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6955의 등록된 링크

 2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갑상선암동위원소치료후 부작용과 재발위험 아침추는 관리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처음 암 치료법을 떠올릴 때 수술과 항암화학요법(항암치료)을 자주 소견하시게 될 것입니다. 갑상선암 치료에 주로 행해지는 방법은 수술, 동위원소 치료, 방사선 치료입니다...

백내장,녹내장 비교분석 [내부링크]

> 백내장과 녹내장,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2개 질환은 전혀 다른 병으로 백내장과 녹내장의 원인부터 다릅니다.자,이제한번확인해보도록할게요. > 백내장의 원인은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나뉘는데, 선천성 백내장은..

[패션학과] 패션에디터 자격증 등 사이버 특화과정 운영_데1리그리드 12/2 [내부링크]

서울 디지털 대학교 패션 학과, 패션 에디터 자격증 등 사이버 특화 과정의 운영 의 조남욱 기자 승인 20하나 9. 하나 2.02 하나 0:28 > 사이버 대학 서울 디지털대(제 폰 총장)패션 학과들이 모든 학생..

아기낳는꿈 상황별 꿈해몽풀이 해봅시다 [내부링크]

> 아기 낳는 꿈을 꾼 분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아이 낳는 꿈을 꿨는데 제가 아직 미혼이어서 더 나아가 이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늘 그랬듯이 아기를 낳는 꿈은 어떤 꿈의 해석인지..

20하나9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테하나러 스위프트 기록, 리조=웃소음 담당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아메리칸 음악 어워드(오메리카 n Music Awards)'가 미국 시간 기준으로 하나하나 달 24쵸쯔에 있었다. 비록"아메리칸 송 어워드"도 시상식의 권위라기보다는 SHOW에 가까운 행사이지만 그래도 시상..

목에 염증이 생겨서 아픈 편도선염에 좋은 소맛잇는음식 [내부링크]

> <목에 염증을 일으키고 아픈 편도선 염에 좋은 소리식>1 구운 새우젓이 편도선 염을 고친다.편도선염이 있으면 목에 염증이 생겨 아프는데 이때 구운 새우젓이 효과를 낸다. 새우젓을 씻지 않도록 짜내고 꼭 짜..

[닥터웰의원] 콜레스테롤 #3 고지혈증 약물부작용 [내부링크]

https://youtu.be/OHsTa7YOPhE #닥터웰의원 #닥터닥 모든 약물에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어쩔 수 없죠. 우리 몸 안에 필요한 원료가 아니라 이물질이므로 반드시 부작용이 따릅니다. 그러나 나쁘지 않고 주작용 효..

[SAS BASE]통계 자격증 하나주하나만에 따다 [내부링크]

> 요즘 개강해서 여러모로 바빴다.3우오루쵸쯔 3쵸쯔브토 처음 3월 20최초의 오전까지 욜도욱도 공부해서 겨우 SAS BASE을 취했다. 오늘날 통계, 데이터 분석 관련 능력을 우대하는 곳이 많다. 나는 통계를 우..

‘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연 소속사, 폭행 언쟁 “장난이었는데,많이오해 생긴것 같다”+개그맨 최영수-당당맨, 펭수-안형섭 폭행도 재조명-리스테린 소독/채연'해명에도 비난 계속 [내부링크]

> [공식]'보니 하니'채연 소속사 폭행 시비 관련"장난질이었지만, 오해한 것 같다", 걸그룹 토바 스타즈 소속사가 멤버 채연(일 5)에 대한 개그맨 최 연수(35)의 폭행 우이카료은에 대해서"절대 출연자가 때리는..

비트효능 요목조목 따져보고 고른 즙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아시죠? 레드비트입니다.이 야채 앞에 좋은 수식어라는 수식어는 모두 붙을 정도로 인상적인 비트 효능이 있습니다.이렇게 비트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노하우, 혹은 가공된 즙..

