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6-6955의 등록된 링크

 2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미드소마> 영화보고나쁘지않아서 정리해본 개인적생각들, 상실의 통증과 비밀스런 공동체의 만남. [내부링크]

MOVIE'JY'Review 2019년 0108번째의 리뷰(총 3082번째의 검토)Midsommar, 2019/영화<미드 소마>후기 리뷰 <미드 소마>은 라고 한다. 좀 전의 감독이 <유전>감독으로 장르가 공포로, 포스터만 봐도 이 Happy하게..

[방탄소년단] 새로운 마텔 BTS 인형 출시, 의상은 스팟온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마텔#Mattel# 새로운 마텔 BTS인형의 발매#장소 온 의상#각인형당 50달러 마텔사가..

[이벤트] CCM 인증제도 법정화기념 [내부링크]

> 대한민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인증제도가 법정인증제도가 되었습니다. 틸만은 수입 전기 레인지 업계 최초이자, 유 1의 2회 연속 소비자 중심의 경영(CCM)인증 군이 오프로 너무..

블록체인, 자동차 산업을 혁신한다 [내부링크]

> > > > > > > Markets and Market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산업의 블록의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2030년까지 31.19%, 2030년 시장 규모는 52억 9000만달러가 될 전망이다. 투명성, 보안성, 불변성 등..

갑상선 기증 항진증의 원인과 해결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양주 뉴스킨입니다.오한산날 갑상샘기능 항진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 갑상선 호르몬을 다른 호르몬과 달리 신체 내 거의 모든 조직에서 대사를 촉진해 에덱지를 생산한다.그래서 갑상샘(갑상..

헤라 로지사틴 광고소리악 / Imagine Dragons _ Thunder 가사해석/뮤비/듣기 [내부링크]

> 즐겨 듣던 음악가 광고나 카페에서 나오면 크게 기쁜 일이 없다.특히 약간 마이너하고 소견한 음악이라면 더. Imagine Dragons_Thunder의 헤라 롯지사티은크리ー무 광고 OST20하나 7..

돼지꿈해몽 로또한번호 조합 받아봐요~ [내부링크]

> > > 해당 글을 작성하셔서 소정의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 돼지 꿈, 꿈, 꿈, 평상시와 다른 꿈을 꾸고 서로 당첨 사례가 몇가지 있잖아요. 실제로 나눔에도가 러도 하나의 당선자 393분들의 하나 68명을 상대..

음주운전구속실형 잘못함을 뉘우치고 있다면 [내부링크]

> 평소 술을 마시고 취한 상태에서 다른 사람에게 나쁜 짓을 한 적이 있습니까?아마 술을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면 여러분 1번씩 술을 마시고 취하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렇게 술을 마시면 술을 너무 많이 마..

담백한 질문과 진솔한 예기 독립책방 인공위성 현장 금속공사의 시작 BY 이룩 [내부링크]

일크의 서재 서점'인공 위성'SAPCE KEYWORD중 1.3의 예기를 시작 하겠습니다. 창호 공사의 시작 2016.8.51. 다소움벡한 질문 light iron&window frame2. 경계 없는& 스스럼없는 one table without constraint3. 솔..

선천성 백내장 산모의 감염에 의해서 생긴다고? [내부링크]

낮에 항상 구름 한 점 없이 파랗기만 합니다.날짜마다 다른 의미로 아름다운 봄꽃도 만발해서 나쁘진 않아요.근데 눈이 사고가 나서 저도 못 보게 되면 어쩌나 스토리가 막막하다는 생각이 들어요.선천적으로 눈이..

대전녹내장 증상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맑은 안과입니다. 오핸시는 사랑하는 사람과 초콜릿을 주고받는 해피 밸런타인데이 입니다. 꼭 연인은 아니라도 주위 사람들과 달콤한 초콜릿을 본인 들여서 더 웃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오..

아이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어린이> 특별 시사회 이벤트 좋구만 [내부링크]

> 날씨의 아이(2019.10.30) 신카이 마코토(감독)다이고 코타로/모리 과인 과인/오구리 슌 이야기, 애니메이션/15세 관람가/112분/Japan > > > 온 10월 301국내 개봉을 앞둔 어린이 애..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일일 (part5) 영어 단어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there was nothing to be afraid of 겁먹을 것 없었어 be afraid of 무서워하다 > you do drive a little fast in a residential neghborhood 주민들의 거주지에서 당신은 조금 일찍 운전하는 것 같습니다 do..

