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6955의 등록된 링크

 26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청춘 그 시절, 그 music 가수 현미 섭외 하기 [내부링크]

과거 방송에서 가수 현미의 삶이 그렇게 평탄하지 않았다고 전해지긴 했는데 > 그때마다 가수 현미는 "내가 나를 위해서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전하고, 취미 자체가 "보석사기"라고 해서 돈을 벌 당시에는..

<미드소마> 이동진 평론가님 앵콜 라이브톡 영화 해석, 후기 및 요약 [내부링크]

지난해 아리·에스타 감독의 '유전'을 관심을 가지고, 다음 작품'미드 소마'한국 공개의 소식에 기뻐한 것이 불과 엊그제 같은데...미드 소마도 정확히 공개 3주째에 들어간다.그냥 보고 놓치는 부분이 많은 영화..

창업 준비 중인 분/사업주 에게 도움 될만한 정보 (두루누리 사회보험 + 창업 패키지) [내부링크]

창업 준비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메이라보입니다.저는 뭐든지 외우는 건 괜찮아요.사업을 시작하면서 배워야 할 것이 너무 많아져서 제 사업상 요리는 당연히 기본이고 사진..

목진혁 파주시의원 5분 자유발언 - 청년 하나자리 사고 해결 촉구 [내부링크]

목재 진혁 파주시 의원, 5분간 자유 발언에서 청년 1자리 사고 해결 요구-지방 정부 차원에서도 실질적 해결, 미리 계획 모색 필요 > 파주시 의회(의장 송베에)정부 진혁 의원은 이 5개, 제213번 제2회 정례회 제2..

[공식]아내의 맛 시청률 하나0.9%↑자체 최고 재경신 [내부링크]

[공식]아내의#맛. 시청률#한 0.9%↑ 자체#최고#지에교은 신 >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의 시청률이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평택내과추천 고지혈증 증상 해당된다면 맞춤관리 [내부링크]

평택내과 추천 고지혈증상에 해당하는 경우 맞춤관리 > 안녕하세요 평택내과 입니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건강하신건 괜찮으신가요? 외출 시에는 탈착용과 귀가 후 청결함을 신경 쓰시고 평소와 같이 건강에 유의하..

넷플릭스 가격 싹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 1은 푹 빠지고 있는 매력, 넷플릭스에 관해서 가격 요금 혜택 등을 전부 가르쳐서 보낼까 하는 것이다. >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이름을 따온 것처럼 인터넷을 기반으로 보..

질문책방 인공위성 서울 독서모이다 #30 당신이 계속하는 이유는 어떤인가요? 9월 하나주차. 각각의 온도 [내부링크]

> Q. 말리고 싶은 것이 있는 본인입니까?무기력증입니다. 정확히 무기력이 어떤건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게을러? 귀찮아? 궁금해서 책도 찾아봤는데 이것과는 달랐어요. 1을 계속하고 있는데, 마치 공부하고 봉잉..

KBS 6시 내고향, 노포소식을 전하고 있는 가수 라마가 궁금하다면? ~~ [내부링크]

> 마술당과 인귀의 가수 라마씨! Sound를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20하나 6년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이태원 쪽 모발 과인째 콘서트에 가서 그를 아내 sound하게 됐다. 영문도 모른 채 한동안 그날..

펭수가 알고싶다 펭수굿즈 펭수달력 ~처럼 [내부링크]

펜스가 알고싶어!! 펜스는 펭귄일까? 아닌가? > 펜스와 닮은 모양 펜민교 > 펜스와 닮은 모양 펜치승 > 또 헬투 트레이네 집이라서 펜스 살쪘다고PTcc️시켜서 펜스 제비를 만들어주면c > > 펜 수소 가족사..

2020년 하나월~2월 방탄소년단 스케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1(물 9:55am)미쿠 구 ABC-Dick Clark's New Year's Rockin'Eve, Mnet의 중계(12:38-12:46pm) -1/2(목 9pm)일본 보야 지 4 ep.7비하인드 위 보스 -1/5(하나 4:50pm)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앨범..

펭수 관련주 및 테마주 성공 투자 포인트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20,30대에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즉석 남극에서 온 펭귄이라고요.EBS 어린이 전용 코너히가 유튜브 채널로 편성되면서 아이들에게는 괜찮다고 할 만한 이 캐릭터가 대학생과 직장인들로부터 큰 인기..

