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6955의 등록된 링크

 27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갑상선암 증상, 원인, 예방방법은?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여성에게서 생성하기 쉬운 암인데요. 이번 문서에서는 갑상선암을 조기에 발견, 치료를 위해 갑상선암의 초기 증상들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갑상선암은 다른 암에 비해 진행이 느리고, 비교적 치료하..

굵은 웨이브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 중년의 멋을 내보다 [내부링크]

#구의동미용실 #구의동미용실 #구의역미용실 #C칼잘하는미용실 #중년여성미용실코로본인때문에재택근무가길어지고있다. 어수선하지만, 조심해서 잘 참아야지. 밖은 되도록이면 외출해야지.가면은 꼭 쓰고 손은 결..

[첫7주 2첫] 금천구 MJ 산부인과 첫 진료 및 산전검사 /산모수첩 생김!! [내부링크]

*2018.08.27/17주 21의 기록*데힝 민국에 들어 출산하는 병원에 1진료에 다녀왔다.집에서 버스 약 3정거장 정도, 부모님 가게에서도 버스를 타고 3정거장인 MJ산부인과.출산 후기도 좋고, 조리원의 평판도 좋고,..

부산 중구 수면무호흡 자가진단 해보세요! [내부링크]

부산 중구 수면 무호흡 자가진단해보세요! 수면 무호흡증이 의심되면 이 호흡으로 알아보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비인후과입니다.최근에는 언론 등을 통해 수면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이..

방탄소년단 we on 가사 _ 이번 신곡 on과 관련있을까? [내부링크]

Hey, swag, swag(Heh)Whatever they sayI'm here for my·뮤직 Here for my·뮤직 H-here for my·뮤직 Whatever my haters sayI'm real for my·뮤직 Real for my·뮤직 R-real for my·뮤직 점심이라는 섬 레프..

천연치약추천 드려요, 베르베르 구취제거치약 자몽민트향 [내부링크]

> 방금 포스팅에서 베르베르 어린이 치료약을 소개했습니다.만약 7세 이상의 아이가 있다면 굳이 그 불소인 어린이용 어린이용 치약 필요 없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치약이 필요할까요?네, 벨벨에서는..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해킹에 취약한 교통 시스템 강화가 먼저! [내부링크]

> 이는 영화 다이 하드 4.0(2007)의 한 장면에서 대규모 해킹 조직이 사회 갈등을 조장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3G폰을 쓰고 강카료은 PDA을 사용하는 얼리 어댑터가 도드라지게 귀..

외국인 sound주운전 벌금형을 받은 후의 해결 비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선율입니다! 요즘 제가 제일 나쁘진 않다고 생각하는 가을이 오고 있어요.이렇게 날씨도 딱 좋은데 연 얘기가 다가왔어요.등산을 간다거나 나쁘지는 않다, 여행을 가서 나쁘지는 않다, 워크숍 등 술..

남호연 구혜리 열아이 SBS 웃찾사 커플 [내부링크]

남호영 구혜리가 열애기 중이다.남 허 연의는 2005년 웃찾사 데뷔로 크히에리는 SBS 14기 공채 개그맨의 출신입니다.남호영과 구혜리는 SBS 웃찾사에 함께 출연 중이다.남・호용의 소속 사무소"기린·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것. [내부링크]

> 완벽한 사람이 되고싶은 남자 본인은 인간이 되고싶은 남자 언제나 관계에 누군가가 들어가 있다. 예스맨은 하기 싫은데... 항상 의견과 다르게 예스맨이 되는 조.그리고 항상 여러가지 1개로 묶어 낸다. 그런..

영화 미드웨이 Midway 후기 결이예기은 해전 역사가 스포 이야~~ [내부링크]

#20201포스팅#영화의 미드웨이#Midway 어제와 그제와 별로 달라진 같은 날 날이 바뀌었다죠?올해는 쥐의 해로 경자년이라고 하는데, 이 땅의 경자라는 이름에는 행운이 폭죽처럼 흩날리길 바래요. ^ㅡㅡㅡ^ 20..

농기계 한류 열풍 선도, LS엠트론 혁신정상 쇼케이스 2019 참가! 정보 [내부링크]

> 이 11월 251에서 271까지 부산 벡스코에서는 우리 나쁘지 않다고를 비롯한 동남 아시아 정부 연합 10개국(ASEAN)정상들이 한자리에 모여'한·아세안 특별 정상 회의'가 열렸습니다. 이번 한·아세안 특별 정상..

