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6955의 등록된 링크

 28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맛있는음식영양 전공탐구] all about 식영 "맛있는음식영양전공'' 그것이 알고싶다 (입시요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하나 운식용 전공 탐구 때 가끔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식품영양전공탐구~all about 식영입니다!!식영 전공에 대해 알고 싶은 스토리 을하과인!! 꼼꼼하게!! 자세히~ 알려드릴때 마다요~..

대구백내장 증상과 치료 진행과정 [내부링크]

대구백내장 증상과 치료진행과정 > 안녕하세요 대구 백내장 수술의 첫 번째로 건강한 눈을 되찾는 유아 백안입니다! 저의 첫 번째라면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추석이 되면..

‘띠별 오거의 매일의 운세’, 2020년 03월 051 목요1…코로나하나9에 지나치게 쫄지 얘기자는 것 [내부링크]

소 스스로 하지만 9은 고열과 피로와 마른 기침이 주요 증세인 소수부터 아프이쟈싱, 코 막힘, 콧물, 인후염 또는 설사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기가 보고되었다. 80%이상의 대다수의 감염자는 특별한 치료 없이 회..

로드FC 격투 오디션에 김보성 윤형빈 이승윤 참여 \"대단한 의리!\" [내부링크]

> [사진=로드 FC 제공] 로드FC와 PLAY하나가 제작하는 새로운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에 김보성, 윤형빈, 이승윤이 참여한다.이들은 로드FC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와 힘을 합쳐 한국에 격투기 열풍을 예고하고..

China어 공부 왕초보도 가뿐하게 HSK 취득하는 성공법 [내부링크]

> > >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연초에 다짐했던 예정은 다 이뤄지지 않았고 왜 이런 일을 하고 싶은지 자꾸 늘어나고 욕심인지. 여러분은 올해 일정을 모두 실천하셨나요? 이 중에서 몇 명은 '대국어 공부'가..

환절기 편도염의 원인과 치료에 대해 [내부링크]

환절기인 편도염의 원인과 치료에 대해서인데, 부산 행복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부산 행복이비인후과입니다.계속될 것이던 겨울이 지그와다 봄이 오는 이처럼 계절이 바뀌..

‘자이언트펭TV’ 저작권 가수는 김동준?…펭수의 정체는? 펭수 댁는 누구니? 펭수짤/펭수어록 [내부링크]

안녕. 솔직하고 예의바르다! 본인! 이라는 사람을 놓치면 후회한다! 라고 생각될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쿨한 마인드를 가진 사람! 쿨한 마더 > 오늘은 말씀입니다. 주위에서 너무 팽수~~ 팽수! 라고 해서 시대..

[교육기부][함성소sound][대교단광주권본부A] 7주차 : 화산폭발모형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환성 #대교단 광주권본부 A팀이다~~ 이번주는 정말 찜!! 여름이 죠키우이 6월이네요 여러분 20하나 9년의 절반을 돌리고 달리고 있습니다.단날이 쨍쨍했던 만큼 한국 대교단의 열정도 차츰차츰..

기생충 아카데미 예상 [내부링크]

> 2020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부문에 후보가 된<기생 벌레>의 아카데미 수상에 대한 나의 예상은 아래와 같이 슴니다.왠지 기생충 작년 <로마> 처럼 이번 아카데미에서 감독상 외국어영화상을 받을수 있을것..

[펭수 맛집] 연돈이 이사가서 아쉽다면? 신대방 모스키친 후기 펭펭!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 1까지 설날, 휴 1이었습니다! 마지막날에 뭐할까 이러면서... 저번에 찾아가서 문을 닫은 모스키친을 다시 도전해 보기로 했어요! > 우리가 12시 반쯤 갔지만 이에 웨이팅이 한 팀 있었습니..

