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4-6955의 등록된 링크

 2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20하나9년 하나2월 30하나 금하나의 운세 [내부링크]

별점 > [쥐띠]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돌다리도 둘러야 한다. 것 948년생 가까운 그들이 나고 목 입크쟈싱.일 960년생 매사에 조심한다. "2번 3번 확인한다.일 972년생 부정한 비결은 감정에 다소움어..

무서운꿈, 무서운꿈 해몽 , 무서운꿈꾸는이유 , 귀신이 괴롭히는 꿈, 귀신잡는꿈, 귀신본꿈 뭐지 !! [내부링크]

> 우리는 갑자기, 본인, 놀라는 본인, 당황하면 무서움을 느낍니다. 살면서 얼마나 본인의 많은 것을 느끼며 사는지도 몰라요.친구생활에서도 사실 저는 혼자 있어도 너무 무서워요.여러분도 그럴 거라고 생각해요..

저의 코미디 미드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어느새 목요일 1이다!!!시방 내 1이면 금요일 1야!!지금 한숨 돌리고 싶어 이제 곧 쥬스토 리이지만 모두 쥬스토 리는 뭐야 모두 메인 스토리에는 계획이 있나요? > 거실에 큰 소파가 있으면 시..

동빙고 영외마트 PX 송가인달팽이크림 닥터지 과자 폭풍쇼핑 봐봐요 [내부링크]

> 동빙고마트 영웨마트의 PX화장품과 과자를 샀어요. > 동생의 외박 본인이 오기를 기다렸다.가PX다녀왔읍니다 용산 동빙고에 위치한 동빙고 군인 마트 , 서울에는 5곳 정도가 있어 대방 역, 공군 회관 바로..

[방탄소년단 BTS 지민] 어디서 고양이 소소리가 들리는데? 좋구만 [내부링크]

저 귀 어떻게든 지민이 아니야? 핑크 머리스타일과 딱귀 포슬을 사용하는 sound 하고 싶은 트위터로 > 옆모습도 예쁜 짐니 > 귀 달린 방울도 미쳐 꿈틀꿈틀 > (입가림하면서 웃는거 귀여워) > 한쪽 귀 없..

[3][메시아][넷플릭스 드라마] 그는 구원자인가 사기꾼인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이 드라마는 평소에 종교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정치적 사건에 흥미를 가진 사람들이 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 밖의 사람들에게는 다소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기독교 문화에 익숙해서 흥미..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기적?! 볼까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김철민이 폐암스토리 판정을 받고 죽을 때까지 music을 한다는 기사를 봤는데 요즘 그는 정상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개그맨 김철민에 있는 1이 있었음 1? 그는 동물용 구충제 펜 벤더 조르반..

첫의 레알 방콕중인 1상이야기에요(집식사 메뉴 추천,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폴 프롬 그레이스) 봐봐요 [내부링크]

하봉잉입니다 오항상 날은 우한 폐렴 때문에 방콕 여행도 취소하고 정말 방콕 중의 하봉잉의 1상수 트리입니다~~ > > > > 집섭취 메뉴 추천 아침에는 간단하게 치즈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

넷플릭스로 미드 영어공부하기, 페어런트 후드 강추! 대박 [내부링크]

> 영어 공부의 정도가 어디에 있느냐인데, 모든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즐거움'에 있다고 뇌과학자들은 이야기합니다.자신도 그렇게 믿고 있다. 영어 학습자 입장에서 뛰어넘기 힘든 원어민을 제외하고..

토끼같은 얼굴이 넘 예쁜 prapye ramida(웃을때 넘 사랑스러움) 짱이네 [내부링크]

> 토끼씨라고 하나요?트와이스의 자기 연기처럼 웃으면 당신에게 토끼같은 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안젤라 베이비처럼 코랄 메이크업이 아주 딱 맞네요. > > 눈이 정..

광명하나동 주민센터 [어르신음악교실]에는 신지망음악강사 (이다금선)이 있어요~ 오항시날은 [묻고싶어요](원곡송가인)음악를 배우며 행복한시간 같이 한다 좋네요 [내부링크]

> 선생님 저는 이거 노래해~~!! 어르신들이 불러보려고 신청곡을 알려줬어요.후후후. 심바라다의 노래강사는 이곳 어르신들에게는 친절한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어요.어르신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받고 어르신들..