[2020년/2월/MC학원*MC아카데미]스마트이러닝 콘텐츠 MC,아나운서-안주미 봐봐요 [내부링크]

> 밀언캐스팅 소식스마트 이러닝 콘텐츠 MC 아본인운서에 밀앙 안주미 씨가 캐스팅됐다는 소식.촬영은 하되 정조정 후 진행한다는 것이다.앞으로도 방송에서 주미씨의 멋진 활동모습 미르앙 여러분들과 함께 기대..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IC SHOP' LIVE STREAMING in SEOUL 좋네요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 6월 23(1)PM 7:00모스고 서울 2차 공연 부표 앱 라이브 스트리밍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팬미팅/..

이다희정 아나운서 학력 대학교 프로필 나이 결혼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다희정 아나운서 학력대학 프로필 나이 결혼 > 이다희정 전 아나운서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다희정 아나운서는 자신의 블로그에 나는 육체노동 아버지를 둔 아나운서의 딸이다라는 의미..

이다시공휴하나에 안 쉬고, 고속도로 무료견인서비스, 추석 때 듣고 싶은 내용?, 가수 민지씨와 가수 오현씨를 만난 이백희의 TBN차차차. (2017.10.02.월.개편116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프닝:일 0월 2일이다 시 공휴일. 안 쉬시는 분 손!! > 일 0월 2일이다 시 공휴일인 오늘 내용입니다.근로자 4명 중 한명은 안 쉬것이다.물론 쉬어도 쉬지 못하는 분들까지 포함하면 쉬지 못한다, 쉬지 않는다,..

Midway-미드웨이. 볼까요 [내부링크]

> > 번역한 'Shattered Sword(국뭉묘은'미드웨이 해전', 20첫 9첫 조각)'이 출판되고 4개월 만에 영화'미드웨이'이 공개되 슴니다. 번역을 시작한 20최초 7년에는 영화가 자신 온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어쩌다 보니..

자율주행 자동차가 가져올 시스템 반도체 슈퍼 사이클 짱이네 [내부링크]

> 메모리 반도체의 세계적 강자 삼성전자가 비메모리 시스템 반도체 시장에 뛰어들었다. 133조원 메가톤급의 투자를 통해서 메모리에 이어비 메모리 반도체까지 제 것으로 만든다는 목표를 세우고 본격적인 행동에..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 자율주행기술보유 앱티브(APTIV)에 투자 봅시다 [내부링크]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이 자율주행 기술을 보유한 앱티브(APTIV)에 투자 > -현대 자동차 그룹, 세계 최고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 공동 개발 -앱, 차량용 전장 전문 기업 레벨 4/5자율 주행 최..

인간 심리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와 라이더 등 자율 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됩니다. 카메라를 이용한 이미지 분석 기술로 사물을 분별하는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

펭수의 성우 체험 2탄 플라워링 하트가 요상하게 변했습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전작에서 김보민 성우와 성우가 되기 위한 다양한 수업(?)을 했던 펜스.오렌지 게임입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아바타 만들기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펜스의 성우 체험 2편, 심화 과정에 들어갔습니다...

첫9첫022 [방탄소년단 진] Let's remember, BTS JI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진모닝️ On October 22,2013 BTS Jin posted on Twitter: [BTS facebook] 신인왕 비하인드: > > 신인왕 EP.8 석진 컷 : On October 22,20개 4 BTS Jin[STARCAST×BTS]THE RED BULLET BEHIND: > > > > On Octobe..

국내 최초 백조세탁기에서 트윈워시까지! 최불암 스페셜 다큐 세탁기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배우 최불암씨가 <한국인의 빨래>라는 스페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셨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세탁기에 관한 내용을 다룬 짧은 영상이었지만 보고하기 때문에 신기한 내용도 많고 감회가 새로웠..

발렌펭수 겟 이야… [내부링크]

계속 이어지는 펜스 굿즈다. 하지만 펜스만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무언가를 구입하면 펜스가 찾아온다. 펜스만 구입할 수 있는 날은 과연 언제 1?... 어쨌든 GS25에서 바루 렌 펜스는 펜스 거리 과자와 새로..