1. 인터넷 방송 송출 프로그램에 대해서: 엑스스플릿(Xsplit), 오비에스 스튜디오(OBS studio)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수 여강사 박지선입니다 나는 인터넷 방송을 꽤 오래 하면서(5년 이상)이것 저것 많은 느끼고 알고 왔습니다. 이것들을 조금씩 설명하면 많은 분들에게 참고가 될 것 같아서 써보기로 했어요. 물..

[Organic Korean] Korean Class with a Top-rated Korean Teacher in Seoul 봅시다 [내부링크]

Hello My name is Miri and I'm a Korean language teacher at Organic Korean.If you've studied Korean and Googled Korean content, you might have visited my website-Organic Korean.Yes, that's me ..

[미드 피날레] 빅뱅이론 (The Big Bang Theory) 마지막화 (시즌첫2 24화) 눈물이ㅠㅠ (스포포함) 이야… [내부링크]

드디어 빅뱅이론이 최종화로 끝났다.이제 시즌은 리뉴도 없고 캔든과 이미 노벨상을 받음으로써 너무 가슴 따스하게 마무리됐다.ᅲᅲᅲ > 끝까지 말싸움이었던 チャット튼이 온갖 칭구들의 이름을 처음 부르며 감..

유행스릴러미드추천 세이렌시즌일 이야… [내부링크]

이번 작품은 인기 스릴러미드 추천의 세이렌 시즌 일임.20일 8년 3월부터 20일 8년 5월까지 일 0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신비적인 인어를 소재로 한 미국 드라마에서 장르는 스릴러, 미스터리, 판타지이자 시즌..

본인를 잠 못 들게 하는 미드 : 넷플릭스 기묘한 이스토리 시즌 1, 2 / 에고 와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진 선생님입니다!!오늘은 제1주 1을 망친 미드를 소개하고자 하고 있다 흐흐흐흐 저만 당할 수는 없어요. 후후후 > 오늘의 추천 미드는 바로 Stranger Things 기묘한 스토리입니다.이 미드는 20하나..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 폴더블폰 X 명품 ~처럼 [내부링크]

> 명품 브랜드의 톰 브라운과 삼성 갤럭시 Z플립의 콜라보레이션 Thom Browne x Galaxy z flip 기이 맑은 하항 상소 블로그에서도 발매 전 몇 차례 소개해서 올린 삼성의 두번째 폴더블 폰 갤럭시 Z플립이 삼성..

<영화>미드웨이 - 미국산 국뽕. 봐봐요 [내부링크]

> 본 전쟁 영화가 있어야 할 것은 다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미가 없다. 아마도 전쟁의 발생과 전개, 그렇기 때문에 결과에 이르기까지의 익숙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의 서사도 익숙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모던패밀리 시즌하나-2 다시보기 ~~ [내부링크]

이웃들 안녕하세요. 행복한 월요일 1이다!모두 쥬이에기는 여러분 보냈습니까?여러분 어떻게 지냈는지 너무 궁금해요나는 쥬이에키 동안 동료들도 많이 본. 집에서 빈둥거리기도 해서 유튜브도 많이 보고 넷플릭스..

2020 펭수 달력 오프라인 구매 후기 (feat. 교보문고) 봅시다 [내부링크]

> 펭하! 다이어리에 이어서 캘린더까지!! 년이야기에 쓸모가 많아진 몇만명이 과잉대기탄 g마켓예약은 도저히 불가능하다는 생각에 다음날 교보문고에 발매된다는 스토리로 선결재를 하러갔다. 역시 대세라 그런지..

닐슨코리아 NIELSEN KOREA 채용 준비 노하우! 봅시다 [내부링크]

> 글로벌 리서치 기업 닐슨 닐슨은 첫 923년 미국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전 세계 소비자 트렌드와 행태에 대한 이해를 공급하기 위해서, 닐슨은 첫 00개국 이상으로 소비자의 측정이나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아나쁘지않아운서 습관 대본 - 남북의 창 MC 볼께요 [내부링크]

> 오항시은 KBS 1TV<남북의 창>입니다.북한에 관한 뉴스가 정말 많은 요즘이네요.잘 보세요. [MC 원고-남북의 창]폼페이오 장관의 방북이 마무리되면서 북-미 협상이 또 다른 국면에 들어섰습니다. 조만간 북-미..

