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6955의 등록된 링크

 26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넷플릭스티비연결 미러링케이블 UM2 MHL 케이블 C to HDMI케이블 [내부링크]

> 미러링 케이블 MHL케이블 추천 UM2 MHL케이블 C to HDMI케이블 판매 가격:현재 첫 9,900원(변동 가능) > 드디어 우리집에도 생겼어! 미러링 케이블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러링 케이블 아니,..

중년 남자 직모머리 6:4 가르마 애롱파마 손질법 궁금하죠? [내부링크]

연령이 희망하는 헤어스타일 하나로 시술을 하게 되면 특별히 관리할 것이 없는 펌이 다리미 파마입니다.^^: > 남자 머리의 스타일, 본인 눙직모 머리 6:4의 가르마 아기 롱 퍼머 하봉잉, 손목에 걸친 은빛의 바랜..

무인양품의 성공비결 '노 로고, 노 디자인, 노 광고' [아시아경제] [내부링크]

역 발상의 선전, 제품 본질에 집중' 잃어버린 10년'사이의 매출 44%증가 주택에서 호텔까지 모드'무인 양품 표' > [아시아경제 윤신원 기자] 제품 어디에도 브랜드 각인(로고)가 없다. 화려한 무늬 같은 디자인적..

#2_신촌 세브란스 갑상선암 로봇수술 결과와 후유증 [내부링크]

눈을 뜨니 병실이었고 손이 아프지 않아 꼼짝도 할 수 없었다.진통제 덕분인지 견해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몸이 전혀 움직이지 않아 힘들었다.어머니는 예상보다 수술이 오래 걸렸다며 걱정하신 것 같았다.원래는..

소리주운전 벌금조회 처벌 위기를 면하기 위해 정보 [내부링크]

최근에는 아침을 먹지 않으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위가 아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일 크게 아침을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침을 먹으면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되찾지 못하고 집중력이 떨어진다고..

미드소마 한여름낮의 공포 “이러한 축제는 처소리이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이런 축제는 당초야" 한여름, 낮이 가장 긴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가하게 된 친구들 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나고 기쁘지 않을 때까지 절대 빠져 나가면 안 된다. > 아리에스터 감독의 유전영..

넷플릭스 영화추천 최근재밌게 본 영화들! 와~~ [내부링크]

요즘에 넷플릭스 앱을 이용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어요.제가 최근에 본 것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영화를 소개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 넷플릭스의 영화 추천..

<뽕 따러 가세> 1방송부터 터졌다! ‘뽕남매’ 송가인-붐이 만들어 낸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의 탄생! 콘서트 보다 더한 전율! (1회 리뷰) 좋네요 [내부링크]

뽕 따러 가자 송가인 × 붐 상남매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진가 입증!!!...'팬 바보' 송가인, 스태프도 말 못하는 셀프 열정 폭발! '실검 장악' 열풍의 재발견! 송가인의 노래처럼 빛나는 춤과 입소리! > 송가..

넷플릭스 미드 추천,숨은 꿀잼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오항시 소개하는 모든 작품에 대해서'스포츠 1러시아'은 제1 큰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만미창호입니다 오핸시은 숨은 꿀잼! 넷플릭스 드라마 몇 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넷플릭스를..

여의도 IFC몰 데이트코스 YG리퍼블릭 3BIRD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가 오랫동안 친국의 블로그를 하면서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친국을 만과인기를 위해 여의도 IFC몰에서 만났습니다. IFC몰에서 YG가 운영하는 YG리퍼블릭이 좋다고 해..

[메디컬 뉴스] 자율 주행 차량의 멀미를 완화하기 위한 연구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 차량은 김하나일의 자동차와는 상당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을 것이고, 블랙아웃(암막) 창을 통해 차량 내부에서 비디오 게임입니다.나쁘지 않게 영화를 시청할 수 있을 것이었다. 술을 안 채우는 사람도..

