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5-6955의 등록된 링크

 2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약사엄마의 건강스토리] 당뇨병인데 왜 콜레스테롤을 체크하는 걸까? [내부링크]

당뇨병 환자라면 당연히 콜레스테롤 검사를 해야 한다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병의원에서 당뇨병 환자에게 정기적으로 당화혈색소와 함께 콜레스테롤 검사를 하도록 한다. 그리고 콜..

높은 혈압 두통 내용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소음식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겉으로 자기 아프기보다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서서히 우리 몸 조여오는 병이 더 무섭다는 거 다 아시잖아요. 사실 보통 표면에 나타나는 질환의 경우 약을 먹으면 바로 자가진단이 가능하고..

강아지 녹내장 증상 :) 누리야 안약 넣을 때때로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큰개누리... 녹내장이래요. 한쪽 눈을 얇게 뜨고 있는데 충혈도 있고 눈곱이 낀다고 했더니 거의 매일 희게 변했고 본인은 염증 증세 때문에 결막염인 줄 알고 병원에 갔더니 마른 환한 하지 매일..

싱가포르 워크인 갑상선 피검사 결과 후기 / 코 연고? [내부링크]

피검사 결과 나쁘지는 않지만 거의 매일 가버렸다.코로 나쁘지 않으니까 무서워서 전화로 알려달라고 했는데 안된대 > 김 1닥터 탄 없는 여자의 선생님께 진료했지만 천사 천사 세계 천사 > 피교루그와은 7.58(울..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씨 흉곽팍이, 옷이 ••• (feat. 박지민 숨겨)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씨, 소름, 옷이... (feat. 박지민 숨기고) > > 박지민 옷 어떻게 됐냐고그냥 가림 허벌티는 너무 좋았어...내가 변태가 아니라 항상 그랬던 것처럼 V LIVE에서 지민이를 보면 가슴이 이..

[V LIVE] 걸그룹 굿데이(GOOD DAY)-망뿡짝 또 의문치다!!본격 가면주 V앱 [내부링크]

C9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굿 데이(GOOD DAY)!!!최근 몇주 동안 하나 0DAYs프로젝트에서 멤버 하나 0명이 30시 테로그와 하나 0만원. 칠레와 자신 무엇을 사용 V앱 콘텐츠를 했지만요~하나 0Days프로젝트가 끝..

[예능] 미스터 트롯 : 최고 시청률(23.8퍼센트) :: 절대지존 [내부링크]

미스트로트도 신선미스터트로도 신선하고 무명가수도 참여할 수 있게 한 것도 좋고.또 열 더 하는 것은 더 좋은 일인가요?운명의 장난으로 대진운이 따르지 않는 참가자들에게 더욱 안타까움을 느끼는 실력자들이..

sound주운전 벌금기준, 처벌기준 알아둬야... 봐봐요 [내부링크]

> 음주운전 벌금 기준, 처벌 기준을 알아야지... 이틀 동안 글을 쉬었더니... 수십 년은 쉰 것 같아요 ^^; 아무래도 나이~~ 이야기라...모이는 등 할 일도 많아지고...그러다 보면 술자리 가는 횟수가 늘 그랬던..

티이스토리 블로그 글 중간에 애기드센스 선전 추가하기 ~~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 티 이에키 블로그 구글 오린 이도우셍스프라그잉 추가하기 https://blog.naver.com/jms3934/221820426274 이전 글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통해 구글 아이드센스 광고를 추..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원작소설 위쳐 이성의 목소소리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왜 마임오가의 매일 위츠 포즈로 이성 목음 소설을 소개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 블로그에 다녀오신 분이라면 게임은 괜찮으실 것이고,..

자율주행자동차와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미래가치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반갑습니다,김성곤이다,현재논이고밭이고,이다야인지상에투자하기위해서는앞으로이지역이어떤모습으로바뀔지에대한청사진을그려야한다. 개발 전 현재 모습만 놓고 보면 투자가치에 대한 판단이 어렵습니다...

