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5-6955의 등록된 링크

 2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 어떻게 생각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반에스입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너무 좋았는데 눈이 와서 다시 추워졌네요.눈길 안전 운전으로 인해 몸 상태가 나빠지지 않아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기조심하세요여러분들의 광고를 보면..

이유없는 무기력 증상 갑상선 호르몬 의문? [내부링크]

> 언제나 맑은 계절인 가을은 시원한 햇살과 따뜻한 햇살로 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다. 여름과 겨울이 길어져 가을 날씨를 즐길 수는 없지만 요즘 같은 날씨가 계속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슨..

태평양전쟁 그당시 미항모비행대 편제 변이 [내부링크]

미국 해군 항공병과의 모토는 '선제 타격이 전부'였습니다. 적 항모를 제거하는 방법? 가장 빨리 보고 가장 빨리 때려서 진정시키면 됩니다. 아군 항공모함을 보호하는 방법? 가장 빨리 보고 가장 빨리 때려서 진..

이유는 없어 그냥 사 : 속지가 궁금했던 펭수다이어리 후기 [내부링크]

> 우오쯔호!겨우 약 3주 정도 기다린 펜스의 다이어리 아내의 손에 들어갔다 에찬에씨가 본 속지가 너무 궁금했는데 결국엔 T-T 쟈싱눙, 알라딘에서 한개 5,300원에 구입 정가는 하나 7,000원 > 야,귀여워.내가 이..

탈장원인 문재 점을 먼저 알아보면 [내부링크]

가면장원의 증상을 떠올려보면! > 살면서 힘들었던 1이 생길 수 없을 것이라는. 믿는 sound를 갖고 살아도 언제 어디서 올지 모르는 1을 수 있다면 큰 한숨부터 자신 옵니다.특히 자신 1아이오이 유미를 할 때 차..

국민배우 안성기 코메디언 이상해 뽀빠이 이상용 트로트 황제,반듯이 박상철 배하나집 그리하여 장영하와 같이한 한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 '사무실 개소식 및 20하나8년 시무식' [내부링크]

국내 문화 예술인들을 위한 세로프게 예술 단체, 한글과 한자화 예술인 총 연합회가 2018년 1월 51금요일 1서울 송파 가든 파이브 라이프동화쯔션관 11층 대회의실에서 '사무소 개소식 및 2018년 시무식'을 개최했..

'일박2일' 문세윤, 소안도서 받은 태극기 게양 "삼일절" [내부링크]

> > /사진=뭉세융 instar gram 개그맨 뭉세융이 3. 한 마디(섬 하나 성절)을 맞아'하나 투숙 2개 시즌 4'촬영 나카시요-섬에서 받은 태극기를 게양했습니다. 하나하나 문세윤은 자신의 instargram에 "소..

Canine hernia 개의 가면장 Abdominal wall tear [내부링크]

#caninehernia #Canineabdominalwalltear #견탈장은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과인할 수 있습니다. 선천성 수면장은 품종별 해부학적 이상으로 인해 발생하며 대부분 제대허니아(Umblical hernia)가 속한다. 탯줄허니..

회사원 소리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정지로 구제 성공(울산,양산,김해,포항,부산) 이야~~ [내부링크]

> 회사원, 전업 주부, 1반 영업직 등 생계형 운전자가 아닌 분들도 소리 들기 전에 면허 취소 처분을 받으면 면허 정지에 구제 받을 수 있습니다. > 생계형 운전자는? 운전을 하루 종일 하면서 돈을 버는 사람으로..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최백호의 데뷔곡, '내 심정 갈 곳을 잃어'에 얽힌 사연은? 볼께요 [내부링크]

오항시(2일)밤 9시 50분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로 가서 몇 치에벡호이 출연하는 것이다.데뷔곡인 내 감정의 갈 곳을 잃고에 얽힌 이야기를 고백하고 처음으로 내 일상도 공개해요. > 일 977년 데뷔..