소리주운전특별사면제외, 행정심판청구 가능할까? 운전면허취소 행정처분에 대한 구제방법(소리주운전구제전문) !!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특별사면 외 행정심판 청구 가능한가? 운전면허 취소행정처분에 대한 구제방법(sound, 음주운전 구제전문) > 안녕하세요. 소리주 운전 구제 마스터 든든한 행정사입니다.오상음치운전 등 중대한 도..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문재…대한민국에서 생성했습니다면? 이야~~ [내부링크]

> 최근 미국에서 자율주행차가 사람을 치어 사망한 사고가 처음 소음으로 발생했습니다. 우보와 구글(웨이 모), 도요타, GM등이 실제 도로에서의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운행을 시작하고 1치감치 걱정이 앞선 부분..

하나본에서 뽑은 [2020년 1분기 신작 어린이니 기대작] 랭킹 TOP 5 이야… [내부링크]

하나 본에서 500여명이 투표한 2020년 하나 분기 하나월 아이니 애니 기대되는 신작 아이니 랭킹 TOP 5 > 5위 사랑하는 소행성 귀여운 여자 아이들이 천문부 관련하고 귀엽게 노는 내용입니다 그런..

EBS 펭수네집 집들이 다녀왔어요~! 물론 펭수가 초대하지 않았지만...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많은 사람들이 펭귄,인싸펭귄의 펜스의 서식지가 초산인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거야! 초산에 간 김에, 펜스의 흔적을 어떻게든 만명을 목표로, 네이버에 아라시 검색! 오오!! EBS 로비에 평수가가 있대!..

개그맨 이창훈 맹구 근황 아내 결혼 과거 리즈 기이영 확인 [내부링크]

[맹구과사 졸업사진 소가족의 아내] > 개그맨 맹구 이창훈의 근황 정보로는 폐암 투병으로 폐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식사는 먹고 있니'에 배우 조성연이 출연해 친형 이창훈의 근..

김종회 의원 ‘여방안 맞짱1지’출판기념회 좋네요 [내부링크]

> > 김 죠은후에 의원(무소속 김제 부안)의 '요쟈크쵸은 싸움?'출판 기념회가 정치권과 관계 학계 종교계 언론계, 지역 주민 등 7천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송인 쵸용크 씨의 진행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방..

우리가 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_자이언트펭TV 봅시다 [내부링크]

EBS 교육방송국 영방송인데 교육채널입니다. 그런데 이단이 나쁘지 않았다. 남극의 펜 씨에게 스카우트되다 수의 펜 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명수"자가 아닌가 싶다. 목숨을 걸고 방송하는 게 아니에요. 너 나쁘..

넷플릭스 위쳐2화:: 해석과 등장인물 관계 설명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IC SHOP' (방탄소년단 5기 머스터 '매직샵') 라이브 스트리밍 멀티뷰 시청 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5th MUSTER'MAGIC SHOP'(방탄 소년단 5기 머스트'마술 가게')라이브 스트리밍 멀티 뷰의 시청 방법 - 6/23(일)오후 7:00(KST)V LIVE에서 BTS 5th MUSTER'MAGIC SHOP'라이브 스트리밍 멀티..

4K HDR 모니터로 보는 영화는 생생함이 두배! (with. EL2870U) 좋네요 [내부링크]

아내의 소리 HD 화질을 접했을 때 나는 신세계를 경험했다. SD급 화질의 영화를 주로 보던 저에게 HD 해상도는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그리고 때 로이 흘러FHD와 QHD, 그리고 최근에는 4K UHD해상도의 영화도 쉽게..

흰색패딩 얼룩 어떻하지? 흰패딩 세탁 하는 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도 쌀쌀해지고 있습니다만, 지금 롱패딩은 넣을 때가 된 것 같습니다.더러워지기도 하지만, 입으면 또 깨끗한 하얀 패딩을 가지고 있습니다.소중하게 입고 입고 입고 입고 하지만 여기저기 모르는 얼룩..

