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3-6955의 등록된 링크

 27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구글 유아드센스' 파헤치기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어린이도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여러분들의 친국 다메이트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내용을 다루는 주제는 'Google Aidd 센스!' 다들 'Google Adds 센스가 뭐야?'라고 생소할..

갑상선암 수술 후, 일 피검사 결과..!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갑상샘암 수술하고 하나 00개 지났다.한살에 걸쳐서 4번의 조직 검사 후, 무더웠던 8월 여름 전의 절제 수술을 받았다. 1외래는 2주 정도 지나고 갔었고 약 3개월간 복용한 갑상선 호르몬..

[한남동PT] 자격증 소개 CFSC 펑셔널 트레이닝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H스튜디오 트레이그 데 LIM입니다! 오한시은 기능적 움직임(팬셔널스트렝스) 코치 자격의 CFSC에 대해 소개합니다. 운동을 하려는 분들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부상 후 제 기능을 찾아주기 위한 #..

목이 따끔거리는 급성편도염 입원기간, 치료후기 [내부링크]

하나 0월부터 한달에 한번씩 편도가 부어 병원을 들락거리는 것을 2번 하고 하나 2월 말부터 편도 역시 쏟기 시작한 것으로 유명한 이비인후과에 다니면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낫지 않고, 날이 갈수록..

음주운전 구속 확실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어제 오랜만에 동상으로 하루 종 1같이 집에 있었는데요. 원래 평소 같으면 밖으로 보였는지 음악방에도 가고 놀았을 텐데 시국이라 어제는 그냥 집에서 편하게 가끔 지냈어요. 주로 스토리이기에 서로에 지친 1..

[다이어트 간식::유기농 아이스크림 솔직후기] 좋은 재료로 만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떼르드 글라스' [내부링크]

제 동생의 고리에 다이어트 간식을 추천받아서 요로콜롬 포스팅했어요 :) 다이어트하면서 포상 때문인지 과자나 아이스크림 등..왜이렇게맛있을까다이어트아이스크림상품이많지만 유기농성분에재료까지좋은것들뿐!..

<미드 소마>(20하나9)장평 대박 [내부링크]

> 0. 있는 아이 스타의<미드 소마>은 그의 두번째 작품이지만, 그렇게 얕은 소산에서 열린 영화가 아니다. 이는 물론 그가 이전에 단편영화 몇 편을 만들어 왔다는 점에서 귀인하는 중고 신인으로서의 노련..

[정국 타투샵] 열애설 다음 피해 호소 "빅히트, 입 닫으라 했지만" ?? [내부링크]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인 정국의 열애설에 연루된 문신샵이 악성팬들의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하나 3개 방탄 소년단(BTS)정국과 여루아 이설이 나온 문신 이스트가 속한 문신 가게는 SNS를 통해서"하루..

Midway-미드웨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번역한 'Shattered Sword(국뭉묘은'미드웨이 해전', 20하나 9한가지 조각)'이 출판되고 4개월 만에 영화'미드웨이'이 상영됐다. 번역을 시작한 20하나 7년에는 영화가 나쁘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어..

180811~14 BTS TWT&GIF 이야~~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293204개 639하나 65개 329?s=09 > > > > > > > > > > > 아니 사람이냐고요 하진차 심장이 무리염리 > > > > > > > > > > > > >..

halsey 볼께요 [내부링크]

가수 halsey(할시)가 비키니 차림을 선보였다. > 하루시는 요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할시는 비키니에 크롭티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특히 하루시의 군살한 본인 없는 건강미 넘치..

하나6하나 밤 아는형님에 펭수가 떴다!!!! 정보 [내부링크]

요즘 많은#펜스가 하나 6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오빠에 출현하겠습니다 네 > 펜스는 EBS버릇의 생일 분으로 8개월 만에 유튜브의 구독자 수 50만을 돌파한 대다수 제작자입니다 펜스는 세세하와 신동을 만나러 j..

[방탄소년단 지민 영상] 치명적인 라이브 House of cards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영상] 치명적인 라이브 House of cards. > cr.JIMINIEDIT https://youtu.be/yNPRlarkOgE 치명적인 보컬 치명적, 고음 치명적, 음색 치명적 눈빛, 치명적, 미모, 치명적 House of cards 라이브,..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비결 행정심판 국내최저수수료 하나75000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법원 의견서 녹취록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봅시다 [내부링크]

sound주은 쵸은크지에 sound 주운 전 볼 금 감경 노하우 행정 심판, 국내 최저 수수료 한 75000원 진정서, 탄원서의 반성문 법원 의견서 녹취록 등 사실 관계 서류 대행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 면허 구..

