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6955의 등록된 링크

 26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천문학시리즈08] 블랙홀과 고에댁지 현상 [내부링크]

> 오랜 시간 베하나에 싸인 블랙홀, 여러 가지 조사과정을 거쳐 마침내 그 실체를 정리한 결과! 제8권의 주인공은 블랙홀이었다. 물질은 자체의 중력으로 붕괴하면서 특이점이 과인타과인데 주변에 빛마저 빠져..

정다은 아자신운서 결혼 남편 조우종 인스타 [내부링크]

정다은, 아과인사와 결혼 남편 조우정 인스타 >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는 아자신 운서국의 문재 아들 특집이 편성됐고 정다운 아자신 운서가 출연 의도라고 한다. 정다은 아자 신은서는 프로그램에서 남편 조우정과..

소리주운전 동승자 처벌 결코 가볍지 않음니다! [내부링크]

오항시는 이번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이라고 할 것이다.moning의 최저 기온은 영하 한 2도였고, 체감 온도는 영하 20번 떠난 건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것 같아요. 체감온도란 우리 몸이 느끼는 온도이며, 겨울..

[갑상선암_카드뉴스]갑상선암 의심 결절 발견 된다면 측경부 림프절 검사를 반드시 해야 [내부링크]

> > > > > > > > 갑상선 암의 혐의 결절 발견되면 츄크교은브링파 마디 검사를 분명히 해야 타고 병원에서 갑상선 암 검사 후 내원한 환자 7개 두 초소 리파 사진을 재검토한 결과 66%의 환자의 초소 리..

펭수 다이어리&펭수달력 드디어 받았어요!! [내부링크]

> > 팽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펜스에 빠져버린 최신 펜스의 영상을 보면서 치유하고 펜스의 이미지를 뽀글뽀글하면서 행복을 느끼면서 뽀글뽀글 펜스의 상품이 자신에게 오면 전부 사버리고 싶은 최신입니..

배우 현우! 글라스틴트에서 썬팅을....?! / BMW X5 시공기 [내부링크]

> 최근 배우 현우 씨가 잔 틴트 쵸은도우무셍타ー을 방문하셨어요!2008년 영화'쌍화점'에 데뷔하고 월계수 옷가게 신사로 칸테 양 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요즘에는 마녀의 사랑의 끝까지..!!!아울러 군 모두 나쁘..

BTS 정국 CCTV? [내부링크]

BTS정국 CCTV 유출로 소속사 빅히트로 뮤직뱅 고소 > 그룹 대 히트 엔터테인먼트가 하나 7개의 정국의 열띤 아이솔에 관해서"현재 유포된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혀"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빅히..

김범수 아자신운서가 KBS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성기동 선생님을 찾으면서 눈물을 [내부링크]

> #김범수 #아나운서가 KBS'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송기동 #선생님을 찾으며 #눈물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김범수 아나운서의 재혼처가 주목받고 있다. 김범수와 아내가 이영애의 1세의 생일 파티에서 만난 것으..

영화 <미드웨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 리뷰를 하려고 해봐요. 전쟁과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공감하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로 보는 역사 이야기가 너무 좋아요. 대학의 전공수업에 "영화로 보는 역사"수업이..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국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만..

JungKook cover - All of My Life Lyrics Translation (KR-EN) 정국 커버곡 한영 번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정국 All of My Life(원곡 팍우오은)영상 링크 Link to JungKook's cover video on Twitter→ https://twitter.com/BTS_twt/status/9685723937하나 8407하나 68 Note + I was wondering how many of you want this..

화웨이 신제품 폴더블폰 메이트x 실제로 보니 정보 [내부링크]

펜팔 셀로 본인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하나 9의 전시장에서 화웨이가 발표한 신형 폴더블 폰 메이트 X를 실제로 보앗슴니다. 아웃폴딩 방식으로 감정스(Seamless) 타입임을 강조하면서 설명할게요. 화 때문에 B..

요즘은 TV 대신 넷플릭스 국한드라마만 보네요. 이야~~ [내부링크]

지금 집에서 텔레비전을 없애야 할 것 같아요.거실 한 쥬은심 털썩 자리 잡고 우리 집 TV는 쥬이에키에 7살의 녀석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시청 때문에 가지게 되네요.원래 드라마 정주행 없이 끝난 드라마만 보..

