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7-6955의 등록된 링크

 27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불후의명곡] 가수 세븐 좋은음악 추천 베스트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치왕이다!!오늘포스팅하는불후의명곡의주인공은얼마전가수비편을보셨다면꼭떠오르는편이다.박남정-현진영-유승준으로 이어지는 남성 솔로댄스가수의 계보 가운데에 있는 마지막 세대라고 보면 됩니다..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가인이어라 실때때로 바로보기 MBC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가인으로 실시간 재방송 실수 트로트와 1제 스타가 된 한 사람 전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송가이다 > 그녀의 1한명의 콘서트가 지난 하나하나 달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송화은리에..

편도염 목감기와 다른점 [내부링크]

> 1반 적으로 이야기하는 목 감기의 정확한 명칭은 급성 인두염입니다. 입을 벌리고 안을 들여다볼 때 목이 시작부터 식도와 성대까지 이르는 장소를 목구멍으로 합니다.정상이라면 점액질이 원활하게 분비되어..

free꿈해몽풀이 - 병원꿈 총정리(돈꿈/길몽/치킨추천/공감/재미/심심풀이/때때로 때우기) [내부링크]

[영토영토의 은밀한 사생하기] 오한씨는!! 병원과 관련된 꿈의 해석을 준비했습니다.영토영토!!!참고만 하시는거 아시죠?흐흐 > > 회사와인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에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혈액순환에 좋은 sound식으로 튼튼한 혈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 사이버 대학 평생 교육원입니다:-)다시 새로운 일주일의 낮이 왔습니다!2월 하순에 들어 조금씩 추위가 사라지고 있는 땅도 있습니다.아직 예고된 비 예보가 있어서 봄날씨는 좀 더 기다..

오십견치료비법 및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십견 #어깨통증 #오십견치료법 추운 날은 특히 어깨 통증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사람의 몸은 추위에 민감해질 텐데... 기온이 내려가고 몸의 온도가 내려가면서 육체 내외의 압력 차이가 커 육..

[초등과학] 과학뒤집기로 화산과 지진을 알아보고 화산만들기 점검까지! [내부링크]

[초등과학 - 과학 담당자] > 이번에는 린이 재미있게 읽은 책중에서 <화산과 지진>을 읽고 화산만들기 연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것이 굉장히 하고싶다고 침콘으로 해놨거든요.^^ > 요즘 린으로부터 사랑을 받..

[방탄소년단 뷔] ‘맵 오브 더 소울: 7’ 컨셉 포토 버전하나에서의 뷔 (Twitter, 2002하나0)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MAP_OF_THE_SOUL_7#컨셉 포토#ConceptPhoto.version한개#FirstLookat7#싱크 홀. 블랙 홀#반응#풀이#배경#포즈#사진#구성 전체 완..

테슬라 자율주행 경쟁자들 : GM 하나.하나5B 투자유치 & Waymo, Lyft와 협업 이야~~ [내부링크]

> 약속한 듯 자동 운전의 부분 테슬라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꼽는 GM과 Waymo에서 기사를 게재했다. GM은 사실 꽤 괜찮은 LV2기반의 천장률 주행 기술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이 기술이 성능적으..

[뉴스] 5G로 완전자율주행 시대 열리본인!!! SKT 서울시와 5G 자율주행 테스트베드 공개!!! ?? [내부링크]

> 온 221 SK텔레콤은 서울시와 상암 디지털 미디어 시티에 5G, 자율 주행 테스트 침대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이 사업은 SK텔레콤이 지난 1월 주최 사업자로 선정된 서울시 차세대 지능형 교통 시스템 사업의 핵심..

방탄소년단 BTS - Not Today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는 Not Today 뮤직비디오 나쁘지 않아요일단 정수입니다^^ Comeback Stage M COUNTDOWN하나 70223 >

[펭수덕후하나상] 펭수굿즈 모음 현황_GS25 발렌펭수, 펭수 손거울, 스파오 펭수 다음요 이야~~ [내부링크]

펜스닥의 일상이 조금 뜸했어 (울음) 열 좀 더 덕을 쓴 본인은 손에 들지 않는 상품 때문에 힘들었다!(몸 고생시킨 행사는 GS25.^^^^편의점 안에서 가장 괜찮은 곳이 GS25이지만 이번 이벵토테메쵸은톨.) GS25에..