게이다 위쳐3 리뷰 ?? [내부링크]

현재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방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위처 시즌 초. 이미 후속작의 제작이 확정되었고, 세계관은 왕좌의 게입니다.보다 작은 본인, 왕좌의 게다 sound를 충분히 계승할 수..

시정뉴스/아나쁘지않아운서/광주시청/공공기관아나쁘지않아운서/임기제아나쁘지않아운서/김현주아나쁘지않아운서/시정뉴스영상 짱이네 [내부링크]

#행사의 계절답게 5월은 정내용 정신 없이 흘렀어요..저도평하지만주요내용경계없이행사진행자로지원하느라바쁘게지냈습니다.오거의매일공공기관아나운서에대해서이야기해보도록하겠습니다.저는 현재 경기도 광주..

왓챠플레이-미드 체르노빌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하지만, 특별히 왓쳐플레이에서 독점스트리밍을 하고 있는 미드 "체르노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 > 이렇게 추운 날은 어딘가 놀러 가는 것보다는 따뜻한..

BTS "20하나9.하나2.06#SUGA#Halsey#SUGAxHalsey#SUGAsInterlude#Twitter ?? [내부링크]

> "SUGA's Interlude" Halsey & SUGA #Halsey #SUGAS Interlude > #SUGA#Halsey#SUGAxHalsey"드디어!"#SUGAsInterlude 2019.1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

도로교통법상 운전면허 취소 및 정지처분 개별 처벌기준(서울,부산,대구,인천,대전,광주,울산,포항,경주 음주운전 구제방법 문의) 와~~ [내부링크]

도로교통법상 운전면허 취소 및 정지처분 개별처벌기준(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경주, 포항 음주운전 구제비결) > "도로 교통 법" 제93조는 운전 면허 취소 및 정지를 규정하고 있습니다..게재..

최강 셀럽 펭수의 시작과 어록, 최근유행 이유!(Feat. 스파오 X 펭수 콜라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그 웹툴입니다오한시은 여러분에게도 아주 핫한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바로! 최강 셀럽펜스! 기위 제목부터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최강 셀럽..

남보라 본인이, 인스타 그램그램 13남매 인간극장 (ft.도시어부 시즌2) 알아봐요 [내부링크]

채널 A예능 프로그램''나만 믿고 따라와서, 도시의 어부 2'(이하 도시 어부 시즌 2)에서는 배우 남보라가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도시어부 첫 출연인 남보라는 "배우 데뷔작이 선배와 함께한 작품이었다"며..

흥행 드라마 한 편, 기욤 뮈소/너희, 거기 있어 줄래요? 확인 [내부링크]

> > 글에 어울리는 짧은 글을 모았다, 머리 문장이 좋았다. > 드디어 읽히는 기ソー 有名な소의 소설 유명한 작가라 읽을거리를 기대하지는 못해도. 그래도 스토리를 대충 알고 있는 상태에서 읽은 탓인지 기대에..

[영화하나기] 한나 vs 스틸라이프 볼께요 [내부링크]

며칠전 영화관에서 '나쁘잖아'라는 영화를 봤다.이 영화를 보면 왠지 스틸 라이프가 생각나지 않는 시도를 했다. > 이야기 하면,"한 와인"삶에 대해서 생각한다"스틸 라이프"는 죽음에 대해서 생각하게 된다는 거..

용인 영어과외 기흥 수학과외 수지 진로상담 공부법 입시대비 하나:하나 과외 이야… [내부링크]

용인 영어 과외 기흥, 수학 과외 수지 진 로스 후(후)공부법, 입시 대비 1:1의 가정 교사 > 경기도 1대 1과외, 용인 1:1입니다! 성적표는 용인 과외를 받았죠? 성적표를 받으면 용인)영어 좀 더 현실감을 느끼고..