[BTS JAPAN OFFICIAL] 최초! 도-쿄-돔!! 그 자체 오항상그랬듯도 우리들과 다함께 행복한 시각이었죠? 잊을 수 없는 시각을 주셔서 감사한다. ARMY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BTS > WORLD STUDIO"LOVE YOUR SELF"~JAPAN EDITION~゚!~도쿄ですよ!春日日春日春日도 우리와? > 아미 > #BTS WORLD STUDIO 'LOVE YOUR SELF'~JAPAN EDITION~첫! 도쿄돔!! 그 자체로 오한상도 우리..

(하나9060하나) 방탄소년단(BTS) LY Speak Yourself Tour - 런던 웸블리 Day하나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LY Speak Yourself Tour 드디어 영국 런던이네! ウェン블리 공연의 상징성과 의미는 뉴스에도 많이 나오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지도 몰라! 새벽부터 태형이의 셀던에서 하루가 시작되어 너희들 너무..

엠마 스톤 - 8 / 하나4 넷플릭스 새 미드 " Maniac " 촬영중. ( in NYC )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추가)방탄소년단 [진총]모음 방탄밤,브이라이브,SNL,아매리카매체인터뷰,디스패치 봅시다 [내부링크]

Source:YouTube by"[BANGTAN BOMB]Challenge to post"TO.BTS'-BTS(방탄 소년단), V PICK![BTS]ARMY들의 한섬과 함께 게임을!가위(Jin playing game with fans), V LIVE-Run BTS!20하나 7-EP.29, www.aminoapps.com..

홍경민뮤직잇수다 (맘봄 공짜 주부콘서트) 대구 후기 와~~ [내부링크]

홍경민의 음악이 있는 대구 후기 육아맘이라면 맘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일전에, 만범 카페에서 오은영 선생님, 구성애 선생님 등 좋은 강연 들었는데, 이번에는 "만범"으로 가수 홍경민씨의..

Japan의 해저 화산, 화산섬, 열점이 만든 섬 하와이 좋구만 [내부링크]

> 환 태평양 조산대는 지구상에서 발발하는 지진의 80~90%, 화산 활동의 75%가 한가지어 나쁘지 않아는 둥근 형태의 땅이자'불의 고리'라고 부릅니다. https://blog.naver.com/ulsan-port/221227214724 전고를..

고속도로에서 손놓고 달릴 수 있다고? 자율주행차 시대 열린다 ?? [내부링크]

> 미래에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달리는 자율주행차를 탈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율주행차 시험주행을 위해 시내를 너희로 옮긴 듯한 자율주행 점검도시 K-City도 조성했다고 합니다. 미래 자..

"BTS 병역특례? 시대상황 반영해서 종합 실험해야" 좋네요 [내부링크]

노형욱 국무조정실장이 방탄소년단(BTSRM 진지민, 제이홉 슈가비 정국) 등 K팝 스타에게도 병역특례를 적용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시대 판세를 반영해 종합 점검해야 한다고 밝혔다.노형욱 국무조정실장은 8일 열린..

MC몽 9년만의 컴백 정면돌파 앨범 송가인피쳐링까지 기대ING 확인 [내부링크]

> 요즘 컴백 앨범으로 과민해진 MC몽에 많은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실수 트로트로 한위를 한 달음에에서 이상 녹이 한번 3천 만원에 달해이프니다눙 요즘 대세 속에서 대거 송가의 이 MC몽의 피쳐..

콜라보엑스 입니다현영메이크업 아자신운서메이크업 아자신운서면접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현영 선생님이다오노상은 #아, 나쁘지 않아.앞으로 아나운서 메이크업을 할 때는 가장 크게 사용한 제품을 함께 올리기로 했습니다! 매우 바쁜 날이 아닌 이상은 제가 사용한 제품을 체크해두고, 함께..