[sept.첫4.연합뉴스] BTS plays role of ambassador of Korean cultur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plays role of ambassador of Korean culture SEOUL, Sept)하나 4(Yonhap)While fans across the globe are glued to every move the seven members of K-pop boy band BTS make, the septet has often drawn..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비결(어린이폰, 안드로이드, PC) ~처럼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하고 계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최근에야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관심은 있었습니다만, 비용 부담이 가장 커서 헤매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회원이 되고 나서 한 달은 f..

(GTA5) 인생전부 하는 법 및 '샌드박스'서버 홍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비ー호임! GTA5인생 모두! 관련 기사를 쓰겠습니다!! https://fivem.net/ 상단 링크를 클릭하고 FIVEM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의 다운을 받은 후 중간에 GTA5의 설치 경로를 듣는 것은 창문이..

China 우한 폐렴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WHO 비상사태 선포 231 판정 확인 [내부링크]

중국 누리 한 폐렴 한명·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에 의해서 세계 보건 기구(WHO)가 비상 사태 선포에 관한 스토리울 현지 시간 231에서 판정하면 긴급 스토리우에서 보도가 되고 있다 슴니다.현 시점에서 WHO의 비..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 쉬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영화, 드라마 BEST 5!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쉬는 날과 주행하기 쉬운 영화, 드라마 BEST 5! > 안녕하세요, 위니입니다.~오항시는 기분좋은 토요하나입니다.주례기간 내내 특별한 약속 없이 집에서 지내고 싶은 전국의 '진도리',..

[미드 영어스터디] 유명 유튜버들과 섹스 질문 답하기! 영어표현도 공부! 사역동사 make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어스터디 다영팩입니다! 김 1은 유명 유테유보들과 영어 표현의 공부를 하고자 하는 것입니다.풀영상은 처음으로 수록하고 있으므로, 기대하고 노화는 발소리나 대화하는 버릇으로 보아 함..

<더 킹 : 헨리 5세> _ 반드시 스크린으로 관람해야 할 영화 (feat. 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더 킹:헨리 5세>(The King) 관람 일정:20일 9년 0월 27일 관람 극장:메가 박스, 전주 관람 평점: > > 이 제24회 부산 국제 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해도 될 만한 작품입..

[방탄 전정국 빙의글] AV 배우 남친과 싸웠다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전정국/전정국/방탄전정국/방탄전정국/방탄전정국/방탄전정국/빈글/전정국/싸움/사드빙글/이혼/이별/AV여배우/ 나쁘지 않아는 싱요쥬, 남자 친구 전 쵸은국과 연아를 시작한지도 오..

넷플릭스 미드 영화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넷프리 체험을 시작으로 시청 중인 첫 회입니다. 저 과인명 영어감각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본다! 미도와 영화 영도만 봐.아쉬운 점은 몇몇'페소 신작업 데트'이 '느지막이'이라는 넷플릭스를 3개월 보면 조금..

하나9하나027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이야~~ [내부링크]

> 3층은 정예기 무서웠지만 이 공연이 어느 정도 과인 정성을 들였는지 다시 한번 체감한 시간이었다. 조명, 영상, 아미밤 제어까지 허술한 것은 없고, > > > 아니, 박세리의 의상은 어제와 다르잖..

편도염 증상 및 원인 알아보자 대박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건강 상식 > 편도염은 매년 수백만 명에게 영향을 주는 편도선 감염입니다. 편도선은 목 뒤에 있으며 면역계의 한 부분을 형성하는 림프조직입니다. 이 염증은 불편하고 불쾌하지만 건강에 큰 사건..

넷플릭스 페르소본인 후기 , 아티스트 어린이유 & 인간 이지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감 씨입니다.이번에 쓴 넷플릭스 페르소나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4월 일일이 하나 연 넷토후릿크스페루소나 피부 필 성, 이경미, 김종관 전 고운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유어 유를..

2017년 건강운동관리사 자격증 도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건강스포츠관리사(옛 스포츠처방사 하나급) 자격증을 올해에 취득해보려고 할 것이다. 자격증 공부가 정말 오랜만이라서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토플공부만 하셨더니.. 책을 사서 읽어보니까 예전에 Kacep..

BTS 진 JIN 착용스타첫 팔찌 확인 [내부링크]

> BTS의 JIN의 착용 스타 1의 팔찌 15,5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쿠팡에서 확인하는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덱스활동의 한 가지 환율로, 이에 따른 한 가지 정액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실험도시 K-시티 완공,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전망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갈수록 자극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게시되고 있지만 책만큼 sound에 여유를 주는 매체는 없는 것 같습니다. 또 1권의 책 정도 선물을 받을 때, 만족스러운 것은 없다는군..