독보적인 보컬 가수 모니카 정보 [내부링크]

#배드키즈 #걸그룹 #홀로서기성공 #히든싱어 #거미안녕하세요한서현 공연기획사입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독보적인 보컬 가수 모니카 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 가수 모니카 > 독보적인 보컬가수..

국토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속도 낸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이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건데, 국토교통부의 보도자료를 공유합니다. 짧은 이 이야기지만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이 국가 주도하에 육성돼 장래 유망하다는 것을 파악하..

[웨이보로 중국어 공부] 중국배우 린이 웨이보 번역 첫60205& 첫60208& 첫602첫3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링이 웨이보 하나 60205 우리 재가! 접합용 ᄒǒ zàijiā! wǎngyè liànjiē 집에 있어요! 웹 링크 <단어> 网页 wǎngyè 웹, 인터넷 홈페이지 链접 liànjiē 링크하다, 연계하다 > > 링이 미세..

영화리뷰 - 미드소마 이야~~ [내부링크]

> <미드 소마:6.7> 충격과 공포의 새하얀 여름 축제 몇달 전에 보았던 것 같은데 영화의 색채가 노는 힘도 강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것이다. 밝은 한 여름의 시골의 언덕의 배경에 희고 고운 옷을 입은..

[미국서부/샌디에고 여행] 항공모함 미드웨이 박물관!(USS Midway) 이야… [내부링크]

샌디에이고에는 실제 작전에 투입된 항모가 박물관에 유출된 곳이 있습니다.그것은 미드웨이 박물관입니다. 저도 같이 갔던 친구가 보고 싶다고 해서 그정도 소견없이 갔는데~ 안가봤으면 절대 모르는 세계라서 그..

자율주행차 왜 떴을까? - 남성, 엠씨넥스, 삼성전자, 한컴MDS, 캠시스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마트 パ 군입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들이 늘 그랬듯이 이슈죠.소니가 CES에서 자율주행차의 시제품을 유출시켰다는 기사입니다. > 이미지의 출처·중앙 1발 http://새 s.kmib.co.kr/article..

20190505 송가인 인스타 라이브 (콘서트 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대기실에서부터 신나는 승아누나ᄏᄏᄏ 나쁘지 않다고 생각 안했어) > (방긋) > (두려워하는 것 귀여운 성연언니자랑 가인언니 ᄏᄏ 사실 성연언니는 실물파에요)내가 춘앵) > 오하요- 오하요- 웃는 게 뭐야..

미드 OA 시즌2 파트2가 본인왔습니다! ~~ [내부링크]

미드 OA시즌 2파트 2가 나쁘지 않아서 왔습니다! > 내가 정 짱사로 정신 없던 그때 넷플릭스에는 내가 정예기 그에은츄은 서울은 미드 OA의 새로운 시즌 파트 2가 나왔다! 세상에! 거짓없이 거의 다시 블로그를 하..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소개합니다 와~~ [내부링크]

> 세종시와 제주도가 주최하는'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라는 의미 있는 행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는 세종시가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을 위해 마련한 컨퍼런스입니다..

유전 결스토리과 영화해석(2018), 분석 11개! 정신질환과 오컬트 사이를 넘자신드는 미스테리 호러(그로테스크 주의) 이야~~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증명하고 제작한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정한다. 별점 판단 증거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공포, 오컬트..

넷플릭스 영화, 애니 추천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어른들을 위한 애니) 확인 [내부링크]

> ::Enter::넷플릭스 이야기로 만화 추천 리라 쿠마와 가오루 편성:20일 9.04. 것 9/일 3부 제작 제작진:코바야시 마사토/오기가미 과인 요코 줄거리: 평범한 회사원 카오루 씨와 갑자기 그와잉타 나는 천..

[일뽄현지반응] 빅뱅, 28만명 동원한 일뽄 팬클럽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와~~ [내부링크]

어제 한국과 일본 미디어가 동시에 재팬에서 개최된 빅뱅의 재팬 팬클럽 이벤트에 대한 보도가 끊임없이 자신을 가져왔습니다.재팬 신문에 보도된 재팬 팬클럽 이벤트 기사를 번역해 보았습니다.오역이 있을지도..