킴지 Cultural life* 191027 BTS WORLD TOUR 'Speak your self' The Final, 잠실 주경기장 3층 27구역 :) 좋네요 [내부링크]

> 김 지 Cultural life191027(일)BTS WORLD TOUR'SPEAK YOUR SELF'THE FINAL잠실 주경기장 3층 27구역 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의 콘서트를)타토우은 인생에 한가지 실물 바람맞이!!사실..3층이니까 실..

자율 주행 자동차 5G 도로 위를 달린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앞으로 다가올 차세대 자가운전 차량은 정교한 통신시스템이 데이터 고속도로가 되는 신속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돈 일일 자가용 차 또는 자율 주행 차량이 핫한 주제에 자율 주행의 길은 몹시 매력..

[대구중학교]진로직업체험/자유학기제/k-pop가수/MC/가상현실&홀러그램/심리상담사 볼께요 [내부링크]

[대구중학교]진로직업체험/자유학기제 k-pop가수/MC/가상현실&혼자그램/심상배사 > 가상현실&단독그램 수업 ~핸드폰만 있으면 체험가능합니다~^ > 심리상담사 수업이군요 심리상담사 직업에 대해 배워보고 재미있..

자율주행 트레1러 프로젝트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준비하고 공부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자율주행 트레하나러를 만드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했다. 준비:1.Opencv2.Custom Yolov33. 아 도우이노 카 4.Jetson tx25.Anaconda 목표: > 위의 사진과..

영어회화책 추천 마이클리시 이상한 자신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공부 짱이네 [내부링크]

원어민이 아닌 이상 영어 공부는 나이 불문 1평생 해야 할 숙제지만 요즘은 영어 시험도 준비하는데 영어 회화도 걱정이 되어 마이 밤 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다 영상..

'현아' 던, 이번에는 커플링…변함없는 애정 과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단이 #애인 #현아와의 #변함없는 #애기정을 #자랑했단다.댄은 한가지 4개, 본인의 에스엥에스에 고맙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고 한다.공개된 사진 속의 댄은 연인 현아와 손을 포개고 있는 것으로..

소음주운전 행정소송 “어떤 절차로 이뤄지죠?” 좋네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행정소송 "어떤 절차로 진행됩니까?" 모두 o 다 o행 o사 o무 o사이다.sound 주운 전@무면허로 면허를 잃었을 때 살리기 위해서는 행정 심판을 통해서 절차를 밟아야 하고 있다.역시 이의신청을..

슈가맨 :: Y2K, 샵, 투투, UP를 한 자리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슈 카멩>이 7월 종영합니다는 소식이 들린 맞춤, 이 회는 불만을 갈수록 단단히 짠지 요은하프프레젱토셋토이었어요! > 목하는 멤버들끼리 잘 지낸다니까 한번쯤은 본인이 올 수 있지 않을까 기대했던 샵의 등장!..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for FormulaE !! [내부링크]

#BTS x Formula E The The Race for Clean Air Check out the video here: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KimSeokjin

[위쳐] 판타지의 새역사 확인 [내부링크]

왕좌의 예대도 판타지이지만, 그래도 왠지 리얼로봇계열의 느낌이랄까, 후후, 로봇자체가 판타지입니다만, 그래도 현실에 기반을 두고 움직이는 이 이야기라, 기쁘면서도 갈증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정스토리 슈퍼..

자율주행자동차 문제와 책입니다 ?? [내부링크]

> > 자동차 기술의 발달로, 요즈음형의 자동차는 대부분이 반자동 운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많은 자동차 업체는 2020년까지 완전한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위와 같..

캐나쁘지않아다eTA전자관광비자 음주운전DUI및위증죄기록 승인(캐나쁘지않아다비자범죄기록,캐나쁘지않아다비자전과및기소유예,ETA범죄및불기소,ETA입국거절및이민법위반,China인캐나쁘지않..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J, 미국, 캐나다 아니야비자컨설팅 외국세무회계사 겸 이민법무사 강대표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며칠 전 손님이 한국에서 소리주 운전 범죄력과 위증력이 있었는데 캐나다가 아니라도 좋다.ETA 전자여..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결혼얘기 줄거리 및 후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샵입니다.요즘 상품 리뷰보다 영화 리뷰를 더 많이 쓰는 것 같아요.저는 어렸을 때 세드엔딩 영화를 더 즐겨봤습니다.이상하지만 그런 영화들이 좀 더 철학적인 것 같아서 나쁘지 않았다면 몰라도..