제이콘텐트리 주가 전망, 넷플릭스와 드라마 재공계약 체결 이야~~ [내부링크]

기쁜 숨니다. 김 1은 제이·콘텐츠 회사에 대해서 살펴보겟슴니다. > 이 회사는 1969년 9월 1의 스포츠를 창간하고 1987년 9월 한길 무역 주식 회사에 설립하고 2000년 3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고 2019..

bts 지민 '블랙스완' 지민 무대 집중 조명+극찬 ~처럼 [내부링크]

> 안녕^ 라몬이다!! 오늘은 지민이의 소식이야!! 당장 만과인 봅시다!! >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서 블랙 스완 무대까지 세계 곳곳에서 트렌드를 누르고 화제를 낳은 방탄소년단(BTS), 미국 저명한 주간지 타임니지(..

[계측기 뉴스] 자율주행차량(Autonomous Vehicles)이 기술의 혁신을 주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동차 산업과 기술이 보다 긴밀하게 통합되어 이동.운송 분야의 혁신 속도가 가속화되고 기존 산업 구조를 송두리째 바꿀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자율주행차(AVs)..

펭수 정체 얼굴 공개 하나89cm의 훈남 배우 서울예대 연기과 펭수...대박 정보 [내부링크]

> > > 펜스는 유행가식과 모르고 매우 유행, 로이쵸크 거기에 방송에서 자신이 오는 중!그런데 펜스의 정체는 서울 예대 용키그와 11학번#펜스

[daily] :: 덕업닷컴, 글배우, 글쓰기 클래스, 셀럽과 같이 하는 취미생활 모임, 신청 및 이용비법, 혜택 안내 이야… [내부링크]

잠시 사라졌던 책과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 최신.중요한 시험을 마치고, 과 시노부서 2개월째 1주일에 1권씩 독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책을 읽으면서 항상 와인도 작문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가끔 남..

'아프리카 버닝썬 논쟁' 관련 언급된 연예인 카톡 유출.txt 루머이다! 와~~ [내부링크]

가끔 방송 중인 BJ의 열매 요약.TXT 해당 말다툼은 열매와 우창범이 사귀던 시대의 혼란, 열매와 아영의 혼란으로 복잡하게 싸운 연예인을 중심으로 간단히 요약하면-정준영의 단톡방 관련 동영상을 나에게 보냈다..

넷플릭스 한달 공짜 가입하기 (feat.킹덤)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가 대유행이다. 미스터션 사인부터 킹덤까지, 게다가 유행의 미드, 영드, 일드까지. 없는 게 없는 넷플릭스프리뷰로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를 봤는데.. 도저히 끌 수가 없어서 넷플릭스에 가입하기..

펭수 달력 판매 시작…MD 대박 과인고 있는데 "펭수가 시급받는다고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https://coupa.ng/bk7f6q 펜스 이모티콘 다이어리에 이어 펜스 캘린더까지 판매 열풍이 이어지는 귀추에 따라 펜스 정산 방식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3하나 펜스 달력 판매가 개시되었다. 앞서고,..

[음식화학실험] 탄수화물 정성 시험 : Molish test, Fehling reaction, Barfoed test 볼께요 [내부링크]

무단 배포 금지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I. 목적 탄소 수에 따른 당질의 구조적 특징을 탐색합니다.Aldose와 Ketose의 구조적 및 기능적 차이를 탐색합니다.Reducing sugar와 non-reducing sugar의 구조적 및 기능..

자율주행자동차, 행정부 주력산업 미래를 책임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축 !! [내부링크]

최신 자동차와 ICT 산업의 경계가 점차 흐려지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자동차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다양한 미래 지향 기술의 한축으로 부상하고 자동차 길이 정표 순심, 첨단 교통 인프라 등이 융복합 되고 새로..

[설특선프로그램/2020설특선프로그램/설특집] 대학로 연극 순위 1위 옥탑방고양이가 추천하는 2020 설 특선 프로그램 추천 / 아육대 / 놀면뭐하니 / 송가인 / 엑시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야온입니다.:) 지금 내일부터는 우리 본인이니까 대명절 설날이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느님은, 냐오가 설날 특선영화에 이어 설날 특선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설을 맞아 각 방송국에..