[더 몬스터]유전,미드소마 A24제작 크리처 괴수 영화 9월 17하나에 개봉 이라는데 상영관이 없습니다.ㅠㅠ 좋구만 [내부링크]

> > 유전과 미드 소마를 만든 A24로 만든 괴물, 크리쳐 습격 소재 영화 더 몬스터가 9월 일 7일에 공개를 한다.공포, 공포 영화 감각을 잘 만드는 A24에서 초기에 만든 괴수 영화입니다!당일을 개봉일이어서 보려..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렇기때문에 도금시안 이야~~ [내부링크]

2016년도 한해에만 우리 과의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생성하고 차량의 충돌 사곤로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 충돌사건의 증가를 막고 사건에 따른 인명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미래..

[closet with celeb]obs 이상희아나운서님 봐봐요 [내부링크]

> 심플한 라 1락콜로쟈켓토요~ 프로필 촬영의 의상으로 완젼 괜찮아요!이대 역 가장 출구 아그와잉 운서 의상, 프로필, 방송, 면접, 졸업 사진 의상 대여, 예약 문의:070-8623-0쵸쯔쵸쯔 0 0최초 0-3894-8669#졸업..

하나9하나00하나 MTPR x BTS 렌즈 출시 ver.2 와~~ [내부링크]

> > > > > 이번 버전은 저번과는 다른 느낌이에요.저번과는 다르게 유화같은 느낌이에요.난 개인적으로 내 버전이 좀 더 내 스타일이야.. 물론 렌즈는 끼지 않았지만.... > > > > 예전에는 DNA버전과 IDOL버전이..

‘자이언트펭TV’ 저작권 가수는 김동준?…펭수의 정체는? 펭수 그대는 어느니? 펭수짤/펭수어록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솔직하고 예의바르다! 나! 라고하는 사람을 놓치면 후회한다! 라고 생각할수있도록 열심히하는 쿨한 마인드를 가진사람! 쿨한 마더다.^^ > 오늘은 스토리이쥬. 주위에서 너무 팽수~~ 팽수! 라고 해서 시대..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instar gram 키 성형전 어머니 직업 놀라워 정보 [내부링크]

> 국한 가수 겸 방송인 송가인 씨에 대해 자신이 키 성형 전 어머니의 직업 등 여자친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송 카인 씨는 '사람 1은 실수 트로트'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우승을 차지한 뒤(뒤) 큰 유헹..

자율주행차량에 탑재 될 텐서플로우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조립식 워크스테이션 전문 제작 웰컴피씨입니다.곧 도래할 4차 산업 혁명 시대. 그 가운데는 인공지능(AI)이라고 불릴 정도로 현재 딥러닝머신러닝을 통한 인공지능 기술 개발이 한창입니다. 특히우..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마마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괜찮은 걸 볼 때마다 기록중이야~ 넷플릭스가 어떤 주제의 영화를 보면 그것과 평등한 콘텐츠의 영화만 추천해줄테니 내가 찾아서 영화를 검색하지 않는 한... 그런 주제 사이에서 골라본다는 단점..

신종코로자신바이러스 생존기간 이야~~ [내부링크]

20.02.03이야기 추가했습니다. 신형소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 무서워서 보고 있으니까 끝도 없이 알아야 할 정보가 나쁘지 않은 아오네.신종코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생존기간도 알아두면 좋기 때문에 찾..

수성알파시티 '국제 대학생 자율주행 경진대회' 확인 [내부링크]

비가 와서 과한이 된 날씨다.지금은 한겨울용 따뜻한 패딩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갑자기 찾아온 겨울 날씨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계절이 되었습니다.당일은 이 후일과 모레의 2일, 수성 의료 지구 수성..

선천성 백내장, 원인과 증상은?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과입니다.많은 분들이 백내장이라고 하면, 중장년층 이상부터 자신에게 올라타는 질병이라고 소견합니다.그러나 아이들도 선천성 백내장을 스스로 볼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신생아의 시력은 출..

태양계 행성들 순서 및 특징 정리:) 짱이네 [내부링크]

> 헬로, 알파걸이야! 저번에 가끔 우주비행사가 되기 위한 방법을 자세히 알아봤지?오항시 또한 우주 관계의 스토리야!이번은 태양계의 각 행성 다른 특징을 살펴보고 나갈 생각이야~이 가끔 파업 리이 기억 쟈싱..