[탈모약의 모든 정보] 피과인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미녹시딜 [내부링크]

> 오한상의 회사 업무는 모두 끝과 한가하고 유전성. 즉 남성형 가면모에 대해 알아봤다. 알아보고 남성형 가면모와 전립샘(전립선)비대증이라는 것의 관계에 대해서도 조사했다.남성에 가면 모의 원인 90%는 유전..

[2019 KBS 가요대축제]'대세' 송가인→'엔딩' BTS, K팝 들의 화려한 대단원(종합) 좋네요 [내부링크]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대세'송가이다 →'#최종'#BTS, K팝 의 화려한 대단원(종합) [헤럴드 POP=김 본인률의 기자]20하나 9년도의 마지막을 전 세계를 매료한 스타가 장식했습니다. 27일 경기..

미드웨이를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얘기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웨이해전 #급강하폭격기 #뇌격기 #하나월영화 #진주만 안녕하세요, 트로피의 남편입니다. 우리 부부는 1달에 1번 무료로 영화를 봅니다. 통신사별 VIP가 되면 한달 1회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가입 방법부터 해지까지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가입비결에서 해지까지 > 저는 활동적인 취향의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것이 저의 쉬운 취미입니다. 최근에는 지하철이 나쁘지 않아서 자기 전에 누워서 넷플릭스를..

[슈어소프트테크] 제16회 임베디드SW 경진대회 자율주행 경기(영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어 소프트가 코엑스에서 열린 제16회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경쟁 대회 , 자율 주행의 모형 자동차의 결선에 참가해 슴니다. 친환경 차 1팀에서 '러닝 슈오멩'팀으로 출전했어요.업무를..

BTSが世界的人気!経済効果は年間5500億円 방탄소년단 세계적 트랜드! 경제 효과는 연간 5500억엔 ?? [내부링크]

> 한국 남성 음악 그룹 BTS(방탄 소년단)의 세계적 인기가 한국의 관광객 증가와 소비재 수출 확대로 이어지고 경제 효과는 연간 5조 5600억원(약 5500억엔)에 달한다는 시산을 민간 싱크 탱크가 4일까지 정리했다..

번개장터 BTS album Map of the soul : PERSONA 짱이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 04789305 > #BTS #album #persona #BangTan >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면 더..

[넷플릭스 공포영화] 언프렌디드 다크웹 - 친구삭제보다 한층더 낫다 강추하는 공포영화 또한한 겟아웃 제작진 아주매우 칭찬해 ~처럼 [내부링크]

> 아주 잘 만든 공포영화로는 추천해요.이전 작품은 언플렌디드 친구삭제인데 그 영화도 봤는데 다크웹이 너무 재미있고 무서워서 집중이 잘 된다. 친구의 삭제는 참신하고 새로웠지만 어느 정도 뻔했다면 다크웹..

유튜브 구독자 내기!? 매니저 삭발 vs 펭귄 국토대장정! 제작진과 펭수움짤모sound | 에피소드 하나9 짱이네 [내부링크]

펜스 앱 3종 출시!Android Google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유튜브 구독자를 낸다!? 매니저 삭발 vs 펭귄 국토대장정! 제작진과 펭스움챠루모 sound| 에피소드 한 9 > > > > > > > > > > > > > > > > > > > > > > > >..

넷플릭스 해지 어린아이폰에서 안되고 PC에서만? ?? [내부링크]

일일이 월, 공짜로 한 달 동안 쓰고 자동결제를 걸어놓은 넷플릭스를 해지하려고 알아봤는데 다른 분들은 앱에서 바로 해지된대요. 나의 것, 휴대 전화 X에서는 왜 못하는가.자동 결제가 되는 거 하나 2월에 이미..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10 확인 [내부링크]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한 0 요즘 볼만한 드라마나 볼거리가 없어서 예전 호랑이가 sound를 배우던 시절에 명작했던 드라마를 다시 보고 있어요.너무 재미있어요.나처럼 이전 드라마를 다시 보는 것 때문에..