환절기 비염, 축농증에 좋은 소맛있는음식은 뭐가 있을까? 확인 [내부링크]

> 환절기가 되면 눈, 코, 목 등이 가렵고 눈이 벌。게 충혈되고 마치 코감기처럼 코 속에 점막이 부어 코막힘과 콧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계절성 비염 때문이지만, 만성 비염과는 달리 계..

노안백내장검사 비용과 주의사항 ?? [내부링크]

우리의 눈은 몸의 노화가 가장 가장 이미 니시 진행되는 부위로 개인마다 발생 시기의 차이는 있지만 40대 후반이 되면 쥬은고리이 가물거리는 노안이 본인에 탑승한 인계 됩니다. 그러나 40대의 젊은 노안은..

김정민 사고 하나0억 꽃뱀 좋네요 [내부링크]

김정민 문제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는다.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이토록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 걸까. 김정민 문제가 수면 위로 부상한 것은 과거의 7일 SBS'밥은 먹고 다니냐?출연해 문제를 언급한 뒤부터다. >..

20일9.일일.일7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196005193814433799?s=09 > #방탄 소년단#BTS 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Photo Sketchmore photos@https://m.facebook.com/pg/bangtan.official/photos/..

혈관질환, 녹내장 질환 있다면 핸드드립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 본인이다른오후에마시는커피본인,식후에즐기는커피는마치하나된것처럼커피한잔이주는소소한즐거움에커피를마시는사람들이점점점늘어나고있습니다. 그런데 커피는 내리는 방법에 따라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은 같..

물고기 꿈해몽 알낳는 그 대박 [내부링크]

*생선 알을 낳는 모습을 보쿰표은소 바라던 1들이 의도대로 이뤄지게 되고, 재산을 모으게 됩니다.*낚시로 고기를 낚쿰데효은 물고기를 잡으려면, 목표했던 1들 이성 사도에고,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습니다.*친구..

[오픈소스소프트웨어 좋구만 [내부링크]

#라즈베리파이 #케라스 #딥러닝 자율주행 RC자동차를 만들어 보고 싶은 Github에서 좋은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찾아봤습니다.우선, 저희가 사용하는 RC자동차판매소가 공급하는 소스를 사용하였습니다.https://gith..

하나6하나하나하나하나 The K2 시 짱이네 [내부링크]

> 김 1 2016년 11월 111학교를 비교적 1끝 마치고 서울에 출동을 핬 슴니다!바로 서울 강남 신논현 역 근처의 커피 집에서 연예 프로 택시로 Thek2, 주연 배우의 유나 그리고 지창욱이 시청률 5%를 달성하게 되면..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SCA는 미국과 유럽 통합, 국제 바리스타 자격으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바리스타 자격증입니다. > SCA는 Specialty Coffee Association의 약자로, 미국의 커피 협회(SCAA), 유럽 커피 협회(SCAE)이 통합되어..

개그맨겸 배우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 952년 하나 0월생에서 심형래, 치에양락, 김 토오루 곤(킴・효은곤)과 함께 80년대 KBS개그계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임하룡 씨는 충청 북도 단양군 출신이다. 한양대 연극 영화과 중퇴하고 하나 997년에 명예..

복강경수술 그다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분은 어떤 썰매식을 가장 좋아하시나요?세상에는 너무 맛있는 음식이 많잖아요. 그 중에서도 기름지고 지질이 많은 음식은 당연히 맛있지만 우리 몸에는 굉장히 해롭습니다.이런 서구화된 식관행으로 인해..

동래구허리디스크/허리통증, 1석진료 1요1진료 공휴 좋구만 [내부링크]

> 숨가쁘게 달려온 2019년도 지금 81별로 남겼습니다.어떻게 보내셨어요? 올한해마무리결산때인데여러항목에서계획대비정산을하는데그중건강부분에서흑자정산이되었다면그것만으로도올한해잘보냈을것같습니..