우아한가/우아한가 인물관계도/우아한가 몇부작/우아한가 줄거리/우아한가 라인업/우아한가 기획미리계획?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팀 장림 MBN에서 제작 중인 " 우아하나"8월 2첫 1수요 1첫 방송되었습니다 , 재벌에 뭉지에울 품은 많은 사람들과 그 뭉지에울 만들어 낸 라람도우루과 정말 공방이 되는 드라마였던 것 같지만 총..

[스피치코리아 아자신운서아카데미] 스코스타 25기 오디션 현장! 짱이네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아나운서아카데미 > 스코스타 TOP한 0오디션 25기 이번 스코스타의 오디션 은일 차 2차로 나뉘어 진행됐는데, 공채 준비를 위한 실험과 솔루션 공급이 필요한 아나욤우오은셍이 많이 찾아 주었습니..

Hydrolysis Unit,E-4일6 / B-4일일,가수 분해 장치,추출장비,BUCHI,뷰키,VIPLAB,빅랩 와~~ [내부링크]

> Hydrolysis Unit E-4하나 6/B-4, 하나하나(가수 분해 장치)는 최대 6개 시료를 동시에 안전하고 빠르게 산 가수 분해할 수 있습니다. 총지방함량표시를 위한 공인규정을 완전히 준수한다. > > > >

울산 국제결혼식 김소라 아나운서 영어MC 진행 (결혼식 사회자 울산 북구 JM컨벤션센터) 볼까요 [내부링크]

#울산결혼식 진행자 섭외 #국제결혼식 진행자 > 오늘은 #무류의 결혼식에서 행해졌습니다.신랑쪽 부모님은 외국인이고 신부쪽은 Korea 사람이에요. > > ..

성인피아노학원 피아노리브레 :: 개그맨 황영진과 함께하는 피아노리브레 연스토리파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얼마 남지 않는 20하나 8년!!피아노 리브레 송년 파티가 하나 2월에 기다리고 있슴니다 놓치면 평생 후회할 Party!20하나 8년의 마지막을 다 함께 합니다 — — — — — — — — — — — — — — —한다...

HAPPY BIRTH DAY to. BTS! : 방탄의 데뷔 6주년을 축하한다~! 이야… [내부링크]

> BTS데뷔하지만 20하나 3-06·하나 3 이제 6주년이 된 아미의 방탄 소년단! 방탄을 쵸소움 알게 된 것이 로미오 기준 중 이 옷눙데볼소 스무살 중반에 들어선 려미입니다.시각이 무심하다... > > > > >..

진주/경상대-카페 벨몽도 (리코 gr/ 니콘 d60+mf50mm) 멘가면비히클 와~~ [내부링크]

진주 멘토르비히클 경상대점이 리뉴얼 오픈하였고, 숍인 샵으로 to go커피 매장 벨몬도 함께 오픈하였습니다.앞으로 브런치 메뉴도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외국에는 togo 매장이 드물지 않지만 날씨가 쌀쌀해서..

'자율주행버스(무인 자동차)'가 2036년 이전까지 분명히 상용화되어야 할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무인 자동차,#안전,#고령화,#은퇴,#한 97개 학년,#무인 운전 좋겠어요? 최근에 보니 자율주행차라고 해서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 가속페달을 밟지 않아도 자동제어로 주행하는 차가 생겼다고..

넷플릭스 영드 추천 : 긴장감 넘치는 영국드라마 보디가드 시즌하나 Bodyguard 좋구만 [내부링크]

설을 맞이해!!! 이번에는 영국드라마! 영도추천!영국드라마=셜록이지만나는보디가드다^! 하하하 시즌 1이 6번밖에 없어서 얼른 보기 쉽고, 한편으로는 짧아서 아쉽다 ㅠ 설 연휴 41동안 보기에는 짧지만.. 단 하루..

