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5-6955의 등록된 링크

 27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친절한 디지털 노마드 안내서 / 책: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 벌기,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내부링크]

> 친절한 디지털 노마드 안내서 / 책: 구글 아기도 센스로 돈을 버는 대사업가, 콘텐츠 생산자로서 구글의 어깨에 올라타라 구글 아기도센스는 누군가에게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를 가져다주는 최초의 파이프라인..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내부링크]

> 이는 하나 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이다. 원래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내용 양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개세기 평화(?)한 천사의..

[미세먼지 교육] 같이 공부했음니다. [내부링크]

PM2.5에 대한 과학적 증거에 입각한 사회 과학 공부 시간이 열렸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재)숲과 과인눔"에서 지원하는 "시민 공부 모임"입니다. 알멩@망원 시장에서 미세 먼지의 우려가 거의 매 일본어 그와잉눙..

더 짠내투어 대만 가오슝 여행 모델 한혜진 본인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로미 양입니다.흐흐흐흐흐... 어색하게... 저도 다른 블로거들처럼 인사부터~~ 오늘은 어제 방송한 좀 더 싱거운 투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모델 한혜진이 자신있습니다.전현무와..

넷플릭스 어린이니 추천, 소가족끼리 보기 좋은 어린이니메이션 8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저합니다:D오항 선은!하나 2월이 대가정의 달이기도 해도 추운 것도 있나요?그래서 사랑하는 사람들처럼 따뜻한 곳에서 뒹굴뒹굴 하면서... 보기 좋다! 기분이 업돼! 그런 귀여운 어린이 애니메이션..

대큰기업이 선택한 국산 자율주행운반차··세계 수준 맞먹는 정지기술 가졌다 [내부링크]

> 공장 자동화와 스마트 공장이 확대되면서 자율주행 무인운반차(AGV) 사용이 늘 그랬던 것 같다. 사람이 직접 조작하지 않고 스스로 짐을 나르기 때문에, 공장의 환경에서 사람이 마주치는 리스크를 줄인다. 운반..

위, 식도 역류 질환 [내부링크]

Etiology-GERD, Barrettesophagus, Esophagealadenoca 등의 질환은 백인 남성으로 유병률이 높고 sound-첫 번째 폰에서는 Barretesophagus의 증가 추세, 한국 정부의 경향은 아직 뚜렷한 변화 없음 sound Classifi..

[방탄소년단 BTS 뷔] 태형이 게임속 닉네임들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형계다. 속 별명 다 똑같은 연탄이! 내 이름은 김 연탄 이름 김영탄 욘탄욘 탄입니다 트위터 > > 용맹한 강아지 용탄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뷔 /..

어메리카드라마, 미드 추천 - NCIS 시즌16 24화, 지바의 등장, 그리고 좋구만 [내부링크]

저번 NCIS시즌 한 6의 피날레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아직 한글 자막은 없는 걸로 알고 있지만 지바의 등장으로 화제가 된 NCIS시즌 한 6의 하나 3화, 실제로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지만 이..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좋네요 [내부링크]

> > YGPA 서포터즈 이리나임 씨 국이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1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와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하게 한다는 전략..

뉴욕스토리 :) 타입니다스퀘어 전광판에 BTS가 똻! 정보 [내부링크]

해외에 오면 애국심이 강해지면 누가 그랬던가, 해외 나가면 한국 음식이 제1 맛있다고 누가 그랬던가... 다 사실임 ㅋㅋㅋㅋㅋㅋㅋ 는 아무거나 다 잘 먹었는데 한국 음식이 제1 맛있었던 나는 한국 요리..

범죄도시실제인물 사실하나까? 봅시다 [내부링크]

> 중국에서 들어와서 시민까지 위협하고 도시 모든 것을 순식간에 위험에 빠뜨린 범죄 도시 실제 인물인 조직을 강력반 형사들이 1 맨 터 인 하는 이수 토리를 그렸습니다. >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의외라는 반응이..

벤, CSP - 그럭저럭의 연유아 (다운 듣기) 320k링크 와~~ [내부링크]

> 벤, CSP - 보통 연애의 신곡이 발매되었습니다. CSP가 누군가? 했는데, 크리스피 크런치님이셨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편이지만 음악에 관심이 없다면 거의 모를 겁니다. 벤님의 솔로로 과인이었다면, 완전 대..