드림웍스의 호러영화 <더 터닝>, 해외 평론가 반응 좋구만 [내부링크]

> 당일은 북미 현지 테테로우에 지난 24일 개봉한 드림 웍스의 공포 영화<더 전환>의 해외 비평가 반응을 유심히 보고 싶습니다.저스틴 팀버레이크, 리한나, 케이티 페리 등의 음악 비디오와 구찌, MAC 등의 광고..

영화 미드웨이, 그날의 전투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blossom입니다.:D전체 즐거운 화요일 1을 시쟈크하쇼쯔 나 말이죠?당 1은 개봉해서 상영 중인 영화의 미드웨이 줄거리를 전해그릴 거에요. > 인디펜던스 데이 시리즈와 20하나 2, 투모로우 등..

601차_ 테슬라 모델3의 '완전 자율 주행' 옵션, 소비자에겐 혼선, 도로 위 험. 부추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601회 한개 1개 영어 뉴스 읽기 도전!(영자 신문 공부하는 법 포스팅은 아래의) Tesla's promise of "full-self-driving" angers autonomous vehicle experts 김하나은 BBC가 아니라 다시 CNN으로 건너왔다. 몇일..

펭하신년, 정관장, 정관장펭수, 펭수케이크,펭수정관장광고,펭수공항패션,펭수의귀환-윌튼클래스,윌튼강사, 윌튼케이크데코레이션클래스,수강생작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빛나지 않는 날에 케이크 마리스토리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테세 캐릭터 펜스케이크를 데려왔어요. 윌튼 전문반에서 배우는 캐릭터 케이크 수업이에요.학원 선생님, 펜스 케이크를 만들어 볼 각오로..

BMW 320d(g20) M 스포츠 미네랄 그레이 김해 출고 - 가격, 옵션, 시승, 마력, 토크, 연비, 내부 등 알아봅시다. 볼까요 [내부링크]

BMW 320d(g20)M스포츠 미네랄 그레이 김해 출고와 가격, 옵션, 시승, 마력, 토크, 연비, 내부 등 좀 알아봅시다. 김해 전시장에서 출고한#bmw320dM스포츠 모델 포스팅을 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bmw3시리..

04. 넷플릭스 다큐 추천 '칼보다 포크' ~처럼 [내부링크]

> 채식과 육식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는다. 원래 대한민국은 채식위주의 사회였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채식주의자에 대한 시선은 그리 좋지 않다. 고기를 먹어야 건강해진대. 대한민국 사회는 채식을 하는 사람들..

[20일9 공연결산–장르별 순위] 어린아임, 옥탑방 고양이, BTS World tour, .. 각 장르별 일위 !! [내부링크]

> -아이입니다, 옥탑방 고양이, BTS World tour, 빈 필하모닉, 호두까기 인형, 각 장르별 1위 기록·중소 극장 뮤지컬 유 하나<사의 찬미>8위에 오를 만큼 큰 트렌드-콘서트는 BTS, 박효신, 싸이 등 대형 공연이..

[방탄소년단 제이홉] zara larsson 신곡 응원해준 호석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트위터 업데이트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143087548333297665?s=19 "애벌레를 보면 전혀 좋은 거름에서 옛 본인 같지만 자라 라슨은 누구냐구요? 처음이다. -20첫 3년에 데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당일 유출! 관전 포인트는? 좋구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온 판타지 블록 버스터'위 조'이 금지,(20개)공개된다. 위처는 넷플릭스(Netflix)의 new 오리지널 시리즈로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

수원지비결원 변호사의 소음주운전 (3진)삼진 쓰리아웃 처벌 집행유예 선처로 구속면한 사례(용인시 상습소음주무면허운전) 봅시다 [내부링크]

> 어느덧 5월에 내리고 곧 윤창호 법 2로 불리는 도로 교통 법 개정안(sound주 단속 기준 및 처벌 기준 강화-투 스트라이크 아웃제 등)의 시행 1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는 온 6월 251부터 시행 미리 계획이..

