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6955의 등록된 링크

 2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8개월 아기 서혜부탈장 수술(feat담소유병원) [내부링크]

휴직 후 오랜만에 전 직장 동료들을 만과인리로 갔다.탕수육에 짜장면, 돌돌이 얘기만 먹는데 남편이 다급한 전화 우리 아기 고환이 이상해! 한 고환이 부어 다른 고환은 작아졌다고 하더군요.너무 무서워서 당황..

명함에 USCPA 명칭을 쓸 수 없음니다? [내부링크]

근래에 라이선스를 취득한 분으로부터 의미 밖의 뭉우이메 1을 받앗슴니다.스토리를보니까회사에서명함을만들려고하는데관련자료를보내니까USCPA의명칭을쓸수가없다고인사담당자로부터답장을받았다는스토리였는데,..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스토리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연..

이쯤에서 화제곡 2곡) Lil Nas X - Old Town Road ft. Billy Ray Cyrus, Madonna & Maluma - Medellín [내부링크]

요즘의 화제라고 하기에는 범위가 좁고, 기현상과 함께 세계적인 화제곡이라고 해야 할까. Lil Nas X - Old Town Roadft. Billy Ray Cyrus의 곡이 난리가 아니다. 빌보드 핫 하나 00차트 한개 정도로 UK차트,..

운전하는꿈 자동차 차를 내가 동무가 주차하는꿈 운전꿈 해몽!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상도 재미있고 유익한 꿈의 해몽 스토리를 공유해 주는 박학 지식이 왔습니다.자동차 면허도 없는 분이 갑자기 꿈속에서 운전하시면 당황하실 겁니다.꿈속에서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어떻게..

자율주행차는 교통을 더 악화시킨다. [내부링크]

> 차를 얼마나 본인 효율적으로 만드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건 여전히 자동차입니다.자율주행차는 여전히 자동차입니다. 그것이 사건입니다. 자율주행차를 아무리 본인 효율적으로 만들어도 괜찮고, AI를 아무..

아과인운서 MC 버릇 대본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내부링크]

> 오항시은 KBS 1TV의<뭐든 물어보세요>원고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들어 주십시오. 여러분 안녕하세요 35년 전통의 믿어 본다<한 사람이라도 물어보세요 얼마 전 추석에 맏물 사과랑, 새롭고 제철의 맛있는 과..

2019.01.30 - [넷플릭스 공습③]국내 사업자 '발등의 불'..'OTT 동맹' 통할까? [내부링크]

LG유플러스, 넷플릭스 전략적 제휴 셋톱박스 탑재 SK텔레콤 '옥수수', 지상파 '슬림' 합쳐 통합 OTT 합의 > [서울=뉴시스]이국현 기자 =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Over The Top)의 공습이..

자신혼자산다 이시언 Japan여행 송진우 미자신미 사진 논쟁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이시언이 Japan 여행 사진을 올려놓고 말다툼을 벌이자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여행을 간 게 아니라 송진우의 과부 초대를 받고 간 것이라는데요. 초대를 받고 방문했는데 공식일정이 아니라 개인일..

카피추 "펭수 아니야"… 어느길래? 흥미↑ 대박이네 [내부링크]

카피츄 "펜스가 아니야"... 누구야? 관심있어? > 개그맨 추대엽이 카피추 캐릭터로 유행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유출됐다. 이 하나하나 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전 차 벌레)에서는 카피송라이타ー코피..

왓챠 미드 추천 <팬암 PAN AM> 리뷰 / 등장인물 소개 ?? [내부링크]

향수 가브리엘 샤넬 모델에 돌아온 향 로비의 20의 하나 한살의 작품 전 샤넬 앰버 세도욧눙데아지아 최근 노골적으로 밀어 줬던 떠오르는 모든 작품에 있어서 신선했다 그의 모습을 볼 수 사실 시즌 2을 기대..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Bull Season 하나 Episode 하나 "The Necklace" 볼께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학교에서 영어를 배운 사람들 대부분은 이 대화 전과 후로 바뀌는 것 같다.솔직히 본인도 지금까지 외국인과 대화를 나눈 적은 손에 꼽을 정도고, 지금까지 알고 있는 단어 수만 약간 상존했을 뿐 그 이..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법칙 줄거리 등장인물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THE WITCHER) > 넷플릭스에서 두 번째 시청한 작품 바로 위치의 시즌 중 하나입니다.친국의 권유로 넷플릭스에 가입후 첫번째 넷플릭스메시아를 말소리를 보고 즐거움을 느끼고 두번째 어떤것을 볼..

