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955의 등록된 링크

 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가락동 독서실/아카데미라운지] 20하나9년 하나2월 30하나 기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 알파 : 트랜드뉴스 (하나0 건) [내부링크]

아카데미 라운지 음악 센터는 송파구 가락 2동 하나 64-20번지 2층에 있습니다. > 아카데미 라운지 가락 독서실의 가상 20하나 9년 하나 2월 30하나의 기준 유행 뉴스(하나 0건)입니다.다닌다.기사제목을클릭하면..

BTS "2020.0첫.0첫(현지0첫.0첫)#HappyNewYear#RM#SUGA#JHOPE#뉴욕타입니다스퀘어#NewYearsRockinEve#BTSxNYRE#Twitter [내부링크]

> #RM형 김 조남준" HAPPY 2020"#BTSxNYRE#BTS_NewYearsRockinEve#BTSatTimesSquare(트위터)영상 > #SUGA #민윤기 '비 가득' > > > #SUGA 해피뉴이어~~ (트위터 영상) > #JHO..

청라 청라국제도시 청라지구 초등 중등 고등 수학 국어 영어 회화 내신 입시 학원 준비 전문 과외 [내부링크]

청라국제도시 청라지구 초중등 영어, 수학, 국어, 내신, 학원, 전문 과외 > 안녕하세요.팀장님과외입니다.글로벌 세계화에 앞서서 자신의 영어 중국어 지에펭오 회화와 초등 중등 고등의 아이들의 기초 공부부터..

NIE지도사의 신문활용교육 효과 만점 교육법 [내부링크]

NIE의 지도사가 되어 신문활용교육전문가로 활동할 것입니다. > 부업과 창업은 물론 취업까지 도와줄 수 있는 자격증으로 신문활용교육전문의 NIE지도사 자격증 취득 노하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그래서 자녀교육..

노안백내장수술비용 고려해야하는 추가사항은? [내부링크]

> 2020년도 기이 3월에 들어가옷슴니다. 요즘은 코로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 때문에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지 않아요. 외출을 삼가하는 분도 많고,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도 진료를 꺼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

자율주행 레벨마다 다 같지 아니하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를 좋아하는 팬더입니다. 팬더가 IT기기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은 이웃이라면 다 알고 있을 거라고 의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팬더는 차에도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파는..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1> 줄거리 / 결얘기 : 고어-코믹 청불 넷플릭스 드라마 [내부링크]

> > 산타 클라리타에서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쉴라와 조엘 부부.어느 날 쉴라가 몸이 안 좋다고 말하고 갑자기 사방팔방 매트에 토하기 시작합니다. 초록색 토는 진실에 거의 집 전체를 덮을 정도로 심하고, 그 과..

시윤, 편도절제술(강동 경희대병원) [내부링크]

일단 코골이가... 입을 벌리고 자는 아이 그로 인해 숙면하기 어려운 아이... 그런 아이였던 시윤이가 달라졌습니다.나는 어릴 적 잦은 감기 원인이 비대해진 편도선 수술을 받았는데... 요즘은 좀 더 구체적이고..

2019. 11. 28. 선고 음주운전 벌금 1,200만원 선고/검사구형 징역 2년/과거 음주운전 2회, 교통사건처리특례법위반 2회, 무면허운전 2회/ 마지막 벌금선처 이야… [내부링크]

2019.11.28. 소리 주운 전 벌금 1,200만원을 선고/검사 구형 징역 2년/과거의 소리 주운 전 2회 교통 문제의 처리 특례 법 위반 2회, 무면허 운전 2회/이번 마지막으로 벌금 전처 > 도로 교통법 위반 형사..

[화보] 가을을 입다 ELLE MEN Hong Kong10월호 허위주 VS LOFFICIEL 10월 황징위 ?? [내부링크]

#许위 주##최가 신인 许위 주#공희@许위 주 ZZ등상 ELLE MEN홍콩판, 나오는 길 时间 부족 한해 취접 连등상(ok!정채)중국판 태국판 개봉 면,《费 가罗)중국판 개봉 면,《열심히품 购물 지도》세 봉 면,《nine STAR..