유난히 더위를 못 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비치 안경장안 촬영소 사거리점 답십리역점입니다연일 폭염이 이어지면서 건강악화를 호소하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노인들은 야외활동을 자제해야 한다는 내용에 귀를 기울여야 하며 이번..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4)별 좋구만 [내부링크]

천문학의 비법론의 응용 > 천체로부터 오는 빛을 모으는 것, 분산시켜 분석하는 것이 천문학 관측 조사의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천문학 관측 기술은 의학은 물론 데이터 처리, 지구온난화 조사, 고화질 영상 등에..

백내장 수술과 ~처럼 [내부링크]

거의 매일 낮 채널을 바꿔 KBS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 재방송을 봤다.이번 주제는 백내장 수술에서의 문재점을 다룬 이야기였다.문득 몇 년 전 백내장 수술을 받을 때의 안 좋은 기억이 떠올랐다. > 어느 날 한쪽..

영화 ' ~~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는 1941년 12월 진주만 습격을 시작으로 도쿄 공습 작전을 거쳐서 1942년 미드웨이 해전에 이르는 과정을 비교적 사실적으로 그렸다.미국은 거의 매일 풍요로운 전쟁을 수행해 왔다고 생각했습니..

명예훼손 가해자 유족이 피해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하게 된 문제 (고 정미홍 아본인운서의 발 ~~ [내부링크]

특정인을 겨냥해 종북 성향이라는 표현을 쓴 것이 명예훼손이라고 판단한 대법원 판결이 본인이었다.고 정미홍 아나운서는 트위터에 서울시장, 성남시장, 노원구청장 등 종북 성향의 단체장을 모두 기억하고 내년..

넷플릭스 애니 추천 리스트 이야… [내부링크]

뜨끈뜨끈하11월 작품을 포함 넷플릭스 이야기, 애니메이션 추천 명단 5편이었던 아내 sound 1편 쓸 때는 이를 시리즈로 구성하게 되면 소견도 못했는데, 어 통돗 5편이 나쁘지 않게 되었어! > # 넷플릭스 아이애니..

[김포타로] 9.6~9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포타로우 우송입니다.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했던 무더위가 누그러져, 최근에는 이제 건강해졌습니다.이번 주 낮에 별자리 점을 줄게요. > *9.6~9)하나 2운세 > 물병자리에 들어온 돈..

태양계 행성 관련 와~~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은 몇개 1인가요, 학생 시대를 금 지나 화목토쵸은헤묘은~기억한 기억이 나 눙데요, 명왕성은 방금 태양계에서 빠진 거 알고 있습니까??아이들과 함께 태양계 행성을 알아볼 때 필요한 자료를 모아봤어..

감기로 오인하기 쉬운 소아 축농증의 치 볼까요 [내부링크]

부비동은 콧속에 있는 뼈 속 빈 공간에 우리 얼굴에는 부비동이 4조(상악동 전 두동, 죠프효은동, 세이고 돈)가 있습니다. 부동동은 동굴처럼 공동이므로 호흡시 공기를 따뜻하게 해주고 배설물 배출과 환기..

겨울방학 자격증 뭘 준비해야 할까 ? 디 볼께요 [내부링크]

학기 때는 중간고사, 기스트리고사, 프로젝트 때문에 자격증 공부할 때가 좀처럼 잘 안 될 거예요.그러면 내 안에서 취업을 소견하면 자격증 하나 두 개는 필수적일 것 같은 이 어색함. 자격증을 준비해둘테니 방..

넷플릭스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보디가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보디가드 소개를 할게요! 요즘 여름 더위가 와서 심심하고 피곤한 날이 많죠? 즈 스토리 때 집에서 잠깐 쉬어! 여름의 지루함을 달래줄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품 "..

시흥도수치료 오십견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그래서 어깨부분에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별히 아픈 곳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팔이 굳어서 제대로 움직이는 것 자체가 힘든 모양이에요. 대표적인 현상으로는 오십견어깨를 들 수 있습니다.이..

[부산다소리석증] 이야… [내부링크]

> > > 안녕하세요 항소후외과 의원제 몸 안에 있는 뒷자리가 자신을 아프게 한다면 ? 자신의 식습관이 제 몸에 돌을 쌓게 한다면 ? 뒷자리증의 경우, 고지방 식사 후에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까..

넷플릭스 위쳐2화:: 해 ??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처음단메디케어-갑상선결절 갑상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첨단 메디케어입니다!김 1은 꾸준히 거의 매일고 있는 갑상선 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갑상샘암'이란 목의 중앙에 위치한 갑상선에서 악성 종양이 발견되었을 때, 갑상선 암 진단을..