<다시보는 아내의맛 53회> 송가인 동상 송백구 등장?!, 정준호 붕어빵 둘째딸 최초공개, 함진부부 달콤살벌 쩐의전쟁! 좋네요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함께 울고 웃는, 가족끼리 보내는 진정한 행복 송가인부모님 정준호이하정 함소원진화 때에는 웃고 때로는 울고...그래서 우리는 대가족이다! > #송 가잉아우 공개?#정준호 붕어..

자율 주행차 안전 .... "한국 소비자 54퍼센트 못 믿어" 볼께요 [내부링크]

구글의 자회사인 웨이모(Waymo)가 미국 어린이 휴양지 더 신주 피닉스에서 자율주행차 상용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통적인 자동차 지에용크만 아니라 기술 큰 기업도 배터..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 8 전편 1080 토렌트 / 자막 다운 이야~~ [내부링크]

> 토렌트 파 1에 쟈막파 1을 포함 임니다니다!#미드#강아지#왕좌의 게임입니다. #시즌8 #전편 #트렌트 #한글자막

1방 '뽕따러가세' 송가인, 광주 접수한 트로트퀸..시작부터 대박[종합] 이야~~ [내부링크]

OSEN의 원문 l입력 2019.07.19 >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T_Zshadw_5A8하나 HRR하나 P5A/videos?view_as=subscriber [OSEN=박판석 기자] 미스트로트 진성가인이 광주로 향했다. 송 카인은 새벽 5..

미드 'Dexter’로 배우는 생할영어회화 : 당하나 영화 보러 갈래?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콩시미입니다! 당신은 아마 처음 보는 미드를 통해 생활영어회화를 배워보겠지만, 곧 미드덱스터(Dexter)입니다. > 덱스터는 미국의 연쇄살인범이 연쇄살인범을 쫓는 내용입니다.(설명에서 그와은..

[한하나댓글반응] 대중예술인 병역특례 제도개선 스토리 역시 나왔다 #BTS #국회 #국정감사 #안민석의원 (19.10.22)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핫이슈를 '댓글 기록소'에서 다양한 코멘트를 기록하고 의견을 확인하고 이해하기 위해 보관한다.* 특정인에 대한 공격과 격한 표현은 "기호"나 "순화된 형태"로 표기하고 있습니다.상대를 특정언어로 가리..

(서울여행 일일) 키타스 20일8 본격 방문 후기 -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한 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퐁톡입니다.조금 글로는 일주일에 한 번씩 찾아뵙는 것 같아요. 사실 그 동안 서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필자는 히츠장사 과인 이임니다)의 친구와도 함께 가보고 싶었지만 고등 학교 3중반부터 거..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구글어린이드센스 가입 PIN 번호 입력 ~처럼 [내부링크]

> 유튜브 구독자 수가 1,000명을 넘어 구독 총 때 로이 4,000대 테러가 넘어서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 이제 아시겠죠?저는 작년 4월에 구독자 1천명을 넘었다는 구글 핵심 1을 받도록 하겠습니다.유튜브를..

<아이 캔 스피크> : 댁희의 목소소음만은 잊지않겠습니다. I can hear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9월 211공개한 코미디 영화<아이 캔 스피크>를 감상했어요.단정하게 양쪽으로 가르마 탄것이 원칙 주의 9급 공무원에 아주 잘 어울리쿰시훙과 시트콤<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인상적인 코믹 연기를 보이던 나는 문희..

넷플릭스 4인(프리미엄) 인원 모으는 비법 알려드릴게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쯔비입니다 넷플릭스는 여러 명이서 사용할 정도로 가격차가 심합니다.게다가 동시에 접속해서 사용해도 아무런 글재주가 없습니다.그러므로 4명을 모아 4명으로 결제하는 게 가격적으로 막대한 이익과..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안경 - 나인어코드 렌탑 타이가 (Lentop TAIGA) / 이준 하금테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호시노안경잔이야기입니다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하다' 마지막 회에서 결혼 발표를 하는 안배우 이준 씨가 쓴 안경이 바로 자신의 어코드 안경입니다. > > > > > 정말 안경 잘 어울리네..

이걸 드라마로? 테니스로 가장한 이능력 배틀물 차이나드라마 분투파 소년 하나화 (넷플릭스) 대박 [내부링크]

> 챠이나도라마붕토우파 소년 1화 앞의 드라마에서?테니스로 치장한 이능렬 배틀 수유두경, 소년! 다른 의미로 정말 놀란 드라마다.이를 실사로 강행하다니... 제작진도 정말 대단할 것 같아.코노미 타케시의 운동..

