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6955의 등록된 링크

 25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한번 더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 새해가 밝을 때는 그 해의 마무리를 하고 싶다는 말소음이 있고, 새해가 밝을 때에는 그 해의 시작을 좋게 하자는 말소음으로 많은 것을 만들어 점포를 맞춥니다.그 중 하나가 즉석 사람들과의 모임이 아닐까..

[이벤트] 사랑의열매 2018 나눔 운세 이벤트 [내부링크]

사랑의 열매, 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가 여러분의 2018년 운세를 점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즉시 사랑의 열매 2018자신째)이벤트! 퍼즐에서 조 썰매 타는 단어 세가지가 여러분의 2018년을 채..

개그맨 김철민 본인이 & 당신훈아 사망이유 [내부링크]

이전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려드렸던 개그맨 김철민 씨를 기억하시지 않습니까?코미디언이라기보다는 가수로 알려진 경우가 많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죠.확실히는 MBC코미디언 공채에서 박..

[BTS]하나9하나227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무대 영상 모음 [내부링크]

i > 어깨에서 디오니소스 인트로 부분 sound악이 추가되어서 블루스와 재즈의 느낌이 났는데 이게 남준이가 새롭게 만들었다고 했어요.ㅇ0ㅇ대박 아니냐고.(사녹 때 팬들과 이야기했다는 것이다)https://twitter.c..

넷플릭스 환불 받기 [내부링크]

한달전에 교환학생을 마치고 Korea로 돌아왔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룸메이트들과 한순간에 떨어져 보면, 군대를 제대한 것과 대등한 채우지 못하는 허무가 밀려왔다. 그리고 교환 학생으로 만난 친구가 추천..

유튜브 가입 구독자 3천명!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도 받았어요. [내부링크]

> 유튜브를 만들고 새 출발한지 벌써 3개월이 지 나쁘지 않아서 갑니다.그동안 유튜브 영상을 만드느라 고생도 많이 했어요.요즘도 방송 콘텐츠를 생각하느라 머리가 아파요.그래도 매번 구독자가 항상 나쁘지는..

편도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엔 이렇게! [내부링크]

> 겨울철 추위 자체 스트레스 등 외부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저하되고 목이 붓는 증상이 보통 발생합니다. 목이 붓는 건 편도가 붓는 건데요. 올해 첫 혈액관리본부에서는 편도가 붓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또한..

[자격증소개]정보처리기능사 [내부링크]

#정보처리기능사 #CraftsmanInformationProcessing #Craftsman #Information #Processing #과학기술정통신부 #국한산업인력공단 #국한산업인재공단자격증 #전산관련학과 #정보처리과 #정보전자과 #지적정보과 #회..

넷플릭스 결제 취소 하고 환불 받는 법 정보 [내부링크]

> 요즘은 유투브의 대항마로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자주 봅니다. 콘텐츠도 많고 무엇보다 즐겁습니다. 그래도 넷플릭스가 조 썰매 타고 가입하면 무료 30한가지 이용이 가능하지만 그 해안에는 자동..

2019.12.24 성우 이용신 혼자 콘서트: 돌아온 풀문 - Returned full moon (달빛천사, 크리스마스 이브, 연예기콘서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달빛천사 #이영신 #성우 #이영신콘서트 #돌아온풀문 매년 크리스마스는 집이었지만, 정영연의 오랜만에 크리스마스시즌에 밖을 자신했다. 그것도 콘서트. 성우 이영신씨의 콘서트.학창 시절 꽤 오랫동안 성우의..

[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 넷플릭스 일드 ] : 개 꾸르잼 ㅎ 가가 내꺼임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추천을 받은 미드에서, 가무가 재미없으니까, 뭘 볼까? 이러면서 둘러보다가 약간 내 스타 같은 드라마 발견! #우주를 누비는 여우새 #넷플릭스 하나드 개 꿀잼ᅲᅲᅲᅲ 얘들아 #..

