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6955의 등록된 링크

 2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신혼 1상 기록, 진주 들리기 (+ 편도선염에 걸렸어) [내부링크]

#신혼 일기#신혼 생활#일상 기록#일기#일상#일상 블로그#9월 일상#신혼 기록#진주. 편도선 염 월, 화, 오빠, 진주 출장이니까 오빠는 월요일 낮 부산에서 진주로 출발해서 나쁘지 않은 부산에서 처리해야 하는..

축 거의 매일어지는 춘곤증과 만성피로, 갑상선기능저하증일수도 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찾기 의원입니다. 금하나은 중년 여성에게 자주 오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갑상선은 신체 대사와 체온 유지에 중요한 기능을 하는 갑상선 호르몬은 중년 여성에게 특..

소음주운전자동차보험 보장 범위 꼼꼼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리 줍기 운전 자동차 보험의 보장 범위를 제대로 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음주 운전 자동차 보험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어떤 형태가 될지 모르는 도로 위는, 우리에게 친숙해지지만, 어..

백내장노안수술 찌푸린 눈 때문에 감정이라면 [내부링크]

> 평소 햇빛을 받으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소수에서는 과인도 모르는 사이에 반사적으로 눈살을 찌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없다면 다행이네요.| 보통 백내장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인 것입니다만..

하나월 하나4하나 Japan 혼슈 5.0,4.9지진!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4등급 격상! 폐쇄된 마닐라 공항 하나부 재개! 한인거주땅 따까이따이 큰 피해! [내부링크]

1월 14하나 새벽 4시 57분!하고 있언 사이타마 현(혼슈)사이타마의 동북 35km지역 5.0지진 지진이 잦은 지역이라 큰 내진 대응이 잘 되어 큰 피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특히 혼슈는 항상 흔들리고 화산 폭발도 잦..

보신각 제야의종 펭수, 류현진 울린다 [내부링크]

> 올해 미국 쿡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한 류현진 선수가 EBS 유행 캐릭터 펜스와 함께 보신각에서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제야의 종을 울립니다. 서울시는 류현진 선수가 보신각 타종 행사에 참여하면 29..

KT IPTV, 맞춤 비교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 스마트티브가 나쁘지 않은, 셋톱박스, 미니 PC와 IPTV까지 영화나 드라마를 감정있게 보기 위한 여러 비결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손에 잡히고 서비스가 잘 되고 화질도 좋은 통신사 모델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건강검진은 통해 동맥경화 경계 범위를 진단받았는데~원인, 치료와 다같이 음식도 살펴보았다. [내부링크]

이번 건강 검진을 통해서 몸에 약간 약간 이상이 있음을 확인했지만 20대 때부터 고지혈증을 매번 진단되면서 놀라지 않았다.하지만 지금 몸을 소견해야 할 자신이라 뭔가는 좀 더 알아둬야 할 것 같았다.가장 빨..

소울워커, 요즈음 업데이트 얘기은?…‘레이드 개선부터 진 승급까지’ [내부링크]

서울 워커의 업데이트가 눈길을 끈다. 최근 서울 워커는 공식 홈페이지에 "5/31(목) 된 승급, 릴리스 킬 균형 조정, 레이드의 개선 등"이란 제목의 업데이트의 안내를 게재했다. > 서울워커홈페이지 그 줄거리는..

가수 루이,헉! 음과인는 유혹시의 몸짓 [내부링크]

> > > > > > > 가수 루이가 9월 2하나하나 오후 경기 고양시 하나 산 MBC드림 센터에서 열린 '쇼의 챔피언' 생방송에 참석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 보이고 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직접 해봤어요.(가격 포함)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코입니다. 디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을 직접 해봤습니다. 요즘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계시잖아요.나는 넷플릭스 둘이서 썼지만, 넷플릭스 요금 상품 가격 변경 하고 싶어서 조사하는 쉬운 비법으로 가..

