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6955의 등록된 링크

 2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자격증 책 모현도서관에 기부 [내부링크]

오항시는 좋은 음으로 모현 도서관에 가볼게요.자격증 취득 후 자격증 책을 모현 도서관에 기부해 보겠습니다. 이 책 보고 자격증 많이 따세요. > > > > > 닷시리에 다시 기회가 된다면 자격증 딴후 책기부 볼께요..

갑상선이 하는 역할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은 목의 앞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배분비의 기관으로, 자기 비료의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자기 코 모양의 갑상선은 호르몬을 분비하여 우리 몸의 윤활유 역할을 합니다.몸의 기능이 각각 기능하도록 돕지만..

부산백내장수술 생각을 다함께 자신눠 [내부링크]

> 눈의 피로가 커져 시력은 저하될 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현상이 아니라 급격히 시야 확보에 이상을 느끼는 경우는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만일 갑자기 눈앞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상이 겹쳐 빛이 번짐이 높..

넷플릭스, 스마트폰 게임니다 등을 대형 TV로 감상하자! 아트뮤 C타입 추천 미러링 케이블 사용기 리뷰 [내부링크]

> 스마트폰이 과도한 태블릿PC 화면을 큰 TV에 출력하기 위해서는 어느 것이 필요한가. 최근 소개하는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이 그 질문에 대한 답이었던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은 DP-Alt를 모두 지원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간단한 비결!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요금제에 따라 어린이용으로 동시 접속이 가능한 수가 거의 매일 바뀌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린이용으로 공유하여 저렴하게 이용합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건 정예기 좋지만, 같이 쓰다 보면 제가..

우버 자율주행자동차 사망 사고 [내부링크]

[뉴스pick]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 문제, 인간 운전자라면 피할 수 있었다" > 자율 주행 중이던 우보 차량의 보행자 충돌 사망 문제 당시의 영상을 조사한 교통 문제, 감식 전문가들은 인간의 운전수라면 그이츄이..

갑상선암진단금 알차게 보상받는 비결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금, 충실한 보상방법 알아본다 > 주변을 둘러보면 암 환자 한명 정도는 있을 것입니다.암은 그만큼 발병률이 높고 매우 위협적인 질병입니다.의료 기술의 발달에 따라 암이 이전만큼 완치되기 어려운..

펭수 유튜브 200만명 돌파 과인의 굿즈들 "펭하" [내부링크]

펜클럽 여러분, 펜-하! > 제 별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펜스덕프임(펜펜) 오상의 날에는 펜스에 대해서 씁니다.웃음) > , 유튜브'자이언트 펜 TV'펜스를 안 진 약 2개..

미드추천 로스트룸-sf요사이유행미드 로스트룸 띵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정원용 오래된 작품이지만, 스스로의 인기 미드 추천으로 많은 분에게 당당히 내용을 전달하는 로스트룸입니다! "잃어버린 딸을 찾아라"라고 하는 기본 베이직 명제가 있지만, 딸을 잃은 이유가 바로 로스트룸 때..

[채용정보] KBS 진주방송국 프리랜서 아과인운서 모집 봅시다 [내부링크]

> *접수 기간:20하나 9.08.20(화)~20하나 9.08.27(화)하나 8:00*지원 방법:미디 오쟈프 내 이메쵸쯔 지원 *기타 사항 담당자 성명과 연락처, 돈 아라/055-740-7364*전형 계획 첫 때-한차 서류 전형 호카인 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상류사회 결스토리 (High Society, 20일8) 볼까요 [내부링크]

> #상류사회 #영화상류사회 #상류사회결 스토리 #넷플릭스영화 추천 관객 수 768,249명을 기록한<변혁>감독의 영화의 상류 사회에 대해서 다 함께 할까 합니다. 감독: 병혁 출연 : 박해하나(장태준), 수아이..

BTS 방탄소년단 지민(BTS 타이다지 커버장식) ~~ [내부링크]

> 미쿡 타이시지 for 키즈커버 장식 월드클래스 방탄소년단 때문에 어깨가 자꾸 올라가요.방탄부심!!️세계 팬들에게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탄이들의 정스토리 자랑스럽습니다. > 두번째 타이어 커버장..