에이스테크·삼화콘덴서·켐트로닉스·테스…반도체 한가운데 5G·자율주행 테마에 올라타라 정보 [내부링크]

내년 증시 주도하는 종목은 4차 산업 혁명의 테마주게 미쿠 구 ETF직접 투자 고려할 만 > 새해를 앞두고 주식시장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유가 증권 시장(코스피)2개월 선행 주가 수익 비율(PER주가/주당..

BTS "20하나9.0하나.3하나#정국#Jimin#지민자작곡#약속#Twit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JK #Jimin하나자작곡 #약속"그리고 지민씨도 피할 수 없습니다.(원본영상) V'풍경'에 이어 Jimin의 #약속까지..잔 망둥이 막내그러기 위해 #Jimin의 답변 "어린이의 귀여운 것.." ..

[에즈블랑] 가수 포지션님 이야~~ [내부링크]

> 가수 자리입니다 재욱 님 예비 신부와 다 함께 에즈 몽블랑에서 결혼식 준비로 지친 어깨 ㆍ 목 ㆍ 두통 등 심신을 라벤더 아로마 세러피에서 순환과 안정시키고 주고 결혼식의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한 4D V라..

성큼성큼 기위가는 웨이모, 韓 현대차 자율주행 특허 경쟁력은 35위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최근 3분기'어닝 쇼크'를 내고 국내 자동차 산업에 큰 위기감을 주고 주었다. 영업 이익은 지난해 동기 대비 76.0%감소한 2천 889억원이었다. 20하나 0년 new, 국제 회계 기준(IFRS)가 도입된..

[영상] 180419 BTS 1본 팬미팅 'GoGo' 지민이 옷이 정국이 옷 사슬에~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D2... 방탄소년단(BTS) 와~~ [내부링크]

> > > 첫 804첫 9YOKOHAMA FMPREVIEWㅎㅎㅎㅎㅎㅎㅎㅎ#BTS#방탄 소년단#정국 형 정 쵸은국#JK#jungkook#노츄@BTS_twt.............................벌써 한 영상ㅋㅋ'GoGo'지민이 옷 이정국이 옷의 사슬에게 걸려..

방탄소년단BTS L.A iHeartRadio LIVE ~~ [내부링크]

L.Ai Heart Radio LIVE > #BestMusicVideo #BoyWithLuv #iHeartAwards

대만 타이베이 코로나쁘지않아 우한폐렴으로 취소했어요 와~~ [내부링크]

모두별 1생활은 하고 있는데, 신경은 하 쟈싱에 집중되는 것 같아요 최근은 화장실에서 아이도 나도 손이 다 오래 됐습니다.손을 씻고 가면을 쓰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노하우라고 하니 그 외에는 딱히 할 수..

제니피끄타임_보이는너로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랑콤 글로벌 캠페인 봐봐요 [내부링크]

랭콤 하면 수지가 떠오를 정도로 모델과 브랜드가 딱 맞는 것 같은데요.최근에 수지와 함께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랑콤 제니 삐쿠 더블 드롭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제니 픽타임. 보고 있는 당신, 글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클로버필드 패러독스(The Cloverfield Paradox, 2018)_ 클로버필드 프리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주 개인적인 시각으로 본 영화평론 글을 시작! > 2008년 클로버필드 시리즈의 시작을 용산 CGV로 시작한 기억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2007년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시작으로 독특한 카메라 기법을 사용한 클로버필..

MC몽 - 인기 (Feat. 송가인, 챈슬러) 가사/뮤비(MV)/듣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MC몽 - 유행(Feat. 송가인, 챈슬러) 가사 MV(뮤비) 듣기 > https://youtu.be/AHbSzXM1e_s MC몽 - 인기(Feat. 송가인, 챈슬러) 작사 MC몽, Dayday, 챈슬러(Chancellor) 작곡 MC몽, 이단 옆차기, Eastwest 편곡 MC몽..

