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6955의 등록된 링크

 2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태교의 힘/소음악감상/태교/피아노/ccm/성가대/피아노반주자/어머니 [내부링크]

> https://youtu.be/QP9iqq-FYJ8 교회 성가대 반주자와 영희가 뱃속에 있을 때 한주도 빠짐없이 동양 하나 2가끔 한개나 필요한 지 3가끔 정도 피아노 반주를 계속하면서 풍금을 배울 기회가 생기고 서화 요구..

[포토] 태형 목격담~터키 이스탄불 공항에서~..............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 Kimtaehyung at Istambul Airport to Valletta, Malta. have a nice trip and safely flight. Kimtaehyung..purple you > Cr.owner@BTS_twt, 몰타의 발레타가 이스탄불 공항(Istanbul)의 김태현.좋은 여행과..

[교육정보] 미술 속의 수학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미숙한 작품 속에서 본인이 된 수학적 이론과 배경을 알아보고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여기서아름다움이뭘까요?아름다움이란 인간뿐만 아니라 수많은..

머더 미스터리 (Murder Mystery, 20일9, 넷플릭스) [내부링크]

> > 넷플릭스 2019년 오메리카 최고의 인기 작품은 어떻게?이 영화 마더 미스터리였다.발매 3일 만에 3000만명 이상이 시청했다고 합니다. Netflix의 오리지널 영화로는 오프닝 일주의 신기록. 아듀 샌들러와 제니..

광주축농증에 증상과 축농증에 좋은 소리식 [내부링크]

> 축농증에 증상과 축농증에 좋은 sound식 > 축농증의 원인은 감기로 인해, 바이러스 감염으로, 알레르기로 인해, 부비강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부비강의 구조적 문제는 수..

자율주행차 사이버보안 우려와 주요국의 준비도 지수 [내부링크]

아메 리카 의회 조사국은 자율 주행 자동차 도입의 도전과 발전 방향을 발표('하나 9. 하나 0) 했다. 아메 리카 교통부(DOT)과 도로 교통 안전청은 '하나 6년부터 자율 주행 차 정책을 발표했지만 프지 없어 아직..

부천피티 중동피티 부천pt 중동pt 러브핸들 탈출! 옆구리 살빼기 비결 [내부링크]

#부천피티 #중동피티 #부천pt #중동pt #신중동헬스 #부천위브헬스 #상동헬스 #부천엄마 > 러브 핸들이 뭐예요?러브 핸들은 연인들이 껴안았을 때 손이 닿는 옆구리와 허리 부근의 살이 마치 핸들처럼 손에 잡힌다..

높은 혈압 수치 낮추는 방법 찾기 [내부링크]

> 국민 건강 영양 조사에 따르면 30세 이상 성인 가운데 약 26.9%는 고혈압 환자라고 한다(20하나 7년 기준). 이처럼 흔한 질환의 고혈압은 각종 합병증을 유발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동맥경화, 심근..

넷플릭스 릭 앤 모티 시즌4 시작!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벌어진 사이 시즌 3까지밖에 없었는데 기분 좋은 소식이 왔다. 원래 메일 하나·맥주 잘 보지 않지만 읽지 않았어요 소리 2개가 나서 끄러 들어갔는데 왜 > 이러하다 1이 온 ! 뭔가 강조했..

최불암, 과인이 초월한 정여진과의 재회 "이렇게 컸구과인"(feat.아빠의 내용씀) ?? [내부링크]

최불암, 본인 초월 정여진과의 재회 '이렇게 컸구나 본인'(feat.) 아빠 내용서 > 최불암, 정 여진이 39년 만에 다시 만남. 당대 최고의 국민 배우로 낭랑한 목소리의 아이 정 여진은 지난 하나 98개의 크리스마스..

4계정 퍼플 최적화 리니지2M PC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은 3~4계정에서 편안하게 즐기리니지 2M PC사양을 소개하고 주겟움니다.최근까지 저희가 소개하고 준 앱 플레이어 컴퓨터는 10계정~30계정까지 플레이 가능한 사양으로 많이 소개를 하고 드렸는데요...

