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4-6955의 등록된 링크

 2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무궁무진한 자율주행의 세계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자동차가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참 제,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연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있다는..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속지. (feat.만년다이어리) [내부링크]

펜스에세이 다이어리이자 다이어리여서 그런지 잘 짐작이 가지 않았다. 자주 오기를 바랬다. 퇴근하고 집에 오니 펜스가 집에 돌아와 있었다. 팽하! 언제나 펜스, 명일도 펜스펜! > > 첫 번째 표지를 펼치면 사인..

소리주운전벌금조회, 처벌 수위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당신을 위한 법률 노트 운전을 하다 보면 가끔 여러가지 실수를 할 때가 있어요.예를 들어, 신호 위반이나 과속, 깜박이를 켜지 않고 차선 변경을 하는 등의 것입니다.이런 행위를 할 경우 벌금이나 범칙금 등이..

당진 만성편도염 어떻게 관리하본인 [내부링크]

> 목에 뭔가 사고가 나면 호흡기에 대한 걱정으로 이어질 수 있어 빨리 관리해야 합니다.목구멍 안쪽에 있는 것으로, 림프 조직에 병명의 차이를 보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혀 뒤에 나타남으로써 두 개의 응어..

넷플릭스 마스크퇴, 해지 비법 (모바하나, PC) [내부링크]

국내 재제공되는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앞으로 우리 앞을 찾을 디즈니 플러스까지 많죠.그래서 서비스 만족도, 개인 취향, 때로는 가입, 해지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펭수 정체 김동준 팽수 의의과 펭하 의의 총정리 [내부링크]

> 20하나 9년에 이어교은쟈뇨은에도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캐릭터가 있다면 즉시 펜 수이죠. EBS에서 소개된 펭귄의 캐릭터로,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사랑 받는 유하남이 1개의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얼마..

[1뽄방송 공식예고] MUSIC ON! TV 트윗... [#BTS (방탄소년단) 특집] 대힌민국 데뷔 당시의 소음악!,J-HOPE & #JIMIN의 11 코멘트도 꼭 와~~ [내부링크]

> > <#한 한국 데뷔 당시의 음악!게임#BTS(방탄 소년단)특집] 4/2(월)20:한개 5~이번 주 일본 정규 앨범을 발매, 전 5차례 그들의 MV를 소개!J-HOPE&#JIMIN의 일일 코멘트도 필견 "No More Dream""Boy In Luv"..

<뽕 따러 가세> 송가인X붐, 이번엔 ‘바다 위’ 진출! …송가인, 진정한 ‘금의환향’이란 바로 이런 것! (8회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눙호캉 X귀과 효도 송 카인 1혼자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가정의 정' 받는 훈훈한 훙풀이 축제! > #송가잉#친도#금의 환상 향상 남매가 홍 로켓을 달고 제대로 뛰던 그도 2번째! 응짱찌야 같이 궈링~ 사정 1 크..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대박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아이플·페이스북·우버·에어비앤비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선두로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포트포워딩 하는 법 짱이네 [내부링크]

1단 앞, 가장 먼저 따라갑니다. 원래 서버 작성이 가장 먼저 되어야 하는데, 이것을 가장 먼저 사용합니다.포트 포워딩은 낭비될 것이다. 시작 일. 포트포워딩이란 다른 컴퓨터가 지정한 공유기의 포트에 들어가게..

유설영 / 한국 에로배우계의 미래 / 처제는,처제와,처제의..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AV_INFORMATION_BANK입니다당일은 한국에서 배우계를 이끌고 본인이 갈 유망주 #유설영과 그녀의 최근 작품 #처제는 처제와 처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 > > 김예은,김예원이라는활..

소리주운전 재판 법원에서 법정구속되는 사례와 집행유예를 받은 사례 좋네요 [내부링크]

2019.6.25. 윤창호 법 시행 이후 소음 주운 전문제에 대한 법원의 판결은 이전보다 높은 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새로 바뀐 도로 교통 법은 소음 주운 전 2회 이상이면,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할 것으..