펭수 윙크 (ღゝ)ノ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 슈스, 슈스. 메리텔(도티) #문명특급(연반인제재) #여성시대(양희은, 서경석) 방송국 애들 우리 펜스코인 탔어 ⇒지금 EBS 사장님 이름 모르는 사람 없을 것 같아((feat. 김명준) > 윙크 보고 우리집 다 찢..

2019 부산국제영화제 스누피가 선택한 영화 베스트 10 대박이네 [내부링크]

선정이 아니라 선택이다. 출품작 300여편 중에 겨우 삼십이(32)편 보았을 뿐입니다. 순위가 어떤 의의가 있고 겨우 10개 선택한 것이 뭐 그리 대단한 걸까요? 영화제에 참석 칠로 재미 없는 영화를 본 10일 때때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때 아닌 몸값 논란에 봐봐요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때아닌 #몸값 #논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공감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 카인의 지역 축제 행사비가 지난 81한 언론의 보도로 유출됐다. 보도에 따르면 손..

[트렌드 톡톡] '펭수' 전성시대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 전성기가 펜스 신드롬이라고 부를 만하다.특히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직통령으로 불릴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펜스는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포착했을까. > 2030회사원'개 이프니다니다'이 된 EBS의..

넷플릭스 가입 방법 및 재가입자의 요금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2년 전부터 캠핑을 시작했다. 그 후, 내가 느낀 것은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서로 싸우지 않을까?"였다.3명의 놈이 미친 듯이 싸움을 하면서 하나 우키는 떠드는 것으로 즐거워야..

편도결석 빼는법으로 입매운내 해결! 이야~~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제거하여 입냄새를 해결! 입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평소 양치질을 잘하고 구강관리를 잘하면 발산하지 않는 입냄새가 갑자기 난다면 첫 번째..

[미드영어] fair enough : (생각이자신 제안이) 괜찮다, 좋다 볼까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fair란 타당한, 온당한, 공정한이라는 뜻이고 fair enough는 직역하면 충분히 타당하다, 공정하다 정도의..

넷플릭스, 어메리카 영화 크리스마스스위치 봐봐요 [내부링크]

보면서 감정이 북받치는 영화예요.그리고 포스팅은 더 해야 합니다.재미없고 유치한 로맨틱 코미디라고 소견할 수도 있어요.나도 좀 그렇지 않을까 싶은데.영화를 보며 두. 가 마음의 감정까지 연기 잘한 탓일까...

소음주운전 운전면허취소 구제비법과 형사처벌 벌금 감경 구제비법 짱이네 [내부링크]

> 행정 심판 전문 센터(무료상 다소움:한개 588하나 972또는 하나 600-9788)에 의뢰해서 운전 면허 취소 구제된 사례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면 운전면허 취소라는 행정처분과 함께 별도로 법원에서 벌금이 부과되..

피 꿈 피를 보는 꿈 피가 본인는꿈 피가 안본인는 꿈해몽 일산점집일산용한점집 일산유명한점집 김포점집 파주점집 은평구점집 금하서원 대박 [내부링크]

> 피, 꿈, 피를 본다, 피가 나쁘지 않다. 꿈, 피가 안나와 꿈,해몽,하나산점,하나쌍용한점,하나산,유명한점,김포점,파주점,은평구점,금하서원,금하서원,안녕하십니까,금해서원,금해서원,금해서원,역시날씨가춥지..

어린이축농증 코감 볼까요 [내부링크]

> 봄과 가을에는 밤사이 기온차가 급증할 것이다.겨울은 춥고 여름엔 에어컨 때문에 실내외 공기차가 커서.아기 코감기에 아주 좋은 귀취입니다. > 그러나 하나시적으로 기온 변화에 의한 코 감기가 오기는 없는..

고증 오류·CG 불만 불만불평족 등 혹평 세례에도 ?? [내부링크]

교은남메 하나-20하나 9·하나 2-2하나 하나:53 > > 영화'미드웨이'의 국내 개봉 1이 다가오고 있다.미국 현지에서 개봉된 뒤 작품과 관련해 많은 부정적인 반응이 과도했지만 하이라이트 장면만큼은 모드가 입을..

동전줍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동전 줍기 꿈의 꿈 > > > > > > > > > >

후지테레비 사장 교체로 쟈 대박 [내부링크]

> 20하나 3년 6월부터 후지 텔레비전의 사장으로 있던 카메야 치히로 사장의 퇴임이 임원 회의에서 결정되고 6월 주주 총회를 거치면서 정식 결정됩니다만, 가메야마 사장의 퇴임으로 후지 텔레비전과 쟈니스 사무..

