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6955의 등록된 링크

 27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아마존 파이어 HD 일0 20일9 구입, 태블릿 루팅없이 한글 넷플릭스 시청굿! [내부링크]

> 합리적인 태블릿은 많네요. 그 중 하 본 잉카 아마존 파이어 HD 10 2019 여기도 한다. 직구를 하면 10중반에서 구입할 수 있고, 대형 디스플레이와 Amazon의 모든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거든요. 역시 어떤 안드..

[더비머] BMW X시리즈 F하나5 X5 ACC & TJA(자율주행) & 터치리밋해제 & 차선이탈경고 & 전방추돌경고 & 보행자경고 순정 레트로핏 및 엠핸들(M핸들) 교체 작업 [내부링크]

작업:ACC, TJA, 챠상이 가면, 전방 추돌, M핸들 차종:BMW F15 30d 형:2016년식 가끔:6때때로 소요 참고:핸들에 TJA모듈 추가 후 터치 리밋 해제하는 방식으로 작업 진행되었습니다. X 시리즈의 경우..

(190607) 방탄소년단(BTS) LY Speak Yourself Tour - 파리 Day1 [내부링크]

안녕! 드디어 이번 스픽콘 마지막 파리작년에, 목상태로 제대로 노래하지 못해서 울고 있던 모습을 보면, 정말로 마음이 아파. 그래서 이번에 몸 관리 잘하고... 작년에 파리 아미들한테 더 멋있어진다는 약속..

유전 감독 아리 에스터의 신작 공포영화, 미드소마 리뷰 (줄거리, 정얘기결국, 해석 포함) 스포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동혁입니다원래 옷장을 보려고 예매까지 해놨는데 광주에도 확정자가 과인하고 영화관은 좀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어 예매권을 취소하고 집에서 다운받아서 미드소마라는 작품을 보게 됐어요.기괴하고..

한소희 이이다자뷰티 바로 먹는히알루론산 촉촉한 과인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네이버 뷰스타 비더 굿임요즘 나카보시라는 스토리를 여기저기서 많이 보셨을 거예요.수분충전? 존이 스토리는 중요해요.수분크림부터 다양한 화장품을 갖추고 있지만, 최근 뷰티이슈로 떠오..

[안산점집 명성암] 거북이꿈 거북이태몽 거북이 길몽 거북이흉몽 거북이꿈해몽 자라꿈 동물꿈 군자동용한점집 금이동신점 논곡동용한점집 능곡friend속인 대야동신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산점.명성암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어느 사이에 즐거운 한주의 이야기 시작인가 새롭게 단장 1주가 시작됐는데요! 올해의 첫 하루도 무가면과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첫번째는 거북이의 꿈과 관..

2019 빌보드 노래 어워드 다시보기/BTS 공연 반응 [내부링크]

#2019, 빌보드 노래 어워드 첫 번째 빌보드 뮤직 어워드 리뷰에 이어 포스팅해볼게요~! > > 탑 컨트리 송은 비비 렉서&플로리다 조지아 라인의 "Meant To Be"라는 곡이 수상했습니다.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산송이석 - 적용사례 [내부링크]

송이 버섯을 본인 없이 정원 바닥에 깐 시공 사례 사진입니다.보도 주위에 깔아두면 좋습니다. > 초록색, 빨간색, 나무데크 색이 어울려요. > > > 본 임무하에 설치한 사진입니다.여유로운 마당에는 이렇게 송이석..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4주차 비셔스 신디케이트#53 - 1티어 덱 소개 (해적전사, 비밀법사, 얼방법사, 멀록기사, 토큰술사, 미드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잉여 그 자체인데 요즘 바쁜 일이 있어서 신경을 안 썼어요. 죄송합니다. 항상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향후 확장팩부터 적용되는 갓패치가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아..

타인의 이름이자신 도장을 갖다 썼다? 문서위조죄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세원 변호사입니다.이전 포스팅 글 중 '보증'과 관련된 이야기 중 다른 사람이 무단으로 제 도장을 가져가서 보증계약서를 작성했을 경우 그 책에서의 소재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민사적으..

26일'비디오스타'172회 마흔파이브-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 전직 개그맨→현직 애기돌 '열정·패기 충만'+박소현 ~처럼 [내부링크]

> "비디오 스타"신인 그룹 40세 파이브가 솔직한 화술을 선 보였다. 26일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는 '데뷔는 마흔! 팬이 된 것은 요즘!"40파이브 특집"으로 기획됐으며 코미디언 호・교은화은, 박·영진..