블랙팬서 슈리, 개그맨 김지민이랑 존똑ㅋㅋㅋ 이야~~ [내부링크]

어젯밤에 본 블랙팬서 영화보는 동안 블랙팬서 슈리아랑 비슷한데 어땠어?? 하다가 > > 얼굴형이 자신의 표정이 자신의 전체적인 상념이 개그맨 김지민이기 때문에 혼자서 계속 웃어서 영화에 집중할 수가 없어. >..

자율 주행차 이야~~ [내부링크]

현대·기아 차는 20하나 5년 6월에 남양(남양 연구소 없는 도로에서 이 회사가 개발 중인 자율 주행 차량의 수소 연료 전지 차의 투싼 ix를 공개했다.(아래 그림 참조) 운전을 하다가 버튼 아래 자신을 누르면 차..

(방탄소년단 뷔) BTS V mentioned by fashion blogger 봅시다 [내부링크]

a 대한민국 n fashion blogger/clothing line owner mentioned taehyung! shesaid that shedoesn't like idolsthat much but shesaid that taehyung is handsome and cute!! > #BTS #v #방탄소년단 #뷰 #김태현 #..

[NFLX]아매리카주식 넷플릭스, 어닝 서프라이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업 비전에 투자 #장기투자 #예측은 불가능 넷플릭스 어닝 서프라이즈, 여기에 시장을 분석하는 블로거 덕분에 낮에 알게 됐다.하나 0년 성장한 기업에서도 갑자기 전망이 어두워지고 또 갑자기 전망이 밝아진다..

[인터뷰 번역] 2020년에 분명희 알아야할 가수 – ROLE MODEL 짱이네 [내부링크]

by Rose RiddellPortrait photos by Dillon Matthew/January 14 2020 > Always been one for biting my tongue, Role Model (born Tucker Pillsbury) sings in the opening line of his brutally honest song, say..

2020.1.22이제빙어축제 홍자축하공연 ~처럼 [내부링크]

> 제가 살고 있는 영 해안면의 펀치볼에서 옆 인제에 빙어축제에 가고 있습니다.농업용 화물트럭을 타고 출발~!!!남편 왈 '보라색' 장착 완료? ㅋ > 축제에 온 주된 목적은 가수인 홍자씨를 만나러 왔습니다.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자동차 조향장치 대 전쟁] 만도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요즘 삼성이 본격적으로 나서다. 2020년은 세계 EV 및 자율주행차 전장 장치의 대변혁의 원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 최근 방문이 유럽 출장 이후 계속된 고객과 미팅과 하나 2년생 원서 지원 지원, 그리고 그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정신이 없었습니다. 글을 쓰는 일이 요즘 좀 뜸해졌네요. 항상 매경에..

하나8하나하나23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오사카 공연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 > > 어린 아이 해투를 아이돌로 가는 줄 자기도 몰랐구나.재팬티켓 시스템이 한국과는 집이 틀려서,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고있어요. 드디어!! 갔다온 오사카~부릉부릉 일정이 나오자마자 팬클럽..

넷플릭스로 영어 배우기! 이중자막+섀도잉하는 비결 ~~ [내부링크]

이 좋은 기능 외 사용하지 않아요!!영어 콘텐츠를 보는데"영어+한국어 자막"모두 보고 싶고 섀도잉 하고 싶은데 몇번이나 대사로 옮기면서 그럼 무족권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보세요. 1. 크롬에 들어간다. ..

[운동화] 나쁘지않아이키데이브레이크_하나본정품발송 약2-6하나수령가능 이야~~ [내부링크]

[운동화]내가 키데이 브레이크_재팬 정품 발송 약 2-61수령 가능 1. 내가 키데이 브레이크(NIKE DAYBREAK)재팬 정품 발송 약 2-61수령 가능 73309제가 키 데이 브레이크 여성용 구두 NIKE DAYBREAK 1)내가 키..

펭수 관련주, 직통령 펭수의 트랜드가 가져온 경제 효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직장 사람들의 대통령','2030의 뽀로로'등등, 이는 최근 2030세대의 공감을 얻어 급부상한 EBS의 공식 펭귄 캐릭터'펜스'을 가리키는 표현이다. 키 210cm 연 10세라는 이 펭귄 캐릭터와 합작을 하자 방송계는 물..