[BTS방탄소년단] 2월 스케줄 더 팩트 음악 어워즈 오피셜 대박이네 [내부링크]

> 2월 29일제 2회 더 팩토리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 멤버들이 참여한다는 감정 좋은 2월 스케줄 공식이 등장했습니다 이렇게 멤버들의 맵 오브 더 소울 세븐 컴백 앨범의 스테이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이야?..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BTSV #Taehyung #V #태형 #태형 것 2.Taiiku Okazaki a 1봉지 ese singer mentioned on his twitter how he rly likes BTS#V after seeing him performing in 1일본. Acc to him Ta..

넷플릭스 추천 미드 _ 버진리버 !! [내부링크]

> 오랜만에 미드 추천 넷플릭스는 정스토리 메인화면으로 뭘 볼까? 중간에 시간이 지나면 이것저것 보려고 시도하지만 집중이 안되거나 안좋아서 끝까지 안보는게 많지만 그안에 몰두해서 보게된 드라마.개..

20일9년 5월 - 미드, 해외 드라마, 영화 신작 및 기존작 방영일 총정리 와~~ [내부링크]

20일 9년 5월 방영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했습니다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5월 31뺑소니 문재로 남편을 일본 인 후 슬픔을 극복하는 노하우를 거부한 젠이 마침내 그룹 상도우..

BTS House/ 방탄 팝업스토어/ 신논현/ 191125/ 빙고판 대박 [내부링크]

#BTS팝업스토어 #방탄소년단팝업스토어X네이버플레이스 #방탄팝업스토어 #신논현역오 항상 그랬듯이 위플리 스티커 선착순 구매하러 방탄 팝업스토어 방문!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롱패딩 입고 빼빼킹... 석진..

미드 추천 믿을 수 없는 얘기 Unbelievable 넷플릭스 최신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의 추천 믿을 수 없는 말 Unbelievabl 넷플릭스 지금 작 > 오랜만의 연휴이기도 하고 최근 반아웃 기미여서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작품을 찾다 무척 헤매다 발견했습니다. 최신에 알람이 나온 믿을 수 없는 스..

[방탄소년단 BTS] 2002일0 ICN 인천국제공항 입국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드디어 한국 온다!!! 축입국!!! 소음지롯!!! 보고싶었어, 훌쩍 가면도 쓰고왔네! #방탄소년단 #BTS #입국 #왠지 날씨가 좋았다 보고 싶었어 남주 본인의 '오프후후' > > > > > 눈물나는 멋진 석진이로 오세요..

넷플릭스로 편리하게 영어 공부하는 비결 with 크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영어공부를 많이 하시고,보통 어떤 방법으로 공부하시면 괜찮지 않으신가요?오한상은 넷플릭스로 간편하게 섀도잉 공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먼저 이 방법은 크롬을 이..

넷플릭스 스릴러/공포 영화 높은 풀 속에서 결예기 해석 좋은정보 [내부링크]

> 메인 게임에 넷플릭스를 보는 시각이 요즘 제 일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시각인 것 같아요.이번에는 "높은 풀속에서"라는 스릴러 공포영화를 보았습니다.영화를 보고 나쁘지 않아서 스티븐 킹의 원작이라는..

MUSIC ON TV 트윗,Japan 오리지널 앨범 발매 기념! 4/2(월)~4/8(하나)은 관련 콘텐츠를 대량 온에어! J-HOPE와 JIMIN의 하나하나 코멘트도!... BTS 볼까요 [내부링크]

> > J-HOPE&JIMIN의 프로그램 제한 쵸쯔쵸쯔코멩토도!/[4/2(월)~4/8(〃)#BTS(방탄 소년단)를 대량 방송 OA!]재팬 오리지널 앨범 발매를 기념해서 발매 쵸쯔쥬 쵸쯔쵸쯔쥬쵸쯔은 BTS의 프로그램을 대량 방송 OA!..

BTS POP UP Store:House Of BTS 3번째 방문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2번째 방문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 시모 ㅜㅡㅜ 당일 예정은 9시 반에 팝업 도착하는 것이었으나 프지 않고 옴니와 수다를 떨고 한 0시에 도착.팝업스토어보다 조금씩 올라가서 타는 사람들 > GS25후(..

갱년기에좋은음식 50대 엄마 생신선물 즐거운자신의즙 콜라겐석류즙 생리통해결! 와~~ [내부링크]

어머니가 갱년기를 맞았어요.그래서 여자라면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손님 '그 날' 아시죠, 저는 생리통이 정사 내용 정 내용이 심해요.PMS도 정내용이 많은 편입니다.진통제를 첫 날에 5알을 먹는다는 너무..