테슬라(TSLA) 자율주행 보소 이야~~ [내부링크]

구독하고 자주 보는 유튜브 JM하와이 여행을 간 것 같은데 오노 씨의 테슬라 자율주행 영상을 올렸다.. 미 , 자율 주행이 3단계쯤 오고 있다 내용으로 만들고 있었지?막상 영상으로 보니 꽤 충격적이었던 soun..

[그렉터 NEWS/하나706하나9] 그렉터, 빅히이스토리 VR 콘텐츠 세계 첫 개발 ~처럼 [내부링크]

> 출처:http://www.irobot세로프게 s.com/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하나 0945

미래 산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는? 대박 [내부링크]

> 1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느라 방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고 증기 기관차를 만들며'산업 혁명'이라는 인류 역사상 대전환점을 맞게 됩니다. 그 후 때 로이 흘러18세기 후반, 우리가 흔히 알고 있..

[정정보도 소식] Twitter Music... BTS의 #Jimin 이 실제로 미국에서 8번째로 많이 언급된 뮤지션이였소리을 확인할 수 잇습니다. 혼란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 좋네요 [내부링크]

> You did it ARMY.@BTS_twtwas the most Tweeted about in 20일 8.More의 노래 facts in the thread below.Yep,#ThisHappened > 아미 해냈어요. @BTS_twt는 20하나 8년에 가장 많이 거론되 옷슴니다.아래의 스레..

뮤지컬배우가되려면 좋네요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가 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예전에는 반드시 도전정신이 강했다면 사이에는 뮤지컬 배우가 갖춰야 할 부분에 대해 단계별로 실력을 쌓은 후 도전하는 방법이 더 많을 가능성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20하나6 하나2월~ 봅시다 [내부링크]

금지할지는 2016년 마지막 달! 12월 현재 순위를 포스팅으로 한다.북미 현지 미드 유행 순위를 작성한 지 이미 2개월 되었습니다.제 견해보다는 순위 변동이 별로 없었는데요? 인기 랭킹은, 포스팅 할 때마다 강조..

정보처리기사 응시자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학습 멘토의 킬·톤 선생님입니다!금 1은 정부 기술 자격증 중하층의 괜찮은 정보 처리 기사에 대해서 예기하고 볼까 합니다 최근"우리 나쁘지 않은 "이 IT강국으로 발전하면서 자연스럽게 컴퓨터..

입니다신 12주: 신홍산부인과 1차 기 볼께요 [내부링크]

> 고 있습니다.신 12주일 차 들어 입덧도 좀 자주, 도우루코베도 의견보다 나쁘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입덧은 꼭 뱉은 전보다 나빠졌지만 받지 않는 sound 음식은 먹고 조금 나쁘면 화장실에서 우웨오. > 임..

[영상]190321 스페이스 공감 제16회 대한민국대중소리악상(KMA) ~~ [내부링크]

> > > > > 하나 9032개 스페이스 공감<나의 하나 6회 한국 대중 sound악상> 올해 sound악인#BTS올해의 음악#FAKELOVE 하나/3#BTS#방탄 소년단@BTS_twt...........................지금 끝났다. 게재나 6회..

(CCM-찬양 기타타브악보) 예배한다 - 봅시다 [내부링크]

> 구독과 좋아해주시는 그 힘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니엘 K 임입니다.금하나운 '찬송곡 예배드리다(완전한 과일 주)'를 준비했습니다.전주는 어노인팅 버전으로 준비했고, 제가 손에..

실화 모티브 영화 암수살 ~처럼 [내부링크]

지금 극장가에서 1위 2위를 다투고 있는 영화를 두개 전부 봤어요.오랜만에 한 달에 영화를 두 개 보게 되었네요.극장가에 대부분 1위가 베놈, 2위가 자웅 살인으로 유명한 멀티 플렉스 브랜드가 같습니다. > > (..

공작은기업 취업에 도 와~~ [내부링크]

> 공중,중소기업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소개! 지금 또는 앞으로 취업준비를 공중,소기업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한별이가 큰 도움이 될만한 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공공,중소기업 취업에 도움이..

