별하고 이색적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군요...

TV 노트북 애폰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화질 HD, 4K U 봐봐요 [내부링크]

TV노트북의 아이 폰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화질 HD, 4K UHD해상도 화질, 넷플릭스 모바일 화질 개선 설정 발보프오 항상 다양한 기기에서 넷플릭스 영상 화질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사합니다.-TV에 넷플릭스..

실제로 효과본 노니효능 - 비문증/비 이야… [내부링크]

코가 뻥 뚫렸어요. 비문증이 있어요.20년 가까이 고도 근시이고, 비염도 20년 가까이 쓰고 온 것 같아요. 노니가 염증에 좋다고 해서 통째로 마시거나 주스를 삼키거나, 주스는 비싸서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에..

처음단교통체계조사실 김형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처음 뵙겠습니다.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차세대 융합기술연구원(이하 융열망) 경기도 자율주행센터에서 근무 중인 김현주입니다. 저의 주요 연구분야는 교통류이론, ITS(Intelligent Tran..

갑상선기능항진증 / 안구돌출 / 재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너희들의 습하네요. 에어컨을 켜고 싶지만 night 때문에 참고 있어요.금하나는 특별한 제 이야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혹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알고 계십..

[앙트랩 작은기업가족신교육] how to bui ?? [내부링크]

> 기업가족신교육에 관해 추천할 만한 사람이 있다. 창업가 매뉴얼이라는 책을 쓴 스티브 블랭크steveblank입니다. 이 책을 공부할 때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은 유튜브(유튜브에서 시청 가능)가 공급하는 무료 영상..

대구 후(後)석증 수술,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크원 외과입니다날씨가 쌀쌀해지고 몸이 오그라드는 계절입니다.이런 계절을 거듭할수록 몸 관리를 제대로 해서 아프지 않는 것이 중요하네요. > 오한상은 그 다소이석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후기] 미스트롯라이브콘서트효도라디오USB송가인홍자정미 볼까요 [내부링크]

쿠팡에서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여기저기서 가격을 확인해 보니 사고 싶은 매력적인 가격인 것 같아요! 저도 어제 쿠팡에서 사서 로켓을 배송받았어요.게시물을 읽고 계신 분들에게..

미스트롯 군부대공연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제가 요즘 정주행하고 있는 #미스트로트 중에서 최종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유행을 얻고 있는 두 분이 계십니다.#미스트 로트 송가의#미스트 롯데 폰 자카리아 어제는 군 부대에 가..

20하나7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입니다.김 1는 마침내 공개할 2017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OST콘서트 라인 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20하나 7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OST콘서트를 빛내어 주는 아티스트는 바..

'복면가왕' 뮤지컬 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남경읍의 #정체가 #공개됐다. > 첫 6에 첫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샹젤리제 거리의 샹들리에'과 ' 검은 머리 파프리카 때까지 '이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 장면이 전파를 탔다.이날 샹..

흉통으로 발견 봅시다 [내부링크]

40대 남성 환자였읍니다. 4개월 전에 갑자기 가슴 통증이 느껴져서 인근 대학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습니다. 흉부가 아프면 심근경색이 나쁘지 않고 협심증 같은 심각한 질환의 현실성이 있어 가장 먼저 심장 측..

중국에서 유튜브보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vpnpc 윈도우 무료 다운 방법 > 해외 자기 갈 때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 버린 VPN. 컴퓨터가 없는 무바 1에서는 VPN이 가면 구글 play store도 들어갈 수 없다.이를 위해 대한민국에서 Wi-Fi가 자유자재로 잘..

제대로 알아보는 오십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십견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50대 이상에서 발생하는 질환과 많은 소견하는 것입니다.의 하, 지.만. 최근 들어 20~30대 젊은 연령층에서도#오십견의 증상 이 중 상당수 본인이 탄 인고 있습니다...

복권 당처음 볼까요 [내부링크]

복권당당최초의 꿈 해몽 대박난 과자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는데 **씨가 실내용 쾌청하셨는데 흐렸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였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정지용 꿈도 자주 꾸..

tvN 토 일 드라마 호텔 델루자신 애기유,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7월에는 정, 다양한 장르의 재밌는 드라마가 방송 쥬은이고나프지 않고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앞서서 방영이 시작된 tvN의 드라마 60일 지정 생존자 WATCHER(왓쵸)채널 A의 드라마, 평일 오..