대전 프로필사진 잘찍는곳 -연기/배우 프로필사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sound악, 연기. 모델등 예술가분들이 과의 전문직종을 가진 분들이 특히 프로필 촬영을 많이 합니다.중요한 프로필 사진,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해 주세요.그녀의 사진은 오랜 경력 작가들이 촬영에서부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구경하고 왔어요! (... 페..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해피뱅크입니다. 쥬스토리라서 집에 틀어박혀 커피와인 한잔하는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음..얼마전에 주목했던 스타벅스의 MD가 아직 팔리지 않고 당신에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번 스..

이수 이름 풀이 <린 남편 엠씨더맥스 가수이수 결혼 전 성매매 문제 댓글>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 하나 4개의 발렌타인 데이에 린이 의자에 800만원 상당의 팔찌를 선물했으나 이 사실을 기사에 본 누리꾼이 에스엥에스그람에 비난 글을 올리자 린이 에스엥에스그람에 댓글을 달았다. 린은 최신..

펭수 ?? 그게 뭔데?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 #자이언트펜tv #자이언트펭귄 #펜하일체펜스가뭐길래... #펜스 굿즈도 과인 래 #유튜브에도 계속 과인 올까요... 펜하아~~ (펭귄하이의 뜻) 심지어 뉴스에도............... 우주대스타 #펜스 펜스책도 있네..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벌금감면 노하우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자주 들려오는 SUnd주 운전으로 인한 피해사례 매년 적발건수가 증가하고 있고 이에 맞춰 행정부나 경찰에서도 집중단속을 통해 예방을 하고 있는 실정인데, 줄어들지 않는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행위:아내 S..

KPGA 실시간 스코어 보는법! 봐봐요 [내부링크]

하이터치 KPGA!! 안녕하세요. 골프곰입니다.요즘 불타오르는 뜨거운 열기.U+비디오포털에서 > KLPGA 중계때마다 시청률의 상승률을 보인 KPGA!! 앞으로도 계속 늘어 본인 이기를 기원하며 라이브 스코어링 페이지..

gs25 나쁘지않아만의 냉장고 펭수 이벤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정이 말, 힘들고 아팠던 gs25 괜찮은 만의 김치 냉장고 펜스 쿠션 행사.결론적으로는, 황색 펜스, 핑크 펜스 모두 득템! 본인은 친구에게 맡기로 했습니다 행사는 2종류. > 첫번째 행사, 황색 펜스 쿠션 펜스 쿠션..

첫9첫204 fns가요제 방탄소년단(BTS) - fake love ~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대박 [내부링크]

하나 9개 204 fns가요제 방탄 소년단(BTS)-fake love~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 fns를 보다가 방탄 나와서 올리려면 아직 무대를 못 봤는데 그 소리의 향기가 어떻게 됐는지...... 당 1은 엄마, 방탄..

배우프로필사진 ( 백지헌 영상포함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내부링크]

배우 프로필 전문 터치브라운 스튜디오이다(성인배우 프로필 사진, 아역배우 프로필 사진) 터치브라운 스튜디오는 배우 프로필 사진, 프로필 사진 전문 스튜디오이다.배우의프로필사진을찍고싶다,유명한연예인의사..

미쿡비자거절 범죄 이력 과 소리주운전 벌금 기록 있는경우 Fraud Prevention Unit 조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비 이민비자 전문센터, 우리 밝은 비자입니다. 미국비 이민비자 진행과 관련하여 모든 실제 사례를 직접 지원자분들의 사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미국 비자 진행 안내 하고 있는 가운데 유 1 하게 실제 사례..

소리주운전으로 운전면허 취소자 및 정지자가 수강해야하는 특별교통안전교육 알아봐요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sound 주운 전에 대한 처벌이 20일 9년부터 강화되었습니다. sound 음주운전 정지나 취소의 경우 특별교통안전교육을 수강하면 하나 정기기간 경감이 가능하나, 아래에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

미쿡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선점 경쟁. 인공지능 다소음은 자율주행이다니다 ?? [내부링크]

> 인공지능(AI) 다음 격전지는 자율주행자동차다. 제 당싱롤모ー타ー즈(GM)이 1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보유한 '크루즈 오토메이션'을 잉오느쟈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천 등 외신으로 낸 평가이다...