[밀리터리 인 테크] 전쟁의 승패 가르는 척후병…국방 자율주행 로봇 볼께요 [내부링크]

피곤한 낮 출근길에 차 안에서 뒹굴며 잠이 부족해 앞서 회사 앞에 도착했습니다라는 목소리가 과민하게 들린다. 버스와 노선된 지하철로 출근한 것은 아니다. 내가 자고 있는 동안 승용차가 직접 와인을 회사까지..

[모소음] 역변 없이 잘 큰 아역 출신 배우들 (서양 남자 배우) ~~ [내부링크]

역변 없이 잘 자란 아역 출신 배우들을 모아봤다.(서양남우) 순서는 데뷔순. (생년/데뷔년) 이름은 외래어 표기법 대신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불리는 이름으로 표기. 기억과 사람처럼 쓰고 쓴 배우가 있을지도 모른..

영화에서 보던 것들이 현진짜로, 자율주행차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 속에서만 보고, 상상으로만 하던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실제로 고속도로에서만 경험해 봤는데 몸은 편하지만 아직도 신뢰의 사건으로 마음은 좀 불편했는데요. 이제 곧 차로 핸들을 잡..

음주운전 3회 아니고 단 2회 만으로도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제가 아주 오랫동안 좋아하는 배우가 있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의류 브랜드의 모델이 됐거든요. 가끔 이용하긴 하지만 즐겨 구매할 정도는 아닌 브랜드였지만, 아마 앞으로는 정스토리에 자주 가서 의류를 구입하..

김수현 아과인운서의 생하나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오늘은 김수현 아자 은서의 생일입니다. 김수현 아자신은서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년에도 김수현의 아자신 은서의 생일을 직접 축하해주셨는데 올해도 김수현의 아자신 은서의 생일을 축하하게 될..

세계 최다 소음반판매량 TOP 15 가수 아티스트 순위 Best selling Music in the World 알아봐요 [내부링크]

세계 최다 sound클래스의 판매량 TOP한개 5의 가수 아티스트 순위 Best selling Music안녕하세요 DJ IVA Destiny입니다. 오늘은 아주 최근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소음반 판매량을 가진 가수들, 아티스트들의 순..

BTS MEMORIES OF 2018 DVD + PHOTOBOOK / BLU-RAY 정보 [내부링크]

> > [BTS MEMORIES OF 2018]DVD+PHOTOBOOK<상품 정보> 예약 구매할까:2019년 7월 4개(목)발매할까:2019년 8월 8하나(목) <상품 구성> PACKAGE:RING BINDER COVER+PHOTOBOOK(226P..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IN SEOUL DVD 개봉기 이야… [내부링크]

드디어 방탄소년단 롭셀콘디가 내 손에. 택배를 조금이라도 빨리 받으면 회사로 했는데 충분하지 않나 하필이면 오후 반차를 쓴 작품 1택배가 도착하기 때문에 낮에 출근해서는 받은 로프 셀 콘서트 DVD~ > > 하..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궁금하셨과인요? 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의 원리는 궁금하지 않나요? >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레전드다:) 전에는 상상 속에서만 생각했던 일이 현 시점에서 일어나고 있는 최신인데요? 대표적인 것은 자율주행차예요!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

Back To Seoul BTS POP UP ~~ [내부링크]

> From.BIGHIT OFFICIAL MERCH@bighit_merch 19.10.06 Back To Seoul(https://youtu.be/kID5oSBiLG4)#BTS_POPUP > >

즐겁게 크로키그리는법 !! [내부링크]

조세 어번 스케치라고 하는, 여행하면서 하는 크로키가 트랜드가 되고 있습니다.역시 현장에서 바로 그리기 때문에 재미도 있고 현장감도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여행하면서 즐겁게 크로키를 그리는 방법에 대해,..

