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8-6955의 등록된 링크

 24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저작권협회는 이미 알고 있다 [내부링크]

> 귀여운 펜스...정체는 키위 아무런 관련에 히트에서 모두가 알고 있는 이야기 1골 같아요 저작권 협회에 기부 등록까지 하고 있군요. 이렇게 김동준이라는 예기입니다.플린의 이름으로 크리에이터로 활동했습니..

광진구에서 취업하자! 광진청년 하나자리창출사업 참여자 모집 [내부링크]

> 안녕, 광진구청 진구네다. 광진구는 대기업과 사회적기업에 취업을 원하는 청년들을 선발하고 기업 근무를 지원할 광진 청년일자리 창출 사업에 참여할 청년 구직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참여 대기업> 의..

6언더그라운드 - 넷플릭스의 새로운 도전과 과제 [내부링크]

> 6, 언더 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새로운 도전과 과제 6 Underground, 2019감독:마이클 베이 주연:라이언 레이놀즈, 데이도우프렝코, 멜라니 생 로랑, 아드리아 아르 죠나 마누엘 가르 씨 르포 벤 하디 코리 호킨스,..

갑상선암 수술 후 스토리② ~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하지만년 동안 총 4번의 조직 검사 후, 갑상선, 모두 나타내는 전 절제 수술이 확정됐다.아산병원 홍 교수를 다소 음당의로 판정한 이유는 신랑 지인이 아산병원에서 근무하고 수술을 받으려..

하나대 미스트롯 우승 하나위 진 송가인 2위 선 정미어린이 3위 미 홍자 ! 결승전 노래 동영상 자신이 상금은? [내부링크]

1대 미스트로트 우승.한개 정도 된 영화이다!2위 선 정 미에!3위, 미국 홍자, 결승전의 노래 동영상!자신이 상금은? > > > > > > > > > > > 최초 대 실수 트로트 우승!첫 자리 된 영화인 2위 선 정 미에 3위, 미..

갑상선기능항진증치료 약을 먹지 않아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갑상선 호르몬이 정상적인 기준보다 더 많이 생산되는 갑상선의 질병입니다.그러다 보니 더위 민감증이 제 자신의 땀을 흘리고, 이유 없이 살이 빠..

신촌세브란스병원 신경외과 수술전 입원 1인실병실 [내부링크]

#신촌 세브란스#신경 외과#한인실의 병실#상급 병실#안 되종양 중 김 안과#원추 각막#세브란스 병원 입원 준비 8월 5개의 수술 전 검사 후 입원 원인을 원뿔 각막과 생각한 어리석은 나 작년 이맘때, 원추..

DC <조커>는 저예산으로 마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수준의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토드 필립스 감독의 오리지널 DC 영화인 조커는 예상했던 모든 면에서 박스오피스의 기대치를 뛰어넘었다고 한다. 데드 라인에 따르면 이 영화는 위협적인, TV나 홈 서비스에서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실행할 때..

소리주운전삼진아웃이 소리주운전이진아웃으로 '혹시 자네도 가해자?' 좋네요 [내부링크]

이 2018년, 목소리를 주운 전의 사고에서 고 윤창호 씨가 사망한 뒤 우리 정부에서 목소리를 주운 전 관련 법률 강화를 요구해 목소소리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소리주 운전의 처벌을 강화하는 야기타죄 가중..

20일9-09 미국주식포트 임니다. 이야… [내부링크]

이번 분기에는 주력 종목의 비중을 조금씩 줄이고 IT 신규 상장 중소기업을 신규 인수했습니다. 또, China와 아시아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이른바 럭셔리 주식등을 매수했습니다.이리하여, 각각 호재가 있는..

미드 <본인르코스> bgm, 소음악감독 pedro bromfman 봅시다 [내부링크]

은혜와 다 함께 간 2015 gmf에서 장기하와 얼굴들의 공연을 보고그들의 공연이 아주 나쁘지 않아서! 그후 장엘공연을 가끔 가서 자연스럽게 장기하님의 인스타를 팔로우하게 되었다! 언제였지?장기하씨에게..

