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6955의 등록된 링크

 2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당싱리티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본인 오프 라이다. 정확하게는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 할 일이 없는 무인 자동차가 상용화되어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

영화 미드웨이(Midway) 20하나9 -역사적 기록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Midway-20하나 9년 하나 2월 3개 개봉 이 하나하나 달 America에서 개봉하기 전에 국내 개봉을 기다리던 영화의 미드웨이가 마침내 대한민국에서 개봉하 슴니다.그것도 북미 개봉과 20하나 9..

축농증 그것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코의 기준이 된다 삼성드림이비인후과 노원점입니다.'노란 코가 계속 과인이고 코가 계속 아파요.' 보통 축농증을 앓고 계신 분들이 공통적으로 호소하는 부분이에요.금하나은 축농증에 대해 알아보..

알밤줍는꿈 알밤꿈 밤꿈 알밤먹는꿈 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밤을 줍는 꿈, 밤, 밤, 밤, 밤을 먹는 꿈, 해몽을 알아보자. > 밤을 줍는 꿈은 그냥 태몽이라고 알고 있어요.저는 태몽과 관계 없을 때도 밤에 줍는 꿈을 자주 꿔요.그래서 오른쪽은 밤의 꿈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베어그릴스와 같이 하는 <당신과 자연의 대결> 완벽 공략 및 후기. You vs Wild , 20하나9 [내부링크]

> > 인터랙티브한 생존(?)으로 새롭게 자신감을 얻은 당신과 자연의 대결. "Man vs Wild"로 유명한 영국 공수 특전단 출신의 생존 전문가 베어그릴스 주연으로 시청자들이 베어그릴스의 행동을 선택한다.베어..

넷플릭스 일드 추천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엔딩스포o [내부링크]

스토리가 없고 추천문은 아주 짧은 sound 배우들 연기 잘하니까 연기는 믿어달라 > > 6부작의 짧은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퐁쟈크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쥬은멜 추천하는 주식들 넌 주 두 사람의 총 네명의..

급성 편도염 증상 이렇게 대처하세요 [내부링크]

> 편도는 혀의 양 관절 마디에 있는 둥글고 통통한 부분을 예기합니다. 백혈구를 가장 많이 포함한 림프조직의 하과인이기도 하며, 몸에 해로운 바이러스과의 세균이 침입하지 못하도록 막는 역할도 담당하고 있습..

갑상선암 증상과 치료 그렇기때문에 관리법 [내부링크]

> 목의 앞쪽에 위치한 나쁘지 않은 비모양의 내분비 기관이 갑상선입니다. 이 부위는 에너지 생산과 체온 조절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곳으로 여기에 가령이 생긴 것을 결절과 1개 쯔코 있어 결절 5~10퍼센트는..

[우편물 꿈]우편물 꿈해몽, 편지꿈, 연유아편지꿈, 우체부꿈, 소포꿈, 전보꿈 [내부링크]

> 우편물의 꿈, 우편물의 꿈, 편지의 꿈, 연애기의 편지 꿈, 우편물의 꿈, 소포의 꿈, 전보의 꿈이란 직선적인 포현, 본심, 보도물, 안내장, 입장권 등을 의미합니다.러브레터는 비즈니스가 과인계약, 작품을 상징..

해외 취업 및 중소기업 해외 진출 -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업자등록증 주주명부 번역공증(인증) [청주공인번역행정사 대전세종번역공증대행 번역확인증명서] [내부링크]

"해외취업 및 소규모기업 해외진출-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업자등록증 주주명부 번역공증(인증) [청주공인번역행정사 대전세종번역공증대행번역확인증명서] 국외취업(취업비자) 관련 경력증명서, 재직증..

하나2.30"HAPPY BIRTHDAY V #태태생1ㅊㅋ#VANTE#보라해 #연탄아범 정보 [내부링크]

> #브이셍 1ㅊㅋ"1230 HAPPY BIRTHDAY THE FIRST HANDSOME BOY IN THE WORLD V"#VANTE#굼시라코#으로#연탄 할아버지 2018.12.30.HAPPY BIRTHDAY·뷰 @HOWO사진의 출처@BTS_twitt..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송가인 OST ' 내 심정의 사진 ' 가사 소개 좋구만 [내부링크]

현재 트로트 가수 가운데 많은 사람 중에서 대세는 가수 송가의 1것 이다니다. 미스트로트에서도 우승을 해서 화제가 된 송가인, 이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를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해서 관련 스토리를 확인해..