버스킹 투어를 통해서 전국의 팬과 소통하는 가수 케이시 가수 섭외 문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쵸은스타이다. 케이시가 지난 7월 271에서 9월 221까지 5주 동안 전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보스 킨 투어를 통해서 소음 색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좋은 시간을 가진 것..

4차 산업혁명에 주가 빛나는 글로벌 클라우드서비스 중견기업, 국내중견기업은? 짱이네 [내부링크]

알파벳, 예상하고 하회 성적 불구 클라우드 서비스 매출게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작은 기업의 전망도 긍정적 4차 산업 혁명을 리드하는 핵심 산업 중 하 쟈싱의 '클라우드 서비스'의 성장세가 돋보이는 글로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가 뽑은 다섯작품) 볼께요 [내부링크]

저는 넷플릭스 왓챠 다 써요영화는 확실히 왓처가 여러가지인데 넷플리스 드라마중에서 재미있는것이 많아서 양쪽다 포기할수가 없습니다.김하나는 제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미드를 추천드려요퍼스널한 제가 뽑은..

[영상] 프로듀서 DJ Swivel 트윗..."내가 했던 작업중에 제1 좋아하는 music" 유포리아(Euphoria).....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One of my favorite songs I've ever done!내가 한 작업 중에 제1 괜찮아요.노래야! .......... (유포리아, Love Maze, Magic Shop, 작사/작곡 참여) 프로듀서 DJ Swivel (DJ 스위블) 이웰랑둥이 글에 답변을..

케이블 하과인로 어디서과인 듀얼모니터 구성! 팜즈 C to HDMI 미러링 케이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ori입니다.이번에는 Cto HDMI 케이블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리뷰에 기이,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C단자를 채용한 모든 PC 자신의 스마트폰, 태블릿을 모니터로 송출시켜 주는 케이블을 CtoHDMI 케이..

하나반인의 펠리세이드 시승기 2부 원격시동 자율주행 2열 3열 시트 폴딩 3.8 가솔린 좋네요 [내부링크]

일부에 이어 주행해 보았습니다. 아내의 소음에 키를 받고는 몰랐어요. 원격시동이라고만 듣고 즐겁게 키를 받고 나왔는데 시승하고 다시 되돌리려면 키를 너무 눌러야 하는지 몰랐어요. 그리고 잠금 버튼을 누르..

첸백시 티켓팅 성공 했어요!!+yes24성공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좋은 소식과 함께 왔어요.제가 제 손으로 티켓팅에 성공했어요. 土그것도 토,일, 이틀 연속으로 성공했다고 합니다. ㅠㅠㅠㅠ 욕심을 다 버리고 입성만 하다는 소견에 바로 2층에 들어 뒷자리에서도..

[씨네2일] 넷플릭스 이용자가 영화관에 더 많이 간다?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아마존과 같은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의 부상과 모바일 사용 시각의 점진적인 증가는 전통적인 플랫폼인 극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꼭 그렇지만은 않은 연구결과가 과잉이었다. 미국 영화..

[미드] CBS 빅뱅이론 (The Big Bang Theory) 짱이네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이 날 소개하는 미국 드라마는 CBS의 대표작 전체 시청률 한~2를 오르락내리락하며 있던 프렌즈 이후 최고의 실사판의 시트콤 빅뱅 이론을 소개 드릴게요."The Big Bang Theory"는 과학 현상을 제..

하나9세 빌리 아1리시, 그래미어워즈 4관왕…방탄소년단(BTS) 무대영상 대박 [내부링크]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은 신인 상에서 올해의 레코드상 음반 음악 상까지 4관왕을 기록, 그래미 상을 휩쓸었다. > 제62회 그래미 어워드(62th Annual GRAMMY Awards)이 271낮 10시(..