꿀템정보! 미르직구 MIR374 따라다니는 고급 캐리어 분실방지 자율주행 인공지능 지문인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상품을 소개합니다!2020년에는 좋은 하나가 한도껏고 염원하다.거의 매일의 특가를 서둘러 주세요. 확인해 볼까요?오거의 매일은 버리리쟈싱독캬리아 2개인치 관련 상품을 준비하고 보앗슴니다..

sound주운전, 도주치상 벌금 600만원, 사범심사 후 재입국 볼까요 [내부링크]

어제와 달리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습니다. 이제 추운 날씨에 적응해야겠네요. 아무튼 오늘부터 며칠간은 예년에 날씨가 회복된다고 하니 마지막 가을의 정취와 다가올 겨울을 준비하는게 좋을 것 같다.어..

개그맨 신종령 폭행 언쟁...닷새만에 두차례의 폭행? ?? [내부링크]

코메디 탤런트, 신·죠은료은 폭행...죠은료은)폭행 의혹... 5일 동안 2번의 폭행. > 쌀 디앙싱죠은료은이 지난 한일과 5일 닷새 만에 두번의 폭행을 저지른 현재 싱죠은료은은 사전 구속 영장이 발부, 현재 구..

"미안해 펭수야"…김창열, 펭수 옆구리 가격 논란에 사과 짱이네 [내부링크]

> 가수 김창열이 EBS 캐릭터 펜스에게 사과했습니다.앞서서 김 장 욜은 어제(6개)방송된 SBS러브 FM'김 장 욜의 올드 스쿨'에서 과거 펜스를 만난 진담에 언급하 슴니다.이날 김창열은 "사진을 찍을 의견도 없고,..

방탄소년단 첫90첫03 BTS Debut Stage Reaction 다운로드 링크 !!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하나 90하나 03 BTS Debut Stage Reaction다운로드 링크 *20하나 9년 2월 하나 하나까지*-길이:약 6분 55초의 크기 약 하나 23MB-30한 보관, 하나 00회 다운로드 http://attach.mail.d..

자율주행차의 선행기술, ADAS 하나편 정보 [내부링크]

좀 오래된 현대차 머캐팅부터 할까요? 일석 운전 중 갑작스런 도깨비의 등장으로 운전자는 기절하지만, 자동차는 계속 운전한다는 마캐팅입니다. Mercedes Benz Eclass 마케팅에서 끓는걸 봤나봐요. 요즘 들어 정..

실감난 전투씬 영화 미드웨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미드웨이를 봤으니 의견이 나오면 바로 쓰겠습니다.제2차 세계 대전의 저팬의 발광#진주만 기습 의문부터 레알한 전투기의 전투 장면이 매우~그래픽이다. ..정말로 고도의 기술로 만들고 있었구나 4디에서 봐..

[2020 기대주] 사람을 끄는 호감 청년 장동윤 (한겨레 2020-01-05 ) 대박이네 [내부링크]

정적이고 진한 인간적 매력 버라이어티 드라마를 만나 밝고 약자를 대변하는 역할을 하는 송가인부터 펜스까지. 20하나 9년에는 대중 문화계를 뒤(뒤) 전 수많은 신성이 탄생했다. 올해는 누가 혜성함에 등장해 자..

넷플릭스.....YG전자 후기....하...ㅋㅋㅋ !! [내부링크]

넷플릭스... YG전자 후기... 하아... ᄒᄒᄒ > 한동안 YG전자 광고를 많이 해서 내심 기대하고 있었습니다.쟈싱룸 YG에 재밌는 캐릭터들이 많다는 것도 하고 궁금한 봄도 오랜만에 보고 두근거리고 1개를 봤는데....

영화 < 미드웨이 > ~처럼 [내부링크]

옛날에는 영화 보러 간다고 하지 않고 극장 구경 간다고 했다.그것도 촌스럽게 설날.결혼 30년 만에 남편과 단둘이 극장 구경 갔던 것은 마침 두번째다.어느 노동절 강남의 한 극장에서 클리프행어라는 명작을..