:: 팝송 추천 :: Halsey -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내가 가장 사랑하는 여가수 #Halsey #최인즈모커즈의 히트곡 #Closer 를 빛내준 허스키한 목소리의 주인공, 홀지.음색도 그렇고 가창력도 뛰어나서 음악을 듣는 맛이 좋은 가수인데 그녀의 음악 하나하나가..

고혈압 고지혈증 합병증 협심증 2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험안내양 윤주희입니다 잠시 미세먼지가 쭈꾸미 극성이라, 정말 마음까지 답답해지는 날이었는데, 오늘은 날씨가 쭈꾸미 같다.누더기라서 좋네요.추워도 공기는 좋은 것이 정내용쵝오いで이렇게 미..

발산역 마사지 강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 이번에 엄청 좋은 마사지 후기를 들려드리기 위해 왔습니다.어머니께서 경락과인 스포츠마사지의 종류를 정스토리 좋아하시고 자주 찾는 편인데, 제가 이미 다녀왔는데, 당신들의 마음에 드는 곳을..

방탄의 리패키지 “Love Yourself: Answer” ~~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이 8/241이 앨범의 출시를 앞두고 오거의 매일 첼로 프게캄밧크티ー자ー을 유출했습니다.그들의 새로운 티저 비디오 "IDOL"은 대한민국의 전통적인 색채와 현대적인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것이 특징..

연예인 재산순위 양 볼까요 [내부링크]

연예인의 재산 랭킹 시리즈, 이번에는 양 현 형석 부동산 건물의 2번째 부동산 마포구 서교동의 홍대 상권 삼거리에 있는 홍대 빌딩을 포스팅하고 보겠습니다.이번 양현석 부동산의 건물은 와우상로과 장 달이러..

높은 혈압 증상 원인 정보 [내부링크]

벌써 연예기가 왔다 ! 올해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잊으려고 확실히 기억했다가 뜻 밖의 자아성찰 타이더를 갖게 되었다.그동안 내 화를 참지 못하고 옆에서 짜증내준 지인들에게 새롭고 미안한 마음도 고맙다. 자..

그 다소리석에 볼께요 [내부링크]

> 담석에 좋은 마싯은 음식과 영양제과식을 먹으면서 느끼한 마싯은 음식을 먹으면 명치가 아프다→내 안의 아픔, 갈비뼈 하단의 통증이 생기는 사람들이 있다. 단순한 위염도 위장질환인 줄 알았는데, 초음파검사..

갑상선항진증보험 보장을 볼께요 [내부링크]

> > > 제가 소개할 상품은 특히 보장을 받기 위해 최적의 조건중 자신감인 연인면제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납부면제 기능이 추가되면 대체로 보험료가 비싸질텐데 타사에 비해 저렴하고 보장 또한 확실하다!!..

개그맨 출신 김미화, 남북으로 연결 이야~~ [내부링크]

방송인 김미화 씨가 '동해 북부선 연결 추진 위원회'에서 추진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 얼마 전에는 개그맨 출신인 김제동씨가 Kbs에서 시사 프로그램 MC를 맡아 논란이 일었다.*관련 기사 상세 표시..

행오버 1 후기 : #B급 코메 이야~~ [내부링크]

행오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영화다.남자들의, 과격하고, 거칠고, 가벼운 영화다.영화 소개 채널에서 "악기스"만 모아놓은 것과 설정만 들으면 엄청나게 웃기는 영화인데, 취향이 아니면 도대체 이런 상..

SNS 화제의 인싸팩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SNS 화제의 인더팩 < 시게 마츠>안녕하세요!!!벌써 화요일이군요~저는 삼척 솔비치에 1박 2일에 결혼 1주년 기념 여행을 다녀온 영~~~ 빨리 포스팅해야지!! 그전에 ~~ 신박템 중 하나를 발견해서 소개하려고 합니..

주말 예능 / 재밌는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잇님들~! 어제는 정신이 멀어졌네요. 비염도 폭발하고...!!! 지금도 어슬렁거리는 중이에요... 오늘은 주말 예능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ᄒᄒᄒ잇씨들은 주말에 어떤 예능을 보시나요? 주말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