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6955의 등록된 링크

 25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아메리카비자대행 과인드리세계여행 esta 전자비자 뉴욕여행 bts 타입니다스퀘어 미동부여행 미서부여행 비자작성안내 [내부링크]

미국을 관광하려면 누구나 자신의 esta 전자 비자를 신청하고 통과 승인을 받은 후 진행해야 한다 > 미국 비자 esta대행은 그와잉도우리 세계 여행 1661~9498 누구 그와잉 쉽게 esta를 받을 수 있으며 나 쉽게..

제주도카페 추천 서점 인공위성 제주 [내부링크]

> 작년 당일은 무슨 날입니까? 서울의 밤은 항상 비가 많이 오고 여기저기 침수된 곳도 많다고 들었는데...(집에 텔레비전이 없어서 핸드폰으로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같은 천하 언제나 아래의 제주는 평소보다..

편도결석 원인 어떤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하여-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여러분 반갑습니다. 초보적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예를 들어, 기침을 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가래를 뱉거나 하여 목구멍..

부산 서면 녹내장 _ 안압이 정상인데도 녹내장이?! 녹내장 정밀검사의 중요성! [내부링크]

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안과 질환으로 불리는 녹내장.녹내장은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하 또는 노인에게 많은 질환으로 알려졌으나 최근에는 젊은이들로부터 시력 교정 수술 때문에 안과..

강남녹내장수술 안압 조절이 우선이다니다. [내부링크]

> 소리 없이 실명 부르는 녹내장 시신경이 서서히 파괴되는 증상으로, 환자 스스로는 특별한 이상 증상을 알아채기 어려운데, 그래서 계속 방치하고 스토리가 되면 시야가 점점 좁아져 결스토리에는 실명에 이르는..

아이축농증 증상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아이에게 입 냄새가 나면 당황하는 부모가 있지만 어린이 축농증이 생겨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으므로 전문가를 통해 건강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 반복되는 코감기 합병증으로 나쁘지 않은 어린이 축농..

펭수 굿즈] 예스24(YES24)에서 EBS책 문재 펭수 마그넷 받았다!!! [내부링크]

> 언제부터일까 펭귄이 내 마음 속으로 들어온 순간은.... 아내의 소음에 언니가 '펜스'가 재미있다고 해서 영상을 몇 개 찾아봤을 때는 그저 그런 평범한 영상 속에서의 본인이었다. 그런 대담의 날, 유튜브 알고..

스타크래프트 하나.하나6.하나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스타 크래프트 1.16.1판정하는 법안 닝샤세요~이번에 새로 패치된 스타 크래프트 1.18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들도 속속 물어 보던 잉헤 묘은소 다시 1.16에서 게이프니을 하려는 사용자가 예..

[넷플릭스]더 위쳐(The Witcher) 시즌1/폴란드 소설 원작, 미드/왕좌의 게이다 넷플릭스 버젼/정주행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매 시즌 재밌게 본 왕좌의 예대도 끝나지 않고, 이것과 비슷한 드라마를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던 중! > 넷플릭스에서 #더위처라는 폴란드 소설의 원작 드라마를 제작했습니다.게임도 제작되어 꽤 본인 유명하다..

기호성 좋은 작은개 사료, 반려견 특식 풍미모락 봅시다 [내부링크]

> 기호성 좋은 소견사료는 풍미모락 LG생활건강의 애완동물 케어 브랜드 시리우스윌이 발매한 소견사료 풍미모락.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특식으로 주는 개념이라고 합니다. > 풍미 모락은 연어, 칠면조 맛으로 나..

방탄소년단 [20하나8 BTS Summer PACKAGE] - 사이판 여행기 ~~ [내부링크]

> > > 사이판 여행을 떠난 탄이들 그래서 그에 걸맞은 여행가 방안의 풍경은 여러가지로 다양하다. (얼핏 보면 자신에게 가장 쓸모없는 것이기도 하겠지만) 패키지 안에 실린 것은 별로 사진에 담지 않겠지만 여행..