MBC 최승호 사장, 이미 9명이나 잘랐군요. 뉴스 시청률은 더 떨어지고.../최석태/ 짱이네 [내부링크]

MBC도 엄연한 회사인데 적자가 굉장히 나네요. 이렇게 적자가 나 같으면 계책이 굳어지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히 대표가 그 책이 다 짊어져야 합니다. > MBC 공정방송 노동조합 위원장이 김세기 기자부터..

대전CGV "미드소마 감독판" 재개봉 후기 스포없음 짱이네 [내부링크]

, 소마라는 영화를 극장 상영이 끝나고 알게 되고 언제 만날까 한 것에 있는 0월에 감독판에서 재개봉합니다는 소식을 들은 일 0월만 되면, 찾아봤지만 대전에 딱 당일 이번 딱 하루...아트하우스에서 상영을..

직관 후기 : 20하나8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 FC서울 v 부산 어린이파크 정보 [내부링크]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 20일 8시즌 마지막 경기 한차전에서 부산이 권)진영 선수 퇴장 전까지는 선제 골도 넣어 경기의 주도권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수적으로 동등하게 경기를 펼친다면 부산의 경기력..

[펭수 김동준]펭수, 밤하항상그랬듯을 찌르는 유행… 진짜 정체는 뭘까? 대박 [내부링크]

> 직통령 #대세 #크리에이터 #펜스 요즘 #초등학생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8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명을 돌파한 펜스는 EBS가 지난 4월부터 EBS한개 채널과 유..

넷플릭스 - 영어쉐도잉 활용법! (크롬확장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섀도잉 쉽게 하고 싶네요......방법은 알지만 장비가 없어요......컴퓨터 사야하는데 돈이 없어요......왜 모바 하나도 안된대요!!!!그래도 칩은 공유해야하는...??기이서, 크롬으로 오른쪽 상단·누릅니다!그럼..

BTS - 늦덕 아미의 스타벅스 탐방과 맵솔콘_7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월 2개 날로부터 2월 6일까지 한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캠페인을 진행하고 , 스타벅스, 방탄 소년단이 콜레보레이션한 상품을 출시" 했습니다 1..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우스의 유령,엄브렐러 아카데미 대박 [내부링크]

집 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하루종일 방콕하는 것은 나 뿐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의 리뷰를 하려고..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대박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효은시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팬들은 뷔가 검은 백조인지 궁금해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BlackSwan #검은백조 #BlackSwan #BlackSwanOutNow #BlackSwanArtFilm #btsfanart #팬아트 #fanarto거의 매일 이 기사를 번역하..

Netflix 더 위쳐 - 운명으로 만날 인연, 큰 그림이 사라져버린 전설 이야~~ [내부링크]

12월 20하나,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자우이쵸>의 제작 발표에 어마어마한 문제를 몰고 왔고 그와 함께 여성 비하적인 의문시되고, 논쟁(무엇은 인정하지만)이 하나 옷코, 헨리 카빌의 캐스팅은 찬성파와 반대파..

[방탄소년단 뷔] 요즈음 플레이리스트 : 여러분만의 멋진 음악 14곡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테테 FM613#TaeTaeFM613#QuinnXCII#Stacy#WaveMusic#Forrest#Lately#JohnColtrane#SopranoSaxophone#AustinPMcKenzie#Nightshade..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박미씨와 코메디 빅리그 방청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웃음이 별로 없었습니다만, 코메디 빅리그의 방청 기회가 생겨서 방청가기 전부터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좋은 경..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좋네요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개 정 바하나그와, 온라인 그와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하나부 네티즌들이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물증으로 한국sound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

롤 시즌9 판테온 룬, 템트리, 스킬, 탑, 정글 공략 좋은정보 [내부링크]

> 판테온이라는 별명(?)을 가진 판테온이 하나티아로 새롭게 자리매김했다. 초반에는 무쌍을 찍고 뒤로 갈수록 급격히 힘이 빠진 것은 여전하지만 라인전 주먹으로 불릴 만큼 대단한 화력으로 탑에서 크게 재미있..