인텔 모빌애기기, 자율주행 역량 강화 위해 한국, 차이나과 협력 ?? [내부링크]

인텔모빌어린이(Mobileye)가 처음부터 단드라이버시스템(ADAS)과 서비스로서의 자율주행(MaaS, mobility-as-a-service) 분야에서 선도업체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내걸었다. 인텔은 20일 7년에 한 7조원에 이르는..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연정훈과 다같이 다정한 투 샷…‘훈훈한 케미’ 좋구만 [내부링크]

애정 치유술 소유진이 연정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흘려 눈길을 끈다. 최신 소유진은 자신의 별 스타그램에 #내사랑치유기 #연정훈 #소유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밝은 표..

드랍쉬핑(Drop Shipping) 비즈니스 모델 소개 봐봐요 [내부링크]

> 드롭시핑 비즈니스 모델은 다양한 유통채널이 등장하면서 자연스럽게 등장한 비즈니스 모델이다.재고 없이 상품만 등록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상품을 보유한 업체에서 바이어에게 직접 상품을 포장 발송하는 모델..

LG 유플러스TV 가입시 필수체크 11월 : 요금제(넷플릭스 포함)별 채널,요금,선택포인트 그리하여 셋톱박스(uhd외) ?? [내부링크]

> Q&A로 확인하는 일일 월 기준, LG유플러스 TV 요금제(넷플릭스 포함), 채널, 요금 및 셋톱박스.가입전에 체크해주세요!Q일. TV를 별로 보지 않지만 스포츠와 다큐멘터리 채널은 가끔 보는 편입니다. 감파, 종..

경첫 중학교 토론 수업 : 자율 주행 자동차 짱이네 [내부링크]

> > 주제: 자율주행차가 필요한가? 아니면 필요하지 않을까. 기초 지식 습득하기 1)자율 주행 자동차는?2)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 3)자율 주행 자동차의 등급 4)자율 주행 자동차의 장점/기술 발전 5)자율..

[방탄소년단(BTS)] WINGS CONCEPT BOOK 속 멤버 인터뷰(하나) - 정국(Jungkook)편 '우리 방탄 멤버들이 오항시의 저를 만들었어요'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정내용적으로 매우 핫한 그룹임에는 틀림없다.빌보드의 노래 어워드 최고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겸하고 발매한 "방탄 소년단 우인 구즈 컨셉 북(BTS WINGS CONCEPT BOOK)"이 고가입니..

고PER주는 폭탄돌리기 (feat.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고PER주 #미국주식 #해외주식

2019년 최고의 해외영화 12편, 댁이 놓쳤을 과소평가된 영화 12편, 영화제에서 본 보석같은 영화 12편과 올해의 영화인 1명 그렇기때문에 여다음 혹시은 잡다음 + 번외 개인취향 추천 3편 봅시다 [내부링크]

올해를 종료하는 2번째 영화 포스팅은 해외 영화에 관한 포스팅에서 20하나 9년 최고의 해외 영화 하나 2개, 20하나 9년 댁이 놓친 과소 평가된 영화 하나 2개 개봉작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영화제에서 본 보석 같..

송가인 과인이 결혼 학력 프로필 이야…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가수 송가인나이 결혼학력 프로필 > 실수 트로트 2번에서 시청률 7Percent가 지났기 때문입니다. 한국 최초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 걱정도 많았지만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대전 월평동 / 은행동] 맛따라먹따라 이비가짬뽕 / 새동네식당 / 카페애캔 / 삐아역시 / 오시우커피 / 라이커블 / 소소로와 [200110 ~ 12]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마캠...이 아니라 맛 좀 봐~! 모입니다!!!! 대전편!!!!!!! 과인늑대, 민영이 제외하고 떨어져 살기에 모두 대전에 모이기로 했다.그렇다고 해서 민영과 그와잉랑 함께 오른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거짓없이 쉬워요.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이 아픈 것을 막기 위해 컴퓨터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좋은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이 아프거나 하면 밝기를 조절해 벗어 사용하..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 - Boy with Luv, Home 테마 상품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 [내부링크]

BTS POP-UP:HOUSE OF BTS Boy with Luv, Home테마 상품의 예약 판매 시작(위에 플리 온라인 의 예약 판매 하나 시:10월 31한개(목)~11월 6개(물) 배송밖에:12월 17한개(화)부터 순차적으로 출하(국내/해..

