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6-6955의 등록된 링크

 25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인공위성 블라인드 북 #4 독서모임 질문이 공전하는 시간 4월 두번째 주 [내부링크]

#고통에 지지 않는 비법이 있죠 서점 인공 위성 블라인드 북한#4기분의 모리 금요일이야 두번째 시간(4월 14일 금요일 오후 7:30)모임 참가자 : 헨지, 테이다, 부모떨었다, 소녀(guest), 딕글기록 에디터 장미란 >..

명언 제조기 펭수 국민카드 체크카드, 캐릭터 스티커까지 행복해라 [내부링크]

> 국민은행이 신청한 펜수 체크카드가 도착했습니다. 디자인이 두 개라서 하나가 아닌 국민은행에 하나 없는 농협에 신청해 둘 다 받았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펜스답죠? 펜스를 이 나쁘지 않게가 돼서 정말 안 좋..

[코너희의 게임블로그]넷플릭스의 더 위쳐 TV 드라마 시즌2, 신규 캐스팅 정보가 유출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당신입니다.이번에 최근 드라마 방영 내내 같은 원작의 자우이쵸게ー무시리ー즈의 큰 반사 이익 효과를 준 넷플릭스의 자우이쵸의 시즌 2신규 등장 인물 캐스팅 관련 정보가 유출되었어요. > 해당..

뽕따러가세 동해 묵호시장 홍게 찜 닭볶소리탕 집 생선 업소 사연 송가인 강원도 삼척 탄광촌 콘서트 장소 어디 12회 뽕따러가세 조어린이 송가인 비댁스 옷 뽕밭 7호 강원도 동해바다 [내부링크]

폰 타러 가뢰동해 묵호 시장, 찐 대게가 생선 매장 사용쟈 송가의 세 척부읍 탄광촌 광부들을 위한 깜짝 콘서트 송가의 삼척 촬영 장소 어디 하나 2회 뽄타에 가세 쵸에키비그데스 삼척 콘서트 뽕밭 7호 강원도 동..

[방탄소년단 제이홉] 하나9하나하나30 멜론음악어워드(MMA) 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래서 이..

인공위성으로 찍은 사진, 부동산 학군 분석... '데이터' 판매로 성공한 사업들 인터비즈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4차 산업 혁명 시대 대 기업이 살아남아 더 큰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변화에 적극 대응할 수 없으면 안 되겠다. 디지털 비즈니스(Digitizing Business)를 통한 자기혁신이 중요한 이..

인공위성 이름의 의미 [내부링크]

> 사람이 본인 물건, 현상 등은 각각 이름이 있습니다. 이름이 호명되는 순간 그 대상은 특별한 존재가 됩니다.'아리랑', '무궁화', '천리안'이 룡시 이 이름 들어보셨나요?그건 우리 본인이니까 인공위성입니다...

편도결석, 고약한 구취 원인으로 제거하는 비결? [내부링크]

> 비싼 명품의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상쾌한 향을 남기는 사람도 있지만, 싫은 입냄새를 풍기며 가까이서 이야기하는 것도 힘들고 불쾌감을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입냄새때문에다른사람과대화를할때숨을죽이지..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0월12일::카밀라 카베요의 새앨범=다시 만드시길, 스쿠터 브라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카베요는 'Romance 앨범'에서 새롭게 수록곡 'Easy'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사전 공개한 3곡=파렴치한+거짓말, 예상 덩어리다+나 때문에 울고!(="Shameless"+"Liar"+"Cry for Me")이 당싱무콤프렛..

'자율주행차 직접 경험하세요'..국제 페스티벌 개최 ~처럼 [내부링크]

요즘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념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국토 교통부가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개원 30주년을 맞아 15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경기도 화성 자동차 안전 연구원, 서울대..

펭수 아는형님기념 짤모sound일 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펜팔이 아는 오빠에게 본인입니다!!+하아... 이번 주에 전학생 이소라, 딩딩 있는 거 보니까... 펜스가 지고아그로... 펜스, 본인이 오나 봐요(울음). 어른들의 뽀로로# 제2의 뽀로로는 어린 아이들이었..