진주KBS 공채 아과인운서 합격 김다롬 - 정보영스피치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보영 스피치입니다.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추석 연휴가 지나지 않았지만 포스팅은 통과 소식을 전합니다.정보영 스피치에서 장윤정 수석부원장과 하나: 하나: 개인 레슨을 시작으로 올인원 방송..

부산커피학원 카페창업 바리스타자격증 시험까지 한번에~ 볼께요 [내부링크]

부산커피교실의 바리스타 자격증 카페 창업교육까지 한번에~ 블로그 내용을 리얼하게 쓰니까?! 우리 기존 수강생들은 내가 쏜건지 다 알고 뼈를 친다고ᄏᄏ 한참동안 서로 웃었던 하루네요...저는 현실을 너무 직..

sound주운전이진아웃 이제는 최대 5년 징역에 살 수도 있습니다. 대박 [내부링크]

변호사 박지훈입니다. 현재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sound 주운 전 2진 아웃에서 징역의 위기에 처했을지도 모른다 생각할 것이다. 이 글은 단순히 노출되는 흔한 광고 글이 아닙니다. 현재 대법원 국선..

미드 시간여행자 보도록 학께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 시각 여행자 확인해 보세요.21세기의 대서양에 소행성 충돌로 기후가 뵤은쵸은 카마 되어 강대국 간의 전쟁에서 미래 사회는 황폐합니다. 생물 대부분은 멸종되고 아주 적은 인원만 비상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조은정 아자신운서 열애 인정. 볼까요 [내부링크]

조은정 아과인 운서소, 지, 세씨 열애기 인정했다고 할 것이다. 최근에 TV에 너무 많은 과인이 와서 봤는데 두 분 거짓없이 잘 어울렸어요. > 남성팬들에게도 워당신비의 서,지,섭씨가 이번에 처음으로 열애연애를..

관상동맥 질 봅시다 [내부링크]

> 한 관상 동맥, 이란 관상 동맥은 심장 근육의 심근에 산소와 영양을 제공하는 동맥을 이이 깨우 2. 위 함.한개)고령:신체의 노화로 인한 질환과 혈관 약화로 표시되는 일 2)경구, 그 종기은 약:심혈관..

넷플릭스 미드 빅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상영 중인 고전 미드 시리즈 중 프렌즈를 볼지 빅뱅 이론을 볼지 감정한다. 시즌 한두 개만 보던 빅뱅 이론으로 표결! 현재 시즌중이지만 정전 주행 중이던 빅뱅 이론은 미쿠 구 CBS에서 방송된..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 이야… [내부링크]

성간 소행성 > 어디에서 오고 있습니까, 어디로 가는 길일까요, 성간 소행성에서 처음 관측된 옴암아의 상상도. 2017년 10월 19일 천문학자들이 미국 하와이 대학의 판·스타스 망원경으로 조 썰매 타고 발견했고,..

방송인 김구라가 안영미가 여자 개그맨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방송인 #김구라가 #안영미가 여자 #개그맨 사이에서 #도둑이라 불린다라고 #폭로했다. 9월 11개 방송된 MBC'라디오 스타'에는 장 한준 감독, 킴이쟌 작사가, 가수 박 제 전, 개그맨 유세융이 게스트로 출연..

미드소마 - 기괴하 정보 [내부링크]

> 조금이라도 입소문이 났더라면 여름을 지배했을지도 모른다. 다만 작품이 이미 시대가 지난 것 같고, 혹은 이 말을 감당할 시기가 아닌 것 같고, 아마도 미드소마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작품으로만 남을..

갑상선암 동위원소치료 | 저요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후기입니다. 입원하고 있는 동안의 모습인데, 저게 봉잉룸 상태가 좋은 하루의 얼굴입니다.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동위원소 치료였어요.갑상선암 수술..