결혼식을 빛내는 개그맨사회자 누가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결혼식을 빛낼 개그맨 진행자 누가 있을까.결혼식 분위기가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잖아요.예전처럼 신중하고 단아한 분위기의 결혼식보다는 유쾌하고 웃음을 자아내는 분위기의 결혼식을 선호하기 쉽습니다.사회자..

엑소&마이클 베이&라이언 레이놀즈의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과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로니안입니다. 이 2개, 하나 2월 첫 월요일의 하나로 아주 즐거운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지금의[6언더]그린 카펫과 월드 프리미엄 시사회에 참석했다. [6언더]는 액션 영화의 거장 마이클 베이 감..

수치해석하나.3 Matlab 입문하기(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겸손한 J야.이전 문에서는 mesh grid 함수를 이용하여 행렬을 만들고, mesh 함수를 이용하여 그 행렬을 변수로 하는 그래프를 그렸습니다.이번에는 연산을 다루려고 합니다. 1.Matrix Multiplication > B를..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룬 리메이크 후 달라진 모습 확인하기 (탑) 좋네요 [내부링크]

> 죽어도 소생하는 모데카이저, 죽은 자를 지배합니다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챔피언입니다. 당 1은 롤 시즌 9모델 카이저 룬이나 스킬 트리 템토우리에 대해서 한번 조사 방법을 갖도록 하겠..

넷플릭스 결제 취소 환불받는 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을 자신의 명의로 하려니 이미 free 사용 내역이 있는 줄 알고 아버지 명의로 가입해 놓고 계속 사용 중이었다.자신의 명의로 된 계정은 잊고 있었지만 어깨 결제 문자가 와서 환불을 알아봤다.타카..

하나/28 위메프 구매, 국산 KF94 일회용 마스크 추천 (우한 폐렴)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한에서 박쥐먹고(정스토리 먹다가 걸린건가?--) 걸린 병. 우한 폐렴 때문에 세상이 다소 뒤숭숭한 것 같아요. 정말 짜증나.ヘ서스, 메르스(+메르스는 낙타도 있지만)에 이어 왜 잘 먹지? 스토리라는 걸 먹나.먹..

방탄소년단(BTS) MUSTER 매직샵 (서울) - V LIVE '보조개, Best of me' 지민 위주 움짤 봐봐요 [내부링크]

> 보조개 직캠만 아주 봤는데 맨눈으로 직접 본건 아니지만 V라이브에서 크게 봤으면 좋겠어!! 방탄 소년단 보컬 라인 4명이 부른 정 멋 진 Lost전부 나쁘지 않어! 더 있는 과인이? 생각 안 나. > > > "거짓말 하..

펭수 & 연반인 재재 그들이 S본부에서 프리를 외친 까닭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펜스의 SBS 방문기. EBS 연습생 펜스가 왜 S본부를 방문했을까요? > > 인천 월미도에서 제작진과 예능을 무리해서 찍은 것처럼 출연자들의 연기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번 작품. 처음부터 펜스를 모르는 보안요..

<검색어> 천산갑 (우한 폐렴 숙주로 알려진) 좋구만 [내부링크]

#천산갑 #멸종위기 #우한폐렴숙주 #숙주 #폐렴 #우한 #코로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폐렴숙주 #동물 #서이추 #서이추환영 #서이추애 최근 뉴스를 보면 자연스레 건강관리에 대한 소견을 많이 하게 됩니다. 오항시..

영화//미드소마(Midsommar;20하나9) 확인 [내부링크]

스웨덴의 백야 축제(White Nights Festival)의 동영상 보기==>http://silvernettv.com/16525 북유럽에서 하지(하지)는 백야(백야)에서 유명하지만 스웨덴식 고려장, 메이의 여왕 선발 대회 등 다양한 축제를 연..

아보카도 오일 효능 장점이 무한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보카도 오 1효능 이전에 무슨 뉴스 본인 신문 이러한 이런 대중 매체를 통해서 좋다는 소소움눙에 들어갔지만 실제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최근에 사촌 동상이 선물해줘서 만나봤는데 감정에 들어가면 강아지..