화순 국화축제 화순 국화향연 20하나9 초대가수 송가인 전남 축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한다 확인 [내부링크]

서천애가 전하는 화순여행예기당이긴 하지만 전라남도 축제 중 가장 아름다운 축제로 손꼽히는 화순국화순국화순국화축제를 소개합니다.가을은 국화의 계절이라고 할 정도로 전국 각지에서 국화 축제가 열립니다...

영어 잘 읽는법 미드영어 표현 읽어보고 내 실력 알아봐요. 볼까요 [내부링크]

> 개 선생님은 영어공부를 할 때 미드를 보면서 자주 합니다.요즘은 루시퍼는 미국 드라마에 빠져서 1주 밤을 세어 본 적도 있습니다.미국 드라마를 보면 좋은 게 요즘 많이 쓰이는 영어 샘플을 배울 수 있다는 거..

CBS 그냥 FM과 CBS JOY4U 최정원의 가스펠아워 와~~ [내부링크]

20일 6년 9월 61CBS그대로 FM과 cbs joy4u의 최정원의 가스펠 아워 방송은 이번 주 토요일 1 pm일 0시~동테테로데 두곳에서 본인 오프 라이다.CBS의 간판 아본인서니까 역시!! 포스가 특별해!!최근까지 무슨 1이..

[BTS현상]BTS Pop! K-Pop? Pop2.0? No, 대명사가 되어야할 이름!(ft.Dionysus) 확인 [내부링크]

그동안 Pop 2.0이라는 이름으로 BTS를 가두려 한 나 나쁘지 않는 아울 반성합니다. 비영어권 POP의 유행을 하과인의 트렌드로 보려고 했던 과인, 나쁘지 않음을 반성합니다. 고전 오페라 팝 뮤지컬과 같은 아주 큰..

펭수 대박 ㅋMBC !! [내부링크]

큰일났다 MBC. > 대단하네요 펜하펜스 드레스 너무 예뻐서 글로벌 트렌드상 시상자 #MBC #펜하 #연예대상 #MBC연예대상 #펜스시상

축농증 두통 후비루 입단냄새의 치료 수원소아한의원 ?? [내부링크]

> 유소아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비강염, 일방적으로는 축농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축농증은 부비강 사진을 촬영하면 양쪽 또한 한쪽에 부비강에 고름이 쌓여 있는 소견이 관찰됩니다. 위 사진을 예로 들..

‘2018 MBC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수상 봅시다 [내부링크]

이영자가 '20하나 8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 이영자는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목교스, 정부 장 군, 영자 미식회 등 수많은 수식어를 만들고 2018년 한해 동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

여성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갑상선암 대전갑상선초sound파로 확인 봅시다 [내부링크]

> 여성에게서 잘 생성되는 갑상선암 대전갑상선 초sound파로 확인 > >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입니다. 갑상샘암은 과거에는 여성 암 하나 정도를 차지했던 암이었고 지금도 여성 암 2위를..

!! [내부링크]

시사상식사전 레오나르도 다빈치 이가면 리어 르네상스기의 화가, 조각가, 건축가, 발명가로 근대적 인간의 전형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인물로, 그의 활동은 미술, 과학기술, 건축, 천문, 지리, 해부, 식..

노래추천 : 양정승 - 밤밝은하항상의 별을.. (With KCM & No Noo)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8년.03.28 있님도우루 오늘은요 쇼루이이 니 단*.*!!거의 매일 노래 추천할게요.*.*!!sound.. 이 노래는 요즘도 자주 듣는데~ 예전에 고딩チョン이가 한창이던 곡인데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티저 포스터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코리아가 드라마 <킹덤>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중소기업 넷플릭스에서 Sound로 등장하는 <킹덤>입니다. <킹덤>은 죽은 왕이 되살아나고, 과닌자 반역자로 몰렸던 왕세자가 향..

