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3-6955의 등록된 링크

 26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배우의 꿈을 시작하는 배우캐스팅 NO.1 액터자신라 [내부링크]

여러분, 한 번쯤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적이 있는데, 새로운 시작을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고 무서웠던 분들도 계시죠.그럴 땐 여배우 캐스팅 전문 액터 과인라로 오세요! "액터, 나쁘지 않다"는 조연,..

넷플릭스 위쳐 원작은 안드레 샙코브스키 소설 《위쳐》 [내부링크]

> > 최신 #왕좌의 게이더 다음으로 가장 핫한 #판타지 #미드인 #넷플릭스위처의 원작은 폴란드의 판타지 소설가 안제이 스코브스키(Andrzej Sapkowski)가 쓴 #위처 시리즈입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우..

갑상선암 말기 생존율, 갑상선 여포암 일0년 생존율 [내부링크]

> 갑상선 암 말기의 생존율 갑상선 요포암 10년 생존율 여성 분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질환 중 특히 나쁘지 않고 갑상선 암은 생성 빈도수를 보면 매우 위험한 질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편도 3000원'…커피 한 잔 값보다 싸진 제주행 항공권 [내부링크]

신종 콜로신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제주로 향하는 비행기표 값이 폭락했습니다. 하나 0일, 티 웨이 항공 홈페이지에 따르면 서울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비행기 편도 가격은 최저 가격이 3000원이었다 유행이..

재난 영화 추천, 심심할 때 한 편 보기 딱 200224 [내부링크]

오죠케도 김 1도 그렇기 때문에 이후의 날도... 코로 나쁘지 않고 하나 9때문에 계속 지프콕(!) 해야 하는 이 슬픈 귀추(울음)그러므로 최근에는 굴러다니는 침대에 누워서 영상만 학원 장에 시청을 하고 있..

넷플릭스 <너희의 모든 것(YOU)> 시즌2로 돌아왔다! [내부링크]

스릴러 로맨스라는 싱팍한 장르의 넷플릭스 미드<당신의 모든 것(YOU)>가 드디어 시즌 2에 돌아갔 슴니다! 제가 사랑하는 배우 펜 버즐리가 사랑에 미쳐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사이코패스를 연기하며 팬들에게 새..

[BTS] BTS Make It Right (Feat. Lauv) 가사 해석 [내부링크]

여러가지 옹우부눈!!! 드디어 나왔습니다 여러분 들어보셨나요? > 저는 집청소를 하고 모든것을 스텁게 앉아서 PV를 감상했습니다. > 이거 보는 순간... 눙수가 핀_음악 가사가 아미들한테 드리는 메시지..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 자른이미지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김태현) 자른 이미지> 김태형/ 김태형 자른 이미지/ 바이/ 자른 이미지/ 방탄소년단 자른 이미지/ 방탄소년단(BTS)/ 바이/ 자른 이미지/ 창온 자료/ 표지자료/ 네이더텍 자료/ 빙 글 표지/ 펜픽 표..

지민씨의 마사지 타입니다<BTS Run ep.14 Behind> ~처럼 [내부링크]

원마운트(1산) 않고 물이 따뜻할지 부다 동갑내기 두 사람이 세월아 네월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선량한 자세에서 마사지 유형니를 가지고 계시니~~ > 아~느낌이 너무좋다 자극이됬다 > 내 몸이 정신과 분리된 그..

현대자동차그룹 , 자율주행 최고기술 보유 “앱티브”와 합작법인 설립하기로 좋네요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 그룹이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앱(APTIV, 델파이(Delphi)의 어린 아이프에서 마켓 사업부를 2017년 분할하고 만든 회사로 작년에 국내의 울산에 본사를 둔 자동차용 커..

왕좌의게이다 시즌8 왓챠플레이에서 6월 하나첫 유 출 짱이네 [내부링크]

왕좌의 게이야 시즌 8왓챠 플레이로 6월 한 날 공개 넷플릭스 나쁘지 않왓챠 플레이 같은 앱 사용하고 계시 나쁘지 않아요? 저는 약간 유목민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보통 당시에 할인해준 곳에 갔었는데 나쁘진..