내 인생의 주제어는 어느인가~?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리뷰 [넷플릭스 영화] 봐봐요 [내부링크]

> 돌체파니엔테가 가면리아인의 생활신조라니...?? 넷플릭스 통해서 본 줄리아 로버츠 주연영화 먹고 기도해~ 사랑하라 간단리뷰~ > 리즈 길버트(줄리아 로버츠)에게는 어쩌면 달콤한 게으름..

[넷플릭스 미드] 판타지 장르 최고의 신작 '위쳐'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콘솔 게이입니다 계열의 대표적인 명작 플레이스테이션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 본인이 알고 있을 겁니다.내용몰입도최강게입니다. '위처'가 드라마로 본인이 왔다.기대 반 설렘 반.기초 검증된 보증수표에..

[BTS] 방탄소년단 191207 iHeart KIIS Radio Jingle Ball 징글볼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 게티 이미지 모sound 봅시다 [내부링크]

4첫 스요쵸쯔에 엄마의 무대 쿳봉 다음날, 대한민국에 쵸쯔쵸쯔시츄무 들어갔지만 같은 날 두 때면 또 LA로 출발. 연예기가 되고 소년단의 스케줄이 너무 많아서 자신. 바로 첫 4첫 5쵸쯔에 오사카 팬 미팅 매직..

미드 지정생존자 다시보기 스텔라 익숙하죠?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스텔라야.요즘 미드에 푹 빠졌네요.요즘 보고있는 것은 지정생존자라는 미국드라마이다. > 원제는 "Designated Survivor" 입니다.직역하면 지정된 생존자인데 넷플릭스 제목에서는 '지정 생존자'라고 합니..

6-2.[빙그레 붕어싸만코x펭수] 급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입한 펭수패키지세트(손거울증정), 펭수굿즈가 뭐길래, 지갑이 자꾸 열리네요. 그렇기때문에 펭수와 미닛메이드의 광고계약소식 .. [내부링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페이 #펭글레흐나상코 #펭글레패키지펜스거울 선물하기 1개.펜스와 붕어 사만 고 패키지 세트 앞에 펜스와 쿠루리와 찍은 힙인 광고 영상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 > 오항시 낮에..

20하나9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및 과인홀로집에 방송때때로 확인(feat. 유산슬 메들리 3부작, 최고의요리방법 펭수 요리실력은?!) 좋네요 [내부링크]

그제 시작한 것이었다 20일 9년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서 달리고 있습니다.벌써 크리스마스 이브다. 연차를 쓰다 보니 아침 출근 지하철도 평소보다 조금 넓었습니다. 다가오는 20일 9크리스마스 토우크송 영화 표..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심판 스토리증명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좋네요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첫 3첫 76066/home 음주구제 카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음주 3진 경찰을 안타깝게 생각하네요음주 운전 수 피사에서..

[영화추천] 넷플릭스 영화의 버드박스, 신작영화의 경계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2019년 대학생 기자단 옴세융요!영상물 등급 위원회의 블로그를 이용하여 방문자들은 아내 sound이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올해 본 영화중 기억에 남는 영화: <버드박스>와 <경계선>을 가..

[연극] 유도소년 in 제주, 민욱오빠 안녕? 봐봐요 [내부링크]

> 20170613연극 유도 소년, 제주 아트 센터 신 성민(크쵸은복킴보쵸은, 신창주 쵸훙 안세호 #유도 소년#제주 제10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제주인(IN)축제 초청 작품 연극<유도 소년>기둥에 낀 날짜도 없이..

넷플릭스화질 설정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 넷플릭스 고화질 설정하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지난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동영상을 저장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넷플릭스 동영상을 저장할 때는 물론, 스트리밍 시에 화질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은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넷플릭스에서는 하나 반..

