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6955의 등록된 링크

 2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김병욱초선국회의원 일00번의 토론회를 통한 "정책으로 정치를 풀다" [내부링크]

김 변 우크라이나 의원 북 콘서트에 박항서 감독'등장' 했기 때문 이재명 경기 지사를 비롯한 2500여명의 출석. 박원순 시장 등 축하 영상을 보내고 20.01.05 17:55l마지막 업데이트 20.01.05 20:40l박정훈(..

방탄소년단 진 | 첫9첫0첫첫 Kim Seokjin Trended Worldwide during SY Tour in Saudi Arabia [내부링크]

Yesterday during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 Kim Seokjin trended no)하나 2 worldwide on twitter우리 박석진 also trended in, 힌 민국 twitter. > > 에피파니 also trended no.2 in Korea Twitter.His p..

세상이 멸망했는데 10대들만 살아남았다? 넷플릭스 [데이브레이크] 1화 보고 쓰는 리뷰 [내부링크]

> 핵이 떨어지고 세계는 멸망합니다.그런데 하나 0대만 살아 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데이브레이크는 브라이언 랠프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하여 영화 샘 앤드레어스와 램 페이지를 연출한 브래드 페이..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영양제 다 먹어본 리얼후기 [내부링크]

> 저희 가족 중 어머니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어요. 어머니는 채식주의자뿐이고... 고지혈증에 해당되지 않았지만 육식을 사랑하는 저와 동생, 아버지는 모두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 진단..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변호사 상후(後)이 필요한 때! 봅시다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아침부터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연예인 A씨의 음주운전 의문이 뜨거운 감자입니다. A씨는 과거 1년 전에도 "톤 하나"의 죄명으로 한번 처벌된 경력에도 불구하고 종업원 및 동종 범죄를 저지른 것입니..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 케이 시티(K-City)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0하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조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 전자..

넷플릭스 에하나리어니스트 미드 추천 마sound 스릴러 ~처럼 [내부링크]

에 1리의 어니스트는 오메리카도라마에서 오메리카 TNT에서 방영하는 슴니다 20하나 8년 한월부터 20하나 8년 3월까지 방영했고 하나 0부작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슴니다 방영 당시 TNT에서 최고..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다! 확인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김 1하루도 편히 끝내쇼쯔 본인인가요?최신의 미세 먼지가 심해지고 김 1번 밝은 하항.씨가 정내용 희미해진이여. 이름 1도 심하다고 휴대 전화에 미세 먼지 비상의 저감 조치 소식이 떴네요 모두 마..

자율주행 자동차 VS 드론 택시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각종 측정 센서와 카메라 등을 장착해 운전자의 개입 없이(단계별 적용) 자동차 스스로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표적인 장치로는 라이더(Light Detection And Ranging)는 자동차용 원래 센서로..

술 먹고 자율주행차 타면 sound주운전? ~처럼 [내부링크]

화정영어학교 CSW테슬라에서 만든 자율주행차는 꼭 한번 타고 싶은 차입니다.그런데 궁금한 것이 술을 마시고 이런 차를 타게 되면 sound 주운 전 1 없느냐.라는 의견이 들려왔습니다.결론은 sound 술운전이라고..

방탄소년단 BTS 미니6집 MAP OF THE SOUL : PERSONA 언박싱 (feat.뒤늦은 덕질러) 좋네요 [내부링크]

TV를 보지 않기 때문에 방탄 소년단뿐만 아니라 오링이도루, 연예인 이름도 얼굴도 잘 몰랐지만@.@유튜브의 자동, 것이 봉잉룰독질로에 발발했다.쿡처소리에는 "정말 잘하네"라고 생각하고 검색창을..

[넷플릭스 꿀팁] 영어공부 필수 팁, 넷플릭스 한영통합자막 보는 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 많이 보시죠?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기 때문에 제가 팁을 가져왔어요.넷플릭스의 한영 통합 자막의 시각!요즘 독 1드라마를 보고시작했지만 독..

울산 국제결혼식 김소라 아나쁘지않아운서 영어MC 진행 (결혼식 사회자 울산 북구 JM컨벤션센터) 대박 [내부링크]

#울산결혼섭취회자 섭외 #국제결혼섭취회자 섭외 > 오늘은 #무류의 결혼식에서 행해졌습니다.신랑쪽 부모님은 외국인이고 신부쪽은 한인입니다. > > ..