외교부 가서 대빵부터 찾는 펭수 ~처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가는법 ?? [내부링크]

홍콩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 가는 방법 연휴를 맞아 홍콩 여행 이야기도 많이 갈 것입니다.홍콩여행의필수코스,홍콩,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별거이간단하게가는법알려주려고요.홍콩 한 00회 이상도 암 홍콩 여행 베..

알바뛰는 마왕님 엔딩ED (달의 꽃月花, nano.RIPE)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곡을 개인적으로 평가하기에는 가수들의 노래나 이 곡 자체의 멜로디. 그래서 가사보다는 곡의 첫머리부터 끝까지 곡을 주도해주는 경쾌한 드럼연주가 아주 듣기 편하죠.곡을 시작하는 드럼 장단에 맞춰 이치니..

[개그맨김철민] 김철민,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와~~ [내부링크]

얼마 전 말씀을 드렸지만 공연을 하는 사람은 개그맨 김철민 씨는 추억입니다.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 마스크가 본의 아니신 분은 항상 대학로에 마스크 볼 수 있는 분이셨어요. 가끔 시사간다 공연을 보면 다 아..

Japan에서 보소노바 장르를 트랜드시킨 보소노바 가수 리사 오노 Lisa Ono의 삶과 추천곡 'O Sole Mio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재즈를 들려주는 여자 샤론입니다. > 고항시에 소개드릴 재즈 뮤지션은 오노 리사입니다. 1퐁기에 브라질인 가수라고 한다면 손꼽히는 사람입니다. > 리사 오노의 인생, 어떤 Jazzy한 삶이 그려..

k7 장기렌트 lpg 출고완료 (sound주운전 경력시 가능한 업체는 어디?) 봅시다 [내부링크]

k7장기 렌털 lpg출고 완료(음주 운전 경력시 가능한 회사는 어디?) 기쁘슴니다. 하율빠빠이 경석과장님이다! 7월 마감은 잘 하고 새로 8월을 맞아 욜도욱 달리고 싶어요. 이번달 첫 포스팅은 삼성카드로 진행시..

배우 문근영/에드비 강남점을 방문해주신 문근영님의 붙임머리 스타일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연예인을 붙입니다.머리 전문점 에드비입니다.^^추위가 찾아 20하나 7년 한해도 점차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최신의 연말에나 있어 도심히에도비을 많이 찻 메일, 베네수엘라의 계신데요 언제나..

펭수 외교부 가다! feat. 두유노펭수?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외교부에 갔던 영상이 드디어 떠올랐다!! 이 전에 구독자 50만명이었던 거 같은데 이에 앞서고 84만명 이다니다고ー루도보탄이 코 앞이야!! > 외교부 비장한 펜스 >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 그것을 지..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아이플·페이스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넷플릭스 엘리트들 배우 정리, 카를라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존예 대박 [내부링크]

지난 명절 연휴에 나를 TV 앞에서 내몰지 못한 넷플릭스 엘리트들이다.카를라 역의 에스테르 엑스포 사도 배우를 보기 시작했는데 한쪽 보거나 한쪽 볼까 고민하고 보니 멈출 수가 없어서 시즌 한 시즌 2을 다 보..

타라 웨스트 오버, 『배움의 발견』 와~~ [내부링크]

> 두꺼운 책이지만 정신없이 읽은 배움의 발견 이 책은 미국 모르몬교 근본주의자 대가족으로 태어난 한 여성의 자서전이다. 그녀가 태어난 해는 하나 987년. 미국식 만 봉잉이면 올해로 만 32세. 전혀 젊은 본인..

노르웨이의 숲 스페셜, 배우 시방훈 오디오클립(AUDIOCLIP) 봐봐요 [내부링크]

> 항상 오전도 바라는, 조금 불고나서 항상 느껴져. 어젯밤 이불을 잠결에 잡아당기곤 했던 기억이 흐릿하다. 최강의 식사를 읽은 뒤 오전에 방탄 커피를 마신다. 버터, MCT오일, 커피를 믹서기에 갈아 마시는 게..

펭수는 인기몰이 중 (존경하는 인물, 김동준, 다이어리, 짤, 배경화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온 국민이 인사로 ペン허를 외치는 요즘입니다. 뽀로로구아의 BTS보다 많은 유행을 얻고 있는 펜스는 자신의 꿈인 우주대스타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펜스는 뽀로로를 잡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EBS 수습..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TOP 하나0 - 2020년 상반기 좋구만 [내부링크]

*언제나 소개하는 모든 작품에 대해서 "스포일러"는 최대한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두손입니다. 오항 선은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기이 포스팅한 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추천] 하이틴 소리악영화 위주!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범띱니다 최근 Netflix, 앗면 찜질, 옥수수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 쓰고 있지만 또 그 중에서 제1은<넷플릭스 오리지널>라는 아주 쿵쟈은죠무은 가지고..