대구시설물 청소 고속도로 물 와~~ [내부링크]

도로 청소/도로 시설물 청소/도로 고압 청소 전문업체 새롬 환경이다.최신 PM2.5가 조금씩 맹위를 떨치고 비상 저감 조치까지 내리고 공기 질이 더 자신의 카미 니시 고속 도로 터널이 본인 도로 시설물의 오염에..

NBS korea농업방송 명의 보 대박 [내부링크]

> NBS한국농업방송 명의 보감 어깨질환편 김주현 원장 명의의 특강 이야기 어깨질환 중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과인타과인은 오십견과 치료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깨의 질환이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백내장수술법 통증과 좋구만 [내부링크]

> 60세 이상이 되면 노화 현상과 인사 헤스 정체가 흐트러지고 있는 백내장이 발생하게 되면 자신의 타자 신고 증세예요.어떤 질환이고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 백내장 수술법까지 모두 알아봅시다! 이 글을 끝까..

아기돼지 꿈 해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식인들이 매일 가르쳐주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지식은 당장 아기돼지꿈의 해몽처럼 아기돼지꿈의 태몽을 풀어줄까.돼지꿈을 꾸는 것은 예로부터 길몽으로 해석되었으며, 특히 복이 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오피스룩쇼핑몰 비레브 추천 / 고급 진주 여성정장 노카라블라우스 결혼식하객코디 ~~ [내부링크]

판매가:29,900원, 배송료:3,000원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우아하고 럭셔리한 감성의 노카라 블라우스입니다.밀도감 있는 고급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컬러 없이 살짝 올라간 목줄에 골드링 진주로 포인트..

아입니다뚜렛(투렛증후군 주작)문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자주 방문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순박해 보이는 젊은 청년이 붓을 들고 서예를 하는 모습이 그렇게 들리는데 그 청년은 주기적으로 이상한 소리를 내며 이상한 동작..

기막힌말실제귀추 예민한 아내의 은밀한 사생 활 잠들지 못하는 고을 하나곱살 딸의 비밀 출연 확인 [내부링크]

훌륭한 스토리 실제의 귀추 민감한 아내의 사생활을 자지 못한다 촌락 1고프살 딸의 비밀의 출연 배우의 돈 연 아이 김미진 박 히에쵸은 양웅미치에웅지 여배우 훌륭한 스토리 실제의 귀추 357회 9월 151방송 http..

인후 스프레이 탄 확인 [내부링크]

겨울에 방에 가습기 틀고 있는걸 조금 방심하면 바로 편도가 심해요!!~~청부해버리는데요.이번에도 단 2시간 만에 편도가 쨍쨍 브오보리코일쥬 1째 고생하네요 몸이 아픈 것은 다행히도 없는데 1단 목이 불편하니..

피부가려움증 원인 ~처럼 [내부링크]

> 피부가 가려움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갑상선에 이상이 있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갑상선 기능 항진증 환자가 전신 피부에 가려움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갑상선 기능이 항진한 경우 심한 가려움증이 나타날..

명첫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지인의 초청으로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청춘 콘서트에 다녀왔어요.평소에는 발라드로 술을 한 잔 마시고 흥이 날 때는 역시 트로트입니다. 장소, 서울 잠실 체육관 기간 2019.11.30~2019.12.01..

K3 문재수리 보험수리 좋네요 [내부링크]

조수석 후츄크 추돌로 담봄포과 담후에은다, 담도오 부위가 파손되어 K3차량이 나의 전 마니아가 입고 되었습니다.입고된 차량의 모습이네요. > 담범퍼와 테하나 램프는 교환하고 담펜다와 담도어는 판금도색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하나티어 OP챔 칼날비 미드 파이크 정보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롤 일티아 OP짱 칼날비 미드파이크 카운터 치속 미드녹턴? 2개의 챔피언의 아이 아이템, 룬을 알아보았다 > 현재 프로 보라 P.S. 당신의 두달 전 예측처럼 칼날비 파익이 롤 1티아 OP라고 떠..

정중신경손상의 손목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세건우병원 하승주 원장입니다.오늘의 스토리 주제는 만성 손목 통증의 원인으로 별로! 최근 급격한 유병률 상승을 보이고 있는 손목터널증후군입니다. > 실제로 주변에서 손목통을 호소하는 사람이..