20하나9 멜론노래어워드 - Amazing BTS Performance 봐봐요 [내부링크]

#2019, 멜론, 노래 어워드#방탄 소년단#2019MMABTS#방탄상 남자#방탄 MMA4관왕#방탄 디오니소스 형 방탄 미크로 코스모스#방탄 압도적인 무대#BTS환상적인 공연 용이에키의 시상식 시즌이 왔다.1출발은 멜론 노..

LGU+ TV셋톱박스 인터넷 IPTV 요금제 종류 알아보기 ?? [내부링크]

얼마전 자전거를 구입해서 요즘 재밌게 타고 있어요. 하지만 친국은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자 제가 새로 사는 걸 보고 자신도 새로 사려고 감정했죠.기존에 타던 것도 좀 오래 타서 바꾸고 싶어서 찾는데 자전거..

번개장터 송가인콘서트표 이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0957820 > 송가의 콘서트 중 하나 만원에 넘겼다가 못 갈 것 같아서 한개 세 만원 외에 시 양도합니다 하나하나 달 3..

송가인 어무이 무속인,소속사,팬카페 정보!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의 주인공은 송가인 씨입니다. 미스트로트 시청자 분들은 모두 아시는 분이고, 현재 많은 팬도 생겼고, 매우 사랑받는 인물입니다.(사실 저도 송가인 씨의 팬이거든요.(요) 따라서 오..

JTBC 역대 최고 시청률 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한 방송의 시청률 2.0Percent로 시작하고 다만 그런 드라마에서 끝 아니며 나쁘지 않아 타칸, 품위 있는 그녀가 마지막 방송 시청률인 2. 것 Percent를 기록하고 기존 힘 센 여자 도봉승 9.668Percent의 기록을..

자율주행 산업 및 기술 시장 보고서 이야… [내부링크]

> M한가지 4 Intelligence는 글로벌 프리미엄 B2B시장 연구 회사에서 전문 업계의 유아 군을 리스트 및 중소 큰 기업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인텔리젼스와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잘 구축된 대기업이..

펭수 다이어리 속지 공개 펭펭! 봐봐요 [내부링크]

이 자신이 캐릭터에 빠지다니!!! 펜스는 EBS 유튜브 채널에서 뜨거운 인포를 얻었지만 EBS가 숨겨둔 인재들을 대부분 출하할 생각이다.대본 없지만, 드립 잘하는 펜스가 1등 공신이지만 사람들은 지금 펜스의 내장..

미스트롯 송가인노래모소음 이것 일면 끝! ~~ [내부링크]

올해 굉장히 어려운 트렌드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트로트가수가 한 명 있다면 바로 송가인 씨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에서 진으로 우승하며 최고의 스타가 된 가수입니다..

[사랑은 아무본인 하본인] 가수에서 한의사로! 선우용녀 딸 최연제 근황 유출! !! [내부링크]

> 가수에서 한의사로 변신하고 제2의 인생을 살아 있는 가수 최 용재의 궁궐 같은 집! 대 컴퓨터. 게임의 > 금주의 '사랑은 암과인'에는 선우용요의 딸! 청춘스타 최영재가 출연한다..

배우 벌써도 나이 입니다신, 남편 직업 집안 좋네요 [내부링크]

이 6월 배우 이미드가 만삭의 D라인을 유출하며 근황을 알리었습니다. 그녀는 이 5월 잉스타그람그람에 "저...입니다, 말씀 드렸다. 이미 6개월째의 종반에 접어들고 있군요 "이라고 합니다 신보를 직접 알렸어요..

영화 [유전] 감독의 차기작, 30분 추가된 확장판 버전 [미드소마 감독판] 하나0월 국내 재개봉! 좋네요 [내부링크]

> 지난해 2일세기<엑소시스트>만약은 할리우도우팡<곡성>으로 평가된 영화<유전>로 국내 관객들에게 확실하게입니다 팩트를 남긴 '아리 아이 스타'감독의 차기작<미드 소마>가 3개월 만에 30분이 추가된<미드 소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 스핀아웃은 한시즌만에 제작취소 표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Netflics의 스핀 아웃은 1시즌에서 제작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런 뉴스는 시즌 하나 이 유출하고 쟈싱 서울 한달 후의 2월 초에 결정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나 0부작인 이번 시리즈는 주인공의 캣 베이커를..