소음주운전사건 도주하다 여중생 치어 의식불명상태, 처벌과 구제에 대해서(소음주구제행정사) !! [내부링크]

sound 주워 올리기 전문재 도주하기 여중생 치어의식불명 상태, 처벌과 구제에 대하여(sound주 구제행정사) #sound주 운전도주 주문재 #여중학생 중태 #의식불명 #sound주 운전자 처벌 #sound주 운전구제 #sound주..

송가인노래모sound 무명배우 등 노래듣기 짱이네 [내부링크]

<무명배우 등 음악을 듣는 송가인 음악모음> 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나는 곧 생후 60하나가 된 차남으로 달고 살벌한 육아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덱무덱무 아름다운 시 이끌기도 하지만 3시마다 분..

[미드] 부족함을 메우기 위한 노력 - <플래시> 시즌 5 좋네요 [내부링크]

> 사람은 특이하고 약자에게 더 친해집니다. 완벽하기 보다는 약간은 구멍이 있다는 것에 기분이 갑니다 그 부족을 메우기 위한 노력을 사람들은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강력한 우승후보에게 과감한 도전장..

##BTS/방탄소년단 테마주(엘비세미콘, 넷마블, SV인베스트먼트, 디피씨, 지엠피, 키이스트, 소리바다)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 대표입니다 그룹 방탄 소년단(BTS)이 다소움월 211새 앨범에 돌아온다. 이라는 기사에서 김 1관련 주식 오전의 거래에 반발이 나왔습니다.https://band.us/n/a6af2703a5358 소속 회사 빅 히트 엔..

하나2월 개봉의도영화. 알찬 마무리를 위해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보통 7~8월 여름 영화 시장이 매우 높다고 말하지만 내 기억에는 하나 2월도 적지 않은 그럴싸하다. 매년 마지막달에 (각종 쿠폰으로) 열심히 봐서 그런가봐.. 그나저나 올해의 하나 2월도 보고 싶은 영화가 많..

[미스트롯 콘서트 피켓] 하유비님의 블링 블링 led 피켓 제작. 와~~ [내부링크]

최근에 정말로 HOT인물이 송가인씨에요! 모방송의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했답니다!요즘에는 여러 가지 예능 프로그램에 자신이 있어요.이 방송의 유행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 이번 led 피..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볼께요 [내부링크]

> > 날로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자율주행차들이 현실에서 속속 자신 있게 신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2020년을..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아직 신종의 코로 코로가 나빠서 쟁점이 끊이지 않습니다. China에서 감염자와 사망자의 인원의 발표를 실제보다 축소 보도하고 있다는 소식에 인상을 찌푸리지만 신종소 아니며 바이러스 분리 성공..

[BTS방탄소년단] instar gram그램 블랙스완 안무습관 영상 6번째 봅시다 [내부링크]

이미 6번째 영상까지 잉스타그람이스토리에 게재된 멤버들의 블랙 스완 안무 버릇 영상 콘텐츠 오거의 매일 하루도 멤버들의 블랙 스완 안무 주제에 집중하는 열 일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행복한..

동원 펭수 콜라보 ! 캐시슬라이드 퀴즈 정답 보고가세요! ?? [내부링크]

왠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펜스! 이번에는 캐쉬 슬라이드 잠금화면 퀴즈로도 등장했습니다! 이번 문재는 동원참치와 펜스의 콜라보 제품은 어떤 것인가? 입니다!! 과연 정답은 무엇일까요? > 이번 동원 펜스 코..

수목드라마 - 봄밤, WWW(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와~~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시청률이 예상 밖입니다. www의 시청률이 생각보다 높지 않아. 나는 2개의 드라마 사이를 가서 둘 겪고 있었지만 이번 주부터 www고정, 봄 밤에 재방송으로 갈아탔다. 철저히 대중의 취향을 가진 나였..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0월26하나::니키 미자신즈 남편=성범죄자+살인마, 셀레자신 고메즈=기생충 ?? [내부링크]

> 하나 0월 2하나 하나가 니키 미나프지앙의 아즈는 SNS에 올린 영상에 "Mr.and Mrs."라고 적힌 잔과 "신랑","신부"라고 적힌 야구 모자를 등장시켰다. 이를 두고 니키 미나프지안의 아즈가 혼인신고를 완료했다고..

