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6955의 등록된 링크

 2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아본인운서 미친 볼륨감 "원티어"라는 처자 [내부링크]

어린이 구름 미친 볼륨감 원티아 처자 아나운서 중에 미모와 스타일 톱이라는 분이래요.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 ##############################박신영 #박신영 #박신영 #철쭉이 나쁘지 않은 #운동광 나쁘지 않은..

[화성의 특징] 태양계의 4번째행성 전쟁의신 마르스(mars), 아레스(ares), 형혹시성(熒惑星), 우주, 태양계의 붉은 행성 [내부링크]

> Copyright Meredith Garstin, 화성 탐사선 매 리그 대전 4호가 화성을 근접 비행하기 전까지 과학계의 안팎 사람들은 화성에 대량의 물이 존재한다고 믿었다. 그도 그럴 것이 화성은 계절에 따라 크기가 달라..

20일9 진주시 자원봉사자 한심정대회 개회식 (진주, 경남, 행사, 진행자, MC, 양정희 아나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하루 되세요~) #오가닉의 나날 행사) > 얼마 전 진주에서 열린 #세계인의 날 행사 진행을 보시고 시로 감정에 들어가셔서 다시 한 번 불러주셨습니다. > > #진주행사 #진주실내스포츠관 #첫전..

처음단은 아니지만 최고의 여행용 캐리어 디자인 [내부링크]

G-ROSIX > >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름입니다. 여행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설레지만 무거운 가방을 들고 다녀야 한다고 생각하면 초조해질 것이다. 따라서 여행객들은 커리어를 중시할 것이다. 가볍고 튼튼해서 이동..

눈노안수술 다초점인공수정체를 활용하여 진행할것입니다? [내부링크]

> 노안은 평균적으로 40세 이상이 되면 서서히 나타나는 자연적인 노화 현상입니다.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나타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 눈 속에 있는 수정체라는 기관이 카메라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하는데..

송가인 키 고향 나이 오빠는 어느? [내부링크]

> 제일 데 실수 트로트 진인 송 카인은 한 986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키는 일 53cm의 작은 키로 전남 진도에서 태어났으며 본인 판소리를 전공했습니다.. 중앙 대학을 졸업하고 20일 2년"산바람. 강바람..

사회복지사 한평생교육원에서 자격증 취득한 주부 후기!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학습멘토입니다!! 이번에는사회복지사하나생교육원에대한이야기를나쁘지않게나눠보려고합니다.최근 노후 준비로 간호 조무사 교사와 함께 가장 많이 준비하고 있어요 남이 다 하는데 어디서 어떻게..

주식하는법, 증권사 선택 어렵지 않 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한시은주의진행방법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보통은 호기심이 나쁘지 않고 다양한 조언 등을 통해서 시작하는데, 주변에서성공한사람들의경우를본받아서흉내를내는경우나쁘지는않다,어릴때부..

[첫9.07.09] 미드소마(Midsommar) : 공포영화로 예술영화를 만드려고 한 아리어린아이스터의 무리수(욕&스포ㅇ), 이동진 Live-talk !! [내부링크]

> 7월 9개의 압구정 CGV아트 하우스 신관 2관왕 라이브 토크를 운좋게 예약한 나.중계방이란 문구는 볼 수 없었고 압구정이니까 당연히 이동진 평론가를 직접 보는 거라고 생각했다.크아잉의 이·돈 그를 만..

KT, 5G 자율주행 기술로 한·아세안 특별정업소의 사로잡아 대박 [내부링크]

KT, 5G, 자율 주행 기술로 한국과 아세안 특별 정상 회의의 포착하고 기사 입력 2019.11.26. 오전 11:41기사 원문 스크랩 KT가 '2019한·아세안 특별 정상 회의'에서 현대 로템과 함께 5G베이스의 다목적 무인..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 75ml 10개묶sound, 10개 볼까요 [내부링크]

호파싱 노래인 카미리우스항독리ー무 75ml한 0개 다발, 한 0개 > '호파싱 하나 0개로 통합입니다 소리, 핸드 크림의 노래 카밀 75ml한 0개' 《리뷰 및 상세 정보를 열어 본다>후기 1개.손이 건조해서 여러가지 제..

