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6955의 등록된 링크

 25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책] 우리는 전부 별에서 왔다 : 서가명강 시리즈를 맛보며 놀라운 우주를 그려본다 [내부링크]

소카면 강 시리즈 9편'우리는 전체의 별에서 온 '을 읽었다.윤 성철로부터 sound, 2개세기 북스 발행 > 니시야나에 시리즈라고? 우선 이 시리즈 소개부터 해야 한다. 서가명간이란 서울대에 가지 않고도 들을 수..

VIP 최고시청률 일일% 돌파하며 월화드라마 일위 등극!!! [내부링크]

하루 엔 석이 제작 지원한 드라마 VIP카우오루화도라마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짝짝짝!!!!! 최고 시청률 11.8%를 기록하며 난공불락처럼 여겨진 10%의 벽을 통과한 것은 물론 6퍼센트대로 시작한 시청률 문 떨..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트리플 프런티어 / NETFLIX 액션영화 [내부링크]

> #넷플릭스#액션 영화의 추천#트리플 프런티어#넷플릭스 영화 추천 금 1은 2019년 넷플릭스의 개봉작 트리플 프런티어를 함께 합니다.블록버스터급 영화인데, 넷플릭스 오리지널이에요.예고편을 보면 기대감..

갑상선결절 양성종양, 고주파 열치료 통해 수술 없이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 양성 종양 고주파열 치료를 통해 수술 없이 > 갑상선양성 종양 갑상선은 성대 아래의 나비 모양에 위치한 내분비기관입니다. 혈액 속의 요오드화물을 섭취하고 티록신 등 갑상선 호르몬을 삽입하는 역..

목이 따끔 편도염? 감기 증상일까? [내부링크]

> 요즘 같은 날씨는 낮과 밤의 1교차도 심하고 난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도 많이 납니다. 또 건조한 실내에 오래 있으면 목이 뜨끔하고 피부도 건조하고 기침에 재채기 등 여러가지 증상..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정부기술자격증 국한산업인력공단(대구)에서 등기가 왔어요! (자랑포스팅주의) [내부링크]

안녕~~도ー토마자ー요! 내가 2월 3개의 월요일 하나에게 한식 조리 기능사 실기 시험을 받았습니다.두번째! 드디어 합격! 정스토리 기뻤어요~합격을 확인하고(2월 하나 3개)바로 자격증 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그..

adieu20하나9!~ Happy New Year #hello2020 (∗ัᴗั∗)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인사 잘하셨나요?~언제 오면 신 2020년도 이랬지만 실제 2020년도에 되었습니다. 한 살, 한 살씩 스스로 먹는 게... 이렇게 가슴이 아픈 일인지.. 요즘 새삼느끼네요.. > > 그중에서 귀여운..

아나운서 헤어스타1 :: 단발머리 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아 죄인:)오 평소에는 아그와잉 운서 헤어 스타 1에 대해서 정리하고 보려구요 :) 벌서서 '단발머리' 쪽일 것! > > > 단발머리중에서도가장길이가짧은바로가기.물론 잘 어울리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미드영어자막] 모던페밀리 시즌8 영어자막 Modern Family season 8 영어 전체자막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영어 자막] 모던 패밀리 시즌 8 영어 자막 Modern Family season 8 영어 전부 자막. > The eighth season of Modern Family was ordered on March 3,20일 6, by ABC.The season premiere..

DMZ, 세계유산등재가 가져올 그 이상의 가치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DMZ 평화경제 국제포럼 블로그에서 인사드립니다.작년에 비해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 여름이라는 게 실감이 납니다. 작년과 같이 심한 무더위는 없을 전망이라고 하니 다행입니다! 이 블로그..

매력적인 캐릭터와 방대한 세계관의 재밌는 판타지, 어서 빨리 시즌2를!! -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 [내부링크]

> <반지의 제왕>과 <해리포터> 시리즈가 그랬듯이, 큰 사랑을 받은 판타지 작품에는 매력적인 원작이 존재했습니다. 이 12월 20하나'넷플릭스'에서 유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도 마찬가지입니다. [..