[다시쓰는 인물사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태진아는 한 953년생으로 강원도 영월에서 태어났으며 본인, 충북 보은군 부산면 하쟈은리 42번지에서 일 4세까지 자라며 그 다음 서울에 상경하셨어요. 그는 하루 972년(만일 9세)'내 감정의 급..

광화문 정형외과- 손목 통증- 대박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만큼 그런건가요?저의 1은 개천절입니다.그러나 나의 1 1석에도 우리는 두렵지 않아요.다음주에 한글날이 남아있어요.우리 다 함게 한글날이 마지막 나쁘지 않아는 1석에 당시가 되어 울고 봅시다.이..

(일9.09.23)카펫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이씨다 > 기둥을 쉬고 사육의 방을 돌아가면 11마리 중 8번을 후(후)당 중인 자녀의 꼬리가 이상 살펴보면 마스크 장이 오고 말았습니다. ( ́;ω;`) > 급한 인터넷 검색 후 얻은 정보로 조금 개운한..

백내장수술, 프리미엄 봅시다 [내부링크]

> 과인이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눈도 노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이 때, 어떤 과인은 한번 발발하는 백내장도 함께 과인인과이기를 하게 됩니다. 50대 이하가 되면 이로 인한 시력 저하나 쥬은고리 작업의 어려움..

GTA5 인생모드 업데이트 [ G ~~ [내부링크]

> 어제는 몸이 곧 저리어 버려서 게이다가 없어 TT하루 존 1잠만 잔다고 글을 쓰기를 못하던데요.라는 것! 오항시의 날은 하누서버에 로그인을 해봅시다. :) > 당 1은 로그인하고 캐릭터 알아보려고 왔습니다ㅎ..

[넷플릭스 추천] 박나래의 농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벌써 금요초가네요.wwww 제 초면 메인스토리예요!!!! YEAH!!!이번에 새로 본 인 온 시리즈 중에 얼른 한번에 보고 싶은 시리즈가 되어 쥬스토 리가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

[간병] 담석증 입원기/성모병원 !! [내부링크]

드디어 입원일이 가까워졌다.오전 9시 땡 하니의 원무과에서 전화가 와서"유감이지만, 한 방밖에 없다"라고. 그런데 또 전화 주고 있대..우리는 정말 이럴 줄 알았다니..이거 아니냐는 의심하고...하루 50만원의..

편도결석 수술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의 중요성에 대해 편도 결석도 수술이 되지 않습니까?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특히 입 냄새가 자주 나고 목이 답답한 상념이 있다면 편도결석의 치료와 예방에 신경써야 한다...

롤 시즌9 파이크 룬, 템트 ~처럼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오가의 매일은 강력한 서폿라인 중 하과의 파이크에 대해 문적을 해보겠습니다.파익은 궁을 사용하여 적의 챔피언을 처치한 때 주변에 있던 아군들에게 300원씩 돈도 주고 W기술에서 몰래 돌아..

넷플릭스 미드 추천 "How I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내가 어떻게 너의 엄마를 만났냐면.. ! 제목 그대로 제가 그녀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넷플릭스미드 추천 > 저는 원래 TV와 드라마로 예..

경기대, 영화배우 안성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입니다. 이 11월 7일 경기대에서 영화 배우 안성기 명예 문학 박사 학위 수여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영화 배우 안성기는 1957년 여덟살이라는 나이에 아역 배우로서 데뷔했으며, 김기영..

황제성 결혼 본인이 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황제성 결혼 본인이 개그맨 코빅, 박봉인래, 양세현 > 개그맨 황제성(황제성) 제성은 박과인래 양세형 양세찬 문세윤 등 많은 개그맨과 하나님의 개그맨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황제의 택무나쁘지 않은 한 사..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BEST 10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순위 BEST 10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넷플릭스 미드 순위를 마무리 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미 1탄에서 조회 수, 재생 수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하고 내질렀다~다시 한번 순위를 확인하고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