[미드]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 (Big Little Lies) 일화 좋네요 [내부링크]

> HBO의 7부작 드라마, 크게 되어 버린 사소한 噓화(Big Little Lies)의 니콜 키드먼, 리즈 위더스푼, 시에쵸쯔리우도우루리라은 캐스팅으로 놀라게 한 빅 리틀 라이즈를 보앗슴니다. 7회 밖에 되지 않고 빨리 볼..

펭수명언 펭수짤 펭수 좋은글 모음 펭수어록 명대사 정보 [내부링크]

펭하! 당첨은 펭귄 펜스의 명언을 준비했어요 > 펜스는 본인이 자신의 모습을 기를 때 가장 좋다는 내용입니다.제 모습을 되찾아 자유 속에서 저를 누리시길 바랍니다.나는 어떤 모습을 가졌..

Motorola MotoRazr 20첫9 (모토로라 폴더블폰 모토레이저 20첫9) 봅시다 [내부링크]

> > 모토로라가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 레이저를 유출했습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와 달리 수직으로 접히는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사용했습니다. 스마트폰을 한 손에 들 수 있도록 고안된 디자인은 과거에도..

[영상] 그래미 뮤지엄 (GRAMMY Museum) 트윗... 뮤지엄에서 대화하기 위해 BTS와의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우리는 기쁩니다........ 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We're happy to host@BTS_twtfor a conversation at the Museum!@bts_bighit박물관에서 대화하기 때문에 BTS와 행사를 진행하도록 되어 저희는 기쁩니다.................영상까지 올라왔습니다.너 자랑으로 생..

함께 영화 본 적 없는 사이_역북동 롯데시네마 1층 '펄스맥 커피' !! [내부링크]

마침 올해가 막 시작하려던 참이었다. 추워서 기능성 속옷을 두 겹 껴입고 있었는데, 그 위에 셔츠와 스웨터를 두세 겹 껴입고 있던 시절로, 그 겨울이 진짜였는지, 본인으로 봄에 만났던 사람들은,(5겹 껴입은 옷..

이다성민 “아자신운서 출신·자신이 한계 느껴, 어메리카 도전 매력적”→“남편 마이클엉거 집안 시그대레드닷 창업주…아침마당” 프로필 자신이 학력 성형전후 과거 리즈시절 !! [내부링크]

아과인운서에서 프리랜서 선언 후 연기자로 전업한 이다성민 씨가 KBS 아과인운서 미국으로 떠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171방송된 KBS1'낮 마당'의 '화요일 초대석'코너에는 배우 이다 성민이라고 오메리카의 마..

방탄 힙합 외국인 리액션 - 사이퍼4 알아봐요 [내부링크]

20첫 6년에 발표된 방탄 내힙합 곡'싸이 파 4'에 대한 외국인(흑인들)반응이다.RM과 슈가가 이렇게 제이홉이 래퍼로 참여했다 하나조노 들국화라는 이름의 65세의 할머니들이 커밍 아웃할 것을 BTS의 싸이 모피..

BTS - The Truth Untold (전하지 못한 진심) (feat. Steve Aoki) (Color Coded Lyrics/Han/Rom/Eng) 볼께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THE TRUTH UNTOLD(전달하지 못한 마음)(feat.Steve Aoki)[8D USE HEADPHONE] https://youtu.be/6KpOoE1M3H8 BTS(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The truth untold 가사 외로움이 가득 피..

어려울 것도 없고, 복잡할 것도 없다. 넷플릭스 B급 코믹 재난영화 림 오브 더 월드 (Rim of the world) 20하나9 - 잭 고어, 미야 체크 ,벤저민 플로레스 주니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재난영화라고 해서 인디펜던트 데이 투모로우를 소견하고 이 영화를 보면 매우 실망스러울 겁니다. 처음에 주인공들을 10대로 설정한 것으로 재난 영화에서 그들이 뭔가를 다루기 위해서는 영화적 요소가 많이..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에서 보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듣는 것, 즉 소리 악이라는 견해를 밝히는데 늘 그랬듯이 그 소리악이 배경 소재로 등장하는 영화를 소개합니다. No.1하이 스쿨 뮤지컬 High School Musical 장르:뮤지컬에..