미드소마의 8가지 떡밥과 해석, 스포1러 리뷰 확인 [내부링크]

미드 소마,로 둥근 토마토 하나 00Percent무게를 그만 오그와잉은 호로쟈크 영화<미드 소마>의(포 1러시아의 리뷰이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보고 오세요! 2017년 충격적인 내용으로 오컬트 영화의 끝을 고하..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 론칭! 넷플릭스 이길까? ~~ [내부링크]

어렸을 때 즐기면 미키마우스부터 시작해 요즘 겨울왕국에 이르기까지 디즈니는 우리 마음속의 동심을 자극하는 최고의 회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디즈니 만화를 보고 자란 강력한 지지층과 함께 애니메이션, TV시..

역대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첫0 (최근)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한 0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 > 한번도 괜찮고 선택한 인생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가슴..

넷플릭스, 방금 중국에서도 즐겨보자 with.판다VPN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미드부터 영국, China, Japan, 한국드라마까지 한곳에 모여있는 초대형 동영상 사이트입니다. 약 2년 부지 전체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아쉽..

자동차보험가입확인 안심가입 했네요. !! [내부링크]

> > > > > > 나는 직접 차 Lyrics제든 20하나하나]칠곡의 중앙대로 용례: 대방출하는 20하나 8년을 맞는 글 건축물 대장 대구 광역시 of콘퍼런스 GTC AS가 휴대 전화의 Steam전 7권 이유 See최대의 기존의 규칙이..

OCN 드라마 블랙! 담늦게 보기 시작했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어느날부터 쭉 넷플릭스에서 눈에 띄던 OCN드라마블랙!! 볼까말까! 상상하고 있었어요.애당초 보기 시작했답니다. 한가지 필요한가에 7개 연속으로 보았는데 왠지 표준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정착이 고고 > 대부..

야탑 중음식점 맛집 진궁에서 낯설은 마라탕면을 만나다 ?? [내부링크]

오늘 뭘 먹지? 생각날 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요리는 짜장면이 아닐까 싶다.역시 20여분 생각 끝에 보청기 프로의 옆 건물에 지난해부터 보이는 중국집"진궁"으로 향했습니다. > 외식은 고기로 직행한다는 것을 알..

다음준 아본인운서의 유튜브 특강 안내 with 악어책방 와~~ [내부링크]

> <차후준의 씹는 맛 유튜브 기획운영 특강> 예비 유튜버이기 때문에 신인 유튜버 중 앞으로 있을 컨셉과 수익창출에 있어서 느꼈다면 이번 강좌를 추천합니다. 아나운서의 중국에 이렇게 다양한 재능을 가진..

[초등영어지도사] 과학영어 / 8 planets in solar system / 태양계 행성 봅시다 [내부링크]

야기텔링 초등학교 영어지도사 수업의 과거 수업에 내주신 이번 과제는 과학, 역사, 우화, 동화 중에서 주제를 선택하여 발표하는 것입니다.전에는 동요 한곡 부르고 그림책 염소텔링으로 풀어서 염소했던 과제라..

선행연예인 가수바다 기부 콘서트 참여! 경마 공원 콘써-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난치성 소아환자를 위해 열린 경마공원 콘서트에 가수 바다가 재능기부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바로 직전 승일희망재단이 주최한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 콘서트 히나 리다 콘서트에 이어 또다시! A.G...

손목터널증후군주사로 부다소음 없이 손목 통증 완화! 이야… [내부링크]

손목터널 증후군! 뭐 지나친 손목 사용으로 생긴 걸로 알고 있는데, 실은 손목보다 반복적인 손가락 사용에 더 많이 발병한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통증도 손목 자체보다 손가락이 본인의 손바닥이 저려, 호텔..

우리나쁘지않아라 인공위성 개발 현황 (지구관측위성) ~처럼 [내부링크]

2. 지구 관측 위성 일반적으로 지구 관측 위성은 지구 저궤도(300km~일 000km)상공을 돌며 광학 적외선, SAR등의 방식에 지구를 촬영하는 위성이다. 이러한 위성은 자원 탐사, 환경 감시, 지도 제작 등 여러 가..

차세찌 소음주운전 적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축구 나쁘지는 않아요?사법시험 공부를 막 시작했을 때 대한민국은 EPL에 푹 빠져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이 낳은 맨유의 레전드 박지성 선수의 전성기 경기에 대한 관심 때문이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맨유로 이적..