다섯 번째. 메이플스토리 템 보는 법 (주흔 스타포스 작) 좋구만 [내부링크]

> 슬슬 따뜻해져서 밖을 걸어다니니 덥네요. 오늘은 거짓없이 가르쳐주어도 기억 못하는 메린들을 위해서 템이 어떻게 보는 지 알려드릴게요. > 다만, 모든 직업에는 (디벤져 제외) 쥬스탯과 가스탯이 있습니다.전..

b급 매력으로 보는 넷플릭스 좀비 드라마 ‘z네이션’, ‘블랙썸머’ 추천 리뷰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엔터테인먼트의 미니입니다. > 늘 그랬듯이 넷플릭스에서 기린타예요로 멋진 좀비를 소개하려 할 것이다. 워킹데드 다음으로 각종 좀비를 컨셉으로 한 아류작이 판치며 브라운관을 선점했습니..

소리주운전 구제 수준 높은 지식 대박 [내부링크]

> 소음주운전구제수준이높은지식소음주구제업무를많이하다보면의뢰인분들도다양하게접하게되는데요. 이 법률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분도 계시지만, 반면에 민법이나 형법까지 수준 높은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자율주행 관련주 봐봐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는#주제#정리장 자율 주행 관련 주자 자율 주행? 모두가 알다시피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차량이 스스로 도로를 달리는 기술로 산업의 발전과 함께 핵심 기술로 부상, 특히 5G의 상용화 및 통..

송가인 단독콘서트 MBC 중계는 언제?11월101 핑크팬심 놀라워라 ~~ [내부링크]

> 송가의 혼자 콘서트가 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오후 5시에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시작된에 간 적은 없지만 어느 정도 본인의 즐거운 시간 1인지 궁금합니다.하지만 늘 그랬듯이 공연장에 모인 팬들을..

‘로또맘스캔들’ 강용석 “김건모 이어 성추문 연예인 폭로, 유재석 no→아는 사람” 트로트 가수 ‘유산슬’ 기자회견…“김태호PD 비자금 의설령” 도도맘, 가세연~김이나 작가 어느? ~.. [내부링크]

'2019 SBS연예 대상'수상 소감 중 때문 구하라, 설리 언급한 유재석 부인 본인 경원.유재석, 좌편향? 과연 엄마냐 도도 엄마냐 스캔들 주인공 강영석 황당한 의혹 제기 가세영 폭로 파문 유재석 해명->가세영 사랑..

미스트롯 결승진출자 송가인 프로필 사진모소리 음악모소리 좋네요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진을 차지하면서 트로트계의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송가인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 이름:송가이다(본명:쵸웅심)생년월일:1986년 12월 26일(34세)신장:158cm(아프가니스탄(후) 한 체형)고향:전남 진..

181016 배우 2_eunji_l님 인스타 그램 그램 속 성규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에 신무관 안동 공연에 출연하는 배우분 스타그램에 올라온 성규야. > 어랏??? 선규가 손에 넣은 것은 칸쵸?? 손샘오빠들, 내가 본 것은 칸쵸가 맞아?? 아..김성규 칸쵸모쿠오요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인천동맥경화의 원인과 증상에 대하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올 여름이 유난히 무더웠던 만큼 올겨울은 유난히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는데요.이렇게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 동맥경화증이 발생하기 쉽고, 이로 인해 심근경색이나 협심증 같은 다른 혈관 질환도 발..

견갑하근(찾기 힘든 팔통증과 어깨통증의 원인 오십견 유사통증) 좋네요 [내부링크]

1. 해부 견갑골의 내 측면의 대부분에 부착, 척추~견갑골의 액와 계면 견갑골의 앞으로 끌어내면 상박골의 소교루죠루의 전 내면과 관절낭의 하반부 > 2. 기능-교은그와은죠루와에서 상완 골 두 유지에 공헌·상박..

#송가인 쿵짝 '미스트롯' 전곡 9곡 수록 와~~ [내부링크]

무명 배우 거기까지. 한 많은 대동강 >

넷플릭스 '킹덤' 레드카펫 현장 스케치 - 주지훈, 배두자신, 류승룡 봅시다 [내부링크]

1월 211, 잠실 롯데 월드 쇼핑몰 1층 아트리움에서 넷플릭스 드라마<킹덤>프리미어 레드 카펫이 열리었습니다.이 날,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올립니다. > 잠실 롯데 월드 쇼핑몰 첫째층에서 오후 6시 3..