여자향수추천 발렌티노 발 이야… [내부링크]

여성향수를 추천하는 발렌티노 발렌티과인 오디퍼ュ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에 좋은 향수입니다. > 살다보면 향수 선물도 다 받겠네요.동생이 해외 출장을 다녀와서 준 선물입니다.향수를 뿌리고 살지도 않았..

[NEW] 자율주행 애기플리케이션 개발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차내 데이터 로깅 장치 dSPACE AUTERA Auto Box AUTERA는 차내 데이터 로깅 장치로 ADAS(첨단운전자 지원 시스템,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및 AD(자율주행, Auton..

백내장수술비법 알아 이야… [내부링크]

> 우리 눈에서 초점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발생하는 백내장은 눈앞이 흐릿하게 보이는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눈 질환이다.백내장이 발생하는 주요 원인은 노화이며 그 외에도 포..

[초등영어지도사] 과학영어 / 8 planet ?? [내부링크]

이마르텔링초등학교영어지도사수업과거수업에내주신이번과제는과학,역사,우화,동화중에서주제를하과인선정하여발표하는것입니다.저번에는 동요 한곡 부르고 그림책이 마르텔링으로 풀어서 이야기하고 해서 그런 과..

25개월아기, 수족구 못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요 하나야 안녕~ 어머님이 정말 좋아하실 때 입니다.하나, 새벽 술 스토리 동안 유아들과 잘 지냈어요? 아니면 남자친구? 친구? 부럽네 우리집은 요즘 전쟁중이에요7월에는 스죠쿡에서 한바탕 난리, 이번에..

트로트USB 미스트롯 콘서트-차량USB 노래칩 송가인 좋구만 [내부링크]

> 상품보기 상품보기 상품보기 상품보기 상품보기 해당 글은 2020년 첫 달 첫 5최초의 최초의 5시 50분에 작성되었습니다. 리뷰와 상세정보 오픈 최근에 구입이:첫 2,500원!(58퍼.센트할인율적용) 아래 링크를 통..

sound주운전 문재 합의 정보 [내부링크]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가을을 천고 마비의 계절이라고 하잖아요, 그 덕분에 식욕이 나와서 맛있고 기름진 소리식을 노는 힘 들고 먹더니 체중이 약 3Kg은 늘었어요.한Kg씩 찌고 살찌는 건 참 쉬운 일인데 살 빼..

<4학년 2학기 과학> 화산 활동이 ?? [내부링크]

초등 학교 4학년 2학기 4단원 화산과 지진 중 5차시 화산 활동이 우리 층 하루에 미치는 영향(긍정적/부정적)를 살펴보<관련의 성취 기준>[4와 하루-03]화산 활동이 우리 층 하루에 미치는 영향을 발표할 수 있..

코골이 수면무호흡 치료 이비인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코골이 sound는 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호흡 중에 목젖과 주변 점막이 떨리면서 날아가는 sound입니다.가을에 알레르기성 비염 등으로 코가 막히면, 코에서 폐까지 건너는 길이 좁고, 지상에서 떨림이 심해집..

전화하는꿈, 전화와 휴대폰에 이야… [내부링크]

> 어젯밤 좋은 꿈 꿨어요? 저는 어젯밤 꿈속에서 휴대폰 벨이 울려서 전화를 했는데, 상대방의 목소리가 불분명해서 잘 들리지 않던 꿈을 꾸었어요.전화를 받아도 소통이 잘 안 돼서 너무 답답하더라고요.꿈에서의..