호흡기질환 축농증 CT로 치료결과 확인하자 이야… [내부링크]

호흡기 질환의 축농증 CT로 치료 결과를 확인하자. > 건조한 날씨와 PM2.5에서 대기 질이 나쁘지 않으니 육지로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것이 증가하고 좋지 않습니다.감기 폐렴 아데노이드 비대증 알레르기 비염..

개그맨 권영찬 아들과 다같이, 화이트데이 맞아 ‘씨즈 캔디’ 선전모델로 발탁!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과 함께 홈쇼핑에서는 원판남으로 통했고, 대중경기사업과 공중경기업 강연장에서는 인문학, 스타 강사와 통했던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자신의 첫째 아들 권도연(8세) 군과 함께 세계적..

잦은 급성 편도염, 정보 [내부링크]

잦은 급성 편도염, 결석을 유발한다.환절기 혹은 날씨가 추워지면 반드시 찾아오는 병증으로 고생하지 않으십니까?고열이 자기 오한, 기침 등의 증상은 상기도 감염성 질환과 관련이 있는데요.감기, 독감 같은 것..

녹내장병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녹내장 병원을 찾으세요? > 와인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이전에 보이지 않았던 것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과인이 들어갈수록 어떤 문재가 있더라도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고, 문재를 해결하더라도 어릴 때보다..

20하나9 AGAIN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바로 어제!하나하나 달 3일 SUN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송가의 재활용 콘서트를 보러 가기 이해 부모님과 숙부, 숙모님과 함께 회기 역에서 내리고 마을 버스를 타고 경희대에서 내려서 평화의 전당..

방탄소년단 진, '체육 몬스터'의 체육능력 집중탐색 BT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JIN's Sports / Athletics Talent Focus) '운동 몬스터' 진, 이 남자 매력 끝은 어디? ... 모든 게 완벽해 > 안녕하세요. [auto] hello!! 금하나은방탄소년단진소개서를가지고온sound니단.울음 터..

손안에 들어가는 3D 태양계 행성, ~~ [내부링크]

미국의 옥션같은 사이트, 엣시에서 정스토리 매력적인 상품이 하한 공개되었지만.. > 바로 이것...!! 한눈에 봐도 뭔지 대충 감이 오네요.태양계의 행성을 만들어 놓은 3D모형 이프니다니다!"Little Planet Factor..

[HMG 저널] 앱티브 자율주행 로보택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해 9월#현대 현대 자동차 그룹은#자율 주행 분야에서 세계 톱 투어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앱(APTIV와 합작 법인을 설립한다고 밝히고 세계를 놀라게 했다. 앱티브는 인지시스템,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컴..

아우스터 라이다니다(Ouster LiDAR)전 와~~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와 로봇, 외곽방범, 사람 및 차량검지에 명확하게 써야 할 핵심센서 #동상스타라이더(Ouster LiDAR) 외에 여러 기술의 핵심부품이기도 한 #라이더(LiDAR)에 대해 소개합니다. 라이더 전문 대기업..

가면장치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탈장자료 왜 생기나 > 장이 자신의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그럴 수 없는 경우에는 밖으로 뛰쳐나갈 수도 있습니다.다른 조직을 거쳐서 나오거나 제 위치를 떠나서 기능의 사건이 될 수도 있습니다. 타입도 다르기..

미드소마 보기 전 봐봐요 [내부링크]

곧 공개하는 미드 소마와 위커 맨이 이것 저것 대충 대동 소이 한 면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73년 작 위커 맨에서 보르 소소 봤다. 앨리 애기스터 남자 감독님, 나쁘지 않다, 미드소마를 만들었을 때 위커먼의..

오항시 저녁 7시 서울가요 !! [내부링크]

금지와 오후 7시 하이원 서울 가요 대상이 열립니다! 장소는 고척스카이돔에서 생중계는 KBS Drama, KBS Joy, KBS W, V LIVE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작년 수상자는 대상-엑소 본상-마마무 최고 앨범상-방탄소년..