[영상자신눔/진행중] BTS Comeback Special '보'이는 '라'이브 '해'요 정보 [내부링크]

> 2.27(목)마감 n자동차 배포/n자동차, 본인째 금지

초월홍삼 발효 홍삼 과립 분내용 가루 6년근 컴파운드K 진세노사이드 저분자 홍삼농축액 홍삼진액 홍삼차 서울대특허 송가인홍삼, 1개, 60g 대박이네 [내부링크]

초월 홍삼 발효 홍삼 과립 불었던 스토리의 가루 6년근 컴파운드 K 인 세노사이도 저분자 홍삼 농축액 홍삼 농축액 홍삼차, 서울과 특허 송가의 인삼, 1개, 60g > '하나개, 홍삼 농축액 6년근 홍삼 차 60g 인 세노..

방탄소년단 UN 연설 (BTS speech at the United Nations - UNICEF) 정보 [내부링크]

새 출발하는 영어 연설 은 반 탄소 뇨은당 RM의 20하나 8년 UN의 연설입니다.영어 자막 및 한글 자막까지 포함하는 영상이 과잉이지만 이전 스티브 잡스 연설처럼 영어 자막을 포함한 풀 버전을 업로드 한 후 구간..

[LG경제연구원] 펭수, 펭하, 2030의 심리을 훔친 펭수, 직통령 펭수! 가면(脫)·설(說)·통(通)으로 2030의 심리을 훔친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탈·이론·통(거리로 2030의 심정을 훔친 펜스(LG경제 연구원, 2020.02.11) > > 비즈니스 관점으로 풀어 보고 있는 펜스의 매력 세가지 것.격식을 거부하는 펜스-가면 격식( 벗는다)2. 비화가 있는 펜스-이이에키(..

“드림이 엄마”에서 가수로 다시 돌아온 가수 별 섭외, 가수섭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별리임.늘 하하의 아내이자 드림의 어머니로 불리던 가수 별이 가요계에 컴백 소식을 전하며 가수 자리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 약 1년 만에 "눈물이 본인서"라는 신곡을 통과 하고 가수"별"이 가..

[BTS 방탄소년단] 200첫25 그래미 리허설(CBS tv instar gram & 게티) 이야~~ [내부링크]

200하나 25 CBS TV인스타그램 #BTSArmy drop a ️ in the comments if you're excited to [email protected] at the#GRAMMYs! > > &게티기지 >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앗토 출처 : CBS..

BTS 공식트윗 와~~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 072853639406936064?s=하나 9 > > > 샤륙, 탄이들~ 정예기 고마워요!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해줘서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및 프로필 그렇기때문에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아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트로트 좋아하세요?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누구죠? 최근 저는 3명밖에 생각나지 않아요. '장윤정', '홍진경' 이러면서 요즘 핫한 '송가인'이 떠오릅니다. 오핸시은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 "송..

번개장터 방탄소년단(BTS) 포스터 짱이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 03873503 > 방탄소년단의 비공식 굿즈입니다포스터는 총 2장입니다 원가 하나 500원이지만 한번도 열지 않은 새 상품과..

운전자 어디 갔어! 국내 최초로 자율 주행 버스가 달리는 도시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은 향후 모빌리티 혁신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기술의 하과인입니다. 이미 우리가 1상에서 만과 인고 있는 차의 대부분은 어느 정도는 스스로 주행할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올해 대..

코란도 자율주행 레벨2.5, 어떤 기준1까? 봅시다 [내부링크]

> 신형 코 랜드의 발매가 1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2011년 코란도 C앞으로 최초의 변이로 쌍용의 기대가 큰 것 같아요. 대중의 반응도 자신은 없어요. 오랜만에 온 코란도 풀체인지 뉴스가 되었으니까요. 쌍용..

