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9-6955의 등록된 링크

 25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해운대 벡스코 내하나은 미스트롯 콘서트 안보면 후회각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욘개입니다.어제 드디어 고대하고 기다리던 해운대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한 내일은 실수 트로트 콘서트를 보고 왔습니다.후기 갑니다 두근두근 누구랑 갔냐고? 어머니와 갔습니다 #나..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어떤 연인의 아름다웠던 순간을 다룬 멜로영화 [내부링크]

> <불타오르는 여성의 초상>은 서서히 타오른 과도한 결코 서로의 마소음을 뜨거운 채 탐닉해 둘 수 없었던 시절, 멀쩡한 사람들을 찾아온 사랑의 형태를 제대로 알아보지 못한 한 연인의 아름다웠던 순간을 그린..

콧물꿈 코푸는꿈 코딱지꿈 코막히는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okko입니다.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어요?이번 포스팅에서는 '비수몽해몽', '비수몽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콧물을 흘리는 꿈은 어떤 귀취냐에 따라 다양한 의미로 해석됩니다.가능..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갈 물류의 미래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 혁명의 열풍과 함께 거짓 없이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무인화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물류 분야에서도 드론, 무인 창고, 로봇 등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부천역 CGV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미드웨이 및 주차안내 [내부링크]

2020년 한월 하나 1새해이다!! 스마 1 있는 님도우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벌써 일년 먹는 것은 슬프지만, 왠지 새해 만큼 감정의 방향도 다르네요.올해는 열좀 더 계약해서 돈도 많이 벌고 여행도 다니고 한국..

CCM 콘서트 알파콘서트 소음향 조명 영상 중계 프로젝터 대형스크린 지미집 지미짚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의 한 교회에 CCM 콘서트 현장에 와 있습니다.오늘은 지미뿐만 아니라 음향, 조명, 영상, 중계 등 모든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저희 미디어팀이 음향장비, 중계장비, 영상장비 등을 직접 보유하고..

넷플릭스 가입, 요금제, 추천작까지! / 집에서 뭐하지?! [내부링크]

요즘 코로 자기때문에 밖에 자기나가기 무서워요 네.여러분 손 좀 더 씻고 타르르는 필수예요.아시죠? 항상 조심(゚·ω_·́)ง그래.침대에서 뒹굴고 넷플릭스 하는 게 최고 여러분에게도 이 아이템을 소개해..

[ 방탄소년단 진 ] 20일9 BTS Persona ver2 대박이네 [내부링크]

Scan BTS MAP OF THE SOUL:PERSONA VER2 20190412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BTS MAP OF THE SOUL : PERSONA TRACKLIST 정보 [내부링크]

> #BTS #PERSONA #TACKLIST #페르소나 #Persona #intro: 그리스어원의 "마스크"를 나타내는 말로 "외적 인격" 또는 "마스크를 사용한 인격"을 의미한다. 간혹 영화감독, 고인의 분신이자 특정 상징을 표현하는 배..

[드라마_서른이지만 열하나곱입니다] 속 무대 디자이너희 & 미디어 디자인 업 연봉 정보 + 허가 스펙 와~~ [내부링크]

> 최신 대박!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하나입니다로 취업준비하기!! 생활 속 알찬 취업정보를 전하는 [생활IN 취업in] 푸들기자입니다. [서른이지만 열 1배입니다]는 배우 신 혜성, 양세죠은, 앙효소프!화려..

설날은 신작과 같이! 설 연휴에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 신작 이야~~ [내부링크]

1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설날에는 새 콘텐츠를 즐기고 보면 어떨까? 설 연휴, 집에서 볼 만한 넷플릭스 추천 신작들을 소개한다. > 사브리 본인의 3번째 모험이 시작된다. 동명의 아치코믹스 그래픽 노블을 바탕으..

KBS 아본인운서 정지원 정보 [내부링크]

KBS아쟈싱 운서, 정즈 토오 출생:하나 985.6.20. 서울 특별시 특이 사항:멩사 회원(IQ, 하나 56)[한]'4월에 결혼'정지원 아사인 교촌 치킨 회장의 며느리 된 4월에 결혼한 정지원 KBS아쟈싱 운서의 남편이 교..