넷플릭스 4월 미드 영드 추천작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도 아무도 신경 안 쓰겠지만, 제 한살 위의 스토리를 또 하려고 하네~ 나는 2월, 스토리, 난소 키 현정 개복 수술하고 약 6주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퇴원한 3월부터..청수 트리다.침대와 한몸..

[발라드] BTS 진 - 어머니 음악 듣기 (커버송)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제가 어머니 입장이라 그런지 특히나 과잉감동적이네요. 진 어머니는 아주 이과의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우리 아기는 언제 쿠과인... 흐흐흐흐※Google 플레이샵 Sound Cloud 앱에서 bts로 검색하시면 Jin의 노..

“sound주운전 처벌 강화”유용관 변호사 인터뷰 [SBS 생할경제 2018년 12월 191] 볼께요 [내부링크]

> 사회적으로 자동차를 가진 차량 보유자의 수가 거의 매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소음 음주 운전의 화재 발생 수도 매일 계속되고 있고, 문재가 되고 있습니다. 소음주 운전을 하면 소음주 운전자 자신만 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믿을 수 없는 이얘기(Unbelievable, 20하나9)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믿을 수 없는 이 말, 실화, 연속 강간범, 유니블, 토니 콜레트전이 오랜만에 정주행으로 마친 드라마입니다.편수가 적지만(시즌일 8개 에피소드..

우버 자율주행차 보행자 사망사고 안전성 논란 ~처럼 [내부링크]

우버 자율주행차에서 햄 주행 중 보행자를 사망시키는 사고가 발생하여 안전성 논란이 심한 분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 18첫 오후 10시경 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가 미국 일리 조 그와잉쥬후에닛크스 교외 지상..

전참시 청하 매니저 류진아 미스트롯 송가인 하나2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와 매니저 하나상이 공개됐습니다.8하나 오후에 방송된 MBC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new참견인으로 청하와 송가인이 출연했습니다. 매니저 출연에 이제 청하는 매니저의 귀여..

‘미스터트롯’ 순간 최고 20.2퍼센트 돌파! 전국 19.4퍼센트! 그야말로 美친 돌풍! 단 4회 만에 종편 예능 사상 최고 시청률! 새 역사 주인공 됬다! ~~ [내부링크]

> '단 4번 만에 종편 연예 사상 최고 시청률.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이 됐다! TV CHOSUN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나의 하나운 미스테 트로트' '신흥강자 대거 등장! 대 이변 속출했다!"순간 최고 20.2다.세인트 돌파..

[롤챔스 섬머 결승전2세트] KT 승 1:1 대박 [내부링크]

> > (ogn방송 캡처)롤 챔피언스 서머 summer의 결승전 2세트 초반 벵픽은 첫번째 대처에 그리핀이 승리할 수 있옷동울 곳을 KT에서 송픽을 하고 라인 전과 한타로 큰 활약을 펼친 조 카스를 밴을 감행하고 전판에..

대구MBC 아본인운서 카메라테스트 후기 :)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아 자신이다:) 지난 주말에 있었던 대구MBC 아자신운서 카메라 테스트 후기를 공유합니다:) > > 기출원고도 타다 함께 사진을 첨부한다:) 인스타그램과 방을 통해 들려드린 과거의 후..

집순이 노과인 펭수랑 놀아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의 아니게 저희 집 순이가 된 노봉인입니다 요즘 동글동글 나빠서 바이러스 때문인지 기약도 없이 방콕 중입니다 이런 노 나쁘지 않다, 유이치락 은 자이언트펜 TV ᄏᄏᄏ, 진차펜스 보면서 힐링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개발 성공!! 봅시다 [내부링크]

"홍콩대조사팀"의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 백신 개발에 성공!!최근 들어 바이러스가 지구의 주인으로서 군림하고 있는 인간을 공격하고 있다.아마 개체 수를 줄이려는 자연의 섭리 같은... 뭔가 그런 느낌이 들어..

China 우한거주 외국인 현지영상_ 코로자신바이러스 우한시 봉쇄/폐쇄 현지 영상_바이러스로 인한 식료품 사재기 이야… [내부링크]

https://tv.naver.com/v/12065730 오가의 매일은 봉쇄된 우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비상식량을 사놓고 거리에서 과인서는 우한에 거주하는 외국인의 현지 영상이다.영상처럼 런던보다 많은 인구가 살고 있는 우한..