[디퍼런트친국세입니다][BTS 석진 착용][하나차 리오더]라이프 메인 로고 후드티 민트 - 도착 볼께요 [내부링크]

착용샷은 진 씨가 해줬어요. 물론 저는 진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 이런 피는 안 나오는데 감정이 많이 들었다. > 예약이 잡혀서 오래 걸릴 줄 알고 기다렸는데 주문한지 며칠 만에 받았다. > http://naver.me/xl3DO..

특별단속 기간 'sound주운전 생방송' BJ 적발…"수천 명 시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www.yonhap, 새로 s.co.kr/bulletin/2018/11/09/0200000000AKR20181109170500004.HTML?input=feed_daum > (서울=연합 뉴스)이효석 기자=서울 강남 경찰서는 술을 마셔서는 '음주 운전의 생방송'을 한 인터..

코요테 신지 과인이 성형전 몸매 에스엔에스 정보 [내부링크]

[코요태신지] > 코요태 신지가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할 것이다. 코요테 최장수 혼성 그룹으로 데뷔 20주년으로 하고 있습니다. 빽가, 김종민과 굳은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빙그레 펭수 빵또아 5입팩문재 펭수 스티커 챙겨 정보 [내부링크]

최근 펜스가 선전에 쏟아져펜스 X빙그레가 그아잉 왔다면서 집 근처 슈퍼에서 방문 인터넷에서 사면 손거울을 준다고...슈퍼 팩에 스티커가 있는 오래 ️ 이마트 홈 플러스 롯데 마트, 킴스 클럽, 메가..

[유튜브오리지널]미드 오리진origin 후기 정보 [내부링크]

유 플러스의 고객들은 유튜브 레드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게 하고 신청하고 3개월간 마케티은 없는 신 그와잉게 보면 바로 3개월이 지났다.지금 새로 내 돈으로 결제해 보니 이제야 오리지널이라는 글자..

온천천축제/연제구 한마당축제/온천천특설무대/초대가수설운도와 정해진/온천천의 아름다운 야경/1500년의 찬란한 역사 빛으로 축제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연제 한마당 축제/ 빛으로 축제에!! 어제 윤산 벚꽃 축제에 갔는데, night 길에 연제한마당 축제 첫날, 스포츠로 나갔더니 역도 상상 이상으로 붐빈다.재작년인가 니가 무서워 떨렸던 기억이었는데 올해는 아마 날..

BTS Grammy 좋구만 [내부링크]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예쁘다 > 이번엔 정국친구들이 많이 있지만, 요건후에 남준이 친구가 되자 ᄏᄏᄏᄏᄏ > 호비야에서 해버릴지도.. 슬슬 봐버릴까 봐 > 흔들리는 와중에도 정국현아는 잘생겼어 ᄏᄏ..

또 볼 수 있을까? 전부가 사랑했지만 앞으로는 다시 보기 힘들 배우 콤비 5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과인보다 하과인은 두 가지. 쿵짝이 잘 맞아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는 콤비에 붙는 필수 수식어다. 여기에 소개하는 콤비들도 그렇다. 이 사람 하면 그 사람이 떠오르고 둘이 같이 있으면 어떤 조합보다 든든했어..

방탄소년단 진 | These gorgeous looks of Kim Seokjin in UNGA will bring peace to your life 대박 [내부링크]

BTS attended United Nation GA in New York City yesterday and Kim Namjoon as the leader delivered an inspiring speech to encourageus to Speak for Yourself. Kim Seokjin on the other hand, stood next t..

최고의 디바 가수 바다 봐봐요 [내부링크]

최고의 섹스이의 디바 가수해 이다시국 수립 일00주년 기념 젊은 외침 욜 론 콘서트에서 포토 타이를 하고 있습니다! > > 젊은 외침 열정 콘서트에서 섹시 디바 가수 바다 파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 가수의 바다..

강력추천 폴라로이드 4K UHD LED 첫09cm 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가설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기의 설치, 해상도:UHD스마트 TV의 유무:1반 TVUSB재생 가능 여부:USB재생 가능 에너지 흰색으로 효율:1등급 화면형:1반 형 TV판매 가격:265,00..