제주도여행 김녕해수욕장/카페 공백 BTS 카페래요 정보 [내부링크]

간다고 간 건 아닌데 간 간이 보니 가게 된#제주 말방 원목 느낌의 치유 장소 길친 소그다 sound이는 이 말방 원목 느낌을 하루에 3회를 봤다고 합니다. > #, 김녕 해수욕 장여기 좋습니다 1단인도 많지도 않고 멍..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미러 시즌 4 미스테리 나쁘지않아하면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동생이 취직할 때 선물을 주었다. #넷플릭스 아이디 공유 ... "아내 'sound'에게는 아이 디비번을 던지며 보라"고 해서 그동안 넷플릭스 스토리만 듣고 별 관심도 없었는데 왜 그런 걸 줘?이렇게 화단은 고맙다고..

대학내1 펭수 화보 (배경화면 쓰기 딱 좋아요!) 정보 [내부링크]

대학 이름 1. 대학생들이 읽는 신문 같은데(펜스 때문에 소음을 듣다..)펜스 덕질에 댁의 예쁜+아내 소음을 살펴보는 사진이 있었기 때문일까? 하고 찾아보면 이 대학 이름 1의 인터뷰 사진이었습니다!대학생 기자..

넷플릭스 Netflix 콘텐츠 녹화 ( OBS Studio) 볼께요 [내부링크]

관심 있는 동영상이 있어서 토렌트를 흐흐흐흐 했는데... 없었기 때문에 스트리밍되는 영상을 녹화하기로 결정하고 한번 알아봤습니다. OBS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었습니다.참고용으로 남겨두겠습니다.- OBS 모..

[방탄소년단BTS 지민] #ThankYouJimin 7년전 금하나 하나9살 지민이의 1 트윗 ~처럼 [내부링크]

> > 하나 30하나 24우리 지민이 토우우이쯔지미나! 우리 지민 춤을 나쁘지 않는 하나 9세 한국 지민 환영하세요."라고 인사를 한 우리 티민의 트윗을 당일 다시 보면 감동하는 구 본인! 하나 9세 지민은..

조커니까 괜찮아.... 좋네요 [내부링크]

이 세월 5일 열린 골든 글로브 영화제.korea영화에서 처음으로 골든 글로브에서 4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자랑스러운 korea영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과연 노미네이트 된 후보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될 것에 흥..

부산백내장잘하는곳에서 좋은결과와 높은 만족도를 좌지우지 하는건 환자와 의료진의 소통에서 시작됍니다. 노안수술전 꼭 알아야 할 필수 조건 3가지는 어떤1까요? ??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전에 꼭 알아야 할 필수 요건이 뭘까요? > 부산 백내장 노안은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한 의료진과의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 > 지금부터 노안 렌즈 삽입술, 그리고 백내장 수술을 하기 전에 체크해야..

오십견증상 원인과 진단! 볼께요 [내부링크]

> 어깨 통증 하면 사람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오십견. 50대 전후에 가장 많이 생긴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지만 정확한 병명은 오십견(유착성 관절낭염 오십견=Frozen shoulder)임. > 최근에는 스마트..

(수원형사전문) 사건후미조치_뺑소니주요판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펌 정도의 서정식 변호사입니다.앞서 예고한 바와 같이 뺑소니 문재의 주요 판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먼저 뺑소니 문재가 일어났을 경우, 단순한 뺑소니는 4년간의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 되..

아이드포스트와 아이드핏 아이드센스의 장단점 이야… [내부링크]

현재 네이버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카카오티 이야기에서도 블로그를 올리는데 애드포스트와 애드핏, 애드센스의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별이 많은 게 좋은 점수야. 네이바ー에키도우포스토 별 세개 1단..

[CS리더스관리사] CS Leaders 관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CS리더스 관리사의 필요성과 역할... > 대체로 고객의 중앙이 되어가는 사회에서 필요한 자격증.. CS리다즈를 공부하게 마리 썰매 타기 먹는 이유는 저번 학기에 들어간 프로 컴이라는 수업에서 SMAT자격을..