모터운동의 꽃 20일7년 대구 튜닝카 드래그레이싱 대회 [은밀한이과장] !! [내부링크]

모터스·팝의 꽃 2017년 대구 튜닝카 드래그 레이싱 대회 > 안녕하세요 흐릿한 푸른 하늘에 인사를 하는 것이 은밀한 이그와쟈은이다:0주의 이야기에 바쁘게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는 게으르게 지금이 되..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렌프리, 엠마애플턴(Emma Eppleton)에 대해 알아보자 봅시다 [내부링크]

> 왕좌의 게입니다 마지막 시즌이 허무하게 끝나고 나서 볼 만한 미드를 찾기 힘든 가운데 혜성처럼 등장한 "위처"라고, 모두 재미있네, 재미 없네, 라고 하는 이야기도 많고, 게입니다. 캐릭터들이랑 싱크로율이..

넷플릭스도 미러링되는 '케이베스트_미러링/ HDMI 케이블' ??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용중인데 집에서 TV로 크게 보고 싶어서 미러링 케이블을 하나도 안잡고 샀어.하지만 케이블이 짧아서 채팅폰에 메세지가 오거나 예쁘지 않으면 TV옆에서 서성이고 있어야 해서.. > 케이베스트..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시 열받지 마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아이드센스 등록 시 신청하지 않나요?평소 습관대로 익스플로러를 열어 아이드센스 가입을 신청하는데 페이지가 눌려 버려서 짜증이 나 버렸습니다. > 자신없는 웹사이트(블로그)를 입력하..

인텔 모빌애 (Intel Mobileye) CES 2020 (자율주행 / ADAS / 카메라 /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 / VIDAR / 로보택시 / REM / EyeQ 칩)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나. 모빌에(Mobileye)(하나) 작은 기업 개요 하나 999년에 설립된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비전(Vision)기반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서비스 제공 업체 -20개 4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

[채용공고] 현대HCN 아자신운서 모집(포항) 정보 [내부링크]

> * 경력 및 계약직 사원 응모 기간 및 모집 기간 노래. 공통 적용 사항 1)정규직 신입 사원(4년제 대학 졸업)의 채용은 상/하반기의 인턴 사원 채용에 지원합니다 ① 신입(인턴)채용 절차:서류 전형 → 면접 전형..

2차전지 왜 떴을까? - 명성티엔에스, 이엔에프테크놀로지, 솔브레인, 에이에프더블류, 파워로직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합니다. ^^2차 전지 관련 주식이 오늘 문제네요."LG화학이 현대 차와 전기 자동차 배터리 합작 법인을 설립한다는 기사에 대해서, 확정되지 않겠다고 밝혔다는 기사의 스토리입니다. > 이제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위쳐 시즌 하나 등장인물 소개(스포X)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하나 2월 20하나 유 츄루할 것 이프니다코 대대적으로 광고를 하던 우이쵸시쥬은하을 다 봤다.왕좌의 게입니다를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던 위치.밤새워 거의 하루만에 다..

유전 감독 아리 에스터의 신작 공포영화, 미드소마 리뷰 (줄거리, 결스토리, 해석 포함) 스포O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동혁입니다원래 옷장을 보려고 예매까지 해놨는데 광주에도 확정자가 나와서 영화관은 좀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예매권을 취소하고 집에서 다운받아서 미드소마라는 작품을 보게 되었어요.기괴하고 渋..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내 이웃의 비밀(Safe) 후기/스포 볼께요 [내부링크]

> 의외로 신작 미드를 들여온 신경제 정책(정기 구독하는 사람들은 공감하는 예기 1인데 점점 드라마 보는 게 귀찮아 져서 러닝 타임이 짧고 강렬한 이야기에만 의존하게 되고 있다 하하하 그러다 보니 한 시즌..

목동 드마리스에서 한국방송진행자연합(KFBA) 정회원 모입니다, 김소라 아나쁘지않아운서 함께 했습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한국방송진행자연합회 #KFBA #프리진정회원 #방송인모임 #김소라아자신은서 #도마리스목동점 > 서울의 낮 동안 늘 그랬듯이 하,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할 것이다. >..

[BTS_twt] Variety’s 2019 Hitmakers 좋구만 [내부링크]

> > > > > 에이다 츄리닝 너무 좋아.정말 죠은국이 먹는 것을 보면 나쁘지 않아도 식욕 폭발!아스파라거스는 역시 총각 김치 먹으러 경추 젖힘 가면 오독 오독 씹어먹지 않으면 https://twitter.com/BTS_twt..

흰색패딩 얼룩 어떻하지? 흰패딩 세탁 하는 법 봐봐요 [내부링크]

오늘까지는 조금 쌀쌀하지만, 이제 롱패딩은 넣어둘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더러워지기도 합니다만, 입으면 역시 깨끗한 하얀 패딩이 있습니다.소중하게 입고 입기도 한다지만, 여기저기에서는 모르는 얼룩과 더러..