어린이책 서평/자율주행 자동차 짱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인공 지능/자율 주행 자동차/...최근 아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분야이다. 자기도 자율주행자동차에 관심이 많은데...나는 왜 운전을 못하니까.... 사실 운전을 잘하는 사람은 자율주행차가 위험하다고 생..

슈퍼맨이 게입니다 광이라고? 더 위쳐(The Witcher) 게입니다만큼 재미있을까?(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xDNye3V35wY 만나서 반갑습니다 칭타오 게입니다.월드의 '치인타오'입니다.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이번 영상은 2월 201넷플릭스를 통해서 유츄루카 확정된 20일 5년 최다 GOTY의 수상작인 '..

김현철 - To저녁 is the 저녁 (feat. SOLE) 좋네요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김현철의 신보가 나쁘지 않았다. 하루 종일 처음으로 이것만 반복해서 들었다. 초등학교 때 선생님의 창가 자리에는 작은 라디오가 실려 있었는데, 몇 학년이 지나 선생님이 바뀌어도. 학생들이 하교..

튜닝카, 전기차, 캠핑카 등 다양한 자동차를 한눈에! '20하나8 오토위크' 킨텍스 개최 확인 [내부링크]

> 윤 사용된다. 10월 191에서 211까지 31간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 마켓 전시회인 2018오토 위크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Auto Week은 기존 오ー토모ー티브우이ー크에서 명칭을 바..

워드프레스 로그인 블로그 검색되는 free 테마 ~~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강의가 갑자기 되었네요.1단인 워드 프레스로그잉노하우울 모르는 편이 많이 있도록 간단한 로그인 연결 노하우울 알게 해서 어떤 무료 주제가 블로그 검색에도 적용되는지 일러주겟슴니다.워드프레스..

#송가인 mbc콘서트 영상 모음 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인 #송가인 신곡 #송가인 영상 >

[영상][프리뷰] ️카메라 가방에~ 파병가방까지~ 정국(JUNGKOOK)하나8하나하나하나0 김포공항 출국........... 방탄소년단(BTS)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181110김포 출국(4K Pre)#JUNGKOOK. 정국 형 정 쵸은국#방탄 소년단#BTS @BTS_twt............영상 ↓ https://twitter.com/coconuts_jk/s..

정얘기 재밌지만 한국에서 흥행 실패한 명작 영화 소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로그 대장입니다! 모두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이번 크리스마스를 저는 즐겁게 보냈어요.바로 시방 20일 6년도 끝이 납니다.남은 기간동안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금하나는 정말 재미있는..

로또 복권 인터넷구매 하는법 대박 [내부링크]

역시 복권을 사는 분들이 많겠군요.나도 매번은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은 소견 나거나 뭔가 꿈을 봤는데 좋은 꿈 우로나옹다고도 하면 적게는 2.000원에 소망이고는 5.000원 정도를 구입할 때가 있지만,입니다 물론..

아메리카도 확진자 발생! '우한 폐렴' 中현지 실때때로 상황 !! [내부링크]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제2의 사스 사태'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다. 어젯밤 미국 시애틀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미국 증시가 일제히 하락했습니다. 22일 현재..

인공지능AI '블루닷'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을 예측하다 정보 [내부링크]

우한 폐렴(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이 전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29일 현재 작성 테테로우에 후베이 성에서만 '우한 폐렴'에서 사망자 하나 25명 환자 3554명이 집계되고 있습니다. 한국도 확진환자..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5 정석 시리즈 다큐의 정석/ 멜로의 정석/ 로코의 정석/ 흥행의 정석/ 막장의 정석 봐봐요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변하는 화장대! 파우치!!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또 립스틱입니다.*가을을 맞아 변화하는 립 칼라를 위해 영자가 준비한 신/상/소/시쿠 피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5가 정석 시리즈 에 돌아왔습니..