20하나9년 새롭게 떠오른 세 개의 별 -슈퍼스타 3 (송가인/ 양준1 /펭수 ) !! [내부링크]

2019년의 마지막 쥬이에키 좋보네쇼쯔 본인인가요?한학년을 마치고, 오늘은 2019년 키헤뇨은이 낳은 톱스타 3를 선정 했어요!^^#2020년 라이징 스타들의 면면을 알아보나요? > 21세기 트로트 국악 요정 스타!요..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82년생 김지영 솔직한 후기 화제 대박 [내부링크]

#돈 없지 않아 그는 281 나쁘지 않프지 않고의#instar gram에 "이 책은 아직 읽지 못했지만 김 1영화'#82년생 김지영'을 보아 왔다. #페미니즘에 대해 정확히는 모르지만 굳이 쓰는 나쁘지 않은 생각"이라며 장문..

방탄소년단 진 레모본인 보정 :: BTS JIN LEMONA EDIT 볼까요 [내부링크]

> 나의 비타민. 나의 자양강장제 김석진∀<>. > 핸드폰 배경 ver.

[SBS] 'TV동물농장' 장예원 아나운서, "SBS에 뼈를 묻을 것"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장예원 아나운서의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하나 2월 30하나 방송된 SBS'TV동물 농장'에서 장 이에우오은 아나운서는 "SBS에서 정년 퇴임하고 싶다"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토니안은 'TV동물 농..

모토로라 폴더블폰. 난 둘 다 - 인터맨 - 와~~ [내부링크]

모토로라가 자사 트레이드마크인 피처폰 레이저의 디자인을 이어받은 클램シェル(조개껍질) 형태의 스마트폰을 공개했다.이 폴더블 폰은 펼쳤을 때 하나의 화면이 되는 것 외에는 과거 모토로라, 피처 폰 형태와..

안정된 착용감과 시각적인 편안한 장성규 아나쁘지않아운서 안경 NYBK~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주위에 안경 쓴 분들이 많아요.인터넷이나 휴대전화를 접하고 나서 시력이 나빠져서 안경을 쓰는데요.안경~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안정된 착용감과 시각적 편안함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제가 이런 안경..

후기 [존 카메론 미첼 CONCERT IN SEOUL-The Origin of Love Tour] 181006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8. 하나 0.06-기억 나는 대로 계속 추가할 생각입니다 안녕하세요:)Bella B입니다. 태풍 피해없이 안전하게 지내세요.오가의 매일매일은, 당신들도 유명한 뮤지컬 "헤드ウィ"의 원작자이자 배우 John Camer..

닥터 프리즈입니다자 결방 이유는? 닥터 프리즈입니다자 몇부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의 수목 드라마의 부동의 1위'KBS·독타ー프리쥬당싱'이 당 1(5월 21)방영 중단한다.70분 구성의 특별 편성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계획이라지만... > KBS의 편성표에 따르면 KBS2스목국'독타ー프..

이노스 55인치 넷플릭스TV S5501KU 구입 후기 !! [내부링크]

의 하나하나년 전 결혼할 때 구입한 40인치, 삼성 TV가 켤 때마다 자꾸 화면 파쇄와 소소움사곤카 있어 알아보니, 보드 사건이지만, 수리비가 얼마인지의 하나 5~25만 정도 좋대요. 차라리 그 돈을 주고..

미드 체르노빌 다시보기 및 하나화 줄거리 요약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주 수준 높은 드라마가 방영되어서 소개를 하게 되었어요.방영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작 드라마인데 평가도 높고 신선한 소재를 토대로 해서 만든 누구 본인에게 잘 알고 있는 원자력 발전소 체르노빌의 의문..

송리단길 미자음식점 메뉴 가격 맛 대박이네 [내부링크]

송리단길 맛집 메뉴와 가격 맛을 보자.사진 속의 사람들로 복작거리는 가게웨이팅할 때 줄을 서는 것이 아니라 종업원에게 이름.인원수 스토리라고 하면 써 준다.그렇게 해서 일행이 다가오지 않으면 들어오게 해..

류현진 4년 8000만달러 계약 vs 아내 배지현 아나쁘지않아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 > 류현진(32)가 토론토 블루 제이스와 4년 8천 만달러(약 929억 4천만원)에 입단에 합의했습니다.곧 계약할 전망이다.대박이다.일년에 230억 이상의 연봉을 받는 셈이다. 실제로는 계약금을 봐야 하지만 역대급..

