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6955의 등록된 링크

 2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왕이신 본인의 하본인님 (리하모니제이션 ver.) - CCM 피아노 반주 악보는 헤븐피아노 [내부링크]

아그멩텟도코ー도이 당사자 분이 오면 당황하죠?www어그 멘 테드는 증가한다는 의미이다~증가한다는 것은 음정을 일으킵니다~베이스 소리를 기준으로 하면 베이스 소리 외의 소리에 샾(#, Sharp)을 하고 간격을 넓..

하나상 : 편도절제술 후기 / 8하나차~12하나차 [내부링크]

> 8하나~9하나 다음:)박.콜브존의 맛, 이틀 내려가면 웃음, 조금씩 좋아진 것 같아, 그 대신 가래가 토하기 어렵고 냄새가 풀풀 나는 냄새가 나서, 침 삼키는 것도 불편하지만, 울오빠의 스토리, 장모님 닮아서 좀..

KLM 항공 수화물 지연 보상 후기,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감사한다 (광고 아님) [내부링크]

드디어 김포공항을 통해서 국한으로 귀국했습니다.기나긴 여정 끝에... 지금 마지막으로 캐리어만 들고 집에 갈 수 있는데... 그거면 좋은데... 신기하게도 엄마랑 제 캐리어가 안 나와요그리고 갑자기 모든 공항..

큐넷 2020 시험하나정 & 원서접수 총정리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더좋은교육정보를통해학우들의미래를책입니다.져전문 먼트 인사합니다!! 오거의 매일은 2020년이 되어서 많은 분들의 스펙의 상승의 용도에 관심을 많이 받고 있 쿠바 네트워크 2020시험 일촌..

[스텔라리스] 태양계 탐사 완료 [내부링크]

> 새로운 튜토리얼 미션에서 행성에 새 건물을 지으라는 과제를 잘 했습니다. > 그저 스크린샷을 필요한 정보만 숙달되도록 잘라내곤 하지만 행성과 성운이 훌륭해서 잘리지 않네요. 어쨌든 행성을 눌러 빈 슬롯에..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를 보다! [내부링크]

> [위치] 메인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 작가 안제이 스코브코프스키의 세계적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다시..

MBC 연기대상 방송에 본인타난 송가인 가수 [내부링크]

> 2019년 올해는 송 카인의 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오늘 밤의 mbc 연기 대상에 송가인이 등장했다.'서울의 달'이라는 노래로 축하 자리를 마련하고 시상식 발표도 했습니다. > 내가 세상에 태어난 인서에서..

[넷플릭스 추천] 김씨네 편의점 - 캐나쁘지않아다 인기 드라마 / 넷플릭스 시트콤 / 영어공부하기 좋은 캐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캐본이다 드라마! > 미드가 아니라 캐본더의 드라마입니다.지난 주말에 본인에게 갈 준비를 하고, TV에서 방영되는 걸 아내의 목소리로 보고 재미있다고 소견하면서 매번 우연히만 보던 드라마였어요..

미드 추천 트랜드 미드순위 골라 보는 재미 확인 [내부링크]

한동안 별로 없던 인기드라마 추천 포스팅! 불테기가 이번에는 정말 끝나지 않을 것 같아요.포팅도 올리는 게 왜 이렇게 어려운지 하하하 블로그는 잠시 떨어져 있었지만 인기 미드 시청은 잊지 않고 하고 있습니..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자신온다?! 볼까요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 도시 외곽에서 교통 사곤카 1어 있으세요.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지만 곧 로봇이 과인타 주인공인 경찰을 구합니다. 이 말은 영화'아이 로봇(2004년)'..

[ 방탄소년단 진 ] 150107 TWITTER BTS JIN UPDATED ~~ [내부링크]

20일 50일 07 TWITTER BTS JIN UPDATED TWITTER > 완전 사랑해습니다 ×하나 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EBS 보니하니 개그맨 최영수 박동근 폭행논쟁(버스터즈 채연,안형섭)및 하차문재 볼께요 [내부링크]

이건 역시 뭔가였어요.사건과 자료들을 다 잘 읽어보고 스토리를 보면 물 뿌리기, 손가락 넣기, 때리기, 욕하기, 많이 정리해 놨는데 그중에서 내가 사건이 된다고 생각하는 것만 내용으로 만들어봐라, 리스테린을..