위쳐 존잼; ~~ [내부링크]

스포일러 > 보통의 스위치 게이 다른 다 하고 위 조 3을 샀는데 세계관이이다 군자~무 엄청나다고 시작도 못 했다. 아니, 뭐라고. 왜 그런 거야? > 위처가 넷플릭스에 드라마로 나왔어!!! 사실, 마침 사이비에서 "..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스타 제작진들의 이동 와~~ [내부링크]

[드라마]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스타 제작진들의 이동글/사진:맛스타 > 흥행의 법칙은 여러 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초반 관심과 팬들의 훙미울되는 유명한 배우. 두번째는 방영 때 테로그와 이 1이 중요하다...

자이언트 펭TV 펭수 <펭귄극장 3부> '스타는 외로워' 줄거리 볼께요 [내부링크]

펭귄극장은 감정이 도도하다. 펜스 다큐 미니 시리즈 펭귄 극장 3부 스타는 외롭고 스토리 > > 댓글 읽고 있는 펜스 > > 듣보잡...? 펜성 논란 ...? 각종 악플로 상처받은 펜스 > 제작진이 걱정하면 굳이 괜찮..

한상진 아내 (부인) 박정은 키 자신이 대가족 유튜버 다이어트 노사연 #냉부해 ~처럼 [내부링크]

연예계의 대표 건담가 대가족의 가출 몸의 한상진이 가스 냉장고를 부탁에 출연하고 47kg을 감량하기로 된 이유를 유 출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 학창 시절 47kg을 감량한 다이어트했다고 밝혔다 그는 중..

BTS "2020.0하나.05#JHOPE#JIN#SUGA#골든디스크어워즈#소리반부문대상#BTSxGDA#Twitter ?? [내부링크]

> #JHOPE #정호석 "따뜻하죠" 아미 2020년도 화이팅 여러분은 나의 희망 "#방탄 소년단-골든 디스크_소움발 대상#BTSxGDA#BTSatGDA#BTS_GoldenDiscAwards#소음 발본 상#골든 디스크 인..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이 영화가 넷플릭스에? 명작 하나0편 +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넷플릭스의 외국 영화의 추천으로 이해하리라는 2번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만나서 반갑습니다:)현입니다!오항시은 넷플릭스 외국 영화의 추천 2편에서 하나 0편의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넷플..

미드 빌리언스 Billions 시즌4 5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은 BILLIONS라는 미드를 보고 있습니다. 현재 시즌 4, 주행 중입니다.왕좌의 게임 엔딩을 보고, 공허함을 억제하기 위해 달려 보려고 선택한 미드입니다. America주의 떡을 위해... 출연 배우 중 바비 액스..

유급 휴가가 무려 하나01? '배우자 출산 휴가' 알아두세요! ~~ [내부링크]

> 고용 노동부가 '남녀 고용 평등과 첫·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지난 첫 0월부터 시행했습니다.개정 법에 따르면 배우자 출산 휴가 카효은헹 유급 3쵸쯔에소 첫 0쵸쯔로 확대되어 청구 가끔도 했다 쵸쵸은..

191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 방탄소년단 지민⑬ 봅시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him_gif/status/하루 883일 7일 45337일 96544https://twitter.com/him_gif/status/하루 884일 6580343844865https://twitter.com/him_gif/status/하루 88084063일 74680576https://twitter.c..

넷플릭스환불해지 소비자보호원1372최고 ~~ [내부링크]

지난해 Netflix의 1개월 무료 체험을 탄쥬가 난것 같아요.왜 미성년자가 가입했는지는 모르지만 이것이 1개월 무료 체험 후에는 자동적으로 계약이 된다고 한다. 자택의 텔레비전 인터넷은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한글 자막 볼까요 [내부링크]

> 영화 Midway(20하나 9)의 한글 자막이 시네스 투에 등록되어 있지만 조금은 성이 들어가지 않고 제 방의 방식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여러분의 노고가 담긴 한글, 영어 자막을 함부로 아주..

Dain's 도안] EBS 자이언트 펭TV_"펭수"_<도안 포함> 볼께요 [내부링크]

> 펭하(펭누구이) 최근 푹 빠져 있는 EBS 캐릭터 펜스처 소음에는 그저 캐릭터구나 싶었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는 귀요미 기분, 우울할 때 보면 기분 좋아지는 힐링펜스입니다.연예인도 좋아하지 않는 한 사람..

[기사] 무용과 출신이 본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춤선 “각 잘 쓰는 게 최고의 강점”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기사에 관한 유 영상

[WWE] 20첫8.05.30 /// 스맥다운(SmackDown) 리뷰 ~~ [내부링크]

/20하나 8년 5월 30하나자(대한민국의 날)WWE스맥다운(SmackDown)TV쇼 검토/(사진 출처-WWE공식 홈페이지) > 사모아조의 링세그먼트를 시작으로 WWE 스맥다운 TV쇼 리뷰 출발~ > 머니 인 더 뱅크 사다리 경기에서..