펭수 김동준 [ 인스타 그램,요들송,나이,플린 ]정체 밝혀지나?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해서 그런지 몸이 피곤하네요.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요일이라 피곤함을 잊고 즐겁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다는 그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보겠..

제이티비씨 조수애기 아나운서 여러모습들 ?? [내부링크]

> 1992학년 jtbc소속의 조수의 아이 아봉잉 운서입니다. 뷰티뷰에서 과인과 맹활약한 조수 아이아과인의 은서입니다.모태미녀로 유명하지만 > > > > > > > > > > > > > >

슈가맨3 문주란 너희무 멋져요 와~~ [내부링크]

> 당일은 슈 카멩 3에 자신 온 가수 문주란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하마유우님은 하나 949년 9월에 태어났으며 본인의 공간이었습니다 본명은 문필연(文。)이다.데뷔는 하나 966년에 "동숙의 음악"에서..

전참시’ 브라이언 매니저 소가족, 송가인 사인 앨범으로 팬덤 대통합ㅋ.ㅋ 알아봐요 [내부링크]

> 브라이언 매니저의 대가족이 송가인의 사인 앨범으로 팬덤 대통합을 이뤄냈다.하나하나 오후에 방송된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가수 브라이언 매니저 대가족의 하나..

곰 꿈 해몽 풀이 모소리 좋구만 [내부링크]

시작하자. 태몽에서 아내와 산노는 아이를 잘 낳을 좋은 징조 새롭게 상품 개발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생산, 무역, 유통 등에 큰돈을 벌 조짐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미리 암시하는 길몽으로 생산이..

[제주 비만]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다이어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 꽃잎 위에 송한의원 원장입니다.열망이 슬슬 불기 시작하네요. 몸도 마음도 추워지는 가을이 오는 것 같습니다.금하나운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 기..

방심하면 안되는 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은정에스파임필라테스입니다.머리가 욱신욱신 아프면서 눈의 시야가 좁아지고 괴로운 날을 보내는 편들도 혹시 나쁘지 않아도 녹내장은 아닐까 생각도 많습니다!100세 시대 젊을수록 건강 관리가 필..

방탄소년단 제이홉 BTS Offi 이야… [내부링크]

BTS Official posted an update on Twitter following the 20하나 9 MMAs. They are the first to win all 4 Daesangs in addition to 4 other awards, being the most awarded group in Kpop and MMA history.Con..

[미얀마에서 만난 사람들] 미얀마 영 봅시다 [내부링크]

미얀마의 많은 방송사들은 한국 드라마와 예능에 자막을 달아 방영하고 있다. 시청률이 가장 높은 시간대에 다른 나라의 콘텐츠를 방영하기보다는 한국의 드라마와 예능을 방영한다. 한국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침 삼킬때 아프 ~~ [내부링크]

> 요즘처럼 건조한 날에 기관지가 약한 편이라면 목이 아프기 쉬운 것입니다만.침을 삼킬 때 통증을 느끼면 편도 염증을 의심해 보시기 바랍니다.그러면 원인이 뭘까요? > 편도는코도입에들어오는이물질을제..

20대 30대 녹내장, 볼께요 [내부링크]

20대 30대, 녹내장, 정상 안압이라도 위험입니다! > 안녕하세요 청담동 튼튼병원 안과입니다.저번 20대의 젊은 유명 유테유보이 녹내장의 발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본래 어느 정도 제가 있는 분들..

수원재활 장경인대 장경인대증후군 I 좋은정보 [내부링크]

첫 번째는 장경인대증후군(iliotibial band syndrom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장경인대는 대둔근과 대퇴근막 장근의 근막과 힘줄의 연장으로 경골 측근위부에 있는 Gerdy'stubercle에 부착되어 있습..

고지혈증에 좋은 차 ~~ [내부링크]

국내 30세 이상 성인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고지혈증을 앓고 있으며 최근 5년 새 환자 수가 하나.4배 증가했습니다. 고지혈증은 지나치게 많은 지방 성분이 혈액 내에 존재하면서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이 생기며 그..