송가인 팬카페 "어케인(Aga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 인과 오류 트로트 가수들이 함께 하는 '초월 페스티벌'행사가 27첫 쵸쯔 상의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이를 응원하기 위해 송가인의 팬카페 아케인에서 총출동하는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 > > > >

한나라수 티파니 정보 [내부링크]

> 데힝 민국 가수 티파니(tiffany)본명 스테파니 영, 황데 힌 민국 본명 팬미팅에 출생 첫 989년 8우오루쵸쯔 해도 미국 켈리포니아쵸쯔 63cm형의 스타그램그램 Tiffany young직업 가수&뮤지컬 배우 소속 그룹 소..

녹내장 의증, 정밀검사를 통해 체크해야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누내안과병원이다:) 녹내장 가족력이 있어 본인, 라식검사 후 뜻밖의 녹내장 의심 진단을 받고 녹내장 정밀검사를 받으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검사를 받으면서 이 검사는 어떤 검사인가?..

당뇨에 좋은 음식 봅시다 [내부링크]

당뇨는 이제 젊은 현대인에게도 많이 증가하는 질, 질병 속의 자기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당뇨 관리를 하고 계실 것입니다.옛날과 달라진 식풍속과 함께 낳는 풍속도 제대로 안 돼 있고,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

[미드웨이] 후기 - 탁월한 볼께요 [내부링크]

>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미드웨이호는 감독의 특기가 잘 발휘된 작품이다.그동안 여러 블록 버스터를 통해서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이번에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자신..

상추 효능 알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추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상추는 한국인이라 많이 섭취되거나 다른 야채에 비해 시기만 맞추면 쉽게 재배할 수 있어요.또, 고기 본인의 회와 함께 싸 먹는 데에도 자주 사용되어..

뉴욕증시, 넷플릭스 등 기술주 주도 나스닥 반등 ~~ [내부링크]

#뉴욕증시 #미국증시 #미국주식 #나스닥 #다우지수 #애플주가 #아마존주가 #넷플릭스주가 > 아마존 주가, 네스 프릿크 스의 주식 시장 주도 https://www.cnbc.com/20첫 9/0첫/07/stock-markets-dow-futures-mov..

넷플릭스 공상영화 : 모텔엔진 /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공상 영화 SF모털 엔진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보자마자 본 공상 영화 '모탈 엔진'이다.호기심을 1우키는 클립 짠다.일단 공식 줄거리를 쭉 살펴보면. > 전쟁으로 황폐해진 미래의 지구 움직..

#용인미용실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송쌤 #정승환머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생의 머리 찾기 프로젝트! 파란머리 수지구청 수석디자인가 '송 선생님'입니다. 오늘 내가 소개하는 남성의 머리는? 이 5개의 싱글'십이월 이시프오하나의 고백'에 돌아온 가수 전 승후와은!..

[넷플릭스] 오에이(Th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를 보지 않은 분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개인적인 점성술: (3.4점) 줄거리 > 7년 실종된 '프레 일리'는 어느 날 다리 위에서 목격되고 있다. 병원에서 부모와 재회한 그녀..

<윤창호법>시행 후 sound주운전의 '처 좋구만 [내부링크]

형사 사건의 중국에서 지난해 화제의 첫번째는 sound음주 운전이라고 하겠습니다.연예인의 sound 음주운전 사고를 접하게 되면서 sound 음주운전 처벌이 엄격하다는 여론이 모였습니다. sound 주운 전에 의한 사건..

토플(TOEFL) 학문분야 탐구 4 - "천문학(astrono !! [내부링크]

> > 그렇게 해서 얻어진 자료로 구성된 것이 천문학(astronomy)과 화성학(Martianology)입니다.

릭앤 좋구만 [내부링크]

릭앤모티를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다.ㅎㅎ시즌 3까지 봤는데 그 가운데 지에쵸쯔 좋은 에피소드를 채용하면 시즌 한 6화 릭포션낭바ー 9입니다 그 제목은 지역 9에서 자신 온 것 같다 > 많은 버전의 모티들 ᄒ..

[갈마동 야간진료 한의원] 손목터널증후 확인 [내부링크]

> 침으로 손목터널 증후군의 통증을 개선 - 한의학연구원 김형준 박사와 미국 하버드 의대 공동연구팀은 침 치료가 손목터널 증후군 환자의 말초신경 중 하과인인 정중신경의 전도 속도를 향상시키고 뇌구조를 전..

열린소음악회 1260회 출연진 노라조 바비킴 손태진 라붐 노사연 소향 옷 원피스 본인이 좋네요 [내부링크]

열린 sound액후에 하나 260회 출연진 노라쵸의 바비 킴송테징라붐노·사용소햐은 옷 원피스, 자신이 열린 sound액후에의 공군 창군 70주년 라인 업 순서 음악 붉은 마후라ー소쟈싱무 상상 플러스 슈퍼맨 꽃이 피는..