넷플릭스 4k 환상짝궁, LG 65인치 OLED 65C7P/65E7P 직구 시 참고할 점은? 볼께요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불량에 익은 그 이름이 데힝 민국에 정식 상륙하어 통돗 만 2년째에 들어갔다. (2016.1시작) > 1개월 1만원 안팎(약 1만 3000엔)을 내면 영화와 텔레비전..

[ 방탄소년단 진 ] MEMORIES OF 2017 봐봐요 [내부링크]

SCAN MEMORIES OF 20최초 7 BTS SEOKJIN > > > > > > > > > > > > > > > > 완전 사랑해습니다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Next Generation Global Leader BTS Written by TIME 봅시다 [내부링크]

BTS표지 장식에 지난 문재인 대통령의 대선 후보 그때 너무 저는 판매액을 갱신하는지 궁금하네요. 저도 일부 온라인으로 주문을 넣으면 인터파크에서 포스터까지 준비해 주는 센스. 그러고 보니 발간 한 October...

[LIFE] 미드소개/미드추천! 졔의 미드라이프와 인생미드들 (ft. 넷플릭스) ~~ [내부링크]

> 초등학교, 중학교 때는 이렇다 할 외국 드라마 자신의 영화에 관심이 없었습니다.정말. 김철곤의 s.k.t(swallow knightstales), 송재호의 Rush와 같은 판타지 소설이 자신의 노블레스(당시 진실된 명작이었으나..

삼성전자 폴더블폰 하이드어웨이 힌지, 모토로라 레이저 힌지 와~~ [내부링크]

> -삼성 전자 유럽 특허청(EUIPO)에 하이드 어웨이 힌지 관련의 상표 특허 출원 -용도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 용에 명시 -2020년 상반기 출시 계획의 갤럭시 쿠르 렘 셸 또는 하반기에 출시되는 갤럭시 폴드 2..

[책소견] BTS Insight, 잘함과 진심 이야~~ [내부링크]

> 후배가 이 책을 소개해 주었을 때 솔직히 말하면 흥미가 없었다.광고와 돌멩이의 조합에 매력을 느끼지 못했기 때문이었다.광고가 신선해 보이지만 그 여운이 길지 않아 돌은 그저 철이 덜 든 청소년의 전유물이..

UPS 배달에 과인서는 Waymo 자율주행차, 양사의 파트너희십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Alphabet의 자율주행 자회사인 Waymo가 UPS와 자사 자율주행 미니밴을 이용하여 UPS 소포를 배송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의해서 양사는 Waymo의 자율 주행 Chrysler Pacifica의 미니밴 차량을 이용..

sky 캐슬 몇 부작 기대가 되네요 좋네요 [내부링크]

한국의 학생과 학부모라면 공감할 수 있는 입시 전문 드라마지만, 입시와 명문대를 가야 하는 학생과 부모의 현실적인 드라마입니다.한국에서 이른바 "sky"라는 대학에 들어가기 위한 과정과 문제를 입시관련 드라..

질병관리본부 소통대사 남궁민 배우와 함께하는 찾GO막GO(찾고막고) 캠페인! 이야… [내부링크]

> > 이 7월 하나 6일 국민의 건강한 해외 여행을 위해서 질병 관리 본부 남궁민 소통의 대사가 참석한 ' 온 GO만 GO( 찾아 막고)'캠페인 영상이 유출되 슴니다! 홍보 영상을 보니까 해외 여행 준비로 숙소, 맛집..

크리스마스를 단숨에 삭제 시킬 넷플릭스 추천작 TOP 3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햄TV입니다. 어떤 새 한개 2월!1째와 함께 가을의 종료를 알리고 찬바람이 쌩쌩 불연내용 되었습니다. 긴 20하나 9년 한해도 종언을 고하고 노상에서 모든 커플이 쇄도하고 자신이 온다는 성..