[영화 짧은 후기] 클라우스 -세르히오 파블로스 |넷플릭스 영화, 산타클로스의 탄생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 #넷플릭스 영화 #산타클로스 #클라우스 #겨울영화 #크리스마스영화 "잠들어서 다행이야" 재미있었다.온화하고, 마지막으로 클라우스를 1년에 1번만 만나게 되었습니다"라는 장면에서 조금 슬펐다...

[초현실/SF미드추천] 판타지미드추천/액션미드추천 / 미드추천 BEST첫0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망구즈입니다!망구즈는 5언제나 출근했습니다! 어질어질한 모양 답답한 속쓰림 이런 날에는 역시 몰래 블로그를 씁니다! 대량의 사진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요전에 근처의 야미씨가 SF미드, 판..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초보러의 감상~ ㅋㅋ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다른 코뮌에 업로드 한 곳에서 블로그에도 기록하는 제 취향 위주로 작성했기 때문에, 고를 때 참고하세요. 아직 넷플릭스가 막 달렸기 때문에 리스트가 짧습니다. 만약 시왕과 관련된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

테슬라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 왜 자꾸 요런 하나이 대박 [내부링크]

전기차로 유명한 엘론 머스크 테슬라 모델인 S자동차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자율주행모드에서 운전 중이던 자동차가 원인불명으로 도로에서 이탈해 울타리를 뚫고 연못에 빠져 운전자가 숨졌습니다. 우주산업까..

#JUNGKOOK #BTS #JK #정국 #방탄소년단정국 이야~~ [내부링크]

#JUNGKOOK #BTS #JK #정국 #방탄소년단정국 >

음주운전 삼진아웃 반성문 진술서(법원 제출 처벌 감면) 봅시다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삼진아웃 반성문 진술서(법원제출 처벌감면) > 삼진아웃.hwp의 해당 자료는 해피리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볼 수 있습니다.분량:2쪽/hwp파 1설명:sound 주운 전 삼진 아웃으로 법원 용도의 반성문임. 참..

SBS - 배가본드 산의의한 출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투자중소기업 SBS에서 신규 금토드라마인 베가본드가 좋은 반응과 시청률로 시작되었습니다. > SBS의 주가가 바닥에서 반발하고 조금씩 오르고 있지만 SBS의 실적이 2분기 턴 어라운드를 시작으로 향후 주가에..

<미드-영거(Younger)시즌 1-6>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다녀온 90퍼.센트는 안이나 안이나 하나만 봐요.미드영드도 시도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웃음코드나 그런거 때문에 끝까지 보기가 힘들었어요... 하지만 연가는 재미있었어요! 하루 만에 시즌 하나-5까지 전부..

아메리카에서 처소음으로 허가받은 자율주행 전기배달차 ‘Nuro R2’ 정보 [내부링크]

이 자동차가 드문 것은 카 페달도, 핸들도, 창문도, 백미러도, 앞 유리창도 없습니다.표준 바퀴가 달려 있고 모터와 짐만 넣으면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배송하는 차량입니다. 스타트업 회사인 #뉴로에서 만들었대요..

GTA5 인생모드 하는법(간단정리) 대박 [내부링크]

최신에 떠는 게이야 GTA5의 인생 전체 이다니다.다운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https://fivem.net/ 이쪽으로 들어오신 후 > Download client를 누르고, Sure, Iagree를 누르면 이런 달팽이가 나옵니다. > 달팽이가..

[ 방탄소년단 뷔] connect BTS 봐봐요 [내부링크]

On official twitter account, Bangtan has just uploaded pictures of Jin, V, Jimin, j-hope, RMabout BTS Connect. > Check out inthis link like, rt, and left with positive comments #김태현 #태태 #방탄소..

20일6 상반기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작 TOP일0 이야… [내부링크]

20일 6상반기 세계 박스 오피스 흥행작 한일~20위 > >

일상 블로그 :: 국제기구 취업 / 사이판 여행 준비 / 넷플릭스 미드&중드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초상블로그입니다! 최근 상당히 많은 첫회가 있었습니다.먼저 지난주에는 호주 멜버른 여행 후 돌아왔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직전 국제기구의 인턴 통과 통지 메시지를 받았습니다.그리고, 다음..