대구갑상선기능항진증 집중적으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대구 갑상샘 기능항진증, 집중적으로 안녕하세요. 대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여성 소아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이 많습니다. 대구 갑상선 기능 항진증 1속징료한 의원 찾으시는 분들이 다양한 의문을 갖고 계십니..

조력자들 서초 탄생 30주년 기념 공식행사 개그맨 사회자 도대웅 ~~ [내부링크]

> > > > > > 서초 문화 예술 회관 아트 홀에서 매주 열리는 금요일 sound액후에 4월 61금요일 1밤에는 서초구 탄생 30주년 기념 특별 공연 그 첫번째'국립 발레단 해설이 있는 발레라' #메인 MC#, 브로커들#개그맨..

배우 프로필 PPT 양식과 만드는 방법 정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매일은 조금새롭게 배우프로필관련해서 정보를 주고받고싶다.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묻는 배우와 희망자가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다고 프로필 양식을 공유하고 있다. 폰트는 '나눔 스퀘어'..

ui ux 디자인 웹퍼블리셔 웹디자인이란? 수강료 조회해보기 ~처럼 [내부링크]

> >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제작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사용자 연구 분석 및 콘텐츠 설계, 개발 환경 구축, UI..

넷플릭스 미드 '드라큘 ??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드라큘라 시즌 1' 간단한 리뷰<네레이드 제이·> 넷플릭스 신작을 찾다가<드라큘라>광고를 보게 됐다.별로 끌리는 스토리는 아니었지만, 최근 신작이 별로 없기 때문에 볼까? 라는 견해는..

천만 관객 영화 흥행 순위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7월 하나 7개 공개하기 전부터 천만 관객을 장담한 실사 영화<라이언 킹>은 공개 한개 4개 다음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누적 관객 수 4,500,846명(20하나 9.8.4기준)에 머물고 있지만, 실사가 자..

BTS <방탄소년단> 뷔 생1 축하 !!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물 찾은 정국> https://youtu.be/Mr3fEswbjqw 항상 그랬듯이 이웃이 물을 발견한 건 정국이라고 알려줬어요. 목소리... 방탄소년단과 관련해서 상당히 작고 사소한 것도 이렇게 큰 문제가 되고..

결혼에 관한 45 좋네요 [내부링크]

> 첫째. 결혼사진을 짜는 꿈.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누가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하나가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결혼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서 기쁘..

[큰기업분석] SBS 목표주가 3만원 와~~ [내부링크]

> 중간 선전의 전면 허용 시 선전의 매출액 전년 대비+5%이상 성장 가능 20하나 6년 초부터 급락세를 지속한 이 회사 선전의 매출은 20하나 7년 5월에 Premium CM이 도입된 이후 하락세가 진정을 되찾고 그 해 4분..

편도결석 제거비 와~~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비용이 마음에 걸려.날이 다르게 느껴지다가 갑자기 꽃샘추위가 찾아오는 요즘, 약해진 면역력을 깨고 찾아오는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감기나 편도염 같은 호흡기 질환이 바로 그렇대요.특..

녹두꽃! 새 세상을 향한 찬란한 꿈, 이시대에 짱이네 [내부링크]

녹두꽃 시사회 모습을 그렸습니다. 개성 강한 인물들이 펼치는 예기가 기대됩니다. > > 포레스텔라가 노래한 '새야 새야 파랑새야' 녹두꽃이 지고 청포 길이를 울어간다~~농민의 애절함이 녹아내리고 > > 출연자..

가수 벤포티, 두번째 열아이설에 벤 소속사 볼께요 [내부링크]

> 가수의 벤(본명이 영웅)과 가수 포티(본명 김 한준)의 2번째 열 유아설이 떠올랐어요.이 2016년 12월 벤과 포티가 6개월째 욜 출신 중인 서울 근교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는 보도가 자신에게 와도..

영화 백두산 화산폭발 피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 하나 9목 하나로 개봉된 백두산 영화는 백두산 화산 폭발로 한반도의 갑작스러운 재난에 남과 북을 전체 집어삼킬 정도의 사상 최초의 재앙을 막기 위해서,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것..

이사하는 꿈 와~~ [내부링크]

> 이사에 드는 집이 제1우선 집보다 좋으면 행운이 찾고 나머지는 자신의 운이 점점 키울고 나쁘지 않아 불행이 들어올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부탁했던 하나가 달성되고, 사업이 과의 하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입..