[LG 인터넷가입은 딱 통신의달인] 엘지의 넷플릭스 요금제 및 이용방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인터넷가입 호갱구조단]통신의 달인입니다!! 우한에서 최근 발생한 바이러스로 난리입니다. 요즘은 오로지 예방, 예방만이 최우선 노하우이므로 반드시 가면 착용하고 손을 잘 씻어야 합니다.정스토..

[여배우패션]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배우 문가영 패션 정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레알입니다. 레알입니다. 여러분 JTBC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방송하는 으랏차 와이키키 보세요. 청춘 성장기의 물로 옛날 논스톱과 하이 킥 시리즈도 생각하고 자기로서도 레알..

가수 설운도 가발 과인이 부인 이수진 아들 이승민 딸 짱이네 [내부링크]

[설운도 가발 처과사의 아들 이승민 복근] > 엔카 가수 설운도가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 출연하면 하는 것입니다. 설운도에는 뛰어난 music실력만큼 아름다운 미모의 부인과 따뜻한 아이가 있습니..

미드_ [ 아웃랜더 ] : 넷플릭스 타이다슬립물 짱이네 [내부링크]

> > > 동시에 일 900년대 중반의 분위기도 감지된다. > > > > > 사랑의 견해를 댁무 잘 한 두 배우. > > 영상미도 좋았다. > > > > 줄리엣 비노슈를 연상시키는 여주인공 > >

넷플릭스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많아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미푸드 김미입니다유기농 메일은 넷플릭스를 소개할게요.집이든과잉인가든아이들에게좋은프로그램을보여줄수있어서너무편리하고유익합니다. > 저는 집에서 LG유플러스에서 TV를 시청하고 있어요.아내..

BTS "20하나9.0하나.06#Jimin#망개떡#지민씨#RM#냄쥰#골든디스크#Twitter 정보 [내부링크]

> #Jimin#강 씨이며, 민씨"당 1소리 원부 문본 상정 이야기 고맙습니다 이리하여 당 1정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추워서 녹화 때문에 기다리고 준 사람들을 정 이야기 많이 걱정했습니다 [정스토리..

김준호섭외 김인석섭외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개그맨 MC 사회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ym 미니입니다 지금 이미 2월인데요~아직 날씨가 시원하네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따뜻하게 지내시고 올 한해도 무가면하게 지내세요~ 그럼 오핸시에서 소개할 연예인은? 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박자신래 키 하승진 대상 남자친구 학력 대학교 이야… [내부링크]

[박나래과사 졸업사진 가족의 다른 직업] > 갸그우ー망팍나레이 MBC 20하나 9의 연예 대상 대상 후보입니다. 이번에는 대상을 수상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예능 "박나래 쇼"에서 연수입이나 남친국의 결혼..

최근 대세 미스트롯 송가인 미운우리새끼 출연 ~처럼 [내부링크]

> 최근 시청률 28. 한 포.세인트에서 한개 위를 달리고 있는 실수 테트라 로또에 푹 빠지고 있습니다. 저는 트로트 세대가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채널 주도권을 갖고 있던 어머니가 매주 전국 노래자랑과 가요무..

‘오전마당’ “대단히예쁘다”, “아이교 넘친다”…가수 요요미 출연에 ‘들썩’ 와~~ [내부링크]

171방송된 'moning정원'에서는 생생 토크 쇼 만약 나쁘지 않아라묘은코덱로 됐다. 이날 만약 나쁘지 않다면 코댁에 첫 출연한 요요미는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모았다. 출연자들은 여요미에 대해 어린이교가..

풍문으로 들었쇼 출연진 소개할게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기농 매일 포스팅하러 앉은 크림입니다. 설 연휴가 끝나고 대체 휴일인 유기농 하루하루도 지나가고 있네요. 내일이 출근이라니, 오래 쉬면 더 가기 싫어질 것 같은데요. 그래도 월요일이 다녀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아이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 !!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아이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 안녕하세요 오빠들:) 무더운 여름 여가시간에는 어떻게 보내나요?저는 여가 때 주로 넷플릭스를 즐겨요. > 넷플릭스를 자주 보게 된 이유는 역시 다양한 콘텐..

