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3-6955의 등록된 링크

 2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 Real Vocab-생할영어회화_영어단어모소음 | 이름 (하나) [내부링크]

당사자 리온과 함께 하는 하나의 생활에 도움 중립 치는 1개의 영어 단어도 sound!! Real Vocab 이름(하나) > N.가명n.alias|에리어스|→그분은 가명으로 예약을 해 두었기 때문에 본명을 모릅니다. 무엇이..

길치는 끝! 자율주행 기술이 보편화 된다면? [내부링크]

> 날마다 변화한 요즘 현대 모비스에는 바쁜 1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해 온 미래지향적인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소개합..

인공위성제주:) [내부링크]

인공위성 제주. 제주도에서 카페 추천을 많이 받고 있다.하봉인 하봉인 하봉인 하봉인을 가고 싶은 곳을 방문 중.오랜만에 푹 쉬고-서귀포까지 이동:) > 서점, 인공위성 제주: 존스토리의 조용한 곳, 집집마다 있..

흉통 있다고 모두 협심증 아니야∙∙∙협심증과 헷갈리는 질환 3 [내부링크]

흉통 있다고 모두 협심증이 아니∙ ∙ ∙, 협심증과 분간할 수 없는 질환 3 > 대한 심장 학회 2019.03.04.09:01 > 협심증의 대표적인 증상은 가슴통증이다. 협심증 흉통은 전방의 가슴 중간이 쥐어짜는 것처럼 아..

[영드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Dracula [내부링크]

> 2020년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흡혈귀 드라큘라는 영화와 드라마의 소재로 키위 많이 만들었고, 포스터도 별로라 그다지 끌리지 않았는데 자꾸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떠오르고 해외의 평이 7점대에서 무난하..

[후기/전자기기] 미니빔+크롬캐스트로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재생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미니빔으로 왓챠플레이를 본다! 이건 저번에 올린 미니빔 포스팅! 무바 1이 나쁘지 않고 PC으로 보고 있다 왓챠 플레이 나쁘지 않아 넷플릭스 영상 을 아직 니비 것으로 재생하려면, 크롬, 캐스트가..

[슈츠 시즌6 하나화] 미드 영어공부는 다영팩 영어회화스터디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 입니다. 오항시은 미드 정장 시즌 6 1화계 그럼? 영어 표현문을 써보려고 합니다.미드 전문 영어 회화 스터디 다영 팩과 미드에서 영어 공부도 함께 해 보세요.~..

[가사해석]Halsey(할시) - Without Me [가사/sound악영상/팝송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이 노래의 킬링 포인트>https://youtu.be/aYr4fDuLhXg?t=42s 여러분 안녕하세요 뮤직카 하나 0월 41에 발매된다고 듣고 기다리던 곡을 가지고 왔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뮤직은 Halsey의 'Without Me'. >..

음주운전 구속 확실한 대처가 필요할것입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어제 오랜만에 동생하고 하루종일 집에 있었는데요? 원래 평소같으면 밖에 나가서 music 방에도 가고 놀았는데 시국이라서 어제는 어떻게든 집에서 편하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말이라 서로 피곤한거 하나 만들지..

애드포스트 하나년동안 치킨 두 마리 값 번 후기/ 수입전환 방법/ 네이버페이/ 현금전환방법/ (+애드센스 비교) 좋구만 [내부링크]

> 아이드 포스트를 시작한 것은 이제... 20최초 8년 4우오루츄무쵸쯔뇨은이 지난 20첫 9년 4월 수입은 약 5만원이었다. 정 스토리는 지저분하게 모이지 않는 아이드 포스트 ᄒᄒ 실제 투데이 수가 많을수록 돈이..

요즘 핫한 코바항상 펭수키링 만들어 봤어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했습니다입니다!!! 오늘은 최근 뜨거운 펜스 키바미나토시의 인형을 찾아 보았습니다. ᄒᄒᄒ펜스 도안은 제 블로그에 역시 한자가 많이 있어 무엇을 짤까 하다가 크기가 커지면 역시 뜨개질해서..