송가인 리사이틀, MBC 설 특집 홀로 중계 확정.."보안 속 준비중" 확인 [내부링크]

> 가수 송・가잉의 2번째의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설날 특집으로 혼자서 중계를 앞두고 있어. 송 카인은 지난 11월, 혼자서 콘서트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하고 다양한 히트 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HMG 저널] 모빌리티, 전동화, 자율주행… 8가지 키워드로 보는 현대자동차그룹의 20하나9년 알아봐요 [내부링크]

> 현대차그룹은 예측할 수 없는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미래사회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해 왔다. 올해 1년간 현대 차 그룹은 어떤 변화와 혁신을 선 보였을까. 8개의..

방탄소년단 아미밤 구입(BTS Official Light Stick Ver.2) 확인 [내부링크]

귀여운 Becky 언니가 보내준 문자 덕분에 방탄소년단 공식 쇼핑몰(BTS OFFICIAL SHOP) 바로 회원가입해 아미야(BTS Official Light Stick Ver.2)주문했습니다. (금액:30,000원)(주문 한 하나 5분-20분 지낫옷 나..

자율주행차의 원조 키트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전격 z작전#키트#자율 주행 자동차 하나 982년부터 하나 986년까지 방영된 미국 드라마를 도입하고 한국의 KBS2TV에서 하나 985년~하나 987년까지 방영된 드라마가 '전격 Z작전'이라는 드라마이..

[Netflix 영화]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하나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20하나 9[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젬 젬 젬 킬링 타이 다음에 젬 젬 젬.잼 3개 정도.외국의 크리스마스 영화에서는 겨울동안에 꼭 주인공 커플이 나란히 서 있게 될거야.. 그럼 주위에서 외..

20일9년 45주차 북미 개봉 영화 4개(일일.8~일일.일4) 대작이 쏟아진다 <닥터 슬립><라스트 크리스마스><미드웨이><불장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주 할리우드는 아주 풍작이에요. 무려 4개 이쟈싱 작품이 쏟아지는 걸 넘어 4편 전체의 빠뜨릴 작품이 단 하 쟈싱도 없는 대작들이거든요.가만히 눈을 감으면 영화광인 미쿡은 귀에 걸린 게 틀림없다.*모든..

20일9_BTS_Grammy_2(방탄소년단 그래미 입성)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편에 이어~ http://swordni.blog.me/22개 4649965개 4 곧 다소 음주가 Grammy~ 하던 어느 날 2월 8개 금 하나!BTS가 수상자로 참여한다는 공식 보도가! シ! シ! 시상식 한 하나하나(현지 그때는 하나 0개)..

강하나구섭외 조지훈섭외 행사를 유쾌하게 이끌어줄 개그맨사회자 결혼식 돌잔치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지금 이벤트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날씨가 굉장히 따뜻해져서 여기저기서 행사, 축제소식도 많이 듣고있어요지역 축제, 소규모 기업 행사 등 비교적 규모가 큰 행사도 있지만 결혼식..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sound악은 [콜드에 심정대로] 봅시다 [내부링크]

휴 1왕조 중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여유 TV리모컨에서 채널 돌리며 커피를 마시는 것...오빠가 나누면 이 여유도 깨져서 소리는 가장 큰 작은^^채널을 돌리다 멈춘 광고 노래가 귀에 들어왔다.저 광고는 뭐야?..

BTS 방탄소년단 - "Save Me" 확인 [내부링크]

BTS, "Save Me" Lyrics - 한글 Hangul only Learn Korean through BTS songs! 난 숨쉬고 싶어 이 밤이 싫어 이젠 깨어있고 싶어 꿈속이 싫어 내 안에 갇혀 나는 죽어 있는 Don't wanna be lonely Just wanna be yo..

강남 롤 케이크 맛집 / 도지마롤 / 몽슈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강남 디저트 맛집 / 도지마롤 / 티라미수 / 파르페 후레즈 / monchouchou !! [내부링크]

강남롤케이크맛집 / 도지마롤 / 몽슈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강남디저트맛집 / 고속터미널역 케이크 / 강남케익 / 몽슈티라미수 / 몽슈도지마롤 / 몽슈파르페프레이즈 / 전참시송가인롤케이크 / 전참시송가인 티..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리고 도방금안 좋네요 [내부링크]

20하나 6년도 한해에만 우리 본인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생하여 차량의 충돌사 그 때문에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 충돌 문화재의 증가를 막고 진정에 따른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은 무..