펭수 신드롬의 주인공은 김동준? CU에서 펭수다이어리 나쁘지않아온대요~ ?? [내부링크]

ペン하!! 모스크바에 가서 너무 피곤한 케이트다? 그 뼛속까지 시린 러시아 바람이 거기 있을 땐 추운 줄 몰랐는데 대한민국 오니까 몸이 아파 크크크크. 어깨에서 착륙할 때 창문 밖을 보고 이렇게 아무것도 안..

미스트롯 송가인 과인이 결혼 어머니 무녀? ~~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이 결혼 엄마 무당? > 미스트롯의 혼자와 송가인은 우승후보 못지않은 실력과 스타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송가인에 대해 알고 싶은 것 전체를 자세히 살펴봅시다.미스트로트 송가인..

강성훈, 젝스키스 가면퇴부터 '팬기만·사기·횡령' 의혹 해명 "본인도 내가 실망스러워" #섹션TV ~처럼 [내부링크]

가수 강성훈이 본인과 관련된 각종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5일 방송된 MBC'섹션 TV연예 통신'에서는 각종 논란에 휩싸이고 힘든 시각을 보낸 강 성훈의 심경 고백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 이날 강성훈은..

[공연사진-가수] 리사 봅시다 [내부링크]

> > 2006.7.21YTN Star타워 테이지 동대문 두타 가수 리사 http://www.ggrstudio.com/

[행정심판례] 소음주운전 회사원 운전면허 취소 1부인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코묘은#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청구 사고 번호 2019-22721판결 1자 2020.1.7. 결정의 결과 1여성용 주 물었다 피 청구인이 2019.10.18. 청구인들에게 한 2019.11.14. 자, 제1종. 보통 운전 면허는..

[부동산 삼국지] 방미의 부동산 해외 투자비결, 투자전략 대유출 볼까요 [내부링크]

> 월요일 1의 아침 장 데쟈은 부동산 그룹 인사 드립니다~~!!^^월요일 1아침에 인사할 때는 기분이 무겁습니다~왜냐면 한바퀴를 시작한지 우리 짱 데쟈은 부동산 그룹의 리뷰를 가장 먼저 열어 본다는 줄거리잖아..

음주운전 구제 “벌금 분납” 행정사 하나기 181207 대박 [내부링크]

> 이제 12월 17하나입니다. 며칠간 다소 이번에는 역시 한 살 더 먹네요. 프로필에 노출하는 것처럼 저는 올해 35살입니다. 내년에는 36살이 되네요. 이제 곧 "오빠"라고 부르던 그 형들의 자기가 먹게 됩니다...

넷플릭스신작 옥토버팩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 방장입니다. #넷플릭스 신작이 되게 많이 나오네요계속 보고 있는데 또 나왔어요.그래서 넷플릭스가 자꾸 신작을 보라는 이유인지 보다가 자꾸 없어지는(?)거 같아서 제가 보던걸 찾아서 새로나..

김지연과 리바이블크로스 , 락 앤 키보이스 (Rock And Key Boys) ~처럼 [내부링크]

> > Side.A처음. 내 마소움 흔들리고 2. 웃으세요 3. 돌아온다면 4. 내 마소움 그 곳에 5. 해변의 밤이 오면 Side.B최초.밤 첫 2시 2. 초록별 3. 초록별 테마 ver.2*(첫 976)4. 상베 로빈(Fly Robin Fly)*(최초의..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시대개막! 판교자율주행모터쇼로 떠나쁘지않아보자 와~~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자율 주행 시대의 개막!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로 같이 가실래요?만나서 반갑습니다카멜리아에요. 가을이 지나기전에 야외에 다녀야하는 요즘입니다. 추운 겨울이 오면 실내만 가야하기 때문에....