왕복항공권 [제주] [~20년 3월/김포出] 와~~ [내부링크]

왕복 항공권[제주][~20년 3월/김포 날]이스타 항공 김포 ↔ 제주 스폿 편도 항공권. > 29700원 상품 자세히 보기 쿠팡소개: 쿠팡은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공급한다. 쿠팡은 어떤 사람에게 열려있는 회사입니다...

네트워크 국비지원 CCNA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리반이 지나가고 있어. =ↀᴥↀ= 여러분은 CCNA 자격증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아! 어디선가 들어본적은 있지만 잘모르겠어요?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들 통통카레방이 있잖아요.언..

가방꿈 가방 꿈해몽 가방 사는 꿈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 도둑맞는 볼께요 [내부링크]

> '가방', '꿈차기', '꿈차기', '꿈차기', '꿈차기', '꿈차기', '꿈차기', '꿈차기', '꿈차기'는 '꿈차기'의 돈이 가득 들어 있는 가방을 얻었던 '꿈차기', '집을 산다' 등 재산이 거의 매일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정인, 조정치-딸 향한 무한 아이정 드러 대박이네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가수 정인이 남편과 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보여줬다. 하루 한개 방송된 KBS2'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별의 7단계-피와 땀과 눈물 편'에서 만들어졌다. > KBS2'유희열의 스케치북'방송..

‘어서와 대한민국은 처소음이지? 시 ~처럼 [내부링크]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아내 목소리 맞지? 시즌 2'에서 네팔 가족들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시청률 최고 기록을 새로 비고 있다. TNMS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9개'빨리 와서 한국은 조 썰매 타고'에..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리주운전사그러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늘은행정소송변호사인엄호중변호사와함께음주운전자이기때문에징계처분을받은공무원이소청심사절차를통해구제된사례에대해자세히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처..

[뽕 따러 가세] '뽕따'효과 이어간다! 붐 기획X송가 볼까요 [내부링크]

'뽕 따러 가세'시청률 5.8!종편 종합 동테테로데 1위 승승장구'폰 타고'효과고 가자! 붐 기획 송 가인의 주연! 30년 경력 형사도 속인 '효도 몰래 카메라'!"크와 남매"제작진도 통곡했다. > "시청률 5.8%!종편..

백내장 인공수정체 삽입 수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백내장 인공수정체 삽입 수술 시 실비에서 보상이 되지 않는지 알아보겠습니다.결론부터 말하자면, 실비 가입시기와 의사소통서에 따라 받을 수 있고,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포스..

[갑상선암투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유두암 #미만성경화변종 #동위치료 #타액선염 #미각갑상선암 림프전이와 변종 발견으로 인해 불가피했던 동위원소 치료의 우울증 상태 시간..두번다시 마주치고 싶지 않지만... 다소는 다음주 월요일에..

[SNS 영어뉴스] 왕좌의 게입니다 - 스타벅스 PPL 볼께요 [내부링크]

> 심지어 용 어머니(Dragon Queen)도 커피 한 잔(caffeine fix)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 > , 저번주 일요일 왕좌의 게이요(game of thrones, GOT)의 매의 눈을 가진 팬(eagle-eyed fan)이 판타지 서사 시의..

거세이꿈해몽 !! [내부링크]

보기만 해도 건드리고 싶지 않다.ㅋㅋㅋ 그시면 나도 전에 비가 내린 뒤(뒤)에 30센티 정도의 매우 긴 그시랑룰 본 적이 있어요 깜짝 놀랐습니다.그 시와 징그럽지만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해석을 할지 궁금합니다..

(오역주의- BBC NEWS 번역) Jermain Jenas 분석 정보 [내부링크]

토트넘의 미드필더를 순간 봤을때 나쁘지않은 거대한 한계점을 보았다이리하여 무리뇨가 토트넘의 감독으로서 당초 몇 주 동안 만든 임팩트로 인해 나쁘지 않은 거대한 인상을 받았다, 이것은 팀의 부분이었다. 그..

감사1기97 오전형인간 대박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주애기농부 마눌님입니다5시 기상!이불 속에서 폰 보고확 일본어과 새싹 보리 가루 한 숟가락에 물 350ml홀짝 마셔도 모닝 커피 한잔으로 잠을 깨웠다.5시에 기상은 습관화?아니면 내가 들어?..