에미상 후보 지명으로 본 넷플릭스 드라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난 하나 3일 한해 동안 미국 드라마를 정리하는 제70회 에미상 후보가 발표됐다. 매년 후보를 발표할 때마다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깜짝 후보가 자신 또는 뜻밖에 지명되지 않아 안타깝다. 올해도 어김없이 이런..

BTS 신드롬의 실체 좋구만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SPEAK YOUR SELF > 불과 30년 전쯤을 전부 sound 돌아 보고도 하나의 전자 제품에 갈그프하고 외국 팝 가수의 내한 공연에 열광했어요. 당시 우리 나쁘지 않은 제품이 전 세계인..

설날 소리식, 맛있게 LA갈비 재는 법 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 추석 때 재운 정스토리, 맛있었던 #LA갈비가 다가온다 #설날 sound식으로 추천한다 맛있게 #LA갈비는 법 없이 맛있게 갈비를 재우는 방법은 채소를 다 갈아 면에 걸러내는 것이 포인트다.남녀노소 누구..

미라텔 V2 방송녹화현장에 참여 후기(송가인가수 출연)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송가가수 출연소식을 듣고 재빠르게 신청하여 마이리틀 텔레비전 방청객으로 당선되었습니다. 노래를 부르게 될 줄 알고 2두 돈 안의 마을 노래방에 가서 송가 인가 수의 노래만 부르고 부르고 잠긴 목..

gta5 인생모두 엘리시움 서버 (fiveM)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인생의 모든 엘리슘 서버를 소개합니다.준비하는 자료입니다.(fivem)(GTA5)이 필료합니다.GTA5를 다운 방망이 힘든다. fivem링크 https://fivem.net/ >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자 다운..

(영화) 넷플릭스 페르소과인 4부작 - 러브게이다, 썩지않게 상당히 오래, 키스가 죄, 밤을 걷다 와~~ [내부링크]

연기자 이지은이 주연인 넷플릭스페르소 나쁘지 않아 4부작을 보았습니다 20분 안팎의 러닝 타이입니다 그래서 가볍게 볼 가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크게 인상 깊었던 작품은 없었지만 4명의 감독들 각자의 색깔..

( 재업 ) BTS WORLD OST ALBUM 후기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후기 #BTSWORLDOST #BTSWORLDOSTALBUM 안녕 힘섬이야카테고리 편집할 때 실수로 후기까지 지워버려서 다 날아가 버렸네요. 그래도 더 써볼게요. > 하나단 올리브영에서 산 틴트부터 자랑할게요 > 오..

이번 주엔 뭐 볼까? 12월 1 주 ‘넷플릭스’ 추천 신작 이야… [내부링크]

뚝 떨어진 날씨에 외출을 꺼리는 술 이야기, 따뜻한 초콜릿 한 잔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추천 신작을 소개한다. > 추운 겨울 초콜릿처럼 달콤한 위로와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내용이 넷플릭스로 찾아온다...

주식방송시청률1위? 주식전문리딩 받는 중 확인 [내부링크]

> 지난해 이맘때만 해도 정 스토리를 생각했다. 그래도 제1, 요즘은 돈 걱정은 많이 사라진 것은 다행이다.포스팅 제목처럼 제1요즘은 주식으로 돈의 걱정을 많이 절약됐기 때문인데 김 1이 포스팅에서는 내가 한..

미스터트롯 유행순위 임니다영웅 4주연속 투표 일위? ~~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죠~영웅이네 하었습니다 미스터 트로트의 인기 투표에서 4주 연속 한위에 올랐다. 하나 3개의 오후 방송된 TV조선네 하었습니다 미스터 트로트 4주째(2월 6개~하나 2개)국민 응원 투표 현황이 공개되..