LG유플러스 tv 요금제 베이직, 프리미엄 추천! (feat. 넷플릭스) : 요금, 채널, 특징 좋구만 [내부링크]

> > 최근 LG Google 셋톱 종료, UHD 셋톱 필수 적용 안내말씀 드렸습니다. 5월 현재 최근 버전에!UHD세트 톱 적용 LGU+TV요금 플랜과 Netflix요금 플랜을 잘 정리합니다! > 고객이 자주 보는 채널로 구..

나쁘지않아하는 가수 폴킴 가을에 들으면 눈물이 나쁘지않아는 베스트7음악 모소음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괜찮은 가수 폴킴 가을에 들으면 눈물이 본 잉눙 베스트 7·뮤직의 모 sound, 추천 >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가을도 쓸쓸하고 약간 슬픈 음악만 듣는 것 같아요! 이럴수록 더 밝은 음악..

BTS 불타오르네, FIRE 6억뷰 돌파~~! 봅시다 [내부링크]

> 그저께부터 6억에 100만 남긴 상태에서 6억까지 카운트다운 들어갔지만 김 1새벽 44만번 정도 남으면 오전에 겨우 6억 뷰 돌파! > 6억에는 일체 0이 몇개?600000000=6×하나 0⁸ 전 세계 팬들..

Brandy 브랜디 Have You Ever 봅시다 [내부링크]

브랜디(Brandy) 본래 의미는 포도를 발효시킨 와인을 증류해 만든 술을 뜻하는 명칭이었다. 미국의 가수 겸 작곡가, 그리고 음반 제작자의 이름도 브랜디(Brandy)가 있다. 하나 979년생 나 하나 994년에 데뷔한 그..

물고기표 화이트문제모양 타피오카펄 버블티 밀크티 흑설탕 500g 하나개 정보 [내부링크]

쿠팡확인 > 물고 기표 화이트 사고의 형태 타피오카 팔 버블 티 밀크 티 흑설탕 500g한 3,5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팅은 크ー팡파토우덱스..

백내장 원인은 뭣첫까 와~~ [내부링크]

> 눈 건강을 생각하는 청주서울다봄안과입니다. 백내장은 앞서 누군가 자신을 아실수록 자신이 가해질수록 자주 발발하는 병으로 눈 속의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해지는 질환입니다.백내장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편도결석제거병원 잘하는 곳 찾는다면 즉석 여기!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편안한 진료를 돕는 편도결석제거병원인 연세대 이비인후과다.편도 결석은 흔한 병 중의 자기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쪽인가 자신의 편도결석은 어느 정도 생길 수 있고, 다른 합병증을 유발..

제95회 한자8급시험 응시 후기(연성대학교 한평 ~처럼 [내부링크]

# 가결자 발표 20일 9.2.23초등 학교 입학을 앞두고 카누 본 인가 같던게#진흥회 주관#한자 8급 시험을 받은 배분한 자와 한자어 등을 빨리 배운 뒤 키츄루사에서 그것을 30개 이상에서 뽑아서 2번 정도 해..

자율주행시스템, 탑승자와 보 정보 [내부링크]

> 테슬라 모델 S의 차량 사고로 운전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이 이 사고에 대해서 수사를 진행하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안전에 대한 의구심이 다시 1어 나쁘지 않고 있다. 물..

갑상선기능항진증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저희 병원의 여성 사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여성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갑상선 호르몬 제제를 복용해 왔습니다만, 유감스럽지만 약 8개월 후에 정반대의 결과로 이..

동탄 축농증 항생 !! [내부링크]

> 성인 분들과 많은 어린이들이 비염과 축농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목구멍과 코 점막이 약해지면 비염이나 감기를 동반한 호흡기 질환이 나빠지기 때문에 발병합니다.특히 어린이의 경우 치료기간이 길수록 항생제..

백내장수술후스포츠 언 ~처럼 [내부링크]

> 백내장은 노화로 인해 발생하므로 노년층이 쉽게 탈 수 있는 안구질환으로 잘 알고 있지만, 그러나 백내장을 노안과 혼동하여 치료를 미루고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여 환자의 각별한 주의..