아이견간식:)닥터힐메딕스 가수분해 단백질 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간식때문인지 사료때문인지 알르레기가 생겨서 눈이 부어있던 역시 리. 가려운건지 긁다가 눈가에 상처가 생겨서 오물이 언니 책인가 미안 그렇게 너가 고급인지 몰랐어. 상처를 발견하고 잠을 잘 수가 없어...

펭수 정체 펭수 김동준 얼굴 진짜야??!! ~~ [내부링크]

#펜수정체 #펜스 김동준 #펜스의얼굴펜스의정체펜스 김동준?? 정말로??? 얼마전 펜스 정체가 굉장히 문제가 되었는데 ᄒᄒ 지금은 조금 옅어졌지만 아직 사실 정확히 누군지는 모릅니다. 아, 물론 개인적으로는 펜..

'리그오브레전드(LOL) 올스타전,조은정 아본인운서 “미쿡 LCS 스튜디오에서 인사드려요~” 봅시다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LOL)올스타 20일 5'가 미국 로스 앤젤레스에 위치한 북미 LCS스튜디오에서 열렸다.경기에 기위 LCK(롤찬스코리아)의 메인 아나운서인 조은정이 오프닝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잠시 후면 유럽과..

[BANGTAN BOMB] ‘IDOL’ MV reaction - BTS 움짤 ~처럼 [내부링크]

> 강양 펀치섬 > > > 94케인스의 수이다 > 윤기가 웃는 모습이 미쳤어 개ᅮᅮᅮ > 다들 집중 > > > 딸꾹질 > > > 오늘도 국민은 언제나 마지막까지 남아서 > > > 뭐가 이상한 거야.잘생겼는데. > 크크크크 정국..

소음주운전단속 강화 충격!! 바뀐 도로교통법 알아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술, 한잔만 마셔도 음주운전! 최근 한 언론에서 이런 제목으로 경고했습니다. 최근 소리 들기 전에 의한 글재주와 이에 따른 안타까운 사연이 연 1보도되면서 목소리를 주운 전에 대한 국민적 공분이 점점 커지고..

지상파+통신사 연합...넷플릭스 넘어설까?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방송, 통신업계를 뒤흔든 뉴스는 SK텔레콤과 지상파의 동맹입니다. SK텔레콤의 온라인 영상플랫폼(OTT) '옥수수'와 지상파 업체들이 손을 잡고 만든 '천천히(pooq)'가 단일 브랜드로 통합된다. > 지면파 주문..

현대자동차 美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 선점 ‘가속 페달’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가 외부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자율주행 시스템 상용화를 추진한다. 하나 31, 현대 자동차는 사업 파트너 희사인 미국, 자율 주행사'오로라(Aurora Innovation)'에 전략적 투자..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의견제출서 행정심판 반성문 녹취록 탄원서 진술서 진정서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좋은..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한 75,000원)쥬이에키, 공휴 한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

애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 자동결제 해지 * 주간 요금제 시범 운영?!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이고에영 チャット플릭스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쉽게 말해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지고 있기 때문에 영상이 다양해지..

[Hyundai][공유] 현대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최초 성공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이 가져올 긍정적인 변화는 누구나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차내에서의 시각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문재 위협으로부터 두들겨 맞을 것입니다. 교통체증에 시달리는 일도 줄어..

최고 시청률로 막내린 '미스트롯 진'의 영예는 결국 송가인이다. ?? [내부링크]

결국 송가인에서 시작해서 송가인에서 끝났어요.TV조선<실수 트로트>마지막 10회 결승 경기를 통해서 송가의 이' 제1대 미스 트로트'에 즉위했습니다. > 실수 트로트 결승전은 송카잉을 비롯한 홍자, 정 미에..

펭수 자기소개서 ~처럼 [내부링크]

요즘 가장 인기있는 펜스 자기소개서입니다.마리텔,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사회통념상 예측할 수 없는 답변, 희로애기락도 하나의 얼굴 표정, 숨겨진 모습에서 느껴지는 시원한 목의 sound가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LA갈비 구이 봅시다 [내부링크]

태국에도 LA갈비를 판매하는 정육점이 있어서 사전에 예약을 해서 5kg이과인 낑낑 거리에서 사왔습니다.그다지 나쁘지 않다는 LA갈비구이이기 때문에 많이, 질릴 때까지 먹어보려고 합니다.후후후. > 자유자신이..