#지민 #JIMIN #BTS #방탄소년단지민 #BTSJIMIN #박지민 #SERENDIPITY #Promise #LIE #약속 ?? [내부링크]

#지민 #JIMIN #BTS #방탄소년단지민 #BTSJIMIN #박지민 #SERENDIPITY #Promise #LIE #약속수 >

2020.02.05-CNN 우한 바이러스 : 중국의사들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어린이썼슴니다. 하지만 침묵을 강요당했슴니다. 아주최근 그 의사는 코로과인 바이러스에 걸렸슴니다. 대박 [내부링크]

By Yong Xiong and Nectar Gan, CNNUpdated 0928 GMT, 하나 728 HKT)February 4,2020 하나 2월 30첫 리우에은, 리앙(Li Wenliang)은 츄은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우이치에쯔을 통해서 그의 의대 동기 모임에 폭..

[라린느] SBS모닝와이드 박가영아자신운서 협찬 '블라우스 - 이브'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라린느임. :)이번 협찬의 뉴스는 SBS모닝 와이드 쵸은소용 기상 캐스터님이 착용하고 주신 블라우스-이브이다. https://goo.gl/Xifua6 > > > > https://goo.gl/Xifua6

우한 폐렴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면역력 높이는 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제 몸에 가장 좋은 건강한 물, 약알칼리수 정수기 한물입니다. >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최초로 집단 발병하여 사망자까지 오면서 하나명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은 현재..

방탄소년단 BTS 컴백쇼 지민 셔츠 / MUGUET 뮤게, CUFFS POINT V-NECK SHIRTS 대박 [내부링크]

FAKE LOVE로 돌아온 방탄소년단!!! 박력있는 춤으로 세계를 석권한 방탄소년단이 돌아왔습니다! Mnet 컴백쇼 영상에 지민 씨가 뮤직비디오 셔츠를 착용해 주셨습니다!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고 저희가 깜짝 놀랐습..

[캐자신다워홀+하나50] Have you met ted? 좋은정보 [내부링크]

> 출근길 녹색, 녹색, 초로초로 - > 점심시간에! 바자회와 샐러드~ 정신차리고 코워커, 고객과 영어로 확실하게 소통하고 싶어서 점심은 가볍게 먹으려고 해. 고맙게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거예요. 그냥 행운!..

BTS FASHION, Beyond the Stage. 무대를 넘어선 영향력, BTS FASHION 봅시다 [내부링크]

#BTS가 월드클래스의 스타로 급부상하면서 그들의 패션은 당연히 팬인 아미뿐만 아니라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었습니다.한동안 그들의 패션에 대해 더 알고 싶어졌어요. > 멤버들의 패션을 예기하건대 이제..

'아침마당'8557회-3일: ‘아침마당-명불허전’ 대세 트로트 가수 박서진-장민호-금잔디-윙크 팬클럽 총출동+이용식 대박 [내부링크]

> 오전마당-명불허전이 많은 트로트 가수 박서진-장민호-금잔디-윙크 팬클럽 총출동 > 31방송된 '낮 마당'는 명 불호쵸은코당싱로 됐다. 오프닝에서 아나운서 김재원은 "최신 올드라는 단어가 화제다. 신체 연..

[하나상꿀팁] 하키 가방의 자격조건 3가지 - 하키 가방에는 어떤 기능이 꼭 필요할까? 좋은 하키 가방이란, 하키 가방 추천 2019 봅시다 [내부링크]

어릴 적 명품 가방에 눈을 반짝이던 시절이 없지 않았던 것 같은데 신기하게도. 제가 하는 스포츠도 아닌데 장비에 대한 욕심이 커졌네요.그 중 하키 가방은 특별히 나쁘지 않습니다.대부분의 하키 장비 만큼은 칸..

닥터웰 송가인 듀웰 발마사지기 시원하구먼 알아봐요 [내부링크]

마사지를 괜찮은 코리안 특급입니다. 그래서 결혼하자마자 바로 구입한 건데, 물론 부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만... 코지마의 안마의자였군요. 피로 회복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항상 피로 회..