20첫6년 3월 첫1자 책방 이벤트, 인공위성 캔돌이를 쏘아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3월 하루자의 새 책은 '인공 위성 켄들을 쏴라!'입니다.주인공 민호가 어느 날 과학실에서 발견한 캔 인공위성에 관한 책이에요.  아래에 있는 퀴즈를 맞춘 직접 신문 중 일 0명을 뽑아 뒤(..

이혜성 아자신운서 자신이 학력 성형전 이상형 전현무 인스타 그램그램 ?? [내부링크]

> 이혜선 아과인 운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혜선 아과인운서는 최근 오락프로그램 등에서 관심을 얻었습니다. KBS 43기 아그와잉 운서입니다. 요즘에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선배 전현무가 게스트로 같이 지냈..

방탄소년단(BTS), 티셔츠 논 란으로 하나뽄 소리악방송 출연 취소 이야… [내부링크]

> By Lee Min-young BTS'live performance in 자펜 has been involved inanti-자펜ese activities. BTS'live performance in 자펜 방탄소년단 하나퐁 라이브가 live [liv] 생방송 현장중계 performance [perfo..

다솔아동병원 입원 / 아기 장염 / 아기 편도염 / 1인실 입원 ~처럼 [내부링크]

가 쿵이···.를 당해서 병원에 가면 염증 수치가 하나 8.1. 편도염이라 약을 처방 받았지만, 또 다음날...낮부터 계속 구역질하고 피곤하다가 급하게 다시 병원에 가서 검사하면 장의 소음이 나쁘다고 장염 같다..

위팅쌤 온라인 화상 차이나어 hsk 인강 수업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일 하나 포스팅 열심히 하는 위팅 선생님입니다. 요즘 저는 정스토리, 정스토리 몸이 세 개라도 모자라요. 흐흐흐 중국어 강의! hsk 중국어 자격증 온오프라인 수업에 + 그 외 여러가지를 하고 있..

흉통(가슴 통증)의 다양 대박 [내부링크]

평소에는 아무런 증상이 없는데 갑자기 흉부에 통증이 나타나면 심장에 문재가 생긴 것은 아닐까 두려워하는 법입니다. 그러나 흉통의 흉통이 심장질환 이외에도 다른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흉통의..

항암과 심혈관 보호 기능이 뛰어난 브로콜리 & 브로콜리 새싹 ‘설포라 ~처럼 [내부링크]

브로콜리'서울 르포 라팽(sulforaphane)'성분, 치매 유발 물질 제거 효과 :http://news.donga.com/3/all/20최초 80520/90첫 62088/첫 > 술포라판(sul for aphane: SFN)은 십자화와 채소(cruciferous vegetabl..

CCNA자격증 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ccna자격취득 및 접수단계 > CCNA의 어느 거야? 오늘은 CCNA 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 과정과 단계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CCNA 자격증이 어떤 자격증인지부터 확인해야겠죠? 네트워크 국제자격인 CCNA와 네..

미국 드라마 / 소설 원작 드라마 /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쿡 드라마 / 소설 원작 드라마 / 더 미스트〈더 미스트〉개요 스티븐 킹의 소설 미스트를 원작으로 한 미쿡 드라마. 20하나 7년 6월부터 8월까지 하나 0부작으로 방영했다. 미스트는 영화화된 적이 있지만 영화..

대전직장인건강검진 놓치 봅시다 [내부링크]

대전 직장의 건강검진을 놓치고 예고하고 건강체크를! > 안녕하세요 대전직장 건강검진병원 대전 엔도내과입니다.연내 용무가 되면 더욱 바빠지는 곳! 그것은 병원이지만, 많은 분들이 해를 넘기기 전에 미뤄 온..

초등역사체험_ 서대문자 대박 [내부링크]

4월 초등 역사 체험에서 막내로 친구들이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그럼 이제 두 번째 역사 탐험이기 때문에 씩씩하고 즐겁게 떠나겠습니다.서대문자연사박물관 홈페이지 : https://namu.sdm.go.kr..

[방탄소년단]FNS가요제 instar gram 대박이네 [내부링크]

> > FAKE LOVE JPN VER. BOY WITH LUV JPN VER. > > > #방탄 소년단#BTS#FNS가요제#191204instar gram링크

넷플릭스 “위쳐” ??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던 #위치가 거의 매일 #넷플릭스에 공개되었네요 > 게에서 이미 알게 된 위치정 스토리 이야기 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없이 몰입하도록 하였던 넷플릭스에..