넷플릭스 추천 미드 블랙리스트 시즌 5 프로포즈 명장면 영어 명대사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추천, 블랙 리스트(Blacklist시즌 5 2가지 이야기 의식을 잃은 사마루에 청혼 포로 포즈 고백의 명장면, 영어 대사 공유하는 것! 의 블랙 리스트(The Blacklist)는 20하나 3년 9월부터 현재까지 NBC..

[포트포워딩하는 법] kt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리타입니다. 요즘 Kt휴대폰 사용자가 많으신 것 같은데, 거기에 마인크래프트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포트포워딩을 못하시는 분이 있어서, 제가 그 비법을 설명하겠습니다! > 저 보석은 무시하세요...

자율주행 SW개발 실무/심화 교육 (4기 마감) 봅시다 [내부링크]

2017년을 맞고 DGIST와 함께 준비한 자율 주행 4기 교육,"OpenCV와 CAN통신을 활용한 자율 주행 S/W개발 실무 과정"과 심화 과정에서 "NVIDIA Jetson TK1을 이용한 CAN통신 기반, 자율 주행 S/W의 구현"이라는 교..

넷플릭스 영화 <폴라> - 매즈 미켈슨이 다했습니다 !! [내부링크]

> 최고의 청부살인자인 던컨(매즈 미켈슨)은 막대한 퇴직금과 함께 은퇴를 준비하는데, 그 퇴직금을 노리는 자들과 얽혀 일어나는 일이 주요 줄거리라 할 수 있다.매즈 미켈슨을 가장 먼저 알게 된 것은 '닥터 스..

BBC Two-The Story of 중국 봅시다 [내부링크]

> '산업혁명과 China' 강의 교수님이 추천해주신 BBC China 관련 영상 모 sound 사이트입니다.BBC Two는 다양한 장르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방송하는 사이트로 BBC 이외의 영국 내 TV..

SSD과인 HDD의 저장 공간이 인식이 안된다면 파티션을 설정해보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챠우스다!!!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new SSD나 HDD를 장착하면 진실의 일 0중 8~9는 인식이 안 되죠 이는 HDD와 SSD가 불량이 아니라 두 출하 때부터 초기화된 상태여서 이 추가 장착한 저장 공간을 인식할..

넷플릭스가 불러온 손 안의 TV 전쟁 - LG유플러스 승부수는 통할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애플리케이션 분석 업체 와이즈 앱에 따르면 한가지 사이 넷플릭스 무바 1앱 이용자 수가 3배로 증가했다.(http://www.newsis.com/view/?id=NISX20하나 8개 023_0000450392&cID=하나 300하나&pID=하나 3000) > 20..

테슬라(TSLA) 자율주행 보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구독하고 자주 보는 유튜버 JM하와이 여행을 간 것 같은데 오건의 매일 테슬라 자율주행 영상을 올렸다.. 미 , 자율 주행이 3단계쯤 오고 있다 내용으로 만들고 있었지?막상 영상으로 보니 꽤 충격적이었던 so..

Day 하나. 미드 킬링이브 (Killing Eve)로 영어공부하기 - 영어 포현 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정말 추천 미드 "킬링이브" 잔인한건 아닌지 조마조마하면서 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어 !! 주인공의 목음톤과 영어발음 가무가 좋네요 ~이렇게 영어 하고 싶어 > 하나 Why are you so perky? 어떻게 그렇게 건..

빌보드 DJ Khaled - Wild Thoughts ft. Rihanna, Bryson Tiller 가사 / 해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그 대장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는 빌보드 차트에 부상한 곡 1을 소개하고 드리려고 합니다.DJ 칼리드 빌보드를 자주 듣는다면 여러분들도 아시는 아티스트입니다.유명한 가수들과 함께 작업하고..

한.중 합작 다빈치재단 발행하는 다빈치코인(DAC) 봅시다 [내부링크]

> 한중 합작 다빈치 재단이 발행하는 다빈치 코인입니다.중국의 거래소가 투자하고 5월 이야기 후 오비 상장에서 중국 거래소는 물론 국내 거래소 상장이 확실한 동전다는 게 장점 이프니다니다.그리고 중국 유수..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 해석, 결예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호평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러 간 영화는 하나하나시 30분 영화'미드 소마' > 미드소마(Midsommar)라는 의미는 스웨덴어로 한여름이라는 뜻이며 실제로 스웨덴에서 매년 중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하지 축제..