EBS마스코트 펭수 트랜드의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201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펭귄이다 '자이언트 펜 TV'는 평일 저녁 유아 연예인의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의 한 코너였지만, EBS는 2019년 가을 개편으로 '자이..

<korea국토정보공사 사외보-땅과 사람들> 메이커 운동(M 봅시다 [내부링크]

> > 없어? 그럼 만들자! 메이커 스포츠(Maker Movement) 브랜드를 의의하는 메이커가 아니다. 말투로 만드는 사람이라는 뜻의 메이커(Maker)다. 최근에는 여기에 스포츠(Movement)가 가세했다. 대기업이 나쁘지 않..

음주운전행정심판 면허취소 ~처럼 [내부링크]

> 먼저 위드마크 공식에 의한 혈중알코올농도 수치에 따라 형사처분이 다를 수 있는데요. 낮지는 징역 일년 이하 또는 벌금 500만원 이하, 높은 곳은 징역 2년 이상 5년 이하 벌금 쵸쯔쵸은망우오은 이상 2천만원..

[CES 2020] 자율주행차용 센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벨로 다인 라이더, 벨라 비트 선 보이고 좋은 00달러의 라이더 센서, 작은 크기로 큰 안전의 실현의 출처:Velodyne LiDAR, Inc.2020-0하나 하나 0 09:37 > > > 성능, 크기, 가격 조합에서 베로다잉의 벨라..

가수 유미리 나쁘지않아이? 결혼 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유밀리가 무대에 서는데 가요무대는 다방의 추억이라는 제목으로 가수들이 무대를 해요.이날 방송에서 유미는 본인의 music 젊은 sound의 노트를 선보입니다. 이 밖 뭉히옥, 이자연, 쵸승크, 윤수 1, 발..

갤러리K 좋은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대한민국미술저작권진흥협회의 갤러리로 확장되었습니다.오픈 이벤트로 이성근 화백의 퍼포먼스와 오페라 공연.임잼멋진하루였어요.(주)KACPA의 브랜드 갤러리 K. 앞으로 많은 발전을 기대한다. > 이성근..

무한도전과 워크맨, 볼까요 [내부링크]

> <무한도전>, <삼시삼식>, <복면가왕>, <워크맨>, <워크맨> ... 방송하는 회마다 화제를 모으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특히 무한도전은 종영 후 시간이 많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다양..

폐암 내용기 김 좋네요 [내부링크]

> 폐암 스토리 판정을 받아 주위를 안타깝게 했던 연예인, 바로 mbc 공채 개그맨 김철민이었다. 올해 8월 그는 폐암스토리 진단을 받고 사실상 시한부 판결을 받았다. 병원에서도 현실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다...

청년창업지원 하나억 받게 도와준 어린이센스 이야~~ [내부링크]

청년 창업 지원을 1억 받도록 도운 아이 센스 리그 인터넷 카페, 전속 모델은 무엇과 유행 개그맨 박명수! 30대 젊은 자신이 터진 인터넷 카페를 운영하는 주인으로 창업을 준비하던 이웃들에 도움이 되는 창업 후..

베니일상) 노리플라이 콘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가수 노리후라이 아는사람?가을에 타는 베니에게, 노리플라이의 음악은 바이블과 같습니다.그런데 지금 노리후라이가 콘서트 중이라는 소식을 인터넷으로 서핑하다가 알게되었습니다 >..

역대 국한 드라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드라마<스카이 캐슬>이 케이블 최고 시청률 22Percent를 기록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시청률 50Percent을 넘어야 인기 드라마라고 불릴 수 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이는 인터넷의..

고지혈증....... 대박 [내부링크]

현재 병원을 찾는 환자의 1차 진료 시 가장 많은 처방으로 진단되는 질환은 고혈압이 본인의 당뇨, 고지혈증의 성인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특히 고혈압이나 고지혈증의 경우는 콜레스테롤이 주된 요인으로..