미드 'NCIS’로 배우는 생활영어회화 : 왜 내가 사과해야 하는 거야?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콩시미입니다! 당일배우는 생활영어회화는 작년8월 이후 처음이겠군요유행미드NCIS에서 생활영어회화를 배웁니다! > NCIS의 인기는 어느 정도?라고 말하자~드라마는 시청률이 조금 떨어지자마자 시..

[유튜브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코앤조이] 유튜브 채널 수익 창출 |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포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 YouTube 수익YouTube 광고: 채널에 수익창출을 설정하고 본인면, YouTube 프리미엄으로 시청시간이나 조회수 비율에 따라 할당되지만, 고수익을 얻음. 슈포치에쯔( 실시간 스트림) 유..

넷플릭스 그대의 모든 것 시즌 2 (YOU2) 결얘기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저번에 너의 모든 것 YOU시즌 2의 줄거리를 올렸는데요 스포일러 방지, 결화은 따로 씁니다! 오랫만의 넷플 업로드군요! 저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YOU가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진짜 몇 번을 정주했는..

20하나9.02.2하나 - 을지역옥과 KBS 거리의 만찬의 을지로 소비, 그리하여 오버투어리즘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주 목요일 1개로 종로의 외근은 오랜만이었다.하나도 퇴근시간이 다가와서 종로에서 그냥 퇴근했는데 그냥 집에 가기가 아까워서 울탄집에서 냉면을 먹었다.6시당 초저녁은 웨이팅이 없어서 다행이었다.나쁘지..

배우 - 공유(예능) 좋은정보 [내부링크]

SBS new의 토크 쇼'이동욱의 토크가 하고 싶어서'1회 출연자 배우 공유. 연예와 축적한 공유가 무려 드라마'귀신'에서 친해진 두 배우의 콤비와 비주얼에 마냥 삿큐 베리 감사!! > 화면 가득한 잘생겼는데 > 실물..

넷플릭스 위쳐 재밌게 보려면 리뷰를 보셔야 합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총 8화로 4부화씩 나 누어 리뷰를 합니다. 그렇다고 스토리를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직 넷플릭스에서 위치를 보지 않으신 분들도 편하게 시청해주셔도 됩니다.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드라마가..

[단독]강다니엘 팬덤, 강원도 산불 피해 기부 총액 하나억 원 돌파 좋구만 [내부링크]

[스타뉴스 한 해는 기자] > 올링이돌그룹워노원출신가수강다니엘팬덤의강원도산불피해토지기부총액이하나옥원을돌파했습니다.8일, 스타 뉴스 취재 결과 이날 오전 강 다니엘 팬들이 '강 다니엘'의 이름을 붙이고..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즈 가수 패션 봐봐요 [내부링크]

2018가온 차트 K-POP어워즈 가수 패션 > 지난 하나 41에 있던 20하나 8가온 차트 K-POP어워즈 이번 가온 차트에는 내가 괜찮은 가수가 본인에 와서 소개 드립니다Wanna대로부터 성미, TWICE, Ircy U, SEX키스, SEV..

우노 미사코 (AAA), 과인카죠 아야미, BTS (방탄소년단), 오카다 켄시, 과인카가와 타이시, 이토 켄타로, 마츠자카 토리, 시손 쥰 CanCam 19年 4月-12月 볼께요 [내부링크]

본 잉카입니다 아야미, 스기노 요스케, 요코하마 유성 CanCam(캔캔)20하나 9년 4월호 > 스기노요오스케코하마타츠오 > 과인카죠오미 본 잉카입니다 아야미, 타카 최근 료타, 사노 레오, 타카 가와 타이시 CanCa..

2019 올해의 인물 1등은 누구? 펭수 송가인 BTS 백종원 82년생 김지영 순위 모sound! 이야~~ [내부링크]

> 방송·연예 분야의 '올해의 인물'에 펜스가 선정되었습니다.취업 포털 인크루트는 연구 결과입니다. 방송 연예 분야에서는 EBS'자이언트 펜 TV'에 등장하는 펜스가 20.9Percent펜스를 선택한 이유는 화제성(5..