SBS <황후의 품격>의 OST 주자로 나쁘지않아선 명품 보컬리스트 가수 박지민 섭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전체 수목극의 한 부분을 차지하며 트렌드리로 방영되고 있습니다.보컬인 박지민이 SBS<황후의 품격>4번째 OST의 주자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

[전문] 배우 허정민, 故 차인하 추모 [넌 멋진 배우였다] 봐봐요 [내부링크]

> [하나 2월 61(금), WoW!Korea] -한국 배우 허정민(1982~)이 고 챠잉하을 추모했다. 허정민은 5일 자신의 SNS에서 고 차인 아래 장례식장에 다녀온 것을 전했다.액 챠잉하은 3일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MBC..

넷플릭스 미드 주 zoo 절대적보지마세요! 경고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아아아ㅏ안 아 아 아 앙아아아아아아액궁 2주 동안 퇴근 후 가끔 보며 시간을 투자한 넷토후릿크스밋도 주 zoo~크풀릭스알고리즘이 추천하고 주어 보았지만 소재가 신선하고, 여주가 매력적이라 제외되듯 봄, 중..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0부터 5까지! 뭐가 다른걸까? ~~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0에서 5까지! 뭐가 다른걸까? >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동차 블로거 철수야! 금하나은 바로 자율주행차의 수준과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볼 때 가져볼게요.자율주행자동차?바로운전자가직접운..

- '인터뷰365 선정' 2019년 결산 '희망 사랑 행복을 준 사람들'(스터디랩독서실대전월평점) 이야~~ [내부링크]

-'인터뷰 365의 선정'20하나 9년 결산'희망 사랑 행복을 준 사람들' > [인터뷰 365편집국 취재 팀]국내 유일의 인터뷰 전문 언론 인터뷰 365는 희망의 2020년 한달 하루의 새해 아침을 열고 20일 9년 2월 3일..

라오스 여행과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현 귀취 ~~ [내부링크]

라오스 여행 성수기 하나월 중국에서 일어난 우한 폐렴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라오스 나라에서는 아직까지는 라오스는 우한 폐렴 환자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하지만 라오스 여행의..

자율주행 자동차의 시대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넥스임입니다!!! 오늘은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이란? - 차량을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말고 스스로 도로를 달릴 것. > 위의 설명대로 자율주행은 운전을 하지 않고 차..

251부턴 '한 잔'도 sound주단속 걸린다..최대 '무기징역' 볼까요 [내부링크]

> 이제 술을 1잔만 마셔도 걸릴 정도로 음주 운전 단속과 처벌 기준이 강화된다는 소식을 계속 전했습니다. 당장 모레(25일)부터 시행이 있어요. 사망문재를 내면 최대 무기징역에 처해질 수도 있습니다.개정된 도..

설치형 워드프레스로 본인만의 블로그 만들기 일탄 (워드프레스란?, 설치형vs가입형, 장단점, 워드프레스/티얘기/네이버 블로그 비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저는 설치형 워드프레스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거기서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제1요즘은 네이버 블로그에 옮기고 있지만 그동안 쌓인 비보풀루, 입..

‘미스터 션샤인’, 등장 인물 관계도 유출…김태리·이병헌은 어느 관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vN의 새 주 이야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되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인물 관계에서는 드라마의 주요 등장인물은 물론 복잡하게 얽힌 관계도 보여 눈길을 끈다. 인물들은 각각..

Color your day [혠투디오 / 1러스트 / 그림] 스포x 넷플릭스 오리지널 YOU 너의 모든 것 정주행 완료!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많이 봤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드라마 YOU'너의 모든 것'드디어 시즌 2까지 정주행을 완료했다! 이전에 보았는데, 당신 무대의 of 막장이어서, 그만둔 가십걸에게 과해진 펜드글리.(뚱뚱한 남주 댄 역..

다소리석증 알아보기 좋구만 [내부링크]

> 후석등은 후관이 본인의 후낭에 결석이 생기는 질환을 말합니다. 오다가와에 만들어져 내리막길에 생기는 요로 결석이 본인의 신결석과는 전혀 다른 질환이, 본인 일반인은 후석과 요로 결석을 닮았다고 오해하..