BTS PAPER 인터뷰 가운데의 원문 기사와 일일이 다 찾아 올린 최근 멤버들 플레이 리스트 봅시다 [내부링크]

가급적 영상이든 기사든 어떤 콘텐츠든 원문으로 확인해야 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배웠기 때문에 원문으로 찾아온다. 다큐멘터리에 대한 집착자이자 인터뷰 집착자로서의 의무입니다.2. 사진 컨셉이 세련되고 오~우..

드라마 맛집으로 급부상한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JTBC 드라마 추천작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거의 매일 JTBC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살펴봅니다. > 5위-미 스티 '미스티'는 살인문화재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생..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렌프리, 엠마어린이플턴(Emma Eppleton)에 대해 알아보자 ~처럼 [내부링크]

> 왕좌의 게임니다의 마지막 시즌이 허무하게 끝난 후에 볼거리가 없는 너가 미드를 못찾는 사이에 혜성처럼 등장한 '위처'가 다른 사람들은 웃기네 재미없네 이야기도 많고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랑 싱크로율이..

트로트 가수 최윤희, 美친 동안 외모…본인이 몇살이길래? 알아봐요 [내부링크]

엔카 가수 최윤희가 '변 아이 중계'에 나 오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1우쿄쯔다. 특히 그의 동안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111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변 아이 중계'에서는 달러 싱 남 3대 3의 미팅..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가 뭘까?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젯밤부터 눈이 왔어요.눈이 많이 내릴 정도로 추워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영하권 추위를 견뎌보세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빙판길을 조심하셔야 하..

내하나은 미스트롯 부산 콘서트 !! 송가인 홍자 !! [내부링크]

역관광을 당해서 그녀들의 펑크롭이 되었습니다. 미스트로트 참가자 모두가 잘 되길 바랍니다! > > > > > #미스트 로트#미스트 로트 콘서트#미스트 로트 공연#미스트 로또 티켓#미스트 로또, 서울#..

진주수학학원) 보람수학교습소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노하우 좋은정보 [내부링크]

누나가 학원을 운영하기 때문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민감할 수밖에 없다.그리고 손 세정제와 스프레이하는 소독제와 가면을 옛날에 있었던 것과 같고, 슈퍼에 가서 새로 구입하려고 하니 많지 않아 소량..

29개 팀 어린이돌(보이그룹)의 데뷔곡 모sound 이야~~ [내부링크]

유닛과 해산한 그룹은 넣지 않고 인지도가 있는 그룹만 쓰고 있었습니다.* > 한개 월 8개의 정규 3집 컴백을 아프도우코 둔 원조도 궁무도루은 인피 닛트는 지프챠크도루라는 명성에 걸맞게 데뷔 곡도 집착 나는..

우한폐렴(변종 코로자신) 강아지,고양이들과의 접촉은 안전한가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우한 폐렴이라 불리는 변종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가 세계로 퍼지기 시작했고, 한국에서도 최근 감염자가 늘어나는 것은 최근에는 다른 허위 뉴스도 많아 본인이 나와 불안합니다.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변..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2? 삼성 심계천하 W20 티저 유 출 대박 [내부링크]

폴더블폰.갤럭시 폴드 2?삼성 심기에쵸은하 W20티저 공개 반값나요? 타스입니다 내가 저번에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2019에서 폴더블 폰의 UI의 공개를 통해서 조만간 갤럭시 폴드의 후속 제품이 출..

[영화/리뷰] 미드소마 "90년에 한 번 9하나간의 축제 댁희은 선택됬습니다." (결얘기 및 스포하나러 有) 이야~~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가 다분히 포함된 리뷰인 것.※지극히 주관적이고 지나친 해석의 리뷰 1수가 있습니다. > 내 소감으로 보면 사실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다. 왠지 의견을 개진하면 공포영화라기보다는 광..

sound주운전 변호사 비용 합리적인 곳에서 해결하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응/주/운/나는/단-속의 기준을 강화한 이른바' 제2윤창호 법'시행 이후 한가지 주간 하나 사이의 단속 건수가 약 하나 9% 줄어든 것이 쟈싱타했다. 심야, 소리/낮/운/전/은 줄었고, 출근 시간대 '숙취운전' 단속된..