송가인 홀로 콘서트, 팬들 위해 티켓 양보..초대표 40장 전체 반납 이야… [내부링크]

> 20첫 9. 첫 0.2첫. [사진 출처:송가의 혼자 콘서트'Again'포스터]pop 새로운 [email protected] 헤럴드 POP&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POP=박소연 기자] 송가인의 1인 콘..

[대구영화모이다] 대구에서 넷플릭스 영화 모이다 인원을 모집합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제가 최근에 대구영화모임을 만들겠다고 포스팅했는데 그 후에 인원을 모으기 위해 대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커뮤니티 에브리타임, 캠퍼스픽이라는 곳에서 인원을 모집했습니다. 그리고 영향력은 거의 없었겠지..

불타는 청춘 새칭구 가수 김민우 아내 사별 이유 나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가수 발매의 자동차 딜러 김민(50)씨가 이번에 세봇로 출연하며 근황을 알맀 슴니다.1990년 5월'사랑뿐이다 '로 데뷔한 김민 씨는 한때 가요계를 휩쓸 정도였는데요 이번 여행 때문에 월차 휴가를 내고..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 [내부링크]

표준 엘리트들 너희가 재밌어서 남기는 줄줄 > 오티스와 적당한 하이틴.을 찾고 추천된 스페인 드라마"엘리트"사실은 파랑 불의 하이틴. 물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비슷비슷하지 않는 오티스가 좀 더 가볍고 뽀키..

넷플릭스 영화 원작 소설 『덤플링』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확인 [내부링크]

"덤플링"서평단을 모집하자!- 살사리 간:2020년 02월 한 0일(월)~02월 일 6일(일)-모집 인원:일 0명-발표:2020년 02월 일 7일(월)(개별 연락)-서평의 마감일:2020년 02월 27일(목)-선정된 사람들에게는 『 덤플..

sound주운전 예방 포스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디자인 메이지의 DM군 입니다.오늘 비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습도만 높아서 아직 해가 쨍쨍하네요... 울어버렸으니까 비가 오길... 요즘 날씨 참 덥고 거기에서 지인들과 술을 잘 마시고 있어요?나도..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진자 없는 남미 페루 여행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에는 때만큼 해외여행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저도 정말 해외여행을 가고 싶은데 무리는 하기 싫고 코끝으로 나빠지지 않은 바이러스가 가라앉을 때까지 지켜볼 생각입니다. 세계적으로 확산 추세에..

KT, 5G 자율주행 기술로 한·아세안 특별정가게의 사로잡아 ~~ [내부링크]

KT, 5G, 자율 주행 기술로 한국과 아세안 특별 전 죠무포의 포착하고 기사 입력 20하나 9)하나 하나.26. 아침 하나하나:4하나 기사 원문 스크랩 KT가 '20하나 9한·아세안 특별 전 죠무포의 '에서 현대 로템과..

SPSS 2단계 최소제곱법 회귀분석 살펴보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 회귀 분석은 논문에 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해외 저널 분들에게 가끔 사용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정' 이 몇 안 되는 분들에게 필요한 거죠. 그러니까 별로 인기가 없어요. 하지만 혼자서..

최신영화 순위 1.12기준 / 닥터두리틀! 누적관객 100만명 눈앞!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9. 하나.하나 2기준/요즘 영화 순위 및 누적 관객수 > <출처: KOBIS 통합전산망> 한개 정도.닥터도 리틀 , 공개일:2020.0하나.08일 관객 수:280, 하나 46명인 스크린 수:한개, 287일 개봉 횟수:5,90하..

KBS뉴스 새해 일 날 개편 일 방송 ?? [내부링크]

> KBS뉴스가 시청자의 신뢰 회복과 뉴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20일 9년 새해게 되는 뉴스 프로그램의 앵커와 형식을 리뉴얼하고 새 출발한다. 이번 뉴스, 화천의 핵심은<뉴스 9>단일의 중심 체제로<뉴스 9..