음주운전 사고 합의 그 필요성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교통 문제 된 적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교통문제를 겪었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있나요? 교통 문제는 흔히 하나 있는 문제인 반면, 그 해결은 꽤 복잡한 절차입니다. 하지만 만약 가해..

[약물상호작용 사례 #100] 고지혈증 환자는 오메가3를 조심해야 한다??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약통' 상담약사 K약사입니다.다섯항상의 의뢰인은 60대 남성이**이다. 환자는 평소 혈압 약과 고지혈증의 약을 복용 중인 환자로 혈압과 콜레스테롤 조절을 잘하는 상태였습니다., 평소처럼..

[부천 더퀸실용소리악] 초등학교 6학년학생 CCM 피아노레슨 / 약할 때 강함되시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력있는 학생들이 모여있는 더 퀸입니다.이번 용산 은 초등 학교 6학년 여자 학생의 피아노 연주입니다.CCM 곡약하고 강해지는... 레슨할 때 연주하죠학생들은 더 퀸에서 배우면서 교회 반주자로도..

책방 인공위성의 하나 로스팅 예가체프 G1 시다모 구지 짱이네 [내부링크]

일크 설계실을 오픈한 7년 전 누군가에게 전달한 설계 도면이 한잔의 커피를 넘기는 것과 같다 생각했다.누군가에게 전달 어떤 한개 제대로라면하고 연습한 6개월의 핸드 드립. 세상에 정말 간단한 일은 없다는 것..

롤 시즌8 탑 자신서스 템트리 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롤 시즌 8의 톱 자신 서스템트리·룽오 항상 소개하는 챔프는 톱 자신 사스입니다.자기 사부 같은 경우 잘 성장했을 때 5:1가능한 왕 귀형 점프입니다.Q기술에서 맥 다를 쳤을 때 작은 몹은 X3 큰 몹은 X6에서 추..

내가 체크하려고 적는 《Watched List of Nexflix n Watcha》 + 넷플릭스, 왓챠 추천 (19.11.021_업데이트)(스포o)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관에서 혹시 컴퓨터로 본 영화는 손으로 쓴 것으로 날짜와 짧은 감상까지 포함해서 쓰는 큰 노트가 있다.그러나 드라마류는 없는 것 같고, 저의 하루가 꿈에서라면 어디로 날아갔는지 이상하게 날들이 많아지..

[보자마자 리뷰 - 미드소마] 지옥에 눈부신 스포트라이트가 비칠 때 봅시다 [내부링크]

> > 지난해 공포 영화<유전>로 센세이션을 1다 킨 아이 스타 감독의 신작 공포<미드 소마>을 보았습니다.일년 중 낮이 가장 긴 하지를 맞아 스웨덴 지방에서 열리는 하지제(midsommar)를 소재로 한 이 영화는..

혈액순환영양제 현명한 선택 좋네요 [내부링크]

중년층으로 들어간 뒤 예전과 달리 활력을 잃은 남편을 보니 마음이 참 안쓰럽고 아이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생각하고 보면 결혼과 동시에 가장이 되어 지금까지 20년 이상 계속하고 서..

보잉 747 ?? [내부링크]

> https://youtu.be/baK39CrgW-4 인도네시아 라이언 에어 보잉 737MAX8문재 시뮬레이션(자료 출처:구글이나 유튜브) 항공기 보잉 737 MAX 8? 위 벤 키가 최근 인도네시아, 에티오피아에서 4개월 간격으..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집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하루종일 방콕하는건 나 뿐만이 아니에요...???!!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에서 리뷰를 하려고 합..

