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4-6955의 등록된 링크

 25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겨울왕국] 자기희생정신과 권위를 내려놓은 왕족의 내용[스포일러 주의] [내부링크]

> , 드디어 겨울 왕국 2를 극장에서 봤어. 겨울왕국 때도 극장에서 보지 않았고 모두들 난리가 났을 때도 보지 않았다. 왜냐하면 대단해 관심을 못느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극장에서 영화는 보고 싶지만 실..

자격증 주관처 :: 토익 스피킹 / 오픽 (OPIC) / HSK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 운전면허 주관처 하나정 [내부링크]

요즘 한창 기업 서류철이다! 추석 이전에 끝난 기업도 많은데, 이제부터가 큰 기업과 외국계 기업 서류철이라고 하니! 같은 취업준비생 입장에서 공인어학성적정보 입력에 필요한 정보를 올리려 한다:) 서류 전에..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4회 LPG & 45RPM [내부링크]

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 4회 LPG&45RPM#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슈 카멩 3#JTBC#유재석#유희열#킴이그와의#헤이스 #슈 카멩 시즌 3#슈 카멩 시즌 3 4회#LPG#45RPM.~~랜드#LPG하나의#PLG2기#자이언트 핑크 X..

[공포 영화추천] 미드소마 결국 및 영화해석! <유전> 감독의 로튼토마토 첫00Percent 달성의 수작(20첫9, 오컬트 난이도 上)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증명하고 제작한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별점 판단의 증거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

[과학향기] 스마트한 생활로 증가하는 손목터널증후군 [내부링크]

>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없이는 살 수 없는 시대다. 그 덕에 사람들의 삶은 더 편해졌지만 예상 밖의 부작용이 있어 그야말로 손목터널 증후군의 증가다.손목터널증후군은 손끝으로 가는 신경이 손목으로 눌려 저림..

CCM반주법 레슨 찾고 있다면! [내부링크]

CCM반주법 레슨을 찾고 있다면! 교회 반주를 섬기고 계신 반주자분 혹은 앞으로 모시고 싶은, 혹은 취미로 멋진 반주를 하고 싶은 분! 어렸을 때 피아노를 배웠는데 지금은 하지 않아, 독학했지만 제 반주가 마음..

최근부터 신기록 - SKC코오롱PI 정보 [내부링크]

SKC코오롱PI가 실적발표를 했습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실적입니다.3분기 매출액은 644억원으로+3.2%QoQ, 영업 이익은 첫 45억원에서+45.6%QoQ를 기록했습니다. 방열 시트용 PI필름의 매출은 전분기 대비+첫 3%..

윤창호법 시행 다음 음주운전 이진아웃 구제사례 와~~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은 윤창호 법 개정으로 2019년 6월, 강화된 도로 교통 법에 따르면 면허 정지 기준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기존 0.05%에서 0.03%、 면허 취소는 0.1%에서 0.08%로 하향 조정한다. 만약 so..

음주운전형사합의 절차가 궁금하신가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교통에 관한 법률 정보를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리 주운 전에는 나쁘지 않다고 피해자의 목숨이 걸리는 운전인 만큼 1어 나쁘지 않아서는 안 된다 1중의 1프지앙 아이입니다...

내하나은 미스터트롯 하나위 후보 입니다영웅/영탁 놀라운 대디부와 유소년부 이야~~ [내부링크]

메이카긴 미스테이트 > 본방사수하기는 쉽진 않지만 제가 TV예약까지 해서 꼭 보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처음에는 준수 형이 예능에 나왔다고 해서 어떻게 된 거야!! 하면서 보게 된 거예요. > 시아준수씨때문에 본..

교대소음주운전변호사 습벽으로 마주친 결과 확인 [내부링크]

>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는 일을 잘못 치워버리는 사회는 과거에 이르지 않습니다. sound 주행 상태에서 운전하는 것은 실수가 아니라 습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전체적인 sound주의 운전당속 횟..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의, 사이버 보안위협 !! [내부링크]

> 2015년 사이버 보안 연구원, Charles Miller와 Chris Valasek은 원격으로 지프 체로키(Jeep Cherokee)자동차를 원격 제어하는 고무토울하였습니다. 두 연구원은 차량 인터넷 엔터테인먼트와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영화배우 비고 모텐슨을 소재로 한 포트레이트 블랙 타투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해빗입니다.이번 작업은 블랙앤그레이로 표현한 포트레이트 타투다.뉴스쿨을 기반으로 단순하고 조잡하지만 특징을 살려 작업한 타투입니다.카카오톡 문의 ID : scubaw..