대학로연극추천] 섹시 로맨스 연극 < ?? [내부링크]

대학로연극추천]섹시 로맨스 연극 '나의 PS 파트너들'_8월 공연 스케줄 > 안녕하세요 팀양입니다!!! 드디어 금요하나!!! 근데 이렇게 덥고...ᅲᅲ그래도 아래 후기를 보면, 주예기에는 연극 '나의 PS 파트 당신'을..

미스트롯 홍자 전라도 육지비하발언;; 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정말 재미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3 위한 홍자 씨가 최근 한 발언 때문에 논쟁이 되어 있군요.는 7개, 전남 영광에서 열린 '20하나 9영광 법성포 단오제'행사 무대에 오르며 축하 공연을 가졌죠 비..

[에스테틱 뉴스] MBC <손 꼭 잡고 지 봅시다 [내부링크]

모녀 세안 씬의 한 오 1폼 유어 전 과시 >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링닉의 신제품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이 MBC 수목드라마 손을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이하 손을 잡고) 속에 다소 들어가면서..

송가인섭외 비용문의 트로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예인 이벤트나 공연 섭외를 담당하고 있는 에이전시 리얼캐스팅입니다.최신 우리 과인이란 방송사가 과인이벤트 타는 곳에서도 분홍 물결이 바다를 이루고 있습니다.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그분들을..

여성갱년기증상 왜 ?? [내부링크]

> 여성 갱년기는 폐경 전후 모든 여성에게 찾아오지만 심정적 신체적 이상 증상의 정도는 개인마다 차이를 보인다.갱년기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이 시기를 쉽게 보낼 수 있는 만큼 초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중년여성에게 많이 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중년 여성에게 그다지 나쁘지 않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 겨울은 춥기 때문에 누구나 추위를 느끼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추위를 느끼는 동시에 체중이 증가하는 등의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경우는 갑..

음주 운전 근 좋네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의 근본대책 필요법, 처벌보다 인식전환 개선 필요 현행법보다 무거운 처벌 강화출입국 제한 특별사면 제한 다양한 제도 도입, 지속적인 홍보와 단속이 이어지고 있는데도 소음주 운전이 여전히 근본..

행성의 정보 [내부링크]

> 고대에 밤의 하상을 관찰한 사람들은 눈에 띄게 잘 보이는 해와 달 이외에 별 다섯 개가 떠도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 5개의 별을 행성이라고 하면 서양에서는 신화의 신들에서 이름을 가져오거나 머큐리, 비..

배우되는법 : 대사를 '배신할것이다'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가 되는 방법에 탁월한 영화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대사를 배신할 것이라는 느낌으로 연기할 때 최고의 연기가 과도하게 온다는 점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고 싶다.연기를 처음부터 염원하는 신인 배우가 과잉 프..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9)불규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태비의 별들 > '태 비의 별(Tabby's Star)'또는' 보는 지언의 별(Boyajian's Star)'이라는 이름을 가진 KIC 8462852. 이 별의 급격한 밝기의 변화에 대한 연구가 계속되고 다양한 해석이 자신 왔으며..

편도선염과 편도결석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목통하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가을은 특히 기관지와 관련된 질환을 주의해야 하는 계절입니다. 특히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한 공기와 큰 하나사거리 때문에, 감기증상 등으로 이비인후과의원과..

UU부스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절지구생,화평정영 같은 중국산 게이더를 하다가 가끔 이런 메세지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 요즘 차이나의 게이입니다. 관련법이 바뀌어 해외 아이피, 특히 대한민국 아이피에는 접속할 수 없습니..

미드 지정생존자 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 지정 생존자는 어떻게든 주인공만 봐도 제대로 시작해야 하는 미드가 맞습니다. 우리의 잭 바우어 오빠가 24태 테러 동안 미국의 이익 때문에 전 세계를 누빈 모습이 착한 사람이라면 당연히 시작할 수밖에..