셀프케어 2개세트 손목 보호대 아대 손목터널증후군 손목밴드 헬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세쵸쯔의 보호대/어 디 셀프 케어 2개 세트, 손목 보호대야, 손목 터널 증후군, 손목 밴드 헬스 약국, 의료용 인대 67Percent세 쵸쯔 청보!! > 67퍼센트 ₩ 12,900 보신 상품 정보는 쿠팡의 부품과 1시 동이 될..

[부부 세계여행 준비] 일 편도항공권 예 ?? [내부링크]

> 세계여행루트를 짜고 이것저것 준비해서 세계여행을 계획해도 실제로 행동하지 않으면 계획은 계획에 머물뿐입니다. 우리는 며칠 전 세계 여행의 실질적인 1행동으로 편도 항공권을 예약했다. 2020년 1월 20하나..

가벼운 불면증으로도 고혈압이 생기 봅시다 [내부링크]

https://www.medical, 새로 stoday.com/articles/322270.php [메디컬뉴스투데이 기사]Published Wednesday 27 June 20하나 8, 사소한 수면 문제도 여성의 혈압을 올릴 수 있다. 최근의 연구결과로, 사소한 수면문..

열번째 요리는 이야~~ [내부링크]

관악산 저녁 등산을 마치고 바로 집으로 왔다.저녁은...의견이 없어서 먹지 않고, 왠일인지 본인으로 때웠지만, 집에 도착하니 뭔가 배가 고프다. 그래서, 의견이 나온것이 TV프로 "미우새"에서 인지도수 태진아씨..

스미스소니언 과학체험키 확인 [내부링크]

홈 플러스에서 구입한 스미스 소니언 과학 체험 키트 6가지 중에 화산 폭발 용크울하고 봈 슴니다. 몇 분 안에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건조시간이 필요해서 전날 준비를 해 놓아야 했어요. 체험 키트 안에 드는..

모닝 장기렌트 유용하 ~처럼 [내부링크]

모닝 장기렌트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요즘은 젊은 분도 그렇지만 많은 분이 차를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렌트업체를 이용해서 쉽게 차를 빌려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

스마트폰 컴퓨터 질환 VDT증후 짱이네 [내부링크]

> 꽃상생활에 전자기기의 도움으로 꽃상생활에 정착하게 되어 스캇폰,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PC 등을 자주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나쁘지 않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마침표나 컴퓨터 화면을 보면서 업무를..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갖춰서 안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설계팀 에듀스 교육상 다음 회사입니다 오항씨는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을 빨리 충족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안전기사 또한 산업안전산업기사를 취득하신 분 대부분이 안전..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마스터가 녹내장 환자를 처음 만났을 때 그 상태를 보고 어떤 순서로 어떻게 치료를 시작할지 소견한다. 지금 녹내장 치료를 받고 계신다면 지금의 치료가 어떤 과정을 거쳤는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좀 알아보겠..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20 대박 [내부링크]

> 스팟 온리 "서사에 있어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었다. 대신, 부분적으로 궁금했던 관계의 정의와 대니의 서사, 감정이 잘 드러난다*- 기존의 미드소마에서는 완전한 밤이 나오는 장면은 단 한 장면이었다. 감독..

고지혈증 증상, 어느 볼까요 [내부링크]

> 현대사회에서는 건강을 위해 몸에 좋은 소맛있는 음식을 하나로 먹고 살려고 합니다. 대부분 과하나이과의 파릇파릇한 녹색 채소, 저콜레스테롤소가 맛있는 음식이 #고지혈증 증상, 있다면 섭취해야 할 좋은 소..

기욤이의 요리/편도염(ft.프랑스 병원/그놈 !! [내부링크]

9월 29최초 > 키욤이 해준 작은 오징어 요리 키욤을 할 수 있는 요리가 몇 개 없는데 그 중에서 하본인이었다.저거 정이 재주의 맛있다 내가 나쁘지 않아서 잘 해달라고 하는 편이었다.2,3군데 전체적 편도염+병..

편도결석제거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제거수술 #편도결석제거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에 걸릴 듯 말 듯 말 듯 말 듯 말 듯 말 듯합니다. >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가수 이정현 나이,키,몸무게,결혼,이정현 남편, ~~ [내부링크]

> 오늘은 가수 이정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우 예쁜 영화배우이자 멀티 엔터테이너 가수 이정현의 나이는 1980년 2월 7일입니다.올해 40살입니다.키는 158cm,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개봉중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