아기는 탈 쓰지 내용라는데... 예방접종은? 정보 [내부링크]

> 1세 미만 유아의 탈착용은 부적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의 국내 확정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중국 의료진이 1세 미만 유아의 탈착용은 부적합하다는 소견을 나의 영어 린이 부모들의 불..

미드소마(Midsommar)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20일 9/07/일 3:CGV의 오리 > 누군가에게 보편적인 공포를 준 <유전>과는 달리 <미드소마>는 밝은 태양 아래 펼쳐지는 집단광기에 대한 감응도에 따라 어떤 사람에게는 어설픈 코미디로,..

[Opinion] 감각을 깨우는 : 겟 아웃(Get out), 어스(Us), 미드소마(Midsommar) ~처럼 [내부링크]

> 온몸의 감각을 깨우고 두뇌를 자극하는 영화를 봤다. 아이였음에도 불구하고 3개의 영화 중 가장 먼저 개봉한 영화였다"겟 아웃"을 가장 늦게 보게 됐다. 이전에 정예기의 인상적으로 본 2개의 영화가 자연스럽..

BTS : MAP OF THE SOUL, PERSONA Track List #방탄소년단 페르소자신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볼까요 [내부링크]

> > 0하나. Intro:Persona(2'54")02.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3'49"03. 소우주(Mikrokosmos)3'46"04.Make It Right 3'42"05.HOME 4'00"06.Jamais Vu 3'46"07.Dionysus 4'08" 당 1자정 즈음, 유 츄..

‘BTS월드’ ‘시노앨리스’…신작 게임 러시 좋구만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19.06.11.moning 5:46 > 경전업계에 오랜만에 신작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넷마블은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한 모바하나게이다. 'BTS월드'를 26한개 글로벌, 정식 발매합니다.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비교 변경 비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5G네트워크 시대, 클라우드 스트림 고성능 멀티 미디어사 때에 재생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요금제 비교와 변경의 비결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 과거에는 PC 본인 모바일 기기에서 드라마 본인 영화를 보려면 콘..

[박지훈] PARK JI HOON FANCON ASIA TOUR IN SEOUL '360' 안내 (일9.일2.02 v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기본 정보-볼 한 이름:PARK JI HOON FANCON ASIA TOUR IN SEOUL[360]-공연 1정:2019년 12월 211(토)오후 6시/12월 221(1)오후 5시와 관람 시간:120분 책*러닝 타이 외의 진행 상황에 의해서 바뀌는 일이..

BTS "20일9.06.29#RM#V#뷔아버지#BTSworld#Twitter ~~ [내부링크]

> #RM #김남준 "드디어 용기내는..." > 처음부터 난관 "넌 이미 테이션이야" > 와아. > "간다" >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그만둡니다" #BTSWorld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 #V#..

[굿인터내셔널] ROVERSPEED(자율주행캐리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앱쇼코리아 앱쇼지기입니다오늘은 (주)굿인터내셔널의 ROVERSPEED(자율주행 캐리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주)굿·인터내셔널은 20일 5년 8월 창업 이후 스마트 캐리어 사업 분야의 확장을 수행하..

내가 나쁘지않아서 모은 펭수 짤 6 ~처럼 [내부링크]

> > > > > > > > > > > > 드디어 끝! 펜스가 앞으로도 더 유행했으면 좋겠어요. 펜스 파이팅.

갑상선암의 병기자결 ; AJCC 8th edition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의 병기 판정에서 현재 사용되는 기준은 AJCC 7th edition에 기초하여 TNM staging을 기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0하나 6. 하나 2월에 미국 미국 n Joint Committee on Cancer(AJCC)에서 새로 제정된..

중년기의 동맥경화 위험인자(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흡연)가결국 알츠하이머치매로 발전할 수 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www.medscape.com/viewarticle/87859하나.src=wnl_edit_tpal&uac=26704개 FX 중년기 동맥경화 위험이 바로(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흡연 등)가 많으면 결말 알츠하이머 치매로 발전할 수 있다. Cumulati..