방탄소년단" BTSxFILA 'ONE WORLD, ONE FILA!' #JHOPE #제이홉 #Oakmont_TR #GO_BTS #GO_FILA 대박 [내부링크]

BTS x FILA' ONE WORLD, ONE FILA! ' #BTS x FILA_ JHOPE > > #BTS #FILA #휠라 #JHOPE #제이홉 #정호석 #Oakmont_TR #GO_BTS #GO_FILA > 2020.02'BTSxFILA''ONE WORLD, ONE FILA!'무단 사용...

자율주행자동차 의문와 책임 볼까요 [내부링크]

> > 자동차 기술의 발달로 최근형 자동차는 거의 반자동 운전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 많은 자동차 업체는 2020년까지 완전한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위와 같은 자율..

IT 자격증 종류 도움이 될만한 것들로 확인해보기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당 1은 IT컴퓨터 자격 종류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IT관련 회사에 취직하기 위한 자격증, 예를 들면 IT특기병을 위한 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이 존재합니다.뭔가 알고 싶으면 저를 따라오세요. > IT컴퓨..

FX시티 하는법 2만원 AB점과 같이라면 든든해 좋네요 [내부링크]

이웃, 안녕하세요 어젠 눈이 내려향원대 세게 불고 김 1영하 하나 6까지 떨어진 것 아세요? 와우항 폐렴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잘 모를 수도 있지만 현재 밖은 매우 춥습니다.전국적으로 어때요? 망할 차이나, 그..

문근영 영화배우 사주 ?? [내부링크]

> > 자신의 콘텐츠가 살아있는 국민 여동생 문근영이라는 별칭이 자연스럽다.그는 여러 가지 신비로운 처녀가 되었다.병원에 입원해 수술도 받고 영화도 찍고, 지금은 영화 속 주인공도 되고 불사신처럼 젊은이들..

아이폰 아이패드 넷플릭스 자막 설정! 폰트 크기 변경 방법 알려드릴게요 확인 [내부링크]

> 어린이폰 업데이트 후 개화기능! 넷플릭스 자막 바꾸기~_~#Netflix 자막 설정 전과 후를 비교하면 정확하게! 바꾼 것이 너무 좋아"ᄉ"잠깐 영화관에서 보고 그런 소견...#아이 패드도 같은 비결과 자막 글씨체..

미드 You (유) 시즌 하나-하나화 : 주인공이 스토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 유 ≫은 내 의견을 칭크오쟈 서한의 주인공이 스토커 1줄은 몰랐다.아내의 목소리에는 거부감이 있었습니다. 가끔 보면 에피소드 하나를 다 보게 되었어요. >^;;보다 미국드라마 치고는 굉장히 저예산 드..

[후기] 티빙•푹•넷플릭스 비교 및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1상에서 콘텐츠를 찾기 위한 본인의 노력 ️ 오거의 매일은 나의 단골 티 병과 천천히, 넷플릭스 세가지를 비교하고 보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결론부터 말하자면 푹>> 넷플릭스> 티빙입니다. 최대한 꼼꼼하게..

[성남 분당 판교 대관 송년회 신년회 동호회 모임 행사 맛집] 대미를 장식하는 대관의 하이라이트 이 모든 영광을 너들과 함께 합니다. ~~ [내부링크]

쉴 새 없이 달려온 하나 2월 지금 20하나 9년 한해가 마무리를 향해서 갑니다.지나치지 않아도 나쁘지 않으면 항상 그렇게 아쉬울 뿐이에요.시간은 화살같다고 그저께 시작된것같은데 이제 마지막이라니...! 못할..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남능미와 혈관 건강스토리 - 알티지 오메가3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2020.2.8개 방송된 JTBC프로그램'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에서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남눙미과 혈관 건강에 대해서 의자 트리했다. > 배우 남능미는 MBC '사랑과 야망', KBS '대추잼' 등 다수의 작품에..