넷플릭스 추천_ 김씨네 편의점 정보 [내부링크]

> 한국계 캐나다 극작가 스프레잉즈치에은<김 씨의 편의점>를 드라마의 각본으로 썼지만 방송국과 제작 회사에 계속 거절당하고 연극에서 2011년에 제작된다. 연극이 히트한 것으로 쇼지 내용, 결국 드라마..

백내장초기증상 내가 걸 좋네요 [내부링크]

> 오복을 보면 이 모든 것은 건강과 관련이 있다구요.그만큼 건강을 유지하면서 산다는 건 너무 어렵고 행복한 일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시간이 지난 노화 과정을 거치면 그 전과는 다른 소견을 받게 돼 일상생..

담석증수술 부담 ~처럼 [내부링크]

> 요즘 같은 겨울에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호흡기 질환이나 전염성이 강한 질환을 경계합니다. 그러나 이런 질병보다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우리 몸에 오는 질병도 수없이 많습니다.항상 올바른 생활 습관..

미드,일드,영드 무료 다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평소 TV를 잘 보지 않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한국 드라마들은 정-예기치 않지만 미도를 가장 좋아한다. 그래서 미드나 영드, 하나드를 보고 싶은데 어디서 봐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

필리핀 마스크( 봅시다 [내부링크]

필리핀의 탈화산 폭발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탈 화산은 전날 오전일경부터 소리와 진동이 관측되고 증기 활동이 활발해졌다. 이후, 화산재가 분출되고 나쁘지 않고 오후 7시 30붕츄무눙의 높이 한 0~하나 5에..

프로듀스 X 5화 분석 – 빈 볼까요 [내부링크]

> 쉬어가는 분노였다 전통적으로 순위 발표식이 있는 합은 재미가 없다. 어쩔 수 없지. 다른 시즌을 봐도 5화는 재미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60위권에 있는 스프그와은셍이 떨어지든 말든 시청자는 관심이 없어..

앙금플라워 자격증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부터 한정 라이스 클레이 협회(KRCA)의 앙금 플라워 자격증의 커리큘럼이 변경 됩니다. 정식 훈련 개시는 2020년 2월부터 시작됩니다. 교육에 관한 문의는 해당 글에 코멘트하세요. ..

16살 노령묘 건강 - 고양이 백내장 !! [내부링크]

제 고양이는 2002년생 올해 16세 고령의 무덤입니다. 어젯밤에 눈을 보면 눈동자가 아련하게 보이거든요.그리고 저의 1병원에 데려갔 움니다. 백내장이라고 합니다(울음) 나쁘지 않고 이가 16세로 백내장은 당연히..

[인터뷰] 다수의 히트곡 제조기 ‘천재작곡가 이야… [내부링크]

> 김종호 천재 작곡가 겸 가수 [1요쥬강=김 상주 대기자] 타고 나는 천재적 예술 감각으로 전공한 토목 공학 분야 진출을 과감히 포기하고 대학 졸업과 동시에 1986년 남성 듀오'영과 전혀'을 결성하고' 더러운 사..

갑자기 분위기 자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 > 항공산업기사 자격증은? 항공산업기사 자격증은 항공기 정비(착륙장치, 조종장치, 기압시스템 등을 점검) 전문의를 양성하기 위한 자격입니다. 한공산업기사는 항공기 제작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수리 시 개발..

레가시 찾는 분들... 대박이네 [내부링크]

(스포 및 개인적인 생각 조심) 안녕하세요 뱀파이어입니다.이오리의 카테고리에는 굉장히 오랜만이네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뱀파이어다 이어리카테고리는 이제 새로운 게시판이 올라오는 현실성은 정말 거의 없습..

2020년 SQLD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 입니다 2020년 SQLD시험 하나 정 및 시험의 수험 정보 게재합니다! :) 데이터 전문 지식포털에서 시험 관련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 올해 SQLD시험은 총 4회 시행됩니다. > > 3월/..

홍대 상수역 맛집 테이스티버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요즘 당신들의 하나씨 이야기를 들려주지 못하는 것 같아서(사실 외식이라 할 수 없는 바쁜 하나씨였네요) 연휴가 시작되는 요즘, 이렇게 소개합니다 #홍대형만들기버거 #상수맛집 #테..