특허로 보는 삼성 폴더블폰의 미래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D의 날은 제가 어떤 핫랜드를 가지고 왔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화제의 폴더블폰입니다!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 5G"라는 이름으로 9월 6일 폴더블 폰이 정식 발매되었는데 미리 준..

넷플릭스킹덤 볼 수 있는 LGU플러스TV, 신규요금제로 볼거리가 다양해 와~~ [내부링크]

기온이 크게 상승했다는 1기 예보를 보더라도 미세 먼지 때문에 외출을 주저하게 되네요.아기띠로 집 앞 카페에서도 다녀오고 싶지만 예를 들어, 나쁘지 않고 아기에게 약간의 외출도 방해가 될까봐 주저하게 되는..

넷플릭스 위쳐 시즌 첫 7화 줄거리, 정얘기결국있sound. 시리 이리하여 백색서리 정보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하나 7화 스토리, 교루네용잇의 소리. 시리, 그리고 흰서리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첫 7화-몰락이 오기 전에 '의외의 아이'는 괜찮아?첫 2년 만에 신트라에 돌..

[방탄소년단 정국] 펭수 만난 귀여운 정국 떤배님 와~~ [내부링크]

<출처:사진로고와 링크 참조>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 명절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드디어 그래미상... 시상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 고르디에서 펜스와 방탄소년단의 비하인드 내용이 자..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소소꿀팁 좋구만 [내부링크]

> https://www.netflix.com/kr/ 요즘에 넷플릭스를 정말 자주 보기 시작했어요! 넷플릭스는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한번쯤은 들어보셨겠지만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

번개장터 방탄소년단 bts 스콘픽 티켓팝니다 화요1 ~처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일 09243924 > 방탄 소년단 bts티켓 하나 0.29화요일 한개 팔리죠 2층 3층의 하나씩 있는 카카오 톡 star하나 308a0하나 0 453..

[영상][BTS 오피셜][방탄밤] 녹화 쉬는 때때로! 방탄이들은 무얼하며 보낼까요? 컴백홈, 선글라스 볼께요 [내부링크]

> 영상 ↓ [BANGTAN BOMB] BTS on standby time@BTS COUNTDOWN-BTS(방탄 소년단)https://www.youtube.com/watch?v=cbjZf5AWS8k&feature=youtu.be > [#방탄의 밤] 녹화 쉬는 날 가끔! 방탄소년들은 무엇을..

[유튜브 영상] 디즈니 플러스의 5대 단점…"넷플릭스 대항마 될까" [지디넷코리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디넷코리아=유회현 기자) > 디즈니 플러스는 월트 디즈니가 지난해 초 야심차게 선보인 OTT(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다. 마블·픽사·루카스필름 등 디즈니 산하 제작사의 풍부한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어..

[성수맛집]카린지 솔직후기(성수동 돈가츠, 성수동 카레맛집) 봐봐요 [내부링크]

제 친구는 거짓없이 거의 맛집 내비게이터인데, 오늘도 그 유명한 맛집에 저를 데려다 주신다,, 저는 항상 나쁘지 않다, 감사할 따름입니다,, 성수동맛집, 서울숲맛집, 뚝섬역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칼린지! 일본..

새제품 하나CD_방탄소년단BTS-정규3집[LOVE YOURSELF TEAR-4가지버젼세 볼까요 [내부링크]

최고 기록(336520059) > 신제품 1CD_방탄 소년단 BTS-정규 3집[LOVE YOURSELF TEAR-4개 보죠은세 인증사항:상세페이지참조품명및모델명:상세페이지참조제조자(수입자):더지엠컴퍼니제조국(원산지):..

자녀 또한는 배우자 증여로 양도세 절세하는 법 - 부동산114 !! [내부링크]

> 2.3주택 이상자, 아이와 배우자·증여 및 양도세의 절세하는 킴막도우은시은 , , 을 전체 한 0년 전에 취득하고 소유한 3주택자이다. 가족은 아내와 별거하는 결혼한 자녀가 있다. > 막도우은시은 5..