음주운전 탄원서,반성 ?? [내부링크]

이번 초판은 소리주 운전 구제를 위한 탄원서, 반성문, 작성 노하우와 양식, 예시를 알려드립니다.많은 분들이 법원 문턱을 넘기 쉽지 않습니다. 그 전에 괜찮아의 억울함과 선처를 부탁한다는 탄원서와 반성문 작..

씨집시(Sea Gypsy) 프리다이빙 국내 최고 강사 ( 대박 [내부링크]

이번 처음 Sound를 배운 프리 다이빙 몇년 전부 배우고 싶었지만 미 키우느라 거의 매일 넘기고 이번에 세부에 있던 동생이 들어 1강습을 받아 봤어요.프리다이빙이 먼지도 낯설죠? 저도 동생을 통해 sound를 알게..

밤쉘 (Bombshell: The Hedy Lamarr Story, 2 확인 [내부링크]

오늘 소개 드리는 영화는 밤스에루(Bombshell:The Hedy Lamarr Story, 2017)이다. > 요즘은 일부러 사전 정보 없이 영화를 보러 갑니다만 물론 간단한 일 00자 이내의 리뷰(표준 영화 예매 앱에서 보게 됩니다)은..

문주란 납치문제 중환 좋구만 [내부링크]

가수 문주란은 예전에 납치되었다고 들었는데 아래 글로 같이 확인해 보죠. > >

강남역 이비인후과 ?? [내부링크]

> 어제는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이었어요. 어제부터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다는 기상 예보도 잇따랐네요.이렇게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과로, 일교차가 심해지는 날에는 감기 증상으로 연세 코앤 이비..

CIO들이 지루해하는 7가지 전문용 볼까요 [내부링크]

"고마워, 많이 써먹었어" 아이가 '...CIO들이 지루한 7개의 요즈음 유행어 Clint Boulton| CIO, 2020.1.17. 기술 분야에서 '요즈음 유행'과 '과장'은 연료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그러면 신에 의해 실..

넷플릭스 V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제야 겨우 여름방학이 끝나서 신고해서 개강했다방학동안 거짓말없이 알바+유튜브+넷플+왓차+운동만 하는 것 같아.요토우은강에 당 1은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전격을 비교해 겟슴니다.나도 결제하기 전에 매일..

중국에서 넷플릭스로 미드 지 ~~ [내부링크]

> 육국에서 한가한 날 집에서 미드 지정 생존자가 그렇게 재밌다며 오늘 정주행이나 해볼까라고 요즘 핫한 넷플릭스 짜면 잉그? 해당 국가에서는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없다니 이게 무슨 스토리인가!! > 알아..

먼치킨 무협 소설, 대박 [내부링크]

> > <키 워드>무협 소설, 먼치킨, 먼치킨 그대로 먼치킨, 20권의 장편, 유치하게 주의, 호쾌함, 냉정한 감각 과묵한 주인공 우각'화산권 말'20편 한 교루쵸은지. 기존의 한 무협에 많이 자기 북정파는 의리 있고..

넷플릭스 영화<결혼 내용> 봅시다 [내부링크]

그걸 잘 알지만 우리는 결혼을 합니다.사랑해 아니, 사랑하니까 결혼해30여년 아니 그보다 긴 시간'나'를 한 카웅데우로 살아온 시각을 꺾고 놓고 다양한 장애가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는 감정이 들정도 함께 하고..

'미드소마 대박 [내부링크]

영화'미드 소마'의 '이동징의 라이브 토크'이 7월 9일 화요일 night 7시에 열립니다.미드소마 라이브톡은 CGV 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열리는 행사를 CGV 강변 CGV 구로 CGV 목동 CGV 압구정 CGV 대학로 CGV오리 CG..

극복!!! 새학기증후군 [계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양구_영어학원 EBY토킹클럽이다. 새 학기가 막 시작된 등교 시간이 되면 아이가 갑자기 복통을 호소합니다. 이때 부모들은 학교가기 싫어서 꾀병을 부리는 것으로 소견할 수 있습니다. 실제 증상..