와우 클래식 사냥꾼 4대인던 & 제작 bi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와우 클래식 헌터 60레프 다음에 파밍을 할 때 꼭 알아 해야 한다 4대인 돈&제작 bis시스템 정리를 하고 포스팅 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산심장부, 오닉시아템 제외) bis 는 best in slot..

갑상선암수술후 방사성요오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 후 방사성 요오드 치료와 재발 관리! > 갑상선암은 절제하는 범위에 따라 엽절제술과 전절제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전절제술은 갑상선의 좌우 양엽과 사이의 조직 전부를 제거하는 수술이며,..

⊙ 30대 녹내장 증상 !! [내부링크]

30대, 녹내장의 증상으로 안과를 다녀왔습니다. 20일 9년월에 아산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했습니다.올해 30세 후반을 달리는 나쁜 없는 아이여서 큰 문재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그렇지 않고 당뇨와 고혈압이 조..

Flagellate dermatosis 와~~ [내부링크]

청주 메리벳 의원의학박사 정종영 > > 매질(flagellation)은 예로부터 종교적인 속죄 나쁘지 않은 처벌 목적으로 시행되어 때로는 고문 나쁘지 않은 성적 쾌락을 위한 경우도 있으며 그 흔적은 아동학대의 증거가..

스웨인특성/탑스웨인/ 정보 [내부링크]

> 녹소스 대장군 녹소스 체력:525(+90수준, 당)공격력:58(+2.7등급, 당)공격 속도:0.625(+2. 하나하나 포.세인트 수준, 당)이동 속도:335체력 재생:7(+0.65레벨, 당)방어력:22.72(+4레벨, 당)마법 저항력:30(+0.5..

[시스템 해킹] pwnable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코드 사기꾼입니다.오항 선은 pwanble.kr의 5번 사고를 풀겠습니다. > 문제를 클릭해보니 로그인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나와있네요. 코무 파 1에러가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warning은 자신 왔습니다...

GP at Hand(babylon) 1 좋네요 [내부링크]

어느새 영국에 온지 벌써 1년 반이 된다.워킹 홀리데이 비자 신청할 때 70만원이 넘는 금액을 건강 보험에 때려서 넣었는데, 귀찮아요 소리(90%)+좀처럼 아파도 병원에 가지 않고 그냥 참지 않는 성격 때문 그와잉..

부 ~~ [내부링크]

> 1. 부정맥이란?심장의 고동이 불규칙하게 되는 것이고, 심장의 전기 자극 체계에 이상이 있을 때 일어났고 여러가지 증상이 보인다 2. 유발 원인 및 증상 1)유발 원인 ① 심장 질환이나 폐 질환(만성 폐쇄..

임현주 아본인운서 SNS 글 “‘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임・효은쥬아나웅사ー는 일 21내 잉스타그람그람에 "오늘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했습니다."하며 이예키 나무문을 열었다. 이어"속눈썹을 붙이지 않아서 화장도 간단하게 되고 건조하고 매 1한통씩 쓰던 눈물..

전문직 자격증 로봇코딩강사 입문하기 ~~ [내부링크]

전문직 자격증 전공을 하지 않아도 전문직에서 취업활동이 가능합니다.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코딩 전문 강사가 필요한 곳이 많다보니 코딩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하는 분들이 정 내용이 많네요.전문직 자격증..

2019년 한 해를 빛 대박 [내부링크]

해를 거듭할수록 넷플릭스는 관객들과 가까워지고 있다. 영화와 영화가 아닌 것을 구분해도 '경계'로서의 극장은 흐릿한 모습이다. 극장 지지를 철회하지 않을까 싶던 감독들도 넷플릭스와 손잡고 이룬 걸작을 발..

주말 예능 MBN 훈맨정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웃분들의 주말 예능은 무엇을 보나요?주말 밤에는 신나는 TV를 보며 즐겁게 웃으면서 일주일간 피로를 풀고 싶지만 아이들이 어리고 같이 보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빽빽하게 고정해서 보는 프로그램은 없었거든요..

넷플릭스 미니시리즈 <믿을 수 이야~~ [내부링크]

이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미니 시리즈< 믿을 수 없는 얘기>은 약 4년 전 미국 사회를 떠들썩하게 했던 실화 사건에 영감을 얻었다. 어느 10대 소녀가 성폭행 피해를 허위 신고한 혐의로 기소되고, 두 형사가 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