트로트 행복의 아이콘 해피바이러스가수정소정 사랑바라기 노래 인간지도박사 선생님 카스,페이스북에 홍보 해주셔서 감사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nVXqk6dNR1Q # 인간지도박사님 방송 녹화 때도 https://story.kakao.com/_3XBCw6/F하나 z8qGmLlL0 https://youtu.be/P0BhnmLVx0w https://melon.do/sw3... https://story.kakao.com/0하나 024..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성공!! 지극히 주관적인 팁공유 확인 [내부링크]

20최초 8년에 훨씬 퇴사를 고민하고 있쥬소리,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서 월 5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인증 글이 마구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에 나는 지극히 사축 성향이 강했고, 블로그 역시 유..

[방탄소년단] BTS Debut Stage Reaction 이야~~ [내부링크]

KPOP Chart Show M COUNTDOWN| EP.600(하나 90하나 03엠 카운트다운 600회 특집)BTS Debut Stage Reaction Full Ver(엠 가 데뷔 무대 리액션 풀버전 영상)We Are Bulletprof PT.2/No More Dream 오랜만에 보는 방..

[BTS방탄소년단 지민] MMA2019 '상남자& 작은것들을 위한 시'지민 직캠..사랑스러워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언제 나왔어요?최근 정말 떡을 먹는 것이 많아서 정신이 아니지만 아주 행복하군요 #20일 9MMA#미남자#지민 직찍 그뎀 괜찮아요~~ 정말 아기자기하게 살짝 웃으며 무대를 편안하게 즐길 수..

넷플릭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The Babysitter, 20첫7) 좋구만 [내부링크]

> 코메디호라ー오메리카 84분 청불 감독;맥지 출연:주례 다 루이스, 사마라 위빙 > 매커리 캘킨의 '본인 한 사람의 집'이 연상되는 독특한 공포물로 전개된 인간관심 작품입니다. > 것 2살인 콜 존슨(쥬다・루이스..

CNBC 다큐(캡처&번역)- 국한 어린아이돌 BTS는 어떻게 글로벌 수퍼스타가 되었자신? 하나/4 정보 [내부링크]

https://www.cnbc.com/20하나 9/07/하나에 5/bts-went-from-south-한정 n-idols-to-international-superstars.html CNBC에 최근 올라온 BTS 미니 다큐멘터리입니다.것 2분 이상의 분석의 다큐멘터리이라 한번에 번..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요기 다 모았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결같이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감정도 들썩이는 게이 감정을 로맨스 영화로 채우면 가족끼리 따뜻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그래서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서로 멘스 영화를 볼까 해서 찾아봤는..

(내돈주고사쓴후기)자민경 송가인달팽이크림,VT블랙콜라겐크림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자민 #화장품 #크림 #달팽이크림 #크림추천 #크레마카라콜 #송가인 #미스트로트 #VT #블랙크림 #콜라겐크림 > 한 손에 잡히는 크기 > > 바뀐 것은 뚜껑이 본체를 모두 덮는 소리이고 그다지 불편한 점은 없는 소..

티스토리(티블로그)구글 아이드센스 ~~ [내부링크]

나도 사실은 지금 막 광고 승인이 나서 잘 모르지만, 아는 것은 공유한다. > 먼저 네이버에 티스토리를 검색하고 들어간다. > 그러면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해 톱니바퀴를 누르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전..

화산전생1-2 당신의이름은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7년 5월 하나 2일 새 > 무휴루의 시대 9낭코쟈 아니 선구자다 8야드 석포 식자하지만 0, 부마 싱익 송 9마법쟁이 의학부의 마법사 4마왕 강림 4역대급 8이계의 절대자 7, 레전드 오브 막노동자 9-완결 화산..

[영상] 하나80424 BTS Japan 팬미팅 'For You' 지민 JAPAN O 봅시다 [내부링크]

> > 지민이 2:34~정도 보세요.장오마이갓~~발레를 하고있는줄 알았어요.0000의 집은 미국 좋네요 정 지민~~니는 전설이다!!내 심장!180424 BTS 4th MUSTER IN OSAKA-FOR YOU(JIMIN FOCUS)https://www.youtube.com/..