가성비 빔 프로젝터 '아이니빔 LP100' 장단점 저울질하기 (기능, 사용법) 짱이네 [내부링크]

> 번아웃(Burnout)이라는 레이싱 게임입니다.아닙니다. '번아웃 리벤지(Burnout Revenge)'라는 '교통문재개입니다'가 있었습니다. 번 아웃 시리즈의 3편에서 2005년에 발매되어 세계적인 유헹룰 모은 거예요. 제가..

EBS 간판 어린이돌, 펭수의 정말로 정체는?! 자이언트 펭수의 공중파 입성기! 이야~~ [내부링크]

> 최신 유튜브는 물론 지상파에서도 아주 유행하는 습관이 있는데요.주인공은 바로 대선배 뽀로로를 능가하는 캐릭터 펜스다.보통 배우, 스타보다 더 많은 국민의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계, 광고계에서 펜스 유행가..

MANOMOS 마노모스 에서 BTS 착용 안경과 선글라스 발견! 전 태태 안경 골라봤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 > > 사실 방탄소년단이 착용하고 있으면 전부 사건이 일어납니다. 팬으로서 어쩔 수 없는 감정:) 공연, 리얼리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기 때문에 스타 최초의 링 제품도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자기 감정에 딱 맞..

미드웨이( 배경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들이 있 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강남비전교회 한재욱 목사다.인문학의 주인은 예쁘지 않다! 인문학을 예쁘지 않다 케 당일은 프레더릭 미야스의 미드웨이를 아름답지 않아 너에게 바치고 기적의 배경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들이 있습니다라는 주..

방탄소년단(BTS) 20하나9.하나2.07(현지때때로하나2.06) '하나02.7 KIIS FM Jingle Ball' #JIMIN #지민 #박지민#LA#징글볼 대박이네 [내부링크]

사진 출처 c사진 속의 로고(Photographic source:cThe Logo in the picture)(사용 시 사진 중 출전을 표시.사건이 있거나 자신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도 예상하세요. '최초의 02.7 KIIS FM Jingle Ball'#IHR..

B급감성 고퀄 병맛 SF 미드추천 퓨처맨 왓챠플레이 단독공개 !! [내부링크]

넷플릭스랑 Whather Play 중에 상념 있으신 분들 많으시죠?저는 둘 다 사용해 본 결과, 최근에는 왓쳐플레이를 이용 중입니다. HBO독점계약, 최근 유행작품을 단독 공개한 한국드라마의 본인예능도 많고 나에게는..

펭수 다이어리 후기, 자네무 귀여운 속지 볼까요 [내부링크]

> 펜 하!얼마 전까지만 해도 펜스에 관심 1번 없었지만,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보고 나쁘지 않아서 펜스 위 매력에 반했습니다ㅋㅋ후후후(웃음)출구가 없네요.달력은 이제-달러의 달력을 사서 통과하고 펜스 일기..

미쿡 실리콘밸리 자율주행 작은기업 세종시로! 대박 [내부링크]

> 국내 규제자유특구 가운데 하과의 세종특별자치시에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자율주행차 업체가 다음 달 입주할 것이다. 정부가 규제자유특구 내 실증특례를 통해 자율주행차 조사개발(R&D)과 테스트와 관련한..

[국제연어린이] 넷플릭스 볼때 러시아어 영어 한국어 외국어 자막 2개 띄우는 노하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마 국제연어 아이가 많은 분들이 자녀분들과 함께 넷플릭스를 보실 때 엇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희는 팁을 드리고 싶습니다.저희는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고 현재 안정적으..

자율주행의 시작, 모빌애기로 부터! 90Percent 자동차회사의 선택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옛날부터 자동차산업은 진입장벽이 높았다. 엔진과 변속기 같은 파워트레인 기술과 비결은 물론 철광, 반도체, 플라스틱, 가죽 등 모든 산업기술의 집약체가 바로 자동차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코 싸지 않기 때..

[Le yiel_Celebrity] 가수 마틸다 이야… [내부링크]

> 가수 마틸다(MATILDA) 새별, 혜과인, 단아, 세미늄 화보 촬영에 Leyiel(루이엘)이 참여했습니다. > > > > > (bnt news에서 발췌, 편집했습니다.) > > > > > > [Leyiel] Colorribon Blouse[Leyiel] Side seamslit..