[맥관계 문제] 높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병태 생리의 성인 정상 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하나 20mmHg미만으로, 이완기 혈압이 80mmHg미만입니다. 높은 혈압과 심혈관계 질환의 관계는 직접적입니다. 혈압이 높을수록 관상동맥, 뇌혈관,..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처럼 [내부링크]

아이들의 편도 수술과 아데노이드 제거 수술을 받고 즉시 1퇴원이 원칙 피를 토하고 본인 열이 심하지 않는 한 2박 31입원 후 퇴원이 원칙이었다 그리고 편도수술이 본인의 아데노이드수술은 유명한 병원에 가는..

구지뽕과인무 효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아서 일주일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시온이 일주일간 여름 방학이라 아이들과 놀기도 하고, 자주 보기도 했습니다.지금 내일이면 어린이집에 등원하기 때문에 저는 자유로워지네요 ᄒᄒ 오노..

2019 kbs 가요대축제 생중계 때때로 라인업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가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올해 1년간 국내외의 가요계에 돌풍을 감고 이 일으켰다.들이 총출동할 예정입니다. > 2019 KBS가요 대축제는 27하나하나 의석 7시 30분이나 산, 고양 킨텍스에서..

50대남자화장품 핵심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은 남성들도 여성들 못지않게 관리에 무척 신경을 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저도 주변에 남자친구들을 보면 케어하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쓰는것이 보입니다. 그 중에 아빠 생일이 되어서 어떤 것을 드리..

BTS 2019 season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가 이번에 방탄 소년단 20하나 9시즌 그리고 틴을 몇개 구입했지만 겹쳐포카가 있어서 교환 요청할 것이다!나는 박석진 씨가 아니라고 호석이 형한테 줄 수 있어요정국 씨 포카로 교환했으면 좋겠..

중년우울증, 갱 정보 [내부링크]

중년 우울증 > > 잠을 못 잘 정도로 느낀다고 하시다니 나 00세 시대를 달려온 최근에 얼마나 느낌이 될 수 있는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폐경기를 지나 생 가을(생 가을)는 여성의 경우 50세 위에서 남..

송가인님을 볼 수 있는 확인 [내부링크]

주의: 이 자리는 티켓의 양도에 관한 문장이 결코 아닙니다.가족 중 한 명은 열렬한 가수 송가인의 팬.물론 가족중에 송가인씨의 팬도 많습니다. 게다가 해외에도 ~씨의 소음에 반했구요.도도는 연애적으로 "가수..

내하나부터 연얘기 ~처럼 [내부링크]

국가가 각종 술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sound 음주운전 집중단속 등 교통안전 특별대책을 시행합니다. 특히 금요일 1 1석은 전국에서 동시 1제단 속을 한다는 > 행정부 내 전체와 국토 교통부, 경..

컴퓨터자격증종류 2020년 시 봐봐요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 종류 2020년에 시험 1정과 취득 방법 알아볼까요?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 자격증의 종류에 대해서 시험 1정과 공부 방법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학습 설계를 돕는 KG교육 컨설턴트 경호 시에무입..

[동탄 순환기 내과] 전문의가 이말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내과 연세본내과입니다. 오늘은 고혈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포스팅 시작하려고 한다. 날씨가 부쩍 더워졌어요. 지금 휴가 준비하는 분이 많으실 텐데 더운 날씨, 건강 잘 챙기면서 휴가 준비..

조기진단이 중요한 동맥경화 짱이네 [내부링크]

건강하지 못한 혈관은 온몸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 장기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는 혈액은 심장과 혈관을 통해 전신으로 보내집니다.혈관의 문제로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인체의 각 조..

신장식단 드림찬에서 몸에 ?? [내부링크]

> 신장식단 드림반찬으로 몸에 좋은 웰빙반찬을 주문했어요. 며칠 전 드림 반찬으로 주문한 고단백 반찬 구성을 보여드렸습니다. 요즘 건강한 웰빙반찬으로 온대가족으로 여러분 잘 먹었습니다. 남편은 좀 지루했..

여름감기 진실 죽을것같다 완전 무기 와~~ [내부링크]

여름감기는 정말 죽겠다. 아- 폭염까지 겹쳐서 더 죽을 지경이다. - 8월 초부터 계속 가래가 끼어서 단순히 건조한 줄 알고 물만 마셨어. 완전히 나의 실수... 대상포진 때도 증상을 바로 느꼈는데요.몸이 민감하..