설레는 해외여행준비 짐은 잘 챙겼나쁘지않아요?? 전 넷플릭스 영화부터 저장해요! 확인 [내부링크]

가족여행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짐을 정리해 봅시다.비행기 안에서도 지루하면 안 되기 때문에 지극히 개인적인 짐 관리입니다. > 동남아 여행이라면 유심도 미리 사보세요..20하나 연 60G도 4500원으로 충분히..

무단횡단자 나타나자 급정거...영동대로에서 자율주행차 직접 타보니 이야~~ [내부링크]

[비즐포] 무단횡단자, 과인타과인 급정거... 영동대로 자율주행차 타고 보니 출처 : 조선비즈 |네이버 뉴스 h 171낮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 대로, 경기 고등 학교 사거리 쪽 2차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로봇젤리비 아두이노 코딩Kit 마카롱 제품에 대한 판매를 오디오앤텍 스토어에서 곧 시작할 작정임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로봇 젤리비 조립 Kit+젤리비 보드 v2.0+센서 보드+모터 드라이버 v 2.0) 오디오엥텍는(주)로봇 앤 모어가 자체 개발한 코딩 교육 콘텐츠의 제품을 오디오엔 테크 스토어에서 판매 준비 중에 있습니다. 전략적..

KBS 가요대축제 오프닝은 송가인 “BTS·트와이스 축제이어라~” 볼께요 [내부링크]

> 용이에키 가요 대축제의 첫번째 무대는 트로트 가수 송가이다(33본명 쵸웅심)가 장식했다. 271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일 9 KBS가요 대축제'은 송 카인의 오프닝에서 열렸다.그는 대표곡 '카..

전쟁실화영화 미드웨이 midway 미드웨이 해전 짱이네 [내부링크]

> 초록창 관람객 평점 8점대가 넘는 영화 중 뭘 볼까 하는 영화 미드웨이 Midway. 그런데 다 보고 자신 있게 검색해 보니 전쟁 실화 영화네요. 덕분에 생각지도 못했던 역사공부를 잘 해냈습니다. 이렇게 뒤(뒤)..

두유노펭수? ~~ [내부링크]

어떻게 최근에야 너를 알았을까~ > 처음부터 너를 대충 보곤 만들었어.스토리라고 콧방귀를 뀌었는데... 춤출 때 배 부러지는 걸 보고 역시나 하나 만든 스토리라고 비皮肉는데... 내가 뭘 몰랐지. 나쁘지 않아..

이건 뭐야?(BTS IDOL Fashion Doll, UNO카드) 볼까요 [내부링크]

데 1리, 펀딩으로 지난 달부터 투자 개시하고 이달의 수익금 입금 알 드림 토크가 보이고 금액은 적지만, 기분이 좋았다.기쁨도 잠시, 매경속보!! korea 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소식.은행 예시, 적금, 대출, 환율....

여름방학 서울놀거리 윤형빈소극장 관객과의전쟁 개그공연 배꼽잡고보아야해요. 와~~ [내부링크]

> 여름방학 서울놀이 윤형빈 소극장 관객과의 전쟁, 온 가정이 즐기는 코미디 공연 만나서 반갑습니다Diana입니다.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휴가도 가고, 여기저기 즐기고 싶습니다만...금년은 그것이 상당..

[VW] 폭스바겐은 함부르크에서 Level 4 자율주행 테스트 봅시다 [내부링크]

> 폭스바겐 그룹 연구소(Volkswagen Group Research)는 함부르크(Hamburg) 시내 도로에서 자율주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VW)가 독쵸쯔 주요 도시의 실제 운전 조건에서 레벨 4의 자율 주행을 테스트하..

애패드, 애폰 넷플릭스 시청 기록(재생목록) 삭제하기 확인 [내부링크]

0하나.밤의 넷플릭스 홈 화면 좌측 위에서 '≡'이런 식의 버튼을 누른다.계정에 들어갈 가장 하단의'프로필'란에 있는'시청기록'에 들어간다. 아래 사진에 표시된 버튼을 눌러 삭제하고자 하는 기록을 삭제해 준다..