[통신선로 기능사 짱이네 [내부링크]

동일 공업 고등 학교에서 시행한 3학년 과정, 유선 통신 구축 과목으로 학습하는 통신 선로 의무 검정에서 통신 선로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통신선로 기능사의 포스팅은 자신의 역량 향상과 기록으로..

2018 신작 미드 매니페스트 (Man 짱이네 [내부링크]

2018년 신작 미드에서 처음 본 매니 패스트.사실은 예고편을 보고 로스트와 대등한 스토리 1이라고 생각하고 별 기대도 하지 않고 자기 안에 보려고 했는데 비엔의 추석 특집 영화만 하고 보는 것이 없어서 1단 보..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테슬라, 구글 등 여러 회사에서 이 분야를 앞서기 위해 경쟁 중이지만 자율주행차의 상용화 시기에 대해서는 많은 소견의 차이가 나타나고 있다. 자율주행 자..

편도염 증상과 편도결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천이비인후과 목동하과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오늘은 편도염과 편도결석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이지만 냉방이 잘 되는 실내 생활하면서 실내외 온도차..

LA갈비굽는법 부흥식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내걱정은나랑신랑은네가힘들게먹어서애들은너심하게안먹는다는거야?자기야!우리는이제 그만먹었으면좋겠다구? 상당히키크고뚱뚱해야하는아들램이안그래도잘안먹는데요즘은더안먹어요.그래서 엄마가 신경을 썼..

통풍에 좋은 식품 - 와~~ [내부링크]

꽤 많은 사람들이 통풍 때 어떤 sound를 먹으면 좋을지 묻곤 합니다. 금지할지는 통풍에 좋은 sound식인데 핵심은 엽산 오메가-3, 비타민-C, 브로 멜라인, 장밋빛의 생물이다.1, 엽산엽산은 신상아의 신경발달에..

손목터널증후군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 시간에는 손의 감각 이상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질환 중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손가락이 저리고 무감각해질 수 있으며, 뭉친 통증이 발생하는 손목터널증후군은 낮보다는..

편도결석 생기는 이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 알려드립니다.처음뵙겠습니다, 목동(牧)일려(一麗)가 아니다.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우리 몸에는 결석이 생기는 부위가 있어요.그 중에서 주목해야 할 것이 편도 결석입니다.편도 결..

가수 팀의 사랑할것이다 : 확인 [내부링크]

가수 팀의 사랑해요: 요즘 제 감성에 빠진 노래 얼마전에 JTBC의 슈가맨인가 라는 프로그램에서 가수팀의 '사랑합니다'라는 노래를 들었는데 정말로 좋더군요. 사람은 바뀌지 않아도 사람의 개인 취향은 귀엽지 않..

[방탄소년단 뷔] JTBC PLUS on VLive: Story of B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JTBC PLUS on VLive: Story of V(BT)S): Fated to become golden star of Kpop The article highlights on how Vgot into BTS, his journey and some interesting facts abouthis 칭..

중성지방 낮추는 소음 짱이네 [내부링크]

> 중성지방은 인체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쓰이고 체온 조절과 장기 보호에도 관여하는 이유다. 사고는 중성지방이 지나치게 상시적으로 자신의 복부를 비롯해 곳곳에 축적됐을 때. 이..

탁월한 선택이었던 VBA 봅시다 [내부링크]

탁월한 선택이었던 VBA 강의 <퍼스트 캠퍼스 후기> > 오늘은 파이슨 자동화 강의나 VBA 강의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퍼스트 캠퍼스 후기를 쓰러 왔어요! 엑셀은 사무 업무를 하면서 끈적임..

신기하고 특이한 증후군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전국 최저가 타이어 파주타이어입니다. > 항상 그랬던 것처럼 이상하고 색다른 증후군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증후군도 정신적, 신체적 등 다양하지만 항상 그랬던 것처럼 신체적인 증후군을 알..