아버지 노트 #일일 폐암과 갑상선암을 겪고 봅시다 [내부링크]

진짜 오랜만에 열어보는 아빠 노트오항시의 아버지가 2번째의 감마 신 입실 방사선 수술을 받기 때문에 입원한다. > 지난주 금요일 보스턴에서 베이징에 도착한 뒤 호텔로 돌아오자 동상으로 전화가 왔다.금단과..

입냄새없아이는 좋구만 [내부링크]

구취를 없애는 방법 깔끔하게 해결 구취는 입에서 발생하는 악취를 말합니다.그래서 구취가 있을 때는 자연스럽게 충치나 잇몸 질환이 있는 것은 아닌지 조사하게 됩니다.그런데 구취의 원인을 구강의 깨끗한 상태..

[기사] 방탄 `혁신`소년단…BTS 소 봅시다 [내부링크]

> > > 기사 ↓ 밴 땅`진보`소년단...BTS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 스타트 업 협회, 정식 가입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9&aid=0004개 634개 0&sid하나=00하나&lfrom=twit..

늑대꿈 해몽 꿈으 ~~ [내부링크]

길몽 늑대에 쫓기며 도우사 1생 사아그와잉은 쿰쵸 sound에는 어려움을 겪다가 내 안에는 행운이 있고, 1이 순조롭게 해결이라고 해몽했다.늑대가 곡식을 마당에 쌓아두는 몽재물과 돈이 생겨 집이 넉넉하다...

이항영의 미국주식, 중동땅 위기 고조 3 봅시다 [내부링크]

이항용의 믹크 주식, 중동 육지 위기 고조 3대 지수 조정, 한개 월 2주째 미쿠 구 증시 전망 https://www.youtube.com/watch?v=43fs6epIFxU 첫 뉴욕, 미국, 이란 공습 지정학적 위험 부상]미국 이란군 실세의 사살..

[후냐의추천특집] 가입했으면 ?? [내부링크]

볼만한 기묘한 이야기, 블랙미러를 제외한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 유언비어 시즌일 이 전에 시즌 3까지 나쁘지 않고 왔지만, 재미는 시즌 1까지 재밌었던 것 같아요 (간략한 이야기)왕따 친구의 관계 차이에서..

약수안경점, 백내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고 50안경 약수점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3대 질환으로 1골 오지는 백내장에 대해서 내용하고 싶은데요.백내장에 대한 초기 증상과 자가진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우리 주변에는 그냥 눈이..

2019년 27주차 북미 개봉영화 2개(7.5~7.11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할리우드는 인형극으로 가득해요. <토이 스토리 4>에서<아이 본 인 벨 집에서>에<사탄의 인형>까지 상위권을 인형들이 다 먹은 것은 또 쵸소움 같네요.자, 그 인형극이 막을 내립니다. 새로운 전 세계 중 하..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8년 하나 달 2 1, Natalie Butler, RD, LD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갑상선이 신체의 요구에 부응할 만한 충분한 갑상선 호르몬을 생성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갑상선 기능이 약합니다.그 반대는 갑..

흉통 등 증상 없지만 걱정인 폐 !! [내부링크]

> 예를 들어 폐동맥 판협착증이라고 하는 질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폐동맥과 우심실 사이의 판구 협착에 의해 생기는 질병입니다. 대개 선천성 발육 장애기로 생기는데, 그럭저럭 우심실의 피를 폐와..

28개월 폐렴 편도 확인 [내부링크]

아보지셍일 월요일 1, 폐렴의 편도염 진단된 28개월의 아들 렘입니다.올해 두 번째 폐렴! 편도염은 첫 Sound인데 열이 가지런해져서 매일 밤 고민해요.울음 월요일 1, 폐렴의 편도염 진단.- 혈액검사 수액호흡기치..