베트남 다낭 우한폐렴/코로나쁘지않아 현재 귀취과 여행, China인 입국금지 이야… [내부링크]

설 연휴 동안 다낭에서 출발해 코타키나발루와 쿠알라룸푸르에서 휴가와 쇼핑을 즐기고 올 계획으로 스토리레이시아에 갔다.나름대로 여행도 잘해 쇼핑의 천국인 쿠알라룸푸르에서는 슬리아몰과 파빌리온몰을..

[집꾸미기]국민 개그맨의 소통이 잘되는 집 볼까요 [내부링크]

#협소 주택#20평대의#VR#아이 있는 집 국민 개그맨 소통이 잘 된 집 > "안녕? 집짓기다." "안녕? 나는 개그맨 오지헌이다. 저 아시죠?"경기도 과천, 소원은 차갑지만 특히 햇빛이 좋은 날 조용히 산책하기에 좋은..

위성영상을 AI로 분석하니 원유 저장량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이 9월 CNN, AP통신 등은 22년 전 실종된 남자가 시체로 발견됐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만 흔한 문제의 몇 본인으로 간주될 수 있는 이 소식이 관심을 끈 것은 구글의 위성지도 서비스 구글어스(Google Earth)..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301::저스틴 팀버레이크+Alisha Wainwright=불륜썰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Alisha Wainwright라는 여배우와 함께 "Palmer"라는 영화를 찍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둘이 함께 찍힌 모습이 찍힌 이들의 사진 때문에 두 불륜이 타기 시작했다. 기사가 묘사한 사진..

배우 김정민:) 자신이 키 사건 정리 전남자칭구 손태영 몸매 복근 몸무게 비키니 확인 [내부링크]

> 배우 김종민이 복귀했습니다. 눈에 띄는 매력의 소유자로서 정말 나쁘지는 않았지만, 복귀해서 정말 기쁘네요! > [밥은 먹고 있나] 방송에 출연하면서 하나를 스토리하면서 화제가 되었어요! 김정민 사건정리 아..

지구를 돌고 있는 우주의 인공위성들은 무슨 역할을 할까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항상 변함 없이 11개는 온라인 광고 대리점(주)룰라라입니다. > 인공위성 아시죠? 물체를 던지면 바닥에 떨어지게 됩니다. 멀리 던지면 더 멀리 떨어지게 맞혀요.어느 정도 속도가 붙으면 물체는 지..

넷플릭스 4K UHD 지원 테스트영상 이스트라TV 화질(estla UA550UH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스트라TV 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를 실행해 UHD가 지원되는지 알아보려고 할 것이다.이스트라스마트TV는넷플릭스의정식인증제품으로UHD화질은물론HRD영상까지리얼하게표현했습니다.TV 자체의..

애첨단 2지구 내과,소아과,이비인후과는 애첨단가족연합의원으로!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 짜증나요. 이번 주에 급격히 온도가 내려가서 무서워진 것 같아요. 여러분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 > 무카이지마는 이번 주의 급격한 기온 차이에 의해서, 독감에..

유튜버 플린이 펭수하나까요? 김 대박이네 [내부링크]

펜스 버드나무 송이가 귀에 닿아서, 열어 본 것은 아닙니다.초등학생들이 지난 유행인가봐요. 아들이 집에서도 계속 틀어놓고 내 귀에 착 달라붙어 버려서 ᄏᄏᄏ 빤스씨가 스위스에 불시착해서 배워왔다는 요들송..

곤약효능 알아보고 직 봅시다 [내부링크]

운동도 하지않고 식이조절이 더 안되는 현대의 자취생인 과인님은... 날이 갈수록 살이 쪄가는 고기때문에, 분한 과일을 보내고 있었던 것.물론...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이조절과 운동이 정석인 것을 알지만, 의..

유산균순위가 건강순 이야~~ [내부링크]

> 신경을 쓴 1이 생기면 소화가 못하는 증상이 제1우선 1어학과에 다니눙데요. 소화가 돼야, 머리가 아파서 하루 종 1 1에 집중할 수 없어 1이 아닙니다!소화제도 사서 마시고 두통 약도 사서 마시는데 계속 아플..