미드 지정생존자 봐봐요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제가 소개하는 미쿡 드라마는 지정생존자라는 드라마인데, 과연 이 드라마는 어떤 내용인지 같이 보러 갈까요~? > 지정 생존자는 16년 9월부터 시작된 17년 5월까지 방영..

입체 태양계 영상, 움 !! [내부링크]

예전부터 이 본 스토리이 알고 싶었는데, 오항시 yes24중고 서점에 가서 발견하고 구매하였습니다.잭팟의 관심을 끌기에 분명한 책으로 태양계 증강현실이라니 저도 매우 궁금합니다. > 도서제목은움직이는..

피로회복과 편도염에 좋은 s 봅시다 [내부링크]

며칠 목이 膿아서(ton sillitis 편도염) 열이 계속 안 좋아졌어요. 구내염이 생긴 것으로 보아 피로가 쌓여 면역력이 저하되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입니다. 그럼 병원에 가서 링거를 맞았을 겁니다. 그..

편도결석 제거 수술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수술비용,걱정이되시나요? - 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다. 하루하루 둘러봐도 공기도 차가워지고 있어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감기도 조심해..

6년만의 돌아온 배우 신동욱.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신동욱... 6년 만에 이 편이 낫다 일어나는 대로 방송에서 대중 앞에 섰다. 자기는 이분의 드라마를 잘 모른다. 그러나 이 분의 갑작스러운 삶의 변화를 알고 있었다. 그 갑작스러운 변화는 아픔이지만 배..

산업기사자격증종류 파악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나라도 행복한 에듀 SOS 교육 전문먼트 CONDU 자야 선생님입니다 많은분들이취업준비를할때제일먼저준비하려는부분이즉석학력!!그쵸? 취업을 준비하..

넷플릭스 추천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분들:D오가의 매일은 최근 들어 자주 듣는 플랫폼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을 할까 한다! 다양한 콘텐츠나 영상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플랫폼,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네*바의 그 플랫폼 이름만 쳐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보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사실 시즌 6의 확정은 첫 8년 쵸쯔쵸쯔우오루달이 된 소리. 내가 보쉬 글을 쓰고 싶어서도 현재 시즌 4까지 본인에 오다가 얼마 전에 시즌 5촬영 끝날 무렵, 아마존에서 시즌 6번 확정시키고 말 것. 아무리 본..

배우 강은비와 하본인경 설전 좋구만 [내부링크]

평소, 나이:일 986년생 그에은츄은 말에 의하면 84년생 캉웅비 나이:일 986년생 배우 캉웅비과 일경이 한 인터넷 방송에서 설전을 벌이고 화제가 되어 있다는 말이에요. 이 6일 닛케이는 '아프리카 TV'BJ..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 볼까요 [내부링크]

> 단순히 제작되고 있는 영화 본인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것부터, 나아가 본인끼리 콘텐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해 본인만의 영화나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넷플릭스(Netflix)는 다..

축농증 코세척 정보 [내부링크]

축농증 비세척 어떻게 할건데 알아두면 유용한 비세척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다축농증은 만성으로 이어지는 위가 험준한 질환으로 치료를 받더라도 곧 재발하여 자신의 증상이..

축농증 코세척 제대로 하 이야… [내부링크]

부비동염(축농증)은 코 내부 점막에 염증이 생겨 사건이 되는 것을 말한다. 만성이 되면 꽤 자기 힘드네요. 감기나 비염 등 특정 질환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면 이런 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흔하다. 이때 비세척을..

백두산의 화산 폭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백두산의 화산이라는 인식조차 희미하고 있지만 2006년의 지진이 극도로 늘고 있어 열수 활동도 여러 지점에 활동을 했으며 2000년대 들어 화산 활동의 강함이 조금씩 오르고 있는 것이다 천지 주변의 지..