[미드영어] do/try one's level 짱이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케임브리지 to try ashard as you can [메리엄-웹스터] one's best effort at doing something > #드라마..

스릴과 짜릿한 감동을 주는 영화 정보 [내부링크]

새해 1월 8개, CGV에서 영화<미드웨이>을 보았습니다. <미드웨이>은 2019.12.31공개된 136분의 전쟁 영화입니다. 감독은 롤랜드 에머리히에서 유니버설 솔저, 스타게이트, 인디펜던스 데이 등을 감독한 분입니다...

2020년 2월 티빙, 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보고있는 프로그램 특히 더덕더덕 재미있는 프로그램 > 티 병 (+지묘은파) 드라마 낭만·닥터 김 사부 2(SBS월화)-드라마 시작하자마자 느끼는 품격! 시즌 한 0까지 갑시다 ·검사의 내..

[어메리카 영화] 미드소마 후 봅시다 [내부링크]

> 개봉일과 2일 만에 보는 소음을 2번을 봐도 괜찮지만 2번 보지 않아도 된다.오히려 다시 볼 때는 놓친 요소가 많은 그럴듯하다.가끔 기분 나쁜 장면 때문에 기분이 나쁠 수도 있다. 친구들과 보러가는 것 보다,..

EBS 보니하니 최영수 박동근 출연 정지 조치 ! ~처럼 [내부링크]

EBS 보니허니! 최영수, 박동근 출연정지 조치! 버스터즈, 채영, 폭력... 리스테린 소독 공식사과 > > EBS 보니허니! 최영수, 박동근 출연정지 조치! 버스터즈, 채영, 폭력... 리스테린 소독 논란 공식 사과 EBS 측..

[후원자명단] 2016년 이전 푸른자신무재단 ~처럼 [내부링크]

> 푸른과인무재단에 계속적인 애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과인은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 아래 후원자 명단은 해피빈 기부 멘트에..

BTS V의 China 팬클럽, 대규모의 생 좋네요 [내부링크]

> Korea에서 대유행 보이 그룹 BTS(방탄 소년단)V(김·대현)의 생일을 축하하자 다시 China팬 클럽이 대규모 기획을 내놓고 있다. BTS의 V는 12월 30일 만의 24세 생일을 맞는다.그런 그의 특별한 날을 축하하..

‘해치’ 권율, 인물관계도 박문 좋네요 [내부링크]

권율이 사진을 올려 화제다. 요즘 배우권율이 나쁘지는 않아 에스엔에스그램에 사진을 올렸다. > 권율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사진 속 권율은 흑백사진 속에 사진을 찍으며 포즈를 취했다. 그는 훈훈한 모습을..

굿바이 음주운전 캠페인 드렁큰 싱어 W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지난번 굿바이 sound 음주운전 드렁큰싱어 캠페인에 대해 말씀 드렸는데요, sound 음주운전 근절과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카카오 T 대리가 함께한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아보..

어린이 중이염 튜브, 편도 및 아데노이드 절제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 아이는 현재 6살(만 5세)로, 중이염은 3세 때부터 최근까지 발병과 회복을 반복했습니다. 5세에 수술을 권하밧앗우 본인 너무 어린 것 같고 약간의 비결을 찾기로 했다. 이로 한 고런 비결을 많이 했으며, 스..

편도염에 좋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을 모은다!금 1은 환절기를 맞고 잉크 하승진은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을 모아 보았습니다. > 편도염에 좋은 음식 첫번째는 무의 과실.카린에는 사포닌, 사과산, 구연산, 비타민 C등이 포..

동맥경화 예방과 치료에 좋은 좋네요 [내부링크]

당 1은 동맥 경화의 예방과 치료에 좋은 소음식과 마싯눙 음식, 약재와 1를 알아보겠습니다.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완화할 수 있는 성분으로는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기 때문에 이들 성분이 풍부한 매싯은 음식..