넷플릭스영화추천 파일이즈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정말 기대했던 어벤져스 엔드 게임이 자신의 왕좌의 게임 시즌 8 같은 대작 영화, 미드가 연이어 찾아오고 퇴근 후 저녁에 맥주를 마시며 볼거리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위의 영화, 미드가 아니라도 다양한 콘..

차이나 우한시 호흡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룡시입니다.때마침 한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원인불명 폐렴환자가 다수 발생하여 감염병의 조기발견 및 확산방지를 위해 안내하는 계룡!읽어보시고 호흡기질환을 예방합시다! > 발열(37.5 이상),..

여자가수 과인비 결혼식축 정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내드리겠습니다!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Johnystoy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노래를 잘 하는 여가수, 본인비씨의 결혼식 축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LG U+tv와 넷플 볼께요 [내부링크]

우리 집은 가정이 모두 LG U+통신사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TV도 유플러스TV를 이용 중인데 넷플릭스도 함께 이용 중이어서 집 앞 대리점에 문의해 보았다.엘지유플러스TV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고 너무 마케..

아산병원 갑상선암 반절제 후기 ( 확인 [내부링크]

금하나는 조금 무거운 주제로 글을 썼어요.제가 암 관련 후기를 작성하는 날이 올 줄이야... 진단부터 수술까지 받으면서 하고 싶은 얘기, 공유하고 싶은 정보가 많아서 글을 쓰는데, 하나하나 진단(한 달)을 받고..

롤 시즌8 탑 다리우스 공략 확인 [내부링크]

> 안녕, 하항의 시다.탑 OP 챔피언 다리우스 공략을 알려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1단의 다리우스는 패시브가 사기이다.패시브 과다 출혈이 4만 돼도 아프기 때문이다.그래서 제가 롤을 아내 소리를 시작했을 때 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너희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상 그랬듯, 하루는 탁은 다 쿵 한 넷플릭스 밋도싱쟈크잉당 신의 모든 시즌 2(You)를 소개합니다~! >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면 살인도 서슴없이 저지른다"당신의 모든 것"의 남쥬"조"의 이야기..

옆가슴 두근거림 손떨림 볼까요 [내부링크]

앞가슴 도우물쥬은림, 손 떨림 원인 갑상선 항진증 증상 1? > 만나서 반갑습니다 거의 매일 같이 말할 주제는 갑상선 질환 1개인 갑상선항진증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습..

갑상선기능저하증치료 나 ?? [내부링크]

요즘은 흔한 질환이라 다들 가볍게 소견하는 갑상선 기능저하증 치료과정! 사실 나도 그냥 단순하게 소견한 사람 중에 자기가 더 좋은 암이라는 말도 있고,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는 생리불순인 만큼 자신이 웬만해..

[타이베이 여행] 화산191 대박 [내부링크]

> 화산 1914(화산1914문화 창의원구)는 오래 된 와인 양조장이었다고 한다. 폐업 후 버려진 공간을 리모델링해 현재는 문화전시 상업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한다. > 전반적으로 인사동 쌈지길에 온 듯한 생각이..

[미드소마 감독판]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소마 감독판 > 올해 정말 좋은 해가 많구나. (더 이상 면이 벗겨지기 싫으면 너희들의 궁금하지만 시기상 피하고 있던 미드소마가 감독판에서 재개봉되는 듯한 유아들도 몇 번이나 놓칠 수 없는 날들이 어느..

'RUN' 지성X강기영X황희X이태선, 봅시다 [내부링크]

'RUN' 지성X강기영X황희X이태성, 첫 만화부터 북촌달리기 "해보자" > "RUN"4명의 나 당신 집이 한자리에 모였다. 2최초에 첫 방송된 tvN'RUN'에서는 배우 지성, 캉키용, 노랑, 이선 대성의 첫 망그와잉대 묘사됐..

갑상선암 좋네요 [내부링크]

> > 1혈압은 평균 120/80에 떨어졌어요 2이용 목욕 한달 금지 3샤워 수건으로 가볍게 씻는 것 절대적 금지 4(여기 무엇으로 만든 테이프 바르지 않을래?)5나 때문에 관 심 사랑 기도하고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녹내장치료 신중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압구정안과입니다. 우리 눈에는 여러가지 안구질환의 증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그 중 녹내장은 고혈압이 나쁘지 않고 당뇨와 같이 평생 관리해야 하는 증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금일은..