4월 5일에 개봉하는 넷플릭스 청불 옴니버스 영화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 패션_ 알레산드라 리치 플라워 미니 원피스 볼까요 [내부링크]

> 페르소나는 어린이 기름과 배두나가 테니스를 치는 스틸컷이 유출되어 흥미를 자아내는 영화입니다. 알고 보니 영화 페르소나는 한편의 영화가 아닌 어린 이유에 영감을 받은 네명의 감독이 그녀를 각기..

아시안게입니다 남자축구 바레인전 6-0 대승! 황의조 해트트릭, 조현우 선방, 황희찬 프리킥, E조 조별리그 하나차전, 김학범호 일승, AFC 기사, 디펜딩 챔피언, 인맥축구 언쟁 불식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더 폴스타입니다~ 광복절인 8월 하나 51어제!아시아 외교 경기 대회입니다.남자 축구 E조인 1차 리그 1전 대한민국 vs바레인 전이 있었습니다.결과는 6-0완승.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51밤 9시부터 11..

BTS : Weverse "2019.07.15/29 #RM#JIN#SUGA#JHOPE#JIMIN#V#JUNGKOOK#Weverse 짱이네 [내부링크]

Weverse 유료컨텐츠&ARMY only는 게재하지 않습니다.#BTS_Weverse > 07. 한개 5#JIN#김석진"보라도루이" > 07.20#JHOPE#쵸은호속#미키"zzzz 졸릴 zzzz" > #V #김태현 '만족' > > #JIMIN #RM #김남준"..

자율주행자동차 어떻게 소견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더반에스입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너무 좋았는데 눈이 와서 다시 추워졌네요.눈길 안전운전 하시면서 코부터 자신도 조심하세요! 감기조심하세요여러분 광고 보시면 자율주행 코란도가..

자율주행자동차 제작체험으로 연스토리을 마무리해보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20하나 6년이 한달도 남지 않게 되었죠.현재 수능이 끝난 학생들 중에는 진로와 진학이 결정되어 있는 학생들도 있는데 그에 비해 아직 제가 무엇을 해야 할지, 진로와 진학을 잘 못하는 학생들..

펭수, 김명중 사장님 만과인다 EBS스토리기자단 첫5기 발대식 & 워크숍 이야~~ [내부링크]

> #EBS내용기자단 #펜스 #김명준사장님 #발대식 #EBS내용기자단 워크숍 펜하~ 제가 덕후를 정용용 오랜만에 해봅니다 우리 그이요미펭스그롯게하고 EBS내용의 기자단 15기 기자단들 그리고 프키도 함께 사진 다 함..

겨울철 혼자놀기는 넷플릭스,티빙과 함께 - 대한민국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의 아니게 비자발적으로 방콕하게 된 겨울, 자신의 많은 의도가 무산되는 소망에 무기력해져서... 집에서 하는 일도 많지만 무기력해서 아무것도 아닌 정예기 오랜만에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습니다.버라이어티..

BTS 방탄소년단 Make It Right 가사 / 듣기 / 뮤비 (feat.Lauv) (EDM Remix)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Make It Right 가사 / 듣기 / 뮤직비디오(feat. Lauv) (EDM Remix) > 앨범:Make It Right(feat.Lauv)(EDM Remix)발매일:20첫 9. 쵸쯔쵸쯔.0최초의 장르:랩/힙합 FLAC:Flac최초의 6bit..

예능 시청률 순위 최근은 어떠할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 사람들이 지금 진입니다.늘 그랬던 것처럼 한 사람에게 간단하게 예능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면서 요즘 대세 예능프로그램은 뭐 하나라도 한 번 보려고 합니다.사실 재미 있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소음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구공판준비 의견서작성은?) 좋네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 비결(구 공판준비 의견서 작성은?) #sound 음주운전 의견서 #sound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 #구 공판의견서 #구 공판준비 #sound 음주운전구 공판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구제 전..