[영화] 미드 90 Mid90s 대박이네 [내부링크]

+ 글에 영화 스토리가 있어서 스포를 하나로 포함합니다. (줄거리 나에) > 1990년대의 LA, 13세의 '스티비'조금은 삐걱거리는 가족 생활과 'Motor'보드 가게에서 새로 사귄 친구 사이에 시끄러워서 번화한..

넷플릭스 '더 위쳐' 얘기 총정리(2) - 예니퍼 일대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자우이쵸'스토리 정리(2)-예 니퍼 일대기 사랑할께~ 상큼하고~ 세상이야기~ 다 치우고 나니 이 이야기 예쁘지 않네요~~~이상성욕자, 변태사이코페스가 판치는 동물의 왕국 위치의 세계에서 나쁘..

소리주운전문재 조심해야합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사설] sound 음주운전 사건을 주의해야 할 급증하는 sound 음주운전 사건은 조심해야 하지만, sound 음주운전 사건을 일으켜 가해자로 지목될 경우 소견보다 처벌이 무겁고 역시 그로 인해 현재의 형사처벌과 함..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 주로 스토리도 아니라 수요 1에 떡하니 있는 크리스마스~그래서 1인가요?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그러니까! 늘 그랬던 것처럼 힐리언스 선마을이 준비한 포스팅은 즉석 크리스마..

우한 폐렴,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를 조심하세요! ~~ [내부링크]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조심하세요! 어느새 2020년 한달에 가서 2월이 시작되 옷슴니다.최근 세계에서 가장 큰 이슈는 중국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입니다.우리 정부도 하나 6번째..

[영화] 명탐정 코난 : 순흑의 악몽 4DX (재개봉이긴 하자신 스포주의) 대박 [내부링크]

> 0. 출근 없이 출근을....왕십리 CGV로 9시 50분 영화를 보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2호선에 8시 하나 5분경 몸을 실었지만 정예기.거짓말이 아니라 거짓말인 줄 알았던...다행히 사당이 되자 사람들이 물에 빠..

[독감 VS 바이러스] 미쿡독감 VS 차이나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우한 폐렴) 정보 [내부링크]

> America에서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2차 감염자'가 자신과 공포감이 확산되는 가운데 역시 다른 '인플루엔자'바이러스가 전국을 휩쓸며 8천 여명이 넘는 사망자를 냈다. 이를 두고 현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우한폐렴 원인과 예방, 99% 차단 마스크? 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9년 하나 2월에 China, 우한에서 발발했다고 해서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이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를 이번에 다루어 보겠습니다...

[박선영 아본인운서] 'SBS 간판 아본인운서' 박선영, SBS를 퇴사할것이다고 밝혀! SBS 파워FM '씨네타운'도 하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박선영 아나운서가 SBS를 퇴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박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SBS 파워FM 씨네타운에서도 하차합니다.박, 나쁘지 않는 운서는 281'씨네 타운'에서 "한개 달의 마지막 주가 됬다. 이 시간에 오지 않..

백내장수술후관리 의견만큼 번거롭지 않아요! 확인 [내부링크]

> 어느 날부터인지 안경을 써도 제대로 된 시력을 얻기 어렵고, 도수를 바꿔 보기도 하지만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는 자신의 안구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소유자로 방치하..

[한달유럽여행] 6박 7일 파리여행 오항상그랬듯치기 몽생미셸투어 / 인디고트래블 버스투어 후기 / 옹플뢰르(Hounfleur) 관광 추천 / PAUL 하트파이 대박 [내부링크]

> 2018년 11월 24일 오늘은 유럽 여행 중 유일하게 새벽 기상의 날!런던에서 파리안을 짜면 하루 투자하고 가서 보는 게 좋지 않을까 해서 런던에서 조금 즉흥으로 판정한 ' 몬·상・밋시에루츠아ー'[여행 준비]..

[분당안과] 안압은 정상인대 녹내장 걸릴 수 있자신요? ~처럼 [내부링크]

#분당녹내장치료 #분당안과 #분당녹내장 #분당녹내장 #정상안압녹내장 #서울삼성안과의원 > 분당안과와 서울의 삼성안과의원입니다. 녹내장의 원인으로 안압이 많다고 합니다, 안압이 정상이라고 해도! 녹내장이..