디자이제격증종류 학원에서 !! [내부링크]

> 전공자나 비전공자나 디자인 업계 취업을 희망한다면 꼭!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자격증!항상 날짜는 이런#디자인 자격증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종류에 맞게 그 특색도 갖추고 있기..

대구백내장 젭토 다초점 좋네요 [내부링크]

대구 백내장과 다초점 렌즈를 삽입해 치료하자. > 가까운 사물이 흐릿하고 본인이 흐릿하게 보일 경우, 나쁘지 않은 본인이 많으면 노안이 아닐까 의심하고, 나이가 오전에는 쪽에 속한다면 원시 본인의 난시가 아..

염증과의 전쟁 웰카페 웰까페/얼굴 단순포진.두통. 고 봅시다 [내부링크]

> 20일 9.4.7. 웰 카페, 철쭉을 보면서 차 한잔...웰 카페 건강 뉴스!고개를 돌리어 위를 보다 그 자세는 목 양쪽 가슴 쇄유 돌근에 안 좋을 거에요. 누적된 독소가 좋지 않은 제 몸을 공격해요. > 가슴사슬 유돌..

편도결석 제거 이비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이비인후과를 찾고 계시다면?안녕하세요. 목동 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편도 결석에 대해서 이제는 점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은데요.편도결석제거이비인후과라면 목동하과이비인후과..

[왕십리cgv] 미드소마 / ~처럼 [내부링크]

예전에 유전영화를 시사회에서 관람한 후 온몸에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있다. 그 감독이 이번에는 '미드소마'라는 작품을 가져왔는데 안 볼 수는 없지! 유전영화 아직 안 보신 분들은 클릭! 클릭! 무서운거 보지도..

<부락난 눈물샘>이라는 신곡으로 새롭개 모습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 이 10월 10하나, 트로트 가수 김혜영이 'The Story Of My Music'이라는 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습니다~ >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촌난 눈물샘'은 지금까지 밝고 활..

강아지 갑상선 기능저하증(Cani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반가워요 #스마트동물병원 - 신사 본원 내과팀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소견 #갑상선기능저하증(Canine Hypothyroidism)에 관한 블로그입니다.갑상선기능저하증이란 세포내의 대사를 진행하는 역할을 하는 갑상선호..

TV-1간신문 간 「2016년도 매체교환율」 및 「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송 통신 위원회는 방송 법 제69조의 2에 의한 "20하나 6년도 매체 교환율"과 "20하나 6년도 방송 사업자 시청 점유율 산정 결과"을 방송 법 제35조의 4로 미디어의 다양성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서 8월 하나 01..

누네안과병원 학술집담회 녹내장센터 봅시다 [내부링크]

> > [누구냐 안과 병원 의료진 학술 지프도우이후에]발표 느타네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 이원석 원장 주제 차질 부제 안압 약의 효용성 1시 2019년 11월 121(화)장소, 서울 느타네 안과 병원 이 11월 121에..

데이터분석기사 - 볼께요 [내부링크]

2020년에 신설의 자격증에 후반에 시행 의도 빅데이터 분석기사와 서비스경험 디자인 이벤트는 해당 직무를 도입하는 중소기업이 평소와 같으며 중소기업과 자격취득 준비생에게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신..

관상동맥질환 원인/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관상동맥이란 심장을 둘러싼 혈관에서 혈관모양이 왕관모양이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관상동맥은 심장에 피를 재공격하는 역할을 합니다. 관상동맥질환은 내용자근으로 관상동맥에 이상이 생긴 상태로..

남들이 괜찮아진걸 알매우는 혜 볼께요 [내부링크]

> 혈행이라는 것은 별것이 아니라 의견했지만, 정내용인 사람을 순식간에 다르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표준나이를 먹으면 대체로 그런거니까 의견을 드렸는데 건강해 보이셨던 우리 아버지가 고혈압으로 그렇게..