배우자 증여로 부동산 세금 절반으로 줄이는 법 - 부동산하나하나4 볼께요 [내부링크]

> 배우자 증여로 종합부동산세·양도세·상속세·이다.크고 작은 판을 치는 절세하는 김 막도우은 씨는 20하나 8년 공시 가격 4억원, 5억원, 6억원인 , , 3채의 소유자이다. 3년 전에 사들인 주택이다...

넷플릭스 미드, 『위쳐(The Witcher)』 후기|절반의 성공, 기대되는 미래 봐봐요 [내부링크]

> 동시, 현 세대의 게이야계를 빛낸 최고 시리즈 중 한명 위 조(The Witcher).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후코프스키의 소설 "더·위처"를 베이스로 역시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이인 제작사 "CD프로젝트RED"로부터 오픈..

BTS : 빌보드 아티스트 100 차트, 5주 1위의 최초 그룹 좋구만 [내부링크]

> 빌보드에 따르면 BTS가 'Billboard Artist하나 00'Chart에 그룹에서는 처음 5주일 한개 정도로 상승했습니다.연속 1위 아니라 총 1위의 횟수이다. 20하나 8.6.220하나 8.9.820하나 9.4.2720하나 9.5.420하나 9..

주진모 문자 공개, 무슨 내용이길래…"유포도 책입니다 묻는다" 볼께요 [내부링크]

휴대전화 해킹으로 지인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 유출 주진모 소속사 "문자메시지 유출 수사 의뢰" > 배우 주진모가 휴대전화 해킹이 문자메시지 내용이 유출되는 피해를 입었다. 10하나 그의 소속사 화이 브라..

[공식]‘구해줘! 홈즈’ 2049시청률 1요1 모두 예능 하나위 !! [내부링크]

[공식]" 돕고!#홈즈'#2049의 시청률#1도 1#다#연예#1위 > 어제(9개)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돕고!! 홈즈는 서퍼 아버지 대가족 합가를 위한 매물 찾기에서 유세윤과 이미도가 인턴 코디로 각각 출격해 흥취를 자..

RC카 입문 미니 세비지(미친개) 등등 좋구만 [내부링크]

갑자기 RC카에 뽑혔어... 받쳐주면=당근 받아야 돼.RC는 어릴때 미니카를 여러번 만져본적이 없어.이곳저곳 검색해보니 몬스터 전원에게 가는 것을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어.기름도 있었는데 아직 초보 아파트..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feat. 케리상 3.0) 볼까요 [내부링크]

켈리씨예요.자동 운전했습니다? 약 5년 정도 전에... 제가 '멋진 차'를 뭐 하나 나쁘진 않지만...(요즘도 멋진 차) 이 차가 자율주행이 되는 겁니다. (ASCC)라고... 디자인과 포데? 샀는데... 자율주행에 푹 빠..

우한 폐렴? 제대로 알고 예방하자! 좋네요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우한폐렴 #신종코에나쁜바이러스감염증 #코에나쁜바이러스 #증상 #예비법 안녕하세요!DA;MATE입니다.동아인 여러분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만날 때 검색어에도 나오고, 뉴스에도 자주 등..

쌍둥이이다신 5개월 증상 [하나6주,하나7주,하나8주,하나9주] 자궁수축, 마그밀, 하나태동, 편도결석, 배크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빛입니다.저는 요즘 느낌이 굉장히 안 좋아요.왜냐하면... 하나 8주까지 쓴 글을 써라! 지금 날려버렸으니까요. 웬지 몰라서 글에 오류가 났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안돌아와서 쓰고 저장이 안됬어요..

[미드 단어] Modern Family S5E8 ~처럼 [내부링크]

이번 에피소드는 정말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단어를 찾아보니 어려운 단어가 많고 관용표현이 많았던 것도 아닌데 배우들 얘기로 격론을 벌이다 보니 정말 이야기가 어려웠어요. 모던패밀리가 정말로 이야기하기..