축농증 치료 늦기전에 열더욱 관리해야 정보 [내부링크]

> 축농증은 다른 이야기로 부비강염이라고 해요. 부비동은 코 주위의 얼굴 뼈 속에 있는 비어 있는 공간을 말합니다. 이 공간들은 자연구를 통해 코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 이 자연공을 통해 부비강 내 공기의..

[방탄소년단BTS 태형 지민] 우리 와~~ [내부링크]

Listen to 약속 By JIMIN Of BTS by BTS on Sound Cloud https://소음 c/bangtan/firstjiminpresent #약속하, 준영 200M#지민 약속#항상 약속 > #JIMIN #태형 생일ᄎ#탄이 아빠네. > > > > > 매듭 월 솔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어떻게 치료합니까?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기능이 저하되어 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한 상태 <치료방법> 부족한 호르몬을 약재로 보충할 것이다.실제 갑상선 호르몬과 거의 대동소이한 성..

수학코칭 달인 황쌤추천 도서 ?? [내부링크]

상상력 풍부한 초등 4학년 친구가 곱셈과 나 눗셈 계산 날 쳤는지 돌발 질문을 하는 것이다. 아이의 얼굴이 갑자기 진지해져서 웃으며 묻습니다. 이렇게 시작하는 질문에 역사지식도 한잡학다식한 황선생이 수학의..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를 보고 다른 분들의 감상을 훑어보면 그저 역사적 사실의 본인열뿐입니다 본인 무위키를 읽는 게 낫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저는 반대로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에서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많이 들어가면 몰..

영화 미드웨이(Midw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돌아온 영화 리뷰 오거의 매일이 영화 미드웨이 후기입니다. 미드웨이호는 미국 조지안주 리버티 카운티에 있는 작은 도시입니다 1942년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미국-첫 해전을 그린 영화입니다 >..

사람이 좋다 손범수 아파트 아내 진양혜 아본인운서 부부 아들 손찬호 손찬유 독립운동가 후 와~~ [내부링크]

사람이 좋은 송봄스망션 아내 양 머리 쟈싱 운서 부부의 아들 송챠은호송챠은유 독립 운동가의 후손 학력, 자신이 집의 촬영 장소 329번 사람이 좋다 영원한 아쟈싱테이그데 방송인 송봄스 2019년 8월 271방송 htt..

#9YEARSWITHYOONGI TRENDS AS BTS ARM 좋구만 [내부링크]

By Soo Kim BTS member Yoongi is celebrating nine years since he made his professional debut in the뮤직 industry.Born in Daegu(the fourth largest city in South Korea), the 26-year-old BTS rapper move..

편도염 입짠내에 ~~ [내부링크]

> 아직 겨울 바람이 가라앉지 않았지만, 곧 오전과 저녁에 추운 환절기가 옵니다.최근 시기에서 봄에 옮기2,3월이 도에묘은오 전과 밤의 기온차가 크게 나쁘지 않고 면역력을 내리기 때문에 편도염 같은 호흡기 질..

넷플릭스 추천 원작 소설 영화 버드 박스 짱이네 [내부링크]

2008년 공개된 눈먼 자들의 도시라는 소설 원작의 영화를 너무 봉잉게 깊은 인상이 남았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공감하고 말하면서 한 20분의 런타임 동안 지루함 없이 시간이 흐른 미..

정국 복근짤~~~~............2018 대박 [내부링크]

> > 정국아~!! 조각상인 것 같아요..와글와글 > > > 오~ 마이~ 갓~ 갓~ 갓~ 갓~ > >

신사역 안과에서 노안 좋구만 [내부링크]

> 친구와 인사동에 가려고 만났는데, 가기 전에 신사역 안과에 들러서 경과 체크를 하려고 잠깐 들렀더니 신사에 잠깐 들렀습니다. 친구가 노안으로 고생하면서 백내장 수술을 받은 적이 있거든요. 친구의 감상을..

'전참시' 하니 동상 안태환, 알아봐요 [내부링크]

EXID 출신인 하니의 동생인 배우 안태환이 등장했습니다.8일 방송된 MBC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하니가의 동생 안태환을 식사자리에 초청한 장면이 방영됐다. > 시모 전문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X이서진, ~~ [내부링크]

> SBS월화 연예`리틀 포레스트`이 1회부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았다.지난 하나 2개 1방송된 리틀 포레스트`는 2049타깃 시청률 3.5%(이하, 닐슨 코리아 수도권 집기, 2부 기준)을 기록하고 동시간대 하나 정..