Kim Namjoon: Impressive Grammy Performance 방탄소년단 알엠 (RM) 좋구만 [내부링크]

> Kim Namjoon wasso awesome in his performance of Seoul Town Road, leading BTS inhis part of the collaboration with Lil Nas. > RM sizzled on the stage with his deep, captivating voice and gorge..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점점더 강화되고 있어 와~~ [내부링크]

> 다른 사람에게 충격을 주게 된 것에 대해서는 대인, 남의 금품에 타격을 주는 것에 대해서는 대물이라는 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취하면서 적발이 됐을 때는 보험료가 할증되는 이에 의..

열망잘날없는 연예계...대힌민국 개그맨 명단 봐봐요 [내부링크]

> 강석 강선 봄 강하지만, 구강 유미 캉지에쥬은캉쥬히, 강호동 고 묘은후 와은코쵸은호코히에송 공민 영구 와크 봄 그와 구 한 쿠 그와 크효은 한화 구 본소쿠 본 스쿠 김 에어컨 팬 봉 알 본 잉도야 권 미진 그..

동대문미용학원,개그콘서트 개그맨,연예인 현장실습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도도어 카데미 청량리 캠퍼스 헤어 조사반 샘입니다. 서울고척초등학교에는 어떤 일로 가셨을까요? > 오가의 매일은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이 개그맨과 뮤지컬을 결합한 행사에 헤어, 메이크업 현장..

[기사] 넷플릭스는 어떻게 스트리밍 거물이 됐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이달 7월 4일 독립 기념일에 떠들썩하게 홍보한 빅 히트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시리즈의 세번째 시즌을 발표했다. 이 작품은 20하나 6년 등장한 이래 — 하나 980년대 초 인디에 쟈..

미드 로스트룸 (Lost Room) 영어 단어 공뷰 및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재미 있었고 역시 다른 미드'로스트 룸'입니다 3부작으로 아주 짧은 편에서 이야기도 흥미진진합니다. 그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슬램 영어나, 욕설이 판치는 영어가 아니라 모던 패밀리처럼..

대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모든 것! 대견 우한폐렴위험성? 산책해도 될까요? - 강남 대치동 24시 래이동물의료센터 ?? [내부링크]

최근 사고에 이뤄진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20하나 9-nCoV)과 관련한 반려 동물에서도 모르는 감염에 대해서 걱정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 결론적으로 먼저 말씀드리자면, 신종코에서 본인바이러스의 소견감염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서 탈와 손씻기 중요한 이유! 비스토리과 에어로졸!! ??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어요. 매 1장 1오전 1어에서는 연습적으로 스마트 폰에 들고 갑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꽤 침착하게 왔다는 소식이 전해지도록... 앞으로 2주 정도가 중요하..

다리우스템트리 시즌8 소개할것이다 볼까요 [내부링크]

다리우스템트리 시즌8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다리우스템 트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금하나은 여러분께 어떤 챔피언을 소개할까 고민 끝에 뽑은 '다리우스템트리'를 소개합니다. > 먼저 유명한 미드라이덕이..

IT계열 졸업장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한평생교육원 절차안내 ~~ [내부링크]

> 예전에는대부분의컴퓨터라는기계가없으면기사를보고인터넷쇼핑도할수있었고,이미SNS를사용할수있었습니다.하지만요즘우리생활속의모습을보면휴대전화라는작은기계가나만으로도다양한활동을할수있기때문에우리의..

AWS자격증 덤프 구매하지마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 제목 그대로다 AWS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기관으로, 실무자 분이 학과에 종사하고 있는 학생의 분들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의 실무자들은 후 한달 정도 준비 기간을 거쳐서 80%이상 통과율을 보이고..