20일9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BTS) 고민보다GO HOME 작은시 소우주 디오니소스 무대영상 다시보기 ~~ [내부링크]

20첫 9 KBS가요 대축제 방탄 소년단(BTS)생각보다 GO HOME 작은 것을 위한 시소 우주 디오니소스 무대 영상을 다시 보기 어제 사녹을 진행한 KBS 가요대축제! 이제 무슨 뮤직을 부를지 오픈이 됐지만 사녹에 참..

갑상선 항진증에 의한 안구돌출 안병증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스키핑 의원입니다! 오핸시은 어깨로 검색어를 뜨겁게 달군 눈병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방송인 서유리 씨의 SNS에 올라오기 전과는 다른 얼굴 때문에 이슈가 됐지만, "그동안 앓던 갑상선 항..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 [내부링크]

고등학교 때 읽었던 해리포터 시리즈를 다시 읽고 있어요. > 지난해 말에 한권을 시작으로 다시 3권을 마쳤네요.책이 점점 두꺼워지고 있어서.. 읽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만, 좀 더 읽어보려고 합니다..

#20 마지막 사진을 찍는다면 무엇을 남기고 싶과인요? 하나0월 서울 확인 [내부링크]

> > 소연: 뭘 스토리하는지 스토리는 잘 모르겠지만 장면이 연상되는 경우는 많았어요. 갈증에서는 비오는 거리의 모습이, 꿈에서는 필름 구멍 사이로 흘러나오는 구름 모양이 잘 묘사된 것 같아요. 나는 시도 문..

[선정릉역내과] 동맥경화 봅시다 [내부링크]

동맥 혈관에 지질이나 플라크 등이 축적되어 좁아지는 현상을 동맥 경화라고 한다. 동맥 경화는 '단순히 혈관이 좁아지는 현상'에 많은 오해하기 쉽지만, 혈류 장애를 1우 길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sound주운전단속기준 소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음치운전 단속 기준 소주도? 변화된 도로교통법에서 주의할 점! 지난 도로교통법 개정안 다음에, 음치운전에 관한, 특히 숙취의 음치운전에 관한 문의가 많이 전해져, 특히 포스팅하여, 여러분에게 숙취의 운전에..

공무원 소리주운전 - 집행유예 파기하고 항소심에 ~~ [내부링크]

소송수행자: 안영길(법원장 출신)후당인: 강현수 사무장 > 의뢰인은 기능직 공무원으로 28년간 재직했습니다. 정년퇴임을 앞두고 의뢰인은 소리주 운전 및 위험운전 치상죄로 적발돼 스토리화됐습니다. 중앙선..

‘국수호박 영양성분,데친것영양성분’ 칼륨이 좋구만 [내부링크]

축산 신문과 20하나 9·하나 2하나 0 00:59 > > 면류 호박은 삶으면 고기가 면의 리듬과 대등한 형태처럼 된다.면류의 호박 효능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칼륨이 풍부해 고혈압..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0하나3 봐봐요 [내부링크]

[BTS Weverse] 191013{23:05KST} 김석진 게시물 Jimin-ah there's 55min left to(the end)of your birthday > 방防弾 #방탄소년단진 #잘생김배우진 #SilverVoiceHandsome #WorldwideSho..

[곤듀.발레.취미발레.성인발레] 게이놀민든 레오 대박 [내부링크]

게이놀민드 포인트는 장화를 신고 있지만 게이놀민드 레오타드는 애호가이기 때문에 남겨두는 포스팅.선물받은 게이널민돈 스타킹 덕분에 아이브랜드는 Head to toe, 편안함을 추구하는구나라는 인상을 받았지만..

넷플릭스에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영화를 다운받아 보는 나로서는 #넷플릭스가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서 쓰게 된 넷플릭스! 쟈싱눙 월정액 하나 2000원을 쓰고 있는데 한명 더 같이 볼 수도 있지만 아가씨 개인 사생활 때문에(?)혼자..