부산백내장 초음파 vs 이야~~ [내부링크]

부산 백내장 조소리파 vs 레이저 수술 비결을 체크! > 한 00세 시대 가장 많이 하는 수술로 알려진 부동의 한위의 수술 즉시 노안, 백내장 수술이다. 언젠가 한번쯤 방문하게 되어있는 노안과 백내장 질환..!..

[20하나5개정 온빛중 과학2 봅시다 [내부링크]

> [2015개정 온 빗쥬은 과학 2]3-3태양계를 구성하는 행성 3-3-1혹성의 특징 > 처음이다.수성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질량과 지름이 가장 작은 행성 (2)대기와 물이 없고 낮과 밤의 변..

통쾌한 전투액션의 전율, 영화 !!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을 장식한 전쟁 영화 한편이 공개했다.오늘은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 얘기해본다 > 통쾌한 전투 액션의 전율, 영화의 미드웨이(Midway, 20첫 9) 영화..

애와 과학놀이 - 마시멜로 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을서니 입니다."차니와 천스토리, 열 점점 과학놀이, 할즈소리"에 알게된 과학선생님의 사이트에서 마시멜로를 가지고 화산 분출 놀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런데 조건이 까다롭네요...

[닥터오의 연구일기] 알기 볼까요 [내부링크]

#닥토오의 연구 일기 쉬운 녹내장 클리닉 2개 내가 오우거의 매일 라식 검사에서 '시신경 유두 함몰이 쿠 고 내 변형되고 있다''녹내장 햄.인제 '녹내장 전망 환자'라는 말을 들으니... 처음뵙겠습니다 #이오스..

강아지 고지혈증, 처방 사 볼까요 [내부링크]

※짱구 병원 기록용 2018.09.29이전의 장구의 주식 변경으로 진행한 짱구의 건강 검사.짱구의 1건강 진단했지만 나는 정말로 저의 충격적인 결과를 보고 왔다.짱구가 고지혈증이라는 것. 방광염이라니깐 다리가 안..

판도라 독일 공홈 미드시즌세일 이야… [내부링크]

> "판도라"독일, 볼홈으로의 접근성 > 세일 상품 보러가기 > 탄생석 반지 목걸이 펜던트를 보러 가다 > 크롬브라우저에서 주소창 옆에 번역하는 기능을 이용하면 독일어를 영어로 번역할 수 있어 보기 편합니다.도..

편도결석원인과 !! [내부링크]

- 편도결석의 원인과 편도결석 뽑는 법!- 꽃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결석 제거 - > 처음뵙겠습니다.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구강 상태가 깨끗하지 않으면 구내 구내 구린 냄새를 유발합니다...

류준열 일베 연예인 논 확인 [내부링크]

> 지난해 11월 류 쥬은욜은 이수 그램에 '어머니 두부 심부름 가는 길'라는 글과 함께 미국에서 찍은 절벽 등산을 연출하는 사진을 기재했습니다. 당시에는 아무런 논의가 되지 않았던 사진이 류준열, 일베연예인..

나는 자연인이다 암을 이긴 미소천사 자연인 송재문 씨 나이 사연 개그맨 이승윤 땅속 집 정보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378회 > 나는 자연인이다 암을 극복한 미소 천사 자연인 송 재문의 나이 일 개그맨 이승윤 땅속의 집 옆의 산 속 동물 농장, 검정 야기야기달칠 면조 섬 방망이, 대장 암 3기 진단 시한부 판정..

이서원 동료 여성 연 짱이네 [내부링크]

> 배우 이서원이 동료 여자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 협박한 혐의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해 경찰 조사를 받는데, 이서원의 소속사 브라썸 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인정하고, 진행되는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노유민 리즈시절 되찾은 다이 정보 [내부링크]

노・유밍다이엣토하고부터 되찾은 리즈 시절 NRG노・유밍다이엣토하고 10년 앞을 향하고 있다.+연예인 2세 노유민 딸 이쁘당 > 아 제미낭랑했던 노유민나는 나이니까 굵은 글씨 엔알지 ᄏᄏ젝키 H.O.T. 세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