성인배우 안소희 ?? [내부링크]

에로배우 안소희 좋아요! 에로배우 안소희를 보다 (> 작품 이쁘네요!) > > > > 인도에서는 23일(현지 시간)소수 이슬람 공동체를 더욱 소외시킬 수 있다고 비난하는 시민권 관련 법안이 발의됐다. 인도 언론에..

[녹내장][용인/동탄/화성/기흥/죽전/수원/영통/안과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안과전문동물병원]용인 이리로 온 동물메디컬센터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용인시 처인구 도우은쵸은리"에서 내원한 "6세, 중앙, 쌌다*"의[녹내장]케이스를 소개하겠습니다. > 싼*은 1개..

아토피 환자세요? 와~~ [내부링크]

> 우리가 아는 백내장 1조 같은 원인은 노화로 인한 수정체의 혼탁 이프니다니다. 그러나 백내장은 노안이 아닌 다른 원인으로도 발병할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것이 아토피입니다. 아토피는 가려움을 주요 증상으로..

송가인 노래 즐거운 좋네요 [내부링크]

지난해 역시 자신의 가요계에서는 새로운 얼굴과 놀라운 가창력, 그리고 실력으로 무장한 신인 트로트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작년에 가장 인상적인 트렌드 가수를 한 명 뽑으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가수를 꼽..

[부천 춘의동 동물병원] 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하동임김 1은 암컷 강아지, 중성화 수술에 관한 포스팅 한다. > 이름:회사*종:볼링(shih-tzu)제가:4세 3개월 성별:중성화하지 않았던 여성의 자녀(암컷)몸무게:5kg지상: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

필리핀 화산,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확인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 폭발[동영상을 포함한],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하면서 주민과 관광객 6천 여명이 대피했습니다.하나 0km이상 높이의 화산재의 기둥이 맑은 하..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스 대박 [내부링크]

> 올해 가장 기대되는 디바이스는 단연 폴더블 폰에서 스마트 폰을 제조하는 기업에서는 이미 폴도풀퐁에 대한 음해와 공 게이 쉴 틈도 없이 공개되며 그 안에 데힝 민국의 시간으로 2월 21일 새벽 3시 미국 샌 프..

컴퓨터자격증 종류 봅시다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증 종류 알고 스펙 만든다 > 컴퓨터 자격증을 알고 스펙을 만드는 것은 기쁩니다. 학습프라덱케이선생님입니다!여러분,취업준비하세요? 어느 분들은 취업에 성공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분들은 취업이..

고혈압과 와~~ [내부링크]

#건강 정보#고혈압#뇌졸중#오메가 369#오메가 호두 기름#이기주의 기름 효능#BST#[생생]미국 뇌 중풍 > 즉 중풍이 모두 길을 가면 한쪽이 마비돼 힘들게 한발 내딛는 사람을 보게 된다.보기에도 안타깝지..

갑상선암 정준수 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비틀림.늘 그랬듯이 칼날은 며칠 전 포스팅한 건강 칼럼 뉴스에 이어 갑상선암에 대해 정준수 과장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건강 칼럼 뉴스는 아래의 포스터를 참조하십시오.^^ > 요즘 여성에..

편도선 절제 수 확인 [내부링크]

어려서부터 병원에 가면 하봉잉 함께 편도 효은심 높다고 제거 수술을 권유했지만 듣지 않고(…)표준 그대로 살아 오고 있었지만 지난해 첫 2월 중순에 형 플루 때문에 입원했을 때 목의 통증이 절정을 찍었습..

제6장 부모도 반의사가 되어야 합니다-소아청소년 감 정보 [내부링크]

제6장 부모도 반 의사가 되어야 한다-소아 청소년 전염병 응급 의료 , 성홍열 Scarlet fever > 그림 2-22. 보통 현미경으로 책 A군 용크규은 Copyright 2013 John Sangwon Lee, MD, FAAP, 성홍열의 개요..

[울산메이크업샵]가요무대 출연 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울산메이크업샵 #오드리바이현아다 서울 등 윗지방에 비가 많이 온데다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복구도 빨리 이뤄져야 할텐데 울산은 아직 낭보가 없네요.우기도 아닌데 당분간 우산은 상비적으로 거의..