[눈] 후천성 백내장(Cataract) !! [내부링크]

최초. 증상 하나)시력 감퇴(하나)수정제의 주변부에 혼탁 → 시력 장어 린이를 잘 부르는 것은 안는 썰매 타기(2)수정체, 동공 부위는 후국브의 혼탁 → 밝은 곳에서는 축동이 1어 나쁘지 않아 시력이 매우 감퇴..

넷플릭스 '더 위쳐' 이이야기 총정리(6) - 드라마 위쳐 때때로순 정리 '신트라 멸망'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자우이쵸'이야기의 정리(6)-도라마우이쵸시각승 정리'신트라 멸망' 넷플릭스 드라마'자우이쵸시ー증 하나'의 말상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신트라 왕국(주인공의 시리의 고향)의 멸망 > 제국..

연예인행사비 트로트, 개그맨, 가수 섭외 비용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예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전체 캐스팅>이다.금하나운 연예인의 이벤트 비트로트, 개그맨, 가수 섭외 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연예인 이벤트비, 개그맨 섭외 비용은? 개그맨 진행자 섭외..

중성지방 낮추는 sound식, 수치 개선에는 '역시한' 이야… [내부링크]

> 중성지방이란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한 형태로 우리 몸 곳곳에 저장돼 칼로리 섭취가 부족할 때 에너지원으로 쓰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축척돼 수치가 높아지면 심장마비과의 뇌중풍과 같은 심혈관 질환의..

#편도염 #인후염 #약 #증상 #약국약 #스토마신 #캡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살면서 거짓 스토리를 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도둑고양이는 야옹야옹 거짓말 스토리 하지 않는다~차가운 겨울밤, 길고양이가 자신에게 길을 묻는다.푸근푸근한 겨울 또 나의 겨울은 차갑다~ 그해 겨울은 따뜻..

자동차예기 : 볼께요 [내부링크]

2020년 개시가 엊그제 같은데.아직은 20일 9년에서 실수를 할 만큼 2020년이 익숙치가 않는데 벌써 한달에 지그완 것 같네요 5G통신망 시대(5세대 이동 통신)가 도래하면 관심을 끌것 중에서 하그와잉카, 자율 주..

하나902하나0 가수 알리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02/10 가수 아리 씨 instar gram 레드 벨벳 기념 사진 1P#레드 벨벳. 어린 이린#슬기#웬디#조이는 날카로운 > 복면가왕 컬트쇼 평양 공연 등을 통해 서울 레이블들과 인연을 맺은 아리 씨가 북미 투어..

하거의 매일길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름에 들어서 많은 분들이 휴가 계획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 최근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는 설렘에서 여행의 시작으로 보시는 분들도 많지만, 우리..

도중에 포기하지 않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Calln Talk입니다! > > 새해에는 꼭 영어 마스터하겠다는 약속도 작심 삼일. 비싼 돈 걸고 가입한 영어인 계 3,4회보다 스토리...이제 로그인 비번도 고려하지 않고 ↓ ↓ 사은품의 욕망에 과감히 던졌다"뇌 영어..

방탄소년단 BTS , 빌보드 소셜50 ?? [내부링크]

빌보드가 발표한 20하나 7년 하나 2월 91자 사회 50차트에서 방탄 소년단 BTS가 지난주에 이어세계 한개 위를 차지했다. > > 방탄 소년단(BTS)가 빌보드 핫인 00차트 28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핫인 00차..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분 대박이네 [내부링크]

>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혈중 알코올 농도 0.223퍼.센트로 20m운전…벌금 1천만원, 집행 유예 vs벌금.sound주 초범에 사람 가죽 좀 가죽 뭉지에을 제시했다. sound주식 3진 크콤팡 ..

[의상정보] RM(남준)................ 이야… [내부링크]

> > > NAMJOON#BTS180703#RM#방탄 소년단 VISVIMshirt, cap, boots, t-shirt&CASIO G-Shock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14142914971267073 RMIS VIM BOY 남준이 'VIS VIM' 브랜드의 옷 매력에 빠진 것..

영화 마션 후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와~~ [내부링크]

> 오항시가에서 Netflix에서 엄마, 아빠, 남편 꿀과 함께 본 영화 마나)현재 Netflix에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부모님이 올라오고, 1도 1점심까지 나의 집에 묵는 방안이었다 아버지께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서..