우한폐렴_행정부 우한전세기투입_우한교민전세기_중국국적자 탑승불가_중국 춘절연휴연장_인민대개강 연기 정보 [내부링크]

#중국 우한 전세기 신청 개시하고 이르면 30하나에 전세기를 띄운다 합니다.현재 우한에 계신 교민들은 대부분 웨이신 당톡에서 소식을 들었을 겁니다.그래도 공유하고 주어야 이 이야기를 하고..#우한 전세기의..

삼성 갤럭시S10 디자인 유 출···갤럭시S10·폴더블폰 출시1은 언제? 봐봐요 [내부링크]

삼성 전자의 갤럭시 S9와 갤럭시 노트 9의 이후세대 스마트 폰 갤럭시 S10에 관한 정보가 풀리고 있다. 갤럭시 S10제품 인증 문서와 갤럭시 S10으로 추측되는 사진까지 유출된 중심, 갤럭시 S10발매 1은 내년 2월..

자율주행차 왜 떴을까? - 유비벨록스, 아남전자, 캠시스, 앤씨앤, 대성엘텍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주들이 당 1의 문제네요. 7월부터 운전자가 핸들을 놓치지 않아도 자동차가 알고 차선을 유지하며 달리는 자율 주행 차량의 출시가 가능하다는 기사인 트리..

백내장/녹내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 향남 밝은 눈 따위 말 아탈구 수술은 3개가 다릅니다.한 하나 5년 수술 경력의 서울 아산 병원, 백내장, 녹내장 분과 교수 출신의 안과 전문의가 한 사람 한분 마음을 담고 집도합니다!2. 재료를 아..

아오이유우 결혼발표 / 수많은 손민수를 생산했던 별이 지다.. / 아오이우익 !! [내부링크]

> 오늘이나 아침이야기의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었어. 오랜만에 듣는 그 이름 #아오이 유우! 그 사람 이름이 검색에 떠있는데 놀라서 눌러봐...? > 세상에 8세 연상의 개그맨#리 료타와 교제 2개월 후에 결혼을..

롤 파이크 스킬 등장 서폿이면서 정글도 가능할거 같네요 정보 [내부링크]

롤 신규 챔피언 파이크의 스킬이 나쁘지 않았습니다.스킬에 대해 한번 알아보면서 다른 라인도 사용 가능한지 알아봅시다. > 이 파이크가 아니에요. > 버려진 파이크... 불쌍한 사람이군요 쫓아가 망령이라니.. 고..

20하나9년 작 추천 애기니. 러브, 데스 + 로봇. 늑대 인간 편 리뷰. 넷플릭스 추천 애기니메이션. 좋네요 [내부링크]

> 20일 9년 유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단편 유아, 애니메이션 시리즈.러브 데스+로봇의 10번째의 내용.늑대 인간. 영어 제목은 Shape-Shifters. 크래딧을 포함한 분량이 6분 정도로, 러브 데스+로봇 내에서는..

건축기사 응시자격, 전문대졸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학습프라, 너 지은이 선생님이야.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취업난이 가중되는 가운데 많은 구직자는 기본 학력과 경력 외에 또 다른 스펙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대표적으로 자격증을..

자율 주행 자동차 5 확인 [내부링크]

앞으로 다가올 차세대 자가운전 차량은 정교한 통신시스템이 데이터 고속도로가 되는 신속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에 의존할 것이다.오늘 자가운전 또는 자율주행차가 핫한 주제로 자주하는 길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구글 애드센스 가입 시 티얘기 주소가 입력되지않을 정보 [내부링크]

구글 '아이드센스'에 가입하던 중 본문에 사진처럼 사이트 URL에 티스트로 주소를 썼지만 오류는 토해내는 정세를 생성하면서 사이트 URL을 잘못 적은 것처럼 나빠진 정세를 만났다. 이따금씩 이 때문에 둔하고 나..