[마곡정형외과]근전도 검사, 신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마곡성형외과]마곡올봉재활의학과입니다. > 근전도 검사=팔과 어깨가 저리고 통증의 목 디스크가 의심되는 경우. 손목터널증후군 의심이 있는 경우 특별한 병명 몰라 자세한 검사 필요 시 신경..

고지혈증이란?, 고지혈 봐봐요 [내부링크]

> > 고지혈증은 혈중 지방 성분이 과도하게 분포한 경우를 말한다. 혈중 지방성분이 필요 이상으로 충만할 경우에는 치아가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켜 자신의 아이가 다른 질환으로까지 전이시키는 경우가 많다..

긴 QT 증후군 등 91개 희귀질환 국가관리대상 ~처럼 [내부링크]

> 성인 발병 스틸 병, 오래 QT증후군, 색소성 곤피증 등 91의 희귀 질환이 나라의 관리 대상에 추가됐다.(사진: 컨슈머와이드DB) [컨슈머 와이드-신동에 기자]성인의 발병 스틸 병, 오래 QT증후군, 색소성 곤피증..

sound주운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 세종행정사입니다.행정심판은 행정청에 처분에 대해서만 구제되는 제도입니다.먼저 어떤 처분을 내릴 것인지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전면허 관련 행정청의 처분 > 행정청의 처분은 면허 취소..

회sound 가면장 / 봐봐요 [내부링크]

> 돌**는 최근 항문 주변이 되면서 배변이 힘들어지는 증상을 보여 내원하게 되었습니다.내원 시에 항문 왼쪽이 크게 부풀어 있고, 초sound파와 방사선 검사상의 회 sound가 장이라고 진단했습니다.회 sound탈장회..

[카고 Cargo] 참신한 얘기의 ?? [내부링크]

며칠 전 1때문에 서현 역 숙박 업소에서 머물며 넷플릭스에서 본 오스트리아의 좀비 영화 카고 최근의 모텔은 너무 좋고 과일 무려 넷플릭스 그러니까.. 그런 곳에서 호캉스하고 싶다 다소 음흉한 냄새가 아니라면..

편도염 증상 및 원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요즘 주위에 감기 걸리는 편이 많이 옵니다, 그러나 감기의 원인이 되는 편도염는 분들도 소견보다 적지 않게 보이는 것이 있는데요!금 1은 편도염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어 테테로울 가지고 보도록..

편도염증상! 급성편도염! 환절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 편도염이란, 입을 "아~" 벌릴 것으로 보이는 편도, 즉 구개편도에 발생하는 염증을 스토리로, 그 대부분은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세균에서는 A군 용혈성 연구균이 흔한 원인이지만 어린이보다는 학..

[천안/아산, 평택 CCTV / 성두 CC 대박 [내부링크]

> 우리는 뉴스를 통해 여러 사건의 보도를 접할 수 있습니다.그중에서도 강도,도둑 사건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이러한 보도를 접하고, 우리는 비록 내가 뉴스에 나오는 문재의 대상이 내가 되지 않을까 불안해하..

빅드림 스팀 과학교구 ~~ [내부링크]

가격:9,500원 정도 가격은 2020-0하나-20하나의 기준이며, 변경하는 것이 있습니다..빅드림스팀, 과학교구 태양계 행성 만들기 > 제품 상세정보 보기 빅드림스팀, 과학교구 태양계 행성 만들기 ***씨의 상품..

혈관 고혈압 동맥경화 협심증 심근경색 뇌 와~~ [내부링크]

내 몸을 둘러보는 귀뚜라미입니다.#혈관: 혈액은? 우리 몸 곳곳에 산소와 영양분 제공,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혈액순환을 잘해야 건강해집니다.혈액이 잘 흐르지 않으면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심각한 병이 유발됩..