[종합검거짓없이]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합검진실 박병리사입니다오핸시 내가 가져온 말은 내가 종합검진실에서 그 sound를 받고 있는 '수술 전 검사'에 대해 설명하고 싶다.병원블로그지만 이런말도 들려드려야할거같아요 > 내가 그 전부 s..

다비치섭외 비용문의 찰떡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엔터테인먼트 최봉인리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라디오를 듣다가 당신의 좋은 노래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느 곡이지? 하면서 라디오를 계속 들어보니 여성 듀오에서 제일 멋있는 그룹인 비치..

펭수 덕질 아는 형님 이야~~ [내부링크]

> 짤은 아는 오빠와는 상관없지만 클릭하면 jtbc의 아는 오빠 예고편으로 이동한다.#펜스가 #아는 형님 자신이 왔다 분량은 비록 하찮지만 펜스팬으로서 펜스는 펜TV에만 자신감을 갖기 바란다.갑작스런 사담타입..

[방탄소년단 뷔] : BTS V Conquers Latin 아매리카 W !!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V Conquers Latin미국 With The Most Retweeted Tweets of 20하나 9 Recently, the official Twitter accounts of countries across the globe revealed their annual#ThisH..

[아나쁘지않아운서준비] 볼까요 [내부링크]

자, 당 1은 아 괜찮은 운서의 준비의 기본 중의 기본! 에대해서이야기해보도록하겠습니다. > 소견보다 많은 분이 아자신운서 시험 전형에 대한 질문을 주시거든요.사실 저는 시험전형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

[넷플릭스 추천] 힐하우스 짱이네 [내부링크]

오래간만의 글을 빨강! 갑자기 하고 싶어져서...아마도...하고 잠드는 것 같다 후후후. > 저의 추천 미-!!원래 무엇을 보는 것은 끈기가 없이 만났는데#넷플릭스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본 그녀!하나 0부작으로 한..

[영상][소식] 방탄소년단 'MIC Drop (Steve A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MIC Drop'[Steve Aoki Remix]has become@BTS_twt's 4th음악 video to surpass 500 MILLION+YouTube views!#MICDrop500M (youtu.be/kTlv5_Bs8aw)'MIC Drop'[Steve Aoki R..

우리과인라 인공위성 개 좋네요 [내부링크]

2. 지구 관측 위성 하나 발죠크으로 지구 관측 위성은 지구 저궤도(300km~하나 000km)상공을 돌며 광학 적외선, SAR등의 방식에 지구를 촬영하는 위성이었다 이러한 위성은 자원 탐사, 환경 감시, 지도 제작 등..

'전참시' 송가인의 독특한 입맛에 대박 [내부링크]

> > 송가인이 독특한 입맛을 유출했어요. 281방송된 MBC연예'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송가의 저 프지앙아만의 독특한 입맛을 유 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송가인 매니저는 미스트로트 콘서트를 보러 온 목..

<어플 추천>소름 ~~ [내부링크]

안녕, 제인이다.지금까지 소통을 많이 안 해왔기 때문에 어떤 하나가 있었죠? 정신적인 부분과 건강이 좋지 않아서 쉬었거든요. 아파서 2시간 잔 뒤 못 자고 밤을 샜어요.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다가 발견한 어플!..

고지혈증 좋은소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에 관심이 있죠?김 1포스팅은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할 매우 효과적인 비결을 알리고 싶습니다~ 나는 최근 건강 검진을 받았지만, 고지혈증이 나오고 충격을 받고 성찰을 하고 고지..

SCM 관련 취업준비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봐도, SCM(Spply Chain Management)는 제조, 물류, 유통 산업이 고도화하고 있어, 보다 중요도가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ERP의 전사적 자원 관리와 함께 SCM이 고객의 오더에 반응하는 모..

영어공부어플 슈퍼팬 영어왕 ?? [내부링크]

영어공부 앱 슈퍼팬원 초보자가 써본다 > 어린애증 영어 wwwwww난 정말 영어를 잘 못하는데, 잘하는 사람은 정말 부러워요(자기는 노력도 안하고 부러워해서)매년 새해방에 영어공부라고 해놓고 쓰러진(?)만.... >..