(강북구 광산사거리 수유동 한의원 봅시다 [내부링크]

> 《터널 증후군(carpal tunnel syn.)과 동일한 한도의 질환이었다. 손목의 손목 관이 좁아 땅에 서서 정중 신경을 압박할 때 과인타과인이 되는 질환. 여성이 남성보다 5배 가량 많이 발생. > 《증상)《증상..

마포 캔들 자격증 [ 하나-2월 개강 ] 합정 홍대 스튜디오유유 캔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소식입니다.모든 수업은 계속 하는데 비누 사진이 더 많이 올라오와 수업의 질문이 가끔 있어서 촛불 자격증을 남길깨요!!가끔 한국 양초 공예 협회의 27개 지정 과제로 스튜디오 우유만..

하나9하나203 Airport D 짱이네 [내부링크]

piecesofmind@piecesofmind_jmhttps://twitter.com/piecesofmind_jm > > Standard·스탠더드@standard_jmhttps://twitter.com/standard_jm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영화리뷰] <미드소마 감독판> 확인 [내부링크]

*영화 이 스토리는 당연히 다수의 스포일러 주의!<미드 소마>은 여름에 한번 보며 감독판은 61에 한번 어제(201)에서 두번 보았다. 나는 모든 영화가 그렇듯이 두번 세번 오백번을 봐도 조 썰매 타기 본 그 느낌..

넷플릭스 왕좌의게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환상의 미들 로얄 게임" "미드 왕좌의 게임"을 통해서 매 시즌의 충격의 끝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곧 왕좌의 게임 8시즌이 되네요. 잠시 주춤하던 미드 왕좌의 게임은 한 시..

이수 연기학원 배우되는법 꿈을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가 되는 길, 연기자에게 가는 길이 제 여러분도 시작이죠. 강남·연기 학원 사당, 연기 학원 죽음 1용사당 1등 연기 학원 기쁩니다 당 1는 배우가 되기 위한 방법을 사용하기로 해서요 요즘은 정말..

허세 넘치는 모습으로 인기몰이 중! 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얼마전에 전지적 참견시점을 보고 이영진이 출연한 회를 보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웃찾사보다 개그콘서트를 더 좋아해서 개그맨 이영진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했답니다! > 이..

롤 시즌9 베이가 룬 / 볼께요 [내부링크]

롤 시즌 9베이가 룬/시즌 9, 베이가 룬 공략 > 이칸 롤 시즌 9베이가 룬/이카로스에 양인 시즌 9, 베이가 룬 공략 > 목차:1룬, 2아기템, 3스킬, 4라인 운영 법 룬 > > > > 핵심 룬:..

고지혈증 증상 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국내 30세 이상 성인 6명 중 한 사람이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매우 흔한 것입니다.고지혈증의 가장 큰 원인은 탄수화물과 기름진 맛있는 음식입니다. 물론 유전적인 요인도 있을 수 있지만 고지혈증..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사람들! 저는 요즘 회사 업무량이 많아졌기 때문에 집에서도 계속 과도한 업무를 하는 바람에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을 받아보니 하나둘이 맞지 않았습니다. > 실제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핀아웃_피겨 스케이팅 선 ~~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미드스핀 아웃의 여주인공 카야스코델라리오는 촉망받은 피겨스케이팅 선수 카타리스에게 나쁘지 않게 캣베이커로 분장했습니다. 실력이 썩 뛰어나진 않지만 매번 마지막 실수로 좋은 성적을 내지..

롤 시즌9 미드 에코 공략법 감전룬 보조 좋은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 9, 에코 공략 법 감쵸은룽보쵸룽 지배 운영 기술 콤보나 템토우리 활용법 > > > > > > 룬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기 위해 주룬 섹션이 수정되었습니다.부차적인 룬은 많은 상대나 맛에 영감을 받습니다...

[넷플릭스 리뷰] 테라스 하우스 시 대박 [내부링크]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테라스 하우스의 시즌 6이 나쁘지 않았다. 그 전편을 까먹은 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까 다 생각난다. 요즘 멤버들이 좋은 게 매력이 다 다르고 성격도 달라서 더 다양한 장면들이 연..