부천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 > 손목터널증후군은 정중신경이 지배하는 영역의 손가락과 손바닥에 감각이상이 나쁘지 않고 통증이 덜하며 나쁘지는 않은 질환입니다. 손가락으로 가는 손목의 힘줄과 신경이 지나가는 손목 터널에..

fx마진거래 매하나 차트 보이며 ~처럼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이제 조용하니까 다시 고개를 든 FX마진이래.여러분도아마SNS와인유튜브를통해서수익인증사례를많이보셨을겁니다.아래 보이는 이미지의 출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개인투자자..

위쳐 이성의 목소리 - 넷플릭 ~처럼 [내부링크]

> 일 993년 폴란드에서 쵸소움에 발매된 소설'위 조'는 힘든 트렌드를 누리고 게임화는 물론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도 제작되는 등 오랜 시간에 많은 트렌드가 유지되고 있어요. 저도 그렇지만 한국에서는 특히 게..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 봅시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04326947 > 넷플릭스 UHD프리미엄 1개월 301 4,000원 넷플릭스 점유율 파티 멤버 모집합니다.khm8870카카오 톡 01032024562문..

사실을 배경으로 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시'는 개봉한지 일주일밖에 안된 따뜻한 영화 '미드웨이'를 본 후기 작성하려고 합니다.모드적인 이야기는 진주만 공습 후 하나봉에 대한 미국의 반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미드웨이 해전이라는..

LIFE #하나 넷플릭 ~~ [내부링크]

그와잉눙 12월 161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다. 지금까지 제가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 그 전에 제 성향은 액션이나 지루하지 않은 로맨스 코미디, SF인데 액션에 들어가..

볼보 XC60 대박이네 [내부링크]

예쁜 볼보 XC60이 주차장에 서서 수리가 끝났다고 생각하 앗슴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다음 범퍼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 사실 사진 위에 보이는 범퍼 클러치보다 휠과 범퍼 아래의 검..

[BBC] 아스날의 미드필더 헨리크 봐봐요 [내부링크]

원문 링크:https://www.bbc.com/sport/football/49549663 > 로마는 미드 필더 헨리크 미키타 리앙 1시즌 임대에 대한 아스널과 합의했습니다. 이 이탈리아 클럽은 임대료와 이 30세 선수 주급을 지불하는..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중계 MC ! 송가인 방탄 볼께요 [내부링크]

201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중계 MC!송간 방탄 소년단 정. 투 웨이(GOT7 ITZY!웬디 부상 레드 벨벳은? > > > > >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중계 MC!송간 방탄 소년단 정. 투 웨이(GOT7 ITZY!웬..

혈액순환과 빈혈,고 혈압 예방에 좋은 죠애과 봅시다 [내부링크]

> > 평소 매화, 청 이본, 오미자청처럼 진하면 1청을 덱무 괜찮은 편이예요. .김 1은 구매 후기가 데당이 좋다는 레드 비트의 국을 먹어 보고 덱무 맛있어서 이웃 자매들에게도 소개하고 주려구요 :) > 사양품은..

필리핀 화산, '대폭발 징후' 좋은정보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대폭발의 조짐을 보인다"경보 4단계로 유지하고" > 141(현지 시간)언론과 외신, 필리핀 korea대사관 등에 따르면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는 탈 화산에서 용암 활동이 이어졌고 높이 800m의 짙은..

미스트롯 송가인 콘서트 [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01오후 MBC에서는 미스 트로트 오디션 출신 손 카인의 콘서트"이며"을 방영하 슴니다. TV조선 연예 프로그램"미스트 로트"인 인기를 누리던 손 카인은 이 31서울 경희대 평가의..

갑상선결절 - 무증상, 갑상선유두암 진단 (3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에 관한 특별한 증상도 없이 왼쪽 겨드랑이 통증을 주소로 내원해주신 환자분이었습니다.유방의 초음파상 특별한 이상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유방조소리파를 할 때 무료로 해주는 갑상선조소리파를 진행하였..