아이스하키 / CCM의 새로운 Jetspeed FT1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천입니다.네이버 블로그 앱이 또 업데이트 됐네요.저는 어플로 글을 쓰고 변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만... > 문명의 이기니까 순응해야지 어쨌든 이번 업데이트는 스토리태그가 가능하다는데.#아이..

백내장 노안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의 눈은 신체 기관 안에서 민감하게 변화를 느끼는 곳입니다. 40세 이후부터 노화에 의해서 수정체 기능이 떨어지면서 노안 증상을 느낄 수 있는 슴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증거리 시력이 저하되어 흐..

인천갑상선병원 항진증과 좋네요 [내부링크]

인천 갑상샘병원 항진증과 글레이브스병의 연관성은?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인천갑상선병원 장칭통내과이다. 최근 그레이브스병이 큰 화제가 됐는데요. 그레브스병은 내용적으로 간단하면 갑상선 호르몬이 과도하게..

K리그 구단은 어떻게 하 ~처럼 [내부링크]

몇 주 전 시작된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가 화제다. 꼴찌 야구팀 드림스로 부임한 백승수 단장(남궁민)이 특유의 리더십과 냉철함으로 시즌 준비를 해 자신감을 갖게 된다는 얘기였다. 사실 다른 운동 팀 팬들에 비..

평촌편도선염한의원 겨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평촌편도총한의원 경희정한의원입니다.추운겨울이라도 계절에 상관 없이 찾아와PM2.5와 황사, 큰 일교차, 건조 칠로 추운 날씨와 여름의 차가운 소리와 냉방 등 한국의 호흡기는 일년 내내 편하지..

자각증상없어 더 무서운 정상안 이야… [내부링크]

>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실명을 부르는 3대 질환 중 하 쟈싱의 녹내장은 3대 안과 질환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녹내장은 흔히 안압이 높아지고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

티스토리 애기드센스 ??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잘 올리지 않은 상태에서 신청했어요.에키도우셍스 가입하고 승인 기다려야 하지만 저는 먼저 HTML삽입하지 않고 기다렸더니 거절되고 HTML, 수정 후 다시 신청했더니 1주일 만이 되었군요.사람들이 카..

GTA5인생전부 라이언(RYA 정보 [내부링크]

#GTA5의 인생 전체#인생 전체#추천 서버#라이언 서버#RYAN서버#FIVE-M형 파이브엠#신생 서버#인생 전체 마먀크상#마약 밀매상#인생 전체 서버 추천#서버 추천 반값습니다. 오노 씨는 마약밀매부(일명 과자배달..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음주 운전 취소 안전 거리를 확보할 수 없어서 이렇게 누구에게나 제 사정을 말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견해가 있습니다. 사실 내가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것이 한쪽 고리 자랑하는 1도 아니고, 또 한쪽 고..

개그맨도대웅/개그우먼현정/박현정/소음맘산모교실/천호/워터플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대은, 현정 MC 섭외문 카카오톡 아이돌 : dothing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웨어 1상룩 연출로도 손 봅시다 [내부링크]

외투하과의 친국뿐인데, 이렇게 가벼워 보이는구나~ : 주례기 아이들과 여름에 가까운 봄날에 가까운 곳에 과인이 다녀왔습니다.늘 푸른 색과 가문이 잘 어울린 이날 코디+바라바스키아의 골프웨어입니다. > 나..

소음주운전 행정심판-절차 확인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절차와 대응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은 sound 음주운전의 적발로 구제받기 위한 행정부 내에서는 최후의 수단이다. 잘 아시는 대로..

따스한 봄, 유독 본인만 추위를 탄다 정보 [내부링크]

> 봄 우리들이 한창인 요즘! 꽃과 자신의 무도를 날리는 따뜻한 봄날에 미소는 혼자서 몸을 움츠린채 벌벌 떨고 있습니다. 기온은 계속 올라갈 것 같습니다만, 미소가 추운 것은 꽃구경을 모두 함께 하는 연인이..