녹내장초기 하나찍 찾 좋네요 [내부링크]

> 최신 우리들 본인이라 고령자의 인구수가 증가해 본인임과 동시에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특히 컴퓨터 본인의 전자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갑자기 시력이 저하돼 본인의 눈이 흐릿해질..

오~ 자신의 여 알아봐요 [내부링크]

그리스 올림포스 신전보다 훨씬 신령스러운.태양계에서 가장 높은 화성 올림푸스 산에 사는 여신님은. 수많은 별을 보고 있는 중이다. > "요.시간~뭔가 재미 있는 1 아닌가?~"그 와중에 지구별로 눈에 띄는..

솔로 가수 샤이니 키(Key) ?? [내부링크]

떡을 먹을 때 왜 바쁠까? 미쵸.(웃음)한끼 쿠와바라 촬영하고 있다는 얘기도 들리고 오후 6시에 키밤이 공식 홈 오픈.데에팍. 티저 얘기에는 아무 것도 없었는데 자꾸 드나든다. wwwwhttp://key.smtown.com/Intro..

ufc 2하나4 존스 vs 좋은정보 [내부링크]

> UFC 214의 대니얼 코미어 VS존 존스 2 2017.7.30(한국 시간), 언더 카드 낮 7시 30분 메인 카드 낮 11시 요즘은 주말이야기로 매일 비만 와서 덥고 짜증나.오랜만에 UFC 대진이 진짜 큰 경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HBO미드 추천 이 예기는 어디까지 확인 [내부링크]

> 미드 HBO미드 또한 더 와서 와이어 시즌 시즌 1개에서 마약을 팔갱단의 이 네 이에기가 중심이었습니다.더 와이어 시즌 2에서는 시즌 하나그와 이어 볼티모어 부두인들 이이에키을 다루며 그 가운데 볼티모어 경..

환절기때마다 편도염이 있어 아주매우 고생하고 있슴 좋네요 [내부링크]

> 질문:환절기 편도염이 있어 고생이 많습니다.수술을 해야 하나요? > 답변 : 수술 필요 없습니다.환절기는 오전과 밤에 기온의 차이가 한 0도 이상일 때 내용을 겨울에서 봄으로 올 때보다는 여름부터 가을 또는..

개그맨 황승환, 직원이 내 이 좋네요 [내부링크]

> 팬 승후와은는 연예계의 대표 CEO에 출연한 KBS2'안녕'에서 직원에게 배신당했던 사정을 유출했습니다.팬 승후와은은 " 믿은 간부가 나를 팔고 회사에 2억원을 빌렸다. 알고보니 내 사무실 밑에 같은 이름의 사..

서스펜스에 대한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소마>는 확신적으로 친근한 영화가 아니다. 이전 작품이자 '앨리 에스터'의 데뷔작인 <유전>보다 더 기위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관객들의 호불호가 더 극명하게 갈리며, 기괴한 장면과 고어적인 요소에 따..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50%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렌스 킨 라면임! 과거의 시청률 집계도 정확하지 않고, 방송은 4개밖에 없던 시절.시청률의 제왕은 누구였을까요? 장금의 맹세부터 모래시계까지! 시청률 순위를 알아봅시다! 최수정과 최민수 ....

[주강현의 바다, 문명의 서사시]그리스·이슬람 알아봐요 [내부링크]

그리스와 이슬람 문명에 빚을 진 유럽 문명 > 이슬람 세계가 남긴 방대한 유산은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1군 과학 역사가들은 코페르니쿠스의 지동설도 아랍 학문 지식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라고 판단할 것이다..

분당안과 백내장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분당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이란다. 노인성 안구질환 바로 노안과 백내장! 이 두가지는 중년층 이상이면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노안, 백내장 모두 눈의 노화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경우에는..