부산편도결석치료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부산 편도의 결석 치료로 입냄새의 원인까지 제거하고 한쪽도 결석, 간단한 치료로 한방에!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편도 결석은 입 헥메웅의 냄새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특히 사회 생..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전 진 이야…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구제 소리주 운전 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 전진정서 탄원서 소견서 반성문 녹취록 소리주 운전 근절 서약서 사실확인서 등 대필서식 공유카페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갑상선기능항진증 늘어자신 와~~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고생했는데, 행복 찾아 한의원의 면역 치료를 통해서 건강과 행복을 되찾은 40대 초반의 여성 환자의 내용을 들려줄 것이다.2017년 가을에 행복 찾는 한의원에 내원하신..

곰꿈 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몽을 꿔보겠습니다.곰은 단군신화에서도 본인처럼 심정학적 측면과 부합하여 '어머니'와 동일시됩니다.그런 의미에서 곰 꿈속의 상징은 모성 어머니 어머니의 간섭과 압력을 본인으로 하고..

<마감> 박세정 아나쁘지않 이야~~ [내부링크]

#아쟈·싱웅사ー#박·세정#영어 MC. 공지:7/7특강 신청 마감한다.감사합니다!!!"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신청하고~!:7월 7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 오후 5시 토즈 신촌 가 투 레온점 > S&SDM이 나쁘지 않은 블..

"뽕 따러 가세" 선물세트 마시는 동충하초 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슬렛 스토어입니다~ 8월 29일 목요일 내일은 뽕 따러 가세 이 나라를 하는 날입니다.남녀노소 할 것 없이 노래를 듣고, 텔레비전 앞에 모여주세요!!! https://blog.naver.com/athlete2/221625073..

갑상선암 실손 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암 실손 의료비 가입. 보험 가입 비결이 이전에는 자신의 상품에 정리해 판매되었지만, 현재는 실비별로 건강보험별로 각각 가입해야 합니다. 실손 의료비는 현재 3개에 자신 느타고 있는 것 1. 한개 한..

[건강상식] 동맥경화 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광교휴내과 의원입니다.오핸시 은동맥경화, 혹시 은죽상경화라고도 불리는 이 질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맥경화는 각종 높은 혈압성 질환이나 심장 질환, 뇌혈관 질환 등 생명과 직결되는 질환..

생강효능 편도 ~처럼 [내부링크]

우리 나빠요 솔란식에 많이 들어가는 양념류 중 하나 쁘띠 생강인데요~따뜻한 성질을 가진 생강은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약 재료로도 많이 사용합니다.여러가지 생강효능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는데, 특별히 나..

내몸사용설명서 안심해도 된다는 ?? [내부링크]

> 세상에 좋은 암은 없어?! 감상선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암이야?갑상선암은 진행속도가 느려?갑상선암은 사망 위험이 오전이다?이 세상에 선한 암은 없습니다.우리가 잘 몰라서 간과했던 갑상샘암 성인의 6..

(NBD누비다3D)인천 메 이야~~ [내부링크]

어제는 친구들과 VR 만들기 설명서 없이 직접 조립해보고 맞춰보고 문구점을 내용하고 > 직접 어플을 실행해봐 > 다 만든 VR에 3D펜으로 만들어 보고 >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만들고 만들다보면 자신만의 VR이 되..

고지혈증 증상 관리하면서 !!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요.여러가지 질환도 생기고 치료법도 있지만, 여전히 건강은 큰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오핸시는 여러 질환 중에서도 고지혈증 증상에 대해 이 스토리를 해보고 도움이 되는..

넷플릭스 미드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불금도 지본인으로 주말이야~ 주말은 영화,명화,넷플릭스로 미드,^ 요즘 아직 정주행은 하지 않지만 흥미롭게 보고 있는 미드가 메시아다. 나도 아직 3화까지 밖에 보지 못했지만 스토리는 내..