브롤스타즈 - 유아에게 게입니다을 좋게 지는 법을 알려줘야 되는 이유 볼께요 [내부링크]

> 스마트폰(Android, AbyfliOS)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기풀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어린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korea로 2018년에..

세종건축박람회 EV3 자율주행 체험 대박 [내부링크]

2018 제1회 세종 건축 문화제 지금은 EV3자율 주행 체험 속에서~레고의 세계는 깊이를 알 수 없는^^ 아이들의 진지함, 아이들의 신기함, 아이들의 집중력~보면 볼수록 놀라운 시간입니다.~ 급하게 오지 않으면 신..

미드, 1드 ,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 feat . shift ) 대박 [내부링크]

일전에 all the down 드라마 재방송 포스팅해서 메일로 어플을 보냈는데 인터넷 접속을 확인해 주세요라고 나오는 분이 있어서 로크에 물어봤다.그렇다면 이 기침 답"와이 파이 접속되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프로필] 표정을 다소음아내는 인물 프로필 스냅 촬영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리밍 가든입니다인물 스냅 촬영이라고 하면, 언제나처럼 뻔한 사진을 소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저도 그렇게 촬영을 해왔습니다.무난한 사진이라는 것은 평범한 느낌의 적당한 이미지를 내 주는 것..

BTS <방탄소년단> 애교 지민/ 남준이라서 좋아 ~~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지민동무가 "자상한 박강양보"라며 보내준 영상입니다. 엄마랑 내용하나봐?? 보는 아미들의 마소음이 녹아요 그동안 스태프 형이 지민이 등 자크 내리는 거 보면서... 친구들과 부러워했어요...

제이홉 믹스테잎 'Hope World' 리뷰 !! [내부링크]

https://음 c/bangtan/sets/j-hope-hope-world 20하나 8년 3월 21공개한 J-Hope믹스 테이프 솔직히 수학이나 RM처럼 랩으로 입문한 멤버가 없게 우려했다. 파급력이 오전일 거라고 생각했어요.근데 공개돼서 들..

범계맛집-탕화쿵푸마라탕!! !! [내부링크]

#인양범계역마라탕 #마라탕 #팽계역마라탕 #탕화강푸마라탕 #안양맛집 #범계역맛집 #범계역맛집 #마라탕 #마라탕 #안양데이트코스 #범계역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더블리가 돌아왔습니다️ > 요즘 우..

좋은자료 자격증 필기 기출문제 2009년 7월 John Martin GILLROY Justice as Sovereignty David Hume and the Origins of I 정보 [내부링크]

좋은 자료의 자격증 필기 기출 문제 2009년 7월 John Martin GILLROY Justice as Sovereignty David Hume and the Origins of International Law George G.Judge, R.Carter Hill, William E 좋은 자료 오거..

축농증 치료 및 수술 후 재발 방지 관리법! ~~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 및 수술 후 재발 방지 관리법! -꽃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축농증 수술 후 관리- > 만나서 반갑습니다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환절기인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나로 축농증을..

피부관리 초보도 피부홈케어 쉽게 하자! LG프라엘 토가면리프트업케어 하는날 한달째 이야~~ [내부링크]

사용에서 1달이 지났다.어떻게 보면 피부 관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집에서 홈 케어할 수 있었던 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트 가면 리프트업 케어' 와인은 그동안 어떻게 사용했을까.의 가장 기이 한번째, 이 주로..

[코드PIANO (코드반주법)] 수업 (마포실용소리악학원, 코드반주, 홍대/신촌실용소리악학원, 성인피아노, 신디사이저, 세컨건반, 피아노반주법, 신촌피아노학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신촌 #코드반주법 #성인피아노 #성인sound악학원 #홍대피아노학원 #회사원피아노학원 #합장피아노학원 #서대문피아노레슨 #마포피아노레슨 > 피아노 라테는 피아노 작곡의 전문 실용 소리액 학원에서 20일 3년 목..