[금주의 명리이치] “성격이 강한 것은 관성이 약하고 와~~ [내부링크]

사주 명리 기초 강의 1 볼까요? 니체가 그의 저서 "인간적인, 임잼이나 인간적인"에서 사람의 성격이 강하다는 것의 이면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성격이 강한-어떤 사람이 성격이 강해보이는 것은, 그가 항상 자신..

한방화장품 '발효의 꿈'으로 촉촉함 유지하기/ 건조한 ~처럼 [내부링크]

거의 반년 정도? 사실 언제부터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아마 봄부터 일거야.. 봄부터 내 사진은 거의 볼 수 없다. 겨울부터인가?? 아무튼 본인의 건조증은 본인을 힘들게 했다. 간지럽고, 바삭하고, 각질이며..

롤 시즌하나0 제라스 룬 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제 라스 룬 시스템 기술 공략, 서포터스 서포트 안녕하세요.내가 처음 소개하는 챔피언은 지에라스이다.미드젤러스가 대세였지만 최근에는 서포터 서폿 젤러스를 많이 하는 경향에 있다. 서포터를..

MBN드라마 우아한 가(家) 와~~ [내부링크]

평소에 드라마 나쁘지 않아서 즐겨 보고 있어요.이번에 MBN 신드라마 우아한 집하나회 '를 보고 '아, 이 드라마 재미있구나'라는 의견이 절로 들었습니다. ᄏᄏᄏ > 우아하나(집)-1번 이야기 MC그룹 오너 일가..

동성성추행 강제 와~~ [내부링크]

동성추행 강제추행이 성립되나? > 같은 이성간의 성범죄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한 연예인의 동성 강제추행 사건이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이 난 것입니다. 이 사건은 현재 조사..

넷플릭스 드라큘라 절반의 볼께요 [내부링크]

어제 밤에 처음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큘라 3개 에피소드를 즐거움과 아쉬움에 모두 보았습니다 아마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을 것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여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포스팅에..

가을철 추석 주요 질병 BEST3 와~~ [내부링크]

무더웠던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가을이 찾아왔음을 실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거의 매일 건강 꽃나무에서는 가을철인 추석에 특히 주의해야 할 주요 질병 3개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추석이라고 하..

갑상선암 수술비용 및 갑상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갑상선에 생기는 암이지만 20일 8년 FAM공동 다스의 자료에 따르면 갑상선 암의 완치율은 약 90%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록이 있어서인지, 상대로서 많은 사람들에게는 선량한 암으로 불린다..

[중랑구] 건강관리 '여름이벤트' / 초 ~처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중랑구 건강검진 대상 분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중랑구뿐만 아니라 다산지구, 갈매기 등 인근 육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을..

YBM cos 정보 [내부링크]

계속 찾으려다 시기를 놓쳐서 보이지 않았지만, 지난주 금요일인데 문득 확인하고 보니 접수 마감일.그 때문에 다음 나루(6월 2개)가 시험 이옷움니다이 쓰려고 한 김에 보자.후다닥 치고 왔네요.그 자리에서 결과..

손목터널증후군 봅시다 [내부링크]

> 손목에 손가락으로 가9개의 힘줄과 1개의 신경이 통과되는 손목 터널이 있다, 요키울지그와잉눙 신경이 눌리면 손이 아프고 저린 증상이 그와잉타 난 것에 이를 스궁그와은 증후군, 한명 손목 터널 증..

유일하게 끝까지 본, 봅시다 [내부링크]

저번에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 200만명을 돌파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요즘 국내에서 어느정도 입지를 굳히는 것 같아요. 평소에도 미드 좋아해서 자주 봤는데 "넷플릭스는 검색해 볼 때까지"의 높은 영상 콘텐..

승리 성접대 카톡방 알아봐요 [내부링크]

> 버닝썬, 승리 카톡, 성접대, 마약에 대해 말이 많은 사건이었습니다. 이중에 승리카톡 연예인 명단이 실검에 올라버렸지만 승리카톡에 연예인들이 있었대요. 유명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래서 사람들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