콜라비효능 그 끝은 어 !! [내부링크]

> 안녕 여러분 오가의 매일은 매력덩어리... 아니 건강덩어리 콜라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마트를 지봉다다가 콜라비를 본적이 있습니까?아마 지본인줄 알면서 이게.. 뭐야 무야? "과하나이?"라고 소견한 분도..

유난히 더위를 못 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비치안경 장안 촬영소 사거리 점 십리력 점이지만, 폭염이 계속되어 건강 이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지 않고 있습니다.노약자는 야외활동을 자제하라는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할 것이고 이..

고어영화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고어영화 추천 미드소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영화 전체의 분위기와 대비되는 밝고 화려한 영상미가 정화적인 인상적이었습니다.고어 영화를 추천하는 미드소마에서는 음산한 분위기의 벽화와 눈 덮인 산의 풍경을..

대박 [내부링크]

> 기관의 조사 성과를 국민인 자신 이해하고 공감하기 쉽게 구현한 홍보 영상 콘텐츠 , 국민 실생활과 밀접한 한의 조사 성과 한 0대 ※공모 소재의 경우 혼자 구성 및 기타 한의학 연구 성과와 혼합 구성 가..

볼거 다 봤다 한달 쓰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남는 시각에 어떤 것을 하며 지내시나요?저는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습니다.요즘은 방학이라서 보는 시각이 많은데, 방학이 끝나면 생각보다 볼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그래서 방학이 끝나면 넷..

대구JLPT학원 동 봅시다 [내부링크]

> 태풍이 지본인가요 정확히 날씨가 더워지는걸 보니 여름날씨네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날이 당신들이 덥기 때문에 작은 날에도 짜증이 납니다. 더워도 당신은 더운 대구의 날씨군요.계란까지 익히는 날씨라..

연예인피부관리샵 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부터 엄~~청가하고싶다고 말했던 그 연예인의 스킨케어샵! 드디어 다니고있어요! ᄒᄒ 벌써 몇번째 방문을 해서 받았는데, 보다 극적인 비포 에프터 사진을 만들려고 벼락치기로 드디어 제대..

허영지 가방은 폴스부띠끄 쇼퍼백, 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늦게 카라에 들어갔지만 그래도 인지도는 물론 귀여운 외모에 말투가 인상적이어서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등장하거든요.그래서 봤는데, 너무 예쁜 옷이라서..

#036연예인 사주풀이_ ~처럼 [내부링크]

신청 사주 해석해 드립니다.아이돌~ 이런거 좋아하냐고요? 아니요, 저는 아무래도 그렇습니다. ᄏᄏᄏ > 생년월일 1996년 01월 26일 사주.임기 오토베? 축축년이네요.추운 겨울의 큰 호수와 같은 본원을 간직하세..

[영어로배우는과학수업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린입니다.오가의 매일 날은 과학(+미술) CBI 수업을 소개합니다.제목은 태양계(Solar system)입니다.태양계 행성에 어떤 것이 있는지 배워보고, 점토를 이용해 행성 모형을 만들어 미니 태양계를 만..

[필수자격증추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 [내부링크]

> 의 앞에서 향후 전 세계에서는 고용 500만개가 사라질 것이라고 합니다.즉시'4차 산업 혁명'으로 사라질 일자리는 로봇이나 인공 지능, 다른 신직업에 그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작은 기..

노원 연새우리안과 녹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노안수술 / 백내장수술 / 드림렌즈 전문 노원안과, 연세우리안과 입니다. 녹내장 약물 치료에 대해 녹내장은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할수록 시기능 장애를 최소화할 수 있는 만큼 조기 진단과 적절한..

넷플릭스 정주행 추천 대박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김작가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최신 나의 때때로 제철깎이 하나위!! 넷플릭스를 소개하려고 왔는데, ᄒᄒ 넷플릭스는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트리밍 할 수 있고! 다운받을 수 있..

연예인찌 확인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대전부동산박사 "대전도사"입니다.날씨가 좋네요 완전한 봄날씨인데 벚꽃구경은 다들 즐기고 계신가요?요즘 너무 바빠서 지나가는 가로수벚으로 만족하고 있네요.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