미세먼지 예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본인비 블루벤트 ACP300 소개한다. !! [내부링크]

#아이 본인비#아이 본인비 블루 벤트#블루 벤트#블루 벤츠 ACP300#ACP300#공기 청정기#차량용 공기 청정기 안녕하세요! 아이본인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구점입니다. 2019년 12월 5일 차량 실내 공간의 공기 환..

[인천] 부평 화재청소 /화재원상복구 볼께요 [내부링크]

오늘은 화재 철거, 화재 원상 복구, 화재 청소 전문 업체 공감 건축입니다. > 안녕하세요~인천 부평 아파트 화재 현장입니다.화재철거 작업 후 화재냄새 제거작업과 화재 원상복구 인테리어 작업을 수행합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페르소과인>, 요런 성(性)스러운 영화가 있과인 !! [내부링크]

페르소나는 연기자 애기유(본명 이지은)의 팔색조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영화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연기력을 입증한 경험이 있는 그가 영화계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

[영화순위] 알라딘 천만 관객수 돌파 기념! 알아봐요 [내부링크]

>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이 오늘로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는 뉴스가 왔습니다. 개봉 전 지니 역을 맡은 바이러스 미스가 택무위화감을 느낀다고 우려했던 부분이 개봉 후엔 역대 최고의 디즈니 실사 영화라는..

[천문학] 별까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등학교에서 천문학을 배울때 꼭 배우는게 거리찾기.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배우는 거리를 구하는 것은 단지 시차와 허블의 법칙입니다.천문학의 서적을 보면, 이런 그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거리를..

독하나어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 이 7월 B1에 이어꽤 오랫동안 준비하고 온 독일어 자격증 ZD(Zertifikat Deutsch)B2를 올해 3월에 취득했다! B2시험을 공부하기 시작한 달부터 세어 보면 준비 기간은 4개월 정도는 되지만에 나비로 독일어 B..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노하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듀먼트 교육팀 후당자의 현진선생님이십니다. 이번 주말에 드디어 나는 20대에 들어 조 썰매 타던 국내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요.인원이 너무 많아서 자차+고속버스로 울산에 놀러가기로 했습니..

송가인이 경주에 온다.한수원과 함 대박이네 [내부링크]

무더웠던 장마가 잠시 소강상태다.장마 특유의 습기는 에어컨 제습 기능을 켜야 쾌적할 수 있지만 오늘은 에어컨이 없어도 실내는 시원합니다.맹가 홍삼 매장 안에는 여름 더위가 심해서 선풍기를 돌리지만 홍삼..

편도절제술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참을 수 있다, 참을 수 있다라는 건 몰라도 요즘 이 후기를 읽고 있는 당신에게 제일 먼저 해주고 싶은 일이 글을 읽고 있다는 건 아마 편도 절제술을 앞두고 있는지, 아니면 나쁘지 않은지 편도 절제술을 할까에..

무역영어1급시험 통과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난 달에 20첫 9년 무역 영어 쵸쯔그프 3회 허용 차 발표가 있었습니다!내가 1을 하면서 시험을 준비했으니 호카을 할 수 있을까 정이 이야기의 많은 감정도 하고 불안하기도 했지만 다행히..

큰개 심장병과 간을 지켜줄 로얄캐닌 처방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댓동물병원이다:) 오늘은 간질환이 있는 작은 강아지가 밥을 먹는 로열캐닝하퍼틱 작은 강아지 처방사료와 심장질환이나 고혈압이 있는 작은 강아지가 밥을 먹는 로열캐닝카디악 작은 강아지 처방..

[Y이슈] 강한나쁘지않아·오혜원, 연극 비매당신 관람 정보 [내부링크]

강한과인,오혜원씨가함께연극을관람하면서비매가논란이일어났죠. 연극 공연 중 웃는 것이 아닌데 잘 웃는다는 기타 행동 등이 논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사과해야지 둘 다 사과하고 개재했네요. 함께 관람..

고열과 두통까지 오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열과 두통까지 급성 편도염 치료법 고열과 두통까지 급성 편도염 치료법 이식이비인후과 > 급성 편도염은 편도를 구성하는 혀 편도, 인두 편도, 구개 편도의 중 구개 편도에 발생하는 급성 염증을 1개 말합니다...