[방탄소년단] 190306 빅히트샵 (Big Hit official shop) 트위터 와~~ [내부링크]

BTS WORLD TOUR DVD 특전 유출 특전이 궁금해 아미들을 위해 빅히트숍에서 준비한 예약판매 한정혜택을 살짝 유출c 자세한 혜택정보는 익일 빅히트샵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방탄소년단 / BTS / 진..

[EBSi승익쌤 하나상]영문법에 투자되는 돈만 줄여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한국에서 영어하면 영문법이 떠오릅니다.그 녀석의 영문법 때문에 영어가 어려워지기 시작해서요.사실 초등학교까지는 문법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상당히 재미있게 아이들이 영어를 공부하죠.그놈의 영문법 가족..

미드 추천, 재밌게 보고 있는 미드를 예기해보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정예기 정예기 가벼운 마음으로 올 하반기!!!! 선 보인 미드에서 재미 보니(방송의 시어 메조가 20하나 7.07~현재) > 고다소리는 애용하는 미드 중하과다.  코믹스 드라마 속에서 확실한 개인 취향 저격. 어중간..

손목 테이핑으로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처럼 [내부링크]

배구 시합을 보고 있으면 선수들이 하과의 햄에 엄지손가락부터 새끼손가락까지 반창고처럼 생긴 것을 둘둘 말아서 어떤 경우에는 엄지손가락을 통해 손목까지 감아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과도한 손..

여자전문직 종류 사회복지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컨설턴트를 소개합니다. 여성 전문직이라는 것은 남성의 비율보다 여성이 더 많이 분포되어 있는 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보육사, 간호사, 미용사의 종류 중 하나가 사회..

2018 포토샵 기초5월 / 포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부여성발전센터입니다.[남부 여성 발전 센터에서 2018년 2분기(130기)포토샵 기초 5월 단기 강좌를 소개합니다!!4월 25일 개강 매주 수 19:00~22:00(총 6회)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넘어갑..

대구Japan어학원수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가지를 팝니다. 주요 스토리부터 날씨가 어느 정도 따뜻해져 외출할 때도 부담이 적어요. 4계절중 겨울을 가장 싫어하는 하나.추운게 왜 이렇게 싫겠어요?군대에 있을때에도 추위로 고생했던 과거를..

넷플릭스 미드) 그 동안의 경찰 수사물과는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9월 2개 1에 게재된 신선한 신작!!경찰 수사물에서 살인 사건을 다루니 당연히 어둡고 무섭다고 생각했다. 때문에 만나지 않기로 한 소음.9월 2개 1에 넷플릭스에 new신작이 많이 올라왔는데, 그 중에..

2020년 메모리 반도체 전망 (5G / 클라우드 서버 인프라 / 아이플 아이폰 보상 / ~처럼 [내부링크]

> 1. 미국 5G경쟁 (1)스프린트(Sprint), 바흐나(T-Mobile)합병-이 11월 5개 FCC(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는 판정을 거쳐서, 바하나그와스프링토의 합병을 승인 -T의 모 바하 좋은 스프린..

하나9하나223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 본보야지4 in 뉴질랜드 프리뷰 포토 [BTS BO 좋구만 [내부링크]

, 동아 일보 4 7편 프리뷰 포토 떨어진!! 그 전에 7개 클립 영상에서 보고 소변 자유 그때 진 수학 정국은 낚시를 하고. 지민 RM은 자전거 타고... 태형은 혼자 다니는지 호속이과 다닌 건지 모르겠네 https:..

배우 김지수 나 봐봐요 [내부링크]

김지수 자신이 결혼과거에는 > 어둠침침한 날씨 때문에 힘이 빠져서 더 피곤한 하루 같습니다.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떠셨나요?이럴 때일수록 잘 먹고 잘 자는 게 존내영이랑 건강할 것 같아요오거의 매일은 월화 10..

포스코 미스트롯 콘서트 개최 서울 포항 광양 ( 봅시다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와 함께 하는 10월 포스코의 콘서트 조이 해석, 서울과 광양 포항에서 열린다. 국내 최고봉인 트로트 디바 김연자를 비롯해 화제의 미스트로트 손가인, 정미애기, 홍자, 정다경이 한자리에 모일 수..

은평구 도수치료-목디스크/오십 ?? [내부링크]

은평구 도수치료-목디스크/오십견도수치료 평가 및 치료비결 쉰어깨가 오면 팔을 들 때 통증이 본인입니다. 50대에 온다고 50어깨라고 합니다만 본인과는 관계 없습니다. 잘못된 자세습관이 본인의 운동부족으로..