미스트롯 송가인, 부상투혼 '미스트롯' 천안 좋구만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송가의 이 교통 사고 후, 허리에 실금이 들어가상처도 불구하고 22일 오후 2시 천안 유그와은승치에 땅에서 열린 '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했다고 한다.송가인은 콘서트 무대에 오..

고지혈증의 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약물요법만큼 나쁘지 않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크게 보면 밥 요법, 체육 요법, 금연, 금주가 있습니다. 그럼 최근 각 항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led플라워자격증 블루 볼트 봅시다 [내부링크]

> 서울에서 온 수강생분의 led 플라워 자격증 수업작품의 볼트리입니다. 수업할 때 파란색 led로 작업합니다. 배우면서여러가지색깔,여러가지사이즈로해보세요. ~ > 언제나 작품들은 웨이브나 나무모양이 제 감..

스포츠마사지자격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포츠 마사지 전문 에듀킨 아카데미입니다.최근에는 워라벨과 같은 일과 재충전 모드를 중요시하는 사회가 되고 있습니다. 일만 하는 것도 좋지 않고 휴식만 하는 것도 좋지 않다는 건데요. 예전과..

연예인 비품! 개그맨 C드래곤 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연예인 비품! 개그맨 씨드래곤 이승환이 뽑은 소파루헨 하나삼파주점 안녕하세요 루헨파니처 하나산파의 선술집이다. 이번에는 기쁜소식을 가져왔어요~! > , 개그 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C드래곤, 이..

고환탈장 우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이를 씻고 서울 영희 아랫배가 불룩 튀어 있는 부분에 대해서 신경이 쓰이고 내원했다고 하면 고환 카마면 장을 의심하고 훨씬 더 면밀한 고무징이 필요한 전 세일 수 있는데 첫 00명 중 5명이 겪는 정..

하나90826-2 확인 [내부링크]

굿모닝 베이비들!!밤새 열로 고생한 날~얼마 1이 바빠도 아이들이 아프면 만사 제치고 두는 것이 엄마 같다.그나마가 떨어지는 틈을 타고 서두르면 제2회 등원을 준비했습니다.보내고, 아침에는 친정아버지의 실현..

숨쉬기가 힘들어요 숨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만히 있다가 숨이 차고 본인의 호흡이 곤란해질 때 다양한 표현으로 증상을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숨이 답답하다, #숨이 답답하다, 이런 경우는 모두 호흡곤란 증상을 표현한 이야기죠. 이런 증상을 보완할..

현대해상 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안내하고 드릴 보상 청구 사례는 "편도염"이다. >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자주 걸리는 생할성 질환의 하과인 것입니다. 편도염. 비슷한 발병 예로는 기관지염, 폐렴, 독감, 고열 등도 있습니다..

편도결석 수술후기 좋은 반 좋네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짧은 대기시간, 간단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금화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편도 결석수술 후기의 좋은 반포동 이비인후과 연세로 바로. > 심한 입냄새와 함께 목에서 노란 알갱이..

혈압 정상수치와 고혈압 와~~ [내부링크]

혈압의 정상치와 고혈압 값, 그리고 저혈압 수치, 건강관리를 위해 혈압의 정상치를 유지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고혈압/저혈압, 그리고 정상혈압 수치를 정확히 모르시는 것..

NF소본인타브레이크액교환,NF소본인타브레이크,NF소본인타엔진오일샤워,NF소본인타오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NF소 나쁘지 않은 타격 70,235km의 운행 기쁩니다 하나 전의 사건 수리 건에서 오셨습니까.운행량이 적어서 오하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언제쯤 정비하실까...아침,파란처럼 변해버린 엔진오..

동맥경화로 인한 협심증 ~~ [내부링크]

신체의 모든 조직과 장기는 동맥으로 혈액과 혈액 내의 영양소와 산소를 공급받아 신체 기능이 유지됩니다. > 동맥 내벽은 부드럽고 매끄럽지 않으면 혈액이 원활하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뇨, 높은..

Jarrow Formulas !! [내부링크]

추천이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완치 Jarrow Formulas쟈로우도필로스 EPS베지 캡 COUPANG 자세히 보기:http://aywer.me/t5mnmzngr3 >

개인에 맞는 백내장 수 !! [내부링크]

> 백내장은 초반적으로 자신이 들어감에 따라 수정체 탄성 및 주변 근육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노안이 진행되어 수정체가 점차 경해육지서 주변부에서 혼탁이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흐릿하고 초점이 맞지 않아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