[X피트니스]대사증후군운동, 당뇨운동, 높은 혈압운동, 고지혈증 운동 해도될까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 단위 헬스맛집X피트니스 경희대 체육의학리학사, 전 국가대표팀 재활 트레이너를 지낸 치타 매니저다:) 대사증후군(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이 있는데 체육을 해도 되나요? > 어깨,허리,무릎이아..

무기력증(번아웃증후군)으로 짱이네 [내부링크]

> 무기력증이란 무엇 1?무기력증(무기력증)라는 사람에 본인에 타고 본 인은, 무력감, 회의감, 피로감, 의욕 저하 등의 1련의 증상을 내용을 영어로는 Lethargy라고 합니다. 또는 번아웃 증후군(Burnout syndrome)..

축농증에 좋지 않은 와~~ [내부링크]

축농증에 좋지 않은 피해야 할 화식! 안녕하세요! 대구의 산뜻한 이비인후과 입니다.:) 오핸시날은 축농증에 좋지 않으니 축농증 환자라면 피해야 할 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 알고 섭취를 자제하는 노..

하나90하나하나2 BTS_official & 와~~ [내부링크]

[오상의 방탄] Thank you, Nagoya! 중요한 건 요즘 바로 여기 과인에 있는 아미들과 함께 숨쉬고 있다는 거! 과잉고야~ 방탄코야~#과잉고야하나회공연 > > > >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

백내장수술후기 백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미 백내장 다초점 렌즈 삽입술을 하고 1주일이 지났네요.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종이 과자 같아요.백내장 다초점렌즈에 삽입해 과인서에 적응하지 못하고 과인 부작용이 심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결론부터 말씀..

노년층 구강건강본인쁘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노년층에 잇몸병이 심한 구강건강이 과민할 경우 폐렴 등 호흡기 질환을 더욱 유발할 수 있다는 하나폰 규슈대 연구팀의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1전에도 겨울이 증가하는 폐렴이 난 케 1링 등을..

갑상선암식이요법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식이요법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 하나. 갑상선 암 갑상선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1반 적으로 분화 갑상선 암, 갑상선 스질암, 미분화 갑상선 암으로 구분합니다. 분화 갑상샘암에는 우리..

[자전거특집] 봅시다 [내부링크]

최기자 저널 1요즘은 방치된 몸과 자전거, 새해는 반드시 MCT에 도전한다 자전거는 안장을 타야만 그 재미를 알 수 있다. 기자라고 입으로만 떠들다 보면 정말 자전거의 묘미를 잃고 살았는지도 모른다. 20하나 7..

[기사번역]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Forbes).. Tear' BTS는 앞서 그 좋네요 [내부링크]

> > 포브스 기사 ↓ https://www.forbes.com/sites/bryanrolli/2018/05/18/bts-love-yourself-tear-already-broke-records/#277d3021c7d2 > > 포브스 트윗 ↓ https://twitter.com/Forbes/status/9976..

미드 영어공부 특별할 ?? [내부링크]

미드영어공부 재미있게 영어공부하기! > 오늘은 영어공부, 내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간단히 소개해 줄게요.제 방식이 정답이라는 건 절대 없어요.저도 한때 영어공부 방법을 많이 찾아본 경험이 있는 사람 중 한..

인천작명개명잘하는곳-미래예측학 정보 [내부링크]

> > 우리 삶에는 노력 이외에 눈에 보이지 않는 강한 힘이 작용하는데 운이라고 합니다.운칠기삼이라는 이 이야기가 있듯이 운의 흐름을 알면 재물운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사주 분석 > 질문자의 사주는 수목 기운..

포항 k pop 케이팝 콘 정보 [내부링크]

> 포항 K POP팝 콘서트 2019가 시 승격 70주년을 기념으로 열린다 합니다 올해 정말 많은 이벤트가 열리는 POHANG이번 콘서트는 아이돌에서 트로트의 대세까지 여러 가수가 당사자 분에서 옵니다.멋진 퍼포..

자산관리사(FP) 와~~ [내부링크]

이웃들.. 눈이 내릴것 같이 흐린자리네요.당하고도 하루 어땠어요?봄과 봄은 지난주 한층 더 자산관리사(FP) 보수교육 강의를 듣고 어제 시험을 봤어요.그런데 드디어 자산관리사(FP) 자격을 갱신해서 출력했네요...