브라이언 크랜스톤 20일4년 에미상 수상 소감 (Bryan Cranston wins an Emmy for "Breaking Bad" 20일4) ~~ [내부링크]

> https://youtu.be/ptkS3gqCYzw 요즘도 나쁘지 않은 유튜브에서 가끔 브레이킹 배드 영상을 찾아보지만 블루 퍼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테이블 리드도 재미있고 수상 소감을 알아보는 것도 즐겁다. 브라이언 쿠란..

3살, 편도염으로 고열앓이 중 좋은정보 [내부링크]

2개달 한 31, 편도염 몹시 앓고 있는 중유전이 정말 무섭다.내가 편도가 크고 한번 아프고 나면 무서운 아파서 결국 스무 한살 때 대학 병원에서 3시간 동안 대수술을 했지만(당시 후(후)당 교수 이야기로 편도가..

환절기 독감 인플루엔자 비상! 호흡기 질환 및 독감 예노하우 좋구만 [내부링크]

> 1교차가 크고 면역력이 빠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인플루엔자가 극성을 부립니다.인플루엔자를 감기라고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감기와 인플루엔자는 전혀 다른 질병으로, 원인은 물론 치료와 예방도 다릅..

[차가운달님] 스페인식 블랙코미디<강박 ?? [내부링크]

> 비센테 비야누에바코 레온, 알렉산드라 히메네스, 로시 데파르마, 누리아 에레로, 아드리안 라스트라, 오스카르 마르티네스, 인마 쿠에바스, 아나 루하스, 카롤리나 라파우사 > 왜 안 와! 의사의 비행기 연착으..

오십견 자가진단 노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평그린마취통증의학과입니다.50세 무렵이 되면 특별한 이유도 없이 어깨가 아프고 관절을 움직이는 하마, 불편하게 된다는 의미를 '오십견'이란 단어를 쓰는 것입니다.실은 "오십견"이라고 칭하는..

펭수 짤 모soun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펜 하!! 펜스 짠 모음 2편!즉시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쓰려고 모은 펜스 짠 모음 2편입니다.영구소장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공유하며 잔뜩 펜스 모아서 모아봐도 끝이 없네요.물론 중복일 수 있..

[국가기술자격증] 실내건축 볼까요 [내부링크]

건축공간을 기능적, 미적으로 방안하기 위하여 현장분석자료 및 기본개념을 가지고 공간의 기능에 따라 면적을 배분하여 공간을 방안 및 구성하고, 이러한 구성개념의 포위를 위하여 개념도, 평면도, 천장도,..

[넷플릭스미드/미드추천] 매드맨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미드추천 #머드맨 최근 #미투 관련 기사가 굉장히 많이 올라왔는데 관련 칼럼에 매드맨: Mad Men이 등장했습니다. 칼럼에는 이 드라마가 백인 남성 우월주의가 팽배한 사극으로 그려졌다. 사극을..

램프 증후군 의 정보 [내부링크]

> 램프증후군의의의가무슨의의를갖는가?생활을하다보면우리주변에는정말다양한성격의사람들이많고,왠지부러운성격과그렇지않은성격을가진분들이계시는데,예를들어서주변에걱정이많은분들은계신가요? > 실제로 일어..

태양계 행성 영 좋은정보 [내부링크]

> 5세의 남매 쌍둥이가 나쁘지 않은 태양계, 덕분에 최근 유튜브에서 태양계 영상을 자주 보게 됩니다. 밑그림은 5세 중의 아들이 그린 태양계의 그림입니다.지구가 달을 잡고 있는 게 보이죠? www. > 아이가 행성..

BTS #전하지 못한 진심 대박 [내부링크]

오늘도 왔어요!! 저는 못 박고, 다 끝내고, Magic shop 한 후에 Love maze를 빨리 하고, 시큼하고... 저 이번 앨범에서는 러브메이즈가 최소녀 곡인데, 매직샵을 더 부탁받고, 그 후에 매직샵을 만들고, 과인 솔로..

(갑상선암초기증상/ 갑상선암 수술/ 흉터) 신촌 세브란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암 초기 증상/갑상샘암 수술/상처)신촌 세브란스 연세 암 병원의 수술 후 2년간. 부작용, 그 후 스토리, 갑자기 무슨 갑상샘 스토리냐고?하하하하핫! 이 포스팅은 마케팅이 아닙니다.제가 그랬어요? 블로..