군인sound주운 !! [내부링크]

기온이 오전 중에는 겨울철에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습니다. 그중 하본(下本)인가, 즉 '심장질환'입니다. 실제로 날씨가 추워질수록 심장마비 본인 심부전, 뇌졸중 등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율이 높아진다..

마포한의원 손목터 좋은정보 [내부링크]

마포한의원 손목터널증후군 해소하려면 > 현대인이 종사하는 직업군의 통계를 보면 65Percent이상이 사무직에 종사하는 것입니다. 고합니다만, 이 때문에 장시간의 타자를 도우도우리고 나쁘지 않는..

편도염 단순한 목감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겨울철에 특별히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증상 중 하나라도 나쁘지는 않은 이 질환은 양쪽 모두 세균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생기며 대체로 청년이 나쁘지 않아 젊은 성인에게 잘 생성..

[하나하나월둘째주] 주제 : 돌·흙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온라인 공동육아카페에서는 누리과정을 연계하여 매주 함께 활동을 하고 첫달의 생활 테마 > > [11월 둘째주] o테마-만 3세:돌과 흙과 생활-만 4세:..

손석희 하차, jtbc 정보 [내부링크]

기사 제목을 보고 좀 놀랐어."손석희 앵커 6년 만에 하차" 직업 특성상 8시 9시 뉴스를 본방 사수하지 못하고 뉴스 룸의 시청률이 그렇게 높은 줄 몰랐다.물론 MBC에서 쌓아온 손석희 앵커에 대한 무한한 신뢰도..

미드 슈츠 시즌 7 짱이네 [내부링크]

영국에 오기전에 정주행을 시작해서 아직 끝나지 않았어... 미드슈츠 영국에 온대... 영국발음 미드는 아니지만.. 괜히 매직루로 보기 시작해서... 중독성이 있는 시즌 5까지 계속 보다가..기가 질렸지만...요즘..

송가인 사주 정보 [내부링크]

> 송가인은 연못장생지에 놓인 식신병화가 용신인 면화지역으로 콰인무에 모든 꽃 백 가지 꽃이 만발하여 콰인이가 가진 재능과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예술가, 연예인 등으로 대성할 운명을 타고났다. 한..

허브와비누스토리 우리부부가 kbs ~~ [내부링크]

허브와 비누 스토리, 우리 부부가 KBS 라디오 홍석우의 즐거운 하나석길에 출연했습니다. 쑥스럽다... > 이 10월에 전주 kbs라디오 방송 출연자로 전화 연결이 없직접 방송국으로 와서 출연하게 되는 영광(?)가 있..

10년간 40배 오른 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첫 0년간 40배 오른 넷플릭스 주가. 네이버는 3배 오른 [출처:쥬은앙쵸쯔보]최초의 0년간 40배 오른 넷플릭스 주가...네이버는 3배 올랐다 > 넷플릭스 창업자인 리드 헤이스팅스의 최고 경영자(CEO)이 지난 5월..

바쁜 직장인들..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바빠진 현대 사회 속에서 불규칙한 생활과 서구화된 식풍속으로 인해 많은 현대인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습니다. 특히 잦은 소화불량과 복통으로 인해 다소 음석증을 앓고 있는 현대인들이 급증해 화제가..

고혈압 앓고 있다면 동맥경화 검 확인 [내부링크]

> 발목-상완지수(ABI, Ankle- Brachial Index)와 맥파시달속도(PWV, Pulse Wave Velocity)를 측정하여 주요 사지동맥경화증(혈관이 딱딱해진 정도) 진행여부를 확인하는 검사입니다. > 발목 상완 지수(ABI, Ankle-..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4) 태양· 좋구만 [내부링크]

외계위성을 찾아라 > 최초의 외계 위성 후보'케플러-1625b-i'(맨 앞 쪽)상상도. 지구에서 7000~8000광년 떨어지고 있어 해왕성의 크기와 거의 비슷하다. 이 위성은 왼쪽 위 밝은 빅 와잉눙, 외계 항성'케플러-1625..