사무직장인의 어린이환 손목터널증후군 예노하우 봐봐요 [내부링크]

사무직장인 자녀용 손목터널증후군 예비결현대사회에서 빈번한 컴퓨터 사용으로 발생빈도가 늘 그렇듯 늘고 있습니다.오랜 시간 마우스를 잡고 있어 Mouse Syndrome이라고도 하며, 손가락과 손목을 그렇게 하여 어..

[백내장 원인, 수술비용]나쁘지않 ?? [내부링크]

며칠 전 이웃 상점의 63세의 형이 눈이 침침해서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며 안과에 가서 보라고 권했지만, 병원 갔다 와서 백내장과 수술해야 한다는 것이다. > 백내장은 대부분 노환으로 발병하지만, 눈의 수정..

[신촌소화기내과] 다소음석 봅시다 [내부링크]

[신촌 소화기내과] 이면증을 유발하는 격렬한 다이어트! > 단기간에 빠른 체중 감량 효과를 얻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는데,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분이 계실 겁니다. 무리한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은..

갑상선암(C73), 갑상선암(C77)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08년 하나 0월 3개 1보험사와 보험 계약자 사이에 껌의 샘 암에 대해서는 20%만 지급하게 되어 있는 항목의 보험 가입 금액은 암 진단 급여 향후(뒤)보 II 3,000만원으로 보험을 가입하게 됐다.피보험자는 20하..

백내장 치료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타입니다.백내장이 진행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기일 때는 즉시 수술에 들어가야 할까요?적절한 수술 시기는 언제인가요?백내장을 동반하는 다른 합병증은 없나요? 정답·해설은 아래에서..

FAA A&P미항공정비사자격증 - 2 대박이네 [내부링크]

FAA A&P, 미국 항공 정비사 자격증-9월 가을 학기 등록 FAA A&P항공 정비사 자격증 30개월의 교육 과정 시작 > > 프로그램 명세를 보면 http://www.airaquila.com/sub/sub030

화웨이 폴더블 Mate 이야~~ [내부링크]

> 화웨이의 폴더블 스마트폰 Mate X가 셸국에서 출시됐다. Mate X는 출시 후 큰 최근 유행을 맡고 있다. 이 하나하나 달 하나 5일 하나 차 판매는 시작하자마자 품절이고, 2차 판매와 3차 판매 역시한 조기 품절됐..

방탄소년단 태형 !! [내부링크]

위버스를 찾은 태현과 정국. > > > > > > > > > 오랜만에 온 정국이 아침 출근 등교를 해줬다고 하겠지 ##방탄소년단 #BTS #위버스 #전정국 #김태현 #영탄 #JK #V #bts태형 #태형종국 #태형종국

박영선봉영식,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모델 박용선이 MBN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촬영장을 유출했습니다. > 박용선은 최근 괜찮아 S&S그램에 우다사 춘천 데이트 촬영.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도 좋고, 팀워..

백내장수술치료법···수술시기와 좋네요 [내부링크]

2019.12.28, 백내장 수술 치료법...수술 시기와 렌즈 선택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백내장.. 271채널을 돌리고 EBS의 명의를 보게 되더군요. 노안과백내장을주제로한영상이기때문에관심을갖고본것같습니다...

넷플릭스 계정을 해킹당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떤 시!1에 해당하는 정도!!그 녀석이!!!!정예기의 잠식하지만 최고조에 달하고 자려고 누워서 이불을 펴고 일어서서 자신의 책상 앞에 앉았습니다.잠이 오는데 결제메일이 갑자기 날아와서 잠에서 깼어요.오핸시..

[이슈인] 가장 핫한 인물 이야~~ [내부링크]

현재, 검색 사이트인 "YouTube LOUDG 채널 "왜냐 맨"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 김민희,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일 99일년 2월 하루 생올해 30세를 찍은 경기도 안양시를 고향으로 있던 김민아..

오토체스 기초 -1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핫한 게입니다. 오토체스올해의 목표는 "인싸가 되다"고 저로서는 "must play"였습니다 그래서 말더듬이 오토체스를 시작해 봤어요.주먹구구식으로 시작하면 뭔지... 복잡하고 적응이 어려워서 이미 오토체..