미드 프리처 (Preach 볼께요 [내부링크]

> 미드 프리 조(Preacher, 20일 6, AMC)정내용 어쩐지 본 드라마인데 포스팅 하고 골치 아파지고 있는 드라마, 미드 프리 조 > > 이분이 바로 미드프리초의 문재인물 명시적으로 제시되어 시게다 원래는 범죄자의..

칼슘 섭취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신 오랫동안 잠을 자도 개운치 않은 피로가 계속 느껴졌습니다.피로를 조금이라도 덜어보려고,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술도 끊고 늦게 자는 생활습관도 바꿔봤지만, 그것만으로는 역부족이었습니다.이대로는 안..

급성 편도염 진 ~~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진단과 치료방법 급성 편도염, 안전하게 치료하려면?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염은 흔히 목 감기로 소견하는 질환 중 1로 최근에는 큰 1개 차와 실내외 온도차에 의해서 발생하기..

용원 오십견, 왼 좋구만 [내부링크]

> 어깨 통증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역시 통증이 과잉으로 나타났을 때는, 앙족의 어깨가 동시에 아픈 것보다 특정 한쪽 어깨에 통증이 생깁니다만. 한쪽으로 통증이 과민해지기 시작하면서 양쪽으..

편도결석 빼는법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하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달빛입니다! 이웃분들중혹시아무리이를닦아도잇몸질환이없고위장도건강한데입단냄새가심한거과목구멍에서노란알갱이가과되어온경험이있으신분있으신가요?혹시..

미국 인턴 출국 전: 출 !! [내부링크]

> #미국인턴 #미국인턴준비 미국 인턴 출국 준비의 모든 것 Dallas, TX 1. 비행기 티켓 구입 2.이다 시 숙소 예약하기 3. 운전 면허를 따기-국제 운전 면허증 4. 핸드폰 정지와이다 시로 사용하는 유심 구매 5...

미드 슈츠s6e하나 마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 전문 영어 회화 스터디 중 다영 팩입니다.미드 정장 시즌 6에피소드의 마지막 영어 공부 포스팅이 됩니다! 슈츠는 어드밴스드한 레벨을 위해 준비중인 미드에서 다양한 미드로 영어공부를 해오..

3일간의 호흡곤란(잘 안쉬어진다)과 기침, 한주일간의 봅시다 [내부링크]

20대 남자의 가슴의 아픔을 주소로 내원한 1주일 전체 부지 30초~1분 정도 하루에 1-2회 왼쪽 전방 카슴카 조이는 것처럼 이후는 오른쪽 휴은골용에 어떻다고 매달린 것처럼 3일 부지 전체 기침, 콧물, 코 막힘..

백내장초기증상 정보 [내부링크]

> 우리 눈 속에 있는 수정체가 노화에 의해 혼탁해지고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은 것을 백내장이라고 부릅니다.백내장은 초기 것을 보면 초점이 맞지 않는 경우도 있고, 희미하게 보일..

넷플릭스 대한민국 영화; 반드시 봅시다 [내부링크]

싱가포르에 거주하신지 3년 반 정도 되니까, 대한민국에서 꽤 흥행한 영화가 아니면 개봉 사실조차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 이 영화가 그랬다. Netflix Thriller 카테고리에서 The chase라는 제목으로 이 영..

[이호원/호야] REAL HOYA<본인랑 이야… [내부링크]

> 최근 허 스타로 최신의 듣는 노래 중에 검정 치마의 " 나쁘지 않다고 아니면"를 리얼 호야에 게재하고 주게 말해서 그 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아봤는데 영상이 첫 9금과 사알챠크 머뭇거리던 음악은 또 왜 이렇게..

편도염 증 ~~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과 치료 안녕하세요.이비인후과 우덕터임남쪽에서는 봄꽃축제가 한창인 것 같습니다.구례산 수유축제, 양산 매화축제 등이 봄 이야기를 재빨리 전하고 있습니다.지난주 메인스토리를 이용해 전국 각지..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감경 분납 사회 봉사 신청 카드 할부 행정 심판 형사 처벌 감경 반성문, 탄원서의 진정서 등 대리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

KT 5굿데이 파리바게뜨 봅시다 [내부링크]

> 정말 더워도 이렇게 더울 수가 있나요?열대야 때문에 밤새도록 겨우 잠들었는데 폭염주의보 알림문자에 놀라서 일어나니 완전히 꿈결에 피곤하네요. 이 무더운 주 이야기에는 극장에서 휴가 가서 시원하게 사탕..