[광주백내장] 파랑새안과에서 예방 및 치료 비결 확인 ~처럼 [내부링크]

#광주백내장 #광주안과 #광주파랑새안과 #파랑새안과만나서 반갑습니다 파랑새안과 임오항 때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는 지식은 광주 백내장 예방 및 치료의 비결이다.먼저 파랑새 안과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

[K-POP: 공연 사진] 가수- 메인스트 좋구만 [내부링크]

> > > > > 2007년 9월 251YTN Star티 음악 무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 가수:메인 스트림-우연석 2007년 9월 251에 열린 YTN Star티 음악 무대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레몬밤 효능 알아보자! 소 ~~ [내부링크]

> 레몬 밤의 효능, 그 1번째는 소화 불량의 해결 소리식을 급히 먹으면 소화 불량이 되기 쉽습니다.소화불량이 발생하면 속이 더부룩하고 불편합니다.이런 경우 레몬 밤을 식사하면 소화 불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

스토리바지의 건강관리 : 밀가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주위에 제가 밀가루를 자르다니 깜짝 놀라시는 분이 몇 분 계셨습니다. 빵 이그와잉 국수로 열광하는 내가 밀가루를 안 먹다니 괜찮은가라고 묻지만, 약 3주 동안 진행하면 1단은 괜찮아요. 제대로 목표인 첫 20..

필리핀 마닐라에서 만난 넷플릭스 오리지널 ?? [내부링크]

> 지난 하나 2월 20하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이 공개됐다. 폴란드 작가 안제이 ∙ 샤브 코프 스키의 원작 소설과 동명의 인기 게 하고 빨리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우이쵸>은 시쥬은하이 공개하기 전..

달리던 KTX 창문 깨고 투신한 30대 여성 승객 대박이네 [내부링크]

달리던 KTX의 창문을 깨고!투신한 30대 여성 승객의 생존! 코레 1사고 지연 보상금!2700만원 청굴 예정!! > > > > > > 달리던 KTX의 창문을 깨고!투신한 30대 여성 승객의 생존!이거 하나 사고 지연 보상금!2700..

필리핀 화산 폭발 세부 봐봐요 [내부링크]

> 아침부터 핫이슈였던 필리핀 화산이 아니라 화산재 폭발이 맞다고 합니다.~화산재가 산산이 튀어서 폭발하고 도시가 전체적으로 검은 재에 싸여 화산재가 곳곳에 떨어져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 이번에 폭..

편도결석제거와 수술비용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와 수술비용에 대하여 (부분절제술)안녕하세요. 목동 삼아 이비인후과 닥터에 다니다.편도선이 나쁘지 않고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의 찌꺼기나 세균이 굳어서 생겼다는 쌀알 크기의 작..

[ 꿈해몽 ] 우는꿈 눈 이야~~ [내부링크]

울고있는 꿈, 울고있는 꿈 울고있는 꿈, 꿈 > 우리는 인생을 살다보면 수많은 한 가지를 경험하게 됩니다.가끔은 기뻐서 하하하 웃는것도 할 수 있고, 가끔은 너희들이 슬퍼해서 울기도 하고, 너무 벅찬 감동을 받..

요리의 품격↑ 좋은 식용유 [압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름에 가지볶음과 호박볶음만 있으면 장유도 필요없어요.식사에가지볶음과호박볶음을넣고,고추장을넣고,쑥 비벼먹는여름비빔밥소견만으로도환상그자체,엉성한소리에자신감이생길것같습니다. ^^ > 옛날에는 아..

2020년 개봉 영화 기대작(해외/상반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공개된 영화/2020년 공개된 영화/영화/공개 의도 영화/2020년 영화/2020영화/2020년 한월 개봉 영화/한개 달에 개봉 영화/영화 기대작, 원더 우먼 한 984/원더 우먼/겔카돗/크리스 파인/스타 워즈/스타 워즈..

오십견증상 및 치 짱이네 [내부링크]

어깨의 관절은 몸에 있는 200여개의 관절 가운데 스포츠 성과 운동 범위는 가장 크지만 주로 인대 괜찮은 힘줄, 근육 등 약한 연부 조직에 대한 의존도가 커서 가장 안정성 없는 부위입니다. 전..

[넷플릭스중드추천] 하이틴덕후가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준도마니아 기니입니다.) 준도의 매력에 빠져서 쭉 중국 드라마를 보고 왔는데 올해 들어 더 많이 보게 된 것 같습니다.후후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더 그런가봐! 1. 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

사과 꿈해몽 그중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좋은 사과를 남에게 주면? 나쁘지 않은 사이에 돌아오는 일의 성과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결과값을 남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 할아버지 댁도 과수원을 하셨는데, 새빨갛게 익을 때까지는 너무 힘들 때..

저칼륨혈증을 동반한 고알도스테론증 평가 중 생성한 하지 위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ejercicio/22개 562643736 상기 환자, 고 알도스테론 혈증 진단 때문에 재검 및 구강, 본인 토우류무 적재(oral sodium loading)방안(24시각, 소변에서 aldosteron억제 확인하는지 확인 때..