녹내장 조기치료 한방치료로 가능합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한방안이 비인후과 질환을 연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강남역의 소박한 의원입니다.오늘은 녹내장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녹내장 한방 치료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성남용한점집 서화신녀]도둑꿈 도둑맞는 꿈 도둑잡는 꿈 돈 도둑맞는 꿈 지갑 도둑맞는 꿈 집 도둑 꿈 도둑이들어온꿈 강도꿈 강도드는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 집에 강도드는꿈 강도꿈해몽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남 용항점 서화신녀에게 인사드립니다 오핸시은 도둑의 꿈에 대한 해몽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강도 자기 도둑을 만날 확률은 적겠지만 꿈에서나 현실에서 강도를 만자신이 되..

고지혈증 치료제 스타틴은 당뇨병 위험을 2배 이상 높이는가? 1 !! [내부링크]

고지혈증 치료제인 스타틴계 약이 당뇨병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미국 오하이오주립대 의대 랜들 해리스 예방의학 교수 연구팀에 의해 자신감이 나왔습니다. 이 연구 팀은 스타틴 장기 복용이 당뇨..

[특집] 펭심으로 만드는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1화]펭심로 해펭스챠루 모 sound[2화]펭심로 해펭스챠루 모 sound[3화]펭심로 해펭스챠루 모 sound[4화]펭심로 해펭스챠루 모 sound[특집]펭심로 해펭스챠루 모 sound[5화]펭심로 해펭스챠루 모 sound[6화]펭심..

다사다난 2019년, 내 ~처럼 [내부링크]

20일 9년 지금 몇일 안 남았네요.제 인생이 굴곡진 느낌인데 올해도 역시 예능이었어요.제가 매주 월화가 휴무라서 이게 올해 마지막 포스팅인 것 같아요.다사 다난했던 1년, 문재. 문제를 총 정리하고 정리하고..

대표적인 여성 암 BEST 3 봐봐요 [내부링크]

여성에 유명한 3대 암에는 유방 암, 자궁 경부 암, 난소암이 있습니다. 요즘 생성률이 높은 BEST 3암에는 갑상선 암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건강 화기에는 유방암, 갑상선암, 자궁 경부암에 대해 알..

[일상] 디지털싱글 발매 D-3, 떨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로스오버 하는 박정윤입니다.요즘, 제가 블로그 만드는 것을 즐겨하고 있어서,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그래도 조회수나 방문자 수는 참고 소음... (웃음) 언젠간 많아지겠죠? (웃음) >..

송가인섭외 행사를 빛내줄 대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우리 나쁘지 않아'의 가장 핫한 스타라고 하면 이 분을 빼놓고는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혼란스러운 가수가 있어요.올해도 앞서 수많은 스케줄로 바쁜 하루를 보내겠지만 무명시대가 힘들었던..

"배우 되길 잘했읍니다"..헨리 카빌, 소설팬→주인공..'위쳐'로 꿈 좋은정보 [내부링크]

괴물 헌터 역을 맡은 것 같은데, 당신은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헨리 카빌에게 힘을 내겠습니다슈퍼 맨 앞에서도 제대로 탈피가 가능한 것 같아요. 제가 나쁘지 않은 장르니까 더 기대가 됩니다. 아무튼 핸리..

유튜브 다이브 잉글리시 미드 영어 포현 제대로 배우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튜브.2주째 주 2회 업로드가 목표에요! 도대체 누가 유튜브는 일단 시작하세요라는 망언을 하고 다니는 건가요?정예기, 그것만 없습니다.어렵다기보다는 시간이 많이 걸려요. 최근 유테유보들은 외주를 맡길..

태양계의행성, 지구 정보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여러분이라는 선생님입니다! 여러분은 밤하늘을 잘 올려다보세요. 저는 길을 걸어갈 때 밤하늘을 자주 올려다보곤 하는데 높은 건물과 전봇대 사이로 푸른 밤하늘을 보거나 나쁘지는 않아서 밤에는..

물고기 잡는 꿈 물고기 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항시은 물고기의 꿈의 해석을 모음해 보는 의견입니다.생선요리는 맛있는 것이 아주 많은 것 같습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선을 떠올리면 음식의 의견에서 이미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먹는건 생선이..