SQLD 자격증 준 짱이네 [내부링크]

제35회 SQL개발자의 자격 시험 통과 후기 시험 결과는 20하나 9/하나에 2/3개 발표됐지만 지금 겨우 공부한 과정과 후기를 쓰고 싶어 과인명의 컴퓨터 관련 전공자로 Data Base 수업을 들었을 때 MySQL을 다뤄보았..

안전한 백내장 수술법, 봅시다 [내부링크]

> 공급(자) - 누네안과병원 > 우리가 젊을 때 눈 속의 수정체는 매우 유연하다.그래서 문자메시지가 나쁘지 않고 신문 활자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노안이 되면 우리 눈의 수정체가 서서히 유연성을 잃고..

이혜성 아본인운서 학력 전현무 봐봐요 [내부링크]

'편스토랑'에 새로 합류한 이해성 グ아과인이 완벽한 요리실력까지 보여 진정한 '엄친 딸。로 거듭났다.하나 01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변 파업과 '에는 이히에송 KBS아그와잉 운서가 새로 합류하고 1상을 공..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아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가지 소개할 영화는 "아자우먼" 이라는 영화입니다. 여자 3명이 주인공의 영화예요.코미디 영화이지만 가볍게 보기 편할거에요! 20최초 4년도 개봉 영화 아더 우먼 줄거리는[봉잉풍 남자를 길들..

[부천수제이유식]032.323.261 짱이네 [내부링크]

부천 본점에서 방문하기 어려웠던 옥길지구와 범박동 소사동 등불은 이제 근처에서 아기 수저만 자신만 할 수 있습니다.부천수제이유식 아기수저 옥길점 사장님은 조리사 자격증도 겸비하고 HACCP 교육도 수료한..

대전내과 '비그대스내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니시토모 부설) 비나히스내과 여성건강검진센터입니다.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에는하려는 1희망의 1모두 잘 될 수 있도록 비노 히스가 항상 응원하 겟슴니다..

태양계에서 가 좋구만 [내부링크]

현재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별은 태양 비등한 별 2개와 왜성, 일개에서 열린 알파 성단으로 불러3성계이다. 약 4.3광년 떨어진 별인데 불행히도 우리가 사는 북반구에서는 보이지 않고 남반구에서만 보인다.그런데..

목동갑상선 갑상선암 볼께요 [내부링크]

목동갑상선암상의 험요인과 예하우 > 갑상선 암은 우리 본 인 라의 전체 암 발생률이 하나하나 7퍼.센트로 3위에 해당하는 질환으로 20하나 7년에 남녀 통틀어 총 25,029건이 발생했지만 남자 총 암비율 중 6위를..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vN JTBC 스카이캐슬 ?? [내부링크]

> 최근 스카이캐슬 드라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금, 토 하나 오후 하나라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현재 하나/한개에 3대 기준 시청률 한 9.2%를 찍은 jtbc, 역대급 드라마로 불리는 SKY캐슬.등장..

진공차단기 VCB Vacuum 정보 [내부링크]

차단기 중에서도 가볍고 고전압을 차단할 수 있는 하이테크에 해당하는 진공차단기를 살짝 시도해 보자. > 차단기 커버 분해 후 앞면부의 모습인 차징 모터 보조 접점 인디게이터 등이 설치되어 있다. ᄏᄏᄏᄏᄏ..

대구고지혈증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요즘은 맛있는 음식으로 인한 질환이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기름진 염도가 높은 음식은 위장에 부어 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이유로 인한 스트레..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몸 !! [내부링크]

> 마알간의 얼굴의 소유자 이세영은 사람들이 잘 아는 아역 출신으로 어릴 때부터 연기를 잘 했죠.~시원하게 생겼지만 연기도 금방 잘하게 되었습니다.영화금 대장금 뿐만이 아니라 영화 아홉 9세의 인생에서도 좋..

배우 이서원 동료 여 ~~ [내부링크]

배우 이서원 사건을 잘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동료 여자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성폭행하려 한 사건으로 기소된 이서원인데 잘나가던 한 남자배우가 이렇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셨군요. 잘하는 것이 이런 인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