백내장에 대한 모든 것 ( 짱이네 [내부링크]

> 투명한 수정체에 나쁘지 않은 혼탁을 이야기함으로써 치료가 가능한 시력 장애 또는 실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백내장 초기의 변천의 빈도는 연령별로 다른데, 40-29.1%, 50대 52.8%, 80대..

Netflix "로마제국 : 피의 지배" 리뷰 -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쪽월 쪽쪽으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로마제국: 피의 지배(Roman Empire: Reign of Blood).로마 제국의 쇠락을 알렸다 고 전 부스의 유년 시대기부터 비극의 가족사, 황제 쟈질 비는 전쟁과 정쟁, 그..

여행 시 대박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제 녹내장 약을 가지고 여행할 때, 어떤 조언을 해 주시겠습니까? 만약 당신의 이 비행기로 여행할 생각이라면,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1)기내반입 누구에게..

넷플릭스+LG 빔 볼께요 [내부링크]

나 일 끝나자마자 집청소하고 와이즈만 시험공부하려고 했는데 나쁘지 않았어! 몸도 안 좋고 기분도 안 좋아서 딸과 함께 옛날 영화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PDP가 전사한 이강...아마 capacitor가 부풀어오른거..

[내방동물병원/강아지자궁축농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방에 있는 동물병원입니다. 김 1소개할 친구는 아련한 눈빛이 매력인 8세의 퍼그입니다. 본원에는 하나 방문했던 친구, 어느 진료에 왔을까요? 우리 친구는 아직 중성화되지 않은 여자 아이로 평소..

삼성의료원 갑상선암 초소리파 정기 봅시다 [내부링크]

20개 4년 하나하나 달 엄마가 갑상선 암 수술을 받고 이미 회수로 4년째. 뿐 3년 6개월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6개월마다 검진. 이후에는 1개 간격으로 검진을 받고 있지만, 수술 후의 검진은 추적 검사이다. 암..

죽순 효능 신경통, 혈액순환에 짱이네 [내부링크]

죽순 효능 신경통, 혈액 순환에 좋은 식물에 알고 먹으면 더 좋은 죽순은 데봉잉무의 어린 소식통에 봄비에 온 직후에 솟아오른 순 가장 먹기 쉬운 40~50cm정도 자랐을 때 채취하면서 살 때는 껍질의 색이 희고 윤..

축농증에 좋은 차,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호호이비인후과입니다. 몸 상태가 안 좋아져서 아프면 그제야 그 부위의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평소에는 인식할 수 없는 부분이 새삼 느껴져 관리를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환절..

서울연기학원 OCN '전부의 거짓 좋네요 [내부링크]

배우 쵸용호 OCN드라마'모든 거짓의 이야기'7화, 8화, 15말, 온 에어 후기 > 씬을 준비할 때 하나를 하는 중에 택배를 받고 그 택배를 열어 눈임을 확인하고 놀라는 장면이었는데 현장에서 내가 앉아 있는 자리..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청 좋네요 [내부링크]

> 손발이 좀 더 저렸으면 좋겠어요.병원이나 병원을 찾았는데 피가동이 원활하지 않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약을 먹으면 그렇게 좋을 것 같지 않아서 유익한 김매기를 찾아서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서치해봤어..

안녕!! 내 인생 최고 명작 미드 볼까요 [내부링크]

마침내 5월 24하나 내 삶 하나의 전날에 불후의 명작, 왕좌의 게임이 시즌 8에서 8년의 긴 시간을 끝냈습니다. 마지막의 왕좌 게이야 시즌 8 6화 철의 왕좌가 쿳봉 배우들의 그동안의 마지막 코멘트가 본인의 오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3 넷플릭 ~처럼 [내부링크]

> 20일 6년 넷플릭스에서 선 보이고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지금은 기묘한 내용 시즌 3까지 자신 온 상황인 것입니다. 원래는 스트레인지 휘란 원제를 같은 이름으로 일본 작품을 리메이크한 것과 소견..

구로오십견 과인이 들 좋은정보 [내부링크]

쿠로이소미 > 사람은 무엇이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나쁘지 않은 것을 먹습니다.나쁘지 않은 사이에 몸 노화가 찾아오는데요.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것, 체력이 떨어지는 것, 흰머리가 새는 것 등은 즉..