목감기가 아니에 이야~~ [내부링크]

> 고열과 오한이 따라 목이 아픈 증상을 겪는 질병이 있습니다. 한가지 반적인 감기 증상과 대동소이해 대부분 목감기와 소견하여 옮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편도선에 문재가 있어 생성하는 증상 하나 있습니다...

전염성 단핵구증(엡스타인- 바 바이러스 감염병)과 피부 발진 Infectious mo !! [내부링크]

전염성 단핵구증(엡스타인-바바이러스 감염병)과 피부발진 Infectious monucleosis(Epstein-barrvirus infection/EBV infection)and skin rash > 그림 4-18. 인두 주위에 있는 림프 조직.입을 크게 벌렸을 때, 아..

20하나9년 4분기 첫드 초반 와~~ [내부링크]

2019년 4분기 하나 두 초반 시청률 순위(10월 28하나 기준)※민간 방송 골든 타입니다 드라마(19시~23시)을 대상으로 매긴 랭킹입니다. 이번 2019년 4분기 1 드는 다른 분기보다 그와은심룰다 드라..

7에서 windows하나 이야… [내부링크]

안녕 windows windows의 거리이다. 김 1은 지금 windows7번 지금 2년 후에 지원이 마무리하려는 10에 갈아타는 분이 망우실 선대아서도 아무것도 모르면서"업데이트하고 싶어" 하는사람시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나..

미드 - 당신의 모든 좋구만 [내부링크]

서점에서 1 하는 남자(조)가 손님에게 온 여성(벡)을 단단히 하고 하게 되면서 집착하게 되어 나타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이다.마침내 벡의 남자친구까지 감금해 살해하게 된다. 이렇게까지 집착한다면 끝이..

편도결석 제거비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비용을 걱정해서 진단부터 편도에도 결석이 생긴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지 않으십니까?결석이라는 이름은 붙었지만 손으로 쉽게 부서질 정도로 약한 편도결석은 편도에 이물감, sound 식물을 삼킬..

하와이 교통문제 확인 [내부링크]

렌터카를 이용 중 문재를 받았을 때 교통뭉지에 처리의 비결은 설마 내가 교통뭉지에되는 것이지만 내가 당하다니(웃음)마우이에서 3일 동안 지내고 호놀룰루에 실려서 다이아몬드 헤드를 관광 후 복귀해서, 맥도..

백내장증상 진 좋구만 [내부링크]

백내장 증상 진행단계에 대해 > 백내장이란 수정체가 혼탁해서 빛이 제대로 통과하지 못하고 시야가 흐려지는 눈 질환을 스토리하는 것입니다. 우리 눈에서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빛을 망막이라는 눈..

201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 ~~ [내부링크]

20하나 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3-2-2. 태양계 행성의 분류) 사양 행성을 집중하고 볼까요?당장 행성의 분류이지만 솔직히 그렇게 어려운 부분도 아니고 기대와는 달리 쉬운 부분이지만 물론 난이도를 올리..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 잘 지켜야 한다.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지키지 않았을 때는 재수술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주의점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도..

[스위트해븐]솔로가수로시연예인케이크모소음,기타케이크,큰강아지케이크,디자이너케익아트스쿨,강남 좋네요 [내부링크]

[스위트 헤븐]솔로 가수 롯데 시ー용이에잉케ー키, 그 다른 케이크, 작은 게케익 디와 이 군 케이크 아트 스쿨 강남 슈가 크레프, 설탕 공예, 논현, 압구정, 서초, 방배 서래 마을, 반포, 주문 제작,..

겨울방학 순삭! 넷플 이야~~ [내부링크]

> 시험이 끝나고 겨울방학도 맞이했을 것이다. 본격적으로 대외활동이나 영어공부, 자격증 공부 등을 하기 전에 쉬는 시간을 내주는 것도 기분환기가 될 수도 있지만! 그래서 오늘은 시간을 순삭해주는 넷플릭스미..

유재석 1회 출연료 집 올해 이야… [내부링크]

> 심심하면 거는게 연예인이잖아요? (눈물)그대로 유느님 관심과 걱정으로 일단 펭심이기도 하고 1회 출연료를 얼마 받는지 궁금해서 집도 어떤 곳에서 살고 있는지 그런 말은 너무 비공표~ 하는 것 같고 퍽퍽 또..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가수 노래 정보 [내부링크]

- 미스터 트로트 '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임영웅이 무대 위의 눈물 흘린 에피소드와 올하트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프로그램에서 가수 임영웅은 가족사를 공개하고 혼자 자신을 키워온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