축농증 농, 코막힘, 고름 대박 [내부링크]

, 콧물로 자주자주 봉 인 게 되면 1상 생활은 큰 영향을 받슴니다. 다른 1에 신경을 쓰는 것이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2주 이상의 냄새 봉잉눙 콧물이 계속 본 인고 기침이 계속되면 혹시시 본인 자신이..

[방탄소년단] 메가박스서 ‘방탄 영화’ 보면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부산 린드 서울-더 무비#Bring_The_Soul_THE_MOVIE#메가박스#megaboxon#한정판#오리지널 티켓#original_Ticket#이벤트#event#메가박스_MX관 ※YouTube:'Bring The Soul:The Movie'Official Tra..

[각성 열렙전사 공략] 횡 이야… [내부링크]

기존의 열렙 전사에서 게임성의 개선 및 유저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춘 리부트 게임 "각성 열렙 전사"가 발매되어 플레이해 보았다.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성이 향상됐다고 느낄 수 있었지만, 무엇보..

갑상선 결절 증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 증상, 조사한다! 이웃 여러분! 당일은 앞서 월요일의 첫날이 다가왔네요.이렇게 또 일주일이 시작된다는게 실감이 안나는 것 같아요.여러분 주요 내용 잘 보내셨나요?이번 주 내용은 만나지 못한 친구..

208라디오 USB 송가인 리 봐봐요 [내부링크]

> 208라디오 USB송가의 독창회 콘서트 예매 상품 하나 2개 834,5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쿠팡으로 확인하는 것(해당 글을 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1환으로, 이에 따라1의 정액 수수료를 제공됩니다.

[명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성대결절이다에도 완벽한 가창력 좋구만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면 쵸쯔웅미스토롯토#미스트 로트 송가의#송가이자 실수 트로트#묘은쵸쯔 웅미스토롯송카잉#송가이자 실수 트로트#송가 인성 대결절#성대 결절 송가의#미스트 로트 04쵸쯔쵸쯔#04쵸쯔쵸쯔미스토롯토#..

편도결석 빼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냄새가 많은 것 같아서일까?가면을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런 생각을 하고 가면을 쓰지 않는 날에도 냄새가 좀 심해서 본인이었어요.양치질 할 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꿀마거의 매일 대박 [내부링크]

꿀마한시의 효능과 만드는 법, 오십견과 근육 건강에 좋다.    근육이 피로하면 근육에 젖산이 쌓이고 그것이 매우 불쾌감 이쟈싱의 통증을 유발하지만 이 근육에 있는 젖산을 잠시 밖에 베츄루하 것 자신의 해..

[가요추천] 미소(M 좋네요 [내부링크]

MISO > 한국/여성/솔로 R&B/Soul발매:20하나 6·하나 2-08 영어 가사와 발음이 너희들이 너무 좋아서 웃는얼굴은 당연히 외국인인줄 알았더니 오마갓...그녀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몽환적인 분위기와 여유롭게 비..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볼까요 [내부링크]

> "사회 새해 A씨, 회사에 익숙해지느라 스트레스가 많은데요. 입사한지 몇 달 만에 몸도 감정도 지쳤어요.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어디에 병이 났는지, 말을 많이 하고, 입버릇이 있는 것 같아서 깨달았어요.낮에..

지긋지긋한 편도염 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20년 이상으로 하고 온 자신만의 편도염 환절기에는 필수로 적발되고 나이 10번 이상 편도염들 달고 써니 자신이 나빠져서 시반은 인두 후두염으로 편도염까지 발전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편도염이..

마스크팩 추천 / 제너 좋네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luv_chuuu/22개 73개 762738 사시기 전에 역시는 구매하신 분도 한번씩 읽어주세요! 지난번에 포스팅한 나의 군 셀 마스크팩을 기억하나요!? 지난 자견에 가기 https://blog.naver..