미스 트롯 콘서트? 시청률만큼 흥행 성공할 듯~ 홍자, 송가인, 지원이, 박성연, 숙행, 정다경의 공연이 보고 싶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가 트로트에 이렇게 빠지다니... 미스트로트 시청률이 장난 아니에요12.9%면 정담 쵸데팍인가요? 어제 방송에도 레전드 영상이 많이 탄생했네요.군 부대의 공연에서 반전에 반전이 탄생했고 팀 미션 최하위였..

문재 길냥이 소식입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일전에 망원동 길고양이 문제로 도움을 받은 은별입니다. 우선 궁금했을 텐데 본업이 늦게 끝나지 않아 이제야 진행소식을 올리게 돼 정말 미안할 것이다. 하루 동안 스토리의 많은 사람의 도움으로 어떻게..

편도결석 수술 후기 _청주 성모병원 (수술예약 및 수술전검사)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 후기 청주성모병원 수술 예약 및 수술 전 검사 > 편도 결석 수술에는 2종류가 있다고 들었습니다.편도 전부를 절제하는 편도 전 절제술과 1부만 절제하는 모습도 부분적 절제술 각각의 장점과..

소리 소문없는 시력도둑 안과질환; 녹내장/황반변성/당뇨망막병증 볼께요 [내부링크]

시력이 좋다면 안과 질환으로 인해 안심해도 좋다는 의견을 받을 수 있습니다만. sound의 이야기도 없고, 아무 증상 없이 병이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기에 증상이 본인 타본인 것이 아니라 중기 이 스토리..

펭수 정체 :: EBS 자이언트펭tv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펜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은데 저도 얼마 전 아는 instar gram그램을 통해 펜스의 존재를 알고 자이언트펜 tv유튜브의 영상을 정말 대부분 알고 싶어졌습니다:)펜스의 인기와 비례해서 펜스의 정체를 알고 싶..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화끈거리는 극심한 통증 ~처럼 [내부링크]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의 심한 통증 > 안녕하세요. 골수 의원이다.기원이 끓어올라 내 옷깃에 스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한 통증이 내게 나온다면 삶이 얼마나 자신 있게 될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

강아지녹내장 마이크로펄 좋네요 [내부링크]

마이크로 펄스 재수술을 한지도 벌써 2달이 지났다.수술 후 하루 세번씩 넣던 프레 도우니롱, 비카목스 안약 군의 차례씩 각각 넣던 리포직겔 전체 1절 했다.충혈이 자기 혼탁이 되면 그때 다시 프레드닐론 비가목..

고혈압 방치해놓 다 봐봐요 [내부링크]

고혈압이 대한민국의 절반 이상이 갖고 있다는 데도 무시하면서도 잘 인지하지 못하고 방치했다.뼈가 부러지거나 아프지 않아 염증이 생기면 병으로 곧바로 병/원을 찾지만 높은 혈압은 특별한 증상이 없다고 한다..

이혜성 아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해성 아과인 운서성형전 > 전현무의 여자친구! 요즘 핫한 이혜성. 아, 본인 운서입니다. 어떻게 하나 5세, 본인이 차이를 본 인지를 걸그룹 뺨치는 외모에 서울대 경영학 출신이라고 아주 나는 고 스펙, 정내용..

해외에서 차단된 한국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 군입니다.하나 때문에 가끔 해외로 출장을 가는데요. 국내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던 웹 사이트 특정 서비스가 나빠, 프로그램등을 해외에서는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도 나쁘지 않..

[한국남자]30대 인터넷방송 BJ, 짱이네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BJ)가 sound 메인 운전 중 오토바이를 추돌하는 의문을 제기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했다.  311서울 방배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40분 서울 서초구 이수 고가 아래 30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지금까지 미드를 많이 봤지만... 보니까 약간 제가 끌려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보기 싫은데 볼 수밖에 없는 느낌? 너무 길어서 좀 쉬고 싶기도 하고..거기에 요즘 닥터 프리즈 당신을..