녹내장 발생 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녹내장은 소리 없이 시력이 떨어지는 병으로,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많이 발발하고 있습니다.그냥은 나이가 많이 일어난다고 알고 있지만 2,30대들에게도 흔하지 않은처럼 증상을 보입니다. > 녹내장은..

sound주운전 좋네요 [내부링크]

> 사회생 중에서 법규위반, 교통사건, 음주운전 적발 등의 사유로 운전면허 취소, 정지처분을 받은 경우 법규를 위반했지만 운전면허 취소나 정지처분으로 받게 되는 불이익이 가혹하여 생계에 큰 타격을 받을 수..

오십견증상과 봅시다 [내부링크]

> > 어깨 관절이 뭉쳐서 좀처럼 팔을 들어 올리기 어려워지고 어깨를 뒤로 할 때 부러지는 듯한 감각과 함께 통증을 느끼는 경험을 한 적이 있나요? 이것은 오십견 증상의 하본인이며, 본인 중에는 야간에 심해진..

과학잡지 과학동아 7월호 S 봅시다 [내부링크]

수의학을 전공한 저와 전기전자공학부를 전공했지만 천체관측 동아리 회장을 맡고 있던 남편이나 부부 모두 이과 출신이라 그런지 평소 과학잡지의 책인 과학책에 관심이 많았는데 돌만 군 역시 이런 집안 분위기..

「노동자 사망의문 잇따르는 CJ대한통 ?? [내부링크]

> 20하나 8)하나 하나.6.(화)경향 신문"노동자 사망 사고 잇따라CJ대한 통운과 손을 댔다 당국"사설 관련 설명이다. 주요 사설 이야기 고용 노동부는 8월 CJ대한 통운(이하"CJ"라고 한다)대전 허브 터미널 노동자..

부산 수영성모안과 / 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남도 부동산 딸바보 부동산 이야기입니다김 1은 부산 수영구 수영 사거리에 위치한 수영 성모 안과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얼마 전에 저희 어머니가 백내장 수술을 하기 위해 수영성모안과로 데려..

딜라이브플러스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 딜라이브플러스 덕분에 요즘 TV보는 재미가 생겨버린 나 ^^;; 그래서 요즘 집순이 하고 있는데, 그것도 그럴, 오빠씨의 매력적인 컨텐츠가 많아서 한번 보다보면 가끔 가는줄도 몰랐거든요.기계 놓기도 간편하게..

노안라식 상태 정보 [내부링크]

> 40대가 되고 노 앙성 질환이 그와잉타그와다 1상 속의 불편을 느끼고 어떤 수술 자연의 수술을 받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의 시대에는 고령화가 시작됨에 따라 노안 증상으로..

고지혈증 정확히 알아가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께 항상 건강한 정보! 양질의 정보를 드리는 츄루입니다! ᄒᄒᄒ 대단하게 한동안 못봤지만 그동안 우리 모두 활기차게 잘 지내고 계셨죠? 웃음 어느덧 블로그가 중독되어 버렸는지 무언으로 new 건강정보를..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이야~~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초기에 예방하세요. > 스마트 폰은 2개세기 들어 가장 귀중한 문명의 이기 1것이다.노인들도 스마트폰으로 은행 업무를 보고 구호를 막 꺼낸 아이들도 스마트폰으로 어린이용 동영상을 틀어..

[가락동 독서실/아카데미라운지] 2020년 01월 091 ~처럼 [내부링크]

아카데미 라운지 음악 센터는 송파구 가락 2동 164-20번지 2층에 있습니다. > 아카데미 라운지 가락 독서실의 가상 2020년 01월 09개의 기준 트렌드 뉴스(10건)입니다.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기사원문으로 이동한다..

갑상선암 재발 시 갑상선암 대박 [내부링크]

갑상샘암은 갑상선에 생긴 암을 총칭해 이르는 이야기입니다.갑상선이란 갑상연골 아래쪽, 숨을 쉴 때 공기통로가 되는 기도 앞쪽의 나쁘지 않은 코 모양의 기관입니다."갑상선암의 재발, 갑상선암의 재발증상이..