쭝국에서 에스엔에스 페이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중국에서 페이스북 이렇게 잉스타, 카카오 톡하는 법을 소개 드릴게요 !중국을 총 2번 갔는데 쵸소움 갔을 때는 잉스타후에ー스붓크하는 법을 전혀 몰랐어요.VPN 어플을 사용하면 금방 할 수..

Bebe Rexha(비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121.[Expectations]는 원래[All Your Fault:Pt.3]으로 정규 앨범이 없는 EP로 예정된 > 하나 22.Push Back음악 비디오는 20하나 7년도에 촬영된 > 123.Meant To Be은 빌보드에서 22주 만에 2위라는 뉴 피크를 세웠..

영화 <기생충>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다소음, 이야… [내부링크]

관람시 인상깊었던 부분을 떠올려 작성한 후기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의 대사와 순서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결말은 스포츠 1러시아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은 뒤로 돌아가기를 눌러주세요.한국영화 사상 첫..

[긴급뉴스] 발리 화산 폭발 봅시다 [내부링크]

발리 결혼이나 발리 신혼 여행을 2주일 앞둔 우리는 지난 한 0월부터 계속된 장벽군 화산 폭발 경보에 대한 걱정이 항상 있었다.일 0월 추석의 골든 위크 때 키위 많은 관광객이 발리행 티켓을 보류했고 그에 의한..

송파녹취록 십인의 속기사무 봐봐요 [내부링크]

녹취록 등기 발송전#전국 녹음에 의뢰된 형 열명 녹음 사무소 제59-1호#전자 소송 사건 특별히 10분 견적 음성이 들린 관계로 녹취록의 작성 비용의 녹취록****2부 전자 문서 1부 사실 관계 증명의 녹취록 CD2장..

신생아배앓이 분유추천 :: 소화를 도와 볼까요 [내부링크]

<신생아 복통 / 신생아 분유의 추천> 소화가 잘되는 앱솔루트 센서티브+로토트 역류방지 쿠션조제 Good! 분유 유목민이 되어 저희 매미에 맞는 분유를 찾아 헤메고 있는 중...도대체 어떤 분유를 먹여야 저희와 같..

항암과 항산화 효과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늘 그랬듯이, 먹으면 먹을수록 좋다는 토마토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한다.토마토는 슈퍼푸드로 선정될 정도로 그 효능이 뛰어납니다.제가 오항처럼 글을 쓰는 이유는 토마토의 효능 중 항암과 항암화에 대한 스..

날씨가 차가워 지상 ~~ [내부링크]

날씨가 차갑고 영토편도선염이 생기는 조닐씨가 쌀쌀하고 영토에서 공기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편도선염이 늘어날 것입니다.이럴 때는 뜨거운 물을 열심히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편도선은 구강 안에..

[가수 민서님] 월간 윤종신, 널 사 이야… [내부링크]

MYSTIC에 THE LOUNGE에서 MV촬영을 했습니다!가수 밍소 씨는 슈퍼 스타 K 7출신으로 이미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습니까.^^ > 촬영 내내 흘러서 봉인오는 '너를 사랑했던 너희들' 아이의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

넷플릭스 사용 후기:: 한 달 무료 체험으로 우선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타츠와는 랩탑으로, 최근 '치푸순의 길'에서 걷고 있는 조정임. 드디어 #넷플릭스까지 해서, 거짓없이 #집순이 경보가 울리기 직전. ᄏᄏᄏᄏ집에서 드라마, 영화보는걸 즐기지 않아서 지금까지..

2017 중국 연 이야… [내부링크]

이 13일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가 '중국 연예인 출연료 Top 100'순위를 발표했다.한국 나라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엄청난 몸값의 주인공은 누가 있을까? 1위.함&쥬융발 > 함과 쥬융발는 영화 한편당..

연예인 집단성폭행 의 볼까요 [내부링크]

> 연예인 집단 성폭행 의혹 마약 투여 후 심신 상실 상태를 이용한 강간 음란 동영상 촬영 및 가톡방 공유 등의 사건으로 정준영, 최종훈 등의 연예인이 구속되어 승리에 대한 구속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간단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