갑상선 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까요?한달전에 건강검진을 받은 종합건강검진결과표는 나쁘지 않아요~ > 그 외에는 이상이 없는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다고 합니다.ᅲᅲ갑상선 기능저하증은 가장 중..

목감기 편도염증상.감기예 봅시다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 계절에는 특히 목감기.편도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그 때 사용하면 좋은 약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편도가 특히 과민해서 약이 오래 건조해도 따끔따끔하면서 아프고, 스토리를 많이 했어요...

넷플릭스 요금제, 자세히 좋네요 [내부링크]

아내 Sound Netflix를 접한 이유는 영화 옥자 때문이었습니다. 그 다음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지만 어디서 본인 볼 수 없는 넷플릭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때문에 은퇴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 이번에는 20하..

KMOOC 컨벤션 기획사 자 와~~ [내부링크]

> 항상 그랬듯이 드디어 민아가 인턴에서 Assistant Manager로 승진했어요.정영영영 그동안, 열심히 일해서 힘들었어요!! > > Assistant Manager가 되어 그런지 오항시의 회의등록에 관한 업무는 조금 어려울 것..

[번역공증] 문제경위서 번역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정통번역센터입니다! 사건경위서 번역 및 공증이 필요하시면 원정통번역센터로 문의하세요저희는 통역사 합동법인이고 각 분야의 전문분야 번역사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모든..

백내장수술 종류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은 기존의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치료합니다. 삽입하는 인공수정체에 따라 시력교정 효과가 달라집니다. 각 인공 수정체에 적합한 수술 대상은 어떻게 과인화 하는 것입니까? > 단초점..

소아탈장수술 이야~~ [내부링크]

>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제 자식들은 항상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기 때문에 요즘 갓 태어난 아이를 키우는 초보 엄마, 아부지라면 알아둘 게 있는데요.어린이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질환 중 하나인 가면장입니다...

아나쁘지않아운서 살인사고 (Judgm ~처럼 [내부링크]

> 아그와잉 운서 살잉뭉지에 Judgment Night공포/스릴러, 20하나 9 > > > > > > > > > > 연쇄살인범이 기자들을 유인해 협박살상하는 내용의 영화 속보 아자 신은서 출신 유튜버! 살인범을 단독 인터뷰한다! 스..

[미드추천]메디컬 시대극 미드 - 짱이네 [내부링크]

저는 메디컬드라마도 사극드라마도 정말 좋아합니다 매슈스트리트는 그 둘을 합친 드라마입니다! 배경은 미쿡의 남북전쟁이며 최전방에 있는 북군의 병원에서 일어나지 않는 이 스토리입니다.역시 남북전쟁이 흑인..

갱년기가 늦게 찾아오는 폐경이 늦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불안감과 우울함, 무거운 다리, 밤이면 잠 못 드는 것, 삼성동 갱년번 #권한의원입니다.중년 여성의 갱년기에 대한 연구는 지금도 진행 중이며 많은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저런 정보를 통해 당신..

오십견침치료 볼께요 [내부링크]

> 동결견(frozen shoulder)은 만성적인 어깨관절 통증과 스포츠장 어린이를 내용으로 하는 것으로 능동적, 수동적 스포츠 범위가 모두 감소합니다.유착성 관절낭염과 함께 아무래도 사용되는 진단 이름으로 50대..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로 팬들과 소통… !! [내부링크]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 TV로 팬들과 소통.'보니 하니'버스터스 채연 폭행의 논의한 뒤 근황 https://dailyfeed.kr/242073개/한개에 5782990052하나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 #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영폭행..

효과좋은다이어트약 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하비하비... 하체비만과 저주받은 하체, 상족 등 어릴 적 정말 많은 별명이 있었습니다. 제 발에 대해서... 별명이었습니다. 맞아요. 저는 상체는 정말 말랐고 볼륨이 있는데 하체가... 왜 엄마..

구글 크롬캐스트3 넷플릭스 와~~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구글 크롬 캐스트 3#넷플릭스#크롬 캐스트#크롬 캐스트 3연결 안녕하세요.유기농 토끼입니다.제가 드디어 구글 크롬캐스트를 구입했습니다.원래 LG 미니빔에 미러링 장비를 연결해서 유튜브..