+또한담이기록 (임신3개월) 봅시다 [내부링크]

안냐세욧! 이치요미 등장해서 산유~ 과연 담이의 성장? 웃음 기록해야 하기 때문에 소소하게 블로그에 들어가는 있음#9주 2111월 141병원 방문 심장 166bpm의 크기 2.73cm > 집에서 요양이 아니라 요양 중이었는데..

본즈 / bo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이번에 포스팅할 미드는 본즈입니다.범죄를 뼈로 풀다... 그런 취지로 다른 범죄수사 드라마와 차별화를 도모한 분위기는 범죄를 해결하는 드라마로 무겁지 않습니다. 오히려 밝은 분위기일 때가 더 많았어요...

갑상선 암 수술 이야~~ [내부링크]

최근 건강검진에서 갑상선암으로 진단되었습니다. 나의 갑상선 문제 개시는 하나자이다 신 후반부터 갑상선 기능 저하제를 먹기 시작한 것이 출산 후에도 5년 정도 지속적으로 약을 먹었습니다.저하증도 가고 항..

통! 튕겨져 나쁘지않아 볼까요 [내부링크]

> 우주는 넓고, 그 안에는 우리가 상상도 못했던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사람들의 심리를 사로잡는 것은 즉석 블랙홀의 존재일 것입니다. 블랙홀이라는 단어는 당신만 유명하고 과학을 잘 모르는 사람들..

[지니 보도국] 세상에서 가장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니키즈 friend들! 어항시날은 세상에서 가장 몸에 좋은 맛있는 음식이 뭐가 있는지 함께 알아볼게요! > 신이 주신 열매! 블루베리!블루베리는 우리 몸의 산화를 막 아프게 항산화 물질이 포도보다..

오십견주사, 오십견 봅시다 [내부링크]

잘 지내고 계신가요?당일은 건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십견의 증상은요, 어느날 갑자기 어깨가 아파져서 잠에서 깨어나는 구아자미의 > 어깨 관절이 굳..

유재석 6억 승소, 대법 ~처럼 [내부링크]

> 몇년 전 잠깐 생각이 난다.유재석씨가 출연료를 많이 받지 못해 쌓여있고 그 금액도 크다고 한다.힘들고 번거롭지만 법정투쟁을 계속하는 이유는 앞으로 후배들을 위해서 기억이 억다 하지만 댓글은 어이가 없다..

연예인 인스타그렘 속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이스타그램 속 데일리 아이템! 연예인이 착용한 시계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선 허영지 이스터그램 안의 시계입니다! > 브라운의 가죽 제품을 착용해 주셨습니다! 지금 계절에 딱..

중등과학/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antasia이다 오 늘은 1주 1을 시작하는 월요일 1네요 모두 월요일 1이 싫겠진 매주 돌아오는 월요일 1이니 저는 그냥 그료로니합니다.그렇다고 월요일 1이 좋지 않습니다(눈물)월요일 1은 특별히 심한..

소견 백내장 원인부터 좋구만 [내부링크]

#강아지 백내장 > 일전에 내용 드렸던 강아지 녹내장에 이어 이번 시간에는 강아지 백내장이라는 질환의 원인과 증상, 치료와 예방 비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아지 백내장은 반려견에게 잘 나쁘지 않은 질..

시즌7 클레드 룬/특성 볼까요 [내부링크]

시즌 7쿨레도우의 룬/특성/에키템 알아봅시다~!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미세먼지가 너무 많다고 합니다아잉아자과인 저는 하나하다 밖에는 잠깐 과인 다녀왔는데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가면..

[하나상] 불교문화대축제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그저께 부산시민공원에서 열린 불교문화대축제에 다녀왔습니다.이날 가수 송가인씨가 오시자, 부산에 벌써 소문이 돌았어요.지난번 길가에 이모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도 알았습니다. > 사실 시민공원..

연습생 펭수 BTS 제치고 대박 [내부링크]

, 남극'팽'에 뛰어난 '수(수)'글자를 쓰는 EBS의 연구생 펜스가 방탄 소년단(BTS)와 뽀로로의 같은 "우주 대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어했던 10세, 자이언트 펭귄이 드디어 일을 내셨네요 > 취업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