<SMAT 서비스 경영 정부공이제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우리 학교에서 21단기 특강을 통해서 취득한 자격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SMAT 자격증은 서비스 경영자격증이라고 알려있어요#SMAT자격증 #국가공인자격증 #SMAT A유형에서는 첫 비즈니스..

넷플릭스는 판권 계 ~처럼 [내부링크]

> 얼마전 '아웃' 오브 아프리카라는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나 개인 개취가 아니었는데, '아프리카'라는 말에 끌려 본 것 같다. 스트리운 물론 상관없다며 그런데 생각보다 재미도 없고 졸릴 때마다 보았는가,..

OCP 오라클자격증 학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기 아이티윌입니다데이터베이스를 대표하는 오라클 자격은 단계별로 OCA, OCP, OCM 자격과 나쁘지 않습니다. 흩어져서 기업에서 인정하는 실무 자격증은 OCP 자격증입니다. > OCP자격증 응시..

마리사 토메이가 제이슨 모모아 주연 넷플릭스 ?? [내부링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스파이더맨 이모 '메이 파커' 役역할로, 한국 팬들에게도 매우 친숙합니다. 배우 마리사·토메이가 '아쿠아맨'이라는 것 제이슨·모모가 주연으로 내정된 넷플릭스 영화 <스위트걸>에..

[짬] 독하나 출신 ‘푸른 눈 트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독 1출신의 엔카 가수"통 1의 korea도 감정~마음껏 부를래"기사 입력 2018-08-17 05:05최종 수정 2018-08-17 10:05[한겨레][시간]독 1출신' 푸른 눈의 엔카 가수'로미오 본인 > 뱃사공 흔들흔들...파란 눈에 금발..

[기사] '프로듀스 X 101' 짱이네 [내부링크]

> <신부 발췌> 사고는 당시에도 이번과 평등한 조작 의혹이 있었다는 점이었다. 프로그램 중 데뷔가 유력시되던 이해인은 생방송에서 아쉽게 "가면악"했다. 그 후, Mnet이 방송에서 공개한 문자투표수가 팬들이..

편도결석 빼는법 원 ~처럼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빼는 방법 원인을 치료해야 합니다!- 꽃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만성 편도염 치료 - > 안녕하세요 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단지 구취가 심하다고 구강 의문이라고 간과하고 치과를 찾..

?? [내부링크]

천안 금안과 신불당점 부모의 안 건강에 대한 흥미도와 노안과 백내장에 대한 인식도를 연구한 결과 참가자의 60%가 "부모의 눈이 불편한 것을 알고 있지만 병원에 안 간다고 알고 있다"라고 회답했습니다. 그..

조정민 트로트 가수 몸매 노래 나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서 알려진 조정민이 썸바이벌 예능에서도 큰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어린나이에 피아노를 배우며 전공으로 익혀온 조정민은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 가수로 히트곡 노래..

이사배 패션&레드벨벳 예리 인스그렘 옷 좋네요 [내부링크]

이사배 패션&레드벨벳 예리이스터그램옷 #아워코모스OURCOMOS:여자연예인자켓 코데 태풍이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쌀쌀해진 날씨! 드디어 가을이 되었네.그래서인지 탑 하나만 입기에는 너무 춥지 않고 입을만한 아..

[오늘의 이슈] "집단성폭행 ~처럼 [내부링크]

[오늘의 화제]"집단 성폭행 혐의"두 연예인의 몰락 오늘은 길고 길었던 유명한 남자 연예인들의 최종 결판에 대한 기사입니다.꾸준히 본인들 자리에서 지금처럼 열심히 활동했더라면 탄데데데일텐데.. > 서울 중앙..

손예진, 정해인 실제 나이 차이 vs 극중 나이차이! 봅시다 [내부링크]

> 손예진이 4월 영화 배우의 브랜드의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이 3월 19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영화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 데이터를 분석하고 작성한 순위에서 송에징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