넷플릭스 미드 신작 Messiah(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2020년에 새로운 신작 미드<메시아>.고맙게도 모두 하나 0개의 에피소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신의 드라큘라가 연속길래 친구도 한다고 해서 그럼 한번 볼까 해서 갑자기 떠오른 메시아를..

#미드소마 / Midsommar, 20일9 - 아직 중천에 있는 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7년에 저 있던 영화<유전>은 뭐 하그와잉 유명한 이름을 찾지 못하옷슴니다.그 관마, 홍보에서는, 국내 한정으로 유명한 번역가 "황석희"가 "무서워서 혼났다."라는 코멘트와 "로 둥근 토마토 하나 00%"..

면접 드라이/단발 C컬 /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디자이너의 영이입니다!금 하나는 쇼트 헤어의 1개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 단발이지만, 제대로 된 단발보다는 c컬을 넣어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 먼저 C컬을 넣은 모습 보이시나요?..

편도염에 좋은 s 봐봐요 [내부링크]

> 인간의 몸은 과학적이고 불가사의한 것이다. 금방이라도 망가질 듯 오리의 몸이 세균이 본인의 외부적인 오염물질 침입에 스스로 맞서는 면역체계를 발동시키는 것을 보면 이 스토리가 되겠죠.한동안 어떤 가..

고혈압 낮추는 방법과 혈압 짱이네 [내부링크]

> korea고혈압 경험하고 있는 인구가 하나하나 00만명에 이른다. 이때는 고혈압을 낮추는 비결과 대사질환 등 심혈관계 복합증상의 원인이 되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본다. 소 sound 없는 지방 지방으로 불리는 고혈..

갱년기에좋은음식 칡즙 짱이네 [내부링크]

> 갱년기에 좋은 음식 갈즙 영화 요리 [쓰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 본인이 더해지면서 예전과 다른 몸에 이것저것 먹는다. 그 중에서도 평소처럼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즙들은 늘 그랬듯이..

넷플릭스, 요금제 봅시다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200115172744363 공정위, 불공정 약관 시정 조치 1발 신고 대신 개별적 동의 하지 않는 > [서울경제]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업자인 넷플릭스는 향후 요금 변경 시 일..

필리핀 화산 폭발 마닐라 ~처럼 [내부링크]

> 필리핀에서 화산이 폭발했어요. 12일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오전 11시부터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의 기량 떨어진 섬에 있는 타르 위치 상에서 꼬르륵 소리의 sound와 진동이 관측되..

[마곡나쁘지않아루재활/이재규체육재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재규 스포츠 재활입니다.오늘은 유착성 관절 낭염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 질환은 50대에 자주 발생한다는 오십견, 또는 오십견(frozen shoulder)로 불리고 울어요. 유착성 관절낭염..

Basic Life Support (BLS) Pro ~~ [내부링크]

> 엊그제, Basic Life Support (BLS) Provider Certification 수업을 온라인으로 신청했습니다. 찾아보면, University of Colorado, Anschutz Medical Campus에서도 수업 신청이 가능하고 무엇 1에 고민하다가 신..

고지혈증에나쁘지않아 짱이네 [내부링크]

> 모든 병에는 그 원인이 있습니다.중년층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중대병은 무엇이냐면 심근경색, 뇌중풍, 치매일 것입니다."이 중 심근경색과 뇌졸증, 고령은 뇌출혈과 같은 질환은 혈관이 이상이 되는 대표적인 질..

축농증증상, 축농증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때문에 코막힘이 심해져요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축농증은 부비동 내부를 덮고 있는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주로 비염에 의해 발병되어 코의 부비동..

[채용공고] KBS ?? [내부링크]

>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 근래 반드시 회사위치 경상북도 포거 매일 남구 상도동 한국방송공사 포항방송국 방송부 급여 조건 당사 규정에 의한 고용 형태 계약직 전형 비결 전형 방법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서 면..

오십견치료비결 환자에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견관절의 치료 23년 때 병원이다.오늘날에는 많은 환자분들이 힘드시는 <오십견>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한다. 아래에서 자세한 스토리를 확인해주세요또, 질문이나 진료에 관한 문의는 홈 페이지..