개인별 증상에 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수정체가 노화되어 시야가 뿌옇게 흐려진 백내장은 50대 이상이라면 어느에 나에게 발병할 수 있는 질환이며 통증 없이 노안의 증세와 거의 같은 간단하게 지그완 칠 수 없는 질환입니다. > 적절한 치료시기..

수원 프리저브드플라워 움트다, 배우 서현진님 데뷔 하 볼께요 [내부링크]

> [프리죠브도우후라와ー 싹트유리돔무도우도우은]http://blog.naver.com/um_tda반짝 반짝 빛나는 배우#소・효은징데뷰ー 15주년 기념 유리돔무도우도우은#맞춤~ #낭만 닥터 김 서브에서 활약하고 이 신 배우#소・..

5월 2첫1~241: +377~380) 첫2개월 지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지민은 1살 생일 파티가 끝난 뒤 보육원에 거리고 있습니다.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에서 쉴 때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이 많아 감기나 중이염, 편도염 등으로 자주 아팠습니다.아침 등원 때 2..

부산축농증 증상 사하구축농증 좋네요 [내부링크]

> > > 한 오래만 있으면 점심 때에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 때입니다. 점심시간에는 항상 기다리게 됩니다. 역시 반찬은 뭐가 나쁘지 않을까. 어떤게 나쁘지 않아도 맛있게 먹는데요.그의 주먹이 강요에..

편도 부었을때, 목아플 짱이네 [내부링크]

> 편도는 목구멍이나 코 뒤에 위치한 림프조직으로 코 본인의 입으로 들어오는 세균 등을 가장 먼저 방어하는 면역기능을 합니다. 따라서본인의반복적인상기도감염이발생하면편도가이상하게비대해지면서육지에서의..

송가인 단독 콘서트 실황 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인의 홀로 콘서트 "카인 에러"의 공연 실황을 후에 DVD "송가인 하나st RECITAL LIVE CONCERT"(송가인 하나st 리사이틀 라이브 콘서트)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이 DVD는 과거는 1월 하루 동안 진행된 송가잉..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이야… [내부링크]

> 외부의 충격을 받아 가령은 과도한 손목 사용으로 인해 많은 현대인이 손목터널증후군을 호소합니다.손목저림을 비롯한 손목 부위에 다양한 통증을 동반하는 손목터널증후군이 자신에게 맞았는지를 자가진단하는..

백내장초기수술가능여부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은어떤순간에자신이들었다고느끼시나요?점점 모르는 아이돌이 늘었을 때, 신조어를 들었을 때, 모를 때, 숙취를 느끼지 못할 때 등 다양한 순간에 자신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래도 무엇보다도..

[갑상선결절]갑상선 결절이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결절은#갑상선에 생긴#예컨대 을 내용함으로써 성인의 약 4~7%에서 언급하면서 초소 리파 검사를 하면 약 30~50%에서 발견됩니다. 나쁘지 않고 이가 들어가면 더 생성을 하고 70세를 넘으면 약 50퍼센트..

채널A 본인는 몸신이다/ 녹내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채널A "나는 몸이다" 내가 즐겨보는 건강 프로그램입니다.몸은 스스로 돌보는 사람에게 반응합니다.이것은 옳은 예기겠지요? 아주 최근 우리를 둘러싼 환경은 눈에는 당신들이 가설령을 내릴 것이다.PC 스마트폰..

애편도수술 왜 좋구만 [내부링크]

아기 편도 수술 왜 필요한가? - 하자신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어린이 수면무호흡증 치료방법 - > 안녕하세요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단지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은 성인 남성에게 많이 과인인..

장녹수 향한 순아이보, 제안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정동극장입니다. 20하나 8년 쵸소움 선 보인 정동 극장의 상설 공연<궁:장 녹수 전>도 오통돗 두번의 가을을 맞이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일수록 <궁:장록수전> 공연도 한층 무르익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어과인는 중년 백내장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부산밝은세계안과입니다오항 위와 같이, 날은 여느 때처럼, 어과인은 중년의 백내장 수술에 대해서, 조선일보가 취재한 당원의 기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본인이 되면 노안이 발생하여 가까운..

배우되는법? 연극 봅시다 [내부링크]

> >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웹드라마 등 방송뿐만 아니라 매체가 다양해지면서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어항시은 배우가 되는 방법 중 가장 전문적이고 확실한 비결입니다!..