<유전> 다시는 보기 싫은 기괴한 영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유전 #hereditary #미드소마감독 #아리에스터 소녀 > > 충격의 초반부 > 개미가 이렇게 무섭다니..나쁘지 않게 발견된 여자아이의 얼굴..시체는 개미떼에게 뜯겨졌다. 이 영화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이고 나..

편도결석이 있는 것 같아요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이 있는 것 같습니다. (편도결석의 원인과 제거) 안녕하세요. 목동하나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일전에 병원에 내원하신 한 환자분의 내용인데, "편도결석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며 편도결석의 원인과 제..

은평구재활의학과 어깨 확인 [내부링크]

>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분들이 앉아서 생활하고, 보다 편안한 자세를 취하기 위해 여기저기 아픈 곳이 많는데요. 특히 어깨는 만성적으로 자기 타자기가 되기 쉬운 통증을 경험하기도 하겠죠. 사람은 시간..

#095연예인 볼까요 [내부링크]

멋진 영화배우 하정우씨 연예인 사주 풀입니다 우유색보다는 상남이 어울리는 배우 하정우씨 신청 사주입니다 > 생년월일 1978년 3월 11일 사주.임 오토베 보. 신묘의 오묘한 색채를 내뿜는 매력을 지닌 높은 산위..

연예인들 출연료는 몇 봅시다 [내부링크]

연예인 출연료는 몇천개씩 나오면서 무슨 말을 하는지...ᄍ뉴스특집 주진우..그들이 노력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에 비하면 너무 적다. 몇 배로 올려라. > KBS-김제동, MBC-주진우`고액 출연료`논의(서울=..

*대탈출* 꼭봐야하는 예능 추천 소름끼치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리뷰라고 쓰고 감상문을 써봤습니다.대탈출 외형이야, 또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보고 싶어요.JAM을 보지 않는 사람들을 나에게 팔것인지 꼭 보세요#( 대탈출)#tvN#연예#연예 프로그램 대탈출)작가님들 제작..

펫로스 증후군, 반려동물 우울증 겪을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페트로스 증후군, 반려동물 우울증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토토토토토 #토토토. 잠실 심정상듀 휴무 정신건강의학과 의원입니다. 페트로스 증후군 Pet loss syndrome, 반려동물을 잃은 고통과 우울을 의미하고..

[삼성전자] 3D 블루레이 봅시다 [내부링크]

제품명:[삼성 전자]3D블루 레이 플레이어 BD-J5900/KR 사야:20하나 8.8. 구입처:쿠팡 구입이:하나하나 0,690원 구매기: 아내 sound사용할 때 생각: 지난 8월에 구입했지만 최근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다 보니 일..

은평구 마사지 권노희 약속 마사지 받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질 체력으로 매일같이 몸이 그르렁거리며 주 2회 월, 수 점심 시간에 그만큼 PT를 하면서 체력 유지하려고 노력하는데 뭐 살 찌지 않고 유지하기로 만족하지만 스포츠 욕심을 내고 보면 PT 받은 네하 잘 쓰지 않..

갑상선 기능 항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갑상선에 이상이 보이는 사람들을 찾기가 어렵지 않을 정도로 주변에 갑상선 환자들이 많이 있다.갑상선 호르몬의 가장 큰 특징은 우리 몸의 물질대사에 관여한다는 것입니다. 대사의 속도를 조절하는 것입니..

뉴알엑스 /씹기 좋고 장건강까지 소견한 좋네요 [내부링크]

> > 사슴고기&연어가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들어진 유기농소프트 "사료"로 부드러운 식감과 뛰어난 기호성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강아지와 이빨이 약한 노령개 "유아개" ""유아개"에 좋다. > 맛이 어떤지 좀 까다로..

[공식입장]강다니엘·LM, 전속계약 ~처럼 [내부링크]

양측은 각각의 소송대리인을 통해 진행된 소송도 취하하기로 합의했다. 그래서 강 다니엘이 제기한 전속 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및 본안 소송 올 10월 하루에 예정된 강 다니엘의 전속 계약의 가처분 이의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