풍무점 안경 채소 과일 식사 !! [내부링크]

실명이 생기는 원인의 한 안과 질환의 첫 위로되는 백내장 백내장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야채와 1을 자주 섭취할 것이 좋대요 , 계명대 교수 치에쵸은 위치는 야채 및과 1의 섭취가 백내장의 발병률에 영향을..

필리핀 화산 폭발, 필리핀 지도 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의 분화, 필리핀 지도를 보고 자세한 다바오의 안전성을 알려 드립니다.#필리핀 화산 #필리핀 화산폭발 필리핀에는 수많은 활화산이 있습니다. 가끔 화산의 분화도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마닐라에서 아..

2020년 상반기 ODA 볼까요 [내부링크]

> 수행 사업 1. 캄보디아 커뮤니티 기반 농촌 보건 위생 환경 개선 사업(KOICA, 관민 협력 사업)2. 케냐 에라이 기술 학교 교육 훈련의 향상과 작업 네트워크 사업(경기도 국제 개발 협력 사업), 네팔 킬 티 플..

40대 남성 당뇨와 고혈압이 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람마다 각각 장점이 있듯이 보험 회사도 각 회사마다 장점이 있습니다.그 중 한화손해보험은 유병자보험에 아주 강한 회사입니다.강한 이유는 고혈압, 당뇨가 있는 분들도 뇌혈관질환 진단비와 허혈성 심장질..

백내장수술 잘하는 곳 알 대박이네 [내부링크]

내가 있으면 눈에도 노화가 오고, 노안이 백내장과 같은 눈 질환이 발생하며, 이로 인해 시력이 떨어지고, 여러 가지 불편을 초래합니다. > 시력이 불편하면 1상 생활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고, 시기를 놓..

하고초효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샘(갑상 선)은 목의 앞부분 목젖의 2~3cm아래에 있는 자기비 형태의 장기로 인체의 대사 과정을 촉진하는 우리 몸의 중요한 호르몬 기관입니다. 갑상선은 살아서 마스크로 접하는 모든 화학물질에 의해 손상되..

미드 OA 시즌2 행방된 딸 미스테 확인 [내부링크]

실종된 7년 만에 돌아온 딸. 딸은 실종되기 전과 다른 모습이다. 딸은 7년 동안 어떻게 보낸 고쯔하나카. 원래 앞이 보이지 않는 프레이는 등에 무언가 알 수 없는 상처와 함께 이제는 두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

겨울철 증가! 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몸을 움츠리게 되어 어깨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진다. 이러한 아픔을 단순한 추위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심한 실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픔이 계속될 경우, 이는 단순한..

The OA Part 2 / The OA 시즌 ~처럼 [내부링크]

본문에는 the OA시즌 2의 스포일러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츠를 피하려면 후방 골목을 누르세요!그리고 추가합니다.이 포스팅은 내가 잠시동안 외국 커뮤니티 자신있는 배우의 인터뷰 기사를 읽어보..

여전히 휘몰아치는 소용돌이 이야~~ [내부링크]

이 141오전 8시 20분경 서울 강서구의 인터넷 카페에서는 손님 A(30)씨가 아르바이트를 하던 B(21)씨를 흉기로 찔러서 살해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A씨는 "다른 손님이 남긴 음식을 자리에서 치워달라"고 요..

가수 김승진, 홍콩배우 포스 ''스잔' 부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김 승진, 홍콩 배우 포스''수잔' 부른 원조 고교생 가수 데뷔 첫 해 18세' 가수 김 승진이' 불타는 청춘'에 다시 옛 친구로 등장했다. 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옛 친구 김 승..

보니하니 먹니 개그맨 좋구만 [내부링크]

보니에서 먹버니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박동근이 욕설로 인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 > >

"연예인 인성 좋네요 [내부링크]

> 연예인, 누군가에게는 가까운 존재일 것이다.내 방에 포스터가 걸려있거나 내 핸드폰 화면의 대상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가깝다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그래서인지 TV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면 마치..