문헌정보학과 편입, 도서 좋구만 [내부링크]

> 미래의 사서선생님이 되고싶으신 분들 안녕하세요! 멘토스팀의 교육 멘토에게 인사드립니다.여러분은 어려서부터 책을 많이 읽어오시지 않았습니까?저는 중학교, 고등 학교에 다닐 때 가장 많이 읽은 것 같아요!..

소음주운전 처벌기준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럽넘버원 입니다.오한상날은 음주운전 처벌 기준과 벌금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음주 운전은 매우 위험한데 자신이 얼마나 자신감에 취했는지 모르고 이 정도는 나쁘지 않아! 라는 감정으로 자주..

<NO.1 차렌터카> 서울 강서구 사건렌트 대차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객의 안전 운전을 발 빠른 문재 대차를 신뢰가 최초이다!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차 렌터카 마스코트! NO.1차 렌터카 안 태민 과장 이프니다니다. 끄덕끄덕 > 전국..

[미드] 로스트룸 (T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처음 그녀는 조금 낡았지만 아직도 전설급 미드로 불린다!로스트 룸입니다. 구운 룸은 2006년 12월에 총 3첫 동안 방송된 3부작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주이스틀리 동안 한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조..

가수 린, SNS에 남편 이수 사 짱이네 [내부링크]

가수 린이 남편 이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과거의 린은 내 인스타그램에 항상 비슷한 옷만 사는 아이. 단벌 신사 st. #이세진 대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에스컬..

[제주 행사]서귀포시, 대힌민국천문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서귀포시는 천문학에 관용적인 초중고교생 및 급우들을 대상으로 천문학의 깊은 이해와 관용성을 높이기 위해 Korea 천문연구원과 연계해 천문학자와의 만과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korea천문 연..

녹내장, 안압 상승 & 시신 좋은정보 [내부링크]

녹내장, 안압상승&시신경손상, 초기발견이 중요! 안녕하세요! 시청, 즉 바른 의원이다.저번에 초복이 지나지 않아서 갔는데 모두 삼계탕이 맛있었나요?나는 첫 복이 온 것도 모르는 카오의 1석에 삼계탕을 먹었습..

통풍에 좋은 소리식 ~처럼 [내부링크]

통풍이 잘 되는 음식을 확인하여 미리 예방합니다. >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치킨, 젊은이들이 너무 나쁘지 않는 조합이지만 이런 치맥 열풍으로, 20대 젊은이, 통풍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건강 보..

편도 부었을 이야~~ [내부링크]

편도 부었을 때 어떻게 해? > 미세먼지가 본기쁨을 기록하는 날이 많아 육지에서의 호흡기 질환 발병률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목구멍 안쪽이 아프고 고열, 관절통이 동반된다면 편도선염을 의심하는 것이..

강다니엘, 1년째 아차랭킹 봅시다 [내부링크]

[스타뉴스 한해성 기자] > 원본을 보기 가수 강 다니엘/사진=킴피송 기자 hwijpg@가수 캔 다니엘이 2019년의 마지막 주인 12월 4주째 평점 랭킹에서 최다 득표를 받고 1년 중 최다 득표를 기록했습니다.이 2개까지..

편두통 심할때 : 원인 이야~~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이드 씨들:)모두 2가지 1번쯤은 만났을텐데요.성인 6명 중 한 사람은 경험한 흔한 이 질환은 하나의 센 하루에 불편을 주지 않는군요 다섯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은 편두통이 심할 때, 원인과 증세..

리니지2M 오픈 리얼 후기 ~~ [내부링크]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리니지 2M이 마침내 서버가 열리고 말았다. 기존의 리니지 유저는 물론, 필자처럼 PC 버전에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면, 바로 플레이해 볼 수 있었을 텐데, 그야말로 충격이었다. 일단 그래픽..

고지혈증 치료 비결 그리하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 오가의 매일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어떤 병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고 우리의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지에 대해서 이 내용을 해볼까 한다.바쁜 현대인에게 자주 발병하고 있는 질환 가운데 전혀 없는 것이 고..