오라클 OCP 자격증 일일g 볼까요 [내부링크]

오라클 OCP 자격증 하나하나 g취득하는 변경된 방법 / 직장인 VS 학생 / 새로운 코드 소개 > 안녕하세요~!! 다양한 IT정보를 소개하는 블로거 IT박카스입니다!! 유기농 메일은 IT분야의 핵심으로 불리는 DB관련 포..

[동탄 필라테스] 자꾸 살이 빠진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알려드린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이어 이번에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비모양을..

로드FC 055 중계 이정영 vs 박해진 페더급 볼께요 [내부링크]

야키 이네 몰 후원 로드 FC 055대회가 좋은지 8개 한개 필요한지, 대구 체육관에서 저녁 6시 시작됩니다.메인카드의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타이틀전인 이정연과 박혜진 선수의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를 통..

열정로즈의 내꿈사 8월정규강의 후기 ( 좋네요 [내부링크]

토요일마다 나를 설레게 했던 로즈 씨의 정규 강의가 댁은 빨리 끝까지 나쁘지 않 끝난다는 것이 디 금 아쉬웠다 강의의 마지막 날, 나는 새벽 3시에 심각한 메이지의 통증으로 잠에서 깨어는 아침까지 조금의..

요로감염 의심으로 병원입원. 확인 [내부링크]

moning에 1오그와잉소유쥬은을 더듬었는데, 이마, 뒷머리 상체가 이전과는 달리 뜨겁다.오루 바른 열을 재보니 40도!?부랴부랴 준비하고 혼자 소아과로 갔다 '이 월수 아이는 편도가 잘 보이지 않지만 유 준은..

편도부분제거 한주1~3 정보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은 편도수술을 하려고 알아챈 분들이겠군요! 또는 목구멍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 스스로에게 와서 뭔가 하고 싶습니다.그 노란 알갱이는 편도 결석에... 편도가 붓고 수축하면서 그 구멍..

[미드추천] 미드 카니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좋아하는 판타지 사극 장르에, 좋아하는 배우인 올랜도 블룸 주연의 미드라서는 오래 전부터 식혀둔 미드 카니발 로우더크한 분위기지만, 신비로운 포스터도 감정에 물었지만 기대가 크지 않을까 하고 기대감을..

카셰어링 쏘카 대박 [내부링크]

이제부터는 간편하게 우리, 카 쉐어링 So car(솔카) 합시다. > 이웃분들!! 우리차 끌었어요!! 라고 예기하고 싶은데.. 포스팅 제목에서 깐한 느낌이 드네요.맞아요 ᄒᄒ 쏘카에요 ᄒᄒᄒ우리는 이용후 3년이 조금..

[캠퍼스플레이] GPS의 원리에 대한 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GPS 원리에 대한 모든 정보: GPS 지식에 대한 전부! > 당일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GPS 지식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네비게이션과 함께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되는 GPS 기능들! 예를 들어..

2019년11월_태양계행성/토성(S 봅시다 [내부링크]

> > 20첫 9년 쵸쯔쵸쯔우오루테ー마[Solar System] 행성 중에(지구 정도) 나쁘지 않는 토성이다.고리가 덩심 예쁘지 우주 관련 그림을 그리면 거의 매일 등장하는 토성Copyright c Micci All rights reserved

[넷플릭스] 추천다큐 -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가 아니라 다큐멘터리 한편을 소개함 넷플릭스에는 영화뿐 아니라 잘 만들어진 다큐멘터리가 많지만 어릴 때 한번은 본 유명한 영화 4개의 비하인드 다큐멘터리다.개봉조차 안됐을 사연부터 액션 청..

혈관건강 챙기기 위한 소맛있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정성을 다하는 망원동 경희소타움 한의원이다. 2020년 새해가 시작되었네요.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 모두 새로운 목표인 다짐을 새롭게 하는 법입니다.올해는 좋은 사람만 책으로 만들어 주세요...

눈 다래끼 원인 다래끼 초기증 ~처럼 [내부링크]

김과장입니다 따뜻한 겨울이 질세라 신고 있네요1년에 1,2번 정도 내가 피로를 지속적으로 느낄 때쯤 찾는 질환이 2개 있습니다.하쟈신은 편도염이고, 다른 하쟈신은 타래키랍니다.오늘은 이중 다래끼에 대해 포스..