KBS “박영선 장관 연기대상 시상, 드라마와 중소기업 봅시다 [내부링크]

> KBS"의 박영선 장관의 연기 대상 시상, 드라마나 중소·중소 기업 상생 고려" KBS가 지난 달 3개 1 KBS연기 대상에 박영선 중소 벤처 중소 기업부 장관이 시상식에 나선 데 대해서 1코너에서 논란이 1자"K드라..

갑상선 저하증>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건강을 키워주는 선생님 허브티처입니다. 당일은 갑상선에 관한 이야기인데 갑상선저하증과 항진증에 대해 알아볼 생각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친구들 사이에서 제 아이 출산후 특별한 운동도 안하고 애..

피 꿈해몽 다치셔 피가 이야… [내부링크]

나의 몸에 피가 흐르고 있는 꿈,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치부가 드러나는 거인치욕도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위를 둘러보는 것이 중요합니다.*입안에서 피를 흘리고, 그 과일을 間아내는 꿈의 금전적..

미드 리미트리스 과연 봅시다 [내부링크]

> 오늘 아침 방송한 접속 무비월드에서 최근 상영 중인 "너 거기 있어줄래?와 함께 영화 리미트리스가 소개됐죠. 저는 이걸 어떻게 봤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굉장히 흥미진진하게 본 기억이 본인입니다. 물론 두..

방탄부터 송가인까지 [가요대축제 라인업] 이구에프 20하나9 연예기 시상식 일 대박 [내부링크]

#2019년 내용의 시상식#2019의 가요 대제전#2019의 가요 대전의#가요 대축제#2019의 가요 대축제 티켓팅#2019의 가요 대축제 지원#2019의 가요 대축제, 방청#2019KBS가요 대축제#가요 대축제의 라인 업#2019SBS가..

아본인운서 목소음 되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레이터입니다.:-) 저 요즘 보이스 트레이닝을 받고 있습니다.요즘은 기초단계를 끝내고 조금 음주부터 조금 음단계 수업을 들으러 갑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한시 반 정도씩 약 1개월간 진행된 수..

[강의노트]EBSi 고1,2를 위한 박남정의 ~~ [내부링크]

박 남 존 선생님의 강의 링크:http://www.ebsi.co.kr/ebs/lms/lmsx/retrieveSbjtDtl.ebs?sbjtId=S20하나 50000457[강의 노트]<친절한 개념>하나.유형-내 행성과 외행성 생명의 가능 지역 2. 유형-달의..

입짠냄새 원인 구취 제거 방 이야… [내부링크]

> 이웃님 ᄏᄏ어항시날은 건강한 인간관계에 장애물 #구취구취 원인들에 대해 알아보고 입냄새 제거 비결을 몇 가지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할 것입니다.:D > 실생할에서 자주 경험하는 상념이며, 본인뿐만..

음원강자 연내용 콘서트 총정리 - 김재환 악동뮤지션 볼빨간사춘기 와~~ [내부링크]

> 한 스토리에는 1년간 고생한 나쁘지 않아 때문에 선물 행사 1프지앙, 정도는 꼭 하게 되네요. 네 바로 콘서트입니다! 평소, 괜찮은 가수가 있다면 그 공연을 보면 좋겠지만, 특정 가수가 없다면, 아래에 추..

비누의 일주일 일상정리 :: 얘기뚝곱창/벗생일/어린이폰XS/시밀러 봐봐요 [내부링크]

가는 분들~안녕하세요:)Binu씨가 금요일 1개마다 작성하는 꽃아 정리 시간이 돌아왔습니다.언제나 한주 종합하면"이번 주도 맛있게 먹었어~"라는 의견이 듣습니다. ᄏᄏᄏ그래서 오한산은 또 불금이라!!! 원래 만..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와~~ [내부링크]

> sas되는 무인 모듈도 언락했겠죠. 태양 전지 패널은 없지만, 대등한 방열판 1프지앙, 부착하고 궤도에 띄우고 볼까 생각해서 로켓 만들었어요. > 발사 > 간단한 구조입니다.에도 안정적으로 상승 > 그래서 우주..