강아지 녹내장 한쪽눈실명, 좋네요 [내부링크]

> 집 근처 일반 동물병원에서는 ,"더 이상 할 수 있는 치료는 없다"며 ,"큰 병원으로 가라는 소견이 지난주 과인해 왔다.대학 병원 과학의 큰 병원에 가서 안과 정밀 검사를 해야 한다고 하고, 의사 선생님의 추천..

페파피그 영어 공부. 이야~~ [내부링크]

"우리 유아들은 가장 좋다 넷플릭스 프로그램이 즉시 페파피그입니다. > > 약간 저녁식사 후, 우리의 영어공부 코스넷플릭스에서 페파피그를 본다! 물론, 영어로 봐야 합니다. 영어 공부하기 쉬운 만화이므로,..

갑상선암 수술 좋네요 [내부링크]

금화은갑상선암 탈피 기념으로 후화담을 써요.제가 갑상선암 환자라는걸 아시는 분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지만~ 갑상선에 악성종양이 없어져서 기뻐^^ > 20하나 0년에 병원에 가서 갑상선 조직 검사를 받았지만..

코스토코 프로폴 짱이네 [내부링크]

2월 초 미짱(40개월)이 인플루엔자 b효은잉 독감에 걸린 때..아는 교수님이 알려주신 프로폴리스프레이 당시 급하게 구했기 때문에 추천해준 업체 스프레이는 구하지 못했지만 코스트코에서 팔리는 저렴한 두 세트..

녹내장초기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동물은 후각이 발달하여 냄새로 사물을 구분하여 먹이를 찾는데 사람은 때때로 의존하는 경향이 큽니다. 녹내장은 자신이 더해져 주로 발병하는 노인성 질환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가 들수록 녹내장이 발생하는..

편도 아데노이드 절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화은편도 아데노이드 절제술 수술방법에 대한 예의를 풀어나가려고 합니다.마취방법, 수술의 종류, 수술 후의 주의사항으로 나누어 알아보겠습니다. 편도는 9인두 깊은 곳에 위치하며, 아데..

[서울시 교육청 어린이 도서관] 총 5 좋구만 [내부링크]

대멸종이 뭐 처음일까? 멸종은 지구의 다양한 생물들이 단기간에 광범위하게 감소할 것으로 예상할 것이다. 지구의 역사에서 크게 5번의 대멸종이 있었다. > 한번째 대멸종은 약 4억 5천만년 전에 1어 했다. 급..

이대서울병원 진료시작...‘중 좋네요 [내부링크]

[팩스 경제 TV팍교은효은 기자]앵커)이화 여대 서울 병원이 당 1에서 진료에 들어갑니다. 이대의료원은 여성질환과 소아질환에 특화된 이화여대 목동병원에 이어 ICT 기반의 애애 초단의료시설로서 중증질환..

얼음장함께 차가운 손과 발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양재 역에 위치한 Since하나 992의 강남 성 베드로 병원 이프니다니다. 손과 발이 빙소음장처럼 차갑다면? 우리는 수족냉증을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그러나 계절을 불문하고 손발이 차갑게 추..

레오파드 게코 "챕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와이안게코에요 다들 잘 지내셨어요?오항상 그렇듯이, 이미 말씀드린 "챕터 8병 - 가장"을 쓰려고 합니다.많이 부족하지만 최대한도 노력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intro - 고령키워지는 개체가..

제주도 먹거리 ~처럼 [내부링크]

> 식블리 입니다.최근에 식블리가 다녀온 좋은 제주도 음식만 모아봤는데. 이전 소개한 곳의 중국에서 중복되는 곳을 최대한 피하고 싶었는데, 만약 2번째에 드는 곳이 있으면 정말 맛있는 곳이라 소개하오니..

[중화권연예인SNS] 방부 짱이네 [내부링크]

유성화원에 나와 주목받은 스타 양청림의 인스트그렘 피드를 소개합니다.양천린 인스그레임은 피드가 자주 올라오고 팬들의 댓글에 일일이 답장도 써주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바쁘다고 생각되고, 그만큼 인지도..

아시아본인 마하나리지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야옹쿠임 하와이 프롤로그 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요.저는 아시아, 본인 마일리지로 일 25,000점을 사용하고 여름 휴가를 다녀왔 슴니다. 그런데 궁금한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마일리지에 조금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