::99억의 여자:: 일방송부터 시청률 대박! ~처럼 [내부링크]

> , 동백꽃 필 무렵의 후속작 KBS 2TV의 새 수목 드라마'99억의 여자'가 8퍼센트대 시청률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51의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41오후 첫 0시 부인 sound방송된 수목 드..

태양계 예기 7: 목성의 트로이 소행성군 알아봐요 [내부링크]

> 트로이 소행 성군, 어느 큰 천체의 궤도 60도 안팎의 소행성들 > 태양계에는 작은 천체들이 많이 있다. 그런데 왜 이 천체가 태양계의 염원을 밝히는 실마리일까? > 이 소행성이 메노에티오스라는 소행성과 짝을..

편도 아데노이 봐봐요 [내부링크]

워킹 맘이기 때문에 1?아이기가 다른 어린이 기와는 다른 성장 과정을 겪을 때마다 내가 자네 팀 1꼴찌 아이기집을 보낸 것 아니냐는 죄악감과 어머니의 고령 출산으로 아이기의 면역력이 좋지 않은 것은 아닌가..

ESS 태양광 설치, 봐봐요 [내부링크]

화재 걱정이 없는 ESS에 대해 소개하기 전에 ESS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봐야겠네요.ESS는 "Energy Storage System"의 약자로 "전력저장장치"라고 합니다.주로 태양광, 풍력, 조력, 파력 등의 신재생 에너지 지..

미드소마 , Mids 와~~ [내부링크]

미드 소마, Midsommar, 20하나 9 아리에 스타의 유전을 인상 깊게 보고 미드 소마 공개되는 것이다 오랫동안 기대했습니다.그대신 기대하면 실망이 크니까 스포없이 재미없다는 후기를 보고 기대감을 떨어뜨..

갑상선기능항진증 개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같은 갑상선병은 매년 매우 빠른 속도로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내가 30대를 지그와의 40대에 되는 시점이 되면 더 많은 수로 증가를 하게 되며 그 안에 70퍼.센트가 이 질병을 겪고 있..

[연예/이슈] 구혜선 인스그렘 안재 정보 [내부링크]

신혼일기를 통해 신혼생활을 공개하고, 잉꼬부부와 "연인들의 이미지"로 사랑받아 온 안재현 구혜성 부부가 이혼을 둘러싸고 진흙탕 싸움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구혜성이 인스타그렘을 통해 사건을 알리고, 현..

프리마돈나 / 한보름 정혜성 인스그렘 봅시다 [내부링크]

프리마돈나 / 한보름, 정혜성, 이스타그램, 셔츠, 미니스커트, 연예인, 인스타 패션, 여성 연예인, 인스타 패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부상 중인 여배우 한보름과 정혜성 이스타그램 속 패션입니다~ 이 둘은 같은..

이상지질혈증관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상 지질 혈증 관리 때문의 4가지 요소 > 이상지질혈증은 혈중총 콜레스테롤, LDL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증가한 상태, 혹은 HDL 콜레스테롤이 감소한 상태를 의미한다.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혈증, 고중성..

을지로정형외과 을지로오십 확인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정확하게 성실한 진료를 하겠다[을지로통증치료]을지로 성형외과 의원이다.혹시 한쪽 어깨의 들림이 나쁘거나 상태가 좋지 않아 관절의 스포츠 범위에 제한이 생겨 불편하거나 한 적이 있지 않습니까..

높은 혈압에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 이십대 같았는데 앞서고 서른 1.. 올해는 온대가족으로 한번 아프지말고 건강관리하기로 결심했다. 이번에 건강검진을 받고 높은 혈압에 좋은 sound식을 알아봤는데, 이참에 높은 혈압에 대해 공..

소화기 내과에서 눈여겨 봐야 할 ~~ [내부링크]

> 이 분은 78세의 남자였다 만성소화불량으로 몇 년째 필자가 맡아온 분이셨다. 2012년 담낭 담석이 하나 있고 담낭 절제를 하고 가슴이 아프다고 하고 그 다음에 관상 동맥 ct를 시행하고 약 50카피.센트의 관상..

울산요양병원 암면역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울산요양병원,강정곶자영요양병원 입니다.갑상선암은 국내 암 발발률 하나 정도의 악성 종양입니다.1년에 3만명 이상의 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요성암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암입니다.그러나,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