오십견수술 후 봅시다 [내부링크]

> 무거운 가방을 들고 다니는 거인, 집의 대청소를 함으로써 어깨가 울적하고 뻐근합니다.이런 증상은 푹 쉰 뒤 서서히 가라앉는 것이 첫 번째 반동적이지만 이상할 정도로 오래 지속돼 그 통증의 증상이 점점 심..

[셀럽스타1] 한끼줍쇼 158회 화곡동편 트롯 좋구만 [내부링크]

> 네~엘라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부자 스타 한명.는 실수 트로트를 통과 하고 전 국민의 트로트 여신으로 새롭게 태어난 송가잉입니다.정스토리 혜성처럼 나타나 온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그녀! 미..

2020 설날 특집 TV 프로그램 애기돌스타 선수권대회 소리치는없다 엑시트 법륜스님의 즉문 대박 [내부링크]

2020의 설 특집 TV프로그램 아이 도루스타 선수권 대회 sound를 치지 않는다는 엑시 투 법륜 스님의 쥬쿰은쥬크솔 이어령의 백년의 서재 2020한국 가수 대축제 송가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시청자 골든벨의 편성표..

<미드소마> _ 가장 밝은 순간 벌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 소마(Midsommar) 관람하지만 글씨:20하나 9년 7월 일일이 하나 관람 극장:메가 박스, 전주 관람 평점: > > 오컬트 장르라고 생각하지 못한 채 관람했던 영화 유전은 엑소시스트 다..

SBS 신입 김민형 아과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MBC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하다 부당 해고된 뒤 곧바로 지난해 SBS 공채를 받아 합격한 김민형 아과인운서입니다. > > > > 의 김·밍효은아쟈싱 운서 나는 93년생이고 키는 173cm의 학력은 서울 여대 가끔 디자..

[신간] 빅데이터 시대 기본 좋구만 [내부링크]

> 저자는 정용찬 새정책연구원 ICT통계정보연구실 데이터사이언스그룹장이자 정부통계위원회 데이터분과위원이었다. 고려대학교 통계학과를 졸업하고 이 대학원에서 통계학 전공으로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한민..

사마귀 꿈 해몽 몸에 사마귀 꿈 잡는 꿈 대박 [내부링크]

> 장 사마귀가 곤충을 잡아먹는 꿈, 못 본 사람의 도움으로 경쟁자를 물리치고 권리 스스로 이권을 얻는다.사마귀를 보는 몽태몽이라면 공격성이 강한 아이를 가지게 된다. 태몽이 아니라면 남의 모략으로 곤경에..

노니 그래뉼- 당뇨,고 봅시다 [내부링크]

#노니과립 #노니그라함 #항암효과 #항염효과 #활성산소제거 #면역강화 #콜레스테롤 #폴리페놀 #심근경색 #혈관청소 #항산화물질 안녕하세요!어느덧 한살의 반인 6월이 오더군요. 변덕스러운 기후 변화로 봄을 만끽..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좋네요 [내부링크]

순서대로 빨간 사각형 상자를 누르면 종료 ※제일 먼저, 넷플릭스 메인화면을 표시하고 가장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더 보기>를 클릭! > 2번째, 지우고 싶은 동영상이 있는 프로필을 선택 칠로<계정>을 클릭!..

넷플릭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것저것 찾아보게 된 위처! 알아보니까 막 방영한 따뜻한 드라마였어요.게이입니다 하고 소설 원작 드라마에서 왕겜 같은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위처와 마법사 예니퍼라서 새끼 암사자 시리가..

넷플릭스 위쳐 세계 볼께요 [내부링크]

일단 이 드라마는 편집이 시간순이 왔다갔다 하면서 교차 편집하고, 거소음을 보는 사람에게는 이해하기 힘든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게롤토우 시점=과거 야기시리 시점=현재, 야기 예 니퍼 시점=과거 야기 ..

코물혹과 비염,축농증이 함게 치료하 ~처럼 [내부링크]

고기탄룡은 콧속에 생겨나 나쁘지 않은 종양입니다. >:[코가래령이 아내 sound 생겼어!! 코에도 물바다가 나온다는 사실을 아내 sound 듣고 놀란 눈으로 한의원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코비단령이 오래 지속됐죠...