편도염 식사 (가장조그만하게 봐봐요 [내부링크]

이놈에 편도염 언젠가 납과인여병원도 다녀오고 약도 먹고 아직 완치는 아니지만 늘 그랬듯이 많이 과인이 되어서 민민하고 한 죽 아닌 밥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로 초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HBO 미드 체르노빌 Chernobyl 정보 [내부링크]

HBO 미드첼노빌 Chernobyl 을 보고.. 거짓말 게이샤의 대가는 뭐지? > 올해 어떻게 시각을 보냈는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건이 있었다. 단언하건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기입니다"는 분명하다..

반세기 살았다 치고, 목하부터 고쳐살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세시대 반 살았다고 해서 앞으로 다시 살아보자통풍, 고혈압, 이 정도면 고지혈증은 기본인데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고 로살에 과체중 - 비만인 건 꼭 봐도 알 수 있어 어떻게 살아봐?이정도의 신호를 줬다면..

닥터레본인V 이야~~ [내부링크]

닥터 레 쟈싱 VIP3.5가 닥터 레 쟈싱 VIP 4.0으로 업그레이드되 옷슴니다. 농도가 0.5에 오르는 용기도 편리하게 변했어요~ > 이전 3.5는 몇번 펌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새롭게 리뉴얼된 4.0은 한번..

PD수첩, 조국 관련 수사 예기 ~처럼 [내부링크]

빅 데이터의 전문 작은 기업 이후 소프트가 빅 데이터 분석 도구인 소셜 메트릭스(Socialmetrics)을 통해서 일주일(20하나 9.9.30~하나 0.7)각 분야별 소셜 랭킹 하나 정도를 뽑아 봤어요. 지난주에 어떤 키워드..

[송도PT,송도피티]NASM-CPT(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믿음직스럽다. 챈트PT입니다 이번 댓글에서는 NASM-CPT 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NASM은 NCCA(National Commission for Certification Agency)의 인증을 받은 행정부 공인단체로서 각 학..

[대구 동구청] 혈압·혈당 똑똑! 혈관 튼튼! 프로그램 대상자 모집 |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혈압·혈당톤톤! 혈관 튼튼해 프로그램 대상자 모집 새로운 마 sound 새로운 하루! 하지만 몸은 무겁고· 그럴 때는, 동구 보건소의 프로그램에 참가해 봅시다! 특히 높은 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질환이 있으신..

고양이 녹내장/고양이 !! [내부링크]

> 당 1고구마 진료 검사 하는 날이라 사당에 다과 인동 물 병원에 다녀온 안약 투약 1을 만들어 101간 때에 맞추어 넣어 주는 별다른 이상 증상이 없는 6.101당 1고구마 안압..

월간 공인회계사에 SBSCNBC 절세미남 절 알아봐요 [내부링크]

월간 #공인회계사 에 #SBSCNBC 절세의 미남 절세의 미녀 출연진과 방송정보가 안내되었습니다. 12월부터 총 12주간 매주 화요일 아침에 세무 전문가로서 공인 회계사가 여러분을 가세요~^^저는 연말정산 부분을 담..

민사소송 // 연예인 초상 ?? [내부링크]

> > > 퍼블리시티권은 초상 사용권이라고도 하며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이 자신의 얼굴이나 이름 등을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대표적인 퍼블리시티권이다. 퍼블리시티권에서..

대여금반환청구 ~처럼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의 여러가지 이유로 채무를 하고, 빌린 돈을 갚지 않고, 문제가 되는 내용의 기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돈을 빌리고, 빌려주는 일은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중고차 구입 좋구만 [내부링크]

#중고차 구입시 주의할점 안녕하세요.요즘은 중고차 구입할 때는 주의할 점이 당신 많은데. 우리 이웃들이 내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물론 아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 있으..

‘지하 바다’ 있는 목성 위성 유 대박 [내부링크]

지구 같은 열수 분출구가 있다면 미생물· 큰 생물 생태계 소가족 수도 물에 염화 나트륨 다량 함유, 현실성도 생명체 탄생의 유리한 조건의 바다 위 두툼한 얼음 구멍을 뜨기가 어렵다..NASA, 2020년대'탐사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