‘하숙생’ 부른 원 이야… [내부링크]

클릭 > 플레이뮤직 송독호 기자 입력 20일 8.08.24 20:05| 수정 20일 8.08.24 20:일 9 > 24일 세상을 떠난 베테랑 가수의 코치 치에・히쥬은./연합 뉴스'하숙생'을 부른 원로 가수 코치 치에・히쥬은(82)이 24일..

소아서혜부가면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평소처럼 나쁘지는 않다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부드럽게 대하는 분들은 인품이 좋다고 느끼는 만큼 아이에 대해 쉽게 생각하지 않고 높게 대하는 것도 아이가 바르게 자라는 비결인 것 같습니다.중요..

범계역편도염 만성화되기 대박 [내부링크]

> 환절기의 차가운 염원에 머리가 욱신거리는 콧물이 흐르는 등의 증상을 겪은 적이 많을 것이다. 대부분 가벼운 감기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도 그대로 2주 또는 3주 전후의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호쵸은도에고..

권선구 Japan어 회화 호매실동 곡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응 일본어 공부를 하지요 > Japan어 공부를 지금 막 시작하는 분도 제대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기본기부터 확실히 쟈프메우과 입에도 익숙할 수 있게 이야기를 하는 것부터 디테 1한 걸음 sound지도까지..

롤 시즌9 감전 신드라 미드 !! [내부링크]

2019.04.16 JAG vs ESS로 GEN쿠잔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감전 쉰들러 빌드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e3ZXytygk/Kuzan/Syndra/9.6KDA:것.5(일/2/2)분당 타격:252분당 받은 타격:328분..

두산 박서원 조수애 아나운서 대박 [내부링크]

두산인프라코어 박용만 회장의 아들인 박서원의 재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 두산 마가징팍소우오은 대표는 조수 아이 아쟈싱 운서와 온 최초의 2월 81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발표했어요. > 조..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1 봐봐요 [내부링크]

[서울=뉴시스]이수지 기자=페어의 내용의 선고를 받은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2)이 '개 구충제'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한 뒤 기적이 1어 괜찮다고 있다고 전했다. > 김철민은 251그와잉프지앙아의 얼굴 책에 그와..

[KISTI Special] AI vs 바둑 프 볼까요 [내부링크]

KISTI, 5~6개 서울 도케이 호텔에서 열면서 국내외 관련 연구자 일동, 슈퍼 컴퓨팅의 활용이나 새로운 동향 공유의 장 > 세계적으로 가장 빠른 컴퓨터는 America IBM의 슈퍼컴퓨터 서밋(summit)이다. 테니스 코트..

넷플릭스 러브 데스 볼까요 [내부링크]

모든 영화의 포스팅에는 줄거리와 결국, 그렇기 때문에 더 스포로 가득하다. 오랜만에 개인 개취 저격, 매우 달라진 영화를 1편 보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바로 18개의 짧은 단편을 모아 둔 성인용 어린이, 애니..

나는 자연인이다 산은 나의 운명 자연인 김종근 씨 나이 사연 개그맨 이승윤 1년 동안 대박이네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376회 > 나는 자연인이다 산은 나의 운명 자연인의 김종근의 나이 일 개그맨 이승윤 1년간 텐트에서 먹고 자고 터를 닦고 황토 방 하루가 넘어간 나무로 기둥 세우고 또 집 한채 완성 376회 링..

기대하시라, 2019 겨울 봐봐요 [내부링크]

> 올겨울 넷플릭스에서 개봉하는 오리지널 영화의 라인업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 흥행에 대한 압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영화를 만들고 싶었던 지명도 높은 감독들을 대거 영입해 다채롭고 흥미로운 결과물을..

KBS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 ~처럼 [내부링크]

> > 저는 황세나라는 역으로 출연했습니다.일단 저는 아역시절 배경으로 나와서 그런지 촬영장소와 메이크업을 받는 대기실도 굉장히 좁았습니다.팀장님과 매니저는 다른 스케줄로 동행하지 못했는데 아버지가 인..

2018 달성음악회 사문진가요 ~~ [내부링크]

> 여러분!2018의 달성의 음악회가 다시 돌아왔어요!작년 2017년에 3회가 개최됐으나 매번 약 2천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갈 정도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2018의 달성의 음악회도 올해 3회가 개최될 예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