[국토부] 현대차 자율주행 대형트럭 최초 임시운행 합격~! 좋은정보 [내부링크]

국토부 보도 자료 하나 8-07-03 승용차와 버스에다 자율 주행 대형 트럭이 1조의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우리 자신라 정에서 볼 수 있게 된다.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는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대형트럭에..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미드 추천] : 빅뱅이론(The Big Bang Theory) 봅시다 [내부링크]

스포일러 없음 > 빅뱅이론은 매우 유명한 작품이었다."과인과의 인연"은 금년으로 8년째!드라마의 첫 입문작이었다.이따금씩 이걸보는의견을들었잖아? 대단한칭찬을하고끝나는자신. 조 썰매 타 알고 8년 동안 전..

통풍치료법 - 요산 생성 차단법(아스파르테이트, 오르니틴, 아르기닌) / 콜히친(콜키친), 자이로릭(알로푸리놀) 효과 기전 ~처럼 [내부링크]

> 질소 화합물 3총사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조사 겟슴니다. 요산과 요소의 바람이다 물질, 암모니아(NH3) 단백질 합성 과정에 참여하지 못한 여분의 아미노산이나 세포 내 단백질 분해로 발생된 아미노산은 분해..

손 놓고 달리는 자율주행 버스 '시민의 발' 성큼 ?? [내부링크]

> , 세종시에서 한개 5인승 자율 주행 시험의 버스가 시험 운행을 개시했습니다. 센서로 주변 상황을 인식하고 주행하는 수준 3자율 주행 기능에 주변의 교통 인프라와 통신하는 자율 협조 주행 버스입니다. 탑..

::미스트롯 목포콘서트 인터파크티켓 수령했지라 미스트롯콘서트 티켓팅후기 기다려 송가인송가인홀로콘서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은총요정 남비입니다 이 6월, 입에 게 거품 물고 실수 트로트 목포 콘서트 예매했어 티켓을 살 수 있는 오픈일에 차돌박이를 먹고 목이 메이는 것을 생각하는 와인이네. 2개월 남짓이 지난..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 흰색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옵니다. 정확히 말하면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무인제 차가 상용화되면서 정말 로오히료..

화웨이, ‘5G 폴더블폰’ 공개…가격 290만원 外 !! [내부링크]

1. 화웨이,'5G폴더블 폰'공개.가격 290만원, 화웨이의 하나번째 5세대 이동 통신(5G)폴더블 폰이 공개됐다. 24일 제일 재경은 이 23일 열린 화웨이 발표회에서 5G폴더블 폰'HUAWEI MATE X'하나가 등장했다고 보도..

여행영어 편도,왕복티켓 영어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행 영어 편도편으로 주세요.좋은 아침 여행에서 즐기는 영어표현 "나를나눔"해볼까 합니다. I want a one-way ticket to Busan. 이렇게 영어로 스토리하면, 저 부산행 편도편 티켓을 주세요.라고 이야기를..

방탄소년단 진 | Indonesian famous youtuber reaction of Jin at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정보 [내부링크]

Jihan Putri, Indonesian famous youtuber expressed her feeling througher youtube channel after meeting BTS at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She wasamazed withall the seven members but Seokjin make..

뱀 꿈해몽 보통 넘기지 마세요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뱀은 지혜와 의술을 상징하는 십이지동물 중 유일하게 파충류에 속합니다.뱀은 지느러미, 다리, 날개가 없어도 세계 어디에서 과인 서식할 수 있다니 생명력도 대단합니다.(네이버 지식백과) 유명한..

류시원, 2월 15일 결혼..이혼 소송 후 5년 만에 재혼 !! [내부링크]

> 온 2월에 결혼하는 배우 류시원(48)의 웨딩 사진집을 단독 입수했다.  류시원은 2월 1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웨딩화보에서 류시원은 예비신부와 손을 잡고 있다. 신부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음주운전 처벌기준 점점더 강화되고 있어 ?? [내부링크]

> 다른 사람에게 충격을 주게 된 것에 대해서는 대인, 남의 금품에 타격을 주는 것에 대해서는 대물이라는 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취하면서 적발이 됐을 때는 보험료가 할증되는 이에 의..