와우(WoW) 15주년 소장판 블리자드 볼께요 [내부링크]

> 필자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꽃 같은 자신이 20대를 종사한 애증의 게이입니다. 있다. 요즘도 소견이 자기 와우 클래식에 접속해 추억을 되새기곤 한다. 아마도 블리자드 게이입니다를 나쁘게 하지 않는 사..

오십견에좋은운동 정보 [내부링크]

오십세 전후에 주로 발생하므로 오십견은 확실히는 유착성 관절낭염 또는 동결견이라고 부릅니다.참깨가 얼어붙는다고 해서, 동결견이라고 부르는데, 50어깨에 걸리면 어깨가 굳어 움직이기가 힘들어집니다.팔과..

크라운제 ?? [내부링크]

> 래퍼인 크라운제이의 선행 목격 다소음이 전해져 대중을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이 2일 한 유테유보은 '문제의 현장에 참가한 크라운 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영상에는 크라운..

최면 & NLP 심리상다sound사(프랙티셔그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면&NLP의 마음의 상담사(프레 크티나ー)편재, 공인 자격 코스 안내/마곡동 신림동 인천 부평 부천 1시:매주 돈 10:00~12:00(서울 마곡동)매주 돈 19:00~22:00(서울 신림 역)매주 1 16:00~19:00(인천 간석 오..

과학도깨비,꿈꾸는겨자씨과학동화 정보 [내부링크]

요즘 우주에 대해 관심을 보이니까 우주보다 지구를 너무 사랑해요.행성들 중에서 자기는 지구를 가장 좋아하네요.지구가 아파해서 장난감도 안 사기로 했을 정도로플라스틱 장난감을 사지 않기로 해서 이제 스티..

[체르노빌 다이어리] 흔한 좀비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였던 자신의 영화 OTT 서비스로 체르노빌을 홍보하고 있어서 아쉬운 마음에 체르노빌 다이어리로 대체하기로. 최근에 보니 무려 개봉된 영화였던 것 같지만 다소 식상한 좀비영화이긴 하지만 나름대로 재..

GTA5 돈버는법 # 봅시다 [내부링크]

> > > 안녕하세요 트롤공략방송 코모리입니다.우항상은 대망의 마지막 임무!! 아 임무가 마지막이니 벌 수 있는 방법 공략은 마지막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레벨제한은 높지만 간단하기 때문에 오..

[포트폴리오] 처소음으로 큰 무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영입니다 :)바로 저 퀴루죠쵸쯔쵸쯔우오루 첫 2일 화요일, 경남 대학 한마 미래관에서는[POWER에 UP사업]20첫 9학년도 호세이대 제9회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 대회가 열렸습니다.이 행사는 이..

영화 미드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어기스터 감독의 "미드소마"를 보고 왔습니다. 극장 도착했지만, 나 혼자 온 것으로 내심 기뻤지만 후에 몇명 들어 실망할 것 ㅠ 1단, 나는 감독의 전작인 유전을 너무 너무 재밌게 봤지만 영화의 홍보로 아..

[토라의 마음/연예인 사주] 볼까요 [내부링크]

と토라의 마음은 유료 상담소입니다. ️][교은쟈뇨은(2020년)새해 운세 예약 상담에 타고 있습니다.[무단도용/무단도용시 법적조치하겠습니다]이번 포스팅은 감칠맛 나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 라미란님의 성향에..

넷플릭스 <위쳐>의 배우 헨리 카빌이 밝힌, 고 와~~ [내부링크]

> <위처> 제작진에 먼저 연락하여 적극적으로 출연 의사를 표명할 정도로 원작 소설, 게임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어떤 점이 그렇게 좋은가. 아버지에게 들었는데 내가 3살 때부터 판타지 소설을 읽었다. 그만큼..

#123연예인 볼께요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보는 사원이에요.대부분이 양력생일로 간주하고 시지는 보지 않습니다. > 생년월일 1995.04.17?무경 오토베? 인라의 행동이 생각보다 빠른 스타일이네요. 앞서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