아로의 Netfilx day - 볼까요 [내부링크]

당일은 넷플릭스에 실려 있는 디즈니 고전 애니메이션 추천 상품이 있습니다.올해 하나하나 월에 디즈니 플러스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국내에는 언제 들어올지 아직 미지수입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들어가기 전에..

[축제-공연소식] 20하나9 화순 국화향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19화순 국화 향연 1시:2019년 10월 251(금)~11월 101(1)171강쟈은소:화순읍 남산 공원 1원 초청 가수:엄마 음, 청하 노라 조, 송가이다(공연:251, 공설 운동장 특설 무대) 온 10월 251에서 향후 월 101까..

마산 백내장 백내장과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파티마안과입니다많은 눈 질환 중 백내장과 녹내장은 서로 어떤 차이가 있으며, 백내장의 원인과 녹내장의 원인은 어떻게 다른가요? > 백내장이란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는..

[이다신 8주차] 태아크기, 갑상선 와~~ [내부링크]

> 뱃속에서 잘 자라는지 매 1장 1이 궁금한 산모의 그와잉눙 병원 검진 만을 기다리는 듯하다.힘든 초 sound파 원가 때문에 1 가고 싶다 sound는 마음은 굴뚝 같은 하나 어린애니까 건강하거나 꺼라고 있..

[갑상선암투병기] 대박 [내부링크]

#갑상선암 #전절제 #림프절전이 #미만성경화변종 #동위원소치료 #방사선치료 대기 중 때론 너무 빨리 흘러갑니다.이제 수술 4주가 지났습니다. 최근 느낀 몸에 변이는 수술 전에는 암이라는 것을 갖고 있음을 몰..

< 6언더그라운드 > 최고봉 액션영화 추천 넷플릭스 _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액션 영화에서 액션만 살려서도 대히트 수준 6지하는 액션으로 시작하고 액션, 액션, 액션.줄거리도 액션, 화면도 액션입니다.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을에서 만일 쵸소움 보는 것이 6언더 그라운드를 보면..

TA렌터카 사무실은 어디? 통유리로 탁트인 넓은 매장에서 포드 ~처럼 [내부링크]

아래의 '나쁘지 않습니다' 버튼을 눌러주시면 페이스북에서도 저희 TA렌터카 뉴스를 보시고 나쁘지는 않을지도 모릅니다! > 우리 사무소가 지난해 1월 하루 동안 공기와 물이 좋은 청계산 입구 역으로 이사에서 차..

홍대클럽거리 서울나쁘지않아들이 볼께요 [내부링크]

> 20일 9년 0월 일 9일 서울, 자신들이 왔다가 홍익대 인근 클럽가의 구경 왔어요 MBC 개그맨 김경진 오빠도 맨봉이다 아프리카 BJ 갓성은도 만났습니다 > 정말여러사람들이많은데서울에살면이런곳에서놀러오면..

설운도 아들 이유 루민 미운우리 이야~~ [내부링크]

설운도 아들 이유루민 미운 우리 아이 유튜브 먹방 콘텐츠가 궁금하네요 > 엄호..뭐죠?? 하나요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미운 우리 아이 이번주 방송예고를 보니...홍진영,홍선영 자매와 함께 복판 보니...가수 설..

[미드] 빌어먹을 세상 봅시다 [내부링크]

> > 망할 세상 따윈 2(Netflix Original) 망할 세상 따윈 시즌 2을 미루고 미루어 어제 하루 만에 다 봤다.사실 한편당 20분 정도 해라 시즌 한편을 봐도 영화 한편 정도 보는 것과 같다.시즌 최고는 아리사..

극심한 두통 앞쪽가슴 아픔 봅시다 [내부링크]

> 신단역사거리 . 내과 서울 베스트 의료의원입니다 ^^ 피입니다 약은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함유하고 호르몬을 조절하여 배란을 억제하는 약으로 계획없습니다.신발을 막기 위해 생리불순, 여드름 치료 등..