수원뇌졸중검사 동맥경화도검사란 좋네요 [내부링크]

수원뇌졸중검사동맥경화도검사는 > 안녕하세요. 수원 뇌졸중 검사입니다.태성 신경과입니다. 뇌졸중이란 뇌경색과 뇌출혈로 나누어집니다. 뇌혈관 이상으로 생기는 질환으로 뇌를 통하는 혈관이 막혀 혈액이 공급..

사물인터넷 속 작은 거인, 소물인터 봅시다 [내부링크]

미래 창조 과학부 주최로 대한민국의 사물 인터넷 협회가 주관하는 사물 인터넷 진흥 주간(IoT Week Korea 20일 6)이 지난 한 0월 한 0하나부터 일 4개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다. 국제 콘퍼런스, 보안 세미과인, 어..

펭수 관련주 뜨고 와~~ [내부링크]

> 유튜브에는 많은 스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현재 10대부터 중장년층을 동셍루는 스타가 등장하는 슴니다.바로 펜스라고 합니다.펜스는 남극에서 펭귄으로 본인이 10세라는 슴니다.EBS 자이언트 펜 TV에 등장하..

녹내장잘보는안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 녹내장과 백내장은 본인이 더해져 발병률이 증가하는 대표적인 눈 질환이다.백내장은 눈 속에 있는 수정체가 혼탁하고 이것이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으로 사람을 타본 잉묘, 녹내장은 안압 상승 등의 원인과 시신..

트로트 가수 조정민, SNS ~처럼 [내부링크]

쵸쵸은 민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의 SNS의 중 한 상에도 주목이 모였다. 요즘 그는 본인답지 않은 instar gram그램에 "많이 추워진 날씨, 저는 송도에 갑니다"라는 글처럼 사진을 올렸습니다...

'조용한 살인제' 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환자의 건강한 미래를 소견하는 심장전문내과 OK내과입니다. > 여러 가지 이유로 내원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자주 측정하는 것이 즉석 혈압입니다.그만큼 혈압은 기본적인 몸 상태나 증상을 파악할 수..

카피추#개 좋네요 [내부링크]

> 개그맨 추대엽이 카피츄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을 정참시에서 공개했습니다. 111오후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이하'정 차 벌레')에서는 카피송라이타ー코피ー 추가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봅시다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어린이도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구 다메이트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 모두 "구글 애드센스가 뭐야?"라고 안 들으실 수도 있기 때문에 모두 메이트..

체외충격파 손목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세성형외과 의원입니다.우리 몸은 반복적으로 움직이면 피로가 쌓이고 통증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만.만약 팔꿈치에 통증이 생긴 경우 테니스 엘보 질병을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따라서 당일 대..

2020 선댄스 영화제 U.S. Dramati !! [내부링크]

US DRAMATIC COMPETITION부문 2020년 선댄스 영화제 U.S. Dramatic Competition부문에서는 장편 영화 최초의 6개를 초연(월드 프리미어=전 세계 최초 개봉). 이 부문에서는 미국 독립영화계의 new 목소리를 선..

목 앞에 가령이 만져진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의 혹(갑상선 결절)이 악성이면 '갑상선 암'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발표된 정부 암 등록 통계에 따르면 여성 암 발생 순위에서 갑상선 암이 유방 암에 이어2번째가 되었습니다.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2~3배..

고혈당 증상 개선 ?? [내부링크]

고혈당은 스토리 당신로의 높은 혈당치를 의미합니다.조용히 과인 타과인 치명적인 당뇨나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그 증상으로 원인을 파악하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예방습관을알아두세요. > > 일..

편도선 염증을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선염에 걸렸을 때는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나쁘지 않아요.편도선염에 걸리면 고열과 함께 목이 붓고 소리를 내는 것도 힘들어집니다. > 이 때는 먼저 안정을 취하고 자극성이 없는 유동 식사를 하면서 목 둘레..

높은 혈압 수치 ~~ [내부링크]

이웃분, 반갑습니다! 항상 그랬듯이 높은 혈압수치와 이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미리 쓴 스토리를 적어두면 제품명을 알려드리거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을 겁니다.그 방법으로 무..

[넷플릭스 영화 리뷰] 내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내 아내의 모든 것' 영화가 업데이트 됐어요! 남편과 함께 봤는데. sound... 잠깐... 야하네요, <줄거리>의 이선균 배우는 이 영화에서 건축학 전공자로서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해요.일본쪽에서 우연..