6번째 대멸종, 지구에 좋네요 [내부링크]

> 여러분은 멸종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어느 감정이 도과인입니까? 대부분 멸종이라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리겠지만요. 멸종은 변화하는 지구의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하나어과인 현상입니..

JK 고지혈증 첫편 봅시다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남기는 대부분의 스포츠 이야기와는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해보고 싶습니다.그것은 바로 내 몸건강에 대한 것"고지혈증", "이상지질혈증", "코콜레스테롤"을 말하는 것이다. 이 글은 2편에 실려서 볼..

오십견 운동, 초기에는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석내과의원입니다 이소미는 단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병이라고 알고 있지만, 신체 전반이 노화되어 뼈가 나쁘지 않고 관절, 힘줄 마모가 됩니다. 이 때 충격을 줄이기 위한..

넷플릭스, 9월 둘째주 오리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9월 둘째주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추천작을 공개했다. 추천작은 향후인 것 같다. Dung 테러범은 과연 누구인가? '아메리칸 반달리즘(오메리카 n Vandal)시즌 2' > 넷플릭스 2017년 1공개되어 화제를..

SMAT(서비스경영) 좋구만 [내부링크]

반가워요 지방이예요최근 광고에 관해 관심이 많아지면서 광고와 관련된 자격증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다양한 광고 관련 자격증 중에서도 저의 관심이 생긴 자격증은 바로 SMAT 자격증입니다.SMAT(서비스경영자격)..

[위쳐] 괴물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슈퍼맨 헨리 카빌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12월 201에 공개된<우이쵸>시즌 1을 정주행에 다 봤어요.시즌 1총 8편이 개봉되었습니다. 시리즈를 다 보고 쟈싱니 시즌 2이 빨리 제작이 되고 싶을 수 있게 된답니다. > 동명의 원작 소설을 넷..

[VicsunM3]테슬라 이야… [내부링크]

아끼던 테슬라 모델 3(VicsunM3)이 문재를 받 슴니다.무사히 주차한 내 차를 휙 긁어 지 본 인간... 이 3년 6개월 기다렸던 자신의 모델 3. 기분이 찢어졌어요.범퍼만 상해서 다행이에요제발 친게 아니라 긁은거..

뇌혈관질환 예방, 동맥경화 관리해야 # 이야~~ [내부링크]

#동맥경화증 # 죽상동맥경화증 #뇌혈관질환검사 #뇌졸중검사 #남동신경과 #본인은요양병원 우리 몸은 본인이 들어가면 각종 부위에도 노화가 처음 본 그 기능이 약해집니다. 혈관도 마찬가지인데요. 우리의 신체와..

고양이 심장병 (HCM) I 부평 프라임동물병원[부평 부천 인천 동물병원 I 고양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고양이 심장전문 동물병원 부평프라임 동물병원입니다 오노씨를 소개하는 진료 사례는 심장병으로 내원하게 된 코마네키 고양이 넥**의 진료말입니다.평소 잘 지내왔던 넥**은 동물병원에 내원하기..

영화배우, 탤런트 봐봐요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1.12기준생 년월일:1974.9.26이름:팍징테 직업:탤런트, 영화 배우의 문제:검색어 의 사주 배열 특성상, 미남 미녀 오너가 맞다.세바퀴 위, 아버지와 인연이 없는 분이라고 하며, 총명하고 지..

썸바디2 금요일 예능추천 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정말 쓸모없는 문장도 쓰겠지만," 재미있는 일을 어쩌라고 생각하는 주디입니다 오늘 밤 8시 솜파디 2 6차 방송되는데요. 엠넷에서 편집을 잘해서인지 현재가 가장 몰입도가 좋은 시점인 것 같습니다. 아마 오..

[토라의 마음/연예인 사주 대박 [내부링크]

と토라의 마음은 유료 상담소입니다. ️][교은쟈뇨은(2020년)새해 운세 예약 상담에 타고 있습니다.[무단도용/무단도용시 법적조치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현빈님의 성향에 대해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TV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간스타는 TV를 즐겨 보는 편입니다.문득 최근 방영하는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순위가 궁금해!! 지상파와 케이블 드라마/연예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상파 드라마의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