송가인 “사람은 잘 되고 봐야 확인 [내부링크]

> > 송가잉"사람은 잘 갔다가..."희한한 가족들의 태도 폭로였으므로 1오후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홍자는 "무명 시 형 요동 씨가 한번도 뭐라고 한 적이 없었다. 오히려 엄마랑 생활비 벌어서... 본인의..

매탄동헬스장/인계동헬스장 제이식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식스 짐 김준영 대표님이십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과거 걸그룹의 "여자친구" "열대야"앨범의 PV촬영장 및 쇼sound악 중에서 펩시콘서트 출전후기를 올립니다!! > 매탄동 짐/인계동 짐제이식..

‘넷플릭스 ‘킹덤’ 열풍에… L ~~ [내부링크]

> 드라마 킹덤의 인기는 초반부터 심상치 않다. 유명 해외 시리즈에서 이미 국산(오리지널)역량을 인정 받은 넷플릭스가 회당 20억원(총 6부작)의 제작비를 차례로 신작을 만들고 있는데, 한국 감독이나 작가, 배..

해외선물거래시간 초보자라면 봐봐요 [내부링크]

> 경자년을 맞음과 동시에 본인이 한 살 더 추가되었어요. 본인을 먹는다는 것은 아버지를 의미하기 1인가요? 생년월 1에서 살아온 횟수를 더한 것이 본인이 1? 아니면 입학, 취업, 은퇴 등의 시기를 결정하는 사..

환절기 주의가 필요한 BEST3 대박 [내부링크]

아침, 오후 night때때로 기온이 급격히 차이나 환절기에는 특히 지나친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는 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요 금 1건강 1기 때는 환절기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BEST3질병 알레르기 비염..

초등저~고학년 넷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초등영어넷플릭스 #넷플릭스미드추천 영화나 나쁘지 않은 TV 프로그램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넷플릭스, 원하는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어른도..

가수 펀치 사진 모소리, 가수 좋구만 [내부링크]

9월 하나 8가지 금지, 가수 펀치님이 신곡 가끔 이러고 컴백합니다.이번 신곡도 지난 Love me처럼 너희가 기대되네요! 롭미가 나쁘지 않고, 당장 호텔 델루, 나쁘지 않다고 그 "ost, 나쁘지 않다", "더데이"가 나..

복면가왕 낭랑일8세 새롭게 와~~ [내부링크]

> > > > > > > 22개 복묘은카 왕 7연승 도전하는 망칫남 새로운 도전자, 낭랑 18세 망칫남 만화방에 되돌린 절대 강자 낭랑 18세 티삼스, 매 하나 메일 하나 기다리는 들국화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선곡하..

고졸 보육교사2급자격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졸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경력 단절, 정말! > 안녕하세요~! 진로/진학 전문 상담 멘토인 희야 선생님~! 김 1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의 이야키웅 학점 은행제, 고졸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취득 관련입니다.! 제가..

해외가수 가 내한공연 다시오게 만드는 한국 대박이네 [내부링크]

> 패럴 윌리엄스, 폴 메카토니, 브루노마스, 에미ミネ, 케이티 페리, 마룬 파이브 등 어디서도 본 적이 없는 팬들이 함께 소리내어 부르는 합창! 그래서 핸드폰 플래시 세례! 정예기를 다시 봐도 명장면 같아요...

고혈압보험 고지혈증 있어도 괜찮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물 보물 최팀장 임주 내용 잘 보내셨나요?저는 일이 있고 지난주는 출근했는데 그래서인지 당 1은 1어 하고 싶지 않고 꿈틀거리고 쵸쿰 늦게 출근하 슴니다 이번 달에는 부쩍 약을 드시는 분들..

강아지 백내장을 알고 계시나쁘지않아요? 원인 및 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2주의 사랑 브라벡토이프니다니다!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견에게도 눈이라는 것은 정 스토리의 중요한 핵심 감각 기관 중의 하과인입니다. 사람도 시력을 잃으면 스토리의 수없이 불편한 경험을 하게..

조경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젯밤 늦게 자면 10시 반경 1어한(울음)1어에서 욜도욱도 투입됐지만 시간이 시간이라서 많이 풀어 못해ㅅ읍니다 ᅲ 풀어 보면 시각보다 내가 유리함 약하다는 점을 알게 된다....지금 그 두 강의)석강도 어려울..