내하나배움카드로 전산세무회계,F !! [내부링크]

> > 제가 요즘 저의 1 배움 카드를 발급하고 자격증을 보고 싶어서 이것 저것 파악하고 정산 세무 회계 자격증, FAT/TAT자격증을 알게 되었습니다.오늘은 전산 세무 회계 학원에 대해서 씁니다.저의 1 배움 카드를..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처럼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구제 비결 확인합시다. > > 추운 동장군이 지하로 슬슬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날씨가 좋아짐에 따라 여행도 계획하고 모이는 것도 거의 매일 어과이면서도 그에 따라 술자리도 같이 거의 매일..

홍윤하, 20첫9년 회상... 로 확인 [내부링크]

> [사진 공급=로드 FC] 이야기 잘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인터뷰에서 홍윤아가 꼭 말하는 이야기이자 잘하고 싶은 선수가 되고 싶다는 소망이 담겨 있다. 이 스토리를 이루기 위해 홍윤하는 케이지의 악녀라는 별명..

어린아이 축농 봅시다 [내부링크]

> 애축농증 감염증은 일반적으로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 또는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발병합니다. 하지만 최근까지 제대로 된 원인은 잘 알려져 있지 않아서, 하고 있습니다. 단지 부비강이 막혀서 비강 조직이 부..

메밀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메밀차의 효능, 안녕하세요 레갈입니다.오가의 매일 다이어트에도 좋은 성분이 함유돼 있어 콜레스테롤이 자신의 당뇨에도 좋다는 메밀차를 소개한다.방송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정말 효능이 좋으셨네요...

(수원 존스빌이비인후과) 아침 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존/스/빌/이/비/인/후/구아입니다.여름방학,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결정한 것은, 실천하고 있습니까? 존스빌이비인후과에서도 이번 기회에 수면다원검사, 수술 등 환자분들이 많이..

LDL 콜레스테롤 조 와~~ [내부링크]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따뜻할 것 같아도 다시 추워지고, 그러다가 다시 따뜻해져서 너무 난리에요.날씨도 오고, 제 건강도 바뀌고 하는 것 같아서, 아무래도 새해입니다. 보니까 새로 방 안을 세워놓고 하던데요...

[여자발라드] 반하본인 _ 이 !! [내부링크]

[여자 발라드] 기쁜기분이아니야_댁의"나쁜점이아니야"를보니 > 오늘의 곡 소개 여자 보컬! 초고 sound!sns! 반한 본인의 '댁의 본인을 보면' 이에요!! > 실은 가수개인으로서 알고있던게 아니라, 인터넷방송에서..

목감기 두통이 심할 때 ~처럼 [내부링크]

여름에는 더운 흙 에어컨 키는 횟수가 많아져 냉방병의 위험과 환절기에는 급격한 온도차이 이렇게 하여 겨울에는 추운 날씨 덕분에 일년 내내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겨울 코뿔소와 달리 냉방..

태양계 행성 모형 볼까요 [내부링크]

24개월의 아들.지구와 우주라는 책을 너희가 나쁘지 않아도 좋아해...알수있는건 태양과 지구 이리하여 월목성 토성 정도.. > 같이 만들고 싶었지만 그건 내 보지 ᄏᄏᄏ 관심없는 아들 왠지 모른다. > 흥미 조금..

형제복지원 일4살 때 형제복지원 끌려간 최승우씨 국회의사당역 지붕 위 ‘단식 투쟁’ 봐봐요 [내부링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첫=00첫&oid=469&aid=0000444565 부산 형제 복지 시설 사고 진상 규명 법안 통과를 촉구하며 국회 앞에서 24첫째로 단식 투쟁을 벌인 피해자 치에승우(5..

컴퓨터로 모바1게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컴퓨터에서 모바일게이 입니다. 엘디 플레이어 > > 이번 게시글은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 하는 방법에 관해 작성해 볼까 한다. 핸드폰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별로 귀엽지 않지만, 확실히 컴퓨터로 플레이는 따라갈..