드라마 시청률 순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마즈입니다.오항시은 우리 있님도우루과 함께~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9년 9월 기준으로 한번 후(후)요 볼까 하는데요. > 자 1단 간단히주 이야기부터 시작해서 보도록 할까 하는..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가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금요일 1 night네요!~ 날씨도 흐리고 허리도 아프고...방 바닥과 친구하면서 특별한 1은 없을까 느껴지다 11월 151 night 8시 30분 릴리앙 코리 송가의 콘서트이자가 재방송된다고..

(동남아 배낭여행) #첫3day. Anchor Wat sun 알아봐요 [내부링크]

> 될지는 앙콜왓 한 춤추러 만나러 가하나 죠우 새벽 4시 30분에 출발. 04개 5분 스한이 내면 쟈루하나오낭다. > 숙박로비에 이른 아침 출발자가 다수 대기 중.별도의 점심까지 준비.시스템이 좋은 숙소인 것 같아..

고혈압약 센트럴포뮬러 써큐레드 ~처럼 [내부링크]

결혼해서 자신이면 다 살찌겠죠? 저랑 남편은... 정예기 많이 살쪘어요. (웃음)술과 야식에 의해서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아지고 관리해야 할 30대 중반!! 고혈압약 센트럴 포뮬러 서큘레드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교통문제꿈 / 교통문제 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시은 교통사건, 꿈, 교통사건, 저는 꿈 등 교통사건, 꿈 푸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교통문재, 나는 꿈,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경고하는 꿈이며 일상생활을 하면서 불길한 일이 찾아올지도..

축농증에 좋은 소리 와~~ [내부링크]

제일 큰 아기가 비염이었습니다만, 오랫동안 방치해서 축농증으로 변해 버렸습니다.축농증은 만성 부비동염이라고 합니다.코 주위의 뼈 안에 있는 빈 공간에 콧물과 같은 분비물이 고여 염증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예술인복지재단의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안샘사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공연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계약서 작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다. 공연예술의 사례를 한번 들어볼까요? 예쁘지 않다는 공연이 관객들에게 보여주기 전까지 그 내부에선 많..

차범근 아들 차세찌, 소리주운전 교 좋구만 [내부링크]

> 배우 한채아 씨가 남편 차세치의 소음 음주운전 문제를 대신 사과했습니다. 한채아는 24하나 쟈싱 프지앙아의 SNS에 " 나쁜 뉴스로 인사를 드리게 되면 먼저 죄송하다는 예상보다 하고 싶다"또 이번 사건에 대..

[FM20하나8 첼시] FM은 새로운 팀과 함게 #하나 FM20하 ?? [내부링크]

얼마 전 예고했던 것처럼 이번에 팀 분석이라는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잔입니다.팀 분석에서는 말 그대로 유명팀을 스스로 분석할 때가 되겠지만 분석을 할 때 크게 두 가지 부분에 자신감을 갖고 나아가려고 할..

손목터널증후군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손목통증을 일으키는 손목터널증후군 치료입니다. > 현재 우리과인이라는 맞벌이가 하나의 풍경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입니다.요즘은 전업주부라는 예기는 입에 담기가 다소 어색한 예기만큼 주부라..

영화 미드웨이를 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Air raid on Pearl Harbor, This is not drill 실제상황진주만이 공습당했다. 이것은 연습이 아니다.영화 미드웨이 사전지식 참고진주만 공습, 마셜 길버트 공습, 두리틀 특공대,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다...

태양계 행성 크기 비 대박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의 크기, 비교에 어렵지 않아! >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할 때 가장 이미지에 떠오르는 것이 있습니다. 수금지 화목토천해! 행성의 1글자만 취하고 느낀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습니..

카피추#개 대박 [내부링크]

> 개그맨 주대엽이 コピー카피츄" 캐릭터로 유행을 이어가는 모습을 "전참시"를 통해 유출되었다. 1개 하루 오후에 방송된 MBC"전지적인 개입 시점"(이하"전에 시")에서는 카피 라이터의 복사본 추가가 등장, 눈길..

vpn다운로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은 어떤 1을 해도 인터넷은 필수품이 되어 버린 시대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네트워크 환경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인터넷을 하면서 가장 기초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어린이 가죽에 대해 얼마나 쁘..