대전OA학원 - 좋네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그린입니다!!고츠네씨 하루도 열심히 보내지 않았나요?저는 오한씨로부터 점심부터 초밥을 먹었기 때문에 감정이 좋거나 하하하거나 맛있는거 많이 먹고! 일하는 동안 열심히 공부하세요! 오한..

넷플릭스 신작 크리스마스 영화 렛잇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핸시 본 넷플릭스 신작 영화 > 11월 8개에 유출된 넷플릭스 국산 용화렛잇토스노ー(Let it snow)크리스마스 시즌 영화인, 10대가 많이 등장하고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10오사카, 러브 액추얼리 소견이란?..

백세인생-이어린아이란/20일6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살 인생이란-이 자식은/2016년에는 좋은 일만 생기고 한다고 전할께.안녕하세요 여러분!최근 이아이랑의 백살 인생이 대세람소요?저의 시어머니가 90세시잖아요(웃음)딸이 이아이랑의 백살 인생의 가사를 할머니..

넷플릭스 데이브레이크 확인 [내부링크]

오죠케에 이어오늘도 믹크의 10대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즉시 넷플릭스에서 10월 24일 방송의 편성이 된 데이 브레이크 오시면 다닌다. 10대의 이야기이지만, 청소년 관람 불가..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어떠신지요? 목동자신 이비인후과 우덕터 임목동 자신 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결석 치료에 대한 보다 정확한 해답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편도에 결석이..

[넷플릭스SF드라마] 로스트 인 봅시다 [내부링크]

약간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시즌 2을 전체 봤는데 예고편의 수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SF영화 SF드라마를 나쁘게 하지 않는 나로서는 고란 주제면 전문적이지 않아도 과인명? 큰 과..

[일9.일2.3일] 미드웨이(Midway) : 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휴 포스터만 봐도 신파의 기운이 느껴진다.도와줘..나쁘지 않은 대힌민국 영화를 약간 안보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심파를 싫어하기 때문에 더 싫어하는 것이 미국식 심퍼이다.아휴... 온..

동맥경화 치료 일걸소리, !! [내부링크]

> 동맥경화란 혈관에 지방질이 축적되어 탄력을 잃고 딱딱해지는 증상을 스토리하는 것입니다. 혈관의 지름이 좁아져 혈액순환이 방해되는 것은 물론 혈관탄력도가 떨어지므로 혈압조절도 어렵고 고혈압 위험도..

세부 스쿠버다이빙 오픈워터 ?? [내부링크]

> 필리핀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교육을 받으려면?Only 2박 31에서 오픈 워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던데... 어떻게 교육이 진행되는지 그렇게 해서 교육을 받는데 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 > 처음뵙겠습..

애 구내염 증상 -> 수족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떠나는 하나주하나는 정내용이 힘들었던 한주였습니다.아이가 아프면 엄마도 힘들어 ᄒᄒᄒ 이제 다시 체험하고 싶진 않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기록하는,,, 나혼자 최근 우리 아이가 겪은 증상과..

지원영상촬영 카메라테스트 아자신 이야~~ [내부링크]

> 안녕! 키라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 샵 윤정 선생님 입니다.요즘 홈쇼핑 공채 및 크고 작은 방송면접으로 지원영상을 찍기 위해 방문해주는 손님이 많습니다.따라서 오한상 그랬던 것처럼 아봉인운서 헤어 메이크..

선미 instar 패션 옷으로 보는 여자 연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방구석 소녀입니다. 오늘은 선미 이스타그램 패션의 이야기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확실히 최근에는 이스타그램이나 그 외의 SNS를 통해서 팬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셀럽 분들이 증가하여 이전..

주말예능 편스토랑 우승상품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주말 예능프로그램을 자주 보는데 요리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어요.그리고 요리할 요리도 다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우승 상품을 1개씩 사서 먹는 방법이었는데, 이번의 빨대로 우승 상품은 탕 스파이크동..

나는 자연인이다 맨손 기술자의 낭만산골 자연인 최종현 씨 나이 사연 개그맨 좋네요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374회 > 나는 자연인 이다 맨손기술자인 로망, 산간부 자연인 최종현씨의 나이와 개그맨 이승윤계곡길 끝에 이층집 한 채 맨손으로 졌다. 만능수의 돌담 374회 링크 https://timeblog.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