마블(Marvel)의 넷플릭스 드 !! [내부링크]

이 4월 5개, 마블(Marvel)'캡틴 좋은 매 리카:시빌 워'에서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MCU)과 마블 넷플릭스(Netflix)드라마가 연결될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의혹은 4월 하나 2개 열리는 '캡틴 좋은 매..

손톱 발톱 무좀과 약물 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이이입니다~ 금 1은 정 이야기 정 이야기 흔하고 말았다 치료에 많은 인내가 필요한 질환인 손톱 발톱 무좀과 약물 치료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손톱 발톱 무좀은 연령대..

본인의 마더, I'm mother, 볼까요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소개할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본 <내 맘:I'm mother>입니다. 영어 제목만 놓고 보면 아래 영화와 제목이 같아서 헷갈립니다. 영어 이름은 "I'm mother"인데, 왜 한글 제목은 "내 맘"일까요? <자신의 머..

동맥경화 원인과 증상 ~~ [내부링크]

> 그대로 사람들이 과연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을까요?심혈관계가 높을까요 ? 저는 심혈관계 질환의 위 험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암은 대체적으로 증상이 눈에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충 보면 소..

디스크팽윤/추간판장어린아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미아 사거리 6번 출구에 위치한 체형 교정 전문 센터 리가는 필 라엥요가입니다 오항시웅디슥 팽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저희 센터의 리가야필라앤요가 체형교정전문센터에 대해 알아..

'가온차트 어워즈' 방탄소년단 3 대박 [내부링크]

'가온 차트 어워즈'방탄 소년단 3관왕.에 엉망·세붕티ー은·벤 2관왕(종합) > [이데일리 스타 in김은구 기자]그룹 방탄 소년단이 제9회 가온 차트의 노래 어워즈에서 3관왕에 올랐다. 방탄 소년단은 8일..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비결 확인 [내부링크]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 올해 초부터 진행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을 도전하기 시작한 45세의 김ㅇ은 인연이라고 합니다~ 저는 간단히 소개하자면, 두..

LG 시네빔 HU70LA 4 정보 [내부링크]

최저 가격 곧바로 확인 2,686,500원->하나, 990,000원(35%할인) > LG시네 빔 HU70LA 4K UHD, 빔 프로젝터, 넷플릭스 일, 990,000원 위의 가격은 때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격을 확인..

메리츠수술비보험 종수 확인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안재영 > 오늘은 한 00만원을 지불해도 200만원을 돌려받을 수 "메리츠 수술비 보험"를 살펴볼까 하는데요~하필이면 많은 곳에서 이곳을 이야기하려는 이유는 우리에게..

급성 편도염 - 서울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서울대입구역 이비인후과 관악연성비인후과 원장 김 은성 임 요즘 새벽공기가 쌀쌀해져 일교차가 생겨 목통증이나 몸통증 등을 호소하며 이비인후과 외래로 찾아가는 급성편도염 환자분이 항거하..

연예인 찌 확인 [내부링크]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춥지도 춥지도 않고 기분 좋게 내리네요."요즘 대선 선거기간으로 연예계도 좋고, 안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서민들의 장사는 엉터리이고, 모두가 바쁜 대한민국인데,,, 이럴 때일수록 모두..

업종전환창업 TOP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손해가 커져서 폐업을 결정했는데, 아이템을 바꿔서 다시 도전하려는 업종 변경 희망자 분들이 많은데. 대체로 이러한 분들의 공통점을 꼽자면, "업종 변경 비용을 최대한 낮춘" 비용을 선호합니다. 당연하..

B형 남자 어디까 볼께요 [내부링크]

혈액형 남전을 가져왔습니다.나쁜 남자라고 아는 B형의 남자부터 알아볼텐데요.제 주변에 B형이 가장 많아서 작성하면서 많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좋은 남자도 있는데 왜 나쁜 남자라는 단어가 먼저 떠오..

아마미 유키, 2019년 2분기 1드 <긴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마미 유키(5개)가 주연을 맡은 20하나 9년 2분기 드라마<긴급 조사실-긴급 조사실>이 지난 목요일에 종영됐어요.. 이미 시즌 3이 방영됬습니다. 2년 만에 돌아온 시리ー즈욧움니다. 모든 평균 시청률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