캣츠 영화 줄거리 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만 극장에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날 캣츠를 보고왔어요여기저기 혹시 평정이 논란이 많으신데..저는 그냥 보고 싶어서 보고 왔는데, 이런 이야기는 영화를 보고 과인으로 알더라고요.공감되는 후기..

폭스바겐CC 문제 보험대차 BMW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퍼펙트 클린입니다 오거의 매일 하루는 낮에 폴크스바겐 센터 소금점에서 6년간 타고 있던 CC R-LINE순정품 배터리를 교환하고 매장에 출근했다. 센터에서 그런 일이 있다면 그런 짓하면 연구도..

[부산 녹내장] 정보 [내부링크]

안압이 상승하는 원인을 알려면 안압을 1우키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우리 눈에는 수정체와 각막에 영양을 공급하고 생성과 배출을 통해 순환하면서 꾸준한 안압을 유지할 것이다. 그런데 방수가 되었는..

35주년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G-SHOCK × ER 이야~~ [내부링크]

> > > > > 기능 35주년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G-SHOCK×ERIC HAZE협업 모델 G-SHOCK이 터프함에서 최초의 시계 혁신을 이룬 1983년 향후 35주년을 기념하고 G-SHOCK×ERIC HAZE협업 모델이 새로 출시됩니다. Eric H..

MOS자격증 독학 볼께요 [내부링크]

> MOS자격증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알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취업 시 스펙 쌓기 및 실전 업무를 하려면 꼭 다뤄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인지 대학 재학 중 공부하면서 배우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

벌화분 제대로 ,벌화분효능 이야… [내부링크]

볼화붕 충분히 보르 파인 분지 효능 알고 먹으면 효과는 2배 , 인류 최초의 슈퍼 푸드라는 비폴렝은 다른 네용로 화분이라고 합니다 꿀벌이 자신의 미세한 꽃가루를 모아 만드는 작은 판정제 쵸우 꽃가루는..

청주 문제대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청주 문재 대차 보험 대차 폐차 대차 1반 대여, 장기 임대 수입 차 렌탈 외제 차 렌탈 렌터카 전문 회사'청주 문재 대차 렌터카'이다^^에 떨리는 사이에 20하나 9년 한해도 다 지자 싱카코 있네요20..

울산 진장 CGV 정보 [내부링크]

하나를 집에서만 보내기 아쉬워서 영화를 보러 신장동 CGV에 방문했어요 > 하나층에 즉석 자롱드라는 큰 여복 쇼핑몰 매장이 큽니다. 나도 결국 구경하러 가고 T셔츠 2개를 구매 칠로 자신 있어요 > > > > >..

[ 부산 안과 ] 미리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소확행입니다. 굿모닝 성모안과 > 눈으로 도입한 빛을 뇌에 전달하는 시신경 이상이 생겨 시야가 좁아지는 질환인 "녹내장" 은자각 증상이 거의 없어 조기 발견이 어렵고 실명의 위험이..

은평오십견치료 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 항상 젊음을 유지하고 싶어도 잡을 수 없는 것이 즉석 시간 하나입니다.그렇게 시간을 보내게 되고 노화의 증상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나이가 들면 사건이 일어나는 것 중 하나가 즉석에서 퇴행성 변이입니다.퇴..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대박이네 [내부링크]

> 본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아 수술 후기를 적은 포스트입니다. 수술 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어서, 코가 약하게 찍힌 본인, 징그러운 것을 볼 수 없는 분은 나중에 가지 마세요!! > 낮에 제가..

[가세연] 유재석 주가조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로세로 연구소...가세영에서 잇단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종횡 연구소'는 18일 한 유명 연예인에게 성추행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언제 피해를 당했..

[SAD/연예인 빙의글] ~처럼 [내부링크]

본 소설은 픽션임을 알려드립니다.※ 노래 재생 버튼 빙글빙글!1년 나에게 남은 시간 단 1년 Written By. 가이에 씨 > 06. 버킷 리..

B형 특징! 남자 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오늘은 혈액형으로 주제를 가지고 온 여러 혈액형 중 오늘의 주인공은 B형입니다.절대 내가 그 혈액형이라서가 아니다. 사실은 그렇습니다.ᄏᄏᄏᄏ 이웃들은 혹시 혈액형에 대해 얼마나 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