탈장초기증상 확 이야… [내부링크]

가면장 초기 수술이 진행되도록! > 항상 건강할 수 있다고 소견을 피력했는데, 정작 나쁘지 않아도 모르게 병이 발생해서 다시를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늘 그랬듯이, 그날은 그 안의 아이와 성인 모두 일..

워드프로세 좋구만 [내부링크]

워드프로세서에게 허가했습니다. 필기와 실기 준비한 것만 치면 1주일 1이 넘지 않겠다고 그럴 듯하다. 워드는 독학으로 허가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자신도 검색을 통해 약간의 팁을 얻고 그랬기 때문에 비..

Sky Pub Corp 천문학 [도서 직구] : Sky & Tele 이야~~ [내부링크]

> Sky & Telescope's Pocket Sky Atlas, Sky Pub Corp 무료 3일 배송(2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개인 통관 고유 번호 입력 없이 결제 가능한가. [Sky Pub Corp]천문학 2. 현재 가격:하나 6750원-%세일 중 2..

갑상선 기능저하와 소화불량, 불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와 소화불량, 불안장애기[제주온기 그 다음은 한의원]학창시절부터 오랫동안 갑상선 기능저하증으로 무기력하고 기분이 점점 저하되는 증상을 겪어온 중년 여성환자분들이 가끔 내원하십니다. >..

신생아호흡곤란증후군 이다산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편지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누구보다도 질염에 주의해야 합니다.이다산부가 질염을 가지고 있는 경우, 조산통이령은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질염을 발발시키는 대표적..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 봐봐요 [내부링크]

- 마셜·밴·알스타일, 산지트·폴·초더러, 제프리·파커 - 평소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책을 아무렇지 않게 읽게 된 것 같다.그러나 읽는 마스크 니시 옛날 일 5년간의 IT를 업을 일하고 온 나쁘지..

윈도우하나0 업데이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 1은 창 하나 0업데이트하는 법 안녕하세요, 당 1은 창 하나 0업데이트하는 법에 대해서 글을 쓰기를 하려구.그럼 천천히 그렇게 해보세요^^ 쉽게 창 하나 0에서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이나 업그..

안랩, ‘2020년 사이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랩이 교은쟈뇨은 2020년을 맞아 예상되는 보안 위협에 대해서'2020년의 사이버 보안 위협 TOP 5'를 발표했다. , 안랩이 발표한 주요 예상 보안 위협 TOP 5는 , 타깃형 랜섬 웨어 공격 본격화 클라우드 보..

넷플릭스 추천 자극의 끝판왕만 ~처럼 [내부링크]

#넷플 #넷플추천 #넷플정주행 #미드 > > 안녕, 나는 도둑이고 다른 사람의 돈은 훔치지 않는다. <종이의 집>밤샘가능성 > > 각 분야의 최고 인재들이 모여 조폐국을 뒤흔드는 내용입니다!동행동대장, 해커,..

넷플릭스 영화추천과 넷플릭스 미드추천 : 넷플릭스 2 봐봐요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영화추천 하면 넷플릭스 영화추천, 미드추천이면 넷플릭스미드추천이 되어버리는 시대가 되어버렸다. 조 썰매 타기에 영어 공부를 하고 넷플릭스를 내긴 했다만 한달도 안 되서 그 신세계를 잊을 수 없..

혈액순환에 좋은 맛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혈액순행에 좋은 소음식이나 영양제 등 저희들이 하고 있는 혈관건강관리법 소개를 하려고 포스팅을 사용하러 왔어요! 제가 먹고 있는 것이 클릭재팬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이트카라는 영양..

꿀잼 애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꿀잼" 만화를 읽었다는, 완전 제 성격이에요.제목은 릭&모티 > > 천재과학자,할아버지 릭과 조금 바보같은 손자 모치가 주인공이다.왜 이런 아이디어가 자기죠?내가 나쁘지 않은 주제만 어떻게 골랐지?내가 상상..

이혼변호사상담 받은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2019년 한해가 저물어 가네요.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오늘은 "이혼변호사 상담"에 대한 내용입니다."미안"이라는 말은 용서를 구하는 의미가 아닙니다.어려운 생활 속에서 위로받고 사랑을 확인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