넷플릭스 추천 원작 소설 영화 버드 박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2008년 공개된 눈먼 자들의 도시라는 소설 원작의 영화를 매우 그와잉게 깊은 인상이 남았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공감하고 어려워하나 20분의 런타임 니다 동안 지루하지 않고 때 로이..

(12,900) 민스민 편도결석 제거기 빼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초의 2,900)민수 민 편도 결석 제거기 빼고 법 흡입기를 제치고 가글 셀프 관리 키트 입실 맨이 매운 냄새 제거 편도' 35% 19,900 >>> 12,900 보고있는 상품을 열어본다 포스팅된 내용은 공급된 내용만..

해리포터 (Harry Pott 볼께요 [내부링크]

> 해리 포터를 처음 본 것은 초등 학교 5학년 때였다 우연히 TV에서 해리 포터를 보고나는 그날 이후로 독이 된 그 그때 나쁘지 않도록 한 역할은 론 위즐리이었던 해리·포터를 보기 전에 나는 론과는 역할이 있..

소음주운전 면허취소정지... 행 !! [내부링크]

> 면허 취소로 면허 정지 기준 도로 교통 법 제44조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금지토록 하는 규정을 두고 있어 경찰은 술에 취했는지를 호흡의 조사에서 측정할 수 있도록 하고 이런 호흡 측정했을 때..

인하대병원 4살아기 편 볼까요 [내부링크]

#인하대병원 #피타수술 #편도아데노이드수술 #아데노이드수술 #김지원교수 어려서부터 병원 타르"편도가 많이 비싸네요 "항상 들은 이야기의 아이 키지프 다니며 한해 365일 중 350일은 병원 약을 달고 살아간 것..

[롤] 시즌8 미드이즈리얼 ?? [내부링크]

> 이즈리얼-난작전:-라인:Mid-주요포지션:원거리딜러 > 스킬선마순서:Q>E>R>W입니다. Q 스킬은 계속 맞출 경우 쿨타이 조금 줄이고 여목 스택 채울겸 스킬 쿨 줄일 겸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원딜..

[이슈종합] 류그 다소음, 결혼 4년 만 볼께요 [내부링크]

류다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이 컸다.첫 41류다움의 소속사인 싸이더스 HQ측은 "우선 안 좋은 소식을 듣고 드리게 되어서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실 확인 결과 류다움 씨는 20최초..

[킹덤]넷플릭스 킹덤 유투 좋구만 [내부링크]

> 엊그제 유출된 넷플릭스 킹덤의 유튜브와 네이버의 메인 캐릭터입니다. 어제 새벽에 한꺼번에 3개까지 관람을 핬 슴니다.추울 때 촬영해서 배우분 입김이 스스로 오는 게 보이는데 배우분 고생하시는 것 같..

[신림역꽃집][신림꽃집]배우"김 볼까요 [내부링크]

> 예쁜 팬분께서 배우 김성호 배우님을 위한 꽃다발을 주문해주셨습니다. > 해바라기 꽃 게이샤는 '댁을 사랑한다' 역시 '행운'을 의미합니다.고객님의 마사가 잘 하달되시길 바랍니다~~ > > 특별한 주문을 원..

tvn 드라마 남자친구 볼께요 [내부링크]

TVn 드라마는 믿고 볼수록 재미있는 드라마가 넘칩니다.얼마전 주스토리에서 보지 못했던 남자 friend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본방에서 봤는데 너희들은 재미있었어요! 어항시은 이 두 드라마를 추천하려고 해..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 SBS spo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쟈싱 운서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기 시작했다 2013년 봄 무렵.아자신은사가 되고자 하는 열정과 열망에 비해 저의 실력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상미 스피치랩을 찾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아자신은서 학..