오십견체육법, 치료와 봅시다 [내부링크]

오십견 운동법 > 오십견은 나이 50대와 어깨를 50대경 주로 생긴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지만 요즘은 발병 연령 대가 점점 오 청아고 있어요.어깨 관절 질환이 요즘은 나이에 국한된 것이 아닌 생활 환경과 관련이..

[미서부여행] 미쿡 샌디에고 여행 #121차 이야~~ [내부링크]

천국 같은 샌 디에이고에서 3번째에 되는 날입니다.당장 LA로 돌아가야 하는데, 정말 아쉽네요. > LA로 돌아가기 전 샌디에이고 USS 미드웨이 박물관(USS Midway museum)에 들렀습니다.그다지 흥미있는 분야는 아..

합의서 양식 (교통문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플민트입니다.추위가 누그러질까 하다가 밤부터 전국적으로 폭설과 한파가 다시 시작된다고 합니다! 눈길 안전운전 하시길 기원하는 오한씨는 다양한 합의서 양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다만 합..

[제펜뉴스] JR福知山線脱線14年、事故現場で初の追悼慰霊式- 봅시다 [내부링크]

> 에서 보는 Japan의 최신 뉴스를 후리가봉 사람을 읽으면서 Japan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더 많은 최신 뉴스를 프리가본인과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다같이 읽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확인해 보세요. > > 발행 일자..

대구 대봉동카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렌즈 상인점 최혜삼입니다. 금지할지는 김 돌 다시 그려길 혹은 킴그와은속 길로 더 많이 불리는 곳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대명동의 카페 추천하고 싶습니다. > 그것은 대봉동의 미드웨이입니..

고지혈증 좋 확인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생활 습관 병으로 불리는 증상의 1후와은임.혈액의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지나치게 많을 경우 생성하게 됩니다.고지혈증 자체가 사고에 되는 일은 없지만, 혈액 속에 많은 지방까지 심..

생리불순 갑상선항 대박 [내부링크]

생리불순 갑상선 항진증이 원인인가요? > 여성분들에게 생리불순은 민감한 사건입니다.생리기간이 불규칙하거과인 생리량이 적거과인 많아서 생각해본적은 한번쯤 있을텐데요.생리불순의 경우 갑상선 항진증의..

마늘과꿀 ?? [내부링크]

> > > >

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 좋은정보 [내부링크]

당 하나는 PMP(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허가 수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PMP는 PMI(Project Management Institute)가 주관하는 국공급인 프로젝트 관리자격증인데 시험 및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

김철민 구충제 도대체 무슨첫이 봤더니 와~~ [내부링크]

김철민 구충제 도대체 무슨 1이 보면... w 개그맨 김철민, 펜벤더졸 폐암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더졸 복용결과 공개에 "희망하자" 폐암 스토리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검진 결과를 유출했습니다. 6개 김철민..

#069연예인 사 확인 [내부링크]

신청사주입니다 어제 하나 더 올리려고 했는데... 적어놓고 저장상태였어요 NCT 땡! 태국 출신! > 생일 1996년 2월 27일 사주.갑 카노에 병. 오의 새싹이 돋아나는 생명력이 가득한 숲에 따스한 햇살이 쏟아지고..

손미자신 아자신운서 자신이, 결혼 봅시다 [내부링크]

손미정 아자신은서 자신이 결혼에서 이혼 요즘은 여행 작가!개인적으로 팬입니다 #손미쟌 자신이#손미쟈 새 자신 운서#손미쟌 결혼#손미쟌 이혼 80년대 아쟈싱 구름 니시 하면 남자 아쟈싱 운서 송봄스,..

[자격증] 투자자산운용사 통과후기 ~~ [내부링크]

오항상은 자격증 가결 후기와 필수불가결 후기를 써볼까 할 것이다.실패도 성공의 한 과정이라고 하지만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함께 올립니다. > 타카란!전날 1~2점 차로 떨어지는 꿈을 크오쯔눙데마프, 소..

와~~ [내부링크]

> 어라?SF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한개 찍고 황급히;;아이드 아스트라 이 이야기로 기억하는 것이 없지만 한개를 맞히고... 한 0월에 조기 승급하지 않았지만 기준이 유료 관람니 산 위일 퍼센트 여도 별 감..

연예인매니저 자격증 ?? [내부링크]

연예인 매니저 자격증을 알아보고 갑시다! 제가 연예인 매니저 자격증을 준비했을 때는 정보가 너무 부족해서 그런 점에 두고 다가가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바뀌었다면 달라졌겠지만!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