영화 옥자 넷플릭스로 보 이야~~ [내부링크]

앗푸루뽕 준호 감독의 옥자가 개봉되었네요.어제 지하철에서 어떤 분이 핸드폰으로 옥자를 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개봉하는 날 휴대폰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니 이게 가능한지 궁금하시죠? > 넷플렉스라는 세계..

급성편도염, 피로가 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검단탑 종합병원입니다 > 날씨가 추운데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발열과 콧물, 기침, 인후통 등의 증상이 대부분 감기에 걸렸을 때 본인 외본이 됩니다. 감기와 거의 동등한 증상..

소견비만, 소견기침, 소견갑상선기능저하증/ 봅시다 [내부링크]

용인 분당 24시 서울 YES동물 병원 14세 9개월**이는 지속적인 기침 증상으로 본원에 내원해 슴니다. 단지 기침뿐만 아니라 거위 울음소리를 내고 기침을 했습니다. 거위의 울음소리는 단지 기관협착증이 있을..

저탄고지와 간헐적 단식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SNS를 보면 비만에 대한 정보가 넘쳐나는데 비만에 대한 정의가 불분명할 것입니다.비만이라는 운동, sound식 등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정확히는 sound식이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 '비만은 병이다'라고..

눈이 침침한데? 노 와~~ [내부링크]

> > 우리가 젊었을 때, 눈 속의 수정체는 매우 유연할 것입니다. 그래서 문자메시지→자신신신신문의 활자를 쉽게 읽을 수 있게 합니다. 노안이 되면 우리 눈의 수정체가 점차 유연성을 잃고 가까운 것을 보기 위..

[태연공동법률사무소 언론보도] 유튜버 소송,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은 유테유보, 비제이(BJ), 연예인 등 크리에이터, 즉 한 방송 관계자들의 법적 분쟁이 증가하며 이런 상황에서 이와 관련된 법률적인 조력을 다하고 있는 태연히 공동 법률 사무소 대표 변호사에 대한 기사가..

[ 엑소 ] 라디오스타 미쳤나봐 진짜 예고만 봐도 졸 봅시다 [내부링크]

엑소 이렇게 재미있는 그룹이었어? 에휴 벌써 다 내려줬어?사실 엑소끼리 있으면 가장 재미있는 그룹이 엑소더 팬은 이미 다 알고 있는데 더해서 캐릭터가 분명 있거든요. 오늘밤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라디오 스..

연예인 부동산 가 대박 [내부링크]

가수 보아는 1986년 11월 5일 경기 남양주시에서 3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본명은 "권 보아"입니다. 2000년 8월 국내에 데뷔한 뒤 일본에 진출하고 대한민국의 가수로는 처음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올..

편도결석 정보 [내부링크]

> 확실히 이것도 이비인후과에서 흔히 있는 질병이라고 하지만 주위의 부모국 중국은 아는 사람이 없는 편도 결석 병원에 가도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따로 최근 눈에 보이는 것이 없다고 빼는 취할 수 없다고 4,5번..

갑자기 살 찌는 이유? 갑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드림내과 입니다.갑상선은 목 앞부분에 위치한 과인코 모양의 내분비기관으로 우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 분비기관입니다. 이 기관에 이상이 생기면 여러가지 증상이 과인인과인과의데요..

판교 오십견, 치료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양류머티스내과 입니다., 오십견은 만성적인 어깨 관절의 통증과 체육의 제한을 일으키는 가장 흔한 질환으로 전체 인구의 약 2%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도록..

부천아픈증세한의원 밤이 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 아픈증상이 있는 의원 경희동한의원입니다"환절기가 되고 낮 1석으로 쌀쌀한 날씨에 몸을 움츠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럴 때 움츠러진 몸의 근육이 긴장하게 되어 통증 증상이 현저하게 과인..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우여러분! 목포대학교 두루혜솔, 홍보대사를 하고 있는 김도현입니다. 오늘은 내가 재밌게 본 그녀를 추천하려 생각합니다! 시작에 앞서고 드라마의 권장 시청 연령은 18+인 선정성과 잔혹함이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