2019년 12월 - 미드, 해외 드라 좋네요 [내부링크]

20첫 9년 첫 2월 방영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하 슴니다 방송국:FOX반 영일:12월 4일 2012년 가을, 호주 ABC에서 방송된 6부작의 코미디 시리즈<무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송파구 잠실 안과 방치하면 실명으 ~~ [내부링크]

녹내장에 대해 물어볼 수 없을까요?실명 원인의 3위 이내의 질병으로 조기 발견과 조기 치료가 중요한 질병입니다.녹내장의 경우 자각할 수 없는 경우도 많으므로 증상이 의심될 경우에는 확인해 보세요. > ..

미드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이번에 추천하는 미드는 몽크입니다. 좀 생소할 수도 있고 좀 오래 된 미드십니다(사실에 마지막 시즌이 하나 0년 된...) 즉석 몽크지만 이 작품도 진짜 아는 사람은 알았어요 요도우이 이 작품의 인기(?..

[옥탑방의 사건아들] 영국 '데일리메일'이 보도한 한국인의 초능력! 일과 연애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5번의 사고, 영국'데하나리메 하나'이 보도한 한국인의 초능력. 꽃과 연애의 성공을 보장하는 이는?영국의 데하나리메에 따르면 한국인의 '지금'는 연애에서 모두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틀 약사입니다.갑상선의 예상 2번째 시간입니다. 오항 상과 같이, 날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 증상과인 진단, 원인 등을 조사할 것입니다. 갑상선 호르몬의 용어인 TSH, T4,..

넷플릭스 덕질..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덕질 ᄏᄏ 요즘은 넥플릭스 덕질로..취소 환불을 몇번 해봤지만.. 덕질로 얻는 경험치라니...ᄏᄏᄏ > 휴대 전화가 3개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블로그하는 전용 핸드폰(너 오래되고 꼬여있니? 용량 부족..

견해/사건(#7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의견/사고 <동대문운동장의 추억> 우연히, 사진으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보게 되었다.옛 기억이 되살아나서 사진을 좀 더 찾아봤다.내가 기억하는 동대문운동장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정들었던 동대문운동..

축농증에 좋 봅시다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은 혹시 축농증을 앓고 계시지 않으신가요?저는 아프지는 않지만, 최근 주위를 보니 축농증을 앓고 있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그러나, 이 질환은 은근 만성 질환으로 자주 있는지, 많은 분들이 이..

2019년 상반기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렁이에요! 한번쯤은 우리 이웃들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쉬는 시간을 가져볼까 생각중이에요~ 올해도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가 본인에게 왔어요.그 중에는 시청률적인 면에서 아쉽지만,..

성추행 의혹, 연예인/배우 조 ~~ [내부링크]

성희롱 의혹, 연예인/배우 조민기 측 "사실무근"/나이? > 탤런트 겸 대학 교수 조민기(52)씨가 학생들을 성희롱했다는 의혹 이제 계기되고 교수직에서 물러난 사실이 '미투'(me too. 나도 당했다)폭로를 통해서 드..

강유미 나이 결혼 와~~ [내부링크]

강유미 나이 결혼 판크라지오 개그맨 강유미가 얼마전에 결혼소식을 알려서 너무 축하받았는데 결혼한다니 너무 경사스러운 일이에요 > 강유미 좋은모습만 보이길 바래요! 강유미 일반인 남편과 결혼한다고 하네요..

오늘의 연예인 찌라시, 볼께요 [내부링크]

오늘의 연예인 광고지 나도 영화배우야!! > 오늘의 광고지는 이웃이 주신 열띤 전단지입니다.단발이 아주 예쁜 패셔니스타 여배우에 대한 전단입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a는 의도치 않게 최근..

연예인 성폭행 변호 볼까요 [내부링크]

> 많은 기사나 뉴스 등을 보면 가끔 연예인들이 성범죄 사건에 연루되는 상황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연예인과 같은 경우에는 유명한 신분이므로 일반인이 어떤 목적으로 접속을 하게 될 경우에는 무고한 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