[담석증 상담] 기름진 소음식을 약오랜만에 짱이네 [내부링크]

> 그 다소리 석증입니까?기쁩니다 김천 윤 원장 선생님, 신정 지봉잉소 38세만 봉 인이 36세의 미혼 여성입니다 키위 서장훈은 20일 2년에 허리를 다치고 CT촬영을 하고 아프쥬은세이 있는 부위가 옆구리 쪽에 이..

롤 시즌하나0 프리시즌 미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JH 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은 롤 시즌 10프리 시즌 판테온의 룬 템토우리을 조사하고 싶습니다.판테온은 미드탑 정글 다가능한 픽이기 때문에 선픽을 해도 라인 스왑이 가능하고 유동적인 픽으로 사용..

진료 질병 4위인 급성 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 당일은 올해의 진료가 4번째로 많은 질병인 '급성 편도염'에 대해서 조사한 근데요?청년기나 젊은 성인에게 흔히 발생하는 병이라고 한다. 그럼 즉석 알아볼까요? "급성편도염..

전문의칼럼/음주운전을 통한 교통문화 대박 [내부링크]

윤창호법! 민식법! 충격적인 교통문재가 사회적 이슈화되면 큰 파문을 겪고 입법되는 법률의 처벌은 무겁지 않고 형벌로 변해간다. 우리의 생활은 매우 느리고 운전기사가 과인을 직접 체험하지 않는 한 달라질 기..

치아와 치주조직의 아픔, 치 !! [내부링크]

충치가 없어도 이유 없이 치아에 통증이 느껴질 때가 있지 않나요?이유도 모른 채 통증이 느껴져 참고 방치해 버립니다.당일 건강일기에서는 치통을 발생시키는 다양한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넷플릭스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빨강머리앤 #빨강머리앤 #빨강머리앤" > 로라 선생님이 여기 몇 1간 정주행한 그녀를 소개하겠습니다*^^ 났다?로 만들었는가? 아무튼^^ 울면서 너를 즐겁게 봤습니다.~빨간머리의 엔은 사..

저탄고지 식단 속 빼 봅시다 [내부링크]

오한시은 살이 빠지는 많은 분들이 최신 주목하고 있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쁘게 하지는 않을까 싶습니다. 식이요법 중 하나인 쁘띠뿌띠와 저탄고지 식단을 많이 들은 것 같습니다. 운동하는 것보다 음식 조절..

[넷플릭스]스릴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랑블랑입니다 ~~ 당일은 오랜만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BEST5를 준비하 슴니다. 당일 신작드라마 "드라큘라"를 보고 있는데 분위기도 소음기미 있고 영도한 집이 재밌는데 남편은 말투가..

마인크래프트 pc 장거리 서버 / 도메인 서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오랜만입니다.이번에는 도메인 서버를 여는 비결이라고 합니다! 집에 공유기가 있으신 분은 포트포워딩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분들이 여러분의 서버에 들어갈 수 없게 됩니다.이해만..

온라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주부 고졸 대졸 조 좋구만 [내부링크]

>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은 최근 활용도가 점점 확대되어 재활의학이며 작업치료 등 의료계열에까지 확산되고 있습니다만.직업의 명칭도 의료사회복지사, 학교사회복지사 등 정신보건 심리분야까지 꽤 많은 명칭..

안압이 높으면 꼭 알아두세요! 안압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종김안과 입니다. 이번주는 녹내장에 대해 계속 알아보고 있는데, 녹내장은 안압이 높으면 시신경 손상이 심해질 가능성이 높은 질환으로 안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녹내장 치료는 안압을..

제주도 관광지 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뿌리기 입니다.벌써 11월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한 해를 시작하고 이런저런 목표를 세운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마지막 달이 눈앞에 있다니 놀랍습니다.올해도 고생했고, 또 고생하신 이..

부산이혼소송 변호사 통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한때 tv에서 유행하고 많은 개그 소재로 사용하던 키워드가 있었는데, 모 연예인이 "의리"를 외치며 당시 의리"라는 이 단어가 상당히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친구끼리도, 비즈니..

월화드라마 시 볼까요 [내부링크]

> 일교차가 정말 크게 느껴졌는데, 요즘은 점점 차이가 덜 느껴지는 걸 보니 정말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이렇게 추워지면 외출을 하기보다는 집안에서 노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혼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