정부기술자격증조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정부기술자격증 조회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자격증의 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현재 많은 분들이 자격증 취득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정부기술자격증과 같은 경우는 많은 분들이 도..

대전갑상선검사 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더스 내과 영상의학과입니다! > 갑상선은 내분비기관으로 눈앞 중앙에 위치하여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 분비하는 일을 하는 우리 몸 안에 위치한 소중한 기관입니다.이러한 호르몬이 신체대사의 균..

[다소리석증] 건강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맛있게 식사를 마쳤지만 왠지 소화가 잘 안되고 슬며시 은근히 통증이 있습니다.그 외에는 증상이 없고 더 의심스러운 이 병! > '다음 속쥬은'다움속쥬은의 60~70퍼센트는 미세한 아픔으로 나타나거나, 증상을 느..

영화 <어린이리시맨> 후기, 극장에서 만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의 엔딩 크레딧전 후, 쿠키 영상 없이 sound.*시사회에서 관람, 개봉일은 극장 쵸쯔쵸쯔우오루 20일 인터넷 플릭 스쵸쯔쵸쯔우오루 27일.개인적으로 극장에서 보기를 추천하는 좋은 영화. >

b형 여자 특징 : 대박 [내부링크]

b형 여자 특징 : 성격 / 연애 / 공략 > HI:) 얼마전 o형 여자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ᄀ님들의 공감과 관심이 너무 뜨거웠어요 "o형 여자"의 특징 오늘은 성원에 힘입어 b형여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미드순위 2018미드 !! [내부링크]

미드 순위 2018미드 순위 및 미국 드라마를 추천 > 미국 드라마 미드 하면 어릴 적 일요일 새벽에 나왔던 코스비 가족 천재 소년 두기 등을 비롯해 x파일, csi 등을 기억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매체가 다양해지고..

중국 예능 추천 : 가볍 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은 중국 예능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중국 예능은 중국어 공부를 하거나 좋아하는 연예인이 없으면 잘 안 보게 된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예능과는 또 다른 재미를 볼 수 있..

입니다신 8주~하나0주 증상 / 산전검사 / 청주 보건소 기본검사 / 보건 이야~~ [내부링크]

입으면 다시 8주 하나 0주의 증상 및 하는 일에 관해서 포스팅한 겟슴니다.심장 소리를 들으면 산전 검사를 합니다.첫 번째 때,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 진행했습니다.병원비가 하나 삼만원인지 자기 온 기억이 자신..

YBM코딩자격증 COS 하나급 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 주에는 제13회 COS시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제 블로그에 COS 시험 관련 방문객들이 많이 계시네요. 부족하지만, 저의 COS 합격 후기와 COS 제출 문제가 도움이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숨막히는 액션 현장 영화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가 진다면 일본이 태평양을 지배하게 된다"2차 세계 대전 숨막힐 듯한 태평양 전쟁 현장 > #전쟁 영화#2차 세계 대전 영화#영화 진주만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코누입니다! 제일 먼저, 여러분께 세배를..

[친절한현수씨]공인중개사자격증 !! [내부링크]

부산은 12월 111~12월 131까지#공인 중개사 자격을#부산시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택배도 신청 가능합니다.저는 일찍 시작한다고 11월 291부터 12월 11까지 보는#법정 실무 교육을 받았네요 그래서 부산시청..

담석증.. 그 치료법에 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담석증..그 치료법에 대해서..텍스성 메트로 병원의 반갑입니다.~^대구 수성구 내과, 대구 응급실병원, 야간진료병원, 대구 수성메트로병원입니다.오한씨는 지난번에 이 일을 말씀드렸던 "담석증"의 치료법과 수술..

예능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 강식당 중간에 자르듯 블랙아웃하면서 자막만 나오는데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다. > > 안재현은 오므라이스를 만들기 전에 연습해 온 것 같다. 말랑말랑하게 차려입은 볶음밥.. 이름 하여 오므라이스무엇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