서초역 이비인후과 이물 봅시다 [내부링크]

서초역 이비인후과 이물감이 느껴지는 편도결석! > > 안녕하세요 서초역 이비인후과서초성모 이비인후과 임. 뭔가 걸린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침을 아무리 해도 아무것도 자기 오지 않고 이물감만 계속 느끼는 경..

갑상선결절치료 좋네요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 앞 중앙에 위치해 있는 내분비기관을 스토리하고,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 갑상선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신체에 여러 가지 이상 증상이 나쁘지 않게 됩니..

울산캐드학원2개월안에 자격증 두 개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의 취업진로, 멘토 아론 선생님입니다. 이번 과정은 울산 지역에서 유 1유일무이한 3D모델링과 3D프린터 관련 회사원 교육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 장소 그 장소, 근로자들의 기계 설계..

배우 최율 조재현 성추행 폭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연극계와 연예계의 성희롱 폭로가 이어 영토서장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들이 있는데, 오늘은 또 충격적인 인물이 도마에 올라왔네요.즉석 국민배우라고 해도 될 만큼 인지도가 높은 조재현입니다.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드라마 추천, 리뷰 : 키싱부스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나의 첫 취미는 곧 넷플릭스를 보는 것입니다(웃음) 거의 무엇이 들어가면 하루에 한 편씩 끝나버릴까?어떤 때는 2첫 만에 시즌 3까지 정주행하는 미친 집념을 보이기도 할 것입니다.사실 영화/드라마를 추천..

갑상선암, 판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809하나 4건강 검진 , 수원 삼성 병원 검진 센터에서 최초의 건강 검진을 받은 두 가지를 고르는 선택검사 중 갑상선 초음파와 골반 초음파를 선택해 예약했다.갑상선 초음파를 보고 있었는데, 여러..

감독 특유의 연출과 야기 대박 [내부링크]

> 개봉:2019년 감독:아리에스 티 배우:플로렌스 퓨/잭 라이너 의 사람들의 죽음으로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인 주인공의 그녀의 남자 친구와 그 친구 드는 그들은 한 친구의 고향(스웨덴)에서 축제를 참여하게..

무역영어2급 자격증 공부 방법 아니까 정보 [내부링크]

> 회사에서 1 하면서 항상 생각 곤용오 자주 하면 정말 도움이 되는 근데요~수출 기업에서 1 하는 것도 상자 연 어부가 없어서 영어로 말하는 1은 별로 안 영문 서류의 읽고 송장 적고 때로는 1이지만 영어를 알고..

국제요가자격증 필수 아사나, 물고 ~~ [내부링크]

국제요가자격증 필수 바지락, 생선자세가 담긴 쉽고 재미있는 신화! > 국제요가 자격 필수인 아사와인 중의 하과인인, 어자세(마츠야 아사과인)에 다sound한 유익한 신화 스토리와 물고기 자세 만드는 법, 그 효능..

보니하니 최영수 채연 봅시다 [내부링크]

EBS "생방 속 떡국!보니허니"에 출연 중인 당당한 보니허니 최영수씨가 MC 채영을 협박한 영상이 나와 말다툼을 벌이고 있습니다. EBS측은 즉각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 하나 0하나'보니 하..

연예인SNS 악성댓글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마트강사 이현숙 입니다.울산에서 SNS 교육과 스마트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울산 스마트미디어 교육연구소의 대표입니다. > 오늘 아침은 조금 우울한 기분으로 시작합니다.TV와 인터넷을 뜨겁게 하는 뉴스 중..

2016년 최신 연예인 이야~~ [내부링크]

오늘도 재미있는 연예인 소문을 가지고 왔습니다.제가 만든 이야기는 아니지만..연예인들 사이에서 나오는 소문을 모은 정보지라고 합니다.연예인의 안좋은 소문이 나는 이유는 다양하다고 하지만~소문의 주인공의..

연극 오이디푸스, 출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클린애드입니다오늘의 포스팅은 연극 오이디푸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출연자와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결혼하는 운명의 남자, 오이디푸스 테베의 3대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