호스피스 대상 질환·서비스 유형 좋구만 [내부링크]

보건 복지부는 정부 말기 연명 의료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서 24하나 빼고 자동차, 호스피스·연명 의료 종합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이번 종합작전은 연명의료 표결법에 의해 수립된 호스피스·연명의료 분야 최..

태양계 가족 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양계 가족, 행성자료" 어린이콘의 과인나눔자료"를 가져왔다. 이런 자료는 쉽게 구할 수 있지 않기 때문에 담아 둔다. 만약어요 난 리거 과인 찾아 헤메는 1 없도록 하그와잉 넣어 두는 것도 좋다.공유자에게..

VPN으로 미쿡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 VPN이란 Virtual Private Network를 의미하며, 굳이 대한민국의 스토리로 해석한다면 가상의 개인정보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처음에는 기업용 VPN으로서 개발되어 기업정보의 보안 유지를 위해 사용되었다...

복식호흡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경 벗입니다 > 숨, 체육, 많이 하는지 아닌지? 호흡체육 하면 체육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비결인 것 같은데, (웃음) > 오한씨는 숨쉬기 체육에 "복식호흡하는법"에 대해 배워보세요. > 엄..

[넷플릭스 영화추천] 노팅힐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는 개인적으로 "내용 없는 고집"이다.영화의 수도 많지 않은 편이다. 나는 왜 넷플릭스를 보나=넷플릭스의 장점은 독자적인 콘텐츠인 드라마, 다큐멘터리에 있다고 소견한다. (살색 감독, 무라니시..

코리아텍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 Unity Cert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리아텍에서 Unity Certified Associate 프로그램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 > 코리아 테크의 공지 사항을 보면 포토샵, 프리미어 자격증 연계의 특별 강연에서 시작하고 콤후와루의 실기 특..

팝송 추천 커밍아웃 해외 가수 40곡 좋은정보 [내부링크]

즐거운 온화한 팝송 추천 매년 6월은 Pride Month!!!"성적 소수자 인권의 달"입니다.' 제19회 서울 프라이드 퍼레이드'은 2018년 7월 14하나 토요 하나, 서울 광장에서 열리고요!!Happy Pride Month를 맞이해서 나..

가수 펀치, 가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존스타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건조하기 때문에 가습기가 필요한데요.많은 사람들에게 추운 겨울에 감성을 빼놓을 수 없는 가습기창법을 가지고 있는 가수가 있습니다. > 가수의 펀치는 대중의 사..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 [내부링크]

올해 초에는 무슨 주제로 블로그를 남겨볼까→검색도 하고 주제로 쓰고 싶은 것도 많은데 이왕이면 좋은 주제를 남기는 게 좋겠다. 올해초에는 개그맨 김철민씨의 기사를 다뤄보려고 합니다.어제 #낮마당에 출연하..

2019 kbs 연말시상식 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이제 2019년이 지나고 2020년이 온 것 같아요.이번 2019년도 열린 연예 대상 시상이 있을 예정이에요.kbs 2tv를 통해서 방송되는 2019 kbs의 연예 대상이 오늘밤 9시 15분부터 정..

[성폭행 강지환 !! [내부링크]

외주 여성 스탭 두명을 성폭행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배우 강지환(42/본명 쵸테규)이 징역형의 집행 유예를 선고 받고 석방되었다고 합니다.12월 5일 오늘 수원 지방 법원 성남 지원 제1형사부(최 창훈..

시흥시, 블로그 Weekly p 이야… [내부링크]

> 2019년 12월 첫째주 시흥시 블로그 TOP5한 주 사이, 시흥시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정보를 전하고 드립니다!어떤 뉴스를 시흥 시민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보았는가, 함께 보시고 볼까요? > 휴먼, 아르바..

이혼소송기각, 다시 도전하 확인 [내부링크]

이혼은 내가 하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단순한 민원이 아닙니다. 연예인 예를 들어볼까요? 수많은 영화작품을 다룬 홍 상수 감독이나 명연기를 인정받은 김민희 배우도 법의 힘을 무시할 수 없었던 사례입니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