암 투병1기 : 갑상선 유두암 / 경구강 무 봅시다 [내부링크]

> 보라매 병원의 한개 내원했을 때 때 로이 맞지 않아 수술 전 CT촬영을 못하고 집에 왔기 때문에 28하나로 찍어 온 MRI는 찍어 봤지만 CT는 아내 sound이지만 조 영읍 주사를 맞고 CT촬영이니, 진담의 발..

요즈음 자주 듣 정보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슈스케 나쁘지 않아서 그런 오디션 프로는 보지 않습니다. 거기에 가요 프로그램이 나쁘지 않고 다른 소리원의 사이트에서 탑 100곡은 전혀 듣지 않는 그런 방 하루를 합니다. 그렇다고 뮤직을 안듣거..

[미드소마] 공포 영화 '유전' 감독이 90년에 볼께요 [내부링크]

> 국내 관객들에게 '제이 다스 완주'감독 이후에 요즘 인기 있는 공포 영화 전문 감독 두 사람이 있는데, 한명은 지금의 공포 영화 제작사[블룸 하우스]을 만들어 준 일등 공신으로 불러도 손색이 없는<겟 아웃>의..

"크루즈승무원을 꿈꾼다면?" 대경대학교, 20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크루즈 기자 Henry의 크루즈 News]한국 대학에서는 류 1 하게 크루즈 승무원과를 보유한 대경 대학에서 20하나 6년 판매의 크루즈 전문 인력 양성 특별 교육 과정 교육생들을 모집한다.  20하나 5년 해양 수..

경북과학대학교 간호학과 청년 취업 자격인증 볼까요 [내부링크]

2019년 6월 171쿰크그와은 209호에서 청년 취업 자격 인증(KALS Provider)취득 교육 수료식이 열렸습니다.이 행사는 경북에서 주최하고 칠곡 상공 회의소(칠곡군 취업 지원 센터)가 주관한 1죽음-1의 청년 인력 채..

손목터널증후군 VS 목 이야… [내부링크]

> 뒷목의 통증과 두통은 학업 스트레스가 많은 학생들에게서 일반적으로 보이는 증상이므로 가볍게 보아 지봉이냐는 간혹 있지만 최근 스마트폰의 사용 증가로 인해 목 디스크의 발병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

뒤석증 , 만성 뒤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 뒤낭제거수술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 입니다. https://blog.naver.com/aebabo9419/221474428340 당일은 다소리 속쥬은에 의한 다소리낭의 제거 수술 후기 2편입니다 19년도 2월 18일 수술하고 가장 최근 거의..

<편도결석제거>편도결석 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 결석 수술 동탄 상쾌한 이비인후과 의편도결석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항시은편도결석 수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편도 결석에 대한 문의사항 하나 목에 뭔가 이물감이 있습니다만,..

편도염에 좋은 ?? [내부링크]

> 안녕~ 잎사귀 지나가고 있어.추석을 앞두고 밤과 낮의 기온차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무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환절기에 접어들고 있지만,~화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편도염!~저도 편도염으로 고..

CU 편의점 씨유 신상! KBS 편스토랑 3대 좋구만 [내부링크]

KBS에서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영되는 신규 연예의 신원 발매 표은스토!!http://program.kbs.co.kr/2tv/enter/fun_staurant/mobile/ > 출연진 도교은왕, 이경규, 이영자, 정에 연,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이정..

남태현, 장재인 양다리 논란 이외에도 일진, 인 ?? [내부링크]

남태현이라는 연예인에 대해서는 조금 관심이 없지만 가끔 보이는 모습에서 나쁘게 보이는 것은 사실이다.작년에 겨울에 방영된 아찔한 사돈연습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장도영과의 러브라인이 그려졌다. > 위 장면..

[검색어로 보는 중국] 판빙빙이 19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홍콩<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남华 조报)>은 '중국 스타 출연료 순위 TOP 100'이라는 자료를 인용하고 중국 연예인 출연료 랭킹을 발표했다. > 영광의 1,2위는 영화 편당 평균 출연료 8,000만위안(약 134..

무한도전 출연 연예 봅시다 [내부링크]

> 김건모 씨의 성폭행 혐의를 폭로한 유튜브 채널 "가세영 연구소"(가세영)가 다른 연예인을 성추행하는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연예인은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김건모씨와 너무 가까워서 유명해졌고 키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