[tvN 드라마] 어린이유·여진구 주연 화제 드라마 <호텔 델루나쁘지않아> 줄거리 및 배우, OST 소개 확인 [내부링크]

> 요즘 유행하는<호텔 데-더>! 아직 4화까지만 방송되지 않았다 버린 것 방송에서 명예로운 시청률 한개 정도를 획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 사실 <호텔델과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몹시매우매우야함주의)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살색 감독 무라니시! > 최신 잠이 칠하기 전에 Netflix를 1,2개씩 보는 즐거움!그것도. 일드를 보는 재미...아! 요즘 같은 시기에 안사요~ 안 가요 근데 넷플릭스는 좀 보세요.아무튼..왠지 관..

윈드리버, 티티테크와 협력해 자율주행 어린이플리케이션 고도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플랫폼 재공 ~~ [내부링크]

> IoT 소프트웨어 및 자동차 세이프티 소프트웨어 기술을 선도하는 윈드리버는 한편으로 자율주행 전문기업 티티텍 오토(TTech Auto)의 자율주행 세이프티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자사의 때때로 운영체제(RTOS, real..

미니 컨트리맨 스피커 튜닝 - BMW 전용 AVI BM-100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쿄 카오디오입니다. 오핸 시은 미니 컨트리맨 스피커 튜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BMW와 벤츠..."명차"으로 불리는 이 2개사가 옵션 단가를 가장 쉽게 내리는 비결 중 흠이라고는 오디오 시스템을..

펭수 김동준 펭수 정체가 밝혀졌다?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 김동준 플린? 펜스의 김동준 펜스의 정체가 밝혀졌다? > > 원래 유명했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펜스의 정체는 어떤 것인지 관심을 갖게 됐다. > 목 sound가 비슷하다. 키도 비슷하다. 하면서 누리꾼..

추대엽 펭수? 누구? 유병재 소속사와 계약 짱이네 [내부링크]

> 개그맨 추대엽은 카피츄 지난해부터 유행하고 있다. 그런 츄데요프은 하루 1에 방송된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카피송라이타ー카피츄(츄데요프)이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 카피 춤추는 츄데요프의 캐릭터로 유..

미운 우리 새끼, 미스트롯 트로트 송가인 (송가인 본인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가족(어머니), 김희철, 헤어아티스트 건희, 송가인 비녀, 송가인 콘서트 하나정) 확인 [내부링크]

> 2월 9일 오후 9시 미운 자식의 방송 시간에 트로트 가수 송 카인 씨가 출연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오늘 '미운 우리 아이' 방송 시간에는 가수 김희철과 김희철의 친국 헤어 디자이너 희건희 씨가 출연해 '..

[방탄소년단] BTS MAP OF THE SOUL:7 앨범 발매 & 떡식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출처: 사진 로고와 링크 참조》 바로...앨범 발매일이 나왔습니다!! 무슨일이야...하하...포스팅 다 적고 잠든 접니다..(주)본보도 끝났겠다.뭔가가 울릴 것 같은 감정이 있었는데 팩을 붙이는 동안 떨려서 정말..

얼씨구당 제11화: 남도잡가의 끝판은 진도아리랑 이야~~ [내부링크]

얼시그단 제하나화 : 진도아리랑의 매력은 열린 구조 *남도 잡가는 다양한 남도 민요를 갖추고 공연용으로 마련한 것으로 전남 무형 문화재 제34호 지정 종목이다. 남도에서 목소리 좋기로 유명한 분이지만 최근..

서대문구에도 퍼진 코로자신 바이러스... 확인 [내부링크]

> 사진은 최근에 먹은 BTS치즈케이크(치즈와 블루베리맛이 적당히 어우러져 있다!) 어제 굉장히 청천벽력같은 뉴스를 봤어.23회 후와크징쟈 China이지만 서대문구에 21에서 체류한 것.사건은 이 확정자가 서대문..

+추가) 우한폐렴 샅샅히 파헤치기 (확진자 현재 귀추, 이동경로, 올바른 예비법, 조금오해와 진실) 짱이네 [내부링크]

우한 폐렴을 당했을때 전세계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이아몬드프린세스호현귀취(포스팅하단에는국한무한폐렴실시각확진자이동경로사이트첨부합니다) 한국 우한 폐렴 DB 유출 기사 요..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캐스팅 언쟁과 시즌 2 확정! / 위쳐 트리스 안나쁘지않아 샤퍼 캐스팅 언쟁, 해외평, 원작, 헨리 카빌, 안야 차로트라, 프레이아 엘런 봅시다 [내부링크]

> 2019하반기에 유출된 넷플릭스 원본에서 가장 큰 훙미울 모은 드라마<우이쵸>이 지난 201드디어 베이비 1을 칭국옷스프니다. > <우이쵸>는 1992년부터 2013년까지 발행된 원작 소설 시리즈를 기반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나쁘지않아볼 수 있는 요즘 오리지널 영화 하나0편 확인 [내부링크]

> 단순히 제작되는 영화, 자신의 드라마 등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데서 자신이 콘텐츠에 엄청난 비용을 투자하면서 괜찮은 사람들만의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콘텐츠를 제작하는 넷플릭스(Netflix)는 다른 콘텐..

초등과학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지식 업데이트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 수 있는 가끔! 자동차조사소에 다니는 슬기의 삼촌에 대해, 자율주행, 무인브레이크, 스마트카 등 기술과 융합된 자동차의 발달을 알 수 있는 초등과학도서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

펭수참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하나 나쁘지 않은 인쇄 불량이지만 나쁘지는 않을 뿐 리미티드한 한정판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쓰고 싶은 문구를 써야죠. @[email protected]#펜(#, 동원 참치#펜스 참치#EBS#자이온 투 펜 tv#펭로뷰#펜 스파..

키스꿈해몽 키스꿈 스토리속으로~고고!! 봅시다 [내부링크]

어제 밤에 사랑하는 애인과 혹은 낯선 사람과 키스의 꿈을 꾸는게 좋지 않을까요?그럼 키스의 꿈의 해석을 해드리겠습니다. > > 1. 자신이 키스를 데당이 오랫동안 가는 꿈?상대의 다양한 1를 알게도에고 나 긴 시..

[방탄소년단/국민랩홉/팬픽] Save me - ep.01 알아봐요 [내부링크]

Save me-Ep.0하나 Writed. 이 그(29eg29) 투 독도-. 투 독도-. 탓. 티 딕.. 음 지금 추워지려나?..

물고기꿈 물고기먹는꿈 물고기낚아올리는꿈 물고기잡는꿈해몽풀이 이야~~ [내부링크]

물고기의 꿈, 물고기를 먹는 꿈, 낚시 꿈, 낚시 꿈, 해몽의 크기와 수에 따라 길흉을 점칩니다.~ > 안녕하세요~ 전혀 좋아지지 않는 불테기로 인해 며칠 역시! 블로그를 등안시했군요. 그래서 금 하나 은심 하나..

아산병원 소음낭수종, 가면장 수술 3개월 지난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음 낭수종, 탈장 수술 후기에 대해 여러분들의 문의를 받고 글을 남깁니다.꼬마가 한 달에 아산병원에서 개복술로 소음낭수종 수술을 했어요.요즘은 훨씬 시간이 지그와잉소 하나 4개월이 지났네요 세상에 시간..

‘편도절제술’ 후기 (D-하나 ~ D-day)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망의 편도 절제술날이 다가왔다.단식 전 최후의 만찬에 실컷 먹은 *병원 준비물 최초.아이 스팩+손수건 or스카프 2. 아이, 칫솔, 치약 3. 아이 패드 4. 보조 배터리 5. 가습 가면 6. 가습기 7. 스묘은..

부산손목터널증후군 원인 파악을 통한 꼼꼼한 치료! 이야~~ [내부링크]

> 하루 대부분의 가끔 스마트 폰을 임금 인상시키거나 하는 현대인의 손목은 언제나 무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요. 거기에 집 1나 컴퓨터로 업무를 진행할 때도 손목에는 지속적인 압박과 무리가 실리..

“당신을 앞으로 나쁘지않아가지 못하게 잡는 것은 무엇인가요?” 만 이야… [내부링크]

앞으로 자기가 못하게 잡는 게 뭐죠?당시의 분위기, 내 취향, 가정환경 등을 이유로 더 잘할 수 있는데 '여기까지' 라고 선을 그은 것 같아요. > 어떤 분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쏘아 올린 이: 젊었을 때..

Udacity 자율 주행 자동차 입문 - Intro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학 졸업 연구 주제로 자율주행차 연구를 하고 있다. 뭔가 거창하게 보이지만 사실 1/10대의 모터 자동차를 이용하여 연구하는 것 뿐입니다 사실 대학에 입학할 때 기계 공학과에 입학을 하고 컴퓨터 공학에 대한..

Pop goes my heart 좋구만 [내부링크]

너희들도 좋은 노래가 있어요.우리가 아는 멋진 영화배우예요.휴 그랜트(Hugh Grant)를 아시죠?'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라는 영화 남자 주인공이라는 얘기도 많은 영화에 출현했습니다. > 이 음악을 안다고..

넷플릭스 tv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테크놀로지플랫폼에대한다양한의견,팁을전달하는감성IT블로거뮤트입니다. 오한시도 전문에 이어 완전정복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립니다. 지난시간에는관련된영화자신의드라마콘텐츠를추천하고등록절..

2019년 07월 18일 미드 대박 [내부링크]

> 영화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의 신작으로 알려진 영화 미드소마의 유전은 보지 못했지만 다른 공포영화와 달리 음산한 분위기와 특유의 기괴함으로 만들어진 영화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나는 놀래키는 공포..

이다신 8주31 # 내과 정기진료(이다산부 좋네요 [내부링크]

20하나 6년 6월 22개.오가의 매일은 내과 정기 진료의 날! 오빠 연차, 과인은 휴업. 같이 가기로 했어요.얼마 전 갑상선 항체 검사 결과가 서울 무손에 나 와서 소쵸발된 약의 조절 없이 3주간의 복용을 했다.또..

단계별로 보는 자율주행기술 이야… [내부링크]

영화에서 본 자율주행 기술은 이제 먼 미래가 아니라 현 시점에서 다가왔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다수의 자동차 브랜드들은 각자 보유하고 있는 자율주행 기술을 대중 앞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람이..

전문대졸 사회복지사2급자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멘토스팀 로다 선생님입니다! 옛날에는 어린이들을 놓고 가족을 이뤘지만 현재 세대는 한두명 정도를 선호하게 되어 노후 대비를 하는 분들도 손을 내밀지 않도록 위해서 제2의 한 자리를 요구하..

싼타페DM 문제대차 / 벤츠E30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고 대차 전문 렌터카, 대구 렌터카 뉴 섬 1렌터카림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국산 SUV모델의 차주들의 정차 후미 추돌 사고를 당한 벤츠 E300차량을 배차하고 주었습니다 > 고객님의 자택까지 방문 후 배..

CCM 드럼교재 쿵치따치 볼께요 [내부링크]

> > CCM드럼 교재 쿵 치타치도람 연주곡 하나 00선거~ 이 교재 참 좋아요!다만 리듬 교재가 그렇게 아름답게는 없으니 더 간단하지만 간단한 곡부터 체계적으로 어렵고 너무 좋은 교재입니다! > CCM선곡도 요즘..

미드_ [ 아웃랜더 ] 좋네요 [내부링크]

> > > 동시에 하나 900년대 중반의 분위기도 감지된다. > > > > > 사랑의 소견을 잘 연기한 두 배우의 여러분. > > 영상미도 좋았다. > > > > 줄리엣 비노슈를 연상시키는 여주인공 > >

한미 브라질너희트효 짱이네 [내부링크]

> 예를 들어 시 #브라질 낫토 들어보셨나요?나도 잘 몰랐지만, 재작년에 친정 아버지 큰 수술하고 몇번 방사능 치료도 하면서 병원에서 추천하셔서 착실히 들어 있는 슈퍼 푸드입니다, 브라질 너트는 셀레늄을 비..

편도절제수술 후기 / 비용 !! [내부링크]

[입원부터 약 2주의 편도 절제 수술 후기 이다니다 >> <입원전 준비물 정리> 세안도구, 슬리퍼, 수건, 휴지, 물티슈, 마스크, 가습기, 아이스팩, 충전기, 이어폰, 의류 등을 준비했는데 가습기보다 가습마스크가..

로즈힙 효능 몸에 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세요?날씨가 참 멋진 요즘인데 기분좋게~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이번 시간에는 로즈힙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로즈힙의 경우 여러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롤 시즌8 미드 얘기 !! [내부링크]

이 공략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참고용으로만 보는 것을 추천한다.최종 업데이트:8.2 ver > 시즌 8 미드 내용자 여름 공략입니다. > 시즌8 내용자 허스탯이다. > [영감+마법]핵심 룬:봉인 해제된 주문서 영..

여자만? 남자도 알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남성 상관없이 암 수술 전후에 통합암 치료가 가능한 서울암 요양 병원=자닮은 요양 병원이다. > 이모두타 우리 삶에는 다양한 질병이 존재했고 새로운 질병도 훨씬 나쁘지는 않은 상황이다..

피부자격증필기 기출사고풀이, 봅시다 [내부링크]

> 어떤것을준비할때가장중요한부분은기초입니다. 기초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높이 올라갈수록 위험해지고 흔들리게 됩니다. 그만큼 본인이 기초를 잘 쌓았느냐에 따라서 올라갈 수 있는 한계가 정해져 있다고 할..

[하츠네 미쿠/자신유탄 성인] 혜성 허 봅시다 [내부링크]

> 혜성 허니문/하츠네 미쿠(00:03:29)#sm30978393 https://t.co/NbXxbrsxpB 좋은 밤이예요. 과인 유탄 별 사람이야 잘 부탁 드립니다.트위터:https://twitter.com/NayutalieN전작:태양계 디스코(태양계 데스 고)sm..

아기편도염,고열 4번째 열경 와~~ [내부링크]

> > 저번에 니니가 아파서 나쁘지 않아요.콧물만 조금 있어서 아이집에 약을 가지고 보냈는데 지금 역시나 모모가 아프기 시작했어.하나날은 열이 높아서 바로 소아과에 다녀왔는데 역시나쁘지 않고 목이 많이 부..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 [내부링크]

> 최근 고지혈증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 통계 조사에 따르면 매년, 고지혈증 환자 수가 약 10퍼.세인트씩 늘어나고 있다는 뜻일 것이다. 이는 서구화된 식생활, 활동량 부족, 과도한 스트레스, 음주 및..

[K-move/베트남] 3-2_해 대박 [내부링크]

* K-move 베트남(하노이) 한국 기업의 생산취향상, 중간 관리자 양성과정 * K-move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하는 기관들이 이뿐만 아니라 다른 지상들도 있고 커리큘럼도 제각각이었다. 이 글은 20하나 7년에 프로그..

[넥스원 알쓸신방]전 세계를 이야… [내부링크]

> 문 이경철 수석조사원(통신/전자전조사소) 해외에서 열리는 경기를 실시각에서 TV로 보고 대용량의 데이터를 그 후 메일도 편리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통신거리를 비약적으로 늘리는 위성통..

[가면장수술] 인공망 vs 봅시다 [내부링크]

60대 초중반의 남성이 서혜부 카마면 장 수술을 받으러 오쇼 쯔슴니다. 5년 된 카미 요은쟈은이지만 최근 아픈 통증이 나타나는 등 증상이 악화되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우리의 엘리자 인 콤망카묘은쟈은 수술을..

용인시스템에어컨 자격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냉난방기 판매와 설치 그리고 시스템에어컨까지 가능한 용인시스템에어컨입니다.점점 추워져서 보하나러를 돌리는 분도 계실 것이고, 아무리 보하나러를 돌려도 공기가 따뜻하지 않아 걱정되시는 고..

위쳐3 와1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지루함은 아주 잠깐, 이겨내 봐.다섯번째 타이틀 엔딩,'위 조 3와일드 헌트'.이 게임은 할수록 성취감을 주고 마지막은 감동을 주었다.스토리가 장황하고 대화가 많아 지루함을 다소 느꼈다.게임 내 대화 선택이..

배우 문가영이 코믹 연기를 선보인 소 이야… [내부링크]

배우 문가영이 코믹 연기를 선보인 소감을 밝히며 "비단옷"에 대한 소망도 드러냈다. 뭉카용은 2006년 영화'스승의 은혜'를 통해서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나 드라마를 오가며 활약, SBS'질투의 화신..

워드프로세서 봐봐요 [내부링크]

한번에 허가한 워드프로세서 실기 후기를 써볼까 한다. ㅎㅎ필기 허가 후 2년 이내에 실기 접수해서 읽으면 그곳에 시간은 많았지만 츄이쥬은셍잉 나는 하그와잉라도 일방 바로 더 뽑아 다른 자격증 공부도 해야..

난소낭종 태 확인 [내부링크]

난소낭종 태아보험 가입 > 안녕하세요^정직한 보험멘토 박성미 팀장입니다!! 더운 날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지 좋지 않습니다.^^ 아침에 한강유람선 선착장에 다녀왔는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칠칠치 못..

넷플릭스 오리지널 판타지 블록버스터 대작!!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위 조'가 201의 유출되었습니다."위처"는 엘프, 인간 그렇게 해서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가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가끔 어른(개그맨 ?? [내부링크]

즐겨보는 프로그램, 때때로 어른.여러 번 방청을 신청했지만 한번도 당한 적이 없었다.그래서 별로 기대없이 방청신청을 했는데 이번에는 당첨됐다.(기대하지 않았을 때 느끼는 행복감) > 개그맨 김영철편입니다...

외계인영화 제5침공 ~~ [내부링크]

> THE 5th Wave영어 제목인데 제5의 파도로 영화의 제목을 져도 괜찮은 것 같은 우주인 영화 한편 소개하고 주겟슴니다. > 외국인을 향한 침략 를 주제로 한 SF영화는 자주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티븐..

미드소마 개봉기념, 영 ?? [내부링크]

미드소마 개봉을 앞둔 한가운데, 아리에스터 감독의 전작 '유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자기도 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에서 특별 상영한대요."홍보를 해라 \"이놈들아\"" 홈페이지에서도....

구글 아이널리틱스 자격 좋구만 [내부링크]

> > *아래 답은 정답이 아니라, 제가 시험 볼 때 작성한 답이므로 참고용으로만 사용해 주세요.이 중 5개는 정답이 없지만 통과에는 큰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험에 도움을 바라고 드리겠습니다.*가끔이..

손목터널증후군 :: 레 ?? [내부링크]

손목이 생겨서 스토리 했는지 아닌지 폰만 누워서 만져도 손목이 쑤시고 아프다.. 안한 블로그(PC) ...+누워서 핸드폰 만짐 등으로 손목 인대가 더 욱신거리는 것이 현대인이 걸리기 쉽다는 손목터널 증후군인지를..

운남성 보이차 효능과 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약처가 허가받은 안전한 음식을 파는 곳 아이플 농원입니다.~ 7월 이미부터 이른 휴가를 시작하는 것도 가시겠습니까? > 추출 분 게이샤, 보이챠, 스틱을 파는..

개그맨 심현섭 아버지 봐봐요 [내부링크]

개그맨 심현섭의 아버지와 그의 집안, 기부활동에 대해 아래 글을 통해 함께 확인해 봅시다. > >

강지환 집행유예, 아들, 아내, 성추행, 이야~~ [내부링크]

> 배우 강지환씨가 집행유예 석방을 받았습니다. 외주 스탭의 여성 두명을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배우 겸